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복교시 () 를 논하다.
복교시 () 를 논하다.
한가롭게 이곳에 살면서 이웃이 거의 없고 잡초가 무성한 오솔길이 황야로 통한다.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 다리를 건너면 엽원의 매혹적인 풍경을 볼 수 있고, 구름의 발은 펄럭이는 바위 위에서 움직이는 것 같다. 나는 잠시 이곳을 떠났지만, 나는 돌아와서 약속된 날짜에 내 친구와 함께 은퇴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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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님은 달의 문을 두드렸다. 당시 지아 감독은 밀고 두드려서 모두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한유를 만났을 때 한유는 문을 두드리는 것을 사용했다. 이것은 또한 "정밀 조사" 의 원천입니다.
씁쓸한 노래
당나라 작가: Lu yanjian
시에서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시에는 어려움이 없다.
한 마디 부르고, 몇 줄기를 끊다.
하늘을 찾는 것은 재미없어야 하고, 바다를 수색하는 것도 해야 한다.
다른 문장 들은 작가에게 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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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반복적인 퇴고를 반복하는 시로 묘사되었다.
2. 문장 반복되는 시, 모두 고대인의 전고다.
1,' 덴구아 주' 왕안석
경구와 과주는 단지 물 사이일 뿐, 중산도 몇 개의 청산밖에 없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그 중에서도' 녹색' 자는 세심하게 선정되어 표현력이 뛰어나다. 홍마이 "용재 계속" 볼륨 8 은 말했다: "우 jun shijia 는 잔디를 숨겼다. 추운: "또 강남 해안이에요." "끝" 이라는 글자를 동그라미로 그려서' 나쁜' 을 기억하고' 통과' 로 바꾼 다음 동그라미를 쳐서' 재중' 으로 바꾼다. 회전을 전체로 변경합니다. 열 단어이면' 녹색' 으로 지정합니다. 필자는 "네", "네", "네", "네", "네", "네
처음 네 글자는 흐르는 바람 자체에서 출발하고,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묘사하기 위해 뼈를 붙이고, 여전히 추상적이고 개성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녹색" 이라는 글자는 새로운 층을 개척하는데, 봄바람이 불면 생기는 기묘한 효과를 감안하여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또렷한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었다. 봄바람이 불고, 백초가 길고, 천리가 강을 뚫고, 온통 신록이다. 이것은 봄바람의 정신을 보여 주는데, 이런 시적은 훨씬 더 깊다.
2. "이전의 심설촌에서 일부 나뭇가지가 어젯밤에 꽃이 피었다." 정곡은 스님 척적' 조매' 시의' 몇 가지 꽃이 피다' 라는 단어를' 한 가지 꽃이 피다' 로 바꿔 척적 정곡을' 사사' 로 삼았다.
3. 원대 성유자' 서재구학노트' 에 따르면 장거헌은 "물 반류야비, 나무 초화, 어디서 봄이 오는가" 라는 시를 가지고 있다. 원일산은 이미' 나무 한 그루' 를 지적한 이상' 어디' 가 의심스럽다고 말할 수 없고, 동시에 자나무 한 그루도 결코 이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무 한 그루' 를' 언제' 로 바꿨다고 생각한다.
문장 수정을 반복하는 시:
원대' 장천집' 류씨의' 사양보산시' 중 한 곡은 "청운희가 하지 않으면 쉬지 않는다" 고 썼다. 눈이 사라지고 샘물이 동쪽으로 흐를 때까지. 클릭합니다 작가는 생생한 시구로 시 창작에서 단어를 정련하는 과정을 묘사하고, 가장 적절한 단어를 정제한 후 시인의 좋은 심정을 표현했다.
시인 두보는 "인간성에 대한 아름다운 문장이 많은데, 글은 결코 놀랍지 않다" 고 말했다.
당대의 시인 자도는 고음으로 유명하며,' 3 년 2 자승, 1 곡 2 눈물' 의 감탄으로 문단의 좋은 말이 되었다.
3. 작문에서 시를 수정하는 것과 관련하여 작문은 반복적으로 수정해야 하며, 작문을 반복적으로 수정하는 명문이나 1, 문장 귀찮지 않은 수정을 묘사하고 좋은 문장을 반복해서 다듬어야 한다.
