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관록을 모방하여 800 자를 쓰다.

관록을 모방하여 800 자를 쓰다.

1. 작문 800 자. \ "노래 책 \" 의 \ "관화 \" 또는 \ "나화살표 \" 를 보면, 관산비둘기는 강주에 있다.

내 페어 레이디 ②, 내 신사 ③. (제 1 장) 남루한 냉이 ④, 좌우 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나는 그것을 가지게 되어 기쁘다, 나도 그것에 싫증이 난다.

한가할 때 몸을 뒤척이다. (2 장) 누더기 차림의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따온 것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마름모가 고르지 않아 좌우이다.

숙녀는 종고의 음악이다. (제 3 장) ① 관관, 모전:' 화도', 옥규, 어매, 우윤진이 말했다. "자관만, 비둘기 두 마리를 분명히 써라.

먼저 목소리를 내고, 땅에 떨어지며, 사랑합니다. 강 위의 비둘기, 명관' 이라면 짧다는 뜻이다. ""

② 마오 전: "슬림, 유연한. 슈, 좋아. "

"구가 산귀신" 에서 "자목옥", 왕일주: "슬림, 좋은." " ③ 군자는 "털의 순서에 따라 군자가 쓴 여섯 편의 작품이 있다" 고 말했다. 군자는 자신이 박사라고 생각하거나, 자신이 경, 박사, 학자의 총칭이라고 생각하거나, 자신이 현인이라고 생각하거나, 여자가 남편의 말을 부르는 줄 알았다. "

"시의 경우,' 군자' 라는 단어는 황제, 제후, 하으로는 대청, 박사, 학자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덕론은 확장 의미, 의사의 이름, 아내로서의 남편의 사회적 지위다."

마오 전: "말도. 클릭합니다 버튼을 눌러도 좋은 말 한 마디를 할 수 있다.

(4) 마오의 전설이' 해어' 라면 다른 많은 동의어가 있다. 이시진은 "속명은 실크 요리이고, 연못은 사람들이 부르고, 회중인은 부르고, 강동인은 부른다" 고 말했다. 용담과, 다년생 초본식물, 뿌리가 물밑에 붙어 있고, 잎이 수면에 떠 있다.

예로부터 음식을 위해서였다. 육기는 말했다: "그 흰 줄기는 쓴 술 (식초), 뚱뚱하고 아름답다."

근린 루문옥은 "하북 안백양전의 늙은 과일가슴은 황화채라고 하며 줄기와 잎자루로 작은 묶음을 만든다" 고 말했다. 먹을 때 물로 껍질을 제거하고 식초와 기름을 버무려도 시원하다. " ⑤ 리우, 마오 전기: "또한 추구. ""

관사' 엘야 염석' 을 쓰다. 주씨는 말했다: "흐름을 따라 가져가 라." "

⑥ 사고와 언어 보조 단어. 복, 마오 전: "생각은 그렇다. 클릭합니다

장자 논자방'' 나는 딸을 시중드는 것을 잊었다'' 시중드는 사람, 존재를 생각하고 있다' 고 곽상주가 말했다. ⑦ 주씨는 말했다: "너는 유유하고 길다. 클릭합니다

유유히 한가하고 그리움의 깊이가 유장하다. ⑧, 마오 전: "선택. 클릭합니다

⑨ 종고 김도 음악이 담긴 성대한 의식이다. 왕 Guowei 는 말했다, "종 드럼 연주, 금 음악을 연주; 의사 선생님, 그건 그냥 드럼일 뿐이에요. "

이 시에 따르면,' 종고의 음악' 은 일종의 바디 랭귀지이다. 2 주묘의 악기와 예기의 조합으로 볼 때, 석지락의 사용은 확실히 명확한 등급으로 분류되어 있다. 이른바' 예붕악악' 이라는 동주시대에도 그렇다.

중원지구 곽 정 삼진 주 등의 무덤은 이미 2000 여 석을 발굴했으며, 출토된 편종은 매장 기준이 높은 개별 무덤으로 제한되며 총수의 약 1% 를 차지한다. 청동음악편종의 제작 요구로 볼 때, 이것도 필연적인 것이다.' 대단한 사람' 이 아니어서 할 수 없다.

