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홍얀 (Hongyan) 78 장의 훌륭한 문장에 대한 감사

홍얀 (Hongyan) 78 장의 훌륭한 문장에 대한 감사

1. 홍암 7 1. 홍암 정신은 무엇입니까? 홍암정신은 주은래 동지를 대표하는 구세대 무산계급 혁명가, * * 당원과 혁명자원봉사자들이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투쟁 세월 속에서 형성된' 애국, 분투, 단결, 헌신' 의 혁명정신이다.

휘몰아치는 혁명의 물결은 내 개인의 이상과 전국민의 요구가 똑같다는 것을 증명하고, 나는 무한한 힘을 느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한 사람의 생명은 영원한 청춘의 무산계급 혁명 사업과 연계되어 있다. 이것은 일종의 지극히 높은 영광이다! 홍암' 은 지난 2 월 중국 청년출판사가 출간했다. 196 1. 작가는 국민당 나광빈과 양익언 강제 수용소의 생존자이다.

이 책은 당원의 이야기를 다룬 것으로 1948 년 국민당 통치하에 여명 전 가장 어두운 순간에 나왔다. 찌꺼기동과 백공관에서 적들은 열기, 모기, 갈증으로 혁명가의 의지를 흔들어 자백을 받으려 했지만 당원의 강한 의지 앞에서 적들은 속수무책으로 패배했다. 196 1 년 65438+2 월, 공식 출판, 이 책은 1 13 회, 두 번 재판하고 앨범 수가 돌파했다

레드 클래식, 센세이션입니다. 1957 년 작가는 혁명 회고록' 불 속의 영생' 을 쓴 뒤 이 소설' 홍암' 을 창작한 뒤 붉은 영화' 불 속의 영생' 으로 각색됐다.

제 7 장 홍암 1 의 주요 내용. 유사양 등 일부 동지들이 희생되었지만, 더 많은 동지들이 해방군 우르릉거리는 포성과 함께 마굴을 뛰쳐나와 휘황찬란한 여명 맞이를 했다!

2. 홍암정신이란 무엇입니까? 홍암정신은 주은래 동지를 대표하는 구세대 무산계급 혁명가, * * 당원과 혁명자원봉사자들이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투쟁 세월 속에서 형성된' 애국, 분투, 단결, 헌신' 의 혁명정신이다.

휘몰아치는 혁명의 물결은 내 개인의 이상과 전국민의 요구가 똑같다는 것을 증명하고, 나는 무한한 힘을 느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한 사람의 생명은 영원한 청춘의 무산계급 혁명 사업과 연계되어 있다. 이것은 일종의 지극히 높은 영광이다!

이때 그녀는 자신의 비분을 온 힘을 다해 억제하고, 그 뼈저린 아픔을 가슴속에 깊이 새기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점점 앞을 응시하는 눈이 한 번도 흐르지 않은 눈물을 대신하게 되었다. 그녀의 마음속에 숨어 있는 증오는 눈물보다 더 많고 고통보다 더 깊다.

만약 * * * 제품주의의 이상을 위해 희생이 필요하다면, 우리 각자는 반드시 할 수 있어야 하고, 할 수 있어야 한다. 얼굴은 변하지 않고, 마음은 뛰지 않는다.

제 7 장 홍암 1 의 주요 내용. 유사양 등 일부 동지들이 희생되었지만, 더 많은 동지들이 해방군 우르릉거리는 포성과 함께 마굴을 뛰쳐나와 휘황찬란한 여명 맞이를 했다! 2. 홍암정신이란 무엇입니까? 홍암정신은 주은래 동지를 대표하는 구세대 무산계급 혁명가, * * 당원과 혁명자원봉사자들이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투쟁 세월 속에서 형성된' 애국, 분투, 단결, 헌신' 의 혁명정신이다.

