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용자가 시작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용자가 시작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녹는시 1. 제설에 관한 시
텅 빈 건물을 칠하다
시대: 송작가: 하주
오문 춘수 눈이 막 녹았다. 일촉즉발의 오솔길은 통신한다. 온 성양버들이 봄바람을 화나게 하려고 한다. 화음 파이프 소음, 선단 신경총 계속. 달의 한가운데에 있다. 차마 돌이켜볼 수 없다, 쌍교동, 화루가 텅 비어 있다.
제천락운단 황초구, 황혼의 도시.
연도: 송 작가: 리든
가벼운 구름 옅은 풀은 가을 황혼에 맑고 안개가 많다. 문턱에서 꽃을 옮기고, 배에서 술을 재니, 그해 적막했다. 외로운 천막이 밤에 닫혔다. 벽의 송타오 소리를 들으면 너는 키가 크고 날씬해지길 원한다. 지척에 가까운 거리에서 이슬이 울리고 어지럽다. 블루 브리지 사람들은 오랫동안 부러졌고, 오래된 거상 * * *, 아홉 송이를 썼다. 밝은 눈이 녹고, 몸을 녹이고, 김련이 땅에 붙어 있다. 그리움이 깨어지다. 조그마한 성의로 천리 밖에 있다. 걱정과 공포가 조수에 빠지고 바람이 또 불고 있다.
나비 세 마리
시대: 당나라 저자: Li shangyin
작은 정원에 처음 왔을 때, 조호에 대해 좀 잘 알고 있었다. 나는 향기가 깨질까 봐, 눈이 녹을까 봐 걱정된다.
방로만 알면 바람이 느껴지지 않는다. 나는 날아가는 제비를 돌아보며 기회를 틈타 하늘로 들어갔다.
긴 눈썹 그림 자수 커튼, 벽옥은 백옥대를 받으러 간다.
나는 북경에 돌아온 것이 누구를 위한 것인지, 청비녀가 봉황에 올라가야 하는지 모르겠다.
수양공주는 시집갈 때 화장을 했고 팔자궁의 눈썹은 노랗다.
내 얼굴이 부끄럽고 자주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 나는 내가 엽랑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준현학 시험 동풍 해동"
시대: 송 작가: 진관
보리는 새해를 맞아 봄철에 싸움꾼의 동쪽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하늘의 수생은 한숨을 쉬지 않고, 낮의 바람은 얼었다.
애플의 부상, 침입, 빙설이 녹았다.
강 크림은 조용하고 연못은 비어 있다.
물고기 조류 우아한, 구름 피치.
배가 없으면 이때부터 강물이 모두 흐른다.
2.' 조화' 라는 글자가 있는 시사는 융합에 관한 문장 몇 개를 원한다. 문장이 있는지 물어보고 싶다.
"와" 라는 글자는 찾지 못했지만, "와" 라는 글자는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말하는데, 관광객들은 강남에서만 옛날 이야기를 한다. -weizhuang 평생 양주 오래된, 향기로운 종이 산 빛 좋은. 후장 사람들은 희로애락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는데, 이는 고대에는 완성하기 어려웠다. -스시 컵 접근 도로, 자연 싸움. 이백의 애환과 이별과 먼 산의 연한 파란색. -맹호연, 나팔꽃이 밤에 말아서 원앙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누워 있을 때. 두보: 미인공산 백조가 흩어져 돌아오고, 삼천리 구름이 어둡고 밝다. 리걸: "동동이 피리를 부는 소리를 듣고, 정을 움직여서, 그가 약속한 것을 꺼내고, 사자에게 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보내달라고 부탁했어요. 백거이:' 장한가' 는 단결팬을 남겨두고,' 장한가' 는 심벌즈로 나뉜다. 백거이:' 장한가' 는 백운합을 돌아보고, 푸른 아라시. -작은 복도의 모퉁이가 비뚤비뚤하다. 장미: 사람을 보내서 글자록을 녹인다. 기뻐하는 사람은 모두 흥취가 있고, 열성적인 사람은 다 있고, 난로야야 문을 받는 사람은 숯불 속에서 잡는 아들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서, 예를 들면, 천독에 합병하다. -sunchuo \ "유전 타이 푸산 \" 시 고대 여전히 성, 고대 성 및 성. 이런 단어는 시에서 어떻게 발견되었는가? ...
