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풍경에 관한 시 300 자.

풍경에 관한 시 300 자.

건물 주인님, 저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참고하세요.

나는 대만 시인 정근심이 주는 시를 좋아한다. 집주인이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 "나는 강남 을 연주 했다.

계절의 모습은 연꽃이 피고 지는 것과 같다.

동풍이 오지 않으면, 3 월에는 버들개지가 날지 않는다.

너의 마음은 마치 작은 고성 같다.

밤을 향하는 청석거리와 같다.

소리가 하나도 없으면 3 월의 봄막이 열리지 않는다.

너의 마음은 굳게 닫힌 작은 창이다.

나의 달달말굽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저는 귀환이 아닙니다. 저는 나그네입니다. ""아름다운 분위기죠? ㅋㅋ)

저자 소개-정근심 (1933-), 본명 조우, 하북인, 중국 대만성 당대 시인. 아버지는 국민당 장교, 시인의 청춘은 아버지와 함께 전쟁터에서 보냈으며 총포성 속에서 보냈다. 시인 1949 대만성, 1955 재직. 1958 대만성 중흥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키론 항무국에 취직했다. 시인 15 세부터 시를 발표하기 시작했고, 1956 년 현대파 시학회 설립에 참여해' 현대파' 잡지 편집장을 맡았다. 65438-0968 아이오와 대학에서 공부하고, 석사를 졸업하고, 유학하여 강사로 재직하다. 나중에 그는 예일 대학의 교수가 되었다. 1965 시인은 글쓰기를 멈추고 80 년대까지 글쓰기를 재개하지 않았다. 환경',' 옷그릇',' 외로운 사람이 앉아서 꽃을 본다' 등의 시가 있다. 시인은' 중국의 중국 시인' 이라고 불리는데, 그 시 스타일은 송사 스타일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명작 감상 감상-정근심이 준 시는 그 이름, 담담함, 진한 슬픔을 담고 있지만 완곡하게 고백을 담고 있다. \ "청산은 숨길 수 없다, 결국 동쪽! 강 늦은 걱정, 산 깊은 냄새. 클릭합니다 이것은 신 기아의 단어인데, 얼마나 공허하고, 얼마나 슬프냐. 동시에, 이것은 시인시의 의경이기도 하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시인은 말했다: "나는 강남을 걸었다. 클릭합니다 간단한' 강남' 이라는 단어는 단번에 사람을 시적인 경지로 이끌었다. 연우, 푸른 강둑, 아름다운 산수, 물론 규실과 그리운 사람. 그러나 시인의 마음 속에 있는 강남은 가냘픈 강남으로, 수십 년 동안 하루처럼 변한 풍경이 연꽃처럼 꽃 사이에 마른 연꽃줄기만 남았다. 지금이 무슨 계절입니까? 봄이 될 것 같아요. 이른 봄이라 모든 것이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어요. 동풍이 먼 곳에 남아 있고, 버들개지가 부드러운 버들가지에서 잠을 자고, 인간의 기다림과 꿈을 돌보지 않는다. 이런 계절에 강남 소도시의 다락방에서 여자의 마음은 폐쇄되어 있고, 그윽한 청석 골목처럼 어두컴컴한 황혼에 가려져 있고, 외로움에는 깊은 슬픔이 수반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모든 것이 조용했고, 심지어 발자국 소리도 없었다. 봄이 이미 왔나 봐, 푸른 나무 꽃이 이미 활짝 피었다. 그러나 정신적인 희망이 없는 발걸음, 봄은 오지 않는 것과 같고, 봄빛은 여전히 깊은 커튼 속에 숨어 있다. 너의 마음은 깊은 뜰의 창잎과 같아서 외로운 마음과 깊은 슬픔으로 굳게 닫혔다. 남송의 유명한 시인 장첩은 "황화심골목, 단풍이 낮고 가을소리가 소슬하다" 고 썼다. 그러나 이 시는 노란 꽃의 가을 소리, 단풍의 낮은 창, 푸른 버드나무의 초봄, 청석의 깊은 골목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마음은 슬프지 않고, 그리움이며, 긴 슬픔과 외로움이다. 이때 강남의 청석길에서' 나' 의 발자국 소리와 맑은 말굽 소리가 들려왔다. 이' 아름다운 실수' 는 여성에 대한 사고방식을 더욱 형상적이고 혁신적으로 써내고, 그 내면의 외로움과 희망을 써냈다. 그러나, 이' 아름다운 실수' 는 오히려 여자를 더 깊은 외로움에 빠뜨렸다. 시인은 단지 나그네일 뿐이다. 시인은 지나가면서 외롭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여자를 남겼다. 이청조사에서 말했듯이, "이 정은 어쩔 수 없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걱정" 입니다. 시는 송사의 길이를 얻고, 의경은 조용하고 몽롱하다. 시의 표현 수법이 능숙하고, 문장이 질서 정연하고, 말투가 경쾌하며, 리듬감이 풍부하다. 문장의 시작과 끝은 모두 단문으로 되어 있는데, 바로 행인의 묘사이다. 황급히 왔다가 황급히 가다가 세월의 긴 강 속으로 사라지고 나서야 발걸음을 멈춘다. 가운데 문장은 모두 긴 문장으로, 단어로 가볍고 찰랑거리는 부드러운 버드나무 가지와 같다. 그것은 여자에 관한 것이고, 유유하며, 여주인의 그리움과 미련과 같다. 시 속의 이미지는 모두 시 수법의 표현이며, 비유가 적절하게 적용되었다.

집주인도 만족하십니까? O(∩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