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상해어문수능 진제 20 1 1 을 구하는 것은 주로 문어문 부분, 급함, 급함, 급함! ! !
상해어문수능 진제 20 1 1 을 구하는 것은 주로 문어문 부분, 급함, 급함, 급함! ! !
1. 출처:' 임천 선생문집' 에서 뽑았습니다
저자: 왕안석, 글자, 일명 반산왕 문공; 그는 북송 시대의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이다. 그의 산문은 창력이 강하여' 당송 8 인' 중의 하나로 등재되었다.
대표작:' 왕림천문집',' 임천문집',' 주환삼경 신해',' 노자'.
4. 내용 이해: 우리에게 학습과 교육이 인재 양성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5. 단어 및 구:
A. 발음: 고리 [[잎] 민 [민] 자연스럽게 [[첸]] [푸]
B. 의미:
(1). 일반 단어:
(1) 일본 지도자 종용은 현지 사람들에게' 등반' 을 통해 당기고, 당기고, 이끌고 있다는 인상을 주었다.
2. 덕원비재: "재료" 와 "재능" 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3. 나도 몰라 책: "맛" 과 "쩡" 같은, 한 번.
(2).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1) 예: 고대에는 이런 뜻이었고,' 자식' 과 결합하면' 자식' 이고, eg: 사물이 시적이라는 뜻입니다. 이것은 판단사이다.
② 또는: 고대 부정대명사, 예: 동전으로 구걸하는 것; 오늘의 뜻은 아마도.
3. 문리: 옛뜻은 문채, 진리, eg: 그 문리가 상당하다. 이것은 문장 내용이나 문장의 일관성을 보여준다.
(3). 다의성:
1. 부터: a. 자신 (예: 그리고 그 이름을 직접 부르다. B. from, eg: 자연은 시를 의미합니다.
냄새: a. eg: 오래 들었어요. B. 명성, eg: 전에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 a. 이, eg: 그 시는 양부모를 주제로 합니다. 그의 아버지의 작은 손님.
4. and: a. 접속사, and, eg: 그리고 그 이름을 따서; B. 부사, 전체, 모두, 예: 황모, 행복.
⑤ 이름: a. 명사, 이름 (예: 이름); B. 동사, 예를 들어, 어디서나 이름을 지을 수 없습니다.
손님: a. 동사, 예식으로 손님을 대하다. 예를 들면, 아버지에 대해 약간; 그래서 모든 손님들이 색깔이 바뀌어 떠났다.
⑦ 다만: a. 동사, 완전함, 예를 들면, 자연은 사물을 시로 가리킨다. B. 동사, 종사, 수행, 예: 젊었을 때 비로소 배운다.
8. 진: a. 대명사, 소, eg: 아버지 이기심; 형용사의 끝에서 ...
9. 에: a. 전치사, this, eg: 서안은 인재가 아닙니다. B. 전치사, in, 예: 사무실의 북동쪽 구석.
━: a. 동사, as, eg: 양부모, 가족의 의미로 읽음; 동사, 예: 모든 졸자.
주치의입니다. 남편: A. 지시대명사, 그것들, 예를 들면, 오늘의 남편은 참을 수 없다. 명사, 남편, 예를 들면 남편이 소리쳤다.
(4) 단어의 유연한 사용:
(1) 갑자기 그것을 위해 울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아버지는 다르다 (다르다, 이상하다, 형용사를 동사로 삼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손님의 아버지 (손님, 명사는 동사로 쓰인다. 예의로 손님을 대접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아버지는 이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⑤. 매일 종영환은 현지 국민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사방으로 전화를 걸어 여기저기 방문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키워드 번역:
1. Geng (리, 소속. )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요구 사항).
③ 전 시제를 들었다. 계몽: 지혜를 얻으십시오.
⑤ 일족 수집: 같은 종족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수집, 수집, 통합.
피터: 그 사람. ⑦ 염민: 완전히 정확합니다.
⑧ 재능 있는 사람은 재능 있는 사람보다 더 우수하다. 서안, 많이; 재능이 있는 사람.