3. 감정과 잘 어우러진 시를 쓴다
얼굴을 불어도 춥지 않다. -왕 창령 \ "제방 \"
산은 백일을 가리고, 호마는 음산을 건너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멩 Haoran \ "노인 마을 통과 \"
만리에 반얀키에 가서 발굽 자국만 남겼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육지 산서 마을 투어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너는 볼 수 있을 것이다. --두보 《봄밤 희우》
일곱 여덟 개의 별이 하늘 밖에 있다. --수시 \ "호수 추 청후 음료 비. \".
산하가 부서지고 바람이 불고, 서쪽에는 양관이 없다. 백거이의 전당춘유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졌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장계' 단풍교 부근의 야박'.
달, 이제 바다에서 풍만해졌습니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철마 빙하의 꿈. --두목 "청명절"
수면이 밝고 맑았고, 외로운 새들이 그들의 슬픔을 노래했다. -가오 시 \ "큰 이동 하지 마십시오 \"
"새" 를 주제로 한 시
백산에는 새가 없다. --Li Bai "초기 시스템 화이트 시티"
하지만 비룡은 꽃밭에서 술 한 주전자에서 나올 것이다. Com/question/2674844.com/question/2674844://zhidao. 류종원의' 강설' 입니다.
이번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고, 길 위의 행인들은 모두 죽고 싶어 했다. 물 속의 달이 얼마나 또렷한가! , 비 2 ~ 3 시 전-신 qiji 의 "서강월".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우를 기억한다. 그는 두 슈 를 보내 말했다.
술 한 잔 하자고 건의합니다.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왕 웨이 "위안 2 세 안시"
남조 사백팔십 전은 왕륜만큼 좋지 않고, 산은 텅 비고 비가 많이 온다. -왕 창령 \ "제방 \"
사람은 희로애락이 있다. --두목 \ "강남 봄 절구 \"
봄이 오면 밤이 깊고 고요한 곳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듣는다. 바이두, 연우 중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안석 과주 래프팅.
혹한의 밤. 두보 《망악》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모근심은 지음도 없고,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인다.-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이별했다" 고 말했다.
도화담이 천 피트 깊다. 이백은 "독음명월" 입니다.
이렇게 밝은 한 가닥이 내 침대 발밑에 있는데, 이 때의 하늘 끝 * * * 장구령의' 달을 바라보며 먼 곳을 생각하다' 입니다
세상이 얼마나 넓은지, 나무가 천국에서 얼마나 가까운지, 이 일을 완성하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다. 내 주위에는 새들의 노래가 가득하고, 장정 사람들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천 개의 길에는 발자국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의' 어가'.
젖은 옷, 살구꽃 비. -멩 Haoran \ "봄 새벽 \"
청명절에 비가 분분했다. --루 투어 "11 월 4 일 폭풍"
복숭아꽃이 피었는데 얼마나 많은 꽃이 산시비를 부러뜨렸는지 모르겠다.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이다.
참고 문헌. 이백 《정야사고》
혼자 서쪽 건물 단어 없이, 차가운 버드 나무 를 불고-스님 zhinan &; Lt://zhidao .- 왕지환은 헤론 새 산장에 있다.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다. 두보 《망악》
"비" 시
Qingyou.html "target =" _ blank "> http.-맹호연' 건덕강 야박'
아침에, 그녀는 거울에서 자신의 상투가 변하는 것을 보았다. --중심점 상원 \ "송별전 비서 우 귀향 백설의 노래. \"
양안의 유인원은 울지 못하고, 달은 온통 흐리고 맑다. 절문과 gt-왕 웨이 "위안 2 세 안시"
외로운 돛은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두보' 봄의 희망'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먼 산의 연한 파랑과 함께, 천하의 사람들은 왕을 모르고, 밤반 바람은 짹짹하고, 명월은 갈고리 같다. 이어의' 너를 만나다'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밝은 달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산들은 날고, 인생 경험은 기복이 심하다. --문천상 \ "영정양 \".
