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돌아서는 것에 관한 시 한 수.

돌아서는 것에 관한 시 한 수.

1 .. 이별시가 친구를 데려다 준다

리퍼

만리장성 북쪽에는 파란 산맥선이 있습니다.

도시의 동쪽은 하얀 송수관이다.

여기서 너는 나를 떠나야 하고, 점점 멀어져야 한다.

수백 마일 떨어진 느슨한 수초와 같다.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아래에서 나를 떠올린다.

우리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다.

내 말이 몇 번이고 울부짖었다.

별동대

고시

천 마일 떨어진 노란 구름,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미래의 길에는 지기가 없다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너를 몰라!

이수 재회

로 (배우)

연단에 있지 않습니다.

강자가 머리를 휘둘렀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사라졌습니다.

오늘 물은 여전히 춥다.

친구에게 선물을 증정하다

두목

다정하지만 항상 무정하다.

그러나 죽기 전에 웃을 수 없다.

촛불은 마음이 있고, 작별인사를 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날이 밝을 때까지 울다.

황학루-맹호연이 양주로 가는 길에 작별을 고하다

이백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를 사임하고 3 월에 양주에 내려갔다.

고독한 돛, 먼 그림자, 푸른 하늘, 창장만이 하늘에서 흐른다.

두소보를 촉천으로 보내다.

왕보

진 3 구를 둘러싸고 있는 이 벽을 통해 기대 중인 무진입이다.

우리 두 관리는 서로 등을 돌렸고, 우리는 슬프게 서로 작별 인사를 했다

먼 곳의 지기가 먼 곳의 땅을 가까이 끌어당겼다.

너는 왜 수건을 들고 갈림길에서 아이를 꾸물거릴 필요가 있느냐.

위안시 안시를 보내다

왕위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공연히 문을 나서고 양관하다.

연꽃정에서 신건을 송별하다

왕장령

추운 비가 밤에 강으로 들어와서, 오 () 에 들어가 민추 고산 () 을 보다.

낙양의 친지들은 마치 옥주전자 안의 빙심을 서로 묻는 것 같다.

2. 뒤돌아보는 것에 대한 좋은 말 한 마디를 구하다. 네가 돌아서는 환생 속에서 나는 다시는 약탈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신선한 과일 "중국" 카드

네가 돌아서는 그 순간, 나의 억눌린 생활. --구 만 의 \ "왜 shengxiao 침묵 \"

돌아서서 떠나는 데는 1 초밖에 걸리지 않지만 잊는 데는 평생이 걸린다. -삼모

장량: 인생의 수수께끼가 깊다면, 그것은 암시입니다. 그럼 너는 내세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장면이 번화할 수 있다. 너는 돌아서서 앉기를 원한다, 손바닥 주사야, * * * 나는 따뜻한 술로 차를 우려낸다. --쉔 leping \ "진 shiming 는 말했다

추억이 취하면 과거는 숙취가 될 수 있다. 네가 깨어났을 때, 하늘은 여전히 맑았고, 바람은 여전히 맑았으며, 시간의 양면은 결국 갈대의 나룻배가 될 수 없었다. 나는 너의 생각을 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강호에서 너를 잊을 수 없고, 변천에서 마시고, 청춘에서 먹고, 인생에서 할 수 있다. 천회백회전 후, 나는 조용히 돌아서서 떠날 것이다. -제인 우 "강과 호수를 잊을 수 없다"

내가 몸을 돌리자 그 움직이는 그림자가 사라졌다. 인파 속에서 그녀를 다시 인양하고, 그녀를 다시 만나는 것은 불가능하다. 설령 서두르더라도.

