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DJ와 댄스 음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누가 말해 줄 수 있나요?
DJ와 댄스 음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누가 말해 줄 수 있나요?
디제이(DJ)의 풀네임은 디스코자키(Disco jockey)로, 디스코 댄스홀의 사회자 또는 디스크자키로 이해될 수 있다. DJ가 무엇인지 이야기하려면 먼저 DISCO의 발전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DISCO는 1차 세계대전 이전에도 존재했지만 지금처럼 미친 수준도, HIGH 수준도 아니었고 기껏해야 좀 더 강한 리듬의 음악이었고, DJ가 무대 바로 뒤에 있었던 것뿐이었습니다. 프로그램 진행자는 현재의 라디오 진행자와 같습니다.
1972년 밴드 'Cherry Lips'가 발표한 'Play the Funky Muisc'는 디스코의 진정한 유래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스타일의 음악은 당시의 상황으로 인해 대부분의 젊은 친구들에게 즉시 선호되었으며, 나중에 "펑키(Funky)"라고 명명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DJ'는 비하인드 씬에서 준 비하인드 씬으로 옮겨가며 노래, 음악 제작, 콘서트 진행 등 일부 프론트엔드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아직은 전문적인 'DJ'라고 할 수 없습니다.
1981년, 누구에게나 익숙한 시대, 브레이크 댄스의 시대가 도래했다. 브레이크 댄스의 독창적인 스타일은 오늘날에도 이어져 누구나 아는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이들 역시 블랙 스트리트 뮤직에서 출발해 1997년 대유행했던 'RAP'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DJ"는 1981년 공식적으로 무대 뒤에서 프런트 데스크로 옮겨 다양한 종류의 음악 중에서 적합한 음악을 선택하여 손님에게 연주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CD나 LD가 없었고 DJ들은 단지 "레코드"라는 것을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를 베이클라이트 디스크 또는 레코드(전문적으로는 빅 디스크라고 부릅니다)라고 부릅니다.
이제 DJ에게 꼭 필요한 것, 즉 턴테이블의 발전을 이야기해야겠습니다. 턴테이블이 없으면 DJ도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지금도 턴테이블 제조업계의 선두주자인 "테크닉스"라는 회사입니다. 현재까지도 이 회사가 테이프형 턴테이블과 쿼츠형 턴테이블을 개발, 제조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DJ는 없지만, "테크닉스"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1979년, 최초의 전문 레코드 플레이어가 생산되어 DJ 전문 산업의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1980년대 초반 DJ들은 턴테이블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기계적으로만 조작할 수밖에 없었다. 1980년대 후반에 누군가가 스크래치 레코드라는 것을 발명했습니다.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전문 용어로 "스크래칭"이라고 해야 합니다.) 이제 DJ들이 레코드에 맞춰 끊임없이 턴테이블을 스크래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beat는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DISCO를 첫 번째 절정으로 몰아넣습니다. 이후 디스코는 1995년, 1996년 다시 한번 폭풍의 위력으로 전 세계를 휩쓸며 다시 부활했다.
이제는 디스코와 DJ의 전성기라고 생각한다. 다양한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이 속속 등장하고 있고 스크래칭의 기술도 점점 더 대단해지고 있는 것 같다. DJ라는 단어는 이미 최신의, 가장 강력하고, 가장 유독하고, 가장 하이(HIGH) 음악을 나타냅니다.
댄스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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댄스 음악
댄스 음악
댄스 리듬에 맞춰 작곡된 악기 또는 성악. 시대, 국가적 특성, 기능, 용도 등에 따라 종류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댄스음악은
특이한 리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댄스 음악(특히 포크 댄스 음악)도 연주하고 노래하려면 특별한 악기나 노래 방법이 필요합니다. 댄스 음악에서는
어떤 전형적인 리듬 패턴이 전체적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형적인 리듬은
다양한 댄스음악을 구별짓는 가장 중요한 상징이다.
원시 사회에서는 춤, 음악, 시가 통합되어
물질적 생산 조건이 낮고 예술적 수준이 낮기 때문에 음악은 매우 단순했습니다(대부분
창작이나 타악기의 경우). 서양에서 춤은 고대 그리스에서 처음으로 독립적인 예술로 발전했습니다.
중세 초기에는 교회의 격렬한 반대 때문에 무용의 발전이 큰 저항에 부딪혔다. 1300년경 음악 이론가 Joannes de Groschio가 쓴 논문에서 댄스 스탠티페(시인이 부른 댄스 노래)와 두코티아(일종의 노래)에 대해 처음 언급했습니다. 연주는 되지만 노래는 되지 않는 댄스음악). 13세기 후반의 모테트에서는 테너 부분에서 무용선율이 다시 등장한다.
