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고성의 굿나잇시
고성의 굿나잇시
역
낮이 지나고 밤이 왔다.
벤츠, 벤츠의 시대.
여기서 좀 세워 주세요.
마음속의 직위는 등불이 환하다.
우리는 또 무엇을 교환해야 합니까?
한때 남긴 아름다움과 따뜻함을 제외하고.
부드러운 굿나잇을 제외하고.
작별인사든 환영이든.
나는 내가 반드시 허리를 굽혀 너에게 감사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또 뭐가 있을까요?
이 순간에 우리는 무엇을 교환해야 합니까?
낮이 지나고 밤이 왔다.
마음속의 직위는 등불이 환하다.
바로 이 노래 ~ ~
2. 구 () 성의 고전 시구 () 를 찾아' 안 된다' (봄, 나는 손수건을 가볍게 흔들며) 구 () 성 봄을 찾고, 나는 손수건을 펄럭이고 있다. 내가 떠나야 합니까, 아니면 바로 돌아와야 합니까? 아니, 아무것도, 아무것도, 물 속의 낙화처럼, 꽃 위의 이슬처럼 ... 그림자만 알 수 있고, 바람만 알 수 있고, 한숨으로 시작하는 나비만 여전히 꽃의 마음을 날고 있다 ... "먼 거리" 구 도시, 이따가 나를 보고, 잠시 구름을 보세요.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고성의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고성의 골목은 굽고 길며 문도 창문도 없다. 나는 오래된 열쇠를 가지고 두꺼운 벽을 두드렸다. 산그림자' 는 한 고대 무사가 그의 전로를 데리고 사방으로 사라지는 것을 보여준다. 오늘 그는 구호자가 되고, 내일 그는 천사가 된다. 미약한 희망' 나는 부화할 수 없는 수많은 자갈에 갇혔다. 푸른 강과 개울이 사방으로 기어다니며 우리를 삼키고 살금살금 우리를 토해냈다. 풀이 그 그림자를 연장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비가 간다" 구름은 더 이상 깨끗이 씻을 수 없다. 우리는 우산을 펴서 단순히 하늘을 검게 칠했다. 천천히 표류하는 어둠 속에서 두 쌍의 쌍성은 고정된 궤도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또 멀어져 다가온다.
거품 두 개의 자유로운 거품이 꿈의 바다 깊은 곳에서 솟아오른다.
뽀얗게 은안개가 미풍에 흩어지자, 나는 아이처럼 점점 흐려지는 너를 꼭 붙잡고, 헛되이 거품을 현실 땅으로 돌려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하늘은 회색이고, 길은 회색이고, 비는 회색이며, 두 아이는 죽어가는 불씨 속에서 스쳐 지나가고, 하나는 새빨갛고, 하나는 연한 녹색이다. 작은 새는 재빨리 소년에게 방향을 돌려 질풍 속에서 1 펜스를 주웠다. 덩굴의 뒷모습은 환상으로 뻗어 있고, 파도는 수축으로 인해 솟아오른다. 우뚝 솟은 바위를 피해 나는 해안으로 걸어갔다. 전 세계의 언어를 알고 있다고 말해주세요. 바다는 미소를 지으며 헤엄치는 새, 날으는 물고기, 노래하는 모래사장을 보여 주었지만, 이 영원한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Case 어두운 밤은 한 무리의 복면인처럼 살금살금 다가왔다. 그리고 나는 가버렸다. 나는 내 꿈을 잃었다. 내 주머니에는 가장 작은 1 펜스만 남았다. "나는 강탈당했다." 나는 태양이 밤을 쫓고 있고 다른 밤의 무리에 쫓기고 있다고 말했다. 저녁의 불빛 아래, 너는 입을 꼭 내밀었다. "15 분밖에 남지 않았다." " 즉, 지금 비극이 일어났다는 것이다.
\ "10 년, 백 년 분리! 클릭합니다 \ "수천 마일 떨어져, 수천 마일! 클릭합니다 갑자기 너는 장난스럽게 웃어서 너의 진짜 나이를 폭로했다. "한 단어를 잊어버렸어요.