C. 특수 문장 및 핵심 문장의 번역:
1. 판단문제: 방중영, 김계인, 세계의 현지인입니다. (글로벌 테이블 판단. ) 을 참조하십시오
방중영은 김계인으로 대대로 농사를 짓는다.
줄임표: a. 배우지 마라. (즉, "배우지 마라", 목적어 생략)
방중영이 공부하게 하지 마라.
B. 시를 한 편 짓다. (즉, "시로 만들기", 목적어 생략)
저는 방중영이라고 합니다. 저는 시를 씁니다.
C. 또한 양주 사람입니다. (주어 "나" 생략)
나는 양주에서 고향으로 돌아왔다.
D. 그 피해를 많이 입다. ("알" 뒤의 "사이" 는 생략)
타고난.
3. 도시 사람들은 놀라서 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돈을 구걸했다. 고향 사람들은 그에게 놀라고, 점차 그의 아버지를 손님으로 초대했고, 어떤 사람들은 종용에게 돈으로 시를 쓰라고 했다.
(4) 아버지는 자연스럽게 흥미가 있어서 종용에게 더 이상 배우지 말라고 권하고 있다. (그) 아버지는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하며, 매일 종용을 끌고 현성으로 가서 사람을 찾아뵙고, 더 이상 배우지 못하게 했다.
⑤. 천독후를 얻고, 현혜는 재주가 있는 사람보다 훨씬 낫다. 만약 바둑말이 많은 사람에게 주어진다면, 그는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지 않을 것이다. 그의 재능은 보통 천부적인 사람보다 훨씬 높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후천적인 교육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결국 평범한 사람이 되었다.
⑥. 그의 시는 그의 부모를 키우고 부계 가문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시는 그의 부모를 지지하고 같은 부계 가문을 결속시키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⑦. 자아를 시로 삼는다: 이때부터 그는 시를 물명으로 명명했고, 그는 즉시 적었다.
8. 시를 짓는 것은 해묵은 일이라고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그에게 시를 짓게 한다면, 네가 쓴 시는 네가 이전에 들은 것만큼 좋지 않을 것이다.
⑨. 오늘, 나의 남편은 하늘에 복종하지 않으므로, 모든 사람과 하늘에 복종하지 않는 사람들은 모두 모든 사람을 위해 해야 한다.
그럼, 지금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평범하지 않고 모레 교육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일반인으로 끝장날까요?
참고: 문장 () 는 잡문 () 에 속하며, 먼저 억제한 후 양양하는 방식으로 쓴다.
둘째, \ "목란시 \"
1. 출처: 일명' 목란사' 는 남북조 시대의 유명한 북방 노래 중 한 곡으로 송대 곽무겸이 편집한' 악부시' 에서 뽑혔다. 이 시가 끝난 후 성구는 윤색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공작새 동남비' 와 함께 중국시 역사상' 쌍보석' 이라고 불린다. 양자의 이곡이 서로 어우러져 후세의 문예에 큰 영향을 미쳤다.
2. 단어 및 구:
A. 발음: 베틀 [[주], 말 안장 [[안강]], 머리 [배], 머리 [칼], 금 [[도], 여동생 [[아들]], 땀 서첩
B. 의미:
(1). 일반 단어:
(1) 미러 게시물은 노란색입니다. "게시물" 은 "붙여넣기" 와 연결되어 단단히 붙여 넣습니다. 2. 밖에 나가서 불동무를 만나다: "불" 은 "도움" 을 인용한다.
(2).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1. 잎: 고의는 아버지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두루마리에는 잎의 이름이 있다. 오늘은 할아버지, 아버지의 아버지를 가리킨다.
2. 걷기: 옛뜻은 달리기를 의미하고, 토끼 두 마리가 땅 옆을 걷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말하다.
3. 단: 고의만, 부사, 예를 들면: 하지만 황하가 튀는 물소리를 맡았어요. 이제, 그것은 종종 전환점 접속사로 사용된다.
