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당대의 여덟 수의 악시를 비판하다

당대의 여덟 수의 악시를 비판하다

역대 선집은 모두 우수했고, 시 한 수를 여러 번 선택하면 고전이 되었다. 가가의 공명은 크고 작으며, 재능은 높고 낮으며, 독서는 넓고 좁으며, 취미는 동서이며, 대부분 다른 사람과 결혼한다. 그들은 대류에 접근할 때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어 충분히 유명하다. 그가 없으면, 선집은 보통 책을 많이 읽지 않기 때문에, 역시 그렇다. 최고를 선택하지 않고 최악을 선택한다면, 많은 수험생들이 뒷걸음질 치며 도망칠 것이라고 믿는 이치는 간단하다. 어떤 시대처럼 당나라는 더 나쁘고 최악은 없다. 나는 대담한 시도를 하고 싶다. * * * 와 악시의 선정 기준으로 거리낌 없이 그 큰 시대의 알 수 없는 구석들을 골라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시' 라는 단어는' 국사 증간' 에 나오는데, 덕종 황제가 지어낸 것이지 내가 아니다. 걸으면서 쓰는 것은 선후를 가리지 않는다.

첫째, 장 huaiqing: "Li yifu 의시를 훔치다"

사랑은 달을 부채로, 구름을 무용복으로 잘랐다. 거울을 보고 자신을 원망하다. 그때 나는 로천을 데리고 돌아갈 것이다.

《대여》권 13 에 실린 시에 따르면. 장회청, 조강위 경찰관. 문장 훔치기를 좋아하고 개를 욕하다. 고종이 무후에 도착했을 때 그는 아직 살아 있었다. 이의부는 당태종에서 고종 시대의 명신이다. 그 문전성 시대에 그는 좀 고립되었다고 느꼈다. 그는 젊었을 때' 숲 속에 나무가 있어 한 그루도 빌려주지 않는다' 는 느낌을 받았다. 태종이 만나 말했다. "나는 나무 전체를 너에게 빌려줬지만, 한 그루만 빌렸다." ("태평광기" (볼륨 221 인용 "정") 에 따르면 나무 전체를 차지하려면 타이밍을 엿보아야 한다. 그는 오씨에 대한 황제의 호감을 보고 이를 이용해 투기에 성공하고 승상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불명예스럽게 죽었다. 성격에는 흠이 있지만, 그래도 재능이 있다. 고종이 즉위하기 전에 천하가' 방 열기' 를 불렀다고 하는데, 언제 이의부도' 달을 부채로 조각하고 구름을 무용복으로 잘랐다' 는 곡을 썼다고 한다. 자기 연민으로 설영으로 돌아가 로천을 취하여 돌아오다. " 여자가 노래하고 춤추는 자세가 의미가 있는지 잘 모르겠다. 비유가 있다면, 결국 오리지널이다. 장회청도 예속풍아를 원했지만, 그의 점수는 제한되어 있어서 한 글자: 훔쳤다. 매 문장에 두 글자를 더해 자신의 작품으로 발표하다. 수단이 졸렬하여 당시 웃으면서' 살아서 장창령을 벗기고 곽정의를 산 채로 삼켰다' 는 조롱을 남겼다. 성어 "생삼키다" 는 말이 이로부터 나왔다. 첫 번째 문장은' 왕장령의 가죽을 산 채로 벗기다' 인데, 오타하여 반세기 후에야 왕장령이 유명해졌다. 고금의 학술 규범은 중시하고, 표절은 당대에서도 극악무도하다.

둘째, Pei xuanzhi: "huadu 사원 침궁에 쓰여진 시"

양을 늑대의 턱 밑에 놓고 뼈다귀 앞에 놓다. 네가 아라한이 아니라면 도둑질을 면할 수 있다.

