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궈더강 만담' 대우치수' 대사
궈더강 만담' 대우치수' 대사
아까는 고단풍과 걸운평이었다. 그들이 말하는 이야기는 홍양동으로 전통 프로그램이자 문극의 대표작이다. 나도 이것을 연구한 적이 있다. 많은 문장 들은 윤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오행팔상서로운 시, 윤리적으로는 찾을 수 없고 부담도 없다. 이것은 매우 이상하다. 토론 할 시간이 있습니다.
만담을 듣는 데는 두 가지 방법밖에 없다. 한 가지 방법은 짐을 듣는 것이지만, 어떤 만담은 지식과 재미에 더 중점을 둔다. 우리가 어제 논의한 것을 보세요. 양산포와 송강은 강주로 파견되어 소란을 피웠다. 살인에 대한 많은 지식을 소개했는데, 아아, 어제의 관중을 보면 알 수 있다. 사람을 죽이는 방법을 알고 난 후. 나는 오늘 이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을 계속 가르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오늘, 나는 너에게 역사에 관한 작은 이야기를 하나 들려줄 것이다. 아까' 코곡 상경' 을 먼저 말했는데, 관중이 무대 뒤를 찾아 들었다고 합니다. 네, 해방 전입니다. 만약 너의 집에 노인이 있다면 너는 알아야 한다. 지금 이 시기에도 마찬가지다. 우리 집에 가서 물어보자. 어떤 노인들은 이것이' 대우치수' 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노인이 오래 살았으면 좋겠다. 모두 우우 () 가 물을 다스리고 모두들 기뻐하며, 말이 너무 이르다고 한다. 네, 너무 이른데요. 신해혁명 전 ... 대혁명 전에 우리는 반드시 전진해야 한다. 옛날에는 반고가 천지개벽한 것부터 삼황오제가 오늘까지 왔다는 말이 있었다. 일찍이 봉건 사회 이전에는 그때 천지가 이렇게 큰 고기 공이었다고 한다. 마치 계란 같다. 이 알에는 반고 선생님이 살고 있다. 지루해서 그는 큰 도끼 한 자루를 꺼냈다. 도끼는 어깨가 넓고 등이 두껍고 날이 얇다. 살인은 피가 없다. 위에 세 글자가 적혀 있다: 왕마자. 반고는 매우 즐겁다. 제가 가지러 갈게요.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것을 들고 바로 이 큰 계란을 잘라라. 청자는 승천하고, 탁한 자는 땅에 떨어진다. 이것은 하늘과 땅을 갈라놓은 민간 전설이다. 우리 중 누구도 이 반고 선생님을 본 적이 없다. 민간 신화, 많은 물건들이 모두 뜬소문일 뿐이니,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그때는 글도, 기록도 없었고, 모두 입소문이었다.
어차피 나중에 다시 오면 사람은 천천히 문명화되고 지도자가 있을 것이다. 지도자 중 하나가 있습니다: 야오. 그의 이름은 야오인데, 우리는 늘 이것이 바로 그 사람이라고 말한다. 수프, 이 야오. 왕요는 대단하다. 이 사람은 결점이 없고, 모두 장점이다. 전 세계 사람들이 단결하여 야오를 우리 지도자로 선출하다. 나중에 이 야오는 나이가 많아서, 나도 여기서 계속 왕을 부를 수는 없다. 너는 내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 그 당시' 퇴위' 라는 명사가 있었다. 그때 나는 이 아버지가 그만둔다고 말하지 않았다. 내 아들에게 준 것이다. 아니, 이건 양보다. 세계 최고의 사람을 고르다. 모두의 건의는, 네가 말하는 사람이 강하다면, 누구든지 왕이라고 부를 수 있고, 모든 사람을 통치할 수 있다. 신하들은 아이디어를 내고 마침내 순이라는 사람을 골랐다.
