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국왕 역할의 대사로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국왕 역할의 대사로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1. 왕자영요 작문에 써서 그의 학습정신을 자극했다. 나는 이 날이 다시 내 눈을 가리게 하고 싶다. 이곳은 더 이상 내 마음을 묻을 수 없다. 나는 모든 중생이 이해하길 바라며, 모든 부처가 소멸되기를 바라며, 내가 부처가 되면 세상에 마법이 없다. 만약 내가 마불이 된다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이것은 단지 왕자영요 일뿐입니다. 오공의 요괴? 악마? 오공일 뿐이에요.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시 한 수 술 한 통 긴 노래 수평선에 칼; 나는 사람들에게 순결하고 욕망을 잊으라고 권했다.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낙엽처럼 끝없이 살아간다. 그들을 인도할 필요가 없다. 아마도 다른 진정한 의미, 왕, 시인이 있을 것이다.

소탈하게 토큰을 던지고, 빨간색은 정의를 나타내고, 노란색은 제재를 나타내고, 파란색은 구속을 나타낸다. 법은 완벽한 세계, 규칙적인 순환, 끝없는 한기를 구성한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디카스는 법률의 유일한 표현이다.

간사한 전쟁의 신 여포 () 는 그의 계산과 음모에서 죽었다. 친구는 배신을 위한 것이고, 팀원들은 등을 떠받드는 데 쓰는 것이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그것은 이 야심찬 반역자를 생각나게 한다: 인의는 얼마나 사치스러운가. 충성? 아름다운 거짓말. 강자가 약자를 낳고 죽을 때 실력에 대한 맹목적인 추구도 있다

2.' 왕자영요' 의 대사는 문어문으로 번역되었다.

두려워하지 않아야 하늘을 날 수 있다.

--조 윤 "왕자영요"

시 한 수, 술 한 통, 긴 노래 한 곡, 검 한 자루.

--Li Bai 의 "왕자영요"

남자로서 타협할 수 없는 두 가지가 있다: 승리와 조!

주유' 왕자영요'

집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고향을 잊고, 살생이 너무 많으면 자신을 잊는다.

--뮬란 "왕자영요"

꽃이 필 때 사람들이 다시 만날까요?

-잃어버린 샘의 "왕자영요" 이야기

바람은 너의 존재의 증거를 가져갈 것이다.

-유 지 \ "왕자영요 \"

꽃은 시들지만 사랑은 영원히 시들지 않는다.

--샤오 조 "왕자영요"

어둠에서 태어나 광명으로 나아가다.

--티안 레이 "왕자영요"

죄송합니다. 우리는 만나자마자 작별인사를 해야 합니다.

--뮬란 "왕자영요"

왜 고통스러운가요? 계속 웃으면 돼.

--달 자신의 "왕자영요"

슬픔은 우는 이유가 아니다. 어리석음이야말로.

-장량' 왕자영요'

네가 앞으로 나아가서 죽음을 귀담아 보는 용기는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주유' 왕자영요'

도망가는 것은 전쟁을 해결할 수 없고, 오직 자신을 해결할 뿐이다.

--뮬란 "왕자영요"

생존 또는 파괴는 문제입니다.

왕자영요.

빛은 사람을 맹목적으로 한다.

-Hou yi "왕자영요"

살고 싶어? 저를 따라오세요.

--뮬란 "왕자영요"

마음이 없으면 다치지 않는다.

3. 인물을 묘사하는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는 인물 묘사를 위주로 한 문장 한 편이다. 역할은 한 사람 또는 그룹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의 문장 을 쓰는 것 은 일반 연대기 문장 와는 달리 구체적 인 일 을 쓰는 데 중점을 두고, 일 발생 의 상세한 과정 에 머물러 있는 것 은 인물 이 주요 묘사 내용 이 아니다. 사람의 문장 들은 인물의 언행, 심리 동태 등을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인물은 묘사의 주요 대상이고, 사물은 인물의 개성적 특징과 사상적 자질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초등학생은 어떻게 작문을 잘 합니까? 서술문은 주로 사람에 관한 것으로, 사람의 외모, 언어, 동작, 심리활동에 대한 묘사와 전형적인 사례를 통해 사람의 사상, 성격, 품질, 풍격의 특징을 반영한다.