휘몰아치는 혁명의 물결은 내 개인의 이상과 전국민의 요구가 똑같다는 것을 증명하고, 나는 무한한 힘을 느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한 사람의 생명은 영원한 청춘의 무산계급 혁명 사업과 연계되어 있다. 이것은 일종의 지극히 높은 영광이다! 이때 그녀는 자신의 비분을 온 힘을 다해 억제하고, 그 뼈저린 아픔을 가슴속에 깊이 새기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점점 앞을 응시하는 눈이 한 번도 흐르지 않은 눈물을 대신하게 되었다. 그녀의 마음속에 숨어 있는 증오는 눈물보다 더 많고 고통보다 더 깊다.

만약 * * * 제품주의의 이상을 위해 희생이 필요하다면, 우리 각자는 반드시 할 수 있어야 하고, 할 수 있어야 한다. 얼굴은 변하지 않고, 마음은 뛰지 않는다.

4. 홍암 좋은 문장 감상 1. 강언니의 외모는 단정했지만 화장 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그녀는 강가에 서서 장정들의 참상을 오래도록 잊을 수 없었다.

고생을 많이 한 농민이 어떻게 반동파의 유린을 참을 수 있겠는가? 분노의 물결에 더 큰 저항을 하면 반동파의 통치 기반을 흔들고 밝은 미래를 맞이할 것이다. 점차적으로, 그녀는 안개 바다 너머의 광활한 들판에 무수한 붉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을 본 것 같다. 끝없이 펼쳐진 무장 농민들이 군산 사이에 있다.

코멘트: 강언니의 심리활동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강언니의 반동파에 대한 분노와 * * * 산당에 대한 거대한 열망을 생생하게 썼다. "그녀는 점점 안개가 자욱한 바다를 본 것 같고, 광활한 벌판에 무수한 붉은 깃발이 나부끼며, 끝없이 펼쳐진 무장 농민들이 산속에 없다."

장승이 * * * 프로듀서에 대한 성의와 인민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전망을 볼 수 있다. 2. 강걸은 마침내 군중을 떠나 묵묵히 화화 방향으로 걸어가 그를 따라잡았다.

그녀의 발걸음은 끊임없이 진흙 속을 밟았고, 길을 따라 휘젓는 물과 진흙이 그녀의 신발과 양말에 튀었지만, 그녀는 전혀 알지 못했다. 이때 그녀는 자신의 비분을 온 힘을 다해 억제하고, 그 뼈저린 아픔을 가슴속에 깊이 새기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점점 앞을 응시하는 눈이 한 번도 흐르지 않은 눈물을 대신하게 되었다. 그녀의 마음속에 숨어 있는 증오는 눈물보다 더 많고 고통보다 더 깊다.

코멘트: "그녀의 발길을 통해 그녀는 끊임없이 진흙 속을 밟았고, 길을 따라 휘젓는 물과 진흙이 그녀의 신발과 양말에 튀었지만, 그녀 자신은 전혀 알지 못했다." 이 일련의 동작 묘사는 펑송도의 희생에 대한 강언니의 슬픔을 함축적으로 썼다.

이것은 반동파에 대한 증오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이후의 저항과 전투를 위해 길을 닦았다. 3. 도로 양쪽에서 많은 논밭이 황폐해졌다. 이미 밀 이삭이 꽃이 피는 계절이지만, 밭의 밀 묘목은 드문드문, 노랗고, 콩콩 완두콩은 잘 자라지 않는다.

모두 비옥하고 좋은 곳이다. 화웨이는 고향의 농민들이 반동파에 의해 더 이상 살 수 없을 정도로 짓밟혔다고 씁쓸하게 생각했다. 리뷰: 반동파의 수치스러운 행위로 올해 농민들은 좋은 수확이 없었다. 작가는 경물 묘사를 이용하여 화웨이의 심리 활동을 이끌어 내는데, 참고할 만하다.

반동파의 수치스러운 행위도 썼다. 슬픈 울부짖는 소리가 여느 때처럼 문을 통과했다.