"응, 나는 분명히 한 마디 잊어버렸을 거야. "우리는 이 점을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태양은 이미 조용히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그 잘못된 시대에 나는 이런' 착각' 이 생겼다. 나는 나의 눈빛이 분수에서 헤엄치는 무지개에 고정되어 있다고 굳게 믿고, 나는 보행자를 부드럽게 바라보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뱀 그림자가 되었다. 시계가 조용히 교회에 자리 잡았을 때, 나는 눈 깜짝할 사이에 화면에 활짝 핀 깊은 우물 붉은 꽃 한 송이로 변해 봄바람에 인사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눈 깜짝할 사이에 자신의 시야를 넓히기 위해 삶에 대한 피비린내 나는 환상이 되었다. 그 노래는 나의 동경과 꿈을 좁고 긴 껍데기에 담았고, 버드나무 가지로 만든 덮개는 하매미의 긴 소리로 맴돌았다. 바람이 돛대의 밧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겨 아침 안개의 돛을 불었다. 나는 목적 없이 돛을 올리고, 푸른 하늘에서 출렁이며, 햇빛의 폭포가 내 피부를 검게 씻게 했다. 태양은 나의 추적자이다. 튼튼한 가벼운 밧줄로 나를 한 걸음 끌어당겨 12 시간의 여정을 통과했다. 나는 바람에 물건을 밀었고, 태양은 황혼 속으로 사라졌다. 어둠 속에서 나는 은하수의 항만으로 들어갔다. 천만 개의 별들이 나를 바라보며 초승달을 떠났다. 금닻이 어두웠고, 바다에는 탁한 빙산이 가득 차서 천둥과 천둥이 쳤다. 나는 갔다. 오, 우주는 이렇게 끝이 없어 금빛 밀짚으로 짜여져 있어, 내 영감과 마음을 모두 집어넣고, 단추가 달린 바퀴는 시간을 끌며 이 세상을 맞이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퀴는 백리향과 들국화의 잔디밭을 연다. 귀뚜라미는 나를 환영하고 나의 현을 흔들었다. 나는 나의 희망을 꽃 속에 녹이고, 밤은 계곡과 같고, 날은 산봉우리와 같다. 자러 가자! 내가 눈을 감으면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 시간의 말이 지쳐서 황미태평새가 내 차에 둥지를 만들었다. 나는 여전히 세계를 돌아다녀야 한다. 사막, 숲, 외진 구석, 태양이 대지를 빵 한 덩어리처럼 구웠고, 나는 맨발로 걸었다. 나는 우표처럼 발자국을 대지에 찍어서 내 생활에 녹아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천년 후의 우주에서 인류의 노래를 한 곡 부르고 싶다. 초여름에는 먹구름이 점점 희박해졌다. 나는 달의 둥근 창문에서 뛰어내려 아름답고 고요한 사수를 뛰어넘어 마을로 돌아왔다. 신선한 진흙 벽에서 풀이 자라기 시작했다. 모든 나무문은 아카시아 꽃처럼 참신하고 깨끗하다. 창호지는 빈 봉투처럼 침묵했다. 나를 믿지 마라, 아직 깨어나지 않은 그리운 꽃을 한 쌍의 문고리에 넣어 모든 이야기를 열어준다는 것도 믿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처음엔 향기와 놀라움이 가득했다. 아침이 다가옴에 따라 나는 재빨리 나무에 올라갔다. 나는 밀짚모자와 습관의 칼집을 벗고 연두색 매미로 변했다. 네, 수탉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모든 아가씨들은 들에 가서 봄에 남겨진 붉은 체리를 따고 미소를 짓습니다. 태양이 하늘에서 반짝이며 먹구름에 가려졌다. 폭우가 내 영혼의 박막을 씻었다. 끝나는 순간-붕괴가 멎고 강 위에 거인의 두상이 있는 범선이 천천히 지나가고 어두운 노란색 속으로 펼쳐졌다.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푸른 나무들이 울고 비틀어지고 있습니까? 몸이 울며 전사를 애무하고 있다. 깨진 달은 짙은 안개 속에 하나님에 의해 숨겨져 있습니다. 모든 것이 끝났다. 비 온 뒤 수원은 고요했다. 쇠비름의 팽창한 땅에서는 수천 종의 곤충의 날개가 더 이상 떨리지 않는다. 진드기는 떨리는 꽃잎을 쫓아다니며 빨간색과 연한 파란색을 촉촉하게 적시며 부러진 가지와 거품을 필사적으로 사랑하며 훔친 색깔을 팔고 있다.
먼 곳의 버드나무가 머리를 내밀었다. 그것은 처음으로 자신이 왜 행복하지 않은지 이해했다. 나의 카누 (1) 나의 카누는 노와 돛이 없고, 바다 한가운데 떠 있고, 노와 돛이 없다.
