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가을에 관한 시 세 수를 쓰다
가을에 관한 시 세 수를 쓰다
월초월 상승, 추차는 얇고, 얇은 실크 긴셔츠는 옷을 갈아입지 않는다.
긴 밤은 애틋한 은으로 가득 차고, 질투로 텅 빈 방을 지키며 차마 잠을 이룰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자정 가을 노래" 당립백
장안시는 달빛으로, 쉽게 갈 수 있는 수많은 가구가 모두 있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에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국경전쟁은 언제 진정되고, 남편은 언제 원정을 끝낼까.
추등선성 사조북루 당립백
풍경이 그림 같은 강에서는 산과 물이 수려하고 하늘이 맑다. 빗물이 거울을 받자 쌍교가 무지개를 떨어뜨렸다.
오렌지 린 유자는 밥 짓는 연기의 차가운 연기에 비친다. 가을의 뜻은 끝이 없고, 오동도 이미 늙어 보인다. 누가 북쪽 건물에 가서 바람을 쐬는가.
건덕 야박' 당태가 호연하다
배를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주차하자, 새로운 근심이 객심으로 솟아올랐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장 "호연의 가을 등란산"
산등성이에 하얀 구름이 날아다니면서, 나의 이 은둔자는 마음껏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 내가 이 산에 올라 너를 보러 왔을 때, 내 마음은 기러기와 함께 높이 날아간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마음이고, 기분은 왕왕 가을 분위기이다. 내가 한 마을 사람을 보았을 때, 나룻배가 돌아올 때까지 모래사장에서 휴식을 취했다.
먼 곳의 숲은 냉이 같고, 강둑을 내려다보면 초승달 같다. 나는 네가 나를 데리러 와서 술 한 바구니를 가져오길 바란다. * * * 취한 중양절.
가을밤 당두목
가을밤에 촛불은 스크린을 비추고, 범범은 손으로 반딧불이를 때리고 있다.
낮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다. 앉아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다.
고등당 두보
바람은 도움을 청하고, 하늘은 높고, 원숭이는 울고 있고, 새는 맑은 호수와 하얀 모래사장에서 귀로에 날아간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가 나뭇잎을 우수수 떨어뜨렸고, 장강은 예측할 수 없이 세차게 뒹굴었다.
서늘한 가을 풍경 속의 이 () 는 일년 내내 나그네로, 질병에 시달리는 오늘 홀로 높은 무대에서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온갖 고난을 겪고, 증오를 다하고, 백발이 가득 차고, 술잔잔이 파손되어 매달려 있다.
추석 달 송초밥
황혼 구름 만 감기, 은발 사람들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추석에 달을 감상하고 당백거이 () 를 감상하다.
만리청광은 믿을 수 없고, 하늘 끝 주위에는 근심과 이한을 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간쑤 밖에 장기간 주둔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법정 전에 새로 헤어진 곳은 어디입니까?
총애를 잃은 후, 기가 그날 밤 병원으로 돌아왔지만, 노장이 위층으로 올라갈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따르면 옥토끼 은두꺼비는 멀리 모른다.
2. 가을시 (3 곡) 1.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조조: "바다 좀 봐") 2. 만약 네가 가을 잎 세 개를 떨어뜨린다면, 너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리조: "바람") 3.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4. 늘 가을의 명절이 올까 봐 노란 꽃의 잎이 시들었다. ("한악부? 긴 노래) 5. 호수와 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막이 없어 광택이 나지 않는다.
(유우석:' 망동정') 6.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7. 은촉가을빛이 차가운 화면을 그렸고, 작은 부채가 반딧불 위에서 부채질하고 있다.
(두목: "가을밤") 8.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미인에서") 9.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지고 가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신화 qiji: 나무 보 산 추노).
나는 가을과 관련된 세 편의 시를 원하고, 출처와 작가의 시' 추석' 을 명시하고 싶다.
