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Yu xiuhua 의시의 익숙하지 않은 언어
Yu xiuhua 의시의 익숙하지 않은 언어
장종창은 공자의 아버지 어머니인 만큼 부드러움을 띠지 않고 산둥 한 번 헛걸음을 했다. 그래서 저는 그 자리에서 선생님께 배웠습니다. 한차례의 고된 훈련을 거쳐 장종창의 기예가 크게 발전하여 오래지 않아 시집을 출판하여 친구와 연인에게 나누어 주었다. 중국에는 백년 시인이 많지만 장종창처럼 시가 있고, 기억되는 시인은 매우 적다. 너를 이긴 것은 종종 동행이 아니라 국경을 초월한 장종창이다. 광서 7 년생으로 어릴 때 사립학교 교육을 받았다. 시간은 짧지만 앞으로의 독서와 글쓰기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장종창의 시는 두 글자로 요약할 수 있는데, 바로' 직설적인 억측',' 막말을 해서는 안 된다',' 심지어 철리까지 있다' 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의 노래' 태산 유람' 이 있다. 이렇게 풍부한 상상력 (뇌회로) 은 모든 시인이 가져야 할 기본적인 자질이 아닌가? 원시는 다음과 같다: 멀리서 바라보면 태산이 캄캄하고 꼭대기가 가늘고 바닥이 두껍다. 태산을 거꾸로 뒤집으면 머리가 얇고 정상은 두꺼울 것이다. 장종창은 욕설을 하는 시인이다. 그의 인생 추구도 세속적인 향락이다. 예를 들어, 여자가 많고, 돈이 많고, 남자가 많고, 특히 벨로루시 여자들은 그가 특히 좋아한다. 그래서 그의 시는 모두 저속하다. 그러나 읽는 것은 인상적이다. 아마도 최고의 소설가가 종종 의대, 특히 산부인과 출신이기 때문일 것이다. 중문과가 아니다. 그 이유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신중하고, 다른 하나는 투명한 생활이다. 예를 들어 노신, 용은 죽었고, 당대의 저명한 작가 풍당도 있다. 시' 구우' 때문에 중도에 출가한 장종창은 여태까지 잘 훈련된 시인이 시에서 성취한 적이 없다. 시가란 무엇입니까? 그녀는 어떤 형식을 가져야 합니까? 당신이 아직도 얽히고설키고 시의 정의에 얽매여 있을 때, 그는 이미 시를 썼고, 그는 대담하고 출중하다. 여수화의 시는 한 명의 살인범을 한 무리의 아가씨들 사이에 두는 것처럼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다는 말이 있다. 장 zongchang 시, 왜 그렇게 하지 맛? 예를 들어, 그의 원시' 유방을 비웃는다' 는 시' 유방을 비웃는다' 는 것은 물론 그가 가장 칭찬할 만한 시는' 바람의 노래' 이다. 한고조 유방도 큰 풍가를 가지고 있어 예로부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고 있다. 바다가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왔다. 앤드류, 전사들은 항상 찾고 있어! ","유방의 시, 첫 문장이 특히 돋보인다. 장종창의' 바람의 노래' 는 선인에게 경의를 표하지만, 마지막' 안드레 고래삼부상' 과 같은 독특한 점도 있다. 민국군벌 장종창의 시를 나는 웃을 수 없다. 장종창의 시는 매우 많은데, 모두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작품이지만, 모두 공통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명료하다는 것이다. 종종 많은 사람들은' 시에 들어갈 수 없는 것' 이 직접 표현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미지는 매우 정확하여 독자들이 한눈에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오늘날 시의 세계는 대부분' 난해하다' 고 한다. 만약 작가가 스스로 주석을 달지 않는다면, 세계 어느 누구도 그의 시가 의도를 알 수 없다. 문필이 이렇게 심오하여 문외한들은 이해할 수 없지만, 만일 당신들이 한 무리의 전문가이고 서로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당신들이 프로대중으로부터 이탈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까? 시는 결코 한 사람의 흥청거림이 아니다! 장종창의 시는 고전시를 쓰지만 현대시를 쓰는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은 또 난장판이다. 이것이 바로 시 분야의 현주소이다. 중문과를 졸업하고 협협과 시단에서 묵묵히 30 여 년 동안 열심히 일했지만, 나는 여전히' 시' 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했다. 사람들은 장종창의 시를 이야기하는데, 대부분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럽고 즐겁게 가르친다. 사실 현대시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이 가장 좋은 시가 아닌가? 러시아 평론가 슈크로프스키는' 낯설다' 를 제안했다. 만청장원 왕수펑과 장종창의 선생님 장종창이 모두 시를 썼다. 그것은 바로 시에 들어갈 수 없고, 생활 속의 일상 언어를 시 언어로 바꿀 수 없는 것이 아닌가? 동시에 사람들의 눈과 귀에 새로운 느낌을 준다. 이런 신기한 (반전) 은 시 창작에서 가장 긍정적이고 지지할 만한 것이다. 물론 문학 창작에 천부적인 재능이 중요하다. 노력하면 할수록 타고난 재능의 중요성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시 창작에 관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계몽과 영성이다. 장종창은 장종창이 이런' 영성' 을 가지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그의 시를 읽으면 나는 웃을 수 없다. 반대로, 그는 자신의 창작 재능과 놀라운 상상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전문가는 문도를 보고 문외한은 구경을 한다. 시는 우리 생활에서 멀지 않다. 장종창의 시를 읽는 것은 웃음인지 진지한지 자유의 선택이다. 물론 한 사람의 우수함을 인정하는 것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나를 위해 봉사하는 정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