광장, 역, 거리, 슈퍼마켓, 사람들이 흩어져 있는 시골에서, 나는 돌아서면 작별인사라는 느낌을 자주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리 hanrong 의 "돌아서"

몸을 돌리자 한 가닥의 냉향이 아득히 멀고, 눈이 깊고, 웃음이 얕았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야도' 취선곡'

그녀는 자신이 단지 모퉁이를 도는 거리일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제멋대로 하는 바다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책 해창생 "10 년 1 품 문여연"

사람의 일생은 예로부터 순간으로 변했다. 번영은 황량하게 변했다. 전설에 의하면 은혜는 원수를 갚지 못할 것이다. 대나무 간략 한 권, 한 장의 춘추 한 권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류큐 뒤집기

내가 돌아섰을 때, 네가 쭈뼛쭈뼛하게 순수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며 나를 주주라고 부르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나는 계속 현기증으로 돌아섰지만, 너는 여전히 나타나지 않았다. 나는 슬프게 생각했다, 알고 보니, 이것은 실종된 것이다. --8 월 장안 "안녕, 구시대"

약간의 불일치는 하나의 전환점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영구적일 것이다. -낙조 \ "량생, 우리 슬퍼하지 않을 수 있을까? \" 3

어떤 사람들은 건너서 돌아서서 뒷모습만 남기고 다시는 묻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제자리에서 뜨거운 눈물을 머금고 돌아서려 하지 않는다. --천쉐둥 "년 바느질 꽃, 작은 시대 4"

죽음의 길, 잊혀진 강. 나이호교 머리 삼생석 옆. 내가 전에 너를 본 적이 있니? 너는 몰라, 네가 돌아서는 환생에서 나는 이미 만전을 치렀다. --카오 바오 과일 \ "중국 허브 \"

이별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인생의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_ _ _ _ Ouyang xiu "옥전, 봄 전 존중, 귀중론"

2. 하늘을 향해 웃으며 외출하다. 우리는 쑥 사람인가요? _ _ _ _ 이백의 아이는 남령을 떠나 베이징으로 갔다

3. 예로부터 사랑에 상처를 입고 이별을 했고, 청추에는 더욱 푸대접을 받을 만하다. _ _ _ _ _ 류영의' 옥림이 한심을 만든다'

4.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_ _ _ _ _ 가오 적절한 두 개의 별동대시

5. 달에는 득실이 있고 꽃이 피고 감사하며 인생이 가장 이별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_ _ _ _ _ 장명선의 《푸천악영시》

6. 난초가 손님을 함양로로 보내는 것을 완곡하게 거절하다. 하늘이 정이 있으면 노인이 한다. _ _ _ _ _ 그는 주조 "호랑이 손을 묶는 것은 어렵다"

7.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하다.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_ _ _ _ _ 리어 "모래 파도가 커튼 밖에서 비가 졸졸 내린다"

8. 미인교와 작별인사를 한 적이 있는데, 지금까지 소식이 없다. _ _ _ _ _ 유우석의' 버드나무 가지/여섯 가지 단어'

9.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불어와 꽃이 만발했다. _ _ _ _ _ 이상은의 무제 시간,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길어졌다

10.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공연히 외출을 양관한다. _ _ _ _ _ 왕 웨이 "쳉 웨이 노래"/위안 두 역사 안시 보내기

1 1. 본정은 봄에만 있을 뿐, 아니면 사람을 떠나는 일이다. _ _ _ _ 장비의 보낸 사람

12. 고인은 서황학루를 사임하고, 불꽃놀이는 3 월 하양주 _ _ _ _ 이백황학루가 맹호연을 송별하며 양주로 가는 길이다.

13. 예전에는 눈이 꽃 같았는데 지금은 눈이 눈 같다. _ _ _ _ _ 범운의 《별시》

14. 상봉취는 선단 가장자리로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곳이다. _ _ _ _ _ 스시의 까치 다리 요정 칠석

15.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상대방을 응시하자 나는 말없이 목이 메었다. _ _ _ _ _ 류영의' 옥림이 한심을 만든다'

4. 이별에 관한 시문이나 문장, 고시의 이별시 1.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둘째, 두 가지를 촉으로 보내다.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어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렸어요.