이 사람의 이름은 순이라고 합니다. 무슨 좋은 생각이 있어요? 모두들 이 사람은 좋은 사람이고, 능력이 강하며, 결점이 없다고 말한다. 얼마나 아름다운 사람인가: 아무데나 가래를 뱉지 않고, 길을 건너 횡단보도를 걷고, 차에 올라 임산부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황소에게 표를 사지 않고, 만담을 듣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왕요는 그것이 나보다 낫다고 말했다. 나는 만담을 듣고, 나는 소리쳤다: 헤이! (청중은 소리 쳤다: 헤이! 네, 그렇습니다. 좋아, 데려와, 따라와. 그가 말하길, "왕, 당신은 내가 무엇을 하길 원합니까? 왕요는 매우 기뻤다. 여기 앉아 있는 형제들에 대해 말하자면, 지금은 너 같은 일을 찾지 못했다. 나는 너를 명상해야 한다. 순주: 농담이 아니에요. 잘 했어요. 나는 아무데나 가래를 뱉지 않는다. 나는 버스에서 임산부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군인 열사에게 물을 길어주고, 만담을 듣고 핑계를 찾지 않았다. 내가 어떻게 어색할 수가 있어? 요왕은 네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 돈이 아니라 사생망사한 선이다. 나는 나라를 너에게 앉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듣기만 하면 멍해진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왕 야오 (Wang Yao) 라고 말하면, 여기 앉아 있으면 온 세상이 모든 사람의 집이 될 것입니다. 나는 너의 능력이 없다. 나는 할 수 없다. 거듭되는 발언으로 순선에게 섭정왕이 되라고 최종 결정했다. 왕은 역시 요이고, 순은 먼저 그를 대신해서 왕의 권리를 행사한다. 나는 먼저 한동안 일한다. 만약 네가 괜찮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왕이다. 만약 네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다른 사람을 다시 찾아도 늦지 않다. 너는 여전히 국왕이다. 그 해 야오 107 세. 순신은 내가 정치로는 몇 년을 얻을 수 없다고 말했는데, 너도 200 세까지 버틸 수 없을 것 같다. 이렇게 순은 천하의 주인이 되었다.
그러나, 한동안 국왕이 된 후, 세계 각지에서 홍수가 발생했다. 그해, 솔직히 말해서, 아직 이렇게 생각이 나지 않았다. 고대에는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물이 오면 인민은 참담하고 수많은 사람이 죽고 중원지구는 호택이 된다. 사람들은 매우 서두르고 있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순은 중고위층의 지도자로서, 가장 중요한 임무는 물을 다스리는 것입니다. 장관들과 너의 생각을 토론하고, 우리가 코코 리 물불 속에서 구해 보자. 누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부장이 나와서 내가 부장이 되어 물을 다스리고 싶다고 말했다. 오, 아이칭, 너 이름이 뭐니? 총! 순이는 매우 화가 났다. 우리는 토론할 일이 있다. 나는 단지 섭정왕일 뿐이다. 만약 네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너는 왕요와 이야기할 수 있다. 너는 욕설을 할 수 없다, 너는 알고 있니? 하지만 내 관점에서 볼 때, 나는 너에게 이렇게 화를 낼 수 없다. 먼저 이 문장 빼면, 나는 언급하지 않겠다. 너 이름이 뭐니? 총! 순기를 화나게 했어, 손자! 다 끝냈어?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문무백관은 그에게 안심해라, 그의 이름은 주이다. 오, 순이는 고개를 끄덕였다. 이것은 나의 소홀이다. 아이청의 이름은 총이다. 당신은 한 사람입니다. 나는 내가 어렸을 때 말을 듣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아버지가 너를 이렇게 부를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우리 한번 토론하자. 당신은 물을 통제할 방법이 있습니까? 총 선생은 내가 반성 댐이라고 말했다. 무슨 뜻이에요? 물이 오자 우리는 벽으로 막았다. 순은 물이 다시 오르면 우리의 댐이 더 길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순은 고개를 끄덕였다, 응, 이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그럼 네가 가라.