바람, 운명의 바람, 감정의 파도, 나를 삼키거나 건너편으로 데려다 주세요. 꿈이라도 꿈이라도.
나는 그 조용한 항구를 고대한다. 나는 앞으로, 황금 해변을 찾고 있어요; 내가 기대하는 것은 기슭의 아가씨가 그녀를 만나고, 그녀를 만나고, 그녀를 만나는 것이다! (2) 나의 카누, 방향타도 없고, 인간 위에 떠 있고, 인간 위에 떠 있고, 방향타도 없고, 밧줄도 없다. 바람.
3. 고시 약 잘자 1, 연말 원안
당나라
류청청
\ "보좌관은 화이 난 jiedushi 정부 앞에서 최 종 을 외쳤다."
2. 웃음차가 밤을 맞이하다
송나라 성씨
유크장
과거에 만났던 친원춘
3. 늦은 콘서트 홀 앞에서
송나라 성씨
우치엔
홀 앞의 만강홍 안밤
4, 늦은 차가운 베개 머리핀
이중
금릉군 여름 작품
5.--이정봉 안전은 늦을까 봐 두렵다
당나라
한유
늦가을 염성 야연 대련.
6, 스와 치 Yian 년 늦게
원나라 (1206- 1368 년)
주천
그는 xinlang 두 번째 운율
7. 안일의 빈곤을 참다.
송나라 성씨
육유
아픈
8. 앉아서 늦잠을 자는 데는 이유가 있다.
송나라 성씨
육유
선방
구 청 (gu cheng) 의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1: 너는 꽃을 심고 싶지 않아, 네가 말하기를, 나는 그것들이 조금 시들어가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아.
예, 끝을 피하기 위해 시작을 피했습니다. 구 청 "회피" 2: 너, 나 좀 봐, 구름 좀 봐.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구 청 "거리" 3: 모든 것이 분명하지만, 나는 인생을 의심하기 때문에 인연을 믿기 때문에 우리는 서둘러 놓쳤다.
구 쳉 (Gucheng) 의 "독서" 4: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만나는 것은 두 사람의 일이고 떠나는 것은 한 사람의 결정이다. 만남은 시작일 뿐, 떠나는 것은 다음을 맞이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혼자 떠났지만, 우리는 작별인사를 잘 하지 못하는 세상이다.
구 청 5: 나는 가장 미친 바람, 가장 조용한 바다가 필요하다. 고성 6: 풀은 씨를 맺고 바람은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답다. 구 청 "문 앞" 7: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빛을 찾았다-구 청 "세대" 8: 나는 아침 햇살이 풀밭에 비치는 문이 있었으면 좋겠다.
우리는 거기에 서서 우리의 문과 창문을 잡았다. 문은 낮지만 햇빛이 찬란하다. 풀이 씨를 뿌리고 있고, 바람이 그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단지 서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이 다 좋다.
구 청 "문 앞" 9: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구 청 초기 씨앗 10: 매 순간이 컬러 크레용처럼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백지 위에 그림을 그리고 서투른 자유를 그리고 결코 울지 않을 눈을 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늘 하나, 하늘에 속한 깃털과 나뭇잎 하나, 연한 녹색의 밤과 사과 하나. 나는 내가 볼 수 있는 아침, 이슬, 미소를 그리고 싶다.
가장 젊고 가렵지 않은 모든 사랑을 그려내다. 구 청'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야' 1 1: 넌 꿈이어야 해. 난 바람일 거야.
구 청 "당신과 나" 12: 잠을 자고 눈을 감고,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구 청 "생명 환상곡" 13: 사람이 졌다. 내가 시인이 되고 싶을 때, 나는 나의 시를 잃었다. 내가 한 사람이 되고 싶을 때, 나는 자아를 잃었다.
네가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 때, 모든 것이 예정대로 도착한다. 구 청' 잃어버린 보유자' 14: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세상은 아직 길다. 나도 중간에 쉬어야 한다.-구 청 15: 골목이 휘어지고 길며 문도 창문도 없다. 나
고성은 신시, 구체시, 우화시 방면에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세대의 그'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는 말이 중국 신시의 고전적인 문장이 되었다. 구 청 17 세에 글쓰기를 시작하여 각종 신문과 잡지에 기고하다.
