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오창석의 그림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오창석의 그림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오창석 그림의 특징인 오창석의 그림에는 전서가 찍혀 있고, 우아하고 소박하며 생기가 넘치며, 가슴을 감동시켜 관람객들에게 강렬한 느낌을 준다. Wang senran 은 Wu changshuo 의 날에 Wu changshuo 씨에 대한 논평을 했다:? 갤럭시의 자연스럽고 멋진 성격과 진지한 감정은 모두 대신 덕분이다. 그는 명산대천을 거쳐 천지의 기이한 것을 거두고, 만권서 국적을 읽고, 고대인의 정수를 받아들이고, 모든 번잡함에서 벗어나, 내면의 원신을 자양하고, 기령을 필치로 운반하고, 기적을 종이에 남겼다. 그래서 그 구도, 필법, 먹운은 모두 이상하고 포만합니다. -응? 오창석의 그림은 짜릿하고, 근본 원인은 정신의 무거움에 있다. 창석 그림의 레이아웃은 비스듬히 기울어지고 나뭇가지가 이어져 화면의 기세를 높인다. 그림의 착잡한 반응에 치중하고, 가지가 무성하고, 순역하고, 은둔하고,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고, 레이아웃 기세로 제목의 종횡, 길이, 수량, 크기, 진사, 위치를 통일적으로 처리한다. 그는 호방한 곳은 법도와 분리 할 수 ​​없으며 함축적 인 곳은 운율을 돌볼 수 없다고 말했다. -응? 오창석의 그림 배치는 많은 금석학과 인감 방면의 수양 덕분이다.

오창석의 그림은 색채 운용에도 혁신할 수 있다. 그는 pantianshou 말했듯이, 금석학의 인감 덕분에, 그의 고대 후박 마오 의 그림 스타일과 일치, 서양 빨간색, 진홍, 고대 두께 를 사용했다. 석치로 인쇄한 고풍스러운 재미가 그림에 적용되면 자연히 얇고 얇지 않고 가루비료에 빠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빨강, 초록, 복잡하고 변화무쌍할 수 있는 프리 핸드 화훼에서 색채를 운용하는 최고의 전문가이다. -응? 오창석은 다양한 색채를 잘 활용하며 다양한 색채에서 제약과 조율 역할을 하는 것은 레드와 블랙, 게다가 백선지의 운용이다. 그의 빨간색과 검은 색은 다색의 작용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변화 속에서 통일되어 풍부하고 차분함을 느끼게 한다. 오창석의 두터운 색채와 그의 파란만장한 그림이 어우러져 그의 그림 스타일을 형성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오창석의 그림은 어떤 예술적 특색이 있습니까? 쓴 철화기가 모양을 그리지 않는가? ,? 상형문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목적을 위해, 그림을 봉해, 소위? 바다표범을 들풀로 껴안으라고? 서예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시겠습니까? 써요? 성능, 끝? 창작할 의향이 있습니까? 법을 위해서? 문외한으로서? , 달성하기 위해서? 심성? 어떤 분야일까요? 현우보 즐거운 가슴? 가슴속 호탕한 기풍을 터뜨리다.

오창석의 그림은 송매, 청석, 죽국화의 혼합화를 위주로 한다. 그는 덩굴과 덩굴을 그려 산수, 인물, 신령을 간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대부분 자체 경계와 독립 포털이 있다. -응? 매화 인생시의 정신? ,? 쓰라린 철도인은 이지키인가요? 오창석은 매화 쓰기를 좋아해서 남다르다. 그의 시' 심공주수 라이소화미' 는 자신의 전서 방법에 대해 자신감이 있다. 오창석 화매? 출생 외모? ,? 당신은 고령이 되고 싶습니까? ,? 빙근철골의 절세법을 원하십니까? 。