총 선생은 많은 민공들과 함께 댐을 건설하기 시작했다. 아아, 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사람들이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강물이 하늘에서 흐른다. 이 물건은 유용합니까?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매우 야만적인 방법이다. 물이 온다, 네가 그것을 막아라, 여기에 금이 가 있으니, 바로 여기에 막혀라. 너는 영원히 교통 체증을 겪지 않을 것이다. 세상이 그렇게 큰데, 어떻게 그렇게 많은 홍수를 막을 수 있단 말인가? 막히면 막히면 할수록 귀찮아요. 총은 여전히 모두에게 건의를 하고 있다. 봐라, 우리는 여기에 매우 높은 기지를 건설했는데, 물은 하늘에서 온 것이다. 우리는 이미 이 작업을 저지했다. 다음 단계 ... 신하들은 모두 이런 뜻이니, 너는 뒤돌아 볼 수 있다. 내가 몸을 돌리자 큰 균열이 생겼다. 와, 물이 다 내려 수많은 사람이 죽었다. 일부 대신들은 순에게 이 소식을 알려서 그의 방법이 무효라고 말했다. 순이 맞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수많은 사람이 죽었으니, 그는 전체 국민의 죄를 저질렀으니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한다. 나는 주융이라는 대신을 보냈는데, 너는 나의 칙령을 들고 총살하러 갔다.
주융은 여기까지 여행하며 밤낮으로 옥산으로 달려갔다. 당시 옥산에서 일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축융은 여기에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건 총사님, 너무 무섭습니다. 이 일을 한 왕은 이미 알고 있다. 왕은 매우 화가 나서 결과가 매우 심각하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지금 나는 순왕의 명을 받들어 너를 죽이겠다.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네가 나를 죽게 하면, 나는 어쩔 수 없이 죽어야 한다. 법령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길에서, 왜? 그때는 종이가 없었고, 황제는 법령을 전하고, 칙령을 써서 석두 위에 깎아내야 했다. 나는 길에서 뒷차를 끌고 있다. 그럼 며칠만 기다려, 며칠만 기다려. 며칠을 기다리다가 마침내 이 수칙을 가져왔다. 100 파운드의 큰 돌, 이것은 그것이 말한 것이다. 총은 한숨을 내쉬고 어쩔 수 없었는데, 보아하니 내가 무능해서 백성들이 고통을 당하게 된 것 같다. 나는 왜 죽지 않고 이 세상에 감사하지 않는가. 머리를 석두 위에 올려놓자 주영은 망치, 붕, 풍덩, 뇌가 나왔다. 그 이후로 주영은 다시는 두부뇌를 마신 적이 없다.
그러나, 수리관원들은 모두 죽었고, 수리작업은 계속되어야 한다. 그럼 누가 할 수 있을까요? 이때 주의 아들은 이미 컸다. 경성에 와서 대순을 만나다. 내가 물을 조절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순이는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네가 물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우리 아버지가 줄곧 수자원을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누가 전화했어? 총! 순이 고개를 끄덕이다. 그것은 너의 아버지에 달려 있다. 그것은 너의 아버지에 달려 있다. 원래 네 이름은 샤오롤이야? 나는 작은 총을 부르지 않는다, 나는 작은 총을 부르지 않는다. 제 이름은 여입니다. 오, 불러, 그럼 너 아직도 네 아버지처럼 댐을 쌓고 있니? 너는 이렇게 할 수 없다. 우리 아버지가 그렇게 하신 것은 잘못된 것이다. 그가 이렇게 한 결과는 틀림없이 온 국민이 숯을 태우고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은 것이 틀림없다. 네, 네 아버지가 그렇게 하셨어. 죽음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그럼, 우리 아버지는 이것에 대해 대가를 치러야 한다. 그는 이미 대가를 치렀다. 그는 이미 죽었다. 응, 내가 하고 싶은 걸 순치해. 나는 역류하여 수영을 할 수 없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디가 물이 막혔는지, 나는 막힌 곳을 소통해야 한다. 순일청, 그래! 그는 이렇게 말했다. 너는 너의 아버지에게 그가 죽을 수 없다고 말했다. 너의 생각은 너의 아버지보다 훨씬 낫다. 그런 다음 진 () 은 여덟 명의 대신을 봉하여, 그와 함께 이것을 사서 () 의 팔중신 () 으로 기록하였다.