"산" 이라는 글자가 있는 시 한 수
우리는 고개를 들어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를 보았다. 나는 그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알았다. 새들은 샘물에서 조화롭게 노래를 불렀다.
4. 헌물을 묘사한 시
스타일 말씀하시는 건가요? O (_ _ _ _) O 하하 ~' 스타일' 은 작가의 생활경험, 정서적 기질, 예술적 수양이 다르기 때문에 창작에서 형성되는 독특한 스타일, 격조, 정취가 작품의 다른 풍격을 형성한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이백의 시는 산뜻하고 소탈하며 두보의 시는 침울하고 실의에 빠졌고, 도연명의 시는 평화를 약화시켰고, 왕위의 시는 묵을 끼얹었다. 예를 들면 수시 (), 신 (), 질지 () 의 시가 분방하고, 유영 (), 이청조 () 의 시는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시인의 풍격을 이해하는 것은 그들의 시가에서의 사상 감정을 파악하는 데 유리하다.
1, 장렬함: 장렬함은 기체의 최대 힘과 기세를 가리킨다. 그 특징은 뼈가 강하고, 산하가 웅장하고, 우주가 높고, 활달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이다.
그것은 울부짖는 바다처럼 푸른 파도가 출렁이는 서호와는 다르다. 만약 원래 곤륜산이었다면, 그것은 작고 쾌적한 쑤저우 원림이 아니었을 것이다. 구체적인 작품에서 어떤 것은 야심차고, 맹렬하며, 예를 들면 유방의' 바람의 노래' 와 같다. 항우의' 노래의 노래' 와 같은 관대함과 애절함이 있다. 어떤 사람은 마음이 넓고 호정이 가득 차 있는데, 예를 들면 조조의' 창해 보기' 와 같다.
호방함은 성당시의 시대풍으로, 성당의 번화한 광경과 왕성한 생기를 구현했다. 왕 창령의 \ "세외 \" (진 시 명월, 한시 풍속)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왕의' 제방'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음) 상상력이 풍부하고 경지가 넓다. 멩 Haoran \ "또 구름 연기 멩 밸리, 포위 악양성 \" (\ "임동정 \") 기세가 웅장하다; 왕위의' 사막 고독 연기, 장하 낙엔' ('차가 막히게 하라') 은 얼마나 숭고하고 웅장한가! 진정으로' 장렬하다' 고 할 수 있는 것은 고적합, 삼삼으로 대표되는 변두리 시인이다.
그들의 작품에는 늑대산, 사막, 한적한 지역, 세상과 단절된 도시, 극한, 극열, 적들의 분노와 변방을 지키겠다는 결심이 있다. 2. 분방함: 분방함, 분방함.
그 특징은 시인이 주체로서의 특징과 대상이 객체로 묘사되는 특징을 모두 표현했다. 제재에 있어서, 감정이 격동하고 격조가 높다. 상상력은 특이하고 과장되어 있습니다. 야심차고 마음이 넓다. 우주로 빨려 들어가 산하를 뽑다. 오만하고 거칠고 야성이 분방하다.
대상의 경우, 왕왕 부피가 크고, 힘이 크며, 그 독특한 웅장함과 숭고함을 나타내거나, 혹은 광활하고 끝없는 광경을 보여 주기 때문에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공령은 끝이 없다. 이백은 호방파의 집대성자로, 정서가 격월하고 격조가 뛰어나며 상상력이 특이하고 과장이 특징이다.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흘러내려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와인에") 기세가 웅장하고 일사천리; "초록서리가 하얗고, 복서복동."
("고풍") 시간의 빠른 흐름, 인원 변화의 속도, 단숨에 이뤄지고 혼연일체를 묘사한다. 연산눈송이가 석처럼 크다' ('북방 유행')' 백발 3 천 피트, 근심이 길다. " (추포의 노래) 과장은 불합리하지만 일리가 있다.