이백' 친구 보내기' 3. 봄에 풀이 또 푸르러졌는데,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응? (백거이 "고초가 아니다") 4.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들이 많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왕위 \ "송원 20 사암 Xi \") 5. 추운 비 밤 우, 혼자 승객 추 산 을 보내;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6.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 (고적합 "크지 마라") 7. 삼천 피트 물의 도화담은 왕륜만큼 좋지 않다.

(이백 "왕륜 증정") 8.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바라보니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보았다. (이백' 황학루' 는 호연한 광릉에 한 그릇을 선물한다.) 9.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센삼' 백설의 노래' 가 전 서기 오집에 송별함) 10. 정자 밖, 옛 길 옆, 풀 블루.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다.

하늘 끝, 바다 한 귀퉁이, 절친한 친구가 반산했다. 술 한 병을 마신 후, 나는 오늘 밤 몽한을 떠났다.

이숙동의' 송별', 향수병 송별시 1. 너는 나의 고국에서 왔다. 거기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봐! 。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한매를 피고 있지 않니? (왕위 잡시) 2. 젊은이가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니, 향음이 바뀌지 않았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어디서 오나요? "그의 장지의' 고향 연서'" 3. 서릿지 밖은 끊어지고, 겨울은 겨울을 덮고, 봄은 봄을 덮는다.

고향에 가까울수록 나는 겁이 많아서 집에 온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송 문지의' 한수 4' 입니다. 푸른 산 아래에서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구불구불 전진했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나는 마침내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 둥지 낙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왕완' 북보산 아래 정박') 5. 사람은 봄이 겨우 7 일이고, 집을 떠난 지 2 년이다.

귀가하는 날은 새가 대지로 돌아오는 뒤에 있지만, 집으로 돌아갈 생각은 봄꽃이 피기 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설도형님의 귀향) 6.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 "정야사고") 7. 우디의 비행 소리는 어두웠고 봄바람은 로스엔젤레스로 가득 찼다.

이 야행성 속에서 모두들 국정을 기억하지 못한다. (이백 "봄밤 로스앤젤레스 피리") 8. 그리고 주 () 는 이미 10 서리 () 로 밤낮으로 향함양 () 을 생각했다.

아무 이유도 없이, 나는 뽕나무를 건수로 건너지만, 동시에 주가 나의 고향이기를 바란다. (유조류' 북투어') 9. 나그네는 전고를 듣고, 가을에는 기러기가 울린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두보' 월야기억형제'), 친구 이별시 1, 모도추강이 이별하기 어려워, 내일 보트 장안.

2.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 를 사임했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3.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리는 반대 방향으로 나아갔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4. 밝은 달은 높은 나무를 숨기고, 긴 강은 알 수 없다.

유유낙양로, 이거 언제 열리나요? 5. 어젯밤 서리 초에 나는' 나그네 가지 마라' 를 부르며 강을 건넜다. 가장 걱정스러운 사람은 백조의 노래를 듣는 것을 두려워하고, 외로운 여행자는 산운 짱 침묵 속에 있다.

6, 강우 에 추운 비 밤, 고독한 손님을 보냅니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7, 술 한 잔을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조언합니다. 8. 물은 당신에게 집 느낌을 주고, 당신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합니다.

9.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를 사임했다. 10,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대해 물어봐,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을까! 。

1 1,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2, 백옥주 한 잔, 3 월 청양. 봄바람이 며칠 동안 흔들릴 수 있는데, 너와 나는 이미 두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하다.

13, 여기서 너는 반드시 나를 떠나야 한다. 마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마일을 떠야 한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14, 우리는 그가 바퀴탑문을 지나 동쪽으로 가는 것을 보고 천봉로의 눈더미 속으로 들어갔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15, 서광이 미래에 오르고 노인 한 명을 남겨 두다. 16, 낙하 강의 고독한 윈드서핑, 방초 청청, 만리, 호남.