1987 년부터 유럽으로 문화교류를 시작했습니다. 1988 년 뉴질랜드 급류도에 은거하며 자급자족 생활을 하고 있다. 1993, 10 년 10 월 8 일, 그는 도끼로 아내 셰엽을 베어 큰 나무 밑에 목매어 자살했다. 사엽은 나중에 세상을 떠났다. 작품의 특징 1969 부터 1982 까지의 동화 단계는 그가 창작한 초기이며, 전체 스타일은 명쾌하고 순수하다. 이 단계에는1970 에서 1972 와 1982 의 두 가지 창작 절정이 있다.
고성은 이 시기에 많은 천재적인 작품을 썼다. 그는 자연계에서 아름답고 순수하며 밝은 것에 초점을 맞추고 풍부하고 기이한 상상력으로 독자들을 위해 매혹적이고 불가사의한 예술 공간을 만들고 자신을 위해 이상적인 동화 세계를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타고난 시인이다. 그의 현재 창작은 사회적 경험이 아니라 만물에 대한 민감성과 타고난 재능에 달려 있다. 물론, 그도 열심히 생각하고 탐구하고 있으며, 그의 시는 약간의 허무와 퇴폐감을 드러내고 있다.
구 () 성의 초기 동화시 () 언어는 간결하고, 어린이 언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허하고 순수하며, 문장이 짧고, 의경이 아름답다. 섬세한 예술적 감각은 모든 소리, 소리, 빛, 맛을 하나의 기묘한 세계로 섞는다. 어린이는 독특한 이미지라고 할 수 있는데, 구 () 시의 어린이 이미지는 자신의 독특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런 시가 이미지의 창조는 상당히 성공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공연 예술 중의 이미지 형성은 예술 문류의 다른 풍격으로서 때로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고성은 시의 내용에 자연의 동식물 등 동화 요소를 썼다. 기술적으로는 의인화를 자주 사용합니다. 글쓰기의 관점에서 보면, 어린 시절의 관점이다. 그러나 예술 스타일에서는 일종의 동심에서 나온 것을 간단히 알 수 있다.
고성의 시는 매우 자연스럽다. 그의 시는 복잡하고 복잡한 사회생활의 표상과는 거리가 멀지만, 조용하고 자만하는 우주생활의 실제 상태에 가깝다.
이것은 정확히 시가 가장 진실하고 가장 좋은 상태이다. 구 () 성의 시는 잘 읽혀지고, 이미지, 언어, 형식 모두 장애물이 없다.
고성의 시는 일반적으로 문장 구조가 짧고, 언어가 생소하며, 어휘는 일반적으로 평범하고, 어휘는 순수하고 소박하다.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다' 에서 시인은 신선하고 아름다운 동화세계를 구축하고 시인의 독특한 상상력으로 현실 세계의 속박을 깨고 자신의 정신적 자유를 실현했다.
북방의 고독한 사람' 과' 에스키모인의 설집' 에서 고성은 예술계에서 결혼과 사랑의 참뜻을 체득했을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평생의 정력을 쏟았고, 심지어 마음속의 진정한 사랑을 위해 세속과 도덕과 싸우기도 했다. 1983 에서 1986 으로의 전환 기간은 그가 창작한 중기에 속한다. 이 시기의 작품은 시인이 스스로 탐구하고 탈바꿈하는 시기여서 의견이 분분하다.
이 부분에서 독자들은 전후 작품과의 차이점과 연계를 분명히 느낄 수 있으며, 승전 후 이 단계는 시인 창작변화의 과도기이다. 이 시기의 작품은 여전히 강한 동화 색채를 띠고 있지만, 더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다. 현실과 이상과의 충돌이 구 () 성에서 작용한 것 같아, 그는 변하지 않고 간단한 시를 계속 쓸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대처해야 했다.
구 청 (gu cheng) 의 가장 고전적인 10 개의시는 멀리서 유명합니다.
문 | 구 청
너희들
나를 뒤돌아보다
구름을 뒤돌아보다
제 생각에는
너는 멀리서 나를 보고 있다.
너는 구름을 가까이서 관찰한다.
세대
문 | 구 청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
나는 빛을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빗속을 거닐다
문 | 구 청
흐린 회색
더 이상 깨끗이 씻을 수 없다.
우리는 우산을 펼쳤다.
간단하게 검은 하늘을 칠하다
천천히 표류하는 밤에
두 쌍의 쌍성이 있다.
궤도 측정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단지 그것이 멀고 가까울 때. ...
골목
문 | 구 청
골목
그것은 굽고 길다.
문이 없다
창문이 없어요.
나는 오래된 열쇠를 하나 가져갔다.