서술문을 잘 쓰려면, (1) 먼저 인물 이미지를 잘 써야 한다. 인물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인물의 외모, 언어, 동작, 심리 활동을 가리킨다.

인물의 외모는 외모, 의상, 몸매, 표정 등을 포함한 인물의 외모 특징이다. 외모 묘사는 우선 문장 중심 사상의 필요성에서 출발해 인물의 본질적 특징을 포착할 것을 요구하고, 선택적이고 중점적으로 묘사해야 한다.

인물 언어에는 독백, 대화, 대화, 말투가 포함된다. "말은 꼭 해야 한다."

인물의 언어는 그들의 내면 세계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따라서 성공적인 언어 묘사는 인물의 신분, 나이, 사상, 품질, 스타일, 개성의 특징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다.

인물의 언어를 묘사할 때, 인물의 신분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고, 그들 사이의 관계를 반영해야 한다. 인물의 동작을 묘사할 때, 인물이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써야 한다.

심리 활동은 소리 없는 언어이며, 인물의 정신적 면모와 사상 활동을 직접 표현하는 수단이다. 인물의 심리활동을 묘사할 때, 심리활동의 원인을 명확하게 묘사하고 외모, 동작, 언어 묘사와 결합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외모, 언어, 동작, 심리활동을 쓰면 인물의 이미지가 두드러지고 선명해진다. 상세하게 분해: 한 가지 언어 설명: 서술문 쓰기에서 인물 언어에 대한 묘사는 필수적이다.

인물 언어를 묘사하는 것은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쓰고 싶은 대로 쓰는 것이다. 반대로, 노신 선생이 지적한 바와 같이, "인물언어에 대한 묘사는 독자로 하여금 그들이 말한 말에서 사람을 보게 할 수 있다. "다시 말해, 인물 언어에 대한 묘사에서 우리는 인물의 뚜렷한 특징을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상태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우선 인물 언어에 대한 묘사는 인물의 나이, 경험, 신분, 문화 교양의 특징에 부합해야 한다. 둘째, 인물 언어의 묘사는 가능한 인물의 특징을 반영한다.

성공적인 대화 묘사는 인물의 신분, 나이, 직업 등의 특징에 부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사상 감정을 반영하고 인물의 성격 특징을 표현해야 한다. 셋째, 인물언어는 간결하고, 글이 기록되고, 발목을 잡는 현상을 피해야 한다.

넷째, 개성이 뚜렷한 인물 언어 묘사는 쉽게 얻을 수 없지만 노력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학생들은 그들의 역할을 위해 언어를 설계해야 한다, 특히 그렇다.

B, 심리적 설명: 캐릭터의 내부 활동에 대한 설명입니다. 인물의 내면활동을 깊이 묘사하는 것은 인물의 이미지를 드러내는 중요한 수단이다.

매사에 모두 원인이 있다. 어떤 심리적 활동도 이유가 있다. 심리활동의 원인을 명확하게 쓰는 것은 인물의 이미지를 전시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심리 묘사를 통해 인물을 표현하려면 심리활동을 표현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어쨌든 인물 이미지가 창백하고 무력해 보일 것이다.

심리활동의 전시는 다른 사물의 발전과 마찬가지로 계층이 있다. 우리는 점차 인물의 심리활동 수준을 써내려, 인물의 전시회가 점점 더 구체화되고 있다.

심리활동을 쓸 때 1 인칭으로 사람을 쓸 때' 나' 의 심리활동은 쓸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심리활동은 쓸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기 때문에, "나" 는 알 수 없다! 실생활에서 서로 다른 캐릭터 간의 성격 특성 또는 같은 캐릭터가 서로 다른 환경에서 변화하는 내부 성격 변화는 종종 조화롭지 않고 모순된 상태에 있다.

인물의 성격 차이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작문을 대조를 통해 표현해야 하며, 같은 일에 대해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며 인물의 이미지를 부각시켜야 한다. C. 외모 설명: 인물 외모를 묘사하는 것은 인물의 외모, 몸매, 옷차림, 표정에 대한 묘사로 외모 묘사라고 한다.

