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저자의 영적 지식 기록 소개
저자의 영적 지식 기록 소개
스베덴버그는 18 세기의 어느 날, 그는 바다를 건너 학술 연구를 하며 영국의 한 호텔에 살고 있다고 묘사했다. 그날 밤, 신비한 사람이 나타나 그에게 말했다. "내가 너를 죽은 세상, 영계로 데려갈게!" 너는 정신세계를 만지고, 네가 보고 들은 것을 진실하게 적어서 현실 세계 사람들에게 정신세계를 이해시켜야 한다. \ "라고
이 책은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미국 정신분석학자 정, 저명한 작가 헬렌 켈러, 독일 시인, 극작가 괴테의 에머슨, 미국 정치학자 벤자민? 프랭클린 등. , 모두 찬탄을 금치 못하고, 세상 사람들이 정신세계에 대해-죽은 후의 세계에 대한 초보적인 인식을 갖게 하였다.
20 세기 이래로 과학계는 끊임없이 비판을 받았지만, 빈사 체험을 연구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점차 현학을 형성하였다.
1688 년 스웨덴 스톡홀름의 한 기독교 가정에서 한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신비한 경향이 있었다. 그 10 이 되기 전에 그는 목사님과 하나님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스웨덴 국립광산국에서 엔지니어를 맡고 있다. 32 세가 귀족으로 해석된 뒤 정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원로원 의원을 맡고 있다. 반면에, 그는 과학, 수학, 발명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그가 50 대 때, 그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그가' 천계' 라고 부르는 정신교류의 생활을 시작했다. 독일의 저명한 철학자 칸트도 그의 기묘한 능력에 큰 놀라움을 표했다. 그는 "역사상 이런 인물은 한 번도 없었고 앞으로도 다시 나타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의 기묘한 능력은 정말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 "라고
칸트를 놀라게 한 이 사람은 E 스웨덴버그 (e.swedenborg) 라고 불리는데, 최근 30 년 동안 겪은 신기한 일로' 서유럽 역사상 가장 위대하고 불가사의한 사람' 으로 불린다. 그의' 정신세계의 이야기' 는 8 장의 앨범으로 수천 페이지 두께로 대부분 런던의 대영박물관에 조심스럽게 보존되어 있다. 스베덴버그의 말에 따르면, "내가 영계에 들어갔을 때 본 것, 혹은 영과의 교제에서 배운 것이다. 미국 시인 브롱닉 (1806 ~ 18 1) 과 일본 선사 스즈키 대졸자 (1807 ~/Kloc-)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20 여 년 동안, 나는 몸을 세상에 남겨두고, 정신이 죽은 후의 세계, 즉 영계로 변해, 그곳에서 나는 많은 것을 보았다. 내가 경험한 세상은 보기 드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절대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이 책을 다 읽으면 사람들은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이 진실이라고 믿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그리고 모든 사람, 심지어 정신은 영원히 존재한다. 언젠가는 우리 세상 외에 또 하나의 정신세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스베덴버그는 뛰어난 신비력을 지녔기 때문에 자신의 죽음이 1772 년 3 월 29 일이라는 것을 알고 친구에게 편지를 썼다. 그가 예언한 바와 같이, 그는 "이 세상에서 사용하는 육체를 버리고 정신세계로 이사한 후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중국인들은 스베덴버거에 익숙하지 않지만, 관심이 있는 사람은 영미의 백과사전을 조사하여 그를 소개하는 문장 () 가 있다. 스베덴버그는 유럽과 미국에서 매우 유명한 인물임을 알 수 있다. 대미백과' 에 따르면 스베덴버그는 대학 학업을 마친 뒤 영국에 가서 물리학과 천문학을 공부하고 네덜란드, 프랑스, 독일로 갔다. 그는 또한 기계를 좋아하고, 시계, 책 장정, 조각, 렌즈를 배운다. 그리고 그는 우주학, 수학, 해부학, 경제학, 야금학, 지질학, 화학을 배웠다. 1745, 영이체험에 들어가기 시작한다. 그는 하느님이 세상에 진리를 밝히는 임무를 부여받았다고 믿었으며, 그 이후로 그는 정신 세계에서 배운 것을 선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749 ~ 56 기간 동안 * * * 8 권의 영계노트를 썼다 (이 블로그의 일부 내용은 영계여행 참조).
