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자율에 관한 시
자율에 관한 시
자율에 관한 시 1 입니다. 추구: "자기 훈련" 에 관한 고대시
1, 밤에 불을 켜는 것은 남자가 공부할 때이다. --당나라: Yan Zhenqing "설득"
매일 자정은 남학생이 공부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2. 옛 성현들의 나라와 가족을 되돌아보면 원래 검소하게 사치에 패했다. --당나라: 리 shangyin "당나라: 리 shangyin"
역사를 살펴보면, 모든 현명한 나라들은 근검에서, 쇠퇴는 사치에서 비롯된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3, 청소년 학습,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된다. --송 주씨의 "설득시"
청춘의 날은 쉽게 흘러가지만 공부는 성공하기 어렵기 때문에 한 치의 시간도 쉽게 놓칠 수 없다.
4, 내일 이후의 내일,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는지.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명나라: 돈 복잡한 "내일의 노래"
내일은 또 다른 내일입니다.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습니까? 만약 네가 매일 내일만 기다린다면, 너는 시간을 허송할 뿐,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5, 청소년은 생활을 위해 싸우고, 시간에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당나라: 두순학' 봉작조카 서당'.
젊었을 때 한 노력은 일생의 대사였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직면하여, 노력을 늦추지 마라.
2. 자율에 관한 시
1. 옛 성현의 국가와 가족을 돌아보며 검소하게 변해 사치에 패했다.
--리 shangyin 2, 염색 없이 슬러지, 악마 없이 맑은. 저 우 dunyi 3. 벼슬하는 사람은 인민의 주인이 아니니, 차라리 집에 가서 고구마를 파는 것이 낫다.
서구경 4 호입니다. 이름을 헛되이 요구해서는 안 되고, 위조해서도 안 된다. -\ "위안 zizheng 책 정치 \" 5, 가는 법 으로, 사람을 신중히 해서는 안 된다.
위원 6. 도덕은 견고한 기초를 다지고, 수양을 중시하여 마음을 달래고, 성실하고 부끄러움을 느끼며 마음을 정화하고, 탐욕을 맑게 한다. 7, 수치심, 사람의 큰 명절.
표지가 싸지 않으니, 너는 무엇이든 가져가라. 만약 네가 체면을 세우지 않는다면, 너는 무엇이든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한다면, 당신은 곤경에 빠지고, 명예가 깨지면, 당신은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첸 홍모 8. 만약 네가 성실하다면, 너는 감히 속도를 늦출 수 없다. 대중의 말은 감히 업신여기지 못한다. 만약 네가 공공적이라면, 너는 성실하고, 성실하고, 근면할 것이다. 리웨이 9 입니다. 권력은 강과 같고, 관덕은 청탁하다.
-'현대국만하 작품' 10,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는다. -'좌전' 1 1. 고대인 구름: "Dafa xiaolian. 클릭합니다
부장은 싸게 할 수 있고, 반만 싸게 할 수 있다. 싸지 않으면 법을 집행할 수 없고 법을 어기는 사람을 도울 수 없다.
진홍모 12, 공, 연승위. 13, 노마는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한 뜻을 품고, 조용해서 멀리 떨어져 있다.
제갈량 14, 엄관욕심, 상관에게 묻지 않고, 법익엄, 탐리엄, 정리란, 인리죽음, 국사. 왕부지 15, 자신을 바로잡으면 일을 바로잡을 수 있고, 자치로 사람을 지배할 수 있다.
악비 16, 신하의 치욕, 즉 천하의 패션. 스코파 17, 성실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법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인도할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18, 수치스러운 행동에 대한 후회는 목숨을 지키기 위한 것이다. 쿠모크리트 19, 횡령과 뇌물 수수, 이 폐해는 가지 않는다. 그것은 그 속에 깊이 빠져 있다.
-바오 청 20. 이기심과 탐욕의 결합은 많은 해로운 독사를 부화시킬 수 있다. 아이청 2 1, 군자는 박학하고 존속하기 때문에 아는 것을 알고 무위하다.
