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초교 문어문
초교 문어문
옛날 전설에 따르면 양주 노인은 3 1 품종을 녹음했고, 공창 노인은 33 개 품종을 녹음했고, 노동은 39 개 품종을 녹음했고, 장관이었다. 현재 양주가 남긴 품종은 이미 매우 적지만, 수도 풍대는 다르다. 4 월이 되자 하루에 만 송이가 넘게 피었다.
관광객, 서로 쳐다보며 끊이지 않는다. 아쉽게도 아무도 차마 그것을 지도로 그릴 수 없었다.
궁금홍, 취선암, 백옥대, 취양비 등 품종은 유명한 파리 모란과도 비교하기가 어렵다. 고증에 따르면 풍대에는' 대' 가 없다.
진 () 나라 () 는 교외대 () 가 남성 밖에 있고, 풍문 () 은 진조 () 의 남문 () 이다. 풍대는 아마도 배성 교외대일 것이다. 문은 풍의라고 불리기 때문에' 풍대' 라고 불린다.
오늘날 우안문 밖에 있는 조세리교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당대에는 만복사가 있었고, 폐사교는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명나라 천계년 동안 피샤원준묘는 북쪽에 지어졌고, 땅은 샘물에 가까워 꽃을 심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사는 사람들은 꽃을 심어 생계를 꾸린다.
겨울에는 온실을 건설하여 따뜻하게 하고, 10 월 중순 모란은 이미 황궁에 공급된다. 초교는 풍대에서 10 리 떨어져 있고, 길 한가운데 파빌리온 누각이 많다.
예를 들어 원잡극 우승상 염희현의 만류당 별장, 조의 파파야 정자, 이연의 정자는 적어도 초교에서 볼 수 있다. 아쉽게도 정확한 터널 지점을 찾을 수 없다.
2. 문언번역 도홍경' 남사전' 도홍경 (기원 456-536 년), 자명, 만년 은둔 화양, 단양현 (현 장쑤 강녕현) 장릉현인.
애당초 그의 어머니는 품에서 용을 날리는 꿈을 꾸었는데, 이틀 동안 손에 향로를 들고 그녀의 집에 온 것을 보고 임신하여 도홍경을 낳았다. 그러나 그녀가 본 용은 꼬리가 없어 홀로 하늘로 날아갔다.
이는 도홍경이 영원히 결혼도 없고 아이도 없을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고 한다. 도홍경은 어려서부터 뚜렷한 성격과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여섯 살 때, 그는 그가 읽은 책을 이해하고 문장 글을 쓸 수 있었다. 내가 일곱 살 때, 나는' 효경',' 돌창',' 논어' 와 같은 수천 권의 책을 읽었다.
나중에 그가 열 살 때, 한 동향이 진대 갈홍이 쓴' 신선전' 을 받았다. 화남 팔공' 등 신선 이야기를 보고 "이 책을 읽으면 의욕이 넘치고 수선학도의 의지가 있다" 고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그래서 그는 밤낮없이 이 책의 내용을 탐구하고 선학도를 고치기로 결심했다. 그분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과 태양을 바라보면 예전처럼 그렇게 멀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자라서 그는 키가 7 피트 4 인치이고, 의젓하고, 용모가 수려하고, 눈이 밝고, 눈썹이 넓고, 귀가 길고, 몸매가 영롱하다. 그는 만 권 이상의 책을 읽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바둑을 두는 데 능하며, 초서와 예서를 잘한다.
송등위 3 년 (기원 479 년) 3 월, 제고조가 승상을 맡다. 당시 그는 겨우 20 대였고,' 왕의 종' 으로 추천됐고, 나중에는' 조정에서 복무하라' 는 관직을 수여받았다.
권력의 문하에 살지만, 그는 늘 자신을 숨기고, 외부인을 상대하지 않고, 매일 책만 읽는다. 조정에서 예의와 법규에 관한 대부분의 일은 그가 결정한 것이다.
도홍경은 원래 부를 원하지 않는 사람인데, 줄곧 사직하고 은퇴하고 싶었다. 그는 친지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나는 이미 40 세이며, 산에 뜻을 두었다" 고 말했다.
오늘은 36, 그래서 빌릴 수 없습니다 ... "영명 10 년 (기원 492 년), 그는 정말 황제에게 사직하고 퇴위할 것을 요구했다. 황제는 법령을 통해 그의 요구를 비준하고 그에게 비단 묶음을 선물로 주었다.
그가 떠날 때 북한의 관원, 관원, 학자들은 모두 도로징관에 와서 그에게 작별을 고하고, 그를 위해 많은 커튼을 설치하고 성대한 작별연회를 열었다. 그곳에 가는 차마가 너무 많아서 서로 붐벼서 길이 막혔다.
사람들은 송치 이후 이런 상황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정부 안팎의 사람들은 모두 그가 매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주용현 (현재 장쑤 남서부, 지경, 금단 등 현) 에 은거해 곡산에 살고 있다. 그는 늘 이렇게 말한다. "이 산기슭은 제 8 동궁으로 금단 화양의 날이라고 불리며, 주위는 150 리의 국경이다.
