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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치기(Xin Qiji)에 대한 문학해설

남송대 무제파의 시인 신치기(1140~1207). 그의 원래 이름은 단푸(Tanfu)였고, 유안(You'an)으로 바뀌었고, 별명은 가쉬안저스(Jiaxuan Jushi)였습니다. 그는 이성(지금의 산둥성 제남) 출신이었습니다. 그는 Su Shi만큼 유명하며 Su Xin이라고도 불립니다. 누군가 그를 이렇게 칭찬했습니다. 가쉬안의 스승, 인간 중의 영웅, 시인 중의 용. Liu Chenweng의 "Xin Jiaxuan Ci 서문"은 "말이 동쪽 경사면에 이르면 시처럼, 쓰기처럼, 하늘과 땅의 경이로움처럼 계속해서 호북의 젖꼭지 역할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시성, 후난성, 복건성, 저장성 동부. 그가 태어났을 때 산동은 이미 진군에 의해 점령되어 있었다. 21세에 반진반군에 합류했다가 곧 남송으로 돌아갔다. 그가 태어나기 13년 전, 산둥 지역은 진군에 의해 점령당했습니다. 소흥 31년(1161년)에 2,000명의 병력을 이끌고 북반금군에 합류했다. 이듬해 남송으로 파견됐다. 그는 평생 동안 진군에 맞서 싸우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을 것을 굳게 옹호했습니다. 그는 적과 우리 사이의 정세를 분석하기 위해 "매진에 관한 10가지 수필"을 제시하고 군대를 강화하고 국가를 회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했으며 또한 "9가지 토론"을 총리에게 제출하여 더욱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Ten Essays"의 아이디어는 채택되거나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각지에서 부임하면서 쌓인 결점을 성실히 해소하고 적극적으로 군대를 조직하여 전쟁을 준비했으나, 계속해서 투항자들의 방해를 받고 장시(江西)성 상요(上隆)에서 쫓겨나기도 했다. 오랫동안. 조국을 되찾으려는 그의 원대한 야망은 실현되지 못했고, 충성심과 분노로 시를 지어 남송의 위대한 시인 세대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는 무자파의 애국시인으로 소시와 함께 '소신'으로 불렸다. 소흥 32년, 풍표에게 남쪽으로 돌아가라고 명했고, 고종 황제가 그를 불러 성무랑(成吳랑)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Ning Zongchao의 피곤한 관리들은 사절을 진정시키기 위해 절강 동부로 가서 Longtuge를 추가하여 시스템을 기다렸다가 법령을 수락했습니다. 그는 한때 장시성 상라오(Shangrao)와 첸산(Qianshan)에서 10년 이상 살았습니다. 그의 말은 열정적이고 관대하며 비극적입니다. 글의 힘이 강하고 예술적인 스타일도 다양하지만, 주요 내용은 대담하고 거침이 없다. "Jia Xuan Long Short Sentences"가 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자신의 성실성과 업적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평생 저항 전쟁에 헌신하여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메이친에 대한 10가지 수필"과 "9가지 토론"을 출판했습니다. 그는 전쟁과 국방에 있어서 뛰어난 군사적 능력과 애국적 열정을 보여주었으며, 송나라의 학자인 진량(陳梁), 성리학자인 주희(朱熙)와도 깊은 친분을 유지하며 지성을 다지고 지식을 교류하였다. 진나라에 항거하고 나라를 회복하는 것이 그의 작품의 주된 주제인데, 길을 잃은 영웅들의 한탄과 게으른 영웅들의 원한이 담겨 있는 시대적 특징을 갖고 있다. 그는 또한 생생하고 섬세한 붓놀림을 사용하여 강남 시골의 목가적 풍경, 세계 정세, 사계절의 민속 풍습을 묘사합니다. 그의 가사는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이전 세대의 암시를 가사에 활용하는 데 능숙합니다. 스타일은 웅장하고 대담하면서도 섬세하고 여성스럽습니다. 소식의 작품을 바탕으로 자의 사상적, 예술적 개념이 크게 확장되었으며 자의 문학적 위상이 향상되었다. 후세에서는 그들을 '소와 신'이라고 불렀다. 그의 시와 수필도 칭찬할 만하다. 특히 "문체가 훌륭하고, 지혜가 풍부하며, 글이 권위 있는" 수필은 칭찬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