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타고르와 빙심은 예술스타일에서 어떤 유사점이 있나요?

타고르와 빙심은 예술스타일에서 어떤 유사점이 있나요?

타고르' 새' 가 빙심' 범신' 에 미치는 영향은 중국 신문학의 지평선에 별이 가득하다. 빙심 여사는 별들 중 눈에 띄는 톱스타처럼 60 여 년 동안 빛나며 문단에 번쩍였다. 20 세기의 현대인으로서, 그녀는 시대의 풍운 속에서 모색하고, 진리를 탐구하고, 빛을 추구하며, 길고 구불구불한 창작의 길을 걸었다. 그녀는 중국 1 세대 신문학의 창시자이자 중국 소시파의 대표로 칭송되어 유명한 시 운동을 지도하고 추진했다. 시집 《별》은 그의 짧은시의 대표작이다. 또 다른 현대 동양 시인인 타고르는 심오한 철리가 가득한 짧은 시로 세계 문단에 유명하다. 대표작은 시집' 새',' 초승달' 등이 있다. 19 13 년, 타고르는' 달집' 출판으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몇몇 걸출한 과학자들이 선배의 어깨 위에 서서 자란 것처럼, 도움 없이는 빙심도 자신의 예술의 전당을 지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그녀가 문단에 발을 들여놓고 초기 창작을 시작했을 때, 바로' 소호' 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냈을 때였지만, 당시 그녀의' 재능전시' 와 이후의 명성은 모두 타고르 사상과 창작의 영향을 받았다. 빙심의 창작은 타고르의 이론을 바탕으로 사랑의 철학 체계를 인생철학과 창작의 지도사상으로 확립하여' 빙심체' 산문의 예술스타일, 즉 부드럽고 서정적인 스타일, 완곡하고 함축적인 수법, 신선하고 아름다운 언어, 약간 슬픈 색채를 형성했다. 짧은시의 장르 스타일에서는 산문 짧은시가 중국에 성공적으로 이식되어 신시의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빙심체' 짧은시는 중국 짧은시파에서 수많은 사람들에 의해 모방되었지만, 도달한 사람은 거의 없다. 우리가 타고르의' 새' 와 빙심의' 별' 을 음미할 때, 우리의 생각이 심오한 철리가 가득한 알록달록한 경지에 흐를 때, 우리는 별과 새 사이에 놀라운 유사점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이런 유사성은 모양이 아니라 신에 있다. 단순한 모방이 아니라 의도적인 혁신으로, 신상에서 자신의 예술적 개성을 잃지 않고, 또 같은 독특한 풍격으로, 두 송이의 만발한 꽃으로 각각 각자의 향기를 지녔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빙심' 별' 의 창작 과정을 보면 타고르의' 새' 에 의해 영감을 받았다. 저자' 별들의 서열' 에 따르면, 19 19 년 어느 날 밤, 빙심과 오빠 빙종이 둘러앉아 타고르의' 잃어버린 새' 를 읽었을 때 형이 그녀에게 물었다. 너는 너의 생각이 너무 혼란스럽다고 하지 않았니? 이렇게 소장하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제 자신의' 단편적인 생각' 을 적어서 시가 되었습니다. 1920 년 여름, 둘째 형 빙숙은 이 시들을 뒤적거리며 속표지에' 별' 이라는 글자를 적었다. 192 1 가을, 빙심은 시집' 별' 을 출판한다. "별 새" 시의 형태와 내용으로 볼 때, 기본적으로 몇 마디, 즉 몇 마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새명언) 새' 의' 푸른 잎, 해바라기, 바닷물, 뜬구름' 은 모두' 별' 의 글자 사이로 뛰어올랐다. 그들은 모두 철학자의 통찰력으로 현재의 이미지를 포착하고, 자신의 감정을 철리에 부여하고, 신기한 글로 표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타고르의' 새' 는 빙심의' 별' 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주된 세 가지 측면이 있다: 하나는 인생철학과 창조적 사고, 즉 사랑의 철학이다. 둘째, 예술적 영감의 영감; 세 번째는 예술적 특색이다. 사랑의 철학 타고르의 세계관은 우주가 순수하고 조화롭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사랑의 철학으로서의 인생관과 같다. 타고르는' 시의 나라' 와' 동방불교의 성지' 에 살고 있기 때문에 사랑의 철학 아래 사람을 자연, 감정, 진리와 융합시킨다. 새, 구름, 여름꽃, 가을달, 이슬과 같은 우주 만물은 시인의 감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과업의 사업은 숭고하다/꽃의 사업은 달콤하다 심지어 세 마디로 시와 철리가 충만하여 사랑의 주제를 표현했다. 빙심은 어려서부터 부드러운 모성애를 접했고, 부유한 가정환경은 그녀를' 모성애' 와' 동심의 사랑' 에 사로잡았다. 