한나라 때 함양에는 삼모군 (모영과 그의 두 동생) 이 있었다. 그들은 나중에 이 산을 맡았기 때문에 모산이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그는 산 중턱에 집을 짓고' 화양 은거' 라고 자칭했다.
처음에 그는 동양현의 손유악으로부터' 복록',' 그림' 등 경서와 도학을 공부했다. 나중에 그는 명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선약을 찾았다.
고산 협곡 등을 지나갈 때마다 그는 앉거나 누워 시를 읊으며 오랫동안 배회하며 설레는 마음을 가라앉히기 어려웠다. 그는 특히 송타오가 해안을 두드리는 소리를 좋아한다.
그는 송도의 벨소리를 듣자마자 기쁨을 금치 못했다. 때때로 그는 혼자 산천산석에 갔는데, 멀리서 그를 본 사람들은 모두 그가 신선이라고 생각했다.
당시 남조의 유명한 문학가, 역사학자, 중국 음운학의 원조 심요는 동양현에서 현령으로 일했다. 심약은 그의 야망과 절개에 대한 존중으로 여러 차례 편지를 써서 그를 벼슬에서 나오게 했지만, 그는 시종 받아들이지 않았다.
양무제는 도홍경에게 편지를 썼다. "산에 뭐가 있어?" 말로는 산속에 아무것도 없으니, 나와서 벼슬을 하는 것이 낫다. 모든 것이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타오 홍징 (Tao hongjing) 은 "산속의시에 대답하라" 고 썼다. 산에는 흰 구름이 많이 있다.
애석하게도 흰 구름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수 있을 뿐, 직접 너를 보내는 것은 쉽지 않다! "당시 사람들과의 교제를 경멸하는 고상한 포부를 교묘하게 표현했다. 이 시는 매끄럽지만, 언어는 평평하지만 내포가 깊다.
이후 후세의 시사는 흰 구름과 은둔자를 문장 더욱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흰 구름이 왔다갔다하며, 온데간데 없고, 자유로우며, 마치 우아한 은둔자처럼 자유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또 한 번, 양무제는 그에게 벼슬을 하라고 하자, 그는 간단하게 소 두 마리를 그려 풀숲에서 자유롭게 빈둥거리고, 다른 한 마리는 금빛 굴레를 쓰고 밧줄로 끌고 몽둥이로 쫓아갔다. 양무제 도 웃었다. 그가 영원히 벼슬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에게 벼슬을 하라고 강요하는 생각을 불식시켰다.
영원 초년 (기원 499-500 년), 도홍경은 3 층 주택을 지었다. 그는 윗층에 살고, 그의 제자는 중간 1 층에 살고, 방문한 손님은 아래 층에 산다.
그 이후로 그는 세상과 단절되어 한 명의 하인만 시중들게 했다. 그는 감옥에서 4 년 (기원 505 년) 동안 생활하기 위해 이사했다.
양무제 소염은 과거에 그와 아주 좋은 우정을 가졌다. 그가 즉위한 후, 그에게 더욱 은총이 더해졌다. 편지는 한 달에 몇 통까지 끊이지 않고, 사절이나 관원을 자주 보내 그를 방문하고, 자주 선물을 준다. 국가가 길흉이나 징벌 등 큰일을 만날 때마다 사람을 보내 가르침을 청하기 때문에 당시 사람들은 그를' 산중재상' 이라고 불렀다.
도홍경은 겸손하고 신중하며, 합리적이고 판에 박히지 않고, 재위든 은거든 자연스럽게 예의에 부합한다. 그의 머리는 거울처럼 또렷해서, 그는 모든 것을 단번에 알 수 있다.
그가 말하는 방식은 결코 복잡하지 않다. 만약 그가 말한다면, 그도 즉시 알아차릴 수 있다. 그는 천성적으로 책을 쓰는 것을 좋아하고, 기이한 것을 숭상하고, 자연의 풍경을 소중히 여긴다. 나이가 들수록 사랑이 깊어진다.
특히 음양, 오행, 풍각 (좋고 나쁨은 오음이 사방을 차지하는 바람), 별상, 산천지리, 사방물산, 한약에 능하다. 그가 쓴' 황제력' 은 일찍이' 수도에 꼭 필요한 것은 역사가가 아니다' 라고 진흙 투성이의 천상을 만든 적이 있다.
도홍경전 (1) 도홍경자 통명, 링린단양인. 소년습작과는 달리, 4, 5 살은 항상 수확을 필로 회색 중학교 책을 그린다.
그리고 용, 10,000 개 이상의 볼륨을 읽고, 아무것도 몰라, 난 당황 바랍니다. 약하지 않다.
3.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다음 질문을 완성하십시오:12.d13.d14.c15 (1) 번역: (빔)
백성을 자기 아들로 삼는 성적이 삼보 1 위다. (점수 포인트: 아웃, 지식, 자기 오염, 지배, 크라운) (2) 번역: 모두가 감정이 고조되었을 때 반박하고 질문하며, 모두들 자신의 열정으로 패배를 인정하려 하지 않는다.