-말 안 해? 말해봐! -당신은 누구를 이끌고 있습니까? 물어봐 ... 채찍이 공중에서 울부짖고, 몸에 떨어지면 답답한 소리가 난다 ... 그는 회전의자에서 일어나 담배에 불을 붙이고 천천히 담뱃대를 뱉었다. 그는 이 비명을 듣고 마치 아름다운 음악을 듣고 있는 것 같았다. 그의 얼굴에 보이지 않는 차가운 냉소가 나타났다.

코멘트: 대화로 피격자의 고통과 구타자의 흉악함을 반영하고 반동파의 진면목을 폭로하다. "그는 비명 소리를 듣는 것은 마치 멋진 음악을 듣는 것과 같다.

그의 얼굴에 보이지 않는 차가운 냉소가 나타났다. "작가는 그의 얼굴을 묘사함으로써 사람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5. 마지막 천 조각이 이미 풀렸다. 강걸은 소리를 지르며 머리를 바깥쪽으로 돌리고 입에서 피를 뱉었다. "뭐?" 여감 안의 사람들이 낮은 소리로 비명을 질렀다.

강걸은 고문을 당했을 때 자신의 이빨로 입술을 깨물었는데. "손밍샤는 이야기를 마치고 또 눈물을 흘렸다. 모두들 눈물을 글썽였다. 반복되는 고문 끝에 강언니는 이미 많은 극심한 고통을 겪었다. 그녀, 당원 출신의 여자, 적 앞에서 냉정하게 승리가 영원히 우리에게 속한다고 선언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수명언)

코멘트: 저자는 강걸의 벌칙에 대한 묘사가 매우 섬세하고 강걸의 불굴의 성격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동지들의 의리도 우리 독자들에게 감염되었다.

우리도 이렇게 말하고 싶다. "그녀, 당원 출신의 여자, 적 앞에서 냉정하게 승리를 선언하는 것은 영원히 우리에게 속한다!" 6. 밤, 벽의 밀도를 통해 찌꺼기동 각 감방의 동지들은 어두컴컴한 감옥 불빛 아래 강걸의 감동적인 대답을 회람하고 있다. 사람들은 어둠 속에서 조용히 앉아 있지만, 마치 햇빛 아래 장승신 속의 빛나는 말을 암송하는 것 같다. 고문은 사람을 시험하기에는 너무 작다! 대나무 막대기는 대나무로 만든 것이고, 당원을 낳는 의지는 강철이다! 코멘트: 이 두 구절을 보면 당원의 강한 의지를 알 수 있다. 찌꺼기동의 모든 감방의 동지들로부터 우리는 그들이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단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장된 묘사 방법으로 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간접적으로 시의 이름을 붙이다. 7. 여걸의 독특한 만년필 옆에 누가 손톱으로 줄무늬를 깊이 새겼습니까? 그게 무슨 뜻이에요? 유사양은 잠시 알아맞힐 수 없었고, 그의 눈은 한쪽으로 기울어졌다. 눈부신 글씨가 바로 그의 눈에 들어왔다. 사람이 드나드는 문은 잠겨 있고, 개가 기어 나온 구멍이 열려 있었다. 누가 이렇게 투철한 경구를 썼습니까? 유사양은 자기에게 묻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목소리가 소리 쳤다: "기어 나와 자유를 줘! 나는 자유를 갈망하지만, 나도 한 사람의 몸이 개굴에서 기어나올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나는 언젠가 지하의 불이 나와 함께 나의 살아있는 관을 불태웠으면 좋겠다. 나는 불과 피 속에서 영생할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금 전투 격정이 가득한 이 시를 큰 소리로 읽었을 때, 유사양은 절박하게 물었다. "이 시는 누가 쓴 것입니까?" " "우리 지휘관!" 큰 목소리가 대답했다: "예 팅 장군! 클릭합니다 코멘트: 이시는 혁명적 신념을 반영합니다. 누가 손톱으로 줄무늬를 새겼는지' 에서 알 수 있듯이, 예팅 장군은 반동파에 대한 혐오감과 그의 위대한 정신을 볼 수 있다.