15세기에 서양 무용음악이 첫 전성기를 맞이하게 된 것은 당시 유럽 궁정이 열광했기 때문이다. 16세기에는 류트와 건반 합주 음악에 서로 다른 속도의 두 춤(예: 앞춤과 뒷춤)으로 구성된 짝을 이루는 춤이 있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Passamezzo
-Saltarello, 이탈리아에서는 Pavan-Gaillarde 영국 등). 동시에
독일의 알르망드, 프랑스의 쿠랑트, 스페인의 사라방드,
이탈리아나 영국의 지그가 중요한 댄스음악 장르로 등장하기 시작했으며, 17세기 중반에는 앞춤과 뒷춤의 대조 원리에서 4개의 춤으로 구성된 '클래식 모음곡'으로 발전했습니다
. 이 기간 동안 일련의 프랑스 민속무용(Bray, Paspiele, Rigodon 등)이 프랑스 궁정에서 예술적으로 가공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미뉴에트이다.
18세기는 미뉴에트가 유행하던 시대였으며, 스코틀랜드의 댄스음악인 랜더러(Landerer) 등이 비엔나에서 중요한 발전을 이루던 시대이기도 했다. 19세기에 큰 인기를 끌며 사교 댄스 음악을 지배했던 왈츠는 리안데 댄스에서 발전한 것입니다. 1830년대부터 1850년대까지 마주르카, 폴카, 갤럽, 폴로네즈 등의 댄스음악이 유럽에 널리 퍼졌다.
민속음악파가 등장한 후 작곡가들에 의해 많은 민속무용음악 장르가 발견되고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 그 중 스페인의 세구이디아(Seguidia), 오르타(Horta), 판당고(Fandango) 등이 폭넓게 주목을 받으며 전문 음악인들이 애용하고 있다. 20세기에 들어서면서 라틴아메리카와 미국에서는 많은 포크댄스와 사교댄스(탱고, 룸바, 삼바, 콩가, 폭스트롯, 원스텝, 찰스톤 등)가 생겨나고 있으며,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댄스음악에는 종류가 많고, 분류 방법도 다양하다. 현재는 클래식 댄스음악,
민족 댄스음악, 사교 댄스 음악으로 분류되며 주요 장르는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식 댄스 음악은 16세기와 17세기에 유행했고, 17세기에는 그리고 18세기
20세기에는 춤이 더 이상 대중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순전히 기악으로 변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Allemande는 "게르만"을 의미합니다. 독일에서 유래. 속도
보통 느림. 4박자, 4박자의 약한 부분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멜로디는 매끄럽고 장식성이 뛰어나며 리듬이 균일하고 질감이 주곡에 집중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주곡과 유사하게 고전 모음곡의 첫 번째 악장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쿠랑에는 프렌치 스타일과 이탈리안 스타일 두 가지가 있다
속도는 적당히 빠르며, 3박자로, 3박자의 약한 부분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각 문단의 끝에는 3/2박자가 6/4박자와 결합되는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6/2박자이기도 합니다. . /7박자가 전체 노래에서 지배적입니다.
이탈리아 쿨란테 속도가 더 빠르고 3박자(3/8 또는 3/4)가 질감이 더 좋습니다. 마치 달리는 것처럼 멜로디가 흐른다('쿠란테'는 '달리다'를 뜻한다
). 두 쿨런트 모두 클래식 모음곡의 2악장에 자주 사용됩니다.
사라방드는 16세기 초 동양에서 스페인으로 전래된 춤으로 원래는 에로틱한 동작을 가미한 춤이다
.
16세기 말 프랑스에 소개된 뒤 점차 엄숙해졌습니다
. 3박자, 두 번째 박자는 긴 음표인 경우가 많습니다. 멜로디는 풍성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주곡으로 쓰여져 있다. 클래식 모음곡의 3악장에 주로 사용됩니다. 17, 18세기 성악에도 G.F. 헨델의 오페라 <리날도> 중
지그는 이탈리아가 원산지이고 영국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매우 빠릅니다.
3/8, 6/8 또는 12/8 시간. 밝고 활동적인 맛이 가득합니다. 푸가와 유사한 다성음악
질감을 모방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두 번째 문단은 반성(역)푸가 형식으로 쓰는 경우가 많다. 클래식 모음곡의 마지막 악장에 자주 사용됩니다.