곽: 옛뜻은 외성이고, eg: 출국보조회; 오늘은 성으로만 쓰인다.
(3). 다의성:
시: a. 시장, 예를 들어 동시에서 안마를 사다. 나는 도시 안마 선수가 되고 싶다. 명사는 동사로 쓰인다. 이를 위해 나는 안마를 사고 싶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구매: a. 구매 (물건), 예를 들어 동시장에서 말을 사다. 나는 배 한 척을 사고 싶다.
(4) 단어의 유연한 사용:
① 의문대명사' 그' 가 동사를 하는 것은 무엇인가? 이 숙녀의 생각을 물어봐라.
② 명사 "Ce" 를 동사로 사용하여 등록하십시오. 그녀의 공적 때문에, 그녀는 여러 급으로 승진되었다
(3) "승마" 동사를 명사로, 말. 그러나 나는 연산호의 승마 소리와 짹짹 소리를 들었다.
(4) 키워드 번역:
① 댄: 아침. ② 물 소리: 물 소리. 후치: 임호의 전마.
4. 강하고 넉넉합니다. 5. 아니요: 저는 하고 싶지 않아요. 6. 일반 도움말: 지원.
⑦ 상위 100 대 보상: 많은 재산에 대한 보상.
C. 특수 문장 및 핵심 문장의 번역:
1. 줄임표: 저는 도시 안마가 되고 싶습니다. 나는 이 도시의 안마가 되고 싶다. 이것은 우리 아버지가 군대에 입대하셨다는 사실을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를 위해 안마를 사려고 한다.
2. 역장구: 여자에게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봐 ('그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는' 그녀가 어떻게 생각하는가' 의 역장구). 개사 목적어. ) 을 참조하십시오
딸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나요?
(3). 만리 영기, 관산도가 날면. 초승달의 숨결이 금을 투과하고, 추위가 철옷을 비추다. 장군은 전쟁에서 싸워 죽고 10 년 동안 장사에서 돌아왔다. (목란) 멀지 않은 곳에서 전쟁터에 나가 산맥을 날아갔다. 북방의 추위에서 연주되는 소리가 들려오고, 청량한 달빛이 갑옷 위에 비치고 있다. 장군 (몸) 은 백전을 겪었고, 장사는 여러 해 동안 돌아왔다.
4. 창밖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을 때 거울에 노란 꽃 한 송이를 붙였다. 창문을 향해 머리를 먹구름처럼 빗고 (예쁘다), 거울에 노란 꽃 한 송이 (이마) 를 붙였다.
D. 참고: 이 수업에는 반복문, 본구/이중구, 비교구 등 많은 문장형이 있습니다. 내용이 상세하고 상세하며, 적절하게 처리한다.
셋째, "손권 설득"
1. 출처: 하위 제인에서 선택
2. 저자 소개: 사마천, 북송 역사학자, 문학가, 명석군, 인칭.
3. 문학적 영향: 사마천의' 자동치감' 은 우리나라 최초의 중요한 편년통사로, 총 294 권으로 기원전 403 년 (전국시대) 부터 기원 959 년 (5 대 시대) * * 1362 까지의 역사적 사실을 담고 있다 책 내용은 정치군사 위주로 경제문화에 대해 약간 이야기하고 전쟁을 묘사하는 데 능하다. 적벽전, 송수전 등은 모두 이 책이 전쟁을 묘사한 대표작이다. 여기서 "자금" 은 "도움" 입니다. "통치" 는 통치입니다. "통" 은 "통사" 입니다. "캄" 은 "손가락" 입니다. 전체 제목은 역사적 득실을 거울로 삼아 정치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뜻이다.
4. 단어 및 구:
A. 의미:
(1).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1. 하지만 고의는, 예를 들면, 섭렵할 때, 오늘은 전환점의 날이다.
2. 치료, 고의는 연구이다. 예를 들면: 고욕은 경을 의사로 삼는다! 오늘은 통치다.
3. 박사님, 고대에는 관직이라는 뜻이었습니다. 예를 들면, 독욕은 박사 사학의 고전입니다! 오늘은 학위입니다.
