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푸쉬킨의 메시지
푸쉬킨의 메시지
푸시킨 1799 는 모스크바의 한 귀족 지주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평생 혁명에 치우쳐 어둠의 독재제도와 끊임없이 싸웠다. 그의 사상과 시는 차르 러시아 통치자들의 불만과 증오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두 번 유배되어 항복을 거부했다. 결국 그는 차르 정부의 음모로 다른 사람과의 결투에서 죽었다. 그는 겨우 38 살이다. 그는 짙은 문학 분위기 속에서 자랐다. 어린 시절 그는 프랑스 가정교사의 징계를 받아 귀족 교육을 받았다. 8 살 때 그는 프랑스어로 시를 쓸 수 있었다. 그의 집은 장서가 풍부해서 문학 유명 인사와 친구가 되었다. 그의 보모는 농노 출신으로 러시아의 민간 이야기와 전설을 자주 들려주어 어려서부터 풍부한 러시아어를 감상하고 민간 창작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18 1 1 년, 푸쉬킨은 귀족 자제학교 황촌학교에 입학했고, 12 세는 문학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18 15, 중간고사 때 그는 자신의' 황촌 추억' 을 낭송하며 그의 뛰어난 시 작문 능력, 특히 시의 아름다움과 정교함을 표현했다. 그의 초기 시에서 그는 낭만주의 시인 바추 스코프와 주코프스키를 모방하고 프랑스 시인 안드레 차닐 17 부터 18 까지의 스타일을 배웠다. 황촌 중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그는 프랑스 계몽운동의 영향을 받아 나중에 12 월 당원이 된 경호장교들과 친구를 사귀었다. 그는 차르의 독재와 자유 추구에 반대하는 사상이 초보적으로 형성되었다.
푸시킨은 졸업 후 피터부르크의 외교부로 갔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이후 12 월 당원들과 민주적 자유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12 월 당원 비밀조직과 관련된 문학단체' 녹광사' 에 참가하여 농노제, 노래 자유에 반대하는 시를 많이 썼다. 예를 들면' 자송' (18 17) 이다. 차다예프에게 (1818); 국가, (18 19), 1820, 푸쉬킨은 동화 서사시' 루스란과 류드미라' 를 썼다. 이야기는 러시아 민간 전설에서 취재한 것으로, 기사 루스란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을 이기고 결국 자신의 신부 류드미라를 찾았다는 것을 묘사한다. 푸시킨은 그의 시에서 생동감 있는 민간 언어를 사용했고, 내용과 형식면에서 고전시와 달리 귀족 전통문학에 도전했다.
허허허
푸쉬킨의 작품은 차르 정부의 불안을 불러일으켰다. 1820 년 러시아 남부로 배속되어 일하는데, 실제로는 변장 유배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12 월당 구성원과 더 자주 접촉하고 12 월당의 비밀회의에 참석했다. 자유를 추구하는 그의 사상은 더욱 명확하고 강렬하다. 푸쉬킨은' 단검' (182 1),' 죄수' (1822),' 바다 만들기' (/Kloc 그는 또한' 해가 지는 것' (1820),' 죄수와 단검' (182 1) 이라는 아름다운 서정시를 많이 써서 시인의 자유에 대한 강한 열망을 표현했다. 이 시기부터 푸시킨은 그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전히 선보였다.
1824- 1825 년, 푸쉬킨은 차르 당국에 의해 푸스코프주의 영지인 미하일로프스크 마을로 돌려보냈는데, 그곳에서 그는 2 년 형을 선고받았고, 그는 거의 100 편의 시를 썼다. 그는 민가와 이야기를 모아 러시아 역사를 연구하고 사상이 성숙해지면서 창작 중의 현실주의 성향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65438 년부터 0825 년까지 그는 러시아 문학사에서 최초의 현실주의 비극인 보리스 고두노프의 창작을 마쳤다.