파반과 게이야드 공작새 춤과 즐거운 춤을 번역한 작품입니다. 둘 다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었으며 16세기에 영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파반(Pavan)은 엄숙하고 느린 2박의 춤이고, 게이야드는 경쾌하고 빠른 3박의 춤이다. 게이야드
파반(Pavan)의 뒤를 이은 포스트댄스 음악으로 두 곡은 속도, 리듬, 성격 면에서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 17세기 중반 이후에는 댄스음악으로서의 인기가 줄어들고 순전히 기악음악이 되었다.
Pasamezzo와 Saltarello는 고대 이탈리아 춤의 쌍이며, Pa
Pasamezzo는 Pavan과 유사한 2비트 댄스로 Pavan보다 약간 빠릅니다. 살타
Relo는 동일한 주제를 사용하고 빠른 3박자로 처리되는 Passamezzo의 백댄스입니다
. 3/8이나 6/8 박자의 일종의 살타렐로도 있는데, 이는 타란텔라와 유사하게 점핑 동작을 하면서 생동감 넘치는 춤을 추는 것입니다.
타란텔라 이탈리아 나폴리의 고대 춤. 이탈리아 타란토 항구에는 타란툴라(Tarantula)라는 거미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거미에 물린 사람은 열이 나고 환자는 미친 듯이 뛰어야 낫는다고 해서 댄스 뮤직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
. Tarantella는 3/8 또는 6/8 박자로 매우 빠르며 끝없는 움직임과 같이 연속적이고 평균적인 빠른 리듬을 사용합니다.
Siciliano 시칠리아 춤을 번역한 것입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유래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고대 댄스 음악으로, 6/8 또는 12/8 박자와 느린 속도로 목가 노래와 비슷합니다. 18세기 작곡가들은 모음곡과 소나타의 느린 악장으로 자주 사용했습니다.
미뉴에트는 원래 3박자의 프랑스 민속무용으로, 스텝이 매우 작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17세기 후반에는 루이 14세의 궁정 작곡가인 J.-B. /p>
댄스 음악. 17~18세기 모음곡에서는 미뉴에트, 가보트,
브레이, 파스피엘, 루어 등의 춤곡이 사라방드와 지그에 삽입되었다
사이의 고정되지 않은 움직임. 이 춤의 중간 부분은 세 개의 목관 악기(J.S. Bach의 "First Orchestra Suite"의 Bray Dance 등)로 연주되는 경우가 많아 "3음 중간 부분"이라고 합니다. 18세기 후반부터 미뉴에트는 소나타, 실내악, 교향곡 등의 3악장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이전보다 템포가 빠르고 성격이 더욱 생생하다.
가보트는 원래 프랑스 민속무용으로 나중에 궁정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중간 속도.
4/4 또는 2/2박자로, 종종 소절 후반부에서 시작됩니다. 중간 부분은 "Wind Bag Pipe Dance"로, 윈드 백 파이프의 베이스를 모방한 연속적인 사운드가 자주 나옵니다.
Bray 프랑스에서 유래한 더블 비트 댄스 음악으로 Gavotte와 비슷하지만
4분음표(2분음표 아님)에서 시작합니다.
파스피엘(Paspiele)은 프랑스 브르타뉴 반도에서 유행하는 댄스음악으로, 약한 박자에서 시작하여 3/8박자나 3/4박자의 속도가 비교적 빠르다.
루어(Lure)는 윈드백 파이프를 반주하는 프랑스 컨트리 댄스입니다(루르는 원래 17세기 이전에는 윈드백 파이프의 이름이었습니다). 미디엄 템포, 2/4 또는 6/4박자, 1박자
강조.
리가우동은 17세기에 궁정에 소개된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고대 댄스음악이다.
약한 박자부터 시작해 2/4박자나 4/4박자로 속도가 빨라진다.
폴로네즈(Polonaise)는 폴로네즈(Polonaise)를 번역한 것입니다. 원래는 폴란드 민속 행렬 춤으로, 16세기 말에 궁정에 소개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프랑스 앙주 왕조의 앙리 3세가 1573년 폴란드 왕으로 즉위했으며 축하 행렬에서 푸와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 작품은 17세기와 18세기에 독립된 기악곡이 되었고 가끔 모음곡에도 사용되었습니다.
F.F. 쇼팽은 자신의 애국심을 표현하기 위해 이 장르의 피아노곡 16곡을 작곡했습니다.