8 명, 수만 명의 민공을 데리고 나머지는 모든 수로를 소통시켰다. 첫째, 첫 번째 어려움은 용문산이다.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지금 산서성의 남서쪽 모퉁이에 이진현이라는 곳이 있는데, 서쪽은 여량산과 연결되어 있다. 황하가 남쪽으로 흘러 용문산에 가로막혔다. 우리가 무엇을 할까? 지금 급선무는 산을 뚫어 물이 지나가게 하는 것이다. 그때는 트랙터나 이 기계들이 없었다. 모든 도구는 멜론, 심벌즈, 도끼, 삽, 그립, 손바닥, 잠금, 균형, 여덟 가지뿐입니다. 우리는 황제가 무대에서 전당에 오르는 것을 보았고, 그 뒤에는 몽둥이 하나, 한 손이 머리 위에 있거나, 아니면 멜론 하나가 뒤따르는 것을 보았는데, 이것은 당초에 남겨진 것이다. 고대에는 이 여덟 가지가 건축의 도구였다. 이 여덟 가지 물건만으로 이 산을 파면 업무량이 매우 많다. 아아, 이 프로젝트는 특히 이상적이지 않아 노동자들이 매우 고생한다. 대우는 모두에게 사상 일을 해 주었다. 나는 모두가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국민의 이익을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한다. 아프지 않고 사담 후세인을 떠올린다는 말이 있다. 만약 순조롭다면 클린턴을 생각해 보세요. 노동자들은 정력이 왕성하다. 이 사담 후세인이 누구인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여설, 나도 항상 아는 것은 아니다. 나는 만담하는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들었다.
왕우가 즉위한 후, 먼저 대신을 분봉하였다. 왕순의 부장 앞에서 그들은 연이어 승진되었다. 왕순의 아들과 왕요의 아들도 자신의 봉지가 있다. 아들은 단주라고 하고, 봉지는 당이라고 부른다. 이 곳은 돈이라고 하는데, 지금 보정 근처에 있습니다. 아들은 상주로 봉쇄되어 우로 봉쇄되었는데, 바로 지금의 하남 우성현이 이곳을 봉쇄했다. 나는 강산을 양성으로 옮겼고, 도성은 양성이었고, 백성들은 모두 기뻐했다. 이것은 한 사람이 칭찬하는 좋은 황제이다.
올해라고 합시다. 자연재해는 사라졌지만, 인화가 또 왔습니다. 왜요 삼모가 난동을 부리다. 삼묘 () 는 후난 () 성 남부에 묘족 봉기가 있다. 그 지역에는 묘족과 여족의 두 소수민족이 있다. 이 두 가지. 나는 그 당시 여족의 난리가 앞장서서 헌원황제에 의해 참수된 치우, 즉 사서에 기재된 사카구치의 전쟁을 이끌었다고 생각한다. 돌아온 후, 삼묘는 지금 불복하여 치우의 복수를 위해 군대를 데리고 왔다. 왕우는 이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기왕 온 이상 적들은 저항할 방법이 있다. 사병을 이끌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자, 4 개월 만에 삼묘 수령을 수도로 포로로 잡았다. 모두의 생각에 따르면, 아마 삼묘 교주를 죽였을 것이다. 그런데 왕우는 없어요. 그들에게 올라오라고 부탁하고, 앉아서 너와 잘 이야기해라. 알면 철이 들어야 한다. 세계 인민이 필요로 하는 것은 평화이고, 인민이 필요로 하는 것은 안거낙업이다. 네가 돌아간 후에 너의 구역에서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아아, 삼묘의 지도자가 감동을 받아 눈물이 솟아올라 콧물이 다 나왔다. 우리가 틀렸을 때, 우리는 다시는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변했다.