1826 년 차르니콜라 1 세가 즉위했고,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푸시킨은 모스크바로 소환됐지만 차르 경찰의 비밀 감시 하에 있었다. 푸시킨은 12 월당에 대한 그의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그는 니콜라이 1 세가 시베리아로 망명한 12 월당을 사면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새로운 차르황에 대한 환상을 품었지만, 환상이 빠르게 깨져서 정치 서정시' 시베리아의 죄수' 를 써서 12 월당의 이상에 대한 충성을 나타냈다.
1830 년 가을, 푸쉬킨은 아버지의 영토에서 3 개월을 보냈다. 이는 그가 평생 창작한 수확기로 문학사에서' 볼키노의 가을' 이라고 불린다. 그는 1823 부터 쓴 시화소설' 예브게니 오네킨' 을 완성하여 러시아 문학 최초의' 쓸데없는 사람' 이미지를 만들어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이 되었다. 그는 또한' 벨킨 소설집',' 비참한 기사',' 모짜르트와 찰레리',' 역병 야연',' 석두',' 서정시 30 곡 가까이 썼다. 벨킨 단편 소설 속 우편국장은 러시아 단편 소설의 본보기로' 소인물' 을 빚는 전통을 열어 그의 현실주의 창작이 한창이다.
푸쉬킨은 183 1 년 피터부르크로 이주하여 외교부에서 일하고 있다. 이어 서사시' 청동기사' (1833), 동화' 어부와 금붕어' (1833), 단편 소설' 스페이드의 여왕' (1833) 등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또한 농민에 관한 두 편의 소설, 두 브로프스키 (1832- 1833) 와' 대위의 딸' (1836) 을 썼다.
1836 푸시킨이 문학잡지' 현대인' 을 창립했다. 이 간행물은 벨린스키, 네클라소프, 체르니세프스키, 도브로류포프 등이 편집했다. 1960 년대까지 19 까지 많은 우수 작가들을 양성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진보인들의 목구멍이 되었다.
푸쉬킨의 창작과 활동은 차르 정부를 골치 아프게 했다. 그들은 푸쉬킨의 아내 나탈리아 니콜라예브나 곤차로바를 모독하는 프랑스 헌병대 대장 돈테스를 격분시키려는 음모를 꾸몄다. 이로 인해 푸쉬킨과 돈테스는 1837 년 결투를 일으켰다. 푸쉬킨은 결투에서 중상을 입고 1837 년 2 월 8 일 3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조기 사망으로 러시아 진보문인들은 "러시아시의 해가 이미 졌다" 고 감탄했다.
푸쉬킨의 작품은 숭고한 사상성과 완벽한 예술성으로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작품은 세계의 모든 주요 언어로 번역되었다. 푸쉬킨은 작품에서 자유와 생명에 대한 사랑, 빛은 어둠을 이기고, 이성은 편견을 이겨낼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과' 말로 마음을 비춘다' 는 숭고한 사명과 원대한 포부를 깊이 감동시켰다. 천재의 걸작은 많은 러시아 음악가들의 창작 열정과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킨',' 보리스? 고두노프, 스페이드의 여왕, 루스란, 류드미라, 조칸 등은 모두 훌륭한 음악 작품이다. 푸시킨의 서정시는 음악이 되어 유행하는 예술 노래가 되었다. 다른 작품들도 발레극으로 각색돼 무대 위 불후의 고전이 됐다.
푸쉬킨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가 태어난 황촌을 푸쉬킨 (1796 년 예카테리나 대왕이 죽은 곳) 으로 개명했다. 지금은 이미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고, 유명한 볼킨노 마을도 근처에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푸쉬킨과 인생이 너를 속이면
만약 생활이 너를 속였다면' 은 푸시킨이 차르에게 유배된 날에 쓰여졌다. 당시 러시아 혁명은 한창이었지만 시인은 어쩔 수 없이 세상과 단절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시인은 희망과 투지를 잃지 않았다. 그는 생활을 사랑하고, 집착적으로 이상을 추구하며, 빛이 결국 올 것이고, 정의가 결국 승리할 것이라고 믿는다. 시는 삶이 너를 속일 때 슬퍼하지 말고 조급해하지 말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천명한다. 환난에서 진심을 보면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고, 미래는 행복하고 아름답다. 고통과 슬픔이 없는 생활은 불가능하다. 기쁨은 영원히 슬픔에 가려지지 않고, 즐거운 날이 올 것이다. 2 절에서 시인은 미래에 대한 그의 영원한 긍정적인 태도를 표현하며, 우리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그 과거를 돌아보면 과거의 모든 것이 좋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시인의 인생 경력의 총결산이자 인생의 참뜻이다.