이 모든 것은 시에 반영된 사회적 특징과 정확히 일치한다. 관화' 는 의미가 간단한 시이다.

아마도 음악에서 공자의 논평인' 논어 타이버' 처럼' 스승의 충절의 시작, 관회의 혼란, 메아리의 음악' 이 가장 좋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혼돈은 음악 끝의 합주이다.

그것은 의미에서 두 번째로 좋은 것이다. 관화는 실록이 아니라 허작이다.

다준은은 말했다. "이 시는' 숙녀님, 군자 호숙녀님' 뿐이지만, 나는 얻지 못한 부분을 뒤져서 하늘을 원망하는 장면을 썼다. 이미 얻은 말을 뒤져내어 행복한 장면을 쓰는 것은 단지' 군자 호호' 라는 두 글자를 묘사하는 것에 불과하다. 만약 네가 현실을 인정한다면, 그것은 꿈의 꿈이다. ""

우윤진은 이렇게 말한다. "몸을 뒤척이고, 비파를 치고, 종고를 치는 것은 모두 공기 중에 허구로, 공기 중에 감정을 표현하며, 시인들은 사실을 모두 잃었다고 생각한다." 모두 식견이 있다.

시는 남녀의 정, 즉 이른바' 사상의 경지' 를 허황된 방식으로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한광 (), 예를 들면 월출 (), 예를 들면 택피 () 등, 관화 () 는 가장 조용하고 부드럽고, 시종일관, 특히 해피엔딩의 결말이다. 음악노래로서, 발매하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음악으로든 노래로서든 들쭉날쭉하고 단조롭지 않다.

그는 손일우에게 말했다. "나는 그것을 가지게 되어 기쁘지만, 나는 매우 졸려서 아직도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유유하고, 몸을 뒤척이며', 이 네 구절은 시의 파란이다. 이 네 마디가 없었다면, 시 전체가 편평할 뿐만 아니라, 억양도 없고, 음절도 짧고, 뾰족하고, 타이트한데, 어떻게 관현악의 현악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을까?

갑자기 이 네 문장을' 숙녀님' 전후 네 묶음 사이에 꽂자 문장 전체가 한가로운 악장으로 가득 찬 것 같았다. Deng Xiao 는 말했다: "당신이이 할인을 얻었을 때, 문학 상황은 고르지 않았습니다. 아래의" 친구 "와" 기쁨 "은 더욱 흥미 롭습니다.

유유유자적하다', 두 문장의 구조는 한 문장이고,' 뒤척이다', 네 문장의 구조는 한 문장이다. 문기가 여기까지 왔을 때, 음악 곡조도 여기에 와서 좀 쉬고, 다음 장은 전강이다. ""

일시 중지' 와' 앞강' 은 고대인의 의도를 미래에 추측하는 것이지만, 이런 추측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에 따라 관화는 자연스럽게 구창에 속하지 않고 심사숙고한 안배를 통해' 제작' 된 것이다.

사실' 시 300 수'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관관꿩비둘기, 강주에 있다", 모전: "별나리."

그러나 어떻게 번영할 것인가는 큰 문제이다. 역대' 흥' 에 관한 논술을 모두 편집한다면, 대작이 될 것 같은데, 또 어떻게 감히 쉽게 이야기할 수 있단 말인가?

그러나, 시를 읽고 나면, 행복의 문제를 피할 방법이 없어, 그저 몇 마디 평범한 말을 대충 얼버무리는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른바' 흥' 이란 화제를 일으키거나 현장에 의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정경과 감정의 결합은 대부분 시인의 현재의 깨달음이며, 눈앞의 것이든, 희망찬 생각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전자는 실제 장면이고 후자는 심리적 이미지이다. 하지만 화제를 불러일으킬 뿐 일단 화제에 들어가면 한쪽에 둘 수 있기 때문에' 흥' 에는 직접적인 은유가 없고, 있다면' 비' 다.