시에는' 태평광기' (권 493) 를 기록하고 총통의 말을 인용한다. 이 시의 이전 글은 슈웨이의' 양경신록' 볼륨 3 을 보고' 양과 늑대를 개 앞에 놓는다' 고 말했다. 아라한이 아니라면, 누가 도둑을 면할 수 있겠는가? "라고 말하면, 원래의 모습에 더 가까워질 수 있다. 화도사는 수당 간 장안의 명사로, 그 땅은 원래 수나라 명신 고형의 거처였다. 수나라 초년에 산둥 () 는 유명한 고승 () 이 와서 3 차 불교 () 를 부르고, 고욕을 종교로 삼았으며, 사람이 덕 (), 우우 (), 중 (), 중 () 등 모두 순서대로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고형신은 진짜라고 생각하고, 그것을 위해 정원에 정착하고, 뒷집은 사당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앞으로 35 년 동안 3 차 불교가 전례 없이 성행하여 재산을 포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처음에는 관리가 질서 정연하여 세 부분으로 나뉘었고, 일부는 천하 승려 사원에 대한 수선을 늘리는 데, 일부는 천하의 굶주린 사람들에게 자선을 베풀고, 일부는 사찰 스님의 일상적인 지출을 메우는 데 쓰였다. 당태종년, 즉 구양문의가' 두화사 영선사비' 를 집필하기 전후로, 사내의 재산은 샤만배선에게 위탁되었다. 배는 사중에서 10 여 년을 쓸고 수행을 끊었고, 스님을 주재하여 흠잡을 데 없는 그를 보고 안심했고, 그를 끝없이 펼쳐진 장원에 혼자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Peishi 도난 금, 이름 은 의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았다, 통과 볼 수 없습니다. 한번은 그가 집을 나서서 없어졌을 때, 스님은 그의 침실을 수색하여 벽에 이런 시가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도둑의 득의양양한 고백이며, 절에 있는 스님에 대한 신뢰를 늑대의 입 앞에서 양을 방목하고 개 앞에 고기와 뼈를 넣는 것과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라한은 생사에서 벗어나 열반에 들어간 불교도이다. 그는 탐욕을 초월해야 한다. 페삭 본인은 아라한이 아니어서 금전의 유혹을 받을 수밖에 없다. 사찰에서 10 여 년 동안 변장하여 수행해 왔으며, 결국 돈을 훔쳐 시를 남기고 스님을 모욕하였다. 이게 누구야? 너는 죽어야 한다.

셋째, 최융: "같은 광록 친왕 김의 후신"

손님이 하늘로 날아올랐다고 들었는데, 나는 구름 밑에 있었다. 삼천 명의 손님이 가고, 천 년 동안 왔다갔다한다. 예전에 나는 산속에 떠 있었지만 지금은 정과 함께 있다. 중장의 재능은 좋지만 주사의 이름은 안 된다. 용이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댄은 금정으로, 술은 옥잔을 휘둘렀다. 하늘이 몇 토막 나자 얼굴에 깃털이 가득 자랐다. 낡은 제단 궁전에는 새로운 신전이 휘황찬란하게 자리잡고 있다. 한나라가 신선을 받들고, 화 남애도기를 좋아하다. 기중기를 마주하고 로스앤젤레스로 날아가다.