스와 신은 송사 호방파의 가장 걸출한 대표이다. 소어는 격앙되고 비장하고 황량한 감정을 단어에 융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사람, 영물을 잘 쓰고, 호매호한 이미지, 웅장한 기세, 광활하고 장대한 장면으로 승리를 거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염노교 적벽회고' 는 대표작이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강' 이라는 말은 넓고 긴 시공간에서 활동하는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아 기세가 웅장하다. 옛 근거지의 서쪽' 에서' 잿빛 연기 소멸' 은 상고의 송가로, 감정이 높고 깊으며,' 공중흔들기' 라는 말은 웅장한 형세, 밝은 색채, 거대한 소리를 결합하여 일종의 포옹을 해준다.
몇 마디' 고국이 떠돌아다니다' 가 자신에게 돌아섰고, 감정도 항진에서 소침으로 떨어졌다. 전어의 기조가 웅장하고,' 너는 반드시 관서의 거물이고 철판을 들고 있어야 한다' 는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3. 저습지: 대담함이 화산 폭발이라면 저습지 바로 해저 저류다.
시인이 우아하고 소탈할 때,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시인이 묵상하고 초조하고 분노할 때, 그는 우울해진다. 이백은 호방하고, 몸이 가볍고, 영청이 맑기 때문에 하늘로 솟아오르고, 들학이 한가하다면 곳곳이 나부끼다. 두보는 기분이 가라앉았고, 체중은 그를 무겁게 넘어뜨리고, 자신의 마음 속으로 잠입하여 감정을 휘저어 몸을 뒤척였다.
우울증이란 무엇입니까? 우울증은 감정의 심각성, 풍부성, 불안성, 암시성을 가리킨다. "가라앉아도 뜨지 않고, 움푹 패인 곳도 얇지 않다."
두보의 시는 매우 풍부하다. 슬픔은 두보 시의 주요 내용이다. 그의 슬픔은 개인뿐만 아니라 국가, 민족, 국민의 것이다. 그래서 이런 슬픔은 풍부한 감정 수준을 가지고 있어, 그를 우울하게 하는 동시에 깊은 감정과 숭고한 가치를 얻었다.
그의' 삼관',' 삼별','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는 것' 은 모두 우울한 대표작이다. 4. 슬픔: 경생정을 만지고, 사물을 보고 상처를 입히고, 비장하고 대범하며, 슬픔이라고 부른다.
일반 시인은 질병의 천변만화, 청춘이 지나가는 속도, 사람들의 재난의 심각성, 운명의 기복, 장대한 보답이 없는 분노, 애도하는 것은 나라를 걱정하는 국민, 관대하고 애절한 사람들이 모두 슬픔을 안고 그들을 바라보는 것이다. 연민은 시대의 목소리, 시인의 외침, 시인이 격동의 현실에 직면하여 엄숙한 책임감 때문에 연민의 마음을 보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천자앙의 시는 슬픔으로 유명하다. 유주성 위층은 가장 감동적인 슬픈 노래이다.
엄청난 슬픔과 분노를 품고 시인은 눈물을 머금고 탑에 올랐다. 길고 광활한 대지를 마주하고 서까래와 같은 펜으로 과거, 현재, 미래의 연속 시간도를 그려 광대한 공간의 두루마리를 그려냈다.
그것의 비장한 노랫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지고, 그것의 관대함은 공간을 초월한다. 예를 들어, 신 기아의 단어.
5, 잘 생긴: 즉 잘 생기고 잘 생기고 시원하고 유창합니다. 대표 시인은 두목입니다.
그의 시는 고금을 막론하고 호정만장,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폐를 한탄하며, 교훈을 총결하고, 국우민을 걱정하고, 큰 포부를 가지고 하늘을 지탱하고, 또 보답할 방법이 없다고 느꼈다. 한편, 그들은 맵고 호방하며, 소탈하고 낭만적이며, 하늘하늘 날리며, 근심 걱정 없이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예를 들면' 과화청궁':' 장안 회망 자수 더미, 산꼭대기 개천문.
연기와 연기가 자욱한 미소를 타자마자 남쪽에서 보내온 신선한 과일 리치를 아무도 모른다. 그것은 미묘하고 풍자적인 스타일로 당현종이 방탕, 사치, 술에 빠진 생활을 깊이 폭로했다.