경물과 감정 또는 사물과 마음의 관계, 즉 경물은 이렇게 감성적이어서 깨달을 수 있다. 이 날은 시인에게 직설적이지만, 다른 사람이 그것을 보면 미묘하다. 사실 시인 본인에게 있어서, 잠시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잡기 어렵다. 시간이 지나면서 후세 사람들은 확실한 답을 찾기가 더 어렵다. 더구나' 시' 의 창작은 역사가 있고, 창작은 앞에 있다. 많은 사람들이 먼저 격언 경구가 되었는데, 형체가 있는 문장을 포함해서 작가는 단번에 인수하여 자신의 일시적인 감정을 결합했다. 같은 관심사는 여전히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감지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Luo dajing 은 말했다: "du shaoling 의 절구는 말했다:' 늦은.

2. 고시관우를 어떻게 800 자의 작문' 관관, 관관' 으로 전개할 것인가? 。 。 ""

익숙한 물새 소리가 또 귓가에 울린다. 출렁이는 호수가 바람에 스치는 바람에 더욱 매혹적이다.

그녀처럼. 。

예쁜 얼굴, 우아한 몸매, 물이 흐르면서 수면을 쓰다듬고, 저녁의 섬세한 옥손. 그녀는 바로 내가 잠에서 찾는 미인이다. 그녀는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웠다.

아이러니하게도, 나는 처음으로 그녀에게 접근하려고 시도했지만 완곡하게 거절당했다. 언제나 자신 있는 나, 갑자기 방향을 잃고, 길을 잃고, 망망하고, 술에 녹아, 가슴에 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며칠 밤, 나는 잠을 잘 수가 없었고, 마음속으로는 그녀의 모습밖에 없었다. 하지만 앞으로 며칠 동안, 나는 그녀에게 한마디도 하지 못했다.

나는 떠나고 싶었지만, 내가 떠나기 전에 그녀를 다시 만났다. 나는 여전히 선녀처럼 그 부추를 지나갔지만, 여전히 줄곧 애교가 있었다. 그리고 나는 그녀와 함께 할 자격이 없지만, 이 가슴 아픈 곳을 혼자 떠나고 싶다. 。 여기까지 생각하니 슬픔이 치밀어 올라 뒤에 묶인 칠현금을 풀고' 미인 동정' 을 독창했다. 나는 나의 답답함을 터뜨리고 싶지만, 나의 존경을 억누르기도 어렵다. 마지막까지 노래를 부르자, 나는 또 한숨을 쉬었다. 나는 생각한다: 갈 시간이다.

"그 노래는' 미인 동정' 인가?"

나는 놀라서 고개를 들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언제 배를 내 옆에 주차했는지 몰랐다. 나는 당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대답을 잊어버릴 정도로 놀랐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나를 바라보았다. "노래 한 곡 더 연주할 수 있어요, 아이? 클릭합니다

\ "여자 조언 을 부탁드립니다. 클릭합니다

그 후 10 여 일, 매일 해가 질 때, 나는 항상 호숫가에 앉아 부추를 지나갈 때 그녀를 위해 연주했고, 그녀도 멜로디를 따라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새가 낮게 울리고, 물냉이가 바람에 흔들리고, 노랫소리와 노랫소리가 호수에 메아리쳤다. 。 나는 갑자기 이곳이 이전보다 더 아름답고 희망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지금 그녀 없이는 석양이 그렇게 처량해 보인다.

물새는 여전히 낮게 날고 있고, 냉이는 여전히 바람에 흔들리고 있고, 무릎 위의 칠현금을 오랫동안 연주하지 않았다. 그것이 연주하는 멜로디가 여전히 듣기 좋은지 모르겠다.

한차례의 바람이 불어오자, 옛 발라드가 다시 울려 퍼졌고, 부추 속에서 전해져 온 그녀에게, 먼 곳에 있는 이인에게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

강남 여행-"관화" 다시 쓰기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시경 주남 관화"

이 물새가 헤엄치는 신기루.

아직도 너의 흐릿한 눈동자 속에 있니?

오, 네 귀만 있으면

그들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외침이 여전히 맴돌고 있다

내 마음은 너의 심장 박동을 들을 수 있다.

지난 4 월, 저는 오늘의 꿈을

마음속에 심다.

길이가 다른 푸른 파도.

나의 작은 범선을 지나고 있다.