삼묘 이후 천하 사람들은 모두 엄지손가락을 골랐다. 바로 이때 순왕이 죽는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왕순이 어디 갔어요? 나는 황달과 여영과 함께 창오산으로 걸어갔다. 창오산은 구두산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구척산이라고 부르는데, 흔히 창오산이라고 불린다. 내가 여기에 도착했을 때 왕순은 그가 무엇을 먹었는지 몰랐다. 어차피 나도 편하지 않아, 나도 병이 나지 않아. 빨리 사람을 보내 모든 사람을 불러라. 나는 이 일을 강산에 맡기고 여기서 죽었다. 아아, 아황 여영은 눈물인처럼 울었다. 우 왕 메신저, 세계 사람들은 3 년 동안 효도를 입고 있다. 왜 민간에서는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3 년 동안 애도한다고 말합니까? 모두 그해에 남겨진 규칙이다. 첫해에는 흰색을 입고, 이듬해에는 회색을 입고, 셋째 해에는 파란색을 입는다. 이것은 왕우가 대순을 외칠 때 전해온 규칙이다. 모두들 갔는데 황달과 영영 두 여자만 가지 않았다. 그들은 여기에 작은 집을 짓고 왕순을 위해 대나무 한 조각을 심고 매일 이곳에서 울고 있다. 마지막으로 대나무에 패턴이 있습니다. 대나무 두 가지를 심었다. 꼭대기에 반점이 있는 사람은 단풍양이고, 화환은 향비주라고 합니다. 이 두 종류의 대나무로, 만약 네가 이경이 속판을 부르는 것을 볼 기회가 있다면, 너는 그에게 물어봐도 된다. 그는 아마 모를 것이다.
왕우가 아주 좋아요. 그가 즉위한 후, 괜찮으면 사적으로 백성을 방문할 것이다. 사적인 방문은 일반인의 옷을 입고, 민과 함께 즐기며, 민과 함께 고생하는 것이다. 거리에서 외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나는 왕우이다! 나는 개인 방문이다! 나는 낮은 프로필을 유지한다! 서민에게 전화한 후 무슨 잘못이 있으면 나에게 말해 줘 내가 해결해 줄게. 우리는 여기서 산책한다. 우리는 이미 한 무리의 사람들의 권리를 타격하고, 사람을 파견하여 범인을 데리고 왔다. 범인이 끊임없이 불평하자 왕우가 보았다. 잠깐 만요, 내가 그에 게 물어 볼게요, 왜 그가 불평 했 어? 당신은 무슨 잘못을 저질렀습니까? 그에 대해 말하자면, 다른 사람의 음식을 훔쳤는데, 지금은 잡혔다. 왕우가 말했다: 내가 너에게 한 가지 물어볼게: 너는 왜 다른 사람의 음식을 훔쳤니? 나는 이것을 갈망한다. 왕우는 고개를 끄덕였다: 일리가 있다. 그래서 너는 그것을 훔쳤지, 그렇지? 나는 과거에 물건을 훔쳤지만, 지금은 강도질을 하고 있다. 이 입맛은 길다. 이렇게 하는 것은 옳지 않다. 범인은 내 잘못이 아니라 왕의 잘못이라고 말했다. 너는 나를 궁신으로 만들고, 너는 나를 배고픔을 느끼게 한다. 이것은 당신이 책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우왕은 고개를 끄덕였다: 자, 그의 밧줄을 풀고 그를 가게 해라. 만약 내가 오늘 너를 놓아준다면, 너는 앞으로 밥을 뺏어 먹을 수 있겠니? 큰 녀석이 뒤를 돌아보니 배부르게 먹지 않고 빼앗았다. 왕우는 그를 묶었다고 말했다. 너 잘못했어. 너는 어떻게 다른 사람의 음식을 빼앗을 수 있니? 어쨌든, 너는 문제가 있다. 돌아가서 시간 좀 주세요. 나는 모든 사람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너는 누구도 죽일 수 없다. 누군가에게 큰 것을 집으로 보내라고 명령하는 것은 엄격한 규율이다.
수도 왕우로 돌아오자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당초 사람들이 모두 요순의 마음을 자기 마음으로 한 줄 알았다. 지금 내가 재위했으니, 모두들 자신의 마음을 자신의 것으로 여긴다. 샤오리에게 말하면, 이 사람의 죄도 대리에게 말하면, 내 죄도 마찬가지다. 무슨 뜻이에요? 당초 일반인들은 모두 야오 순 같은 성인의 마음을 자신의 마음으로 여겼다. 지금 저는 왕자입니다. 모두 한마음입니다. 보아하니 나는 무능한 것 같다. 사실 왕우는 혼란스럽고, 요순은 여전히 원시공사이다. 지금까지 그는 이미 노예 사회에 도착했다. 사람들은 이미 재테크와 개인적인 생각을 갖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은 나머지에게는 알 수 없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왕우는 세계 사람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다섯 가지 즐거움을 갖기로 했다.