-견자 22, 자성은 거울이다. 그것은 우리의 잘못을 분명하게 밝혀주고, 우리에게 시정의 기회를 줄 수 있다. 하이네 23, 재난이 닥쳤을 때는 예측하기 어렵지만, 재물을 탐내지 않고, 똑똑하지 않고, 명예를 추구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 사람만이 가난할 수 있다.
사람은 재물을 위해 죽고, 악을 탐내지 않는다. --쩡 Guofan 24, 욕심 많은 사람들은 불의에도 불구하고 그 길을 반대한다. 성실한 사람은 취하고, 얻은 사람은 늘 수치스럽다.
-첸 웨이 25,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26, 예기치 않은 돈을 탐내지 말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주백려 27, 사심을 먼저 제거한 후에야 상업을 다스릴 수 있다. 먼저 네가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의 말을 들어라. --김호 28, 정치, 공공 및 명나라; 결혼의 길은 검소하고 근검하다.
-임보 29. 명리 방면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은 안전하지만, 전진하는 것은 위험하다. -주 30, 법의 마음, 슬림함을 관덕으로 삼는다.
3 1. 자신의 잘못을 자주 발견하고, 대담하고 솔직하게 인정하고, 빠르고 용감하게 바로잡는다. 32. 한 사람의 가장 큰 승리는 자신을 정복하는 것이다.
안드레예프 33, 군자의 치국의 길은 수련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34, 싸지도 않고 더럽지도 않고 깨끗하지도 않다.
싼 표지도 없고, 새로운 것도 얻을 수 없고, 염치도 없고, 새로운 것도 얻을 수 없다. 불공평의 근원은 파렴치이다.
-구 35. 3 년간의 선행은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악한 날에 대해 전 세계가 다 알고 있다. -'진서' 36. 일생은 선함이 부족하고, 일단 악이 남으면 남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호담 37. 엄격한 자제를 해야 한다. 구속 자체가 일종의 정신적 기탁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타고르 38, 내가 엄하지 않아도 내가 성실하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국민들은 나의 능력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나의 대중을 위해 봉사하려 하지 않는다.
공공-사람들은 천천히 감히 하지 않았다, qingguan 왕 따 감히 하지 않았다. 39, 긍정적 인 몸, 만들 수 없습니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40. 만약 네가 손을 뻗지 않으면, 너는 붙잡힐 것이다. 당과 인민이 모두 감독하고 있어 탈출하기 어렵다.
-첸이 4 1, 다양한 연못들, 자결 반부패 정책은 자명하다. 지혜로운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교훈으로 자신에게 경고합니다. 바보는 자신의 무거운 대가로 다른 사람을 깨웠다.
43. 마음에는 사리사욕이 없고, 자연은 정정하고, 마음에는 순진곡이 없고, 자연은 정정하다. -루 44,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누출되지 않습니다.
-'노자' 45.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46, 정치는 풍화와 도덕을 바탕으로 해야 하고, 풍화는 성실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후안국 47, 죄는 욕망보다 크고 재난은 불만보다 크다. -한타오 48. 독선은 적극적일 수 있고, 자기관리는 국민을 통치할 수 있다.
악비 49, 반드시 겸손하고 신중해야 하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말고, 반드시 계속 노력해야 한다. 마오쩌둥 50, 관위 4 패: 게으른 자는 패하고, 교만하고 무정한 자는 패하고, 탐욕은 파렴치한 자는 패하고, 누차 속이는 자는 패한다.
-증국번 5 1, 난잡한 공식, 치관. 제갈량 52,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이것은 군자라고 한다.
-맹자 53. 욕심이 끝이 없고 민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은 동물이 아니다. 돈영 54, 사람들이 너를 미워하든 사랑하든, 너는 자신의 행동을 점검해야 한다.
보니치 55, 자존감, 자각, 자제력, 오직 이 세 사람만이 자신을 가장 고귀한 왕국으로 인도할 수 있다. -tinisheng 56, 재난은 불만족보다 크고, 책망은 생각보다 크다.
-노자 57. 벼슬을 하는 자는 전날을 생각해야 한다. 나는 벼슬이 아니다. 다음날 생각해 보세요. 항상 이 관리가 있을 수는 없습니다. 나를 찾으면 너는 낙착할 수 있다.