하지만 제가 품고 있는 하프는

나의 가느다란 손가락으로

좌우로 때리다.

허름한 냉이 하나가 먼 곳에 놓여 있다

이 행복한 사람에게 놀라다.

이때 내 애인이 네 마음속에 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물보라가 튀나요

너는 이 그림을 영원히 보존하고 싶다.

당신의 생각을 가지고 오세요.

그러나 나는 분명히 보았다.

너는 내 반대편에 있는 나무 그늘 아래에 서 있다.

복숭아나무의 가지

분홍색 꽃이 피는 머리 속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그대여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보슬비를 기대하고 있다.

너의 눈을 가리는 밝은 별

내 애인, 네가 아직 배 옆에 있다면.

보이는 물보라가 튀었나요? 만약 당신이 아직 물가에 있다면.

녹색의 냉이를 볼 수 있는데, 얼마나 많은 성장세가 있습니까?

엇갈린 생각

내 애인, 네가 이미 잠들었다면.

있잖아, 나 왔어.

나 여기 있어 ...

3.800 자 이상의 산문은 상쾌한 여름을 찾기 어렵다.

햇빛이 살금살금 문설주를 지나가자 창밖의 난간에 시원하고 얼룩덜룩한 나뭇잎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었다. 그래서 그는 목적 없이 태양 파편의 발자국 소리와 꿩의 듣기 좋은 속삭임 소리를 따라 편안함을 느꼈다. 오랫동안 이렇게 상쾌한 기분이 없었던 것 같아요.

멀리 바라보니 호수 건너편, 수수치마를 입은 한 여인은 두 손으로 초조한 호수를 어루만지려고 하고, 고개를 숙이고 에메랄드 물방울로 뒤덮인 잔디밭을 가볍게 고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그 여자의 방향으로 빠른 걸음으로 걸어갔다. 그는 이렇게 아름다운 오후에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속의 지친 공허함을 좀 풀고 싶었다.

그러나 그가 다가갔을 때, 그의 발걸음은 저절로 멈추었다. 호수 속의 잔디는 미풍 속에서 영동하며 푸른 하늘에서 뒹굴고 있는 구름과 어울려 고요하고 아름다운 얼굴을 돋보이게 한다. 비록 그녀가 허리를 굽혀 풀을 주웠지만, 그 아름다운 자태는 그로 하여금 그녀의 우아하고 매너를 잃지 않는 걸음걸이를 상상하게 하기에 충분했다. 그녀는 단순한 여자였지만 눈빛이 우울하고 턱이 고개를 약간 들어 그녀의 일관된 맑고 높은 고도를 돋보이게 했다.

바람이 불어 그녀의 머리카락과 그의 생각이 흐트러졌다.

그는 숨을 죽이고 이 모든 것을 주시하고 있다.

이 격정적인 바람은 번개처럼 그의 몽롱한 꿈의 기억을 명중시켰고, 그 후에야 그는 비로소 "그녀는 내 꿈에 여러 번 나타났다!"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 ""

그 여자는 누군가가 그녀 옆에 서 있는 것을 알아차리고 긴 머리를 살며시 쓰다듬으며 살짝 얼굴을 내밀고 사슴처럼 그 낯선 남자를 쳐다보며, 사방이 마주 보고, 마음이 여려 매혹적인 수초가 되는 것을 알아차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자는 웃으며 고개를 숙였다. 똑똑한 아이부터 수줍은 여자애까지 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이렇게 웃는 순간, 카메라 아래에서 천만 번 빠르게 피어나는 장미 한 송이처럼, 갑자기 그의 온 마음을 가져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고개 숙인 부드러움은 연꽃 한 송이 같다. 그때부터 그의 머리 속에는 아무런 여지가 없었다. 구석마다 여자가 웃는 사진이 가득 걸려 있다.

몸을 뒤척이며, 그는 이것이 첫눈에 반한 사랑이라는 것을 알았다. 먼 곳의 푸른 하늘을 응시하며 먼 곳의 드문드문 별을 바라보고 있다. 이 노래는 걱정으로 가득 차 있다.

여자 측이 완곡하게 그의 사랑을 거절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웃음도 그녀의 기억 중 가장 소중한 것이다.