두툼한 담을 두드리고 있다
"마셔"
문 | 구 청
나는 너의 맹세를
사랑
촛불에 조각하다
어떻게 되는지 보세요.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가슴에 불이 다 타 버렸다
마지막 생각을 보세요
어떻게 멸종할 것인가?
어떻게 바람에 날아가는가?
시적
문 | 구 청
몽롱한 저녁놀
빌딩의 짙은 녹색 그림자가 비치다
너는 안개와 빗속에서 나타난다
목욕 후 얼굴이 빨개지다
얼마나 많은 언어와 지난 일이
미소에 녹아있습니다.
우리는 밤바다로 들어갔다.
잃어버린 별을 구하다
오어
문 | 구 청
껌 모양
천천히 눈물을 흘리다
심장에 붙은 조각
무엇이 우리를 사랑에 빠지게 하는가?
바로 * * * 아파요.
흥청거림이 아니다
이 땅은 휘어져 있다
문 | 구 청
땅은 휘어져 있다.
나는 너를 볼 수 없다.
나는 멀리서 볼 수밖에 없다
네 마음속의 푸른 하늘
블루? 진짜 블루 컬러
파란색은 언어입니다.
나는 세상을 즐겁게 하고 싶다.
웃음이 입가에 굳었다.
구름 한 송이 주세요.
햇빛이 찬란한 시간을 지우다
나의 눈물은 눈물이 필요하다.
나의 태양은 잠을 자야 한다.
거품
문 | 구 청
두 개의 무료 물집
꿈의 바다 깊은 곳에서 떠오르다 ...
몽롱한 은안개
바람에 흩날리다
나는 아이 같다.
너를 붙잡고 점점 흐려진다.
헛되이 거품을 불고 있다.
현실의 땅으로 돌아가다
작별인사
문 | 구 찰리
봄에
너는 너의 손수건을 가볍게 튕겨라.
나를 떠나게 하는 것이다.
아니면 바로 돌아오시겠습니까?
아니, 아무것도
왜냐하면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물 속의 낙화처럼
꽃 위의 이슬처럼 ...
그림자만 알고 있다.
풍력만 알 수 있다.
나비만 한숨을 쉬며 날기 시작했다.
여전히 내 마음 속을 날고 있다 ...
구 청 고전 "나, 거리" 시
너희들
나를 뒤돌아보다
구름을 뒤돌아보다
제 생각에는
너는 멀리서 나를 보고 있다.
너는 구름을 가까이서 관찰한다.
둘째, 한 세대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
나는 빛을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셋째, 땅은 구부러져 있습니다.
땅은 휘어져 있다.
나는 너를 볼 수 없다.
나는 멀리서 볼 수밖에 없다
네 마음속의 푸른 하늘
블루? 진짜 블루 컬러
파란색은 언어입니다.
나는 세상을 즐겁게 하고 싶다.
웃음이 입가에 굳었다.
구름 한 송이 주세요.
햇빛이 찬란한 시간을 지우다
내 눈은 눈물이 필요하다.
나의 태양은 잠을 자야 한다.
넷째,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이다.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이다.
전 세계의 창문을 그리고 싶습니다.
어둠에 익숙한 모든 눈을 빛나게 하다.
어쩌면
나는 엄마에게 버릇없는 아이이다.
나는 제멋대로다
나는 희망한다
시시각각.
컬러 크레용처럼 아름답다.
나는 희망한다
사랑하는 백지에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서투른 자유를 그리다
다음 그림을 그리다. 절대로.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다
온통 하늘
하늘에 속한 깃털과 잎.
연녹색의 밤과 사과
나는 아침을 그리고 싶다.
이슬을 빨아들이다
당신이 볼 수 있는 미소.
가장 어린 모든 것을 그려라.
고통없는 사랑
그녀는 구름을 본 적이 없다.
그녀의 눈은 맑은 하늘의 색깔이다.
그녀는 항상 나를 보고 있다.
영원히, 봐
절대로 갑자기 돌아서지 마라.
나는 먼 곳의 풍경을 그리고 싶다.
또렷한 지평선과 물결을 그리다
많은 행복한 강을 그리다.
그림 산-
흐릿한 솜털로 가득 차 있다
나는 그것들을 함께 놓았다.
그들을 사랑하게 하세요.
모든 묵인을 시키다
고요한 봄마다 사람을 흥분시킨다
작은 꽃 한 송이의 생일이 되다.
나도 미래를 그리고 싶다.
나는 그녀를 본 적도 없고 할 수도 없다.
하지만 나는 그녀가 예쁘다는 것을 안다.