왕선생은 말없이 앉아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웃었다. (점수 포인트: 술 취함, 분별곤란, 꿀벌 상승, 마이너스) 분석 12. 시험 문제는 이 문제를 분석하여 문어문 실사의 의미와 용법을 고찰한다.
D 항' 나는 질문을 서두르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는' 급함' 이라는 단어가 전체 맥락과 일치하지 않는다. 단어가 있는 작은 문맥에서 추론할 수 있다. 문장에서 "없음" 은 "없음 (none)" 을 의미하며, 앞의 "급제" 는 한 번이 아니기 때문에 "급함" 은 "반복" 으로 해석해야 한다. 시험점 위치는 문어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어의 의미와 용법을 이해한다.
능력 수준은 B 를 이해하는 것이다. 모 명사는 어경 정의 방법으로 문어문 실어의 의미를 설명할 수 있다. 어떤 실어도 특정 언어 환경에서 단 하나의 의미만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문맥으로 정의할 수 있다. 즉, 특정 어경에 근거하여 실어의 구체적인 의미를 판단할 수 있다.
답안을 쓸 때는 실사를 원래의 어경에 되돌려 놓고, 문맥의 의미와 결합하여 이해해야 한다. 원법, 수업 내 복습법, 성어 이동법을 대체할 수 있다.
문맥을 결합하여 실사의 의미를 이해하고, 다의성, 고금의 이의성, 통위자, 품사 활용 등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이 문제의' 급함' 은 문장의 작은 맥락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우리는 이 단어의 모양을 분석하고 그것의 뜻을 추론해야 한다. 동음에서 상용사를 추론하고, 문법적 특징에서 어성을 추론하고, 상호문성으로 전후사를 해석하다.
문맥을 연결시키고, 앞뒤를 병행하며, 앞뒤가 일치한다. 우리는 실어의 해석을 원문에 대입하여 원문의 로켈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13. 시험문제분석본제는 문어문 중 허사의 의미와 용법을 조사한다. 항목 a, 앞의 "가스" 는 대명사여야 합니다. 후자의' 그' 혹은 상의의 어조를 나타낸다.
항목 b, 앞의 "다음" 입니다. 다음 표는 다음과 같이 가정합니다. 항목 c, 앞의 "예", 예; 후자는 "예" 입니다.
D 항목, "and" 는 모두 전환점을 나타냅니다. 시험점 위치는 문어문에 자주 쓰이는 허사의 의미와 용법을 이해한다.
능력 수준은 B 를 이해하는 것이다. 문어문의 허사에는 두 가지 해법이 있는데, 하나는 문장에서의 허사의 위치이고, 다른 하나는 허사 전후 단어의 품사이다.
예를 들어 이 문제의' 가스' 뒤에는 명사가 있다. 그렇다면' 가스' 는 대명사여야 하고, 뒤의' 가스' 는 주어와 술어 사이에 있어야 하므로 토론의 어조여야 한다. 예를 들어 "예", 앞의 "예" 뒤에는 동사가 있고, 뒤의 "예" 뒤에는 명사가 있으며, 둘은 자연히 다르다.
14. 시험문제 분석 "선생은 차마진을 헤엄쳐 무일푼이다. 또는 진술문이라고 생각하시면 웃으며 "잘 알고 있습니다. ""
이 문제에서, 우리는 학생이 문장에 문장 부호를 붙이는 능력을 고찰할 것이다. 우선 문장을 문장 속에 다시 넣고 문맥을 이용하여 그 대의를 이해해야 한다. 이 문장의 대의는 "왕 선생이 진 () 에서 다마부 () 를 방문하고, 매우 가난하다.
누군가 그에게 건의를 했지만, 그는 "나는 이미 자세히 생각해 보았다" 고 말했다. 관직을 위하여 이리를 위하여 자손만을 위하여' "; 그런 다음 단문을 빌려 단문을 표시하다. 먼저 대화를 나타내는' 베트남' 글자로 한 곳을 끊은 다음, 문장의 말어조' 하나' 로 한 곳을 끊은 다음 동사, 명사로 문장을 끊는다.
시험점 위치와 현대한어는 문장식과 용법 모두 다르다. 능력 수준은 b 를 이해하는 것이다.
명사는 문어문 단문 유형의 질문에 급하게 대답하지 마라. 그는 먼저 이 말을 다 읽고 독서를 통해 전문내용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 얻어내야 한다. 어감이 있으면, 그는 먼저 깨뜨릴 수 있는 것을 끊고, 점차 범위를 좁힌 다음, 어려운 점을 분석하는 데 집중하여, 선후난의 원칙을 따를 것이다. 허사를 찾고, 대화를 고찰하고, 총점, 수사, 대칭, 반복에 따라 문장형을 구분한다.