심거이 58. \ "공식 중 하나, 한 쪽 의 이익을 위해. 클릭합니다 "먼저 벼슬을 하고, 먼저 사람이 되고, 먼저 군중을 위해"-정배민 59. 인심은 광결보다 더 소중하다.
정이60, 반부패는 표본과 치료에 중점을 두고,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실천해야 한다. 6 1, 아침저녁으로 쉽고, 저녁축제를 지키기가 어렵다.
주 62, 염정의 기초는 국가의 4 차원, 입인의 대절, 관직의 대덕이다. -맹자 63, 국가 귀는 집을 잊고, 공귀는 사적인 것을 잊고, 이익은 세심하고, 피해는 세심하다.
-지아 이순신 64.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 더 무정하다. --루쉰 65, 정직, 사람들의 시계;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바오 청 66, 리 lingzhi 희미한. -"고대와 현대 격언 경구 재미있는 이야기" 67. 자부심, 자급 자족, 자기 격려, 자기 동기 부여.
68. 천하의 공익을 빼앗고 자신의 이익을 차지하는 것은 국적이다. -황종희 69. 여당의 당풍은 당의 생사와 관계가 있다.
-첸 윤 70. 선고 후악은 당과 인민의 신뢰를 얻기 위한 기본 조건이다. 리우 Shaoqi 7 1, 관리들은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습니다.
3. 자율에 관한 시
1. 옛 성현의 국가와 가족을 돌아보며 검소하게 변해 사치에 패했다.
--리 shangyin 2, 염색 없이 슬러지, 악마 없이 맑은. 저 우 dunyi 3. 벼슬하는 사람은 인민의 주인이 아니니, 차라리 집에 가서 고구마를 파는 것이 낫다.
서구경 4 호입니다. 이름을 헛되이 요구해서는 안 되고, 위조해서도 안 된다. -\ "위안 zizheng 책 정치 \" 5, 가는 법 으로, 사람을 신중히 해서는 안 된다.
위원 6. 도덕은 견고한 기초를 다지고, 수양을 중시하여 마음을 달래고, 성실하고 부끄러움을 느끼며 마음을 정화하고, 탐욕을 맑게 한다. 7, 수치심, 사람의 큰 명절.
표지가 싸지 않으니, 너는 무엇이든 가져가라. 만약 네가 체면을 세우지 않는다면, 너는 무엇이든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한다면, 당신은 곤경에 빠지고, 명예가 깨지면, 당신은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첸 홍모 8. 만약 네가 성실하다면, 너는 감히 속도를 늦출 수 없다. 대중의 말은 감히 업신여기지 못한다. 만약 네가 공공적이라면, 너는 성실하고, 성실하고, 근면할 것이다. 리웨이 9 입니다. 권력은 강과 같고, 관덕은 청탁하다.
-'현대국만하 작품' 10,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는다. -'좌전' 1 1. 고대인 구름: "Dafa xiaolian. 클릭합니다
부장은 싸게 할 수 있고, 반만 싸게 할 수 있다. 싸지 않으면 법을 집행할 수 없고 법을 어기는 사람을 도울 수 없다.
진홍모 12, 공, 연승위. 13, 노마는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한 뜻을 품고, 조용해서 멀리 떨어져 있다.
제갈량 14, 엄관욕심, 상관에게 묻지 않고, 법익엄, 탐리엄, 정리란, 인리죽음, 국사. 왕부지 15, 자신을 바로잡으면 일을 바로잡을 수 있고, 자치로 사람을 지배할 수 있다.
악비 16, 신하의 치욕, 즉 천하의 패션. 스코파 17, 성실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법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인도할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18, 수치스러운 행동에 대한 후회는 목숨을 지키기 위한 것이다. 쿠모크리트 19, 횡령과 뇌물 수수, 이 폐해는 가지 않는다. 그것은 그 속에 깊이 빠져 있다.
-바오 청 20. 이기심과 탐욕의 결합은 많은 해로운 독사를 부화시킬 수 있다. 아이청 2 1, 군자는 박학하고 존속하기 때문에 아는 것을 알고 무위하다.
-견자 22, 자성은 거울이다. 그것은 우리의 잘못을 분명하게 밝혀주고, 우리에게 시정의 기회를 줄 수 있다. 하이네 23, 재난이 닥쳤을 때는 예측하기 어렵지만, 재물을 탐내지 않고, 똑똑하지 않고, 명예를 추구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 사람만이 가난할 수 있다.