결국, 그는 여전히 이것이 바꿀 수 없는 결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가 얼마나 그녀 앞에 그녀가 좋아하는 노래를 한 곡 틀고 싶었는지, 만약 그녀가 듣고 싶다면, 그는 그녀를 위해 오후 내내, 한평생이라도 틀어주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요한 물이 깊어지고, 다친 그리움이 모두 마음의 가장 깊은 곳으로 흘러가고, 마음을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곳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관로' 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하늘은 높고 구름은 넓고, 하늘은 백풍이 맑으며, 꽃은 점점 꺾인다. 추향이 아직 짙지 않아 낙엽이 분분했고, 가을은 이미 가까워졌다. 맑은 바람이 버드나무를 돕고, 아침노을이 밝다. 나는 강둑의 버드나무 아래를 걸었다. 하늘이 파랗고, 너는 먹칠을 하는 선녀처럼 부드럽다. 이때 이마 앞에 늘어진 태슬은 이미 가을바람에 흩어졌다. 자세히 봐, 네가 어깨를 깎고 허리를 가늘게 깎고, 두 볼에 신매, 석류 치아향, 허리가 가늘고 또렷하고, 눈썹이 희고, 마음이 얼음과 눈, 숨결이 푸르고, 옷은 구름처럼, 자연스럽게 버드나무 연기처럼 날고, 흰 실크 자수 부츠 한 켤레, 정교한 복숭아꽃이 박혀 있다. 생동감 있고, 현실적이며, 허황된 것이다. 목소리가 우아하고 듣기 좋은 황달이 낮은 소리로 노래하고 있다. 그래서 너는 나에게서 멀지 않은 곳에서 점점 건너간다. 불설: 전생에 500 년을 돌아보며 이생을 스쳐 지나갔어요. 나는 아직도 옆에 서서 아까의 그림을 생각하고 있어 오래도록 회복할 수 없었다. 버드나무가 듬성듬성하고 비가 많이 와서 사막이 춥다. 나는 혼자 가랑비 속을 걸으며 네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다.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다. 너는 정교한 꽃받침을 가지고 있는데, 장미는 향기롭다. 나비는 풀향기를 풍기고, 바람은 배터리 꼭대기를 불고, 그림자는 흩어지고, 아침추위는 잔류들을 돕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는 첫 장소에 여러 번 가 봤지만 다시는 너의 모습을 본 적이 없다. 나 혼자 오동나무 밑에서 피아노를 치고,' 봉황기봉' 한 곡이 울려 퍼지고, 때로는 느리기도 하고, 때로는 구름을 건너기도 한다. 나는 정말 내가 생각하는 것이 그립다. 만약 내가 갈망처럼 불평한다면, 나는 불평처럼 울 것이다. 여음이 들보를 감다. 갑자기, 나는 너의 그림자가 내 맞은편 정자에 떠오르는 것을 본 것 같다. \ "강 에 닫힌 비둘기 이야기. 숙녀는 좋은 신사이다. " 또 이 하늘 아래에서 공연한다.

5. 관화를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쓰다.

하늘은 높고 구름은 넓고, 하늘은 백풍이 맑으며, 꽃은 점점 꺾인다.

가을향은 짙지 않고, 잎은 한가한 문에 떨어지고, 나무는 희고 가을은 가깝다.

맑은 바람이 버드나무를 돕고, 아침노을이 밝다. 나는 강둑의 버드나무 아래를 걸었다. 하늘이 파랗고, 너는 먹칠을 한 선녀 같고, 부드러운 햇빛이 네 얼굴에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옅은 누빔 붉은색의 작은 주름치마를 입고, 상투를 비스듬히 한 쪽에 있는 작은 나비 천공 진주 머리핀을 입고 있는데, 이마 앞에 늘어진 태슬은 이미 가을바람에 흩어졌다. 자세히 살펴보고, 어깨를 깎고 허리를 가늘게 하고, 두 볼에 새 리치를 응고하다. 석류 치아 향, 허리 맑은, 눈썹 밝은, 치아 흰색, 심장 눈, 공기 파란색, 가을 가을 가을 악마 옥, 구름 빛. 뱃머리에 서서 냉이를 따는 황달이 낮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우아하고 듣기 좋다. 이런 식으로, 너는 점차 나에게서 멀지 않은 곳을 넘어 갔다. 부처는 말했다: 500 년 동안의 회고는 이생의 나그네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아직도 그곳에 서서 아까의 그림을 생각하며 오랫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연꽃이 떨어지고, 버드나무가 서툴러지고, 비가 내리고, 사막이 추워졌다. 나 혼자 가랑비가 내리는 물가를 걸으며 네가 떠나는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

