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애너벨 리의 시 감상
애너벨 리의 시 감상
이 시는 운율이 아름답고 리듬감이 강하며, 전체 편의 애원이 깊으며, 전형적으로 파시 창작의 원칙, 즉 음악미와 우울미를 추구하는 원칙을 구현한다. 그의 시에서 그는 아름다운 여성명인 안나벨 리 (Annabel Lee) 를 채택했는데, 이는 우아하고 단정한 젊은 여성을 떠올리게 할 뿐만 아니라 시의 리듬에도 교묘하게 녹아들게 한다. 안나벨 리 (Annabel Lee)* * * * * * 이 시는 7 번 나오는데, 그 은은한 리듬은' 바다',' 우리',' 나' 등 단음절 단어와 호응하여 그 시의 유일한 운부를 구성한다.
시 전체에는 깊고 우울한 아름다움이 넘쳐흐르고 있다. 시 속 여주인공은 시인 젊은 망처 버지니아의 화신이다. 슬픈 사랑 이야기 자체가 시의 우울미를 깊어지게 하며 생사의 고비에 처한 사랑하는 아내에 대한 시인의 그리움과 사랑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꿈과 같다. 멀고 가까운 기억은 삶과 죽음의 거리를 없앴다. 꿈과 현실은 국경이 없는 듯 한데 어우러져 시인들이 유랑하며 찾고 있다.
이 시는 사랑시라 해도 연인들이 햇빛 아래서 서로 쫓는 즐거운 장면도, 연인들이 달빛 아래서 애틋하게 속삭이는 것도, 찬란한 웃음이나 달콤한 포옹도 보여주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독자 앞에 펼쳐진 것은 창백한 달, 쓸쓸한 밤과 찬바람, 오래된 왕국과 해변의 외로운 무덤, 죽마고우의 연인 사이에 부서진 사랑. 시 전체가 슬프고 감동적인 경지를 만들어 내고, 우는 듯 하소연하는 것처럼, 시인의 사랑에 대한 충성심을 적절히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비탈은 리듬, 운율, 반복이라는 세 가지' R' 원칙을 운용하여 이 시를 창작했다.
리듬과 반복
시 전체에서 그는 장모음 /i:/ 를 시 전체의 기본 운율로 사용한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단락, 두 번째 줄 바다, 네 번째 짐, 여섯 번째 줄 나. 이 시의 2 절과 3 절은 바다, 리, 나의 패턴을 반복한다. 제 4 절, 순서는 나, 바다, 리가 된다. 섹션 5 는 We, we, sea, Lee 를 사용합니다. 시말에는 리, 리, 바다, 바다가 있다. 눈에 띄는 중운은' 한심에서 나를 죽인 안나벨 리' 라는 시의 4 절 마지막 줄에 나타났다.
리듬과 반복
시 한 편의 각 줄의 길이는 긴 (보통 9 ~ 1 1 음절) 과 짧은 (보통 6 ~ 8 음절) 사이를 전환한다. 예를 들어, 이 시의 첫 번째 부분에서 :
그것은 여러 해 전 (1 1 음절)
해변의 왕국에서 (7 음절)
그곳에는 당신이 알 수 있는 하녀 (10 음절) 가 살고 있다
애너벨 리 (8 음절)
그리고 이 하녀는 다른 생각 없이 살았다 (1 1 음절).
내 사랑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8 음절)
앨런포는 시 전체에서 이런 리듬 패턴을 반복해서 사용했는데, 아마도 조수의 썰물과 썰물이 시의' 해변의 왕국' 의 서술과 일치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다. 그는 이 해변의 왕국과 나의 안나벨 리 (또는 나의 아름다운 안나벨 리) 와 같은 키워드를 반복해서 사용하여 겹침을 만들었다. 또한 엘렌포는 (1) 몇 년 전, (2) 우리는 사랑을 초월한 사랑으로 사랑했고, (3) 내 사랑-내 사랑.
비탈은 자음의 반복 (두운) 을 사용하여 시의 리듬을 더욱 높였다. 예를 들어, 이 시의 두 번째 절에는' W' 와' L' 이 반복되지만, 우리는 사랑을 초월하는 사랑으로 사랑을 한다.
엘렌 포우 (Ellen Poe) 는 때때로 "많은", "사랑과 사랑", "우리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 과 같은 자음과 모음을 쌍으로 반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