폴로네즈의 특징은 3/7박자, 강한 박자에서 시작하여 악구가 3박자에서 끝나는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 엄숙하고 느리거나 중간 속도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쇼팽의 폴로네즈
는 더 빠르고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Forlana는 재미있고 경쾌한 고대 이탈리아 댄스 음악입니다. 6/7 또는 6/8 시간
시간. 18세기에는 Gig와 비슷하게 모음곡에서 가끔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파사칼리아(Pasacaglia)와 샤콘느(Chaconne)는 3박자의 느린 속도의 댄스 음악으로 스페인(어떤 사람들은 파사칼리아가 이탈리아에서 유래했다고도 합니다)에서 시작되어 16세기와 17세기에 전승되었습니다.
유럽 국가들에게는 일종의 건반음악이 됐다. 대부분은 단조로 작성되었으며
4~8마디의 고정 베이스를 기반으로 연속 변주가 이루어졌습니다. 둘의 구조는 너무 비슷해서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포리아(Foria)는 포르투갈 출신의 3비트 댄스곡이다. 구조는 샤콘느와 사라방드와 유사하다. 14세기에 널리 퍼졌습니다. 17세기 후반 프랑스에서는 발레 장면에 사용됐다. 18세기에 더욱 널리 퍼졌으며 거장 하프시코드, 기타 또는 바이올린 곡으로 자주 작곡되었습니다. 16세기 초부터 20세기까지 포레아 곡조가 있는데,
이 곡은 많은 작곡가들이 주제로 사용하고
다양한 작품(주로 변주곡)에 작곡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A. Corelli
의 "Violin Sonata No. 12"와 Rachmaninoff의 "Corelli 주제에 의한 변주곡" 》입니다. F. Liszt의 "Spanish Rhapsody"에도 이 곡이 사용되었습니다.
국가적, 지역적 특성을 지닌 다양한 민족과 지역의 민속무용
민속무용음악은 지금도 무용음악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독립된 기악으로도 활용될 수 있다
Qu. 현대 댄스 음악도 있고 오래된 댄스 음악도 있습니다. 예:
판당고(Fandango)는 스페인 민속에서 인기 있는 경쾌한 3비트 또는 6비트 댄스 음악입니다
. 종종 기타와 캐스터네츠와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18세기 말에는
C.W. Gluck, W.A. Mozart 등이 오페라와 발레에 사용했습니다.
세귀디아(Seguidia)는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역의 고대 댄스음악으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3박자 볼레로와 비슷하지만 더 빠릅니다. 종종 기타와 캐스터네츠와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며 캐스터네츠의 리듬을 연주합니다.
볼레로는 민담에서 유래한 스페인의 3박자 댄스곡이다. 무용수들은 캐스터네츠를 연주하고 팔을 비틀며 쌍으로 노래하고 춤을 췄습니다. 캐스터네츠는 계속해서 리듬을 연주합니다
. 이 장르로 작곡된 M. Ravel의 관현악곡은 매우 유명합니다.
아바넬라 첫 번역 하바네라. 아프리카 흑인에 의해 쿠바에 소개된 후 쿠바에서 스페인으로 소개된 2비트 댄스 음악입니다. 일반적인 리듬은 탱고와 동일합니다
.
조타 스페인 민속춤 음악. 아라곤, 카탈로니아, 발렌시아 및 기타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빠른 □ 또는 □ 박자, 생동감 넘치는 리듬, 활동적인 감정
.
대부분 사람의 목소리로 부르며 기타, 만돌린, 캐스터네츠 등의 악기가 반주됩니다.
Malagaña 말라가 댄스 음악을 번역한 것입니다. 스페인 안달루시아
민속춤 듀엣. 빠르게, □ 또는 □ 박자.
삼바는 2박자의 브라질 민속춤으로 당김음이 특징이다
.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시골 삼바는 빠르고 강렬하며
바툭과 유사하며, 마히셰에서 진화한 도시 삼바는 적당한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덜 강렬한 당김음. 삼바는 리우데자네이루 카니발의 가장 독특한 음악과 춤 중 하나로, 사교춤으로 전 세계에 퍼져 있다.
콩가 쿠바 민속춤 음악. 아프리카에서 유래. 라틴 아메리카의 많은 국가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리듬 패턴이 노래 전체를 관통합니다.
파랑돌은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민속춤이다. 6비트,
활기차고 경쾌한 느낌. 무용수들은 손을 잡거나 손수건을 들고 긴 줄을 이루며 차례차례 춤을 췄다.