또' 적벽' 과' 산행' 이 있습니다.
5. 화음이 있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통합을 통해 각 방면의 지식과 진리가 녹아 융합되어 전면적인 이해를 얻었다.
투철한 이해는 여전히 투철한 이해이다. 각 방면의 지식과 진리가 녹아 융합되어 전면적인 이해를 얻었다.
경물 융합은 문학 작품 속 환경의 묘사와 분위기의 렌더링과 인물 사상 감정의 표현이 밀접하게 결합된 것을 말한다.
융합은 지식과 진리의 각 방면을 하나로 융합하여 전면적이고 투철한 이해를 얻었다.
융합: 통합과 이해; 통과: 통과. 각 방면의 지식과 이치를 융합하여, 전면적이고 투철한 이해를 얻었다.
각 방면의 지식과 진리의 결합은 충분히 이해되었다.
장애물이 없는 조화로운 융합.
융합, 해석, 통합은 지식과 진리의 모든 측면을 녹여 융합하여 종합적이고 투철한 이해를 얻는다
하나가 되다. 몇 가지 사물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하나의 전체로서 자연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각 방면의 지식과 이치를 융합하여, 전면적이고 투철한 이해를 얻었다.
하느님의 마음은 여전히 그분의 말씀과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모든 방면의 지식과 진리가 녹고 융합되어 완전히 이해되고 있습니다.
신과 가스의 조화와 태와 신의 조화와 호흡의 조화.
물과 우유의 혼합물: 함께 섞는다. 물과 우유가 융합된 것처럼요. 감정이 조화롭거나 긴밀하게 결합되는 것을 비유하다.
문용은 부드럽고 대범하다.
안개가 얼음을 방출하고 안개가 녹아 얼음이 사라진다.
조화롭고 조화로운 모습.
철저히 이해하는 것은 역시 한 글자이다. 하나의 주요 이해, 다른 자연은 이해합니다.
6. 뼈속의 강인함 등 격려문장
1). 시간을 아끼라고 권하고, 검은 머리는 일찍 배우는지, 백보스는 늦게 배우는지,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되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은 아껴서는 안 되고, 시간은 구하기가 어렵고, 노인은 슬프다 (2). 사람들에게 정직 1 을 경고하다. 강해지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지혜가 없을 것이고, 믿지 않는 사람은 실패할 것이다.
-Zhai mo, 전국 사상가. 2. 내외 대응, 언행이 일치하다. 한비, 전국 시대의 철학자, 교육자. 3. 선은 밖으로 나가지 않고 이름은 허전되어서는 안 된다.
전국 시인 굴원. 4. 진실한 사람은 성실하고, 불성실하며, 움직일 수 없다. -주앙 저우, 전국 시대 철학자. 5. 한 사람의 배신은 결코 유명하지 않다.
유향, 한대 학자. 6. 가짜 사기는 오래갈 수 없고, 공허함은 오래갈 수 없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사랑은 오래갈 수 없다. -한영, 한대 시론가. 7.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믿지 않는다면, 너의 아내는 그들을 의심할 것이다.
상권, 진 은둔자. 8. 충성이 없으면 한 사람이 세상에 발붙일 수 없다. 쳉 이순신, 송나라 철학자. 9.
진부, 송대 철학자, 10.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은 타인에게 유익할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유익할 것이다. 양견, 송대 학자, 1 1. 성실은 생명의 명맥이자 모든 가치관의 기초이다.
-드레이세, 영국 작가 12. 말은 반드시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논어 13. 사기는 일시적일 뿐, 성실은 장기적인 책략이다.
-존 레이, 영국 학자 14. 인생은 거짓말에서 찬란하게 피어서는 안 된다. -독일 시인 하이네 15. 성실이 가장 감동적이다.
16. 자신에게 진실하면 사람들에게 거짓을 줄 수 있다. 밤과 낮처럼 그림자가 너의 그림자를 따라간다.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17 입니다. 성실성이 없으면 어떻게 존엄성이 있을 수 있습니까? -로마 정치가 키케로. 만약 한 사람이 성실함을 잃는다면, 그는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리 리, 영어 수필가 19. 성실이 최선의 전략이다. 프랭클린은 스무 살입니다. 사람이 위선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큰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다.