사람은 재물을 위해 죽고, 악을 탐내지 않는다. --쩡 Guofan 24, 욕심 많은 사람들은 불의에도 불구하고 그 길을 반대한다. 성실한 사람은 취하고, 얻은 사람은 늘 수치스럽다.
-첸 웨이 25,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26, 예기치 않은 돈을 탐내지 말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주백려 27, 사심을 먼저 제거한 후에야 상업을 다스릴 수 있다. 먼저 네가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의 말을 들어라. --김호 28, 정치, 공공 및 명나라; 결혼의 길은 검소하고 근검하다.
-임보 29. 명리 방면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은 안전하지만, 전진하는 것은 위험하다. -주 30, 법의 마음, 슬림함을 관덕으로 삼는다.
3 1. 자신의 잘못을 자주 발견하고, 대담하고 솔직하게 인정하고, 빠르고 용감하게 바로잡는다. 32. 한 사람의 가장 큰 승리는 자신을 정복하는 것이다.
안드레예프 33, 군자의 치국의 길은 수련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34, 싸지도 않고 더럽지도 않고 깨끗하지도 않다.
싼 표지도 없고, 새로운 것도 얻을 수 없고, 염치도 없고, 새로운 것도 얻을 수 없다. 불공평의 근원은 파렴치이다.
-구 35. 3 년간의 선행은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악한 날에 대해 전 세계가 다 알고 있다. -'진서' 36. 일생은 선함이 부족하고, 일단 악이 남으면 남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호담 37. 엄격한 자제를 해야 한다. 구속 자체가 일종의 정신적 기탁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타고르 38, 내가 엄하지 않아도 내가 성실하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국민들은 나의 능력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나의 대중을 위해 봉사하려 하지 않는다.
공공-사람들은 천천히 감히 하지 않았다, qingguan 왕 따 감히 하지 않았다. 39, 긍정적 인 몸, 만들 수 없습니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40. 만약 네가 손을 뻗지 않으면, 너는 붙잡힐 것이다. 당과 인민이 모두 감독하고 있어 탈출하기 어렵다.
-첸이 4 1, 다양한 연못들, 자결 반부패 정책은 자명하다. 지혜로운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교훈으로 자신에게 경고합니다. 바보는 자신의 무거운 대가로 다른 사람을 깨웠다.
43. 마음에는 사리사욕이 없고, 자연은 정정하고, 마음에는 순진곡이 없고, 자연은 정정하다. -루 44,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누출되지 않습니다.
-'노자' 45.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46, 정치는 풍화와 도덕을 바탕으로 해야 하고, 풍화는 성실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후안국 47, 죄는 욕망보다 크고 재난은 불만보다 크다. -한타오 48. 독선은 적극적일 수 있고, 자기관리는 국민을 통치할 수 있다.
악비 49, 반드시 겸손하고 신중해야 하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말고, 반드시 계속 노력해야 한다. 마오쩌둥 50, 관위 4 패: 게으른 자는 패하고, 교만하고 무정한 자는 패하고, 탐욕은 파렴치한 자는 패하고, 누차 속이는 자는 패한다.
-증국번 5 1, 난잡한 공식, 치관. 제갈량 52,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이것은 군자라고 한다.
-맹자 53. 욕심이 끝이 없고 민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은 동물이 아니다. 돈영 54, 사람들이 너를 미워하든 사랑하든, 너는 자신의 행동을 점검해야 한다.
보니치 55, 자존감, 자각, 자제력, 오직 이 세 사람만이 자신을 가장 고귀한 왕국으로 인도할 수 있다. -tinisheng 56, 재난은 불만족보다 크고, 책망은 생각보다 크다.
-노자 57. 벼슬을 하는 자는 전날을 생각해야 한다. 나는 벼슬이 아니다. 다음날 생각해 보세요. 항상 이 관리가 있을 수는 없습니다. 나를 찾으면 너는 낙착할 수 있다.