역사는 좋은 문장에서 수집한 것이다. 만약 나에게 마법사가 있다면, 나는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청) 우리 모두 행복하지 않다-하늘 끝까지, 정판교, 우리는 만족한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돈) 바이 주이 모모는 앞길을 몰라,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돈) 세상의 즐거움은 말할 수 없다.

-(청) 푸송령은 아는 것은 아는 데 있고, 아는 것은 아는 데 있다. -(춘추) 맹자 군자의 교분은 담박하고 소인의 교분은 사람을 즐겁게 한다. 군자는 담박하고, 소인은 기꺼이 집에 있다.

-(전국 시대) Zhuangzi 잉크 근처에 검은 색, 잉크 근처에 검은 색. -(서진) 푸현이 매우 깊이 알고 있는데, 왜 돈을 쓸 필요가 있니?

이백은 친구를 사귀고, 말과 편지가 있다. (춘추) 아이와 여름의 우정을 영원히 잊지 마세요.

-(돈) 이연수 중 군자와 군자는 같은 도를 친구로, 소인과 소인은 같은 이익을 친구로 삼는다. -(송) Ouyang xiu 는 인생에서 아는 것을 즐긴다.

-(송) 왕안석 원수는 화해해야 하고, 각자 각자의 것이다. 풍몽룡은 역경 속의 영웅이다.

-(청 웨이) 만 냥의 금을 쉽게 얻을 수 있지만, 지음을 찾기는 어렵다. -(청) 카오 Xueqin 내 마음, 당신의 마음, 단지 아는 사람, 아는 사람.

-(송) 곡하 종자기가 죽었고, 보아는 더 이상 북을 치지 않았다. -\ "한수 \" 는 무겁지 않지만 자신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보융, 군자, 천하가 영웅이 되다. -"삼국지 슈슈슈와 유바전". 신사가 상납하는 것은 불경스럽지 않지만, 그가 상납하는 것도 모독이 아니다.

이경이 각국이 형제라는 것을 알았다면, 어디서 고인을 만날 수 있었을까? 첸은 친구입니다.

-(노래) Zhu yi 는 새로운 것보다 좋지 않고, 사람들은 예전보다 못하다. -\ "한 Yuefu \" 동심 경제, 일관된.

-(송) Ouyang xiu 는 평생 후에 우정을 알고있었습니다. 가난과 부는 일종의 알려진 상태이다.

하나는 비싸고 하나는 싸다. 우정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 "역사 기록 \" 은 마음이 술에 취해 더 이상 마시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았다.

-(금) 도연명은 평생 노소를 가리지 않는데, 왜 먼저 동조할 필요가 있는가? -(돈) 두보는 한 차례 교심회가 있었는데, 이때부터 또 상대방을 기억했다.

-(돈) 바이 주이 (Bai Juyi) 는 만년에 여행을 하며 기복이 없다. -(돈) 하란은 오늘 즐거워요. 앞으로 잊지 마세요.

-(삼국) 카오 다우 는 세계를 알고, 몇 사람이 서로 알 수 있다. -(명나라) 펭 멩 롱의 젊음 행복 친구, 고인을 그리워.

-(돈) 한유는 그때 귀천을 보았다. -(돈) 루오 는 위급한 것을 알고, 혼자 오는 것도 좋지 않다.

이백은 파파야로 뿌리치고 안아주었습니다.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시경'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고, 사해 상봉에는 피와 살이 있다. 기러기문집' 은 친구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고, 친밀한 사람은 투기적이다.

-(명나라) 펭 멩 longlian, Yizhou 깨진. -"어. 응집력' 은 아기들로 가득 차서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구했다.

-'시경'. "새로 알게 된 소아입니다. 。

5. 7 살 소녀의 이별을 그린 시로 형육을 송별하고 정자를 떠나자 예정희가 어색해 기러기가 줄지 않았다. 이 시는 작은 작가가 형을 작별할 때의 그리움과 애틋함을 표현했다.

