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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권의 개인적 업적

심권과 동치창은 동향으로 어려서부터 서동을 우러러보며 서예 학습의 기초로 서동의 필법 특색과 매력을 깊이 얻었다. 강희 황제는 동치창의 서예를 좋아했고, 일찍이 스승으로부터 서예를 배웠거나, 그가 서동을 전공하여 강희 황제의 서동에 대한 편애에 영향을 미쳤다. 기록에 따르면 강희제는 그에게 서예를 배울 때 항상' 그 폐단을 지적하고 그 원인을 분석한다' 고 한다. 배우기를 좋아하는 황제는 인상이 깊어 많은 상을 받았다. 강희는 이광지에게 말했다. "아버지 돌, 초진입자, 여러 차례 득실을 가리켰는데, 지금은 매번 책을 쓸 때마다 모든 근면함이 그립다." 그리고, "모든 어비, 궁궐의 장벽, 황위의 명명, 공서. 아니면 큰 공책, 명제를 만들 수도 있다. " 이에 따라 슈동은 여당과 야당 간의 인기도가 이미 유행이 되었다. 심초와 동시대의 장, 왕, 하초, 진방언 () 은' 강희사 ()' 라고 불리며, 위주로 진당 () 이나 송 () 미 () 의 서예를 겸하고 있다.

심권존세의 서예에는 행서, 초서 등 많은 잉크 자국이 있는데, 행서가 가장 많다. 심전존하는 해서체 () 는' 루평원 연거반축' 과 같이 해서체이지만, 쓰기의 주요 특징은 옆구리가 공평하고, 간격이 매우 적고, 필법이 온순하며, 상속에서 진화한 것이다. 심전존하는 행서는 전체적으로 해서체, 혹은 쌀책의 찰랑거림이 특징이다. 자서첩축' 등 초서작품은 와이소 초서 기법에 가깝지만 여전히 동치창 잔디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자서첩이 있는 초서 수법을 간파하기 어렵다. 동치창부터 일부 임시작품들은 단지 그들의 글을 기록했을 뿐, 일시적인 창작의 계기로서, 그것들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았다. 이 점에서 심권도 동치창을 모방하고 있다. 그럼에도 심권의 서예는 서동처럼 보일 뿐이다. 그의 서예가 너무 온화하고 무뚝뚝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아름다움과 우아함이라고 불릴 수 있지만, 겨울과 겨울의 공허한 활력이 부족하다. 심전존하는 서예는 조정의 어용 서예가 되어 과거제도에 적응하는 서예 스타일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반드시 신체의 표현에만 집중해야 하고, 표현이 부족하다. 강희 황제 같은 좋은 문호조차도 이런 폐단을 벗어나지 못했다.

고금의 서예에서 성인은 내전으로 소환되어 자리를 주었다. 간판이 있는 곳, 성전의 장벽이 있는 곳, 왕좌가 있는 곳, 모두 써야 한다. 아니면 스스로 큰 책을 한 권 만들고 나서 명제를 내세요. 나는 성현의 책을 봉할 때마다 그 폐단을 제외하고는 그 원인을 분석한다. 성인은 그 충성에 깊은 이익을 얻는다. 그는 어서, 봉관, 발굽, 밍크 습격, 문채, 명판을 부여받아 비길 데 없다. 천하로 유명하니, 조맹과 동치창보다 못하다. 책은 비록 동품을 배우지만, 운치가 없다. 그의 아들 경종 후, 그를 직선으로 편집하고, 그에게 크고 작은 선과 견본 책을 쓰라고 명령하고, 지난 일을 회상했다. 내시 경찰은 안계로 가서 이렇게 말했다. "가죽의 시작, 아버지 시시, 일찍이 여러 차례 진득실을 지적하였다. 지금까지 그가 쓴 모든 책은 전폭적인 근면을 놓치지 않았다. " 예순 한 살에 세상을 떠나다. 대표작은' 행서가 천마부도끼' 로,' 남반영',' 충재집' 이 있다. 석옥산시폐',' 왕시 외문집 지폐',' 북두성필',' 오폴로 서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