심거이 58. \ "공식 중 하나, 한 쪽 의 이익을 위해. 클릭합니다 "먼저 벼슬을 하고, 먼저 사람이 되고, 먼저 군중을 위해"-정배민 59. 인심은 광결보다 더 소중하다.
정이60, 반부패는 표본과 치료에 중점을 두고,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실천해야 한다. 6 1, 아침저녁으로 쉽고, 저녁축제를 지키기가 어렵다.
주 62, 염정의 기초는 국가의 4 차원, 입인의 대절, 관직의 대덕이다. -맹자 63, 국가 귀는 집을 잊고, 공귀는 사적인 것을 잊고, 이익은 세심하고, 피해는 세심하다.
-지아 이순신 64.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 더 무정하다. --루쉰 65, 정직, 사람들의 시계;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바오 청 66, 리 lingzhi 희미한. -"고대와 현대 격언 경구 재미있는 이야기" 67. 자부심, 자급 자족, 자기 격려, 자기 동기 부여.
68. 천하의 공익을 빼앗고 자신의 이익을 차지하는 것은 국적이다. -황종희 69. 여당의 당풍은 당의 생사와 관계가 있다.
-첸 윤 70. 선고 후악은 당과 인민의 신뢰를 얻기 위한 기본 조건이다. 리우 Shaoqi 7 1, 관리들은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습니다.
4. 청렴결자율시, 명언시, 청렴결자율시
안녕하세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근면하고 정직한 사람은 평생 핑안, 탐욕스러운 사람은 평생 스스로 파괴한다. 의는 악을 깨뜨릴 수 없다. 스와 Qiong 을 배우고, 멜론 리앙 에 배치, 대대로 이어지는 명성; 효과적인 왕오, 밀봉된 진주, 천년의 명성. 사람을 쓰는 것은 공평하고, 사람은 정직하며, 작풍은 정파하고, 벼슬은 청렴하다. 물처럼 탐내면 자신을 익사시킬 수 있다. 불을 상상하려면 스스로 태우지 않으면 안 된다. 바람은 잔잔하고, 깔끔하며, 민심을 깊이 얻었다. 이기심은 이미 명예가 바닥을 쳤다. 벼슬이 돈을 탐내는 것은 너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다. 깨끗한 마음을 키우고, 깨끗한 일을 하고, 깨끗한 사람이 되다. 깨끗하고 물처럼 깨끗해서 조금도 오염되지 않는다. 공익사업에 전심전력으로 달려드는 것은 누에처럼 건강한 숨결을 뱉지 못한다. 역경 속에서는 머리가 맑아야 하고, 순경에서는 부패에 저항해야 한다. 너는 애국적이고, 예의 바르고, 신용을 지키고, 성실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해야 한다. 너는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뽕나무를 존중하고 염치국을 제창해야 한다. 너는 청렴하고 청렴해야 한다, 너의 일생은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받을 것이다. 탐욕도 악이다. 그 행동은 개미가 제방을 먹는 것과 같아서 세상에 비웃음을 당한다. 싸구려,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가지고, 불의한 재물은 가져가지 않는다. 국민의 권력은 영원히 남용되지 않을 것이다. 절약만이 성실을 낳을 수 있고, 성실은 절약을 도울 수 있다. 청렴함은 지도간부의 본질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정직은 정의의 기초이며, 탐욕스럽지 않고 이기적이지 않다. 똑바로 써야 네가 감히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경종이 길게 울리며, 공공과 사적인 미추가 있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청렴성을 과시하다. 단결은 힘이며 반부패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 한마음 한뜻으로 탐관오리를 응징하다. 성실은 무형 자산으로, 어떤 부보다도 중요하다.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나가고, 덕을 쌓고 검소하게 살림을 꾸리는 것으로 충분하다.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흥국하다. 작지만 하지 말고 욕심을 내지도 마라. 성실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데리고 갈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청렴함은 선이고, 부패는 악이며, 선악은 분명하다. 성실한 약속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평생 견지하는 것이 어렵다. 두 점이 직선에 가까워지면 사람이 성실하면 된다.
5. 정직과 자기 규율에 관한 시
이 시는 청렴하고 자율적인 것으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두려면, 그것은 국민의 재앙이 될 것이다.