8. 포성이 우르릉거리며 대지를 진동시킨다. 샛별이 반짝이며 여명 맞이.

숲 속의 새들이 다투면 날이 밝을 것이다. 동방의 지평선에 붉은 빛이 점차 나타나 녹색의 자릉강 위에 반짝였다.

만리 푸른 하늘에는 구름 한 점 없고, 아름다운 아침노을이 수많은 빛을 뿜어낸다. 평론: 비유와 과장된 수법으로 풍경을 더욱 깊이 묘사하다.

포성이 우르릉거리며 대지를 진동시켰다. 샛별이 반짝이며 여명 맞이.

강제 수용소 안의 사람들이 고난에서 벗어나 당원들과 함께 서 있다고 간접적으로 썼다. 결국 나도 문제를 해결했다.

5. 홍암 좋은 말 좋은 말 발췌 감사 발췌: 남의 이목, 충우, 정장 준비, 무표정한 국면, 엄한 비 안개, 눈눈물, 가슴줄기, 울음, 현기증, 슬픔, 고문, 죽음의 불굴의 외침, 환호,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불안과 불합리함 팔이 부러졌고, 영혼이 격동하고, 침이 흐르고, 두 발이 자멸하고, 야심찬 헝신이 넘어져 부딪히고, 손발이 춤을 추며,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우는 슬프고 환한 얼굴로 주위를 둘러보고, 각종 노숙자의 좋은 문장 발췌문: 1. 유사양 등 일부 동지들이 희생되었지만, 더 많은 동지들이 해방군 우르릉거리는 포성과 함께 마굴을 뛰쳐나와 밝은 여명 맞이를 했다! 2. 홍암정신이란 무엇입니까? 홍암정신은 주은래 동지를 대표하는 무산계급 혁명가, * * 당원과 구세대 혁명 자원봉사자들이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투쟁 세월 속에서 형성된' 애국, 투쟁, 단결, 헌신' 의 혁명정신이다. 3. 휘몰아치는 혁명의 물결은 내 개인의 이상과 전국민의 요구가 똑같다는 것을 증명하고, 나는 무한한 힘을 느꼈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누구의 인생이 죽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한 사람의 생명은 영원한 청춘의 무산계급 혁명 사업과 연계되어 있다. 이것은 일종의 지극히 높은 영광이다! 4. 이때 그녀는 자신의 비분을 전력으로 통제하고 있다. 그녀는 그 뼈저린 아픔을 가슴속에 깊이 새기고 싶어한다. 점차적으로, 그녀는 앞의 눈을 응시하며, 마침내 한 번도 흘린 적이 없는 눈물을 대신했다. 그녀의 마음속에 숨어 있는 증오는 눈물보다 더 많고 고통보다 더 깊다. 5. 만약 * * * 의 이상을 위해 희생이 필요하다면 우리 각자도 할 수 있어야 한다.

6.' 어린시절 문장' 7 장과 8 장 감상 1) 볼가 강의 섬세한 남편 감상 7 장 알레사는 식탁보를 염색통에 넣어 할아버지에게 얻어맞고 침대에서 휴양했다.

나중에 우리 할아버지가 그를 보러 오셔서 그가 젊었을 때 볼가 강에서 가녀로 일했던 시간을 이야기해 주셨다. 발췌문은 우리 할아버지가 나에게 알려준 것이다. 단편은 주로 두 가지 장면을 묘사한다. 하나는 추적자가 광섬유를 당기는 장면과 추적자가 쉬는 장면이다.

이 두 장면은 19 세기 상반기 러시아 가프들의 일생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한편으로는 추적자의 일이 무겁고 고통스럽고 참을 수 없다.