도로에 형제, 하늘 가을 구름 시작, 하늘은 회색입니다; 길 정자 주위에 낙엽이 분분히 내리고 분위기가 쓸쓸하다. 슬프게도 사람은 기러기처럼 멀리 날 수 없지만, 이때 우리 남매는 함께 멀리 갈 수 없다.

시 속 풍경의 분위기는 이별의 심정에 맞섰고, 남매는 이별을 참을 수 없어 기러기와 제비의 대비에서 자연스럽고 진지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은 친구, 성북 청산선, 성동백랑이 휘어지고, 여기서 너는 나를 떠나야 한다. 마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리 떠가고,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생각하고, 우리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하고, 내 말이 울부짖고, 푸른 산들이 외성의 북쪽을 가로지르고, 조용한 백수가 성동류를 돌고 있다.

우리가 여기를 떠날 때, 그것은 마치 느슨한 풀이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떠나는 것과 같다. 너는 하늘의 뜬구름 같고, 나는 석양처럼 너를 아쉬워한다.

우리는 즉시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고, 말은 헤어지고 싶지 않아 휘파람을 불지 못했다. 이 시는 한 폭의 유화와 같다. 인정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서로 얽혀 있어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시 전체가 활달하고 낙관적이며 다정하다. 너무 높지 말고 황운천리에 적합하다. 북풍이 낮에 거위와 눈을 불다. 앞길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세계 어느 누구도 국가가 천리 밖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하늘의 구름이 하늘을 어둡게 하고, 북풍이 불어오고, 기러기가 흩어진 눈송이 속에서 남쪽으로 날아간다.

앞길에 절친한 친구가 없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세상에서 누가 너를 몰라? 처음 두 구절이 쓴 북방 풍경은 시인이 동대를 송별할 때의 실의를 부각시키고, 마지막 두 마디의 위로는 친구를 격려하고, 격앙된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동적인 송별시였다. 샤오는 작별을 고했다. 연단은 장사관을 보내지 않는다. 과거에는 물이 오늘만큼 춥지 않았습니다. 징 진, 떠날 때, 강한 열정, 분노, 진 암살 진 에 갈 때, 연의 Taizi 댄 작별 인사.

오늘날까지도 고대의 용감한 사람들은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이곳의 물은 여전히 그 해와 같이 차갑다. 이 시는 일반적인 송별시와 다르다. 시인의 고대 용자에 대한 동경은 친구들이 가시에서 배우고 뭔가를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 같다.

두목에게 애틋하게 작별을 고하지만 늘 무정해 보이지만, 나는 술병 앞에서 웃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과 작별을 고하고 새벽까지 울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분명히 애틋해서 항상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 어렵다고 느끼고, 마음이 허전하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모임에서 미소를 지으려 하지 마라, 그러나 너는 할 수 없다.

연회의 촛불은 우리의 이별을 이해하고 새벽까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 같다. 시인은 물물 서정을 빌려 친구와 이별할 때의 애틋한 진지함을 표현했다.

황학루는 맹호연을 양주로 보내는 길에 이백의 오랜 친구가 황학루 서행을 떠났다.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가 불을 질렀는데, 하늘은 매우 파랗다. 창장만이 하늘에서 흐른다. 이백은 진심으로 맹호연을 탄복했다. 첫 번째는 그의 인품에 탄복하는 것이다.

이 점은 맹호연에게 보낸 편지에서 증명할 수 있다. 주인님, 저는 마음에서 당신에게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고, 붉게 물든 청춘에서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했습니다.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리고 지금, 백발 창창, 달과 함께 취해,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당신은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고, 높은 산이여, 내가 얼마나 당신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지, 또 어떤 사람들은 맹호연의 시예를 찬탄하며, 맹좌는' 배회하고, 생각하고, 왕백운등': 내가 계곡에서 집으로 돌아갈 때, 이미 내가 보고 들은 것이 내 눈앞과 귓가에 떠 있고, 온갖 감정의 물결이 내 마음 속에 용솟음치며, 그 시대에 뒤떨어진 친구에 대한 나의 관심을 전달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런 바보 같은 시계는 현재 닮아 보인다. 이백의 두 문장은 "외로운 돛이 멀리 푸른 하늘을 가로질러, 창장 하늘만 흐르고 있다" 며 이런 수법을 유연하게 활용한 우수한 보고 공연이다.

