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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오용의 방문 화가 라오용
라오 용은 '2 월 꽃에 붉은 서리 잎'이라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림에는 서리 잎이 불 같고, 찌르레기 두 마리가 명상을 하는 듯 고목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체 그림 열정 속에는 평온함이 있고, 생동감 속에는 엄숙함이 담겨 있는 것이 라오용의 예술 생활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라오용의 인생 경험은 그야말로 서리를 맞은 단풍잎과도 같다. 그는 항일전쟁 승리 직전에 선총원(Shen Congwen) 선생이 묘사한 후난성 샹시(Xiangxi)의 화원현(용수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조상은 현재 안칭(Anqing)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거의 60년 동안 안후이 남부의 츠저우. 그가 어려서부터 미술에 심취하게 된 것은 후난 서부와 안후이 남부의 아름다운 산과 강에서 자란 탓인지 안후이성 츠저우 출신의 화가 모윤타오와 성신에게서 영감을 받아 처음으로 미술의 길을 깨달았습니다. 1962년부터 그는 계속해서 중국 전통 회화의 대가인 리구찬(Li Kuchan), 왕보민(Wang Bomin), 황예춘(Huang Yecun), 손치펑(Sun Qifeng) 등에게 사사하고 중국화 공부에 전념했으며 그의 그림 실력은 나날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1958년에 그의 아버지가 '우파'로 잘못 분류되어 온 가족에게 영향을 미쳤다. '문화대혁명' 때 겨우 20세였던 라오용은 그림 속 불필요한 '정치적 문제' 때문에 반혁명분자로 낙인찍혀 13년 동안 농촌으로 보내졌다. 그리고 투옥되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 속에는 언제나 예술의 불이 타올랐고, 그는 역경 속에서도 부지런히 그림과 글을 썼다.
라오용은 글솜씨가 뛰어난 화가이다. 산수화와 화조화는 문체와 시적인 느낌에 특히 신경을 쓴다. 그의 작품을 읽는 것은 마치 우아하고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듣는 것과 같고, 소박하고 신선한 고시를 읽는 것과 같으며, 풍부한 색감과 맛이 나는 향기로운 차 한 잔을 맛보는 것과 같다. 그는 "외부 스승은 행운을 만들고 내부 근원은 마음의 근원이다"라는 진정한 의미를 잘 알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역사, 이론, 시, 문학에 포괄적으로 참여하여 학문에 부지런합니다. , 서예 등을 배우며 폭넓게 배운 반면, 과거와 현재를 통합하며 개혁과 혁신이 필요한 삶에 깊이 파고든다. 그는 중국화의 전통적인 필묵기법과 현대의 질감화기법을 결합시켰으며 물과 먹의 유기적인 결합을 최대한 활용하여 붓끝에서 모든 것을 점차 깊고 단순하며 단순하고 명쾌하게 형성하였다. , 신선하고 의미있는 그림 스타일은 오늘날 화단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현대 중국 화조화 컬렉션", "현대 중국 풍경화 컬렉션", "중국 미술 선정 컬렉션", "현대 중국 회화", "현대 세계 유명인 회화 컬렉션"에 선정되었습니다. 방콕), "안휘 현대 중국 회화 컬렉션", "회 잉크 컬렉션" 홈" 외 60권 이상의 그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중국 현대 예술가의 누구인가"와 "서예와 수묵의 매력"(홍콩)을 포함하여 20개 이상의 사전과 선집이 있습니다. Fine Arts, Chinese Painters, People's Daily, Chinese Calligraphy and Painting News, Art News, Anhui Daily, Art Time and Space, Xizhi Calligraphy and Painting News 등의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200여 점이 넘는 중국 그림이 게재되었습니다. 그의 그림은 일본, 태국, 한국, 싱가포르, 미국 및 서유럽의 미술관과 개인에 의해 수집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라오용은 10권이 넘는 서화집을 편집해 국내 서화계에서 폭넓은 주목을 받았다. "구화산 중국 회화 연구소 서화 컬렉션"은 츠저우시의 서예가와 화가들의 예술 스타일을 전시합니다. "달은 고향 명나라 서화 작품집"에는 전국 32개 성, 시의 서예가, 화가 235명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어 츠저우 서화와 전국 서화계와의 활발한 예술 교류가 가능해졌습니다. 그가 편집하고 출판하여 전국에 배포한 "구화서화신문"은 츠저우 서화계와 현대 중국 서화계를 밀접하게 연결하는 예술적 교량을 구축했습니다.
츠저우 문예계 연맹 부회장, 구이치구 문예계 연맹 회장, 츠저우 CPPCC 상무위원인 라오 용은 저성취자들을 적극적으로 격려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그는 종종 전국의 유명한 서예가와 화가들을 츠저우로 초대하여 수집, 스케치 및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산동, 허난, 간쑤, 절강, 장시 및 기타 지방과 대만에서 여러 차례 회화 전시회를 열어 문화 예술 교류를 강화하고 떠오르는 스타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2000년 초 중국에서 '구화서예신문'을 창설해 전국 서예화계를 출판, 보급하고 민족 예술과 지역 문화를 홍보했습니다.
화가로서 중국미술가협회 회원, 안후이미술가협회 이사, 안후이중산회화학원 부회장, 츠저우미술가협회 수석부회장, Chizhou Jiuhuashan Chinese Painting Research Institute. 그의 "라오용 중국화 컬렉션", "라오용 그림 컬렉션-모란" 및 "라오용 회화 및 서예 컬렉션"은 서예와 회화 분야에서 그의 예술적 재능을 더욱 보여줍니다.
특히 귀중한 것은 Zhao Puchu 선생님의 서명이있는 "Jiuhua Landscape Poetry, Calligraphy and Painting Collection"과 "Chizhou Landscape Poetry, Calligraphy and Painting Collection"을 연속적으로 편집하고 출판했다는 것입니다. Chizhou의 수백 편의 시와 작품을 창작했으며, 지역 문화 홍보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2006년 말, 츠저우 시 정부와 시 건설 위원회는 그에게 츠저우 시 칭시강 유역에 새겨질 114점의 그림과 서예 작품을 계획하고 선택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작품은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240m 길이의 복도를 덮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Chizhou 시립 엔지니어링 건설의 경이로움이 되었습니다. 2006년 말, 그는 츠저우시당 위원회 선전부로부터 문학, 예술, 저널리즘 실무 분야의 고급 인물로 평가되었습니다.
오늘날 회화계는 시끄럽지만, 라오용은 늘 마음속에 청정한 땅을 간직하고 있으며, 자신에게는 무관심하고, 남에게는 겸손하며, 정직하다. 라오용은 진정한 화가는 야망이 있어야 하며, 다른 사람을 위해 웨딩드레스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축복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츠저우의 회화, 서예, 시 문화를 전국에 알리고 싶었고, 구화산을 세계에 알리고 싶었습니다. 이것이 그의 평생 소원이었습니다. 문화적 사람은 문학과 성격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인격에는 마음이 포함되어야 하며, 훌륭한 마음을 가져야만 작품이 깊고 실질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라오 용을 존경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