맨발로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위에는 기름이 나는 태양이 있고, 바닥에는 날카롭고 수익성 있는 자갈이 있다. 고개를 숙이고, 뼈가 울렸고, 땀이 나서 길을 잘 볼 수 없었다. 넘어져도 행복한 일이다. 기회를 틈타 숨을 돌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광경은 러시아의 유명한 화가 레빈의 유화 볼가 강의 추적자 중 추적자의 이미지를 생각나게 한다. 추적자의 생활은 무겁고 어렵다. 여기서 작가는 자신의 현실주의 작문 원칙을 고수하고, 과장하지 않고, 상상하지 않고, 한 추적자가 뜨거운 태양 아래서 발버둥치는 것을 일직선으로 그려서 보는 것이 감동적이다.

그러나 한편 추적자들은 무거운 생활에 대한 태도가 밝고 낙관적이다. 쉬는 동안, 그들은 요리를 하면서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며, 함성이 너무 커서 죽도 넘칠 줄 몰랐다.

삶의 고난에 직면하여 그들은 한숨도 침묵도 하지 않고, 일하는 동안 노력하여 휴식 중에 누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섬세한 남편들의 호매한 노랫소리를 표현하기 위해 작가는 볼가 강을 동반으로 삼았다.

"이때 볼가 강의 유수가 더 빨라진 것 같고, 강물이 고삐 풀린 야생마처럼 뛰어올라 하늘로 치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낮에 일하는 장면과 밤에 쉬는 장면을 비교해 보면 러시아 가프들의 비참한 생활과 낙관적이고 명랑한 마음가짐이 잘 드러난다.

이 단편은' 어린시절' 이라는 책에서 우리 할아버지에 대한 긍정적인 묘사 중 가장 잉크가 많은 책이다. 알레사는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듣고 할아버지가 할머니 동화 속의 인물이 된 것을 느꼈고, 날씬한 늙은이에서 동화 속의 힘센 남자로 변했고, 한 사람이 거대한 회색 화물선을 끌고 볼가 강 상류에 가는 줄을 달았다.

한편 할아버지는 잔인하고 이기적이고 냉혹하며 인색한 것 외에 좋은 자질이 있다는 점도 설명했다. 당시 사회의 압력이 아니었다면, 그는 알레사가 나중에 미워하는 그런 악인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은 어두운 사회에 대한 고소이다. (b)' 석강' 감상 제 8 장 이 단편은 이 책의 세 번째 부분으로 알레사가 할아버지 집에서 생활하는 장면을 묘사한다.

이 에피소드에서 우리 할아버지 댁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나타났다. 선량하고 활발하고 명랑한 젊은이 그리고리, 근면하고 정직한 노장인, 노래와 춤을 잘 추는 좋은 할머니, 즐겁고 착한 가정부 예브게니아, 잔인하고 이기적이고 음험하고 폭력적인 할아버지,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운 삼촌을 포함한다. 모두가 그들의 행동거지를 통해 그의 성격을 폭로했다. 모든 사람 중에서 젊은이 지강은 가장 무거운 작가이다. 그는 알리사의 어린 시절 가장 좋아하는 놀이 친구이다. 어린 시절 그와 함께 외롭고 무력한 생활을 한 알레사는 할아버지와 삼촌이 조성한 음울한 분위기 속에서 햇빛을 느끼게 했다. 작가는 그에 대해 무한한 추억을 가지고 있다.

이 장면은 Tzgang 과 Alesha 의 게임, 휴일 밤의 오락 활동, Tzgang 의 죽음 등 세 가지 사건을 통해 그를 회상한다. 이 가운데 첫 번째와 세 번째 사건은 모두 조칸을 중심으로 하고, 두 번째 사건도 큰 비율로 그를 썼다.

세 가지 사건에 대한 묘사는 Zgang 의 성격을 충분히 보여준다. 알레사와 게임을 할 때 작가는 객관적인 내러티브로 츠강의 성격을 묘사했다: 똑똑하고 영리하며 귀엽고 순진하고 착하다.