이 시는 아무런 이미지도 없고, 짧은 여덟 구절은 모두 권고의 어조이다. 상식적으로 이것은 시 창작이 극력 피해야 할 일이지만, 이 시는 도리로 사람을 설득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 이유는 시인이 동등한 표현어조로 글을 쓰고, 말투가 친절하고, 열정적이며, 마치 시인이 너와 대화하고 있는 것 같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시는 신선하고 부드럽고, 열렬하며, 인간적이고 철리적인 의미로 시인의 진지하고 넓은 정서와 강렬하고 낙관적인 사상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이 시가 나온 후,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노트에 기록하여 자신을 격려하는 모토가 되었다.
인생이 너를 속이면
만약 삶이 당신을 속인다면,
슬퍼하지도 말고 조급해하지도 말라
우울한 날에 냉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것을 믿으면 행복한 날이 올 것이다.
내 마음은 항상 미래를 동경한다.
지금은 늘 우울하다.
모든 것이 순간적이고, 모든 것이 지나갈 것입니다.
이미 지나간 것은 친절한 그리움으로 변할 것이다.
이 시는 이웃 오시포바의 딸 야프 브라크시아 니구라예프나 프리버에게 선물로 쓴 것이다.
가명 이름: 푸쉬킨
생년월일: 1799- 1837
유명 인사 제목: 시인
유명 국가: 러시아 (러시아)
[이 단락 편집] 푸쉬킨 소개
러시아의 시인. 그는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문학의 영향을 받았다. 18 1 1 년 황촌학교에 입학하여 향후 12 월 당원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자산계급 계몽사상의 영향을 받는다. 18 16 문학단체 자마스협회에 가입했다. 18 17 황촌학교 졸업 후 외교부에서 일합니다.
18 19 혁명 주변 조직인' 녹광사' 회원이 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자유를 찬양하고 폭정에 반대하는 유명한 시편인' 자유송송',' 차다예프',' 국가' 를 썼다. 이 시들은 진보한 젊은이들이 광범위하게 읽었기 때문에 차르 당국에 의해 러시아 남부로 유배되었다.
망명하는 동안 그는' 단검',' 코카서스 죄수',' 강도 형제',' 사라흐의 눈물샘',' 바흐체' 등의 시를 썼다. 1824 년 그는 미하일로프스크 마을에 감금되어 장시' 츠강', 국민의 운명과 역사적 역할을 탐구하는 사극' 보리스 고두노프' 와 시화 소설' 누린 백작' 을 썼다.
12 월 당내 봉기가 실패하자 신차르 니콜라 1 세는 푸쉬킨을 사면하고 모스크바로 소환했다. 시인은 새로운 차르황에 대한 환상을 품고 피터 대왕처럼 개명한 군주가 되기를 바랐지만, 동시에 늙고 우호적인 12 월 당원을 잊지 못하고' 시베리아의 죄수' 와' 알리온' 을 적었다.
1830 년 4 편의 작은 비극과' 피어킨노촌 벨킨 소설집' 을 썼는데, 그중' 우체부' 는 러시아 문학에서' 소인물' 의 운명을 반영한 첫 작품이다.
예브게니 오네킨 (1823 ~ 1830) 의 시화 소설이 마침내 완성되어 벨린스키가' 러시아 생활의 백과사전' 으로 칭송받았다. 183 1 모스크바 최초의 미녀인 곤찰로바와 결혼해 5 월 피터부르크로 이사해 외교부에서 일하고 있다. 그는 장편 서사시' 청동기사', 중편소설' 스페이드의 여왕', 동화시' 어부와 금어의 이야기', 중편소설' 두브로프스키', 부가디오의 봉기를 반영하는 소설' 대위의 딸' 을 썼다. 현대인 잡지는 1836 에 창간되었다. 1837 은 2 월의 결투에서 프랑스 망명자 단테스에 의해 살해되었다.