(2). 다의라는 단어:
1. a. 사용 (예: 부대에서 많은 일을 하는 것); B. 그리고 "for" 는 "think" 로 번역됩니다. 예를 들어 큰 이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 때: a. 대권이 쥐고 있다. 예를 들면, 손바닥을 제외하고; 예를 들어, 하지만 섭렵을 해야 합니다.
참조: A. 알아요, eg: 지난 일에 대해 들어봤어요. ); B. 인식, 인식, 예를 들면: 형님, 왜 늦었어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동사, 보고, 어부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4. if: a. 동사, 비교 가능 (예: 어느 외로움; B. 전치사, 예를 들어, 빛이 있는 것 같다.
⑤ 1: a. 조사, 문장 독립성 취소, 번역 안 함, 예를 들면, 왜 큰형이 일을 너무 늦게 보는가? B. 보조 단어, 예: 로비 북동쪽 코너에 있습니다.
(3) 키워드 번역:
1. 당투: 당조. 2. 참고: 회피. (3) 그리고 노숙이 양을 찾는다: 그리고 때가 되었다.
인재: 정치 또는 군사 인재 및 전략. 섭렵: 대충 읽다.
6. 새로운 시각으로 상대방을 바라보다. 눈을 긁고 닦아라. 6. 자세히: 업데이트.
(3) 성어
1. 오샤아몬: 비유를 하나 해 보세요. 식견은 아직 얕습니다.
2. 새로운 시각으로 상대방을 바라보다.
C. 특수 문장 및 핵심 문장의 번역:
1. 역장구: 형님, 왜 물건을 너무 늦게 보나요?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클릭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클릭합니다 , 의문문 전치사 객체. ) 을 참조하십시오
야, 왜 이렇게 늦었는데도 일이 변하는 걸 보고 있어?
② 생략 문장: su sui baimeng 의 어머니. (전치사 "유" 는 "예배" 후에 생략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루숙은 나중에 먼로의 어머니를 만났다.
3. 고독은 의학을 배우고 싶어한다. 고전 악: 나는 네가 의학을 공부하길 바래?
4. 그러나 당신이 섭렵할 때, 당신은 과거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지식을 광범위하게 배우고 과거의 교훈을 이해해야 합니다.
D. 참고: 이 글은 대화 위주이며, 언어 이미지는 인물의 말투, 태도, 심리를 느끼게 한다. 디테일이 적당하다.
넷째, "구강 의학"
1. 출처:' 옥초신지' 에서 발췌? 추시서
2. 저자 소개: 임사환, 자철절벽은 명말 청초에 태어났다. ①
대표작:' 철절벽문집',' 추성시',' 옥초 신록'.
4. 문학적 영향:' 옥초신록' 은 청대 장조가 편찬한 필기소설집으로 총 20 권으로 대부분 글이 아름다우며 당시 사회의 불합리한 현상을 반영하는 부분도 있다.
5. 단어 및 구:
A. 발음: 잠시 후, 단어÷ 이순신÷ 후 잎÷-쑤÷-후.
B. 의미:
⑴ 범어: 꽉 차고 소리 없음:' 앉다' 는 뜻은' 자리' 를 의미하며, 자리에 있는 사람, 즉 손님을 가리킨다. 관중은 쥐 죽은 듯이 조용하다.
(2).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1. 댄: 고의는 오직, 예를 들면, 그러나 장애물의 자; 이 책상은 접속사를 사용한다.
2. 냄새: 옛뜻은 듣기, 예를 들면, 쥐 냄새를 맡고, 이것은 코로 냄새를 맡는다는 뜻이다.
주식: 고전은 허벅지를 의미합니다, eg: 두 전쟁; 오늘은 엉덩이입니다.
4. 고: 옛말은 달리기를 의미하고, eg: 두 차례의 전쟁, 나는 먼저 가야 한다. 오늘은 산책이다.