이는 태고어의 사랑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철학의 기초이다. 이 아가씨 앞에서 사랑은 세상의 모든 것을 지배하는 정신이다. 모성애는 모든 사랑의 기원이며, 좌표 복사처럼 자연의 사랑과 어린 시절의 사랑을 낳는다. 바로 태고어의 애정관이 빙심의 별들에 깊은 영향을 미쳐 그의 시가 진한 사랑의 색채를 띠어 행간에 스며들게 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인간! 사랑하세요, 우리는 모두 장거리 여행자입니다. 같은 목적지로 달려갑니다. " 이런 정의의 외침은 물론 인자한 사람의 마음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지만, 결국 희망찬 생각으로' 인간' 이 모두' 함께 죽지는' 않을 수도 있다. \ "엄마! 하늘에는 비바람이 오고, 새는 둥지에 숨었다. 내 마음속의 폭풍이 올 것이다. 나는 너의 품에 숨어 있을 뿐이다. " 빙심은' 새' 와' 나' 의 비유로 모성애를 극치로 표현했다. 세상의 비바람도 무섭지 않다.' 어머니의 품' 이 있기 때문에 그녀는 안에 숨어서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기를 기다리고 있다. 타고르의' 날새집' 이라는 예술적 영감은 인간과 자연, 감정, 사례로 꽃과 풀, 구름, 월, 물 한 방울에서 감정이 생겨나고,'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물건이 있다, 글 속에 물건이 없다' 는 철리를 적은 말로 써 자연과 사람의 마음의 교감을 드러낸다. 이런 영향으로 빙심의 별은' 단편적인 생각' 을 모아 시를 한 편 썼다. 이것은 시의 형식과 철리의 대등함뿐만 아니라 사물의 일관성, 아마도' 시인이 생각하는 것' 에도 반영된다. 본질적으로 빙심은 예술가의 생기와 활력을 잃지 않고 태고어의 선배를 서두르고 있다. 타고르의' 날아다니는 새집' 의 시는 의미심장하고 철리가 넘치며 흥미를 자아낸다. 시인으로서 복잡하고 만화경 같은 사회 현상에 직면하여 우리는 세상을 피하거나 사물과 풍경을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이런 야망, 이런 가슴은 시인의' 자아' 만이 아니라, 그 외연에는 이미 시인 옆에 사는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시인은 생활의 사진작가일 뿐만 아니라 격려적인 현자이기도 하다. 이로 인해 타고르의 시는 철리로 가득 차 있고, 사고하고, 상상을 타고, 이득이 무궁무진하다. "무슨 소리야, 바다? 영원한 질문입니다. ""하늘,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영원한 침묵이다. " 여기서' 해수' 는 의인화되었다. 바닷물이 울부짖으며 뒹굴고 있고, 파도가 울부짖는 것처럼 불평한다. 바닷물의 언어를 아십니까? 이' 영원한 문제' 는 자연스럽게 생활과 사회를 연상시킨다. 우연히도 빙심은' 별들' 에서 "해파는 끊임없이 암석을 물었고, 바위는 오랫동안 침묵을 지켰고, 시종 대답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의 침묵은 이미 수백만 번이나 고려되었다. " 이국 타향의 시인, 이성도 바다를 향해' 해수',' 바위',' 해파' 를 인격으로,' 의심' 에 대한 답은' 침묵' 이다. 여기서 사람은 자연, 진리, 감정과 하나가 되어 광활한 그림을 보여 주고, 뛰는 해안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며, 바다에서 온 인생철학의 외침을 들었다. 타고르의' 새' 는 물표, 경서정으로 빙심의' 별' 이 인생에 대한 이해와 서정적인 결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별과 새는 철학적 깊이와 예술적 기교에서 다르다. 타고르는 생활의 체험자이다. 사회생활의 이슬을 마신 후, 그는 약간의 초연 속에서 세상에 경고했다. 빙심은 생명의 추적자로서 그의 추구에서 세계를 바라보고 있다. 물언지와 경서정은 철리시의 두 가지 표현 방식이다. 예를 들면 새의 날개처럼 이리저리 뒤척여야 시의 하늘을 날 수 있다. 시는 철학을 표현하고, 사람을 계몽하고, 사람을 안개에 빠뜨리고, 이미지로 추상적인 철학을 구체화해야 한다. 타고르는' 새어' 에서 이렇게 썼다. "해바라기는 이름 없는 꽃을 자신의 동포로 삼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해가 뜨고 미소를 지으며' 안녕, 내 아기?' 라고 말했다. 타고르의 인생 이상은 해바라기의 이미지에 녹아들었다. 바로 광명에 대한 추구, 햇빛에 대한 추구, 인간의 뜨거운 사랑과 병행하는 것이다. 