시록' 문원 화영' 권 227. 최융은 무후 시대의 유명한 시인으로, 이과 교분이 좋고, 시도 꽤 유명하다. 그는 결코 파렴치한 사람이 아니다. 그의 가장 좋은 시는' 관산월' 이다.' 서해월 출출, 바람이 분다. 만리 산을 보니 다르다. 한병 개군, 후마 관음정. 나는 밤마다 근심을 듣고, 남망을 자아낸다. " 기상이 창창하고, 의경이 무궁무진하여, 이백의 이전 최고의 변두리시가 될 만하다. 우의 이복형제의 아들 오삼삼이다. 그는 오후와 밀접한 관계가 있어 오인 중에서 능력이 비교적 좋다. 심사숙고하고 행해야 하는데, 오후의 신뢰를 받을 만하지만, 그는 오후가 가까운 몇 개의 신선한 고기를 질투한다. 먼저 설와이의, 그리고 장창종과 장이의 형제를 질투한다. 아청조 () 조 () 의 말에 따르면, 주인 해광천 () 에는 많은 첩이 있고, 무후 여주 () 이며, 몇 명의 남친이 정상이라고 한다. 사실, 두 사람이 인기가 있을 때, 무후는 이미 거의 팔순이 되었는데, 단지 몇 명의 절친한 사람만이 말을 하고 있었다. 문제는 독재시대에 누가 주인의 환심을 살 수 있는지, 즉시 모두에게 포위되었다. 오삼삼은 친히 립전을 위해, 그가 고대의 신선태자 진 () 이라고 말했고, 군웅의 산에서 그에게 신당을 주었다. 누군가' 백영상연꽃' 을 지어냈고, 나는 연꽃이 백영 같다고 하는 * * 농담을 지어내서 경의를 표했다. "장광록은 왕왕의 등이다" 고 두 번 생각해 보자, 모두들 그를 쫓아갔다. 최용이 제일 잘 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오삼삼의 원창과 다른 사람들의 작품은 보존되지 않고 최용만 있었다. 글이 화려하고, 전고가 정교하며, 아첨하는 흔적이 적어도 교묘하다. 독자가 자세히 놀 수 있으니, 나는 분석하지 않겠다.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당연히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이다. 소웨이도는 최용을 만나 서로 놀렸다고 한다. 최는 내 시가 너만큼 좋지 않다고 말했다.' 은화조합' 이 없기 때문에 수의 시' 관등' 에' 불나무 은화조합' 이 있다는 뜻이다. 수는 네가' 금동못' 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는데, 이 시에서' 키퍼 동정' 이라는 뜻이다. 비꼬지만 세부 사항일 뿐 극단적인 시기의 전신 방식이다. 이 일을 기록한' 예문지' 는 이 시가 장창령이 쓴 것이라고 말하는 것도 이 이치다. 용의 부활, 최융은 무후를 위해 애도서를 쓰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지나친 생각 때문에 죽었다고 한다. 전체주의 시대에는 문인의 생활이 좋지 않았고, 틈새에서 생존하는 것은 더욱 어려웠다. 최융 * * * 을 비난하는 것은 불발론이지만, 당신의 황실 회복, 어머니 또는 어머니, 문사에게 문장 쓰기가 어려워 최융을 동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넷째, 바이 주이: "당신의 감정을 잊을 수 없다"

낙타는 버드나무 가지를 풀어주고 금은 최다이를 가두었다. 말은 말할 수 없지만, 그는 신경을 쓴다. 버드나무 가지가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연설을 했다. 고 말했다: 주님은 이 낙타를 타고 5 년 동안 천 명당 800 일을 타셨다. 제목 아래, 당신은 놀라지 않습니다. 10 년, 삼천마다 600 일이 있다. 수건틀 사이에는 아무런 피해도 없다. 이런 소박한 외모는 추하지만 파괴되지는 않았다. 로리는 여전히 강해서 바퀴벌레가 없다. 즉, 루오 치력은 여전히 ​​앞서 갈 수 있습니다. 주께 소가를 한 잔 줄 수도 있어요. 일단 돌아가면 돌이킬 길이 없다. 따라서 소련은 갈 것이고, 말은 씁쓸하다. 루오가 갈 것이고, 그 노래는 반드시 슬퍼할 것이다. 이 사람의 정, 말의 정. 주님이 무정하신 것이 사실입니까? 나는 몸을 숙이고 한숨을 쉬며 고개를 들어 말했다. 쉿 하지 말고 울지 마라. 록은 마구간을 반대하지만, 그는 규방에 반대한다. 비록 나의 병은 모레로 인한 것이지만, 나의 나이는 떨어지고 있다. 다행히도, 나는 길상 전에 죽지 않을 것이다. 왜 나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하루만에 그것을 버려야 하는가? Su naimu 는 말했다: su su, 내 노래 "버드 나무 가지" 라면. 나는 그를 방문할 것이고, 나는 너와 함께 나의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시에는' 백씨 장경집' 이 7 월 1 일에 기록되어 있으며, 글은 일본 고서에 근거하여 베껴 썼다. 시 앞에는 긴 순서가 있는데, 작가는 늙고 병이 많다고 자칭한다. 가족을 구하기 위해 쓸데없는 물건을 모두 뜯어냈다. 말이 있으면 몇 년 동안 탈 수 있어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다. 지금 탈 수 없으니 팔아요. 선가' 버드나무 가지' 의 시녀 소범도' 체리 소범구, 류허리' 로 유명한 미인이다. 백의남자가 늙었고, 여자도' 장물' 이 되었다. 즉 불필요한 물건이 되자 내려놓았다. 그 중 한 순간은 백의남자를 잊을 수 없게 만들었다. "한 사람이 말을 끌고 집을 나서면 말이 뒤돌아본다. 그의 목소리에서 그는 어떻게 가는지 아는 연인인 것 같다. 내가 말의 쉿 이름을 들었을 때, 나는 일어서서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그레이스푸가 뭐라고 했는지 그는 울었다. " 말은 뒤를 돌아보며 큰 소리로 주님을 사랑하게 되었다. 소반이 말 울음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매우 슬펐다. 떠날 때 그는 목놓아 울었다. 작가는 5 일 동안 감동을 받았다: 됐어, 너는 그래도 돌아와라. 나는 그것을 아쉬워한다. 결국, 나는 아직 왕상별희와 같은 곤경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이 시를 썼다. 부주의한 독자는 감동을 받을 수도 있고, 백공정, 약한 여자, 노마는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제가 특별히 지적하고 싶은 것은, 이 시에서 미녀와 집안의 말은 같은 것이었고, 미녀와 말은 백공이 가장 좋아했던 물건이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지금은 늙어서 말을 통제할 수 없고, 노래를 듣는 것도 지겹다. 다 아껴라. 이별은 당연히 고통스럽다. 서순이든 시든 백공은 말, 원소, 말, 원소이며, 진실하게 쓰여졌다. 유일한 아쉬움은 그가 자연스럽게 자신이 가진 모든 여자를 말처럼 중요하거나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습관이 되었는데, 그는 양자의 차이를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는 초기에 많은 수의 내정 관리들의 시를 썼는데, 내정 관리들이 늙어 죽게 하는 비인간적인 것을 잘 알고 있었고, 명군이 내정 관리들이 병사들의 인자함과 결혼하게 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만약 그가 수반을 사람으로 본다면, 그는 적어도 그녀의 미래를 고려해야 한다. 서른이 넘거나 마흔에 가까운 나이라도 개인 시집을 골라야 하고, 가복이면 된다. 그러나 이렇게, 그는 사람을 끌고 말을 끌고 팔게 하고, 동시에 수범과 함께 가게 하고, 항상 이것이 작은 돈 몇 푼을 파는 것이라고 의심한다. "감정을 잊을 수 없다" 고 말하는 것은 위선적이다. 대만성 고참 학자 피해기는 대륙 잡지에' 백거이의 사생활' 을 게재해 백시 속 부부 간의 담정을 폭로했지만 주변에 가수와 여배우가 많은 경우 숨기지 않았다. 일본 학자들은 당대의 천민 사회의 생활 상황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인신매매 현상이 보편적이다. 이로써 우리는 백공과 범씨의 진실한 관계를 이해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자) 황산음: "대나무를 향해 노래하다"