1 ..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조조: 바다를 봐
2. 만약 네가 가을 잎 세 개를 떨어뜨린다면, 너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리조: "바람")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 "농민")
4. 가을 명절이 오는 것을 자주 두려워하며 노란 잎이 시들었다. ("한악부? 긴 노래 ")
5.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 오동만리선박 입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보: "절구"
6. 호월이 서로 어울려 연못면에 바람막이 없다. 유우석: "망동정")
7.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8. 가을빛은 은촛불로 냉화면을 그리고 작은 팬을 흔들어 반딧불이를 몰아냈다. (두목: 가을밤)
9.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이영:' 우미인')
10.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시원한 가을이라고 말했다. (신화 qiji: "추악한 노예? 서보산길 ")
4. 추시 (3 곡) 장계' 단풍교변 야박': "서리밤, 강단풍 어화면. 소주 외곽의 한산사, 자정에 여객선을 울리다. 클릭합니다 상현달이 일찍 올라 한밤중에 가라앉았고, 하늘 전체에는 회색 빛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무가 서식하는 것은 아마도 달이 지기 전후의 명암 변화로 인해 잠에서 깬 후 몇 번 우는 소리가 났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야 달이 지고 서리가 검다. 어둡고 조용한 환경에서 사람들은 밤의 추위에 대한 감각이 특히 예민해졌다. 밤이 흐릿한 가운데 강변의 나무는 흐릿한 윤곽만 볼 수 있다. 안개가 자욱한 강물을 통해 몇 군데' 어화' 를 볼 수 있는데, 주변의 흐릿한 안개 배경으로 유난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사람을 매료시킨다. 서리가 내린 밤의 강봉어불에 직면하여 외로운 여행자들이 지울 수 없는 은은한 걱정이 있었지만, 동시에 여행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풋풋한 느낌을 함축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배 안의 여행자와 배 밖의 풍경 사이에서 소리 없는 교감과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장계' 추사': "낙양시 가을바람을 보니 의미 있는 책을 한 권 쓰고 싶어요. 나는 너무 조급해서 말을 할 수 없었고, 행인은 또 떠났다. " 밋밋한 서술은 과장하지 않지만 의미심장하다. 가을바람이 보이지 않고, 들리고, 만지고, 만질 수 있지만, 또 보이지 않는 것 같다. 그러나 대지를 녹색으로 물들여 무한한 봄빛을 가져올 수 있는 것처럼 가을바람에 포함된 냉기도 나무의 잎을 노랗게 만들고 꽃의 시들어 자연과 인류에게 넓은 가을색, 추용, 추태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그것은 보이지 않지만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타향에 있는 나그네가 이 모든 처량하고 흔들거리는 광경을 보면, 타향에 체류하는 외로움을 불러일으키고 고향,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오랜 그리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시는 매우 자연스럽고 평범하여 생명 자체처럼 자연스럽다.
위가을밤에 가을 스물 두 명을 보낸다: 나는 가을밤의 청량함을 걸으며 너를 생각하며 내 시를 부르고 있다. 잣이 산에 떨어지니 너도 깨어난 것 같다. 웨이의 오언절구는 예로부터 시론자들이 추앙해 왔다. 그들은 강렬한 언어로 독자를 감동시키지 않고, 단지 차분하고 가볍게 썼을 뿐, 글자는 얕고 다정하며, 말은 간결해서 오래가고 재미있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것은 사람을 아끼는 시이다. 작가는 현실주의와 허구의 결합을 통해 전경과 중경을 병행하고, 아끼는 사람과 아끼는 사람을 연결시켜, 타국의 그리움의 애정을 더욱 표현한다.