알렉산더 세르게이예비치 푸쉬킨
알렉산더 세르게이예비치 푸시킨은 모스크바에서 태어났다. 1805- 18 10 기간 동안 푸히킨은 매년 여름마다 할머니 마리아 알렉세이프 (친정 한니발) 가 사는 자할로프 마을에서 보냈다. 자하로프 마을은 모스크바 외곽에 위치해 있어 즈베니고로드에서 멀지 않다. 어린 시절의 인상은 푸쉬킨의 초창기' 수사님' (18 13) 과' 보바' (181) 에 반영된다
푸쉬킨은 황촌중학교 (18 1 1 년 1 월 19 에 설립) 에서 6 년을 보냈다 청년 시인은 여기서 18 12 애국전쟁을 겪었다.
18 15 초, 푸쉬킨은 유명한 시인 а P. 제르차문 앞에서 애국시' 제국마을의 추억' 을 낭송했다. 황촌 중학교에서 푸시킨은' 알 자마스' 문학 동아리에도 가입했다. 사회는 문학 창작에 반대하고 보수적이고 복고적이다. 푸쉬킨의 초기 시는 인생이 짧다는 느낌을 전달합니다. 당신은 제때에 먹고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8 16 년, 푸쉬킨의 시풍이 크게 달라졌다. 그의 창작은 만가를 주요 장르로 한다. 18 17 년 6 월 푸쉬킨은 황촌중학교를 졸업하고 외교부에서 근무했습니다. 직함 12. 그는 극장의 단골손님이 되어 알자마스 파티에 자주 참석하고 18 19 에서 연극문학단체' 녹색광사' 에 가입했다. 행복연맹 (12 월 당원 비밀조직) 이 이끌다. 푸시킨은 12 월당 비밀조직의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그는 이들 조직의 많은 활동가들과 깊은 우정을 맺었다. 그는 일련의 짧은 정치시와' 차다예프에게' (18 18),' 자유송송' (18/Kloc-; 요 몇 년 동안 그는 계속' 루스란' 과' 류드미라' 를 썼다. 푸시킨은 일찍이 황촌 중학교에서 이 서사장시를 쓰기 시작했는데, 이는 알자스마스 학회의 부름에 응하여 민족 영웅 서사시를 창작하기 위해서이다. 작품은 5 월 1820 에 완성되었고, 발표되자마자 강렬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1820 년 봄, 그는 피터부르크 총독 M.A. 밀로라도비치 백작에게 소환되어 널리 퍼진 정치적 풍자를 설명하라고 했다. 푸쉬킨은 시베리아 유배의 징벌에 직면했다. 그의 친한 친구 카라임진, 차아다예프, 그린카의 노력 덕분에 그는 근무동원 방식으로 유명인으로 풀려났다. 그리고 거기에서 코카서스와 크리미아까지 5 월 말 1820 입니다. 9 월, 그는 새로운 근무지인 Kishniov 에 와서 Bissalabia 총독 내 H.Inzov 의 지휘 아래 일했다. 1820165438+10 월-182 1 65438+ 이러한 경험들은 시인의 시야를 넓히고 그의 내면 세계를 풍요롭게 했다.
