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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포량산은 산둥 (Liangshan) 에 속한다.

양산 풍경구는 산둥 성 남서부의 양산현에 위치해 있는데, 일명' 수포양산' 이라고도 한다. 고전적인' 수호전' 으로 유명하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농민 봉기사적을 참관하는 것을 주제로 한 성급 관광지이다. 이 지역은 역사 유적이 많아 자연 풍광이 다채롭다. 남부의 양산 관광지는 양산 봉황산 및 그 인접 관광지를 포함해 산을 위주로 한다. 수포 북부 관광지는 수호동평호를 주체로 하여 납산 곤산 등을 포함한다. 동평호 관광지는 고대 수호의 호수로, 경항대운하가 호수를 가로질러 경치가 수려하여' 소동정' 이라고 불린다. 이 호수는 자원이 풍부하여 호수 연꽃과 마름모꼴이 서로 다투어 피어나 장관이다. 량산민풍이 순박하고, 무술 공연, 닭 싸움, 두양이 독특하다.

북송 말년, 송강 등 108 영웅은 물보라천보험에 의지하여 하늘을 위해 정의를 신장하고, 부자를 죽이고, 가난을 구제하고, 폭력을 제하고, 화합을 제하고, 세계를 놀라게 했다. 800 여 년의 역사 변천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영웅들의 흔적이 여전히 눈에 선하다. 현재 관광객들은 량산의 많은 유명 서화가들이 남긴 석각을 감상할 수 있다.

석각비문은 108 계단 옆에 있는 절벽석각에 가장 집중되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은 슈퉁의 제사' 수포양산' 으로, 한 글자당 2 미터 남짓한 높이를 가지고 있다. 그런 다음 팬 쩡의 "하늘을 치고 물을 돌려 온라인으로 양산을 폭로했다" 고 말했다. 피셔 씨 비문 "명초산". 그중' 산' 자는 세 개의' 사람' 자를 겹쳐서 양산 사나이를 나타내고, 아래는 네 개의 물점으로 물을 나타낸다. 이 변형 아이디어는 정말 교묘하다. 이것은 많은 영웅들이 수포양산에 모였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래 중국 불교협회 회장, 중국 서예가 협회 부회장 조박초 씨는 탕자 연청을 찬양하는 시를 썼다. "연청은 가어이다. 비록 맹랑이라고 불린다."

아들아, 이세돌 하지 마. " 중국 서예가 협회 부주석인 왕학중제는 "양산청, 물포, 만주, 포기초, 집의당, 검영 울부짖음, 영웅은 예로부터 조정에 남겨졌다" 고 썼다. 류병슨 씨의' 회고' 라는 단어는 소박하고 점잖으며 필법이 강했다.

량산 고대 석각들은 대부분 연대사 연화석불 뒤의 석벽에 집중되어 시사를 위주로 했다. 송대 리는 "동청령 춘모, 꾀꼬리의 혀는 유연 격춘 같고, 번이는 그윽하고 한적한 곳, 기화천수는 금전을 에워싸고 있다" 고 썼다. 부근에는 연태사와 법흥사를 재건하는 비각이 있는데, 각각 명대 가정년과 청대 건륭년 사이에 새겨져 있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현판, 대련도 있는데, 대부분 명가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흑풍구' 라는 단어는 사맹해 선생의 만년 대표작이다. "단금각" 비석은 범쩡이 쓴 것이다. 충의당의 간판, 대련은 모두 수호전의 묘사에 근거한 것이다. 충의당' 세 개의 금 큰 글자는 당시 90 대 유해기장 대사가 쓴 것이기 때문에 제사는' 백세' 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충의당, 충의당, 충의당, 충의당, 충의당, 충의당) 문 양쪽에는 두 장의 마호가니 카드가 걸려 있는데, 그 위에는' 영원히 충성스럽고, 부귀를 사랑하지 않고, 백성들을 방해하지 않는다' 고 적혀 있으며, 원중앙미술학원 원장, 저명한 화가 장정제가 쓴 것이다. 수호채 대문 위의 현판에는' 수호채' 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고, 양쪽의 대련은' 수호전' 의 첫 번째 단락에서' 만자시 장호표범, 옹아 움푹 패인 용' 이라고 적혀 있다. 모두 중국 조각가 유개로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