허사를 잡고 위치를 보다: ①' 복, 위, 거지, 범, 도적, 제발, 존경' 등의 단어와 존경을 나타내는 부사가 종종 문장의 맨 앞에 놓여 있다. 문장의 첫 어조어 "시작, 변경, 대, 애, 복복, 복복, 복복" 은 문장 총리가 독립 감탄사 (예: 복복, 후, 아아 등) 에 자주 사용하는 문장 부호를 붙일 수 있다. , 앞뒤 구두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관련 단어는 군웅, 종, 돌, 그래서, 그러나, 어쨌든, 여약과, 심지어, 염택 등과 같은 문장의 첫머리에 자주 사용된다. , 문장을 끊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장 첫머리에 자주 나오는 시간사 (예:' 지식',' 아는 것',' 며칠 후',' 꼭 있어야 한다',' 꼭 있어야 한다',' 있을 수 있다') 도 단문에 도움이 된다. ② "호출, 재중, 하나, 하나, 말" 과 같은 어조는 항상 문장의 끝에 놓여 있다. 문장의 끝에서, 말투는 "또한, 또한, 후, 얀,, 어," 와 단문을 따를 수 있다.
(3) 문장에는 항상 "하나, 유, 예, 그리고" 와 같은 접속사가 있다. (2) 대화와 인용문의 표시: 문어문의 대화와 인용문은 늘' 더',' 운' 으로 표기된다. 두 사람이 대화할 때, 이름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 대화에 나타난 다음' 즐거움' 으로 화제를 생략한다.
허사 단문 사용에 관한 한 가지 공식은 학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하면 가져가라' (:),' 하면 한숨을 쉬어라' (! ), "남편", "덮개" 는 대부분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다. "위" 와 "아" 는 보통 문장에서 "하나" 와 "아" 뒤에 원을 그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예" 와 "후" 는 종종 의심을 표시한다 (? ), 그' 할아버지' 와' 서' 의 역할은 멈춰야 한다. 또는 문장 (. ) 을 참조하십시오
또는 쉼표 (,) 표정, 위치별 기억. 15. 시험 문제 분석 본제는 학생들의 문학 상식에 대한 파악 능력을 조사한다.
항목 b "일 년에 한 번" 오류. 향시험은 명청시대에 성성과 경성에서 거행된 과거시험이다.
관례에 따르면, 3 년에 한 번 열리는데, 각 경선은 모두 공식 과목이다. 황가축제가 있을 때, 공식 주제는 코언이라고 불리며 황제와 부주임 시험관이 주재한다. 학자의 신분을 얻은 모든 정부, 주, 현 학생, 곽건 증서, 승진은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시험은 보통 8 월로 예정되어 있어 추고시라고 합니다.
사서오경, 책제, 시사에 따르면 시험은 3 절로 나뉘어 각 절마다 3 일이다. 리프트 라는 단어, 원대 이전, 각지에서 상경하여 시험을 보는 수재를 추천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명대에, 그것은 합격한 학자가 되어 향시험 후의 전용 명칭을 얻었다.
향시 1 위는 사원, 수재가 성공했다.
4. 문어문의' 양희자선생전' 전체를 백화문의 참고번역문으로 번역합니다.
양선생의 성은 명서, 자희, 서희는 그의 별명이다. 왕선생은 대가족에서 태어났다. 그는 젊었을 때 부잣집 자제의 습관을 좋아하지 않았고, 고서를 즐겨 읽고, 명예와 이익을 중시하지 않았다. 시에 대해 나는 특히 도연명을 좋아한다. 젊었을 때 한 편의 시를 쓴 적이 있다. "명월은 동쪽 모퉁이에서 태어나 북쪽 침대를 비추고 있다." " 노인들은 매우 놀랐다. 열세 살 때 1 등으로 현 학생이 되어 문채혁혁하다.
순치 3 년 동안 향시험에 참가하여 10 년 동안 진사에 합격하다. 나는 Xi 함녕에 행정현으로 가서 하나님 앞에서 한 푼의 돈으로 자신의 명성을 더럽히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가족을 대하는 것처럼 국민을 대하는데, 그들의 정치 성과는 Xi 정부가 관할하는 지역에서 가장 좋다. 함녕에서 반년을 일한 후, 그는 운남로에 가서 주관으로 일했다.
이 시점에서, 장 shizu 황제 는 법원 에 지방 공무원 을 개방하는 방법 에 주의를 기울이고, 대만 지방 관리 는 모든 용감한 오만, 종종 매우 높은 명성을 얻기 위해 가혹하고 치열한 행동. 오직 부군만이 담담하고 고요하여 궁중 에 이르러 집에 돌아가면 조용하고 은둔한 생활을 하고, 하루 종일 정좌하며, 마치 출사한 스님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여가 시간에 그는 친구 왕만, 류체인, 동문희, 왕세정 등과 함께 봉대, 초교의 성지로 놀러 갔고, 때로는 절, 도관에서 잔치를 하기도 했다. 모두들 기뻤을 때 논쟁과 질문을 하기 어려웠고, 모두들 감정으로 패배를 인정하려 하지 않았다. 왕선생만 묵묵히 앉아 있거나 미소를 짓고 있지만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때때로 모든 사람은 자신이 자격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무엇을 잃어버리고, 무슨 말을 해도 상관이 없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왕선생은 줄곧 불경에 깊이 빠져 삼장 12 종의 책 (경, 법, 론), 특히' 렌츠 엄경' 을 연구하여' 우, 몽, 인, 증, 과' 의 요지를 깨달았다. 매번 그의 숙소를 지나갈 때마다 밧줄 침대와 약아궁이를 제외하고는 경서 몇 권밖에 없다.