왕 웨이 "가을 밤 혼자 앉아": "혼자 앉아 슬픈 귀밑머리, 빈 공간은 두 번 걸립니다. 산속의 들열매가 가을비에 떨어지고, 풀 위의 곤충이 등불을 향해 낮게 울린다. 머리 위의 백발은 항상 검게 변하기 어렵고, 연금술 중의 만병통치약은 아직 없다. 낡은 질병을 없애려고 하고, 무술을 배우지 않는다. " 가을의 비오는 밤이었고, 더욱 외로웠다. 시인은 텅 빈 홀에 홀로 앉아 생각에 잠겼다. 이런 상황은 불가선정처럼 보이지만 시인은 인생의 비애에 빠졌다. 그는 자신의 두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한 것을 보았고, 사람은 늙어서 영원히 살 수 없었다. 이 밤은 두 개 이상이고, 시간은 조금씩 사라지고, 만류할 수 없다. 이렇게 한 사람은 시간이 무정하게 흘러가면서 늙어 죽는다. 이 차가운 사실은 그를 무력하게 하고 깊은 슬픔에 빠지게 했다. 지금 이 상황에서 그는 점점 외롭고 공허함을 느끼고 동정과 격려가 필요하며 격려와 유도가 필요하다. 그러나 시인 본인 외에 반에는 불빛과 촛불만 있었고 밖에서도 빗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그는 빗소리에서 산속의 성숙한 들과를 떠올렸는데, 마치 가을비에 의해 파괴된 것을 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촛불의 격려로 나는 풀밭에서 노래하는 곤충도 가을밤에 주방에 숨어 짖는 것을 알아차렸다. 시인의 사색은 생활에서 식물과 곤충의 생존으로 바뀌었다. 비록 그는 남달랐고, 사람을 동정했지만, 그는 더욱 괴로워했다. 그는 무지한 식물과 곤충이 지식이 있는 사람처럼 시간과 세월의 무정한 흐름에 신음하는 것을 발견했다. 시인은 이로부터 깨우침과 유도를 받아 만물이 생전에 반드시 죽는다는 것을 깨닫고, 자연은 영원하며, 사람과 만물은 모두 짧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변할 수 없다. 시인이 불문에 귀의하는 것도 바로 이런 의미다.
두보의 여덟 편의 시' 추흥' 은 늦가을의 추위와 서늘함, 마음의 외로움과 서늘함, 나라의 쇠망과 얽혀 있다. "옥로 마른단풍 숲, 무산 무협 쇼센기. 강천 사이에 파도가 세차게 일고, 바람이 그늘을 막는다. " \ "kunwu 유 숙소, 乷 에서, zikakufeng 음과 페이 에. 향기로운 쌀은 앵무새 알갱이를 쪼아 먹고, 늙은 봉황가지는 푸른 나무에 서식한다. " 평소의 표기법에 따르면, 항상 청, 슬픔, 잔재, 고생 같은 단어를 써야 한다. 하지만 이 시에서 두보는 더 화려한 어조로 가을의 슬픔을 적었다. 언뜻 보면 시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것 같지만, 시인의 교묘한 이끌림에 힘차게 늦가을 경치의 불황과 경지의 서늘함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보가 촉에 입촉한 후 시가에는 더 이상 이전 시기의 웅장한 감정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시기 시인은 사실 우울하지 않고, 단지 생활상황이 다르고, 사상감정이 더욱 복잡하고 심오할 뿐이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장기간의 생활 단련과 창작 경험의 축적을 거쳐, 전기에 비해 더욱 향상되었거나 풍부해졌으며, 추흥은 명백한 증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5. 가을시 3 수, 문장 5 개, 10 개 성어를 쓴다. 김풍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기러기는 소리를 남기고, 가을색은 사람을 즐겁게 하고, 맑은 하늘은 맑게 하고, 상당히 관건이며, 봄의 추수, 춘란추국화, 춘화추월, 가을색은 사람을 즐겁게 하고, 가을바람은 귀를 넘어가고, 가을바람은 쓸쓸하고, 가을비는 계속, 상당히 관건이 되고, 황금빛 한 무더기, 붉은 덩어리,
동팅: 동팅 레이크, 후난 성 북부. 파도: 마이크로웨이브 확산 탑.
나무 잎: 노란 잎. 전국 초사는 굴원' 구가 항목 부인' 을 사임하고, 슬프고 분분했다! 쓸쓸하고, 초목이 시들고, 시들고, 먼 길이라면, 물 가까이 오르는 산도 쓸쓸할 것이다: 외롭고, 우울하다.
리아 리: 황량한. 만약 당신이 먼 곳을 여행한다면: 사람들이 먼 곳을 여행하는 것 같다.
전국 초송옥은 가을바람이 불면서 초목이 누렇게 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간다. 유처의 가을바람은 쓸쓸하고, 날씨는 시원하며, 식물은 서리에 노출되어 있다. 위흥은 낙엽이 많기 때문에 가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여골목 정원. 도금원명' 류차이 상' 새 가을밤, 완약 명월이 멀어진다. 밤의 길이를 묘사한다.
팅팅: 아주 멀어요. 도금원명' 무신 6 월불' 에서 히비스커스 이슬의 행방, 유양월, 히비스커스 스파: 연꽃.
남조안' 추사' 는 한성을 바라보고, 평초는 한성에 있다. 한기가 이미 도시를 침범했다. 참조: 먼 곳을 바라보다.