오창석은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고법을 돌파하여 절개의 뜻을 대나무에 걸었다. 문인 화가는 소나무, 대나무, 매, 국화, 란의 종류를 선물로 쓰는 습관이 있다. 대나무는 흔히 볼 수 있는 제재이며, 오창석은 그것과 비슷한 것이 자연스럽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오래된 법을 어겼나? 。 서예는 대나무를 책으로 하는데, 이것은 원대 코가 쓴 것입니까? 전서로 대나무 줄기를 쓰고, 풀로 가지를 쓰나요? 금오칼이 대나무를 그리는 방법, 그리고 니운림이 대나무를 그리는 방법? 울타리에서 탈출? 잠깐만요, 각자 특색이 있어요. 오창석은 대나무를 그렸고, 더 많이 쓴 것은 비바람의 대나무였다. 써요? 라인은 재미있고 풍부한 석두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오창석 그림' 송' 시:? 필끝에 맑은 바람이 있고 옷자락이 느슨하다. 입춘이 되자 벼루에 잉크가 날아올랐다. -응? 시인이 시에서 소나무를 그리는 취향과 그에 대한 관계를 알 수 있습니까? 자연은 통하는가? 두터운 기풍. 레이아웃은 점잖은 자태를 취하고, 가지가 무성하고, 분위기가 웅장하여 화가와 시인에게 호연한 기운을 부여한다. 만년에 자주 그린 덩굴, 예를 들면 포도, 포도, 조롱박, 호박 등. , 그들의 레이아웃에서 기세를 찾고, 책으로 그린 그림의 특징은 이 점을 충분히 표현했다. 옷은 어수선하지만 잉크가 가득 차고, 내포가 깊고, 서예가 풍부하며, 석두 이 풍부하다.

오소개 창석 (1844.8. 1? 1927.11.29), 본명 군, 일명, 창석, 창석이라는 명칭이 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이름은 창삭, 라오창, 노변, 고철, 귀머거리, 도도, 세존이다. 절강 성 Xiaofeng 카운티 우 마을 (이 Huzhou 시 안지현). 청말민국 시절 중국의 유명한 화가, 서예가, 인감가. 후해파? 대표, 항주 서릉인쇄학회 초대 회장, 임백년, 민들레, 허곡과 함께? 만청해파 사걸? 。 그가 정해졌나요? 시, 책, 그림, 인쇄? 전반적으로, 그것은 융석, 서화 하나로 불린다. 첫 석고전서? ,? 문인화의 마지막 절정? 。 그는 그림, 서예, 인감 방면에서 모두 깃발 인물로 시, 금석학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오창석의 열렬한 지지로 그는 3 학년 학생이 되었고, 제백석, 왕일정, 판천수, 진반정, 조운학, 왕지영, 사맹해는 모두 그에게 가르침을 받았다.

오창석의 작품으로는' 오창석 화집',' 오창석 작품집',' 고철 단금',' 루루루금묵',' 오창석의 인쇄',' 루루루루은예금' 등이 있다. 그의 시집에는' 루루루집' 이 있다.

오창석의 후손은 오창석이라는 영향력 있는 국화대사에게 영향을 미쳤다. 오창석도 전통문화 융합교류의 큰 맥락에서 영향을 받았다. 그의 가장 큰 특징과 장점은 포용과 초월이다. 시대는 그의 인생에 큰 추진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 자신의 노력도 그의 성공의 중요한 원인이다. 전통 문인 화가와는 달리 오창석은 시, 책, 그림, 인쇄가 절대적으로 있다. 그는 뭇사람을 박채하고, 모두 거두고, 저축하며, 사방을 하나로 융합할 수 있다. 특히 그는 가장 전통적인 예술적 요인과 심미 이상으로 새로운 예술 풍격과 분위기를 창조했다. 오창석은 회화가 야성과 우아한 정신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중국화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려 현대 중국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창석은 프리 핸드 화훼를 가장 잘해서 서위, 팔대산인의 영향이 크다. 그 서예 인감 각인의 기초가 깊기 때문에 서예 인감, 칼법, 구도, 체태 등을 그림에 융합하여 금석 냄새가 가득한 독특한 화풍을 형성하였다. 오창석이 그림을 그리는 데 쓰나요? 초새 대본? 서예로 그림을 그리다 대사의 공력이 매우 깊다. 물상 그림의 관점에서 보면 그 선의 질감이 풍부하고 실용적이지 않은 것 같지만, 바로 형형의 속박을 버리고 오창석의 그림이 들어왔기 때문인가? 무슨 뜻이에요? 당, 중국 현대화의 직설적이고 상큼한 영향을 형성했는가? 프리 핸드? 표현 형식.

해파 그림의 창시자로서 그의 예술은 중국 현대화의 발전에 중대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20 세기 이래로 제백석, 왕진, 조자운, 진석, 진반정, 진사쩡, 주육안, 유해비, 전수철, 판천수, 오지사, 왕가의, 주악삼 등 많은 걸출한 화가들이 오창석 예술의 영향과 깨우침을 받았다 그는 평생 오창석의 예술을 전폭적으로 계승하기 위해 노력하며 시 책 그림 인도 등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