먼지가 너무 많아 물을 떠서 동해로 들어갔다. 부는 때때로 좋지만 결코 변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새빨간 축제가 나오자 네온상이 환하게 빛났다. 옛날에는 칠현이 있었는데, 지금은 육현이 있습니까?

"윤서의 친구" 책에 기재된 시. 황은산, 작가, 강호 유람자, 과량, 과량. 호북과 악의 관찰로 모 공 (황보의사와 왕 시앙 공 선생은 증명하기가 쉽지 않다) 이 좋다고 들었기 때문에 너를 찾아와 이 시를 바쳤다. 처음 두 문장에서 그는 도교에서 재능이 뛰어나다고 말했고, 두 번째 문장은 자신이 지금 좀 초라하다고 말했지만, 그의 채널은 변하지 않았다. 두 번째 문장, 그는 또한 대중을 잡고, 마지막으로 그가 고대 신선이라고 말했고, 여섯 명이 모두 죽었고, 그는 여전히 있었다. 장과도 비슷한 연극을 해본 적이 있다. 그가 현종을 만났을 때, 그는 몇 백 살이고, 영원히 산다고 말했다. 현종은 그를 믿고 그에게 대량의 금은을 주었다. 장과는 그의 기대를 저버리고 집에 돌아오자마자 전화를 끊었다. 황은 좋은 도로가 있다는 말을 듣고 이 이야기를 반복했다. 사람이 얼마나 똑똑한지, 많은 사기꾼들을 볼 수 있으며, 자신이 참도사라고 생각하는 것은' 명리를 겸비하고' 부귀를 뜬구름으로 여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파병은 상대방에게 100 필과 1000 원을 보냈고, 그는 한 관에게 약속했다. 황산은 기쁨에 겨워 바로 편지를 보내 감사의 뜻을 표하고, 도포를 벗고, 녹색 모란으로 장식하고,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꾸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어떤 공판이 옳고 그름을 판정하고 또 한 편의 시가 말했다. "도사 황산은아, 사람을 외면하고 재물을 중시하라. 태산은 반드시 이기고, 동해는 잔을 들 수밖에 없다. 녹색 리본은 구름을 숨기고, 검은 수건은 사슴태로 바꾼다. 오늘 밤 무덤에 있는 여섯 명의 유령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클릭합니다 즉시 그와의 왕래를 끊다: 이미 죽은 여섯 신선과의 재회. 사기꾼에게 중형을 쓰는 것은 좀 지나쳤지만, 당나라에서는 우리 시대와 군인이 모두 살인을 관리했기 때문에 상관없다. 앞으로 누가 감히 다시 바람을 피우는지 보자.