핑 추: 예 핑. 창연: 초목이 무성한 모습.
초가을에 관한 두 문장을 쓰다. 남조조' 망선성군' 정자는 나뭇잎 아래, 정자는 가을빛: 수평이다.
나뭇잎: 나뭇잎. Longshou: 산 이름은 산시 (Shanxi) 와 간쑤 (Gansu) 사이에 있습니다.
남조량 유혼은' 옷을 입는 것' 시를 섞어 금성 안개초가 낮고 옥문목하 풀이 낮다: 풀이 마르다. 나무 아래: 나뭇잎이 떨어진다.
금성: 고군명, 간쑤 유중과 청해 시닝 사이. 옥문: 옥문, 간쑤 둔황 서부에 있습니다.
서북의 추위에 관한 추경을 두 마디 쓰다. 남조 구름이 쓴' 색다른' 속 나무 가을 소리, 차가운 톤의 산가을 소리: 가을바람이 불고, 초목이 흐트러지고, 한기가 많다.
북조 ()' 주 () 조 () 성 공부인 블로곡 () 의 묘지명 () 은 위구월 () 이 지은 것이다. 보조사, 무의미하다. 머리말: 계절.
당 왕보' 추별군정서' 석양은 낙막한 날과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똑같다. 새의 이름, 들오리. 제비: 석양이 하늘에서 내리고, 나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 외롭고, 제비와 경쟁한다.
한 가지 색상: 가을의 물은 파란색이고, 하늘은 파란색이며, 물을 반사하여 색을 형성한다. 당 왕보' 추별순서' 만목은 가을이고, 산산은 휘휘황찬란하다. 당의' 야망' 은 숲의 이경을 달고, 가을색은 낙양춘의' 가을 초안' 과 같고, 산색은 캄캄하고, 가을물은 하루 종일 흐른다. 흐르는 물소리.
위 () 의' 시천별업 위탁어' 는 다음 두 문장으로 늦가을의 경치를 묘사한다. 경서백석부터 하늘이 차갑고 단풍이 드문하다. 시락, 백석루, 단풍, 남은 것이 얼마 없다. , 웨이 \ "산 liangque 시 \" 가을 대나무 전체, 차가운 색 Wuling 노래 당나라 \ "왕 qinchuan \" 가을 잎 전체, 밤 진주 커튼 은 서리를 굴리지 않습니다. 왕당 장릉' 장신추오': "금정오동에는 가을잎이 가득하고, 야명주커튼은 서리를 말리지 않는다.
옥베개 옥베개는 마른 얼굴 같고, 윗몸 일으키기는 남사식 새는 소리가 길다. 백월은 한담을 반영하고, 가을비는 이끼가 낀다. 유당 장경' 유선 쌍봉사' 는 남쪽으로 들판으로 갔는데, 잎이 이미 떨어졌기 때문에, 수한대 바람이 북호연' 회월 초한강' 가을에는 거리가 없었다. 밖에 나가면 가을이 오면 춥고 청강은 바람이 찬다. 당이백은' 감우상비' 추기러기가 바람을 동반한다. 나는 이 마을을 바라보며 술을 마신다. 한: 좋은 음료.
당 "선주장 별서기" 이백은 "오렌지 유자고처, 가을 오동고처: 사람 밥 짓는 연기" 입니다. 차가운 오렌지 포멜로: 가을의 차가운 연기가 오렌지 소매를 쌀쌀하게 한다.
두 문장은 인가를 쓰고, 귤자몽은 짙은 남색이고, 오동나무는 약간 노랗고, 늦가을의 경치를 드러낸다. 당이백' 추등선성 사조북루' 황운황몽새, 가을 황혼나무. 당 두보 \ "늦가을, 창사 채무봉유 술잔치에서 유음 군 입대, 봉주 귀진 \", 숙어옹상 장군. 청추, 제비가 날아와 오두막에 투숙하다: 이틀 밤을 묵다.