장편 서사시' 루스란과 류드미라' 가 푸쉬킨이 러시아 최고의 시인의 지도 아래 구학 생애의 결정체라면, 그의 첫 번째' 남방 서사시' 와' 카프카스의 죄수' 는 그를 러시아 문학의 절정으로 밀어 넣어 부끄럽지 않은 시인이 되게 했다. 그의 또 다른' 남방 서사시'' 바흐스와 사라저의 눈물샘' 이 뒤이어 나왔다. 작품은 불완전하고 어눌해 보이는데, 마치 미완성의 말을 함축하고 있는 것 같아서 독자들의 강렬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와 함께 시인은 러시아 고대 제재를 섭렵해 서사시' 강도형제' (1822, 1827 단독 출판), 풍자시' 가브리엘' 을 창작하고' 암스' 를 창작할 계획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푸쉬킨은 세상에 객관적인 법칙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당신의 생각이 아무리 용감하고 고상하더라도 흔들릴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에 푸시킨은 이 때문에 절망을 느꼈다. 바로 이런 정서의 고민 속에서 그는 1823 년 5 월 키슈니오브에서 시화 소설 예브게니 오네킨을 쓰기 시작했다. 소설 제 1 장 말미에 주인공이 해외여행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바이런의 시' 돈' 과 비슷하다.
1823 년 7 월 푸쉬킨은 오데사로 옮겨졌다. 바로 이 시기에 푸시킨은 자신이 직업작가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의 작품은 독자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그러나, 오데사에서 푸쉬킨의 어려운 처지로 인해 결국 그는 자신의 망명자의 정체를 무시하고 사표를 제출했다. 그 결과, 1824 년 7 월 그는 공직에서 해직되어 프스코프 주 그의 아버지 영지인 Mikhailovsk 마을로 호송되어 부모의 간호하에 배치되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시인은 미하일로프스크 마을에서 보낸 첫 가을에도 수확을 많이 했다. 그는' 서상과 시인 사이의 대화' 를 완성했는데, 이 책은 그가 일찍이 오데사에서 쓰기 시작했다. 푸시킨은 이 시에서 그의 직업 신앙을 표현했다. 그는' 치해' 를 쓰고 나폴레옹과 바이런 시대의 개인적인 운명과 역사적 책임이 개인의 운명에 미치는 큰 영향을 서정적인 방식으로 생각했다. 그는 장편 서사시' 츠강' 을 다 쓰고' 예프게니 오네킨' 을 계속 썼다. 1824 년 가을, 자서전 회고록 (키시네오프에 도착하자마자 펜을 멈춘다) 을 재개하고 사극' 보리스 고두노프' (1825,1/) 를 구상하기 시작했다
푸쉬킨은 1825 년 말부터 1826 년 초까지 예브게니 오네킨의 5 장과 6 장을 완성했다. 소설의 첫 번째 부분은 이것으로 끝난다. 미하일로프스크 마을의 마지막 며칠 동안 그는' 예언자' 라는 시를 썼다.
1826 년 9 월 3 일 밤, 프스코프 주지사의 메신저 A. Acerkass 가 미하일로프스크 마을에 도착하여 푸시킨이 밀사와 함께 모스크바로 갈 것이며, 신차르니콜라 1 세가 그를 부를 것이라고 지시했다. 푸시킨은 9 월 8 일 모스크바에 도착한 직후 차르의 접견을 받았다. 그때부터 그는 최고 당국의 비호를 받았고, 그의 작품은 일반 뉴스 심사에서 면제되었다.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푸쉬킨은 개혁을 주장하는 피터 대왕에게 흥미를 느꼈다. 푸시킨은 증조부 한니발의 작품을 쓰기 시작했고, 피터 대왕은 이 작품과 장편 서사시' 폴타바' 의 주인공이 되었다.
푸시킨은 모스크바와 피터부르크 사이를 왕복하기 시작했고, 때로는 미하일로프스크 마을로 돌아오기도 했다. 그는 러시아 전쟁터 (1828 년 러시아-터키 전쟁 발발) 에 다녀왔고 중국 대사관에 자주 갔었다. 1829 년에 그는 혼자 코카서스에 갔다. 이 시기에 시인의 창작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다. 한편으로, 그는 사회 역사의 관점에서 현실을 이성적으로 분석했다. 한편, 그는 주변 세계에 대한 합리적인 해석이 종종 불가능하며 현실의 복잡성을 의식하는 것을 발견했다. 이로 인해 그의 작품은 지난 세월에 대한 환상과 고통, 때로는 병적인 추억, 죽음에 대한 강한 관심으로 가득 찬 불안한 예감을 드러냈다.