왕선생은 진나라에서 다마스를 참관하여 궁핍하다. 누군가 그에게 건의를 했지만, 그는 웃으며 말했다. "나는 이미 자세히 생각해 보았다." 벼슬을 위해 이익을 얻는 것은, 단지 자손을 위한 것이다. 자녀와 손자들이 값어치가 없어 풍성한 부를 축적한다면, 세 가지 나쁜 일이 뒤따를 것이다. 하나는 도둑 강도, 두 번째는 도박꾼, 세 번째는 매춘부 배우다. 나는 이 세 마리의 나방이 후세의 재앙이 될까 봐 감히 하지 못했다.
수도의 매일, 나는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갈 생각이 있어서 상주의 문전화를 강촌에서 책을 읽는 그림 한 장을 그려 나의 야망을 표현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우리는 모두 사진을 위해 시를 썼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병이 났다고 자처하며 고향으로 돌아왔다. 사천시랑 고염동은 시 한 수를 증정하며 "연태선은 친척이고 송추행승은 증여한다" 고 말했다. 진실을 말할지도 모른다. 고향에 돌아온 후, 나는 정직과 솔직함 속에서 더욱 정직해지고, 자아를 견지하고, 권력자들로부터 멀어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직명언) 시험에 합격한 왕충은 하남에 가서 총재를 맡았고, 여러 차례 보내온 어떤 선물도 받아들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이렇게 대답했다. "내 일생의 취미는 바로 옛 비석을 사랑하는 것이다. 이것은 고대인의 품용조 차와, 상정절묵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송의' 란정 13 곡' 사본이 송강정, 조자앙의' 철불지종명' 이 하사원에 있다고 한다. 만약 당신들이 나에게 한 사람씩 줄 수 있다면, 나는 크게 감사할 것입니다. " 그의 고상한 품행은 이렇다. 왕선생이 쓴 고대 중국어는 많지 않다. 만약 그가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고대인의 규칙과 부합할 것이다. 그리고 "선열" 을 쓴 문장 들이 더 좋다.
고대 중국 "Jiading 대나무 뿌리 단어" 를 번역하십시오. 가정의 죽근조자는 풍손에 유명하다. 풍석록이 가장 잘한다. 그는 범천스님의 조각불상을 묘사하는데, 조형이 특이하고, 천기백괴하고, 괴상하고, 괴상하고, 기괴하며,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높이 서서, 머리 가득 머리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약선옹과 산화녀에 관해서는, 그들은 그렇게 청고하고 속세를 초월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오장 (미국), 후예 (풍희록의 글자) 가 그려지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가 조각한 옷은 공허하고 한가하다. 그는 삽칼로 바람처럼 손목을 움직여 묘기가 되었다. 이것은 정말 신기하다. 그는 호두선 조각에도 능하다. 그는 호두선의 미조각을 조각했다. 크기는 두 개의 못을 넘지 않고 배 위에는 세 사람이 앉아 있었다. 동포, 불인, 총과. 양쪽에 네 개의 창이 있고, 각 창에는 열고 닫을 수 있는 창 축이 있습니다. 뱃머리에 두 사람이 있다. 한 노인이 배를 벗고 앉아 있고, 좌우 양쪽에 각각 술도구가 놓여 있다. 혼자서 부채를 들고 차를 우려내고 있다. 찻집이 하나 있고, 난로 뱃속에 구멍이 하나 있다. 난로 위에 찻주전자가 하나 있다. 찻주전자에는 입과 손잡이가 하나 있다. 배 밑에는 두 줄의 작은 글자가 새겨져 있다. "갈대 한 조각이 어떻게 생겼고, 끝없이 넓은 땅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또한 올리브 구덩이에는' 초교의 꿈' 이 새겨져 있고, 집 캐릭터는 자연 위치에 있는데, 그중에는 흩어진 버드나무와 까마귀가 숨어 있고, 개 한 마리가 장작 문 앞에 누워 있다. 청량한 야경이 묘하게 묘사되어 판타지 정도가 사람들의 예상을 뛰어넘었다.
네가 쓰지 않은 9 개의 필기가 있어, 나는 직접 번역할 수 밖에 없다. 그런 다음 9 개의 음표를 해당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양산백과 축영대 문어문) 동진 시절, 절강 상우현 주가장, 어수강가에 아름답고 총명한 딸 영태, 어려서부터 형과 함께 시를 배웠고, 반조와 채문희의 재능을 갈망하며, 집에 스승이 없어 항학을 가고 싶었다.