여섯째, 별명: 원년 사주가요.

우소무왕, 승천가위. 누가 이 일을 하겠습니까? 처녀옥황상제. 낙타사슴의 아홉 가족, 그들은 서로 둘러싸고 있다. 예의에 순응하여 음양 농업 농촌 오곡을 조절하고 천상자를 취하다. 문교를 싣고 광명전당을 건설하다. 여덟 개의 창문과 네 줄, 동그라미 아래. 사람이 많고 물이 흐르다. 당명문성, 백 시간 일하다. 서민이 올 때 그는 어찌할 바를 모른다. 스와 위에, 은둔 생활, 거리, 위상 이 없습니다. 천 세가 울리고, 각국이 모두 그것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풍속인, 가효. 딜덕성, 장수. 분명히 다음인데, 하늘보다 낫다. 이 가지들은 백대이고 만년의 복보가 있다. 벨로이트, 성모원 캠프밖에 없습니다. 옥황상제에는 강물만 맑다. 무목디의 아들은 성모가 낳았다. 광대한 바다가 옥황상제의 평치를 모독했다. 성모 마리아에게 축복을 받다. 성상 () 은 옥제 () 에 있다. 성모 황제, 사방을 애무하다. 동서남북, 생각없이. 대머리와 미친, 내 서양 땅을 침공. 헤스 황제는 화가 나서 그의 전체 여정을 명령했다. 기근 외에 제각기 그 곳을 얻다. 장목목 성준, 신의 가호. 성황이 누구예요? 옥제성모. 만스에서 나는 하늘의 축복을 받았다. 영춘의 계절에 황제는 어경으로 올라갔다. 만약 네가 시험을 망쳤다면, 너는 매우 비참할 것이다. 쑤 페이 (Xu Pei) 는 문제를 일으켰고 하이 와이 (Haihuai) 는 충격을 받았다. 황성모, 종횡으로 종횡무진하는 전투. 수나라는 대덕이고, 위는 정병이다. 신은 독선을 추구하고, 하늘은 공명을 배운다. 나라가 위태롭다면 고요하고, 혼란은 평평하다. 하투로의 책, 거북등은 용의 위협이다. 그것은 하늘의 위어, 땅 위의 곳과 같다. 문장은 오색을 함유하고, 숨을 들이마시고, 삼광, 옆 팔동, 구실산. 백신은 지혜를 추천하고, 제도를 시행하며, 곤곤 경험을 얻었다. 한 아이의 작품은 며칠 안에 완성되었다. 가질 수도 없고 가질 수도 없다. 예를 들어, "반스 시대의 천국 생활" 입니다. 황산 해수, 포해 모래밭. 땅이웃은 대치되어 있고, 집은 혼향에 접해 있다. 과거에 토비들이 강탈하여 농작물이 시들었다. 네 사람이 폐를 끼쳐서, 백성은 수다를 떨지 않는다. 성현이 애통해하며 선심을 베풀다. 애무와 육성, 또는 지도자나 의지. 어제, 나는 독신이었지만, 오늘 나는 매우 무겁다. 춘란추국화는 절향이 없다.