마크 트웨인 ③. 관용을 권하고, 모든 일을 해돋이에게 개방하고, 동해는 서산을 정하고, 언젠가는 너는 희비가 엇갈릴 것이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가지 않으면 너는 편하고, 너의 마음은 편안하다.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어라.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정신을 소모하는 감정이다. 후회는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이고, 실수보다 더 큰 잘못이다. 그러니 (4) 강한 의지 \ 확고한 결심을 후회하지 마라. 나는 결심이 있어서 망설이지 않았다.
인격성숙의 중요한 상징: 포용, 관용, 착함. 인간성의 약점' 명언으로 지친 것은 앞의 산이 아니라 신발 속의 모래 한 알이다.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사랑에 관한 유명한 격언 ⑤, 진정한 사랑은 광기나 음탕한 것을 몰아내는 것이다.
플라톤의 명언 경구 (6) 는 수양 한 군자를 수양하는 것에 대하여, 마음은 내면에 있고, 물건은 외부에 있다. -(노래) Ouyang xiu 유명한 문장 Fenghua 절묘한 세대, 다시 오지 않을 때,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고, 나 자신을 격려해야 한다.
-(금) 도연명 () 은 속담이 있는데, 경구의 품성은 고귀해야 한다. 인생은 솔직해야 한다. 행동거지에 주의해라, 너는 예의가 있어야 한다. -(프랑스) 멘데스쿠의 명언은 슬림하고, 검소하고, 슬림하고, 은둔하지 않고, 야심도 없고, 조용하지 않다.
제갈량의 명언경구 (7) 사람은 항상 반성해야 한다. 자신을 아는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그리스) 자기 지식은 가장 희귀한 지식이다.
(스페인) 자신을 알고 싶으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 (일본) 사람들 사이에서만 자신을 알 수 있습니다.
하늘에는 무수한 별들이 있지만 얼굴에는 그을음이 보이지 않는다. (말레이시아) 자신에게 찬송가를 부르는 관중은 단 한 명뿐이다.
(일본) 남의 뒷모습을 비웃지 말고 자신을 곧게 펴라. 가장 노련한 사람은 자신의 뒷모습을 볼 수 없다.
무능한 사람일수록 남의 결점을 들춰내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아일랜드) 모두가 신발이 어디에 끼여 있는지 알고 있다.
(라틴 아메리카) 자신의 신발, 당신은 어디에 타이트한지 알고 있습니다. (스페인) 너는 네가 무엇을 먹는지 안다.
만약 네가 자신을 평가할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사람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 자신을 지휘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지휘할 수 없다.
면전에서 너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뒤에서 반드시 너를 미워할 것이다. 명언경구 정선 (알파벳순) B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은 맷돌,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 = = = = = = = = = = = 기타: 날지 않고 날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7. 청휘시
시노 래프팅 (맹호연)
경치가 맑고 밝고 빛이 사방에 비치다.
홍성이 물을 사랑하는 일은 판에 있다.
백두어부, 신화장사.
낯선 사람을 보고도 말을 할 줄 모른다.
풀밭에 떠 있는 풍경 (후첸)
상발 왕손초, 춘생 군자풍. 빛이 매우 낮게 흔들렸고, 그림자가 햇빛에 흩어졌다.
사과를 살살 움직여 사과 꼬치로 살살 돌리다. 연기가 푸른 들판으로 밀려들어 먼 하늘이 맑다.
범채지는 매혹적이고, 향기가 넘치며, 번화한 것이 금과도 같다. 청휘는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다.
《중제 정동정》 (두보)
화정은 청록색으로 들어가고, 가을은 혼돈이 맑다. 로키 산은 나무가 무너지고, 잔잔하게 물옷을 끌고 있다.
보라색 비늘이 해안을 뛰어 오르고, 팔콘 보금자리가 돌아오다. 길 찾기 황혼, 잔여 구름 비행 말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