나는 그녀의 가을옷을 그렸다
불타는 촛불과 단풍잎을 그리다.
내가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림을 많이 그린다.
꺼진 마음
결혼식을 그리다
일찍 일어나는 명절을 그려라.
위에 셀로판지가 있어요.
북방 동화의 삽화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이다.
나는 모든 불행을 지우고 싶다.
나는 지구에 있고 싶다.
모든 창문을 그려내다
모든 눈을 어둠에 익숙해지게 하다
빛에 이미 익숙해졌다
나는 바람을 그리고 싶다.
이전 산보다 더 높은 산을 그려라.
동양 민족의 욕망을 그려내다
바다를 그리다
끝없는 듣기 좋은 목소리
마지막으로, 종이 한 구석에
나도 나 자신을 그리고 싶다
코알라 한 마리를 그리다
그는 빅토리아의 어두운 정글에 앉았다.
조용한 나뭇가지에 앉다
멍하다
그는 집이 없다.
먼 곳에는 이미 마음이 없다.
그는 오직 많다.
장과몽
커다란 눈도 있다
나는 희망한다
생각하다
그런데 어찌 된 일인지,
나는 크레용이 없다.
한 가지 색깔을 얻지 못한 순간.
나는 나밖에 없다.
내 손가락과 통증.
조각만 찢다.
사랑하는 백서
그들이 나비를 찾아가게 하다.
오늘부터 그들을 사라지게 하다.
난 아직 어린애야
환상 속의 어머니에게 버릇없는 아이
나는 제멋대로다
7. 구 청 (구 청) 의 고전 구절 "아니오" (봄, 나는 손수건을 가볍게 흔들며) 구 청 봄을 찾고, 나는 손수건을 펄럭이고 있다. 내가 떠나야 합니까, 아니면 바로 돌아와야 합니까? 아니, 아무것도, 아무것도, 물 속의 낙화처럼, 꽃 위의 이슬처럼 ... 그림자만 이해할 수 있고, 바람만 이해할 수 있고, 한숨으로 시작하는 나비만 여전히 꽃의 마음 속에서 날고 있다 ... "먼 거리" 구 도시, 이따가 나를 보고, 잠시 구름을 보세요.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고성의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고성의 골목길은 굽고 길다. 문과 창문이 없다. 나는 오래된 열쇠를 가지고 두꺼운 벽을 두드렸다. 산 그림자는 고대 무사들이 그의 전마를 데리고 사방으로 사라지는 길을 보여준다. 그는 구제와 다양한 이야기가 되었다. 오늘은 악마와 같고 내일은 천사입니다. 미약한 희망, 나는 부화할 수 없는 수많은 자갈을 기초로 한다. 푸른 강 한 마리가 기어올라 우리를 삼키고 또 살금살금 우리를 토해냈다. 다른 것은 없다. 다만 풀이 그림자를 연장시키고, 회운은 더 이상 깨끗이 씻을 수 없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우산을 펴서 단순히 하늘을 검게 칠했다. 천천히 표류하는 어둠 속에서 두 쌍의 쌍성은 궤도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멀고 가깝다.
거품 두 개의 자유로운 거품이 꿈의 바다 깊은 곳에서 솟아오른다.
몽롱한 은안개가 미풍에 흩어지자, 나는 아이처럼 점점 흐려지는 땅을 꽉 잡고 헛되이 거품을 현실로 끌어당겼다. 하늘은 회색이고, 길은 회색이고, 비는 회색이며, 두 아이는 잿더미, 선홍색, 연한 녹색을 지나간다. 작은 새는 소년이 질풍 속에서 1 펜스의 덩굴을 줍는 것을 재빨리 방향을 바꾸었고, 환상의 연장된 접촉파는 수축으로 인해 우뚝 솟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나는 우뚝 솟은 바위를 가로질러 해안으로 향했다. 바다는 미소를 지으며 헤엄치는 새, 날으는 물고기, 노래하는 모래사장을 보여 주었지만, 이 영원한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밤은 한 무리의 복면인처럼 살금살금 다가갔다가 가버렸다. 나는 내 꿈을 잃었다. 내 주머니에는 가장 작은 1 펜스만 남았다. 나는 태양이 밤을 쫓다가 또 강탈당했다고 태양에 말했다. 한 무리의 어두운 밤이 저녁노을 속에서 쫓고 있다. 황혼의 불빛 아래, 너는 입을 꼭 다물고 "15 분밖에 남지 않았다" 고 말했다. 즉, 지금 비극이 일어났다는 것이다.