그래서: 역시. 당두보' 추흥 8 수' 는 재당 협구 곡강두에 있고, 만리풍연은 추사를 만나 당두보' 추흥 8 수' 의 먼 해안에 있다. 저녁 무렵에는 산까지 비춰서 하늘의 가을이 가까워졌다. 인간의 달빛은 맑고, 당두보는 8 월 가을달의 울부짖음, 우리 집은 삼련초당이다. 초가지붕
늦가을의 들판 광경을 묘사하다. 바람이 들판의 초가를 불고, 들불이 시든 뽕나무를 태우고 있다. 당 센삼은' 대들보에 이르러도 광성주를 보낸다' 는 가을바람이 만리를 움직이고 저녁노을이 높다. 당' 공북추흥은 최명운' 을 반광으로 보내고, 한기는 반광으로 돌아온다: 석양, 저녁 사진.
터뷸런스: 종횡으로 교차하는 강. 장: 험준한 산봉우리.
일제히' 추석남산 서봉, 란약주' 의 목소리에서 만 명이 사진을 찍을 때: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당청지' 제목 소공린정' 수리가 쉬고, 공산추기청수우: 어젯밤의 비.
당리단' 위진 () 부와 모령산 ()' 에서 빗길 녹색, 서리원 단풍녹색, 들풀 녹색. 끄기: 꽉 참.
비 온 뒤 마당의 오솔길 푸른 풀이 무성하고, 서리가 내린 뒤 화원에는 단풍이 가득 차 있고, 정원은 황량하고 적막하다는 뜻이다. 당나라 바이 주이 \ "시마 자이 \" 산 zhongqing, 밤 zhongqing, 몇 나무 어두운 붉은 옅은 노란색. 유당 옥계' 추색 2 수' 는 뼈에 사무치려고 노력했지만 봄빛이 광청하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가을빛이 청철하다.
이봐: 격려. 유우석의' 추송 2 곡' 은 다소 청련에 의존한다. 서풍을 돌아보니, 그는 가을바람에 연잎이 동쪽으로 기울어져 가을정을 암암리에 상하게 하는 것을 묘사했다.
무' 기안현 이우제' 홍촉 냉화화면, 경라선풍기 반딧불 경라팬: 얇은 선원팬. 이 두 문장은 가을밤 붉은 촛불이 한광을 발산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화면 화면에 따르면 소녀는 정교한 단팬을 들고 반딧불 산을 쫓고 있다.
당 무투' 가을밤'' 백일질서의 밤' 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백일질서'' 나팔우직녀 별: 궁중계단' 을 보고 있다. 당두목' 가을밤' 가을그림자가 흩어지지 않고 서리가 늦게 날아서 마른 전하를 남기고 비를 듣는다. 가을이지만 며칠 연속 흐린 날이어서 심한 서리가 내리지 않았다.
후기 건부하도 이것으로 나왔다. 청우희: 비가 마른 연꽃, 단조롭고 처량하다.
상탕-이인의' 최영, 최주와의 루핀정에서의 사랑'.
6. 춘하 가을겨울 시를 쓰고, 한 곡당 세 곡 1. 나무에 꽃이 없어 새들이 줄곧 봄산을 부른다.
당려화의 봄 즉흥 창작.
눈이 봄을 동반하고 한가해도 좋다.
돈 유비의 허설은 산이다
강한봄바람, 어젯밤 서리를 제거하다.
당 두보 "송별동생 관영 등"
2. 벽에는 비가 가늘고 풀이 늘어져 있고, 수상풍은 정착 꽃으로 돌아간다.
늘 《여름 문제 노장》
따뜻한 바람이 맑은 날 밀향을 불고, 푸른 풀이 꽃보다 낫다.
왕송안석의' 초여름은 일이다'
왜 Fangfei 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하목은 매혹적이다.
관문' 내 3 월 흑천의 화제'
3. 백운비 가을 바람이 불고, 초목이 누렇게 떨어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온다.
차의 가을바람시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당 이백은 선주에서 별장을 바라보며 신하 서운에게 작별을 고했다
하늘에는 가을이 가깝고 땅에는 달이 밝다.
돈 두보 "달"
4. 물소리가 얼음을 삼키고, 모래길이 눈이 평평하다
당나라 리우 Changqing \ "눈 밤 방문 상태 여행 중 장 쌰 쓴 감기 보상 \"
작업 "
덩굴 길이 푸르고 만설봉이 맑다.
돈 이백의' 겨울은 노산으로 돌아간다'
땅은 백풍이 춥고 눈송이는 손처럼 크다.
당이백은 이양왕이 술을 마시려 하지 않는다고 조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