그 의경에 영감을 받아 빙심은' 별들' 에서 "해바라기는 백련을 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가장 친한 친구라는 것을 인정한다" 고 썼다. 백련은 물이 나오고 해바라기는 고개를 숙인다. 그녀의 우아한 교만은 자신을 갈라놓았다. " 빙심은 해바라기의 이미지를 차용했는데, 지금은 태국시와 비슷한 광명한 철학을 동경하고 있다. 빙심은 그녀의 독특하고 정교하고 상큼한 문필로' 백련화' 를 끌어내어 맑고 깨끗한 진주와 빛을 연결시켰다. 빙심은 타고르의 종적을 찾고 있지만, 바람을 따라 규칙을 고수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빙심의' 별들' 은 타고르의' 날새집' 의 영향을 받아 경물로 서정을 하는 것이 더 자연스럽고 적당하여' 창조성' 의 문학적 기교가 있다고 느끼게 한다. "꽃이 가지에 피고, 새가 날아가고, 꽃이 땅에 뿌렸는데, 인생이 이렇게 힐끗 보일까?" 경물과 글은 모두 감상적인 글이고, 시인은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경물을 쓴다. "잔화", "새", "번가지", 이 사람들의 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연 경관들은 모두 시에 녹아 서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서로 다른 시인의 작품, 어떤 감정을 표현하는지, 어떤 철리가 함축되어 있는지, 항상 같은 것은 아니다. 빙심은 철학자의 눈초리로' 붉게 물든 땅' 을 통해' 인생이 이렇게 힐끗하지 않은가' 라는 질문을 던졌다. 생명은 짧고, 자유롭지 못한 생명은 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간다. 이런 서정은 억지스럽고 창백하고 무력한 것이 아니라, 경생에 따라 살아가는 것이 필연적이며, 그 능숙한 표현 수법에 탄복하고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빙심은 타고르의' 새' 형식으로 자신의 감정과 추억을 표현하며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한 편의 작은 시는 몇 글자밖에 없고 리듬과 형식의 엄밀함에 국한되지 않지만, 그것은 중요하고 철리가 풍부하여 조금 더 많다. 그녀는 순간적인 플래시 사상을 녹여 말투가 부드럽고, 약간 슬픈 색채와, 언어가 철리가 풍부한 아름다운 시편을 잘 녹여 격언 경구처럼 함축적이고 그윽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성공의 꽃, 사람들은 그녀의 밝은 현실에 감탄한다! 그러나 애초에 그녀의 꽃봉오리는 분투의 눈물에 흠뻑 젖어 희생의 피비를 뿌렸다. " 이 작은 시는 아름답고 철리가 충만하다. 그것은 분투와 성공 사이의 인과 관계를 다룬다. 성공의 비결은 성공의 순간이 아니라 성공을 위한 끊임없는 분투이다. 그래서 세상, 특히 청소년들에게 격언 경구로 추앙받고 있다. 사실 빙심의 별을' 성공의 꽃' 에 비유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성공한 꽃의 개방과정과 성공을 촉발하는 꽃의 자양분을 탐구하는 것은 타고르의' 날새집' 이 빙심 별들에 미치는 영향뿐만 아니라 빙심이 예술을 걷는 길에서 지칠 줄 모르는 정신추구를 볼 수 있다. 빙심단시의 예술적 특색은 타고르의' 날새집' 의 영향을 받아 철리가 풍부하고 기억에 남지만 자신의 예술적 개성을 잃지 않는다. 문장을 만드는 데 있어서 중국 고전시의 영향을 받는다. 중국의 고대 문학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고전시사가부의 달콤함은 빙심이 경작하는 작은 시 토지를 자양한다. \ "천아르 떨림, 어두운 섬, 달이 올라왔다. 생명의 근원, 죽음의 땅! ""이슬 구슬 꼬치! 또한-차가운 옷 은 귀찮은 마음 에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여기서 빙심은 타고르의 철학 예술적 특색과 자신의 예술적 개성을 결합한다. 독자에게 드러난 것은 두' 시국' 의 시가 하나가 되어 사람들의 머릿속에 깊은 사고를 남겼다는 것이다. 화호는 고양이 같지 않다는 명언이 있다. 화가의 단순한 모방을 뜻하는데, 결국 자신의 스타일을 잃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지 못했다. 호랑이를 그리는 것도 그렇고, 시를 배우는 것도 예외는 아니다. 타고르의 철리시' 새' 는 한때 중국 시파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시파의 수많은 시인 중에서 빙심은 결국 위대한 악기가 되어 지도자가 되었다. 바로 그녀가 다른 사람의 장점을 흡수하여 나를 위해 쓰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