앞의 두 문장에 관해서는, 서문의' 황학루', 동문의' 양주' 는 모두 소탈하게' 꽃치,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는 것이다. 대상으로서 맹호연의 신은 종이 위로 뛰어올랐고,' 정례 순향' 의 애정도 종이 위로 뛰어올랐다. 이 시는' 송원 20 안 Xi' 와 크게 다르다. 개괄성이 없어 맹호연에게 줄 수밖에 없다.

매부와의 짧지만 즐거운 만남' 우연히 만나 마침내 가족이 되었다' 이이는 지난 10 년 동안 찢어진 지친 세월에 자라서 다시 만났다. 당신의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나는 당신이 낯선 사람인 줄 알고 당신의 이름을 들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젊은 얼굴에 일어난 모든 일과 조수를 기억합니다. 우리는 내일 저녁까지 당신이 악양여행을 떠나 가을을 떠날 때까지 말하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최고봉은 이의와 그의 사촌이 길에서 만났을 때 서로의 이름만 알고 있었다는 것이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순서로 쓰면 시의 용솟음치는 것은 평범한 서사에 가려질 것이다.

시인은' 이 열 개의 찢어진 지겨운 세월을 지나 커서 다시 만난다' 는 것을 앞에 두고 그가 얼마나 감동을 받았는지, 또한 인생의 고난에 대한 독자의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성을 묻다' 는 말은 미묘하다. 내가 처음 봤을 때' 놀라다' 라는 말을 들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미 추측이 있어서 상대방의 이름을 물어보러 갔다. 만약 우리가 이 대련을 상호문으로 본다면, 당시' 대만에 도움을 청하다' 는 장면은 지금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상대방이 자신의 이름을 말할 때, 그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사촌을 바라보며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나중에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본연의 애정이 매우 강하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 점점 줄어든다. 독자들은 자신의 생활 경험으로 그들을 채우고, 그들을 놀라게 하고, 한숨을 쉬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러나 기쁨이 충분히 퍼지기도 전에 시인의 마음은 이미 다음날의 이별에 시달렸다. 그는 앞으로 혼자 팔릉길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나 또 하나의 산을 지나간 후, 그는 매우 낙담했다.

삼진의 담벼락을 사이에 두고 촉보를 송별하고, 무진을 바라보고, 아쉬워하며, 아침저녁의 두 관원을 아쉬워하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하늘에는 우리의 이웃이 있는데,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는 아이 * * * 당대의 문인 계급은 사실' 군을 스승으로 삼는다' 는 것을 통해 인생의 최고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벼슬을 해도 베이징관이 되어야 하는데, 밖에 두면 상실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시의 기부자와 수취인은 모두 이런' 베이징에 대한 사랑 정서' 를 가지고 있어 장안에 대한 애착을 아쉬워하며 다른 곳으로 보내져 자신이 일하러 가는 방향을 보면 매우 미묘하다고 느꼈다. 선물을 주는 사람은 선물을 주는 사람을 위로하고, 특히 그의 "우리 두 관리가 바른 길을 걷고 있다" 고 지적하며 자신의 운명을 기다리고 있다.

운명이 같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슬픔도 나눌 수 있다. 그러나 초당학자들은 결국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곧 슬픈 감정에서 벗어나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는 호언장담을 할 수 있다.

우리는 그가 확고하게 손을 흔드는 것을 보고 눈앞의 모든 고민을 자른 것 같다. 이 시는 가장 규범적이다.

한두 마디는 이별의 땅을 떠나고, 서너 마디는 이별의 슬픔을 전달하고, 대여섯 마디는 슬픔에서 기쁨으로, 칠팔구는 이로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