공부를 갈망하는 축영대는 자신을 점쟁이로 위장하며 "당신의 사랑을 점술의 결과에 따라 나가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고 말했다. 아버지가 딸 조녀가 남장을 하는 것을 보고 결점이 없었으면 좋겠다. 그녀를 실망시키기 위해서, 그는 마지못해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영국과 대만은 남장을 하고 항주에 가서 책을 읽는다. 길에서 나는 회지 (오늘 사오싱) 에서 항학을 온 학자 양산보를 만났다. 나는 그를 보자마자 상대방을 읽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초교정에서 나는 흙 한 움큼을 향으로 하여 금란에서 의결을 맺었다.
어느 날, 이 두 사람은 항주의 송만 대학에 와서 그곳에서 견습생으로 수료되었다. 그 이후로 학생들은 * * * *,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주량은 심해에서 3 년 동안 연구했다. 영태는 산보를 깊이 사랑했지만 산백은 자신이 여자라는 것을 줄곧 몰랐다. 그녀는 형제애에만 신경을 쓰고 특별한 감정은 없다.
아버지가 딸을 그리워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서둘러 귀국해서 영대는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Zhu Liang 은 헤어졌고 마지 못해 사랑에 빠졌습니다.
18 리 송별길에 영대는 끊임없이 물건을 빌려 사랑을 암시했다. 단파는 성실하고 단순해서 왜 그런지 모르겠다.
영대는 어쩔 수 없이 집 아홉 여동생이 자기와 똑같이 생겼다고 거짓말을 하며 산백에게 중매인이 되고 싶다고 거짓말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산백이 가난해서 그녀는 예정대로 도착하지 못했다. 산백이 자주에 청혼하러 갔을 때, 주부는 이미 마우이성 (지금의 현현) 현에 사는 아들 마문재에게 영대 () 를 배정한 것 같다. 원만한 결혼이 그림자가 되다.
두 사람은 베란다에서 만나 눈물을 머금고 서로 바라보며 슬프게 떠났다. 이별할 때, 서원을 세우다: 생은 같을 수 없고, 죽음도 동일해야 한다! 양산백은 조정에 의해 은현으로 봉쇄되었다.
동부 진, 절강 shangyu 카운티 zhujiazhuang, 어수강, 아름답고 총명한 여영태, 어린 시절부터 형과 함께 시를 배우고, 반조와 채문희의 재능을 흠모하며, 집안 스승의 부족을 싫어하고, 항유학에 가고 싶었다. 주양은 딸의 요구를 거절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점쟁이로 가장하며 주양에게 말했다. "차라리 너의 사랑을 꺼라.
"아버지가 딸 조가 남장을 하는 것을 봤으면 좋겠다. 차마 그녀를 실망시킬 수 없도록, 그는 마지못해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영국과 대만은 남장을 하고 항주에 가서 책을 읽는다.
길에서 나는 회지 (오늘 사오싱) 에서 항학을 온 학자 양산보를 만났다. 나는 그를 보자마자 상대방을 읽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초교정에서 나는 흙 한 움큼을 향으로 하여 금란에서 의결을 맺었다. 어느 날, 이 두 사람은 항주의 송만 대학에 와서 그곳에서 견습생으로 수료되었다.
그 이후로 학생들은 * * * *,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주량은 심해에서 3 년 동안 연구했다.
영태는 산보를 깊이 사랑했지만 산백은 자신이 여자라는 것을 줄곧 몰랐다. 그녀는 형제애에만 신경을 쓰고 특별한 감정은 없다. 아버지가 딸을 그리워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서둘러 귀국해서 영대는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Zhu Liang 은 헤어졌고 마지 못해 사랑에 빠졌습니다. 18 리 송별길에 영대는 끊임없이 물건을 빌려 사랑을 암시했다.
단파는 성실하고 단순해서 왜 그런지 모르겠다. 계대는 어쩔 수 없이 집안의 구누이가 자기와 똑같이 생겼다고 거짓말을 하며 산보를 위해 중매를 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산백이 가난해서 그녀는 예정대로 도착하지 못했다. 산백이 자주에 청혼하러 갔을 때, 주부는 이미 마우이성 (지금의 현현) 현에 사는 아들 마문재에게 영대 () 를 배정한 것 같다.
원만한 결혼이 그림자가 되다. 두 사람은 베란다에서 만나 눈물을 머금고 서로 바라보며 슬프게 떠났다.
이별할 때, 서원을 세우다: 생은 같을 수 없고, 죽음도 동일해야 한다! 나중에, liangshanbo 는 법원에 의해 yinxian (현재 Fenghua 카운티) 으로 임명되었다. 그러나 산버는 우울해져서 곧 세상을 떠났다.
그는 구룡시장, 무역도시에 매장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영대는 산백의 비보를 듣고 죽을 것을 맹세했다.
영대는 결혼을 강요받았을 때 양산백의 능묘를 숭배하러 우회한 적이 있다. 축영대 애통의 유도로 무덤이 터지고, 영대가 무덤으로 뛰어들고, 무덤이 다시 모이고, 바람이 멎고, 무지개가 높이 걸려 있고, 주량은 나비로 변해 세상에서 춤을 춘다.