그 이후로, 나는 밤낮으로 잠을 자고, 몸을 뒤척이며, 너의 모습을 생각하고 있다.

너는 아주 좋은 꽃받침을 가지고 있고, 장미도 매우 향기롭다. 분나비는 방초를 만들고, 바람은 배터리 꼭대기를 하고, 들그림자는 흩어지고, 초한은 흔들어서 잔류들을 부축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는 첫 장소에 여러 번 가 봤지만 다시는 너의 모습을 본 적이 없다. 나 혼자 오동나무 밑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는데,' 봉황기봉' 한 곡이 울려 퍼지고, 때로는 부드럽고 한가하고, 때로는 구름을 깨고, 때로는 봉황이 날개를 펴고 하늘을 날고 있다. 난초가 가득한 것은 어렵지 않다. 빔 주위의 소리는 정말 현을 생각하고 있다. 예를 들어 원망, 갈망, 울음 같은 것. 여음이 끊이지 않다. 갑자기 나는 너의 그림자가 맞은편 정자 아래에 떠오르는 것을 본 것 같다.

\ "관관관로비둘기, 강 대륙에 있다. 숙녀님, 군자는 호호 () 입니다. " 이런 이야기는 또 이 하늘 아래에서 상연된다.

6. 어느 상쾌한 여름날 200 자를 쓴 관우 장면 묘사는 얻기 어렵다. 햇빛이 살금살금 문설주를 지나가자 창밖의 난간에 시원하고 얼룩덜룩한 나뭇잎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었다. 그래서 그는 목적 없이 태양 파편의 발자국 소리와 꿩의 듣기 좋은 속삭임 소리를 따라 편안함을 느꼈다. 오랫동안 이렇게 상쾌한 기분이 없었던 것 같아요. 멀리 호수 건너편을 바라보며 수수치마를 입은 한 여성이 두 손으로 초조한 호수를 어루만지며 고개를 숙이고 푸르른 수초를 살살 고르려고 시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그 여자의 방향으로 빠른 걸음으로 걸어갔다. 그는 이렇게 아름다운 오후에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속의 지친 공허함을 좀 풀고 싶었다. 그러나 그가 다가갔을 때, 그의 발걸음은 저절로 멈추었다. 호수 속의 잔디는 미풍 속에서 영동하며 푸른 하늘에서 뒹굴고 있는 구름과 어울려 고요하고 아름다운 얼굴을 돋보이게 한다. 비록 그녀가 허리를 굽혀 풀을 주웠지만, 그 아름다운 자태는 그로 하여금 그녀의 우아하고 매너를 잃지 않는 걸음걸이를 상상하게 하기에 충분했다. 그녀는 단순한 여자였지만 눈빛이 우울하고 턱이 고개를 약간 들어 그녀의 일관된 맑고 높은 고도를 돋보이게 했다.