경전에서 왕안석의 "봄바람이 강남 연안에서 푸르다" 는 말을 인용했다. 봄바람이 강남 연안에서 푸르다' 라는 말을 쓸 때,' 녹색' 이라는 단어는' 끝',' 불어',' 통과',' 자',' 자',' 자',' 자',' 자' 까지 반복적으로 다듬어지고 수정되었다.
2. 쓸 때 낳고 싶으면 주동적으로 갈아요. 고의적인 시는 연습에 유리하며, 평행어는 특히 좋다. 루 중점' 장자희만자'.
바람처럼 쓰려면 매일 연마해야 한다. 심사숙고하여 시를 날씬하게 하고, 부부는 잘생기고 깔끔하다.
3. "독서 10 년, 다섯 번 추가 삭제", "글씨는 피와 같고, 10 년은 고생이 심상치 않다"-조설근.
조설근은 남경에서 태어나 소년 시절 생활이 부유했다. 열세 살 때, 즉 조씨 집이 베껴 쓴 이듬해, 온 가족이 북경으로 이주하여 가산이 급감했다. 그 이후로 조설근은 힘든 생활을 하고 있다. 글씨 주옥, 10 년의 심혈이 심상치 않다. 이 거작은 그의 일생의 심혈을 다 써버렸지만, 책을 다 쓰기 전에 사랑하는 아들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 병으로 쓰러졌고,' 눈물을 머금고 죽었다' 는 것은 아직 50 세가 되지 않았다.
4. 예나 지금이나, 문필이 좋은 사람은 모두 수정하는 데 공을 들인 것 같다. -어찌 향기로운가
도덕은 지속적인 수정이 우리의 진보의 사다리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5, 급하게 쓰지 말고, 수정을 싫어하지 말고, 같은 일을 열 번, 스무 번 다시 써라. -레프 톨스토이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지 말고, 냉정하고, 점진적이고,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고 말한다.
4. 필자가 과주에서 반복해서 수정한 시구는 봄바람은 녹색이고 강남안은 녹색이라는 것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안석' 범주 과주')
시 속의' 녹색' 자는 교묘하게 운용되어 예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남송홍마이의 기록 ('용재수필' 속권 8) 에 따르면 왕안석은' 끝',' 끝',' 끝',' 끝' 등 10 여 개의 단어를 사용한 후에야 비로소' 청' 자를 선택했다. 그럼, 이 단어가 뭐가 좋을까요? 원래' 녹색' 이라는 단어는 색을 나타내는 형용사로, 시사에서 사용하면 색채감과 동적인 동사가 되어 시각적인 미감을 준다.
수사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일종의 텔레파시이며, 통감이라고도 한다. 보통 바람은 청각과 느낌으로만 구분할 수 있지만 봄바람은 쾌적하고 바람은 평온하며 얼굴에 부는 것은 춥지 않고 귀는 소리 없다. 지금은' 녹색' 으로 잘 전달되지 않는 청각과 느낌을 시각으로 바꾸는 것, 즉 봄바람의 도래, 봄바람에서 강남수향으로의 변화를 보여 주는 강한 활력과 번화함을 묘사한다.
5. 시에서 어떤 설명이 문장 수정을 반복해야 한다: 봄바람이 강남 해안에 있고,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야 하는가?
원래 문장은: 봄바람이 다시 강남안으로 오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추나요?
그는 길을 따라 반복해서 암송하고 생각했는데, 늘 세 번째 문장 중의' 해야' 라는 글자가 너무 평범하여 적절하지 않다고 느꼈다. 나중에' 국가' 로 바뀌었다. 몇 번 봤지만 결코 좋지 않다. 입자' 로 바꿨다-'봄바람이 또 강남안으로 들어왔다', 어, 이게 뭐야? 좋지 않아요! 그는 혼잣말을 하다가' 사람' 이라는 단어를 바꿨다.' 봄바람이 또 강의 남쪽 해안을 가득 채웠다.' 아아, 그는 변하면 할수록 터무니없다. 시인은' 사람' 이라는 글자를 버리고 10 여 리를 달렸다. 그는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고치고 고치지만, 시종 적당한 단어를 찾지 못했다. 결국 그는 갑자기 배에서 본 청산녹수, 녹야초목 ... 녹색은 강남 봄의 상징이 아닌가? 왜 "녹색"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시인은 큰 소리로 읊으며 말했다.
"봄바람은 강남 해안에서 녹색이다"-얼마나 녹색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왕안석은 이제야' 끝',' 끝',' 끝',' 끝' 대신' 청'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