다섯 가지 음악을 제창하고 다섯 가지 악기를 제창하다. 뭐? 시계, 드럼, 청, 튜더, 용이라고 부르다. 시계가 크고 작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우선 왕우가 사는 궁전에는 그가 자는 침대에 걸려 있다. 매일 아침 당직자는 음양관에게 문을 두드리라고 했다. 세 번 두드리고 한 번에 세 번 두드리다. 땡땡이, 여기까지 두드리자 왕우가 깨어났으니 일어나야 한다. 당당하게 옷을 잘 입다. 댕그랑, 가마에서 내려와 금전으로 달려갔다. 금빛 홀에 도착하니 김시계가 크게 바뀌었다. 종소리가 울리자 왕은 궁정에 와서 문무 관리와 국가 대사를 토론했다. 이것은 시계입니다. 드럼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시계를 마주하고 있다. 관아 입구, 여기에 시계가 있고, 여기에 드럼이 있다. 왼쪽은 시계이고 오른쪽은 드럼입니다. 이것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이전에 관아 문 앞에 이것이 있었는데, 네 글자의 평론이 덩문고라고 불렀는데, 북이라고 불러 억울함을 표시했다. 말을 잘못하면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칠 수 있다. 국민들이 제때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게 하다. 대청, 지금 대청 () 을 말하는데, 모두 스님들이 두드리니, 그 대청 () 이 당당하다. 고대에 텅스텐은 구부러진 자 모양의 옥제 악기였다. 이것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역사서에 기재된 것은 나를 걱정하는 사람이 너와 맞서는 것이다. 황제에게 무슨 잘못이 있습니까? 문무백관이 모두 왔습니다. 이것을 두드리며, 자, 모두 상의해 보세요. 이것은 대청이다. 종고가 흔들리다. 튜더가 뭐예요? 큰 시계, 큰 입, 작은 아래, 아래에 손잡이가 있습니다. 이것을 흔들다. 내부 혀가 나무로 만들어진 경우, 나무 튜더 라고 합니다; 구리로 만든 것이라면, 구리도 많고, 김호도 있습니다. 이것을 흔들다. 왜요 인민을 교육하는 도구를 선전하다. 왕우 본인을 포함한 누구든, 그들이 튜더 왕조에 나갔을 때, 그들은 모두 무사했고, 거리로 나가 비명을 지르고 비명을 질렀고, 모두가 주위에 모여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백성들이 왔다. 왕우는 날씨가 건조하고, 방화 도난, 문과 창문을 잠그고, 낯선 사람을 조심해서 접대한다고 말했다. 시계, 드럼, 사, 심벌즈란 무엇입니까? 자, 그것은 딸랑이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딸랑이입니다. 최초의 딸랑이는 고대에 리듬을 습득한 악기였다.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가자, 딸랑이가 있다. 이 물건들은 나중에 어떻게 되었나요? 그것들은 광범위하게 전파된다. 하지만 아무것도 그 역할을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우리가 방금 말한 이 튜더, 큰 시계. 나중에, 그것은 버려진 사람의 손에 떨어졌고, 밖으로 나왔을 때, 그는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던지기 상자를 떨어 뜨렸다.
우왕악 5 종, 천하의 백성들에게 이 왕과 모두가 마음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리다. 또 한 번 명령도 하고, 신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신하 고양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비딩이 그를 향해 소리쳤다. 정호를 조화시키다. 요리하는 것과 같다. 달콤하고, 시큼하고, 맵고 짜요. 대국을 다스리는 것은 작은 신선함을 끓이는 것과 같다. 어떻게 하면 큰 나라를 잘 다스려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 이것은 하초딩부라고 합니다. 또 하나의 삼각대를 주조하고, 아홉 개를 주조하고, 각각 세계의 한 나라를 대표하여, 함께 구정이라고 부른다. 삼각대에는 세계 각지의 지도와 진기한 동물, 산천 강, 화초가 있다. 구정은 천하의 백성들을 편안하게 살게하고 즐겁게 일하는데, 이것은 왕우지국의 오래된 전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