렌들러(Lendler)는 오스트리아와 독일의 민속춤으로, 리엔델(오스트리아 엠스 강 북쪽)에서 유래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왈츠의 전신인 왈츠보다 느린 3박자입니다. 한걸음 한걸음 춤을 출 때 발걸음은 고르고 차분하다.
폴카는 1830년대 보헤미아(지금의 체코공화국 서부)에서 유래해 1940년대 유럽 전역으로 전파된 원형 춤이다. 2/4박자,
더 빠르게, 전형적인 리듬은
Fuliente 보헤미안 포크 댄스입니다. 라틴어 fu
ria(광신주의를 뜻함)에서 유래. 리듬은 활기차고 자유분방하며, 3박자
와 2박자를 번갈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세카(Sosecka) 보헤미안 포크 라운드 댄스. Lendler와 비슷하게 속도는 느리고 리듬은 부드럽습니다
. Fuliante 다음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Csardás 헝가리 민속 무용 음악입니다. 느리고 우울한 "La Shu"와 빠르고 열정적인 "Fris"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자는 2/4박자 또는 8/4박자이고 후자는 2/4박자입니다. 리스트는 자신의 작품에 이 장르를 사용한 최초의 헝가리 작곡가였습니다. 그의 "두 번째 헝가리 랩소디"는 Czardas 스타일로 작성되었습니다.
마수르는 폴란드 마소비아 지역에서 유래한 민속무용이다. 3박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리듬입니다. 열정적이고 활기차며 기사도가 높습니다. 이런 스타일로 쓰여진 작품을 "마주렉(Mazurek)"이라고 합니다. 쇼팽은 이 장르를 발전시켜 "마주르카(Mazurka)"라고 불리는 52개의 피아노 곡을 작곡했습니다. 이제 Mazurka는 Mazur와 Mazurek의 일반적인 이름이 되었습니다.
쿠자위악과 오벨렉은 마수리안과 비슷한 폴란드 민속춤이다.
둘 다 마수리안보다 경쾌하고 경쾌하다. Kujawiak의 멜로디는 비교적 부드럽습니다.
Obelek은 매 두 소절 중 3박자에 강세가 있습니다. 쇼팽은 마주르카의 마주르크와 이 두 춤을 결합했습니다.
크라코비악(Cracowiak) 폴란드 민속 무용 음악은 크라쿠프에서 유래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 2비트. 분위기는 생동감 넘치고 동시다발적이며 전형적인 리듬은
콜로 유고슬라비아 민속 무용 음악입니다. 집단 군무이다.
러시아 라운드 댄스와 유사하며 폴란드, 우크라이나에서도 매우 흔하다. 불가리아어 Horo, 루마니아어 Hora 및 Coro는 유사합니다. 이런 종류의 춤은
주로 민속 악기로 추는데, 악기 대신 사람의 목소리로 부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코로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가장 큰 차이점은 속도입니다.
홀로 불가리아 민속무용. 2/4, 5/16, 7/16, 9/16 또는 11/16
박자, 빠르거나 중간 속도로 되어 있으며 윈드백 파이프와 같은 민속 악기로 연주됩니다.
올라(Hola)는 루마니아와 소련 몰다비아의 민속 물레춤이다.
일반적으로 느린 속도와 꾸준한 스타일의 □ 또는 □ 박자입니다. 종종 바이올린, 윈드백 파이프, 가로 플루트 및 기타 악기로 구성된 소규모 민속 밴드가 연주합니다.
할링 노르웨이 민속춤 음악. 노르웨이 남부의 할링 강 계곡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댄스 음악은 스웨덴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특징: 2/4 또는 6/8
박자표, 노르웨이 민속 현악기로 연주됩니다. E. Grieg는 자신의 창작물에 이 장르를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트레팍(Trepak) 러시아 민속무용 음악, 2박자, 경쾌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가끔 발차는 소리가 난다.
Gopac 우크라이나 2비트 민속무용 음악입니다. 댄스 동작의 큰 도약으로 인해 우크라이나어 rо
пати(점프)에서 파생되었습니다. M.P. Mussol의 오페라 "Solochinsk Bazaar"의 3막에 나오는 Gopac이 유명한 예입니다.