그는 가는 선으로 말도구를 만들고, 종이로 썰매를 자르고, 바퀴벌레 한 마리가 따라가게 하고, 쥐 한 마리가 눈을 깜빡이고 꼬리를 끌며 똑바로 걷게 하고, 카드나 동전으로 작은 속임수를 쓸 수 있다. 아이와 놀 때 그의 함성은 아이보다 높아서 둘 사이에 차이가 없다.

알리사가 맞았을 때, 그는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았지만, 한 번 손을 뻗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명절 파티의 오락 활동에서 작가는 주로 동작을 통해 조칸을 형성하고 그의 춤 자태를 상세히 묘사했다.

그는 옷차림이 예쁘다. "그는 부엌 한가운데를 돌며 불을 지른 듯 작은 걸음으로 마루를 밟았고, 책상과 찬장 안의 식기는 모두 깔깔거렸다. 잠시 후, 그는 다시 두 팔을 벌렸다. 마치 독수리 한 마리가 날개를 펴고, 재빨리 두 다리를 춤을 추며, 자신이 발걸음을 내딛고 있는 것을 거의 볼 수 없었다. 그는 갑자기 비명을 지르거나 쪼그리고 앉아 금빛 제비처럼 날아다녔고, 그의 실크 셔츠는 반짝 빛나고 떨리며 떠다니며 주위의 모든 것을 반사했다. " "리틀 츠강은 포터 춤을 추며 전혀 피곤하지 않았다.

우리가 지금 문을 열고 밖으로 뛰어내리면, 그는 거리로 뛰어들어 도시 전체로 뛰어내릴 것 같다. "하지만 이렇게 사랑스럽고, 똑똑하고, 명랑하고, 낙관적인 사람은 우리 삼촌들에게 죽임을 당했다.

그들은 눈보라가 몰아치는 겨울에 무거운 오크 십자가를 가지고 야코프 삼촌의 죽은 아내에게 성묘를 하게 했다. 십자가를 들고 등에 올려놓는 데는 두 사람이 필요했는데, 그는 겨우 19 살이었다.

결국 그의 발이 걸려 십자가가 등에 부딪혀 피를 너무 많이 흘려 죽었다. 츠강의 죽음에 대한 묘사에서 그가 본 모든 것은 한 아이의 시각으로 상세하게 묘사되었다.

한편, 츠강의 생전 상태를 전문적으로 묘사하는 세 단락의 글로, 그의 생전의 고통과 비극을 표현했다. 그가 밖에서 운반을 시작했을 때, 그는 부엌 바닥에 누워 있었고, 입가에 분홍색 피거품이 있었다. 피가 그의 몸 아래에 축적되어 마루를 따라 입구로 흘러갔다.

제 2 절은 여전히 피를 쓴다. "피가 계속 흐르고 있고, 문지방 아래에 많은 피가 모여 있다. 검은색이다. 상승하고 있는 것 같다." 섹션 iii, 태양이 그를 떠난, 어두운 얼굴, 손가락이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죽음에 직면 하고있다.

이 묘사들은 또한 그의 얼굴 표정, 체형, 주변 햇빛의 변화를 묘사한다. 그들의 변화를 통해, 우리는 활력과 생명이 어떻게 무한한 힘을 가진 정직한 청년에게서 조금씩 상실되었는지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는 겨우 19 살이고, 좋은 노랫소리를 갖고, 아이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고, 다시 즐겁게 춤을 출 수 있다고 꿈꿨지만, 이번에는 불가능했다.

한편, 저자는 두 가지 다른 유형의 사람들의 행동을 통해 츠강의 죽음을 썼다. 하나는 할아버지와 삼촌을 대표하는 것이다.