여연이가 말을 짧게 하지 않도록 내 소매를 깨끗하게 해라. 나는 박살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세상에서 나의 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돈, 호색당하지 말고, 내 한숨만 내쉬고, 건곤-미안 > 성실, 민표도 유지해야 한다.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노래 바오 청 은 물 을 마시고 나뭇잎 을 먹고, 가시 의 3 년 을했다. 천주산에 가서 석두 두 조각만 가져가세요.
이 가치는 천 달러인데,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은 없다. -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는 몇 봉지를 들고 가볍게 출전했다. 북경은 얼마나 멀어 보이나요?
채찍질을 멈추고 관일로 기억하고, 모든 것이 하늘의 동맹에 견줄 만하다. -분명히. 관직의 쿠앙 시계는 이미 몇 번이나 왔었는데, 역시 천정이다.
신도에 나를 알아야 할 영이 있는데, 내가 갔는데, 아직도 가난한 것 같다. -분명히. 후수안 고대인들이 이 물에 와서 그 딸을 생각했다.
이 물을 마시고 깨끗한 마음을 바꾸지 마세요. -우 진 윤 친 다시 강남 카누 를 타고, 관중 은 면화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이군을 돌아보니 그는 죄책감을 느꼈고 장정은 괴로워했다. -깨끗해. 채도 근정청청렴한 자는 평생 핑안, 탐욕스러운 자는 앞날을 스스로 파괴한다고 생각한다. 뿌리가 깊고 바람이 불지 않는다. 의는 악을 깨뜨릴 수 없다. 스와 Qiong 을 배우고, 멜론 리앙 에 배치, 대대로 이어지는 명성; 효과적인 왕오, 밀봉된 진주, 천년의 명성. 사람을 쓰는 것은 공평하고, 사람은 정직하며, 작풍은 정파하고, 벼슬은 청렴하다. 물처럼 탐내면 자신을 익사시킬 수 있다. 불을 상상하려면 스스로 태우지 않으면 안 된다. 바람은 잔잔하고, 깔끔하며, 민심을 깊이 얻었다. 이기심은 이미 명예가 바닥을 쳤다. 벼슬이 돈을 탐내는 것은 너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다. 깨끗한 마음을 키우고, 깨끗한 일을 하고, 깨끗한 사람이 되다. 깨끗하고 물처럼 깨끗해서 조금도 오염되지 않는다. 공익사업에 전심전력으로 달려드는 것은 누에처럼 건강한 숨결을 뱉지 못한다. 역경 속에서는 머리가 맑아야 하고, 순경에서는 부패에 저항해야 한다. 너는 애국적이고, 예의 바르고, 신용을 지키고, 성실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해야 한다. 너는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뽕나무를 존중하고 염치국을 제창해야 한다. 너는 청렴하고 청렴해야 한다, 너의 일생은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받을 것이다. 탐욕도 악이다. 그 행동은 개미가 제방을 먹는 것과 같아서 세상에 비웃음을 당한다. 싸구려,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가지고, 불의한 재물은 가져가지 않는다. 국민의 권력은 영원히 남용되지 않을 것이다. 절약만이 성실을 낳을 수 있고, 성실은 절약을 도울 수 있다. 청렴함은 지도간부의 본질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정직은 정의의 기초이며, 탐욕스럽지 않고 이기적이지 않다. 똑바로 써야 네가 감히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경종이 길게 울리며, 공공과 사적인 미추가 있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청렴성을 과시하다. 단결은 힘이며 반부패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 한마음 한뜻으로 탐관오리를 응징하다. 성실은 무형 자산으로, 어떤 부보다도 중요하다.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나가고, 덕을 쌓고 검소하게 살림을 꾸리는 것으로 충분하다.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흥국하다. 성실을 위해 보잘것없지 말고 탐욕을 위해 보잘것없지 마라. 성실은 사람을 결속시킬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데리고 갈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청렴함은 선이고, 부패는 악이며, 선악은 분명하다. 성실한 약속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평생 견지하는 것이 어렵다. 두 점이 직선에 가까워지면 인생은 성실에 좋다 .....