사교 댄스 음악 사교 댄스(볼룸 댄스 또는 볼룸 댄스라고도 함) 음악은
포크 댄스 음악에서 발전했습니다. 볼룸댄스에 사용되며 독립된 악기곡으로 작곡될 수도 있습니다. 사교 댄스는 시대에 따라 변화해 왔습니다. 중요한 사교 댄스는
안티 댄스는 댄서들이 서로 마주보고 있는 것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영국에서 시작되어 프랑스와 독일로 퍼졌습니다. 2/4박이나 6/8박자의 경쾌하고 활기찬 분위기의 스코티시 댄스
는 일종의 카운터 댄스이다. 19세기 초부터 점차 스퀘어 댄스와 왈츠로 바뀌었습니다.
팔랑크스 댄스는 프랑스에서 유래해 나폴레옹 제국 시대에 유행했던 사교 댄스이다. 무용수들이 4명씩 그룹을 이루어 서로 마주보며 사각형 형태를 이루고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1816년 이후 영국과 독일에 소개되었습니다. 6/8 박자와
2/4 박자로 번갈아 가며 5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바지 댄스, 여름 댄스, 암탉 댄스, Tranis 댄스, 양치기 댄스라고 합니다. 확산되는 과정에서 갤럽(1820년대부터 시작된 빠른 2박자의 점프 동작을 갖춘 원형 댄스)도 스퀘어 댄스에 흡수되었습니다.
왈츠 첫 번째 번역 왈츠. 이는 18세기 말 렌들러(Lendler)에서 발전했습니다.
19세기 라운드 댄스는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발전했습니다. ①빠른 라운드 댄스 또는 미끄러운 라운드 댄스라고도 알려진 비엔나 라운드 댄스는 <의 리듬에 맞춰 3~2단계씩 회전합니다. /p>
머리와 몸을 좌우로 움직여 보세요. ② 프렌치 라운드 댄스는 3/8박자(또는
3/4)박자의 느린 라운드댄스, 6/8박자의 라운드댄스, 빠른 라운드댄스로 구성되며,빠른
속도는 순차적으로 점차 증가하며 후자의 두 라운드 댄스에는 점프 동작이 있습니다. 현대무용의 라운드 댄스
는 중간 속도의 비엔나 라운드 댄스입니다. 왈츠의 멜로디는
부드럽고 매력적이다. 하모니는 소절당 하나의 코드가 특징이며, 다운비트의 베이스와 다른 두 비트의 "코드 블록"을 번갈아 가며 나타냅니다. J. Schitt
Rouse와 그의 아들, J. Lanner는 비엔나 왈츠의 가장 유명한 작곡가입니다. 그들이 작곡한 왈츠의 대부분은 여러 개의 짧은 왈츠로 구성되어 모음곡과 같은 구조를 이루고 있는데, 이를 왈츠 모음곡이라 부른다. 쇼팽, R. 슈만, J. 보의 왈츠
람스와 리스트는 이 장르의 예술적 보물이지만
춤과 함께 하도록 의도된 것은 아닙니다.
폭스트롯(Foxtrot)은 블랙 클로그 댄스이다. 1912년 미국에서 시작됐다.
곧 전 세계로 퍼져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댄스 음악이 됐다. 폭스트롯은 원래 4박 또는 2박의 긴 스텝과 짧은 스텝이 번갈아가며 구성되었습니다. 이는 곧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스텝을 포함하는 춤으로 발전했으며, 이후 경련적인 찰스턴 동작이 추가되어 빠른 폭스트롯과 느린 폭스트롯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었습니다.
원스텝 댄스는 20세기 초 미국 북부에서 시작된 사교댄스이다.
1920년대 유럽 전역으로 퍼졌습니다. 빠르게, 2/4시간. 나중에는 느린 2단계 댄스(예: 느린 폭스트롯)로 대체되었습니다.
찰스턴(The Charleston)은 1920년경 미국에서 시작된 소셜 댄스 음악이다.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주 찰스턴이라는 도시와 관련이 있는 이름일 수도 있습니다.
특성: 4/4박자(때때로 2/2), 당김음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1930년대 후반에 유럽과 미국 전역으로 퍼진 후 점차적으로 그 요소 중 일부가 빠른 폭스트롯에 흡수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 탱고 댄스. 20세기 초 남미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걷는 속도는 2박자 또는 4박자입니다. 리듬은 아와(Awa)
내면적이고 조금 더 빠르다. 당김성이 풍부합니다. 멜로디와 반주는 종종 서로 얽힌 리듬을 형성합니다.
룸바 쿠바댄스. 1930년대부터 미국
과 유럽 국가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복잡한 당김음을 포함한 2박자로 4시간의 리듬 패턴을 끊임없이 반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