우리 학생들 중 일부는 사람 위주의 작문을 쓸 때, 키가 크고, 눈이 크고, 눈이 밝고 ... 마치 세계 모든 사람이 마찬가지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똑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중요한 문제는 인물의 외모가 표현의 필요에 따라 묘사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표현의 필요에 따라 한 인물의 외모를 어떻게 묘사합니까? 첫째, 표현의 필요에 따라 인물의 외적 특징을 묘사한다.

모든 캐릭터는 그 (그녀) 의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어떤 프로그램에서 내면의 상태를 나타낸다. 사람의 출신, 경험, 수양, 사회환경의 영향, 그리고 자신의 뚜렷한 개성으로 인해 그의 표정, 몸매, 의상 등에서 드러날 수 있다.

둘째, 표현의 필요에 따라 외모를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어떤 학생들은 경중완급을 가리지 않고 중심 사상의 필요에 따라 모든 것을 묘사하지 않는다.

"눈썹과 수염을 잡아라." 하지만 효과는 어떨까요? 로리가 잔소리를 해서 오랫동안 사람들은 기능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했다.

셋째, 표현의 필요에 따라 외모 묘사의 순서를 배정한다. 한 사람의 생김새에 대하여 작가는 왕왕 여러 방면에서 진행한다.

이런 방면에서는 어떤 것을 먼저 써야 하고, 어떤 것을 나중에 써야 하며, 일정한 순서를 따라야 한다. 그러나 때로는 외모 묘사의 순서가 표현의 필요나 관찰각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도 있다.

요컨대 외모 묘사는 문장 중심 사상의 표현과 인물 내면 세계의 전시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 그래야만 문장 외모 묘사가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둘째, 인물의 특징을 파악하다.

사람마다 나이, 외모, 언어, 동작, 취미, 성격, 생활습관 등에서 고려할 수 있는 고유한 특징이 있다. 한 사람의 특징은 다방면이다. 글을 쓸 때는 중심 사상에 따라 선택적으로 써야 한다.

셋째, 일반적인 사례를 선택합니다. 사람과 일은 갈라놓을 수 없다.

이것은 한 사람이 만든 것이다.

4. 450 자의 영웅 작문 베토벤은 독일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이다.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대표 인물 중 한 명. 나는 평생 매우 고통스러웠다. 28 세에 귀병을 앓고, 50 세에 귀가 멀다.

음악가에게 세상에 이보다 더 큰 고통은 없다. 장국화는 이렇게 썼습니다. "때때로 나는 이 세상의 공평함과 가혹함을 지배하는 신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님은 항상 인간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하나는 필사자입니다. 하나는 천재다. 그는 필사자와 천재의 존재를 이렇게 합리적으로 만들었다.

그는 필사자에게 세속적인 즐거움을 누리게 해 주었고, 천재에게도 깊은 고통을 안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베토벤은 불행합니다.

가난, 장애, 외로움이 그를 만들었다. 로만 롤랜드가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세상은 그에게 즐거움을 주지 않지만, 그는 인류에게 즐거움을 주었고, 그는 자신의 고난을 기쁨으로 지었습니다."

매번 다 읽으면 비할 데 없는 슬픔, 형용할 수 없는 슬픔! 베토벤은 외롭다. 그의 이해할 수 없는 고통이 내 가슴으로 깊숙이 들어와 내 골수로 깊숙이 들어간다! 어떤 사람들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고통스럽고, 생각이 단순할수록 더 행복하게 산다고 말한다. 그러나이 행복이 얼마나 피상적인지, 가자! 마음이 시큰시큰한 것 외에, 더욱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감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풍자개는 그의 대표작에서 "베토벤의 위대함은 결코 음악가에 있지 않다" 고 썼다. 그는 생활에 대한 극도의 억압과 정련에 대한 아름다운 영혼을 가지고 있고, 마음속에 영웅이 있다.

그의 음악은 주인공의 내면의 표현이다. 그의 일생에서 가장 위대한 작품' 9 번 교향곡' 은 그가 완전히 청각을 잃은 후에 창작한 것이다.