⑤. 비록: 고의는 짝수이며 가설 접속사를 나타낸다. 예: 사람이 수백 개의 손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의 뜻임에도 불구하고 표준전환접속사.
(3). 다의성:
1. 우유: A. 동사, 모유 수유, 예를 들면, 여자가 아기의 젖을 애무하는 것; 명사, 젖꼭지, 예를 들면 아기가 젖을 머금고 울다.
2. 작작: a. 부사, 극단, 예를 들어, 멋지다고 생각한다. B. 동사, do, 사라지다. 예를 들면 그룹 (all, all) 절대.
미아오: a. 명사, 미녀, eg: 아름다운 것들이 준비되었습니다. B. 형용사, 멋진, 멋진, 예를 들어, 멋진 느낌.
4. 손가락: a. 명사, 손가락, 예를 들어 손에는 수백 개의 손가락이 있습니다. B. 동사, 지적, 지적, 예를 들어, 한쪽 끝을 가리킬 수 없습니다.
⑤ 쓰기: a. 의성어, 예를 들면, 쥐 한 마리가 케이블로 쓰인다. B. 첫 글자는 음이다. 예를 들면. 수백 개의 작품.
간헐적: A. 동사, 포함, 중간 eg: 가끔 리라가 쓰러지는 소리가 난다. B. 동사, 간헐적, 예를 들어, 낯선 사람을 만나다.
⑦ 예: 예: 다음과 같은 단어를 도입하십시오. B. 동사를 판단합니다. 예를 들어, 세상이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4) 단어의 유연한 사용:
1. 북경은 복어에 능하다. 북경에는 복어를 잘하는 사람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한 곳 (이름, 명사 동사, 말) 을 말할 수 없다. 그 중 하나를 말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연회 손님 (연회, 명사 동사, 연회 개최; 예, 맞습니다. 나는 가족 연회에 참석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키워드 번역:
(1) 이후: 일정 기간. 2. 즉시: 곧, 바로 이어서. 시간이야: 시간이야. ...
4. 길지 않음: 빨리. ⑤ 한 번: 동시에. 6. 잠꼬대를 하다.
7. 거꾸로: 계속 말하다. ⑧ 중간 [참조]: 섞여있다.
9. 이소서: 조금 홀가분해요. 적은, 약간; 긴장을 풀고, 스트레칭하고, 긴장을 풀다.
주치의입니다. 약간: 점차. 주치의입니다. 기울기: 몸을 돌려 기울입니다. 주치의입니다. 코 고는 사람.
C. 특수 문장 및 핵심 문장의 번역:
1. 역장구: 연회를 열어 손님을 대접하다. ("연회 손님", 개사 목적어여야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가족 연회에 참석하고 있다.
2. 만물에는 만물이 있고 만물: 만물. 이 기사에서는 사운드의 소음에 대해 설명합니다.
3. 그래서 모든 손님들이 색을 바꿔 책상을 떠났고 소매와 팔이 발버둥치며 두 번의 승리를 거뒀고, 거의 먼저 가고 싶었다. 이때 모든 손님들은 당황하지 않고 자리를 떠났고, 소매를 걷어 올리고 팔을 드러내고 다리가 떨리며 거의 먼저 도망가고 싶었다.
다섯째, "두 편의 산문"-"과보의 하루" 와 "두 아이가 논쟁하는 날"
1. 출처: 산해경; 열자
2. 저자: 두 번째 문장, 전국 시대의 경우, 작가는 아정인이다.
3. 문학적 영향:' 산해경' 은 중국 고대 지리학 저작으로 18 편으로 민속 산천 민족 물산 의약 제사 등 방면의 지리 지식을 포괄하여 많은 고대 신화 전설을 보존하였다. "주간 과보" 는 중국 최초의 신화 중 한 명이다.
4. 단어 및 구:
A. 의미:
⑴ 범용어:' 지식' 은' 지혜' 를 끌어낸다. 예를 들면, 지호는 누구인가?
(2).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1. 수프: 일본과 중국의 수프를 탐색하는 것과 같은 고대 뜨거운 물; 오늘날, 그것은 음식을 삶아 얻은 즙에 자주 쓰인다.