바람이 불어 그녀의 머리카락과 그의 생각이 흐트러졌다. 그는 숨을 죽이고 이 모든 것을 주시하고 있다. 이 격정적인 바람은 번개처럼 그의 몽롱한 꿈의 기억을 명중시켰고, 그 후에야 그는 비로소 "그녀는 내 꿈에 여러 번 나타났다!"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여자는 누군가가 자기 옆에 서 있는 것을 알아차리고 긴 머리를 살살 쓰다듬으며 살짝 얼굴을 내밀고 사슴처럼 낯선 남자를 응시하고, 사방이 마주 보고, 마음도 매혹적인 수초가 되는 것을 알아차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자는 웃으며 고개를 숙였다. 똑똑한 아이부터 수줍은 여자애까지 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이렇게 웃는 순간, 카메라 아래에서 천만 번 빠르게 피어나는 장미 한 송이처럼, 갑자기 그의 온 마음을 가져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고개 숙인 부드러움은 연꽃 한 송이 같다. 그때부터 그의 머리 속에는 아무런 여지가 없었다. 구석마다 여자가 웃는 사진이 가득 걸려 있다. 몸을 뒤척이며, 그는 이것이 첫눈에 반한 사랑이라는 것을 알았다. 먼 곳의 푸른 하늘을 응시하며 먼 곳의 드문드문 별을 바라보고 있다. 이 노래는 걱정으로 가득 차 있다. 여자 측이 완곡하게 그의 사랑을 거절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웃음도 그녀의 기억 중 가장 소중한 것이다.

결국, 그는 이것이 돌이킬 수 없는 결말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하지만 그가 얼마나 그녀 앞에 그녀가 좋아하는 노래를 한 곡 틀고 싶었는지, 만약 그녀가 듣고 싶다면, 그는 그녀를 위해 오후 내내, 한평생이라도 틀어주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요한 물이 깊어지고, 다친 그리움이 모두 마음의 가장 깊은 곳으로 흘러가고, 마음을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곳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관우의 작문은 600 자' 관우의 비둘기는 강주에 있다 맑은 개울 앞에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장면이 있다. 한 쌍의 산비둘기가 쌍쌍이 개울로 날아가기 전에 단관도를 보았다. 푸른 하늘 아래, 가볍게 흐르는 개울 앞에서, 그들은 가지 끝에 머물러 서로 마주보며 노래를 부른다. 시냇물 앞의 정적인 단관지도는 봄 같은 꿩비둘기와 노래하는 지도로 변했다. 이것이 불가분의 상호 의존적인 관계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이 서로 마주치는 눈빛은 세상에서 가장 믿을 만한' 아름다움' 이어야 하고, 그들이 서로 읊는 음악 부호는 하늘과 땅 사이에서 가장 매력적인' 풍경' 이어야 한다!

아무도 깨뜨리고 싶지 않은 이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조용한 한 작은 여자가 천천히 비둘기와 노래하는 장면으로 들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 단계는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까, 아니면 웃음소리를 불러일으켰습니까? 우리는 작가의 필묵을 가지고 갔다 ...' 숙녀님' 은 꽃밭 속에서' 딴생각' 을 하며 흐르는 시냇물과 먼 산을 바라보며, 마치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는 듯, 갑자기 영감이 들며 신선한 냉이를 따서 내 손에 든 바구니에 하나씩 넣었다. 모래색의 옥수가 매끄럽고 섬세해 보이며 끊임없이 공중에 호를 긋고 있다. 이 신사는 눈앞의 여자아이에게 끌렸습니까, 아니면 눈앞의 이 미녀에게 미혹되었습니까?

얼마 지나지 않아 소녀는 이 아름다운 장면에서 나왔고, 눈에는 아쉬운 표정만 남았다. 나무 뒤에 숨은 남자는 그녀가 아름다운 경치에서 조금씩 사라지는 것을 보고, 감히 나무 뒤에서 올라와서 그녀가 방금 걸어온 모든 곳을 한 번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때때로 그녀가 남긴 향기를 맡았다. 그 남자는 그녀가 방금 한 모든 동작과 남긴 모든 미소를 회상하고 있다. 그 사람이 정신을 차리고 왔을 때, 이미 황혼에 가까워졌는데, 그는 없었다. 이때 이 그림의 주인공은 이미 그 남자가 되었다. 그는 이 그림에' 군자 사모도' 라는 이름을 붙였다.

얼마나 지났는지 이 그림에 야경이 나타났다. 내가 이 그림에 들어갔을 때, 나는 자세히 보았다. 밤이 깊어 사람이 조용할 때, 허름한 집은 고요했고, 신사는 침대에 누워 그가 얻을 수 없는 미소를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잠시 후, 그는 우울하게 눈을 감았고, 나는 마치 밤낮으로 생각하는 꿈에 들어간 것 같았다. 화창한 날,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밭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장난을 치고, 여자가 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