프랑스 앙젤 인간도 몽상가가 필요하다. 그들은 한 사업의 사심없는 발전에 집착하기 때문에 자신의 물질적 이익에 집중할 수 없다. 퀴리 부인의 미덕은 사람들에게 유혹에 저항하라. 그러면 고귀한 일을 할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러시아 첼레스프스키는 보물을 탐내지 않는다. -zuoqiu 명나라 huazhuo 청, 폐기물 욕심 리 리안.
-리우 Zongyuan 진흙, 염색 하지 않고, 맑고 악마. 주돈이의 청렴한 외모도 탐민의 도둑이다.
-바오 청, 공기 바람 두 소매, 단지 yanlu (보통 사람) 짧은 이야기 를 두려워. -유 키안 무결성, 명령 하지; 그는 비록 이 일을 할 수는 없지만, 그의 몸은 바르지 않다.
공자는 벼슬을 하는 사람이고, 모 여평, 그의 재산은 싸지 않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중독이 파괴되고 가스가 태어났습니다.
-리우 시앙 개 는 한푼도 있지만, 내 것이 아니다. 수시가 가난하고 소박한 생활은 바로 우리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곳이다.
방지민의 소박한 생활은 사람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혁명의 질을 키울 수 있다. 서특립은 부를 풀로, 보물을 보물로 삼는다.
류시앙, 시대의 조류와 사회의 패션에 관계없이, 그는 항상 자신의 고상한 자질로 시대와 사회를 초월하여 자신의 올바른 길을 택할 수 있다. -아름다워. 아인슈타인은 사상상의 결백이 없으면 금전적인 정직을 가질 수 없다.
프랑스 발자크는 명리에 동요하지도, 비방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 "견자 \" 는 인간의 도덕을 가지고 놀고, 물건을 가지고 놀았다.
-\ "대법관 \" 은 과부를 두려워하지 않고 강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노래 책 \" 은 부유하지만 비싸지 않다.
한? 유향홍의 말은 공정하고 사심이 없다. 한? 반고 갈증은 도적천의 물을 마시지 않고, 더위는 무궁무진하다.
금? 육기는 공익이 무엇보다 높으니, 반드시 정의가 있을 것이다. 금? 군자 양은 모두 유혹하지 않고 모집할 수 있지만, 포기할 수는 있지만 느리지는 않다.
-안녕? 왕통은 마음이 철석 같고, 정신은 폭풍우 같다. -돈? 양형은 해와 달처럼 휘영청 밝고, 맑고 물거울처럼 맑다.
-돈? 양형의 샘물에 대한 탐욕은 그를 기분 좋게 만들었지만, 그가 한 일은 여전히 매우 기뻤다. -돈? 왕백원은 깨끗하고 명확하며, 그의 형식은 직설적이다.
-돈? 왕보의 장사는 옳고 그름이다. 대중은 거리가 없다. -돈? 장구령의 성실과 신중함이 가정학을 퍼뜨려 고금에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다.
-돈? 최호 산간 지역의 사람들은 독선적이고, 길은 험난하다. -돈? 맹교는 사람됨이 정직하여 악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돈? 유종원은 명리를 신경쓰지 않고, 명리는 개인의 원한이다. -돈? 두목은 수업이 날뛰지 않고, 수업은 아첨하지 않는다.
송? 왕안석의 충후한 성실은 그의 입신의 근본이며 낚시로 유명하지 않다. 송? 숲은 초승달이 사심 없이 비치고, 석양은 여광이 있다.
송? 판탄은 성실하고 정직하며 규율과 법을 준수한다. -위안? 증서의 서늘한 바람은 말이 너무 길어지지 않도록 두 소매가 공중에 걸려 있다! -명나라? 우겸의 남편은 사통팔달이지만, 그의 사생활은 오히려 편파적이다.
-명나라? 설은 대세가 가지 않는 것을 보고, 위험을 보고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명나라? 풍몽룡은 법을 준수하지만, 관직은 재물을 좋아하지 않는다.
-명나라? 풍몽룡은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성실하다. -녹색? 이성
6. 정직과 자기 규율에 관한 시
실파 버섯과 실향은 사람에게 해롭다. 여연이가 말을 짧게 하지 않도록 내 소매를 깨끗하게 해라.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돈
좋은 색깔을 자랑하지 말고, 숨을 건곤-왕면면> 로 가득 채워라.