(2) 예를 들면: 고의는 대명사' 예' 이고, eg: 많다면 어느 것입니까? 오늘은 성입니다.
(3) 가: 고의는 떠나는 것이다. 예를 들면 해가 뜨기 시작할 때 나는 사람에게 다가간다. 오늘 나는 내가 있는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가고 싶다.
(3). 다의성:
1.for: a. 동사, 예, eg: 이것은 그리 멀지 않습니다. B. 동사, 예를 들어, 지호는 누구입니까? C. 다음과 같은 일: Deng Lin 으로; D.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지호는 누구입니까?
그: a. 전치사, 예를 들면: 왜 그런지 물어보십시오. B. 전치사, it, eg: 그리고 일본어; 개사, 그의 혹은 그들의 것, 예를 들면, 그것의 막대기를 포기하는 것.
(4) 단어의 유연한 사용:
1. 공자 동유 (east, 명사 부사, 동쪽으로. ) 을 참조하십시오
공자가 동방을 유람하다.
(2) 그리고 일본과 중국은 멀리 떨어져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정오에 군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C. 특수 문장 및 핵심 문장의 번역:
(1). 거꾸로 된 문장: 지호는 누구입니까? 너는 자신이 누구인지 더 잘 알아야 한다. ).)
누가 네가 지식이 해박하다고 했니?
줄임표: 도착하기 전에 목이 말라 죽겠어요. ("아직" 앞에 "과보" 를 생략하다)
과보는 태호에 도착하기 전에 목이 말라 죽었다.
일본과 중국은 탕을 탐구하는 것과 같다. ("일중 여탕" 이어야 한다. 전치사와 목적어를 생략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정오는 뜨거운 물과 같다.
과보는 일본에서 진군하여 일본에 입국했다. 갈증, 마시고 싶다, 강, 위; 강, 위, 북쪽에서 소택을 마시다.
과보는 해가 질 때까지 태양과 경주한다. 이때 그는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었다. 그는 황하와 웨이수에 가서 술을 마셨다.
과보는 황하와 웨이수에 충분한 물이 없어서 북쪽의 대호에 가서 물을 마셨다. (3 월: 경기, 경기)
4. 하루가 시작될 때, 나는 사람들과 매우 가깝지만, 내가 일본에 있을 때, 나는 아주 멀다. 사용: 생각. 이동: 거리.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해가 막 나올 때는 사람을 좀 가까이 두고, 점심때는 사람을 좀 멀리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⑤ 하루가 시작될 때는 시원하고 점심때는 탕을 탐구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가까운 더위와 멀리 차갑지 않습니까?
해가 막 나왔을 때 사람들은 시원함을 느꼈다. 정오, 뜨거운 물 처럼 뜨거운 스트레칭; 이것은 조금 더 덥기 때문이 아니라, 좀 더 차갑기 때문이 아닐까요?
여섯째, "늑대"
1. 출처: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저자: 청나라 작가 pu Songling. 자세한 내용은 7 학년 상권' 산성' 을 참조하십시오.
3. 단어 및 구:
A. 발음: 접미사 리÷ 라인÷ 산 bi÷-테스트-꼬리.
B. 의미:
⑴ 일반어:' 멈춤' 은' 오직' 을 의미하며, 예를 들면 뼈만 남았다.
(2).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귀: 고대 문어문에 문장의 끝에 나타났을 때, 흔히' 그냥' 로 해석됩니다. 예를 들어 귀에 웃음소리를 더해 주는 것에 불과합니다. 오늘은 귀입니다.
2. 대퇴부: 옛날 허벅지입니다. 예를 들면, 반쯤 들어가면 꼬리만 드러납니다. 오늘은 엉덩이입니다.
(3). 다의성:
(1) 중지: a.only, eg: 뼈만 남아 있습니다. 늑대 한 마리가 뼈 하나를 얻었다.