65438 년부터 0827 년까지 당국은' 안드레 신예' 라는 시를 조사하기 시작했다. 이 시는 1825 년 푸쉬킨이 미하일로프스크 마을에서 쓴 것으로 1825+02+04 사건에 대한 반성을 담고 있다. 1828 년, 당국은 그가 키슈니오브로 쓴 풍자 서사시' 가브리엘' 을 보았다. 푸시킨의 해석을 통해 최고 당국은 이 두 시에 대한 조사를 중단하라는 명령을 내렸지만 시인은 헌법경찰에 의해 비밀리에 감시되기 시작했다.
푸시킨은 그가 자신의 생활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1830 년, 그는 두 번째로 18 세의 모스크바 미녀 나탈리아 니콜라예프 곤차로와에게 청혼을 했고, 상대방은 승낙했다. 그해 가을, 그는 노브고로드 아버지의 영지인 폴킨노 마을로 내려가 인근 키스테네보 마을을 받는 수속을 밟았는데, 이것은 아버지가 그에게 준 결혼 선물이다. 그 결과 콜레라 전염병과 교통 체증으로 3 개월 동안 지연되었다. 이 3 개월은 후세 사람들에게' 볼킨의 가을' 이라고 불리며 푸쉬킨 창작의 절정이다. 그는 벨킨의 소설, 작은 비극 시리즈, 예브게니 오네킨의 마지막 두 장, 코롬나의 오두막, 고리시노 마을의 역사, 아버지와 그의 장기 노동자 발다의 이야기를 포함한 일련의 작품을 창작했다.
포르키노에서 푸쉬킨의 작품 스타일과 리듬은 모두 다르다. 의도적인 것 같다. 하지만 이 작품들은 주로 두 가지 스타일로 나뉜다. 하나는 기복이 있고, 하나는 평화롭고 소박하며, 둘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이것은 푸쉬킨이 창작한 양극이다.
벨킨 소설' 은 푸쉬킨이 남긴 첫 번째 완전한 산문 작품이다. 그는 이전에 산문 창작을 한 번 이상 시도했다. 일찍이 182 1 에서 그는 자신의 산문 창작 원칙을 분명히 했다. "정확하고 간결함은 산문 문체의 가장 중요한 장점이다. 사상뿐만 아니라 이념도 필요하다. 주제가 없다면, 아무리 화려한 문장이라도 목적이 없다. " 이 소설집도 평범한 일반인의 독특한 회고록이다. 주인공이 그가 보기에 들은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08 년 2 월 6 일 푸쉬킨과 곤찰로바는 모스크바에서 결혼했다. 같은 해 봄에 그와 그의 아내는 피터부르크로 이사를 가서 황촌에 별장 한 채를 빌렸다. 푸쉬킨은 그곳에서 오네킨의 편지를 써서 시화 소설 예브게니 오네킨을 완전히 완성했다. 푸쉬킨은 이 소설을 8 년간의' 충실한 동반자' 라고 불렀다.