귀머거리가 음악을 할 줄 아는 것은 멋진 대화이다. 게다가,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걸작이다! 모두가 알다시피, 모든 것이 초연정신의 산물이며, 이런 위대한 생명정신을 초월할 수 있는 영웅만이 그것을 얻을 수 있다. \ "나는 운명의 신, 당신은 정말 슬픈 말을 하고 싶다! 네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단지 겁이 많은 겁쟁이일 뿐, 육체를 초월하고 불후의 영혼을 창조하는 영웅에게 너는 얼마나 보잘것없는가! 왕국진은 "의지가 쓰러지면 이 사람은 더 이상 서 있지 않는다" 고 말했다. 사실, 때때로 나는 우리가 모두 거인이라고 생각하지만, 거인이 재난을 당했을 때 마주친 충격적인 신념은 없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어느 날, 거대한 재난이 우리에게 행운으로 닥친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만약 당신이 감당하고, 직면하고, 골수에 깊이 파고드는 고난을 견디고 싶다면, 나는 당신의 인생이 천재의 길로 나아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베토벤은 영웅이고, 내 마음속의 영웅이다.

5. 어떻게 대화를 잘 쓸 수 있습니까? 대화를 잘 쓰는 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대화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대화는 문학 작품 속 인물의 자백과 그들 사이의 말을 가리킨다. 어떤 책에는' 대화' 라고 불리는데, 속칭' 대화' 라고 불린다.

대화는 문학 작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곽탁로 동지는 "소설은 묘사를 중시하는데, 나는 본질적으로 그림과 비슷하다고 느꼈다" 고 말했다. 그것의 구성 요소는 서술과 대화이다. 서사는 작가 자신의 언어이며, 대화는 가능한 객관적인 구어를 사용해야 한다. " 여기서 곽씨는 대화를 소설 속의 묘사와 병행한다.

글쓰기에서 각종 대화는 매우 흔하고 응용도 매우 광범위하다. 문학 작품의 주요 형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인물대화는 인물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스토리라인을 발전시키고, 인물의 심리활동을 반영하고, 인물의 목소리를 묘사하고, 경물과 인물을 간접적으로 묘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인물 간의 대화를 어떻게 잘 쓸 것인가? 첫 번째는 개성이 있는 인물의 대화를 쓰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인물 간의 대화를 쓰는 것은 인물의 신분과 그의 성격 특성에 부합해야 한다. 인물은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신분과 성격이 다른 사람이 그에게 같은 어조로 말하라고 요구한다면, 그는 생동감 있고, 피가 나고, 개성이 있는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대화는 간결하게 해야 한다. 대화는 끝이 없고, 인물도 끝없이 말할 수 없다. 요구가 적고 정밀하다. 노신 선생은 "대화는 영원히 문장 얘기는 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단어가 너무 많으면 종종 힘이 없고 오히려 단어의 표현력에 영향을 미친다. 물론 대화가 적을수록 좋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하고 간결하게 해야 한다.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표현력이 있는 대화 언어를 선택하다. 셋째, 사람들이 생활에서 말하는 선택과 연습에 주의해야 한다. 사람들의 구두 언어에는 건강, 아름다움, 생동감, 표현력이 풍부한 언어가 많이 있으며, 물론 건강하지 못한 찌꺼기도 있다. 우리는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없고, 필요한 선발, 훈련, 처리를 해야 한다. 우리는 그 정수를 받아들이고 그 찌꺼기를 제거해야 한다. 특히 인물 사상의 본질을 반영하는 전형적인 단어를 선택해 인물을 표현하고 자연주의 성향을 반대해야 한다.

곽탁로는 이렇게 말했다. "대화 부분은 당신이 쓴 사람에 따라 다르며, 그의 신분, 계급, 나이, 본적, 성별에 맞게 되도록 자신의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이 일은 매우 어려워서 충분한 연구와 경험이 없으면 사용할 수 없다. " 이 연구 과정도 가공과 훈련의 과정이다. 가공과 훈련을 통해 우리는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개인화된 언어로 생동감 있는 인물을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