성실한 사람, 국민의 표도;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송 바오 청
3 년은 가시처럼 물을 마시고 나뭇잎을 먹는다.
천주산에 가서 석두 두 조각만 가져가세요.
이 가치는 천 달러인데,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은 없다. -돈 바이 주이
가방을 들고 가볍게 들고,
북경은 몇 마일로 보이나요?
채찍질을 멈추고 그것을 공식적인 날로 삼다.
모든 것이 영원할 수 있다. -명나라 쿠앙 종
한 관리는 이미 여러 번 왔었습니다.
천도가 사람을 저버리지 않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신도와 신은 나를 알아야 한다.
내가 갔을 때 가난했던 것 같다. -명나라 후진타오 수안
옛사람이 이 물에 이르자 딸을 생각했다.
이 물을 마시고 깨끗한 마음을 바꾸지 마세요. 오진 윤친
카누를 타고 강남으로 돌아왔습니다.
관중에 면이 없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니 이군은 마침내 죄책감을 느꼈다.
영원한 이별은 장정이고, 근심은 구름과 안개가 짙다. (서양속담, 이별속담) -채경 방신
7. 자기 규율에 관한 시
어제의 시는 어제, 어제, 어제는 정말 좋았습니다! 어제는 지나갔지만 오늘은 짜증이 난다.
세상은 어제를 안타까워하지만, 오늘이 또 지나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물은 매일 흐르고, 석양은 매우 적다. 오늘 성취가 있으니 명나라가 오늘 후회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오늘의 시는 오늘까지 반복되는데, 오늘은 얼마나 적습니까! 오늘이 아니라 언제예요? 인생 백년 오늘, 오늘은 아깝지 않다! 명나라까지 기다리면 명나라에 물건이 있다.
너를 위해 오늘의 시를 써라. 오늘부터 시작하세요. 내일의 시는 내일도 반복될 것이다,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는가!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전 세계가 내일까지 지쳐서 봄은 가을이 되어 노병이 될 것이다. 물이 흐르는 것을 보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보고, 백 년 후의 내일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내일 내 노래를 들어 주세요.
8. 자기 규율에 관한 문장
1, 자제력은 가장 강한 본능이다.
쇼베르나 2 입니다. 자신에 대한 약간의 구속이라도 사람을 강하게 만들 수 있다. -골키 3, 성공은 자기 규율에서 비롯됩니다. 만약 한 사람이 결정적인 자질을 갖추지 못한다면, 그는 영원히 독립된 사람이 되지 않을 것이다.
존 포스터는 4 살입니다. 최고조에 달하는 업적은 자율에서 비롯된다. 파나소닉의 행운 5, 한 사람의 힘의 크기를 측정하는 것은 그의 자제력에 달려 있다.
단테 6, 탐욕은 사람의 정신순결을 파괴할 수 있다. 불행히도, 더 많이 얻을수록 욕심이 많아지고, 항상 자신을 만족시킬 수 없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탐욕명언) 천사 7 호. 오만과 자기 경시는 심각한 잘못이다.
-괴테 8. 약간의 인내심은 분노를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플라톤 9, 분노를 이기는 것이 적을 이기는 것보다 더 어렵다.
-키루.
9. 자기 규율에 관한 문장
1, 자제력은 가장 강한 본능이다. -버나드 쇼
2. 자신에 대한 약간의 구속이라도 사람을 강하게 만들 수 있다. 골키
성공은 자기 규율에서 비롯됩니다. 한 사람이 결정적인 자질을 갖추지 못한다면, 영원히 독립된 사람으로 간주될 수 없다. 존 포스터 (배우)
가장 높은 업적은 자기 규율에서 비롯됩니다.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5. 한 사람의 실력을 측정하는 것은 그의 자제력에 달려 있다. -단테
6. 탐욕은 사람의 정신을 망가뜨릴 수 있다. 왜냐하면 불행히도, 더 많이 얻을수록 욕심이 많아지고, 당신은 정말로 자신을 만족시킬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앙젤
자존감과 열등감은 심각한 실수입니다. -괴테
8. 약간의 인내심이 분노를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플라톤
9. 분노를 이기는 것이 적을 이기는 것보다 더 어렵다. -키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