\ "10 년, 백 년 분리! 클릭합니다 \ "수천 마일 떨어져, 수천 마일! 클릭합니다 갑자기 너는 장난스럽게 웃어서 너의 진짜 나이를 폭로했다. "한 단어를 잊어버렸어요.
"응, 나는 분명히 한 마디 잊어버렸을 거야. "우리는 이 점을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태양은 이미 조용히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그 잘못된 시대에 나는 이런' 착각' 이 생겼다. 나는 나의 눈빛이 분수에서 헤엄치는 무지개에 고정되어 있다고 굳게 믿고, 나는 보행자를 부드럽게 바라보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뱀 그림자가 되었다. 시계가 조용히 교회에 자리 잡았을 때, 나는 눈을 깜박였다. 그것은 화면에 활짝 핀 깊은 우물 붉은 꽃으로 변해서, 나는 흥분하여 봄바람에 인사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눈 깜짝할 사이에 피비린내 나는 장면이 되었다. 내 시야가 활짝 열렸다는 것을 확신하기 위해, 나는 내 비전과 꿈을 좁고 긴 껍데기 속에 두었다. 나뭇가지로 엮은 천막은 여전히 하매미의 긴 울음소리 주위를 돌고 있고, 바람은 돛대의 밧줄을 잡아당기고, 아침 안개의 돛을 불었다. 나는 목적 없이 출항하여 햇빛의 폭포가 내 피부를 검게 씻게 했다. 태양은 나의 추적자이며, 튼튼한 가벼운 밧줄로 나를 한 걸음씩 끌고 12 시간의 여정을 걸어간다. 나는 바람에 물건을 밀었고, 태양은 황혼 속으로 사라졌다. 어둠이 내리자 나는 은하수의 항만으로 들어갔다. 수천 개의 별들이 나를 바라보며 초승달인 금을 남겼다. 여명 때, 해수면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고, 빙산이 그 위에 부딪쳤다. 천둥과 번개가 쳤다. 나는 거기에 갈 것이다. 오, 우주는 이렇게 끝이 없다. 나의 영감과 마음을 금빛 밀짚으로 만든 요람에 넣고, 시간을 끌며 세상을 맞이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퀴는 백리향과 들국화의 잔디밭을 연다. 귀뚜라미는 나를 환영하고 나의 현을 흔들었다. 나는 나의 희망을 꽃으로 바꿀 것이다. 밤은 마치 산골짜기 같다. 고봉처럼 자다! 내가 눈을 감으면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 시간의 말이 지쳐서 황미태평새가 내 차에 둥지를 만들었다. 나는 여전히 세계-사막, 숲, 외진 구석을 돌아다녀야 한다. 태양이 대지를 굽고 있는데, 마치 빵 한 조각을 굽는 것과 같다. 나는 맨발로 걷는다. 나는 우표처럼 나의 발자국을 대지로 가득 채웠고, 그것들은 나의 생활에 녹았다. 나는 천년 후의 우주에서 인류의 노래를 한 곡 부르고 싶다. 초여름에는 먹구름이 점점 희박해졌다. 나는 달의 둥근 창문에서 뛰어내려 아름답고 고요한 사수를 뛰어넘어 마을로 돌아왔다. 신선한 진흙 벽에서 풀이 자라기 시작했다. 모든 나무문은 아카시아 꽃처럼 참신하고 깨끗하다. 창호지는 빈 봉투처럼 침묵했다. 나를 믿지 마라. 아직 깨어나지 않은 그리운 꽃을 한 쌍의 문고리에 넣어 모든 이야기의 시작을 향기와 놀라움으로 가득 채우도록 믿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날이 밝았다. 빨리 기어라. 나무에 이르자 나는 밀짚모자와 습관적인 칼집을 벗고 연두색 매미로 변했다. 네, 수탉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모든 처녀들은 들판에 가서 봄이 남긴 붉은 체리를 따고 미소를 짓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햇빛이 하늘에서 반짝이며 먹구름에 가려졌다. 폭우가 내 영혼의 원판을 씻었다. 끝나는 순간-붕괴가 멎고 강 위에 거인의 두상이 있는 범선이 천천히 지나가며 어두운 노란색 슈라우드를 펼쳤다. 얼마나 아름다운 푸른 나무가 울음으로 왜곡되어 몸이 용사를 위해 울고 있는가. 깨진 달을 애무하는 것은 하느님이 짙은 안개 속에 감추셨다. 모든 것이 끝났다. 비 온 뒤 수원은 고요했다. 수천 마리의 곤충 날개가 더 이상 쇠비름의 팽창한 땅에서 진동하지 않는다. 진드기는 떨리는 꽃잎을 쫓아다니며 빨간색과 연한 파란색을 촉촉하게 적시며 부러진 가지와 거품을 필사적으로 사랑하며 훔친 색깔을 팔고 있다.