2. 적: A. 동사, 적대, 글 속에는 협박과 공격이 있다. 예를 들면, 전후가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명사, 적, 예를 들면: 적을 엄호하여 유인하다.
3. 지: A. 음절 보음, 쓸데없는 말, eg: 시간이 길어요. 눈빛이 어색한 것 같아요. 여유로워요. B. 대명사는 늑대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칼을 다시 세는 것은 좋지 않다.
4. 의미: a. 보세요, 태도, eg: 저는 한가합니다. B. 동사, 시도, 계획, 예를 들어 의도는 공격 뒤가 될 것이다.
⑤ 개 한 마리가 앞에 앉아 있다. 늑대는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다.
6. 공포: A. 걱정입니다. 예를 들어, 전후로 공격받을까 봐 두렵습니다. 나는 두렵다, 만약 네가 치료하지 않는다면, 너는 두려워할 것이다.
(4) 단어의 유연한 사용:
(1) 앞에 개 한 마리 앉는다.
(2) 한 도살자가 늦게 귀가한다 (tu, 동사는 명사로, 한 도살꾼을 가리키며, 한 도살자는 밤에 귀가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③ 늑대 구멍 (구멍, 명사는 동사로 "구멍" 을 의미한다. 다른 늑대가 그곳에 구멍을 파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적, 명사는 동사, 공격, 강압)
⑤ 터널은 후방을 공격하기 위해 (터널, 명사는 부사동사로,' 구멍을 뚫다' 를 의미하며 장작더미를 뚫으려 한다 ...)
5. 키워드 번역:
1. 구: 검토, 글은 옆머리를 가리킨다. 고야에는 보리밭이 하나 있다. 적용 범위: 적용 범위 및 차폐.
③ 덜 [쇼] 시간: 잠시. 4. 릴랙스: 릴랙스, 이 글에서는 언로드를 의미합니다. 칼 한 자루를 가지고 있다.
⑤ 긴 시간: 잠시 후. 폭력: 갑자기; 학살이 갑자기 시작되었다.
⑦ 매우 여유롭다: 나는 매우 여유로워 보인다. 의미, 표현, 태도 레저, 레저.
특수 문장 패턴 및 핵심 문장 번역;
(1) 거꾸로 된 문장: 뼈 던지기 ("뼈 던지기" 거꾸로 된 문장; "a" 단어 전치사는 "a" 단어 전치사 구조로 번역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줄임말: a. 주골 ("주골" 이어야 한다. 늑대를 대표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늑대) 에 뼈를 던지다.
B. 업주의 누적 임금 (미지급 임금 중 개사' 유' 가 생략됨. ) 을 참조하십시오
주인이 그곳에 땔나무를 쌓았다.
C. 늑대 구멍 (늑대 구멍 중 하나, 전치사 "in" 을 생략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늑대가 그곳에 구멍을 파고 있다.
D. 도살자는 그것에 의지하고 있다. (도살자는 그것에 의지하고 있고, 개사는 "에서" 생략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도살자는 달려가서 그 땔나무 더미 밑에 기대었다.
3. 뼈가 없어졌는데 늑대 두 마리가 예전처럼 같이 운전합니다. 뼈가 없어졌고 늑대 두 마리가 예전처럼 같이 쫓아갑니다.
4. 늑대 한 마리가 떠나고, 그의 개 한 마리가 앞에 앉았다. 늑대 한 마리는 떠나고, 다른 한 마리는 개처럼 (정육점) 앞에 웅크리고 있었다.
⑤ 앞의 늑대가 잠들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적을 유혹하는 데 쓰이는 것이다. (도살자) 앞의 늑대가 잠든 척 하는 것을 의식하는 것은 원래 상대를 유혹하는 데 쓰였다.
일곱, 고전 중국어 시간 구문
표현이 갑자기 발생하다: 갑자기.
동시에; 일찍이
한 번에 하나씩 일어난다는 뜻입니다: 즉시.
일정 시간 내에 발생하다: 네.
이것은 짧은 시간 내에 발생한 것이다: 잠시 후, 약간의 시간이 지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