7. 정월 11 일 정추이는 서하객' 봄투어' 의 첫 편이다. 원문과 번역문을 참고용으로 동봉합니다.
원문: 정추 (기원 1637 년) 정월 11 일, 이미 입춘으로 하늘이 흐트러졌다. 나는 급히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이씨가 나와 함께 배에서 강을 따라 형주로 내려왔다고 들었다. 17 일, 나는 지항초교탑 밑에서 만나 육로로 가볍게 차릉과 유선의 산들을 탐험하도록 내 종들을 명령했다.
나가자, 비가 온다. 개울의 남절벽을 건너 서쪽으로 흐른다.
시냇물은 줄곧 북서쪽으로 접혀 있는데, 일산이 많고, * * * 30 리, 또 시냇물과 합류하여 고롱이다. 그래서 그는 여전히 계북을 넘어 두 개의 산꼭대기, * * * 오리를 넘어 판룡사에 도착했다.
북쪽에는 수도꼭지산에서 서쪽으로 오강과 다릉대로를 위한 개울이 하나 있다. 산세의 흐름을 따라 남쪽으로 가는 것은 작은 하구를 위한 것이다. 이것은 운운운산길이다. 두 번째 길은 판룡사 앞에 있습니다.
\ "작은 하구, 즉 panlong, Wujiang erxi, 북쪽 수도꼭지, 남쪽 huangwei daxi 로. 운게산은 다릉 동쪽 50 리의 사강에 있는데, 산은 깊고 가파르다.
사초 고주주께서 산을 깎아 브레이크를 만들어 정글로 만들었다. 오늘, 그것은 외로운 배다. 2 년 전 호랑이가 사변에서 스님 한 명을 잡았기 때문에 스님은 흩어지고, 호랑이는 낮에 가고, 산야에는 잡초가 가득하고, 부처는 텅 비어 아무도 들어가지 않았다.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청할 때마다' 계율' 을 피해야 한다. [그리고 비가 많이 와서 인도하지 않는다.
나는 방해가 되지 않고, 반룡로에서 출발해서 작은 서쪽 2 리를 따라 남쪽으로 가다가 큰 서쪽을 만났다. 개울을 건너 남쪽으로 산에 들어가면 비가 크게 유리하다.
산갑로 남서쪽 두 번째 마일에서 큰 시냇물이 북쪽에서 흘러와 산 아래로 흘러갔다. [판곡협, 양안의 돌절벽,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다. 두 번째 리는 장사, 즉 구름계가 대계로 들어가는 곳이다.
길에서 우산을 들고 있는 한 사람을 만났는데, 여문을 보고 나는 말했다. "이 길은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폐쇄된 것이 틀림없다. 나는 집에 가서 너에게 백 과목을 배워야 한다. " 나는 내 집에 갔기 때문에 그 의미를 느꼈다.
그는 세 사람을 찾고 있는데, 각각 머리핀을 가지고 불을 지피고 비를 무릅쓰고 산에 들어간다. 시샤 [틈] 에서 [1 마일], [1 크릭 이후] Xixia [틈 에서], 문 같은 절벽 층 빔 을 바라 보았다 [1 마일].
가이드는 "이 호랑이 구멍은 산이다. 타지 않은 남편은 감히 들어갈 수 없다. "
비가 점점 거세지자, 나는 다시 개울가로 돌아와 2 리를 돌았다. [시냇가의 돌은 대만과 같고, 물은 중간에서 잘린다. 그것은 매우 아름답다. 그래서 나는 산에 올라 산 입구로 가서 평구에서 산골짜기를 하나 얻었는데, 이를 스님원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방의 봉우리. 평역,] 약 1 리, 다산을 지나 앞의 개울을 따라 협곡으로 흘러들어갔고, 또 1 리, 운기사는 어디에 있는가.
산이 어두컴컴하고 안개가 자욱하여 아무도 없다. 전상 김선운은 춥고, 주방장은 단난로가 텅 비었다. 오랫동안 배회하다가 비가 점점 더 서두르자 나는 가이드와 함께 나갔다.
시냇물에서 나오자 안내인은 배 한 척을 보고 급히 소리를 지르며 붙였다. 노를 저어 강을 따라 내려가니 배가 매우 아프고 급하다.
옷과 신발이 모두 젖어 근육이 차갑지만 양쪽의 절벽을 묻느라 바쁘다. 오후 승선, 약 40 리, 선민 야행성 30 리, 동쪽 하구에 정박했다.
정추년 정월 11 일, 초봄에는 햇빛이 화창하다. 나는 빨리 식사를 하고, 짐을 가지고 배를 타고 형주로 내려가도록 의뢰했다. 이번 달 17 일 형주 초교탑 기슭에서 만나기로 약속했고, 고복들이 가볍게 나를 따라오게 했다. 육로로 차릉주와 매현의 산속을 탐험하다.
내가 집 밖으로 나왔을 때, 온 하늘에 비가 내리고 있었다. 개울을 건너 남안까지 서쪽으로 흘러내린다.