먼 곳의 버드나무가 머리를 내밀었다. 그것은 처음으로 자신이 왜 행복하지 않은지 이해했다. 나의 카누 (1) 나의 카누는 노와 돛이 없고, 바다 한가운데 떠 있고, 노와 돛이 없다.
바람, 운명의 바람, 감정의 파도, 나를 삼키거나 건너편으로 데려다 주세요. 꿈이라도 꿈이라도.
나는 그 조용한 항구를 고대한다. 나는 앞으로, 황금 해변을 찾고 있어요; 내가 기대하는 것은 기슭의 아가씨가 그녀를 만나고, 그녀를 만나고, 그녀를 만나는 것이다! (2) 나의 카누, 방향타도 없고, 인간 위에 떠 있고, 인간 위에 떠 있고, 방향타도 없고, 밧줄도 없다. 바람, 운명의 바람, 감정의 파도, 나를 묻거나 집에 데려다 주세요. 한 조각이라도, 한 조각이라도.
나는 그 아름다운 잔교를 그리워한다. 나는 그 눈물을 머금은 등불이 그립다. 나는 생각했다-등불 아래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좋은 밤, 행운을 빌었다.
8. 고성의 고전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오전 꽃은 매우 가늘고, 오후의 그림자는 크고 가벼우며, 바람은 담장을 통과했다. 신선한 진흙 벽, 잔디가 자라기 시작했다-구 청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이다"
2. 인연은 바람이 아니다. 불어오는 것, 인연은 지구다. 가는 곳마다 인연 속에 있다. -구 청 \ "에이지 \"
3. 나는 꿈을 꾸고 있다. 환상이 깨졌다. 환상은 항상 환멸을 용서하지만, 환멸은 결코 놓아주지 않는다-구 청 \ "내 환상 \"
4. 문을 열고 가장 합법적인 표정을 짓는다. 다른 사람을 볼 수 없고, 자신의 마음도 숨길 수 없다-구 청' 세계와 나'
5. 잠을 자고 눈을 감으면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구 청' 생명 환상곡'
6. 너는 꿈이어야 하고, 나는 한차례의 바람이어야 한다. -구 청 \ "당신과 나 \"
7. 시계는 교회에 서식하며 조용히 시간을 똑딱 거리고 있다-구 청'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
8. 뭇별들이 모두 옷을 입고 산을 내려왔고, 밝은 달은 망설이지만 외롭지 않다-구 청'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이다'
9. 부주의한 나뭇가지가 나에게 달을 보여 주었다. 달은 나를 볼 수 없고, 나뭇가지도 볼 수 없다-구 청
10, 솟아오르는 물보라의 뒷모습-고성의 호
1 1. 이제 나뭇가지가 가늘어서 바람에 흔들린다. 스무 살 때 우리는 모두 떠났다-구 (gu cheng) 의 "jean valjean ruo"
12, 한 사람이 태양을 가져야 한다. --구 청 "나는 길을 걷고 싶다"
13, 나는 단지 작은 꽃씨로 그것들을 채우면 된다. 나는 그들의 생일인 구 성의 생일을 알고 싶다.
14.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구 () 세대의 세대.
15. 풀이 씨를 맺고 있고 바람이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답다. -구 청 \ "문 \"
구 cheng 의 창조적 스타일;
1969 부터 1982 까지 이 시기는 그가 창작한 초반으로, 전체 풍격이 명쾌하고 순수하다. 이 단계에는 1970 부터 1972 까지, 1977 부터 1982 까지 두 가지 창작의 절정이 있다. 고성은 이 시기에 많은 천재적인 작품을 썼다. 그는 자연계에서 아름답고 순수하며 밝은 것에 초점을 맞추고 풍부하고 기이한 상상력으로 독자들을 위해 매혹적이고 불가사의한 예술 공간을 만들고 자신을 위해 이상적인 동화 세계를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타고난 시인이다. 그의 현재 창작은 사회적 경험이 아니라 만물에 대한 민감성과 타고난 재능에 달려 있다. 물론, 그도 열심히 생각하고 탐구하고 있으며, 그의 시는 약간의 허무와 퇴폐감을 드러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