1920 년대 후반, 푸쉬킨은 창작 과정에서 현실을 다시 인식하려고 시도했는데, 이는 그가 역사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필요로 했다.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현대의 많은 근본적인 문제의 근원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183 1 년, 그는 기록 보관소에서 일할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고,' 역사 편집자' 의 공직을 다시 취득하여 피터 대왕의 역사를 편집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당시 무서운 콜레라 전염병과 러시아를 대유럽 전쟁의 변두리에 둔 폴란드 사건으로 시인들은 국가의 운명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다. 이런 상황에서 푸시킨은 강력한 정권이 러시아의 구세주라고 생각한다. 그의 시는 "제단 앞에 ...", "러시아를 비방하는 사람들에게", "볼로틴 주노년제" 는 모두 이 주제를 반영한다. 마지막 두 편의 시와 B.B. 여코프스키의 시 한 편이 각각' 바르샤바의 함락' 이라는 소책자로 편집되었다. 푸시킨은 이를 위해 비난을 받았고, 비평가들은 그의 행동이 정치적 배신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서구에서의 그의 명성을 떨어뜨렸고, 러시아에서의 명성도 어느 정도 손해를 입었다. 이와 동시에 제 3 홀 (정치감시와 정찰기관) 과 관련된 러시아 작가 대청. B. 부울가린은 그가 자유주의 사상을 실천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19 의 30 년대부터 푸쉬킨의 창작에서 산문 문체는 점차 시를 뛰어넘어 우위를 점하고 있다. 183 1 출판된 벨킨 소설집은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푸쉬킨은 푸가조 봉기에 관한 대형 서사시를 구상하기 시작했는데, 그 주인공은 봉기군에 투항한 귀족 청년이었다. 이후 그 시대의 역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푸시킨은 잠시 이 작품을 보류하고 소설' 두브로프스키' (1832- 1833) 를 썼다. 이 소설의 주인공은 영토를 빼앗긴 아버지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결국 살인자가 되었다. 이야기의 주제는 현실 생활에서 따온 것이지만, 푸시킨은 창작 과정에서 전통적인 스릴러 소설 작문 방법을 채택하여 소설의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고 오르가즘이 겹치게 했다. 아마도 소설이 심사될 때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예감한 것 같다. 푸시킨은 이 작품의 끝에서 갑자기 붓을 멈추고 푸가조프 봉기에 관한 작품을 구상하기 시작했다. 역사적 진실을 회복하기 위해 그는 피터 대왕 시대의 역사를 연구하고 푸가조프 본인에 대한 공개 보도와 농민 봉기에 관한 역사 문헌 (푸가조프 본인의 서류는 당시 극비 문건에 속하여 검열을 금지했다) 을 수집했다. 1833 년에 그는 볼가 강과 우랄에 특별히 와서 그 해의 전장을 직접 목격하고 푸가조프에 관한 전설을 직접 듣기 위해 왔다. 노브고로드, 카잔, 신빌스크를 거쳐 오렌부르크에 도착한 다음 야이크 강 (농민 봉기 후 우랄 강으로 개명) 을 거쳐 우랄에 도착했다.
1833 년 가을, 그는 볼키노로 돌아왔다. 이' 볼킨의 가을' 은 1830 의' 볼킨의 가을' 보다 절반 더 길지만 분량은 손색이 없다. 한 달 반 동안 푸쉬킨은' 푸가조프 봉기사' 와' 시슬라브인의 노래' 를 완성하고 장편 서사시' 안젤로와 청동기사', 동화시' 어부와 금붕어의 이야기' 와' 죽은 공주와 일곱 용사의 이야기' 를 창작하며 소설' 앤젤로와 청동기사' 를 쓰기 시작했다.
1833165438+10 월, 푸쉬킨은 피터부르크로 돌아왔다. 이때 그는 자신의 생활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우선 당국의 감시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1834 를 앞두고 니콜라이 1 세는 푸시킨을 궁중 보좌관으로 임명했다. 푸쉬킨은 진퇴양난으로, 유일한 출구는 가능한 한 빨리 사직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의 가계 지출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그의 마지막 책은 1 년여 전에 출판되었는데, 그 간행물들은 그에게 많은 수입을 가져다 주지 않았다. 역사의 연구는 그의 시간의 대부분을 차지했고, 역사 편집자의 임금은 형편없이 적었다. 새 작품을 출판해야만 그의 처지를 개선할 수 있지만, 새 작품을 출판하려면 반드시 차르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 그의 서사시' 청동기사' 는 이전에 출판이 금지되었다.
단기 빚을 갚기 위해 푸시킨은 1834 년 초 또 다른 산문소설' 스페이드의 여왕' 을 완성했다. 이 소설은' 독서 도서관' 잡지에 발표되었다. 이 잡지는 보수가 가장 높고 지불이 빠르다. 푸시킨은 볼키노 마을에 있을 때 스페이드의 황후를 쓰기 시작했다. 그는 B. 와 함께 3 인집을 낼 것이다. 오도예프스키와 니콜라이 고고리.