시에는 돈황유서 보 2005, 보 2695' 사주 도독부 도경' 볼륨 3 이 기록되어 있는데, 전서:' 옥제 성씨는 태어나고, 시조로 태어나고, 후직에서 태어났다. 그래서 시인은 타향인을 존조라고 부른다. " 말운: "우당은 원년 4 월, 풍속으로 민간에서 이전 가요를 모집할 수 있게 되었다." 재초 원년 (690 년) 은 무후가 황제를 부르는 해로, 풍습으로 돈황청민이 반영했기 때문에 이렇게 성대한 찬송사가 있었다. 민간에서 수집했다고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고대' 시경' 에서 아송을 모방한 부이다. 그 시대에는 수준 높은 민간이 없었다. 돈황유서의 시를 우리는 모두 읽었는데, 현지인의 최고 수준은 나경 강남문인 글쓰기의 중하수준에 가깝다. 이 가요는 언뜻 보면 고위급 문인의 고의적인 조작이다. 옥황상제, 즉 오늘 무측천으로 불리는 노부인은 몇 달 동안 즉위했지만, 칭덕은 자신의 모든 업적을 그녀의 경영 덕분으로 돌렸다. \ "하지만 그는 루오 이순신, 성모 캠프. 옥황상제에는 강물만 맑다. 무목디의 아들은 성모가 낳았다. 광대한 바다가 옥황상제의 평치를 모독했다. 성모 마리아에게 축복을 받다. 성세가 번화하고 옥제에서 있다. " 옥제는 성모의 찬가를 번갈아 불렀고, 어르신이 남편과 아들의 어깨를 어떻게 밟고 권력을 찬탈하든 상관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그녀가 내외 반란을 어떻게 평정하는지 칭찬하고, "성모는 사람, 영창 황제" 라고 칭찬했다. 국호를 주로 바꾸는 것에 관해서는 옥당은 당연히 배신이니 말하지 않겠다. 마지막으로 인민의 행복과 지지를 말해도 앞뒤를 비교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과거에 나는 독신이었고, 오늘은 내가 무겁다." 우리는 이전에 바지가 없었지만, 오늘 우리는 많은 옷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신구가 번갈아 가는 세상이다. 창작자는 현재 옥황상제가 무대에 있고, 그녀의 남편 고종이 일찍 즉위하고, 그리고 그녀의 시아버지와 전남편은 명성이 자자한 당태종으로 정관을 다스리는 명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잊어버렸다. 그를 상관하지 마라, 무대에서 칭찬하는 사람은 누구나, 모든 칭찬은 최고급 형용사를 사용한다. 이것은 무후 정치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그는 기뻐서 자신을 찬양하고, 조수들의 칭찬을 기꺼이 들으며, 다른 목소리를 용납할 수 없었다. 이것들을 알게 되면, 우리는 그 사람들이 감릉무자비를 보았을 때, 여주절 체조의 높이를 한탄하며 후세 사람들이 평론할 수 있도록 한탄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무지한 사람들에게, 나는 정말로 그들에게 마스크를 좀 주어야 한다.

일곱째, 서릉: "여자를 위한 시"

황궁의 부귀는 풍류이니, 늙은 뼈에서 태어나는 것을 잊지 마라. 대사의 웃음소리 때문에, 나는 펑주를 쉽게 찾을 수 있다.

\ "그는 Guangyuan 슈 \" 볼륨 8 \ "칼 축제 기록 \" 시를 참조하십시오, 당나라 말 첸 jiedushi, 사랑, 아름다운 말했다. 허 () 의 아버지는 청현 () 의 주지사로 임명되었고, 청성현 () 은 오늘의 청두 북부 교외에 위치해 있다. 쑤 아버지는 비밀리에 그녀의 딸 에게 개인적으로 보여, 첸 의 집 에 그의 아내 를 가져올 수 있도록, 붉은 원사 에 위의 28 글자 를 썼다. 시는 매우 간단하다. 만약 네가 부자와 결혼했다면, 너는 깊은 저택 마당에서 모든 영광과 부귀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너의 친아버지를 잊지 마라, 지금은 늙은 뼈만 남았다. 너는 주인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적당한 때에 펑주 도사의 좋은 직위를 만들어 주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신당서' 권 224 는 당현종 대환관전의 동생이다. 그는 출신이 비천하다. 그는 신권군에 입단한 뒤 입사해 중화와 경복 사이의 미드필더로 67 년 동안 놀라운 좋은 시간을 보냈다. 당말 난세에서 조정의 권력은 소그룹에 의해 통제될 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이 서령은 그의 이름도, 그의 배경도 알지 못하지만, 그는 부끄러움도 없다. 세계가 붕괴될 때의 에피소드이기도 하고, 한탄할 수도 있다.