7. 홍암 좋은 단어 좋은 문장 감상, 온라인 등, 긴급 홍암 좋은 단어 좋은 단어 발췌 좋은 단어: 눈과 귀를 가리고, 바람을 불고, 둥지를 향해 돌진하고, 갈 준비를 하고, 무표정하고, 상황이 심각하고, 연우, 눈에 뜨거운 눈물, 가슴 줄기, 목청껏 울고, 어지럽고, 분개한다 짜릿하고, 침을 흘리고, 자멸하고, 야심만만하고, 헝겊 신발, 비틀 거리고, 춤추고, 천천히 해결하고, 두근거리고, 울며, 불쌍하고, 빛나고, 두리번거리고, 두리번거리고, 다양한 노숙자 문장: 1, 역 출구에서 강걸은 증명서를 꺼냈지만 군경은 짐롤을 보고 강걸을 깜짝 놀라게 했다. 현성이 완전히 심각한 흰색 공포에 휩싸인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경, 군경, 군경, 군경, 군경, 군경, 군경)

운전자가 가는 길에 보호하지 않았더라면, 그들은 목적지에 도착하자마자 사고를 당했을 것이다. 2. 나는 좀 더 멀리 가서 좀 더 똑똑히 보았다.

탑 위에 나무 우리 몇 개가 걸려 있다. 아, 이건 홍보용 눈속임 아닌가요? Jiangjie 깜짝, 몇 걸음 걷고, 한 번 봐, 그 나무 새장, 정말 피 묻은 머리! 순간, 그는 마치 그 정교한 기계의 그림자를 본 것 같았다. 마치 작은 발 디딜 틈 같은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그래, 그게 다야! 그러나, 그가 연필을 화지에 넣었을 때, 단지 백지를 보았을 때, 기계의 환상이 흐릿해져서 심지어 텅 비어 있었다. 서붕비는 이 일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다. 그는 서류를 한쪽에 두고 자신의 생각을 억제했다. 그는 술에 취하면 자기보다 낫다고 믿지 않는다.

대항 * * * 프로듀서, 술에 취한 교활한 늙은 여우라도 반드시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를 괴롭히는 것은 술에 취한 구속뿐 아니라 제작사 활동의 유연성과 경각심으로 유용한 단서를 찾지 못하게 했다.

5. 바깥은 상습적인 소음과 고함소리로 그를 심문실로 옮겼다. 심문실에는 짙은 연기가 자욱하여 공기가 매우 더럽다. 그는 30 대 남자가 호랑이 의자에 묶여 있는 것을 언뜻 보았는데, 그 옆에는 불이 한 무더기 있었고, 몇 사람이 담배를 피우는 인두를 심문자의 가슴에 쑤셔 넣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붕비는 홀로 창문으로 가서 커튼을 열고 닫힌 창문을 밀어냈다. 그는 고민에서 벗어나 신선한 공기를 마셔야 한다. 창밖에는 가랑비가 얼굴에 흩날리고, 한기는 가까스로 그가 마음속의 기복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되었다.

6.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들락날락하는 고객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매일 저녁 책을 사서 책을 읽는 사람이 가장 많다. 서점은 저녁 식사 후 학교에서 나온 학생들로 붐볐다.

진송림은 책을 줍고, 돈을 받고, 인파에서 돈을 찾고, 그 학생들의 시끄러운 잡담을 들을 시간이 없다. 7. 대만 불빛이 책상에 비치고, 체구가 우람하고 얼굴이 까무잡잡한 중년인이 수염을 깨끗이 깎고, 짙은 눈썹과 큰 눈, 뚱뚱한 턱을 가지고 회전의자에 앉아 표정이 없다.

펜을 든 손이 공문에 흔들린다. 그는 마약 밀매 네트워크 전체의 모든 행동권력을 장악하는 핵심 인물이다. 황군 사복의 목선에 박힌 금빛 매화 한 송이가 등불 아래에서 번쩍인다.

가게에 들어서자 그는 책꽂이 옆에 긴 머리와 창백한 얼굴이 있는 젊은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두꺼운 책 한 권을 보고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오랫동안 서 있는 것 같았고, 마른 얼굴은 불빛 아래에서 더욱 어둡게 보였다.