푸쉬킨은 1834 에서' 피터 대제사' 를 쓸 때 관련 자료를 검토해야 하기 때문에 계속 서류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사표를 제출했다. 사직 요청은 승인되었지만 기록 보관소에서 계속 일하라는 요청은 거절되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주코프스키에게 조정을 도와달라고 청했다. 당국은 나중에 그에게 5 년간의 월급을 주어 그의 준법 행위를 표창했다. 하지만 이 5 년간의 임금은 푸시킨 채무의 절반도 안 된다. 월급이 없기 때문에 푸시킨은 글쓰기로 생계를 꾸릴 수밖에 없다. 하지만 러시아에서는 직업작가와 일반인이 다르다. 그의 수입은 독자의 요구에 달려 있다. 푸쉬킨은 1834 년 말부터 1835 년 초까지 예브게니 오네킨 (이 시화 소설은 1825 부터/Kloc 까지) 을 포함한 몇 편의 문집을 출판했다 하지만 이 책들은 잘 팔리지 않습니다. 비평가들은 푸쉬킨의 재능이 퇴화되어 러시아 문학사의 푸쉬킨 시대가 끝났다고 입을 모은다. 1834 년 가을 (볼킨노 마을) 과 1835 년 가을 (미하일로프스크 마을) 에 푸쉬킨은 문학 창작에 나무를 만들지 못했다.
독자들은 푸쉬킨의 재능 고갈에 가슴이 아팠지만 푸쉬킨의 가장 우수한 작품이 출판을 승인받지 못했다는 것을 몰랐다. 여러 해 동안 그는 피터 대왕의 풍부한 역사를 구상해 왔으며, 푸가조프 봉기에 관한 소설을 쓰고 있다. 이때 시인의 창작 사상에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서정 시인 푸시킨은' 스스로 즐기는 시인' 이 되고 있다. 그는 끊임없이 산문 스타일로 글을 쓰려고 했지만 결과는 완전히 만족스럽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작품들이 구상, 스케치, 초안 단계에만 머물렀다. 푸쉬킨은 새로운 문학 형식을 끊임없이 탐구하며 한 번에 많은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고 있다. 그는 니콜라 고고리, 투그네프, 주코프스키, 비아지무스키의 문장 한 권을 게재한' 현대인' 이라는 잡지를 발간했다. 그러나 이 잡지는 독자들의 환영을 받지 못했다. 당시 러시아 독자들은 현실을 비추고 시대의 폐단을 비판하는 엄숙한 정기 간행물에 익숙하지 않았다. 잡지는 가입자가 600 명밖에 없어서 발행 수입이 인쇄비나 원고료를 덮을 수 없어 적자가 심각하다. 최근 두 호' 현대인' 잡지의 절반 이상이 푸쉬킨의 작품을 게재했지만 대부분 서명하지 않았다. 4 기' 현대인' 은 소설' 선장의 딸' 을 발표했다.
마찬가지로 후세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푸시킨은 "나 자신을 위한 기념비를 만들었다 ..." (1836 년 8 월), 그 스타일은 호라스에서 시작된 고전 전통으로 돌아왔다.
1837 년 겨울에 시인은 조지 던티스와 충돌했다. 후자는 양부, 네덜란드 장관 그크렌의 소개로 러시아 근위대에서 복무했다. 쌍방의 다툼은 결국 65438+ 10 월 27 일 (러시아력) 의 결투로 이어졌고 시인은 중상을 입고 이틀 후에 사망했다. 사후에 피터부르크에 묻히다.
푸시킨은 러시아 문학사에서 숭고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그의 걸출한 작품으로' 러시아 문학의 아버지' 라는 명성을 얻었다.
러시아 정치가, 문학평론가 벨린스키는 "러시아 문학은 푸시킨에서 시작되었다. 러시아 생활의 명맥이 그의 시에서 뛰고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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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적 소설: 예브게니 오네킨
중편 소설: 선장의 딸
단편 소설집: 벨킨의 소설.
줄거리: 보리스 고토노프
동화시: 어부와 금붕어의 이야기
가사: 바다에, 자유와 차다예프에게 바칩니다.
긴시: 청동 기사, 코카서스 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