그리고 개울이 북서쪽으로 방향을 바꾸자, 우리는 작은 산을 넘어 3 마일을 걸었고, 또 개울을 만났다. 이곳은 고룡이다. 고룡에서 나와서 나는 여전히 북쪽으로 개울을 건너고, 그런 다음 두 개의 산꼭대기를 지나 오리 길을 걸어 판룡사에 도착했다.
북쪽에는 수도꼭지 산에서 흐르는 개울이 하나 있는데, 서쪽으로 개울을 가로지른다. 이것은 우강입니다. 다릉부로 가는 길입니다. 산을 따라 남쪽으로 가는 것이 바로 작은 하구인데, 이것은 운군산으로 가는 길이다. 두 길은 판룡사 앞에서 갈라진다.
작은 하구는 반룡과 우강 두 개의 시냇물이 북부의 수도꼭지에서 이곳으로 유입된 후 남쪽으로 황영선묘에서 유래한 큰 시냇물로 유입되는 곳이다. 위운은 다릉구에서 동쪽으로 5 마일 떨어진 사하 꼭대기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깊고 가파르다.
종신 초년, 고주스님이 산을 열고 사원을 지었기 때문에 승려들이 모여 부처님을 외우는 곳이 되었다. 이제 외로운 배는 이미 지나갔다. 2 년 전, 호랑이가 절 옆에서 스님 한 명을 잡아갔기 때문에 스님들은 모두 뛰어다녔고, 낮에는 늑대, 호랑이, 표범이 출몰했다. 산속의 논밭이 모두 황폐해졌고, 불사원도 텅텅 비어 아무도 다시 가지 않았다.
내가 지구의 절에 갈 때마다 나는 가지 말라는 경고를 받았다. 그리고 비가 안개가 짙고 짙어서 아무도 우리에게 길을 안내해 줄 사람이 없다.
이 모든 것이 나를 방해하지 않았다. 나는 반룡사의 오솔길에서 개울을 따라 남쪽으로 가서 2 리 길을 걸었고, 또 대계를 만났다. 개울을 건너 남쪽으로 산간 지방으로 들어가니 비가 더 많이 내렸다.
두 산 사이의 오솔길에서 남서쪽으로 2 리를 가면, 큰 시냇물이 북쪽에서 흘러와 산 아래로 곧장 내려와 협곡 주위를 굽이굽이 돌고, 시냇물 양쪽의 돌절벽이 물줄기에 침식되어 일련의 수평 확장, 비스듬히 튀어나온 난석을 형성한다. 개울을 따라 2 리를 걷는 것이 바로 사강이다. 이곳은 운군산의 시냇물이 대계로 흘러 들어가는 곳이다.
가는 길에 나는 우산을 가지고 먼 곳으로 여행을 갈 사람을 만났다. 그는 내 길을 보고 말했다. "이 길은 몇 사람이 함께 있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다. 나는 집에 가서 너를 이끌어야 한다. " 나는 그의 호의에 감사하여 그를 따라 그의 집으로 갔다.
그 사람은 또 나에게 세 명을 찾아 각각 칼, 막대기, 횃불을 가지고 비를 무릅쓰고 산에 들어갔다. 처음에, 나는 시냇가에서 동쪽으로 들어가 1 리를 걸었는데, 서남협곡에서 시냇물이 흘러나오고, 층층 절벽이 교차하여 문처럼 마주 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안내인은 "이곳은 호랑이 굴이라 숯을 태우고 장작을 쪼개는 사람은 감히 들어가지 못한다" 고 말했다. 이때 비가 점점 더 많이 내리자, 나는 다시 개울가로 돌아와 지그재그로 2 리 길을 걸었다. 시냇가의 돌은 플랫폼처럼 높이 솟아 있고, 석대 중간에 통로가 갈라져 물이 여기서 흘러내린다. 경치가 매우 아름답다.
여기서 등산을 하고, 산입을 꺾고 아래로 내려가니, 평평한 계곡을 보니, 스님원이라고 한다. 이 계곡은 많은 산봉우리로 둘러싸여 있다.
평지의 끝에서 약 1 마일을 가다가 작은 산을 넘어 협곡 앞의 시냇물을 따라 구불 가다가 1 마일을 더 가면 위운사에 도착한다. 산이 깊고 안개가 짙어 절에 사람이 없다. 불사찰의 불금은 오랫동안 에어컨 아래에 노출되어 향불이 모시지 않고 주방의 난로도 이미 꺼졌다.
오랫동안 배회하다가 비가 더 많이 내렸는데, 마치 우리에게 빨리 가라고 재촉하는 것 같아서 안내원이 절에서 나왔다. 시냇물을 나서자 가이드는 배 한 척을 보고 재빨리 멈춰서 배에 올랐다.
배가 하류로 날아가고 있는데, 항해가 매우 빨라서, 내 옷과 신발이 모두 젖었고, 물이 매우 추워서, 나는 옷을 말릴 시간도 없었고, 개울 양쪽의 절벽은 말할 것도 없었다. 계곡은 우여곡절, 오후 승선, 약 40 리, 어둠, 뱃사공 야항 30 리, 동강 입구에 정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