보지고는 어둠 속에서 가련하게 그를 바라보았다. 이 젊은이는 아마도 진송림이 언급한 그 사람일 것이다, 그렇지? 9. 그는 손에 날카로운 딱딱한 연필을 들고 있는데, 등불이 그 앞에 있는 큰 백지 한 장을 환히 비추었다. 이상적인 기계 한 대를 만들기 위해서, 그는 여러 차례 심야를 견디어 냈다.

그는 연필을 씹으며 머리를 휘저으며 애써 생각했지만, 하얀 화지에는 사고의 흔적이 남아 있지 않았다. 10, 그는 냉정하게 몇 블록을 돌며 뒤에' 꼬리' 가 없다는 것을 확신하고 대천은행 5 호 기숙사로 곧장 갔다.

이것은 도심 근처의 주거 지역입니다. 길가에 나무가 가득 자라고 조용해서 설을 쇨 때 거리에는 행인이 매우 적다. 그는 손을 뻗어 초인종을 눌렀다. 긴 기다림 끝에 캄캄한 대문이 천천히 열렸다.

해군 삐삐 양복을 입은 중년 남자가 문 앞에 나타나 외투를 입고 있었다. 유신강을 보고 고개를 살짝 끄덕이며 그를 들여보냈다.

문을 닫기 전에 나는 거리를 한 번 더 보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1 1. 특근의 분포를 검은 거미줄에 비유하면 이 건물의 지휘하에 있는 특근역, 그룹, 역, 점이 빽빽한 거미줄처럼 거대한 공포망으로 얽혀 있어 보이지 않는 거미줄마다 비밀의 장소로 통한다

이 음산한 건물은 수많은 거미줄과 거대한 독거미가 독망으로 짜여진 어두운 둥지가 만나는 곳이다. 가장 가벼운 바람이 잔디를 불고 거미줄에 닿아 거미줄에 영향을 미치더라도, 바로 이 거대한 둥지에 있는 거미가 튀어나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거미줄, 거미줄, 거미줄, 거미줄, 거미줄, 거미줄, 거미줄)

12, 차가 울리고 있다. 약 몇 시간 전에 그가 명령한 사람이 도착했는데. 서붕비는 또 잠시 들었는데, 곳곳에 시끄러운 소리가 가득했다. 이 목소리들은 모두 그의 의지에 대한 반응이며, 모든 것이 그의 의지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

그는 담배에 불을 붙이고 공문에서 서류를 꺼냈는데, 이것은 중요한 회의록, 주소량, 사무실의 집행장, C 반의 총결산 보고를 주관했다 ... 그는 이미 처리한 서류더미 속에 서류를 넣었지만, 잠시 생각을 바꾸어 되찾아 위너 심정으로 자세히 읽었다.

13, 흰옷을 입은 수상경찰 두 명이 통로를 내려와 총을 메고 있는 병사 몇 명을 뒤따라 총검이 한광을 비추고 있다. 검사는 통석에서 진행되고 있는데, 총검이 나무상자를 찌르고 통조림을 뚫는 소리만 들렸고, 아이들의 날카로운 울음소리가 섞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4, 보고, 정강의 눈앞에서 한 줄기 불빛이 번쩍이고, 그는 갑자기 이상하게 신선하고 유쾌함을 느꼈다! 이 씨는 과거에 무슨 일을 했습니까? 이씨가 방금 말한 것 외에는 아무것도 몰랐지만, 그는 그의 큰형이 당시 천동특위에서 집으로 가져온 그 서류가 이정원 본인이 쓴 것이라고 확신했다. 15, 장승이 뒤를 돌아보니 낡은 군복을 입은 장정 한 줄이 유령처럼 안개가 자욱한 바다에서 나타났고, 한 어깨가 수축하고 양손이 소맷부리에 묶여 온몸이 떨렸다. 홀쭉한 볼에 광대뼈가 튀어나와 망연자실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