여덟째, 최경: "리단단을 조롱하다"

황혼에 어찌할 바를 몰라, 코가 굴뚝 귀처럼 쩌렁쩌렁 소리가 났다. 상아 빗만 귀밑머리에 꽂혔고, 쿤룬 산은 지난달에 태어났다.

이 시는 우범의' 윤서 우의' 책에 기록되어 있다. 이 최경은 후장의 친구인데, 그들은 늘 함께 술을 마시고 빈둥거린다. 한번은 술에 취해' 협객' 이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태행산 3 피트 눈, 최종소매 3 피트 철. 일단 원하는 마음을 만나면 나가서 아내와 아이들에게 작별인사를 하자. "정말 용감하다. 명성은 사기꾼을 끌어들일 수 있다. 어떤 사람이 포대와 많은 피를 가지고 호장을 만나러 왔는데, 그의 일생은 적개심으로 가득 찼고, 그의 적은 이미 살해되었다고 말했다. 그의 머리는 여기에 있고 은인은 멀지 않다. 그는/KLOC-0 만/0 만 자루를 빌려 그의 호의에 보답했고, 놀라서 후장은 즉시 돈을 주었다. 오랫동안 오지 않으면 돼지머리다. 이것이' 유림외사' 에서 장철암 이야기의 원형이다. 최경이 남긴 시와 사건은 후장의 다채로움보다 훨씬 못하다. 남아 있는 몇 편의 시를 보면, 그는 당나라의 백방이다. 당나라의 매음굴은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네가 돈이 있으면, 너는 들어가서 일할 수 있다. 최직은 이 도를 잘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시명으로 가십과 조롱을 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소기" 는 이렇게 말합니다. "설령 네가 수를 얻는다 해도, 너는 여전히 거북갑을 게걸스럽게 먹는다. 나는 임신 10 개월 만에 쿤룬을 낳았다. "수는 산후 혈종을 치료하는 약재이다. 대모는 대모로 만든 장식품을 가리키고, 쿤룬은 남아시아에서 들어온 흑노를 가리킨다. 몇 마디 연독이면 의도의 악의를 알 수 있다. 어찌 된 일인지, 명기 이단단이 그를 불쾌하게 했고, 그는 시 한 수를 써서 그를 풍자했다. 처음 두 문장은 얼굴이 못생겼다고 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그녀가 머리에 상아빗을 쓰고 있다고 말하는데, 마치 흑노를 전문적으로 다스리는 산에서 떠오르는 달처럼, 그녀의 피부의 어둠을 쓴 것이다. 할 일이 없어서 심을 수밖에 없다. 나는 조심스럽게 최와 장이 지나가는 곳으로 가서 사과했다. "나는 단지 육랑을 기다릴 뿐이다. 나는 기대하고 있다. 최직은 매우 자랑스럽다. 그는 문단을 위해 "한 사람이 흰 모란을 만들 수 있다" 는 시를 썼다. 최정락이 그 속에서 그의 성격은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낭만적인 사례 외에 그는 다른 업적을 남기지 않았다. 그는 집에서 아내와 시아버지에게도 경박하지만, 이 시아버지는 석장군과 함께 모욕을 당하지 않고 딸을 수녀로 출가하게 했다. 최경이 인정할 때 우는 것은 소용이 없다.

(저자 단위: 복단대 중문과)

좋은 책 추천

중국 사부 이론 통사.

"중국 사부 이론 통사" 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중국 ci fu 이론의 개요" 입니다. 우선 근원에서' 부체' 라는 문체 개념을 분별하여 고대 사부 이론 문헌을 기록하고 고찰하였다. 그런 다음 사전, 분권, 선본, 서문, 부격, 화복 등 사부 이론의 비판 형식을 하나씩 논술하고, 결국 사부 이론의 생태와 건설을 총결했다. 중간 부분은' 중국 사부 이론의 진화' 로, 주로 일반 문학사의 체례를 채택하여 전부 시대, 한부 시대, 위진 남북조 시대, 수당, 송김원, 명청에서 20 세기까지 두 시기의 사부 이론과 비판 체계를 설명하고 구성한다. 두 번째 부분은' 중국 사부의 이론 범주' 로, 사부의 기원, 의미, 장르, 장, 기법, 스타일 등에서 중국 고대 사부의 이론 범주와 예술적 표현을 설명하고 논술했다.

"중국사부이론통사" (두 권), 서계저, 양장본 16, 봉황출판사 20 16 출판, 정가 28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