스베덴버그의 학문적 업적은 그 시대의 수준을 훨씬 능가하였으니, 지금 예를 들면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그는 1772 년에 런던에서 사망하고 교외에 묻혔다. 140 년 후인 1908 년 학사스웨덴 학원에서 왕에게 이 위인의 시신을 조국으로 반송해 달라고 요청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이로써 스베덴버그는 스웨덴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지위가 숭고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9 10 년, 런던에서 열린 국제 스베덴버그 회의에는 전 세계 400 명의 학자와 종교학자들이 참가해 20 개 전문 부문으로 나뉜다. 20 세기 학술기준으로 18 년 스베덴버거가 제시한 장학금을 살펴보면 그 학술의 위대함과 탁월함을 알 수 있다. 사실 스베덴버그의 위대함은 르네상스 시대의 다빈치를 능가해야 한다. 하지만 그 명성은 다빈치보다 못하다. 한편으로는 다빈치가 쉽게 감상할 수 있는 그림을 남겼다. 반면에 스베덴버그의 책은 너무 크고 심오하다. 더 중요한 것은, 그가 책에서 말한 것은 인간의 지식을 훨씬 뛰어넘었다는 것이다. 오늘날까지 240 년이 지났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그의 책 속의 묘사를 연구하고 있어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다음 세기에 그것들을 해독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스베덴버그는 230 여 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현재 세계에는 스베덴버그 학회와 비슷한 단체가 몇 개 있는데, 그들의 이론이 추앙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영계에서 많은 것을 보았기 때문에 이 공책은 복잡할 것이다. 생각해 보니 자신이 이 세상에 사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내년 3 월 29 일 (1772) 이 곧 죽고 영계로 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이다. \ "라고
주요 작품
나 (스베덴버그 팬, 인터넷 사상가) 는 스베덴버그의 작품을 진리의 보물로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미국 스베덴버그 재단이 출판한 표준판은 30 여 권으로 가장 긴 한 권은 754 페이지, 가장 짧은 293 페이지, 대부분 500 페이지 이상, 평균 볼륨당 25 만 자가 넘는다. 스베덴버그는 1745 부터 1745 까지 27 년 동안 주님께서 세상에 전달하셔야 할 귀중한 계시를 완성했습니다. 이것은 누구의 생명도 얻을 수 없는 생수의 원천이다.
다음 표는 스베덴버거가 생전에 직접 발표한 작품이다. 사실 아직 발표되지 않은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천계해설' 과' 영이일기' 이다.
A.c. (1747-1756) arcana coelestia (또는' 천국의 비밀') (1-) 의심할 여지없이,' 성경' 은 기묘한 책이며, 그리스도인들은 그것을 천서로 여기고, 하느님의 계시이다. 그러나 성서의 많은 부분, 특히 구약은 읽기가 어렵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성경을 보는 방법에 따라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나는 스베덴버그의 해석이 처음으로 설득력 있고 만족스러운 답을 주었다고 생각한다.
미국 Swedenborg Foundation 의 표준판에 따르면 이 책은 12 권에 달하며 7 천여 페이지가 있다. 나는 제 1 권만 대충 읽었고, 하느님의 7 일 창조에 대한 이야기, 아담과 이브, 카인과 아벨, 노아 홍수, 바벨탑에 대한 합리적이고 설득력 있는 답을 얻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H.H. (1758) 천국과 지옥 (1-603)' 천국과 지옥'-스베덴버그의 모든 작품 중에서 이 책이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 같다. 성경은 천국과 지옥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우리는 천국과 지옥의 모습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모른다. 천국이 아름답고 즐겁다는 것만 알고, 지옥은 추악하고 고통스러울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경명언) 하지만 이 책을 읽고 나면 천국과 지옥, 천사의 기원과 의무, 천국에 행복한 삶, 사후 경험의 단계, 인간 영혼의 본질 등에 대한 명확한 인식이 있을 것입니다.
전서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천국의 이야기를, 두 번째 부분은 사람이 죽은 후의 이야기를, 세 번째 부분은 지옥의 이야기를 다룬다.
E.u. (1758) 우주의 지구 (1- 178) 우주의 생명-지구 밖에 생명이 있습니까? 이것은 현대 과학이 탐구에 열중하는 신비이자 사람들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주제이지만, 현재로서는 아무도 명확한 답을 줄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하지만 스베덴버그는 행성이 있는 곳과 어떤 형태의 생명이 있는 곳을 목격했습니다. 지구가 인류가 존재하는 유일한 장소는 아니었습니다. 이 책에서 그는 수성, 목성, 화성, 토성, 진싱, 달, 태양계 밖의 별에서 본 것을 차례로 이야기하며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확인했다.
믿을 수 없지, 그렇지 않니? 적어도 현재, 천문 탐사는 달에 생명의 흔적이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는 것 같다. 옳고 그름? 스베덴버그의 증언은 믿을 수 없는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가?
L.J. (1758) 최종 재판 (1-74) 최종 재판-거의 2000 년 동안 그리스도인들은 주님의 귀환과 신세계의 실현을 기대해 왔다. 주님은 그가 언제 다시 올지 아무도 모른다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이 책의 내용은 언뜻 보면 이단으로 비난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책에 진술된 관점과 저자가 제시한 증언이 전통적 관점과 양립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 책은 전통에 반하는 것이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나타난다. 최종 재판은 세계의 파괴를 의미하지 않는다. 지구상의 인간 번식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천국과 지옥은 모두 인간에서 나온다. 마지막 재판은 자연이 아니라 정신세계에서 일어난다. 계시록에 예언된 모든 것이 성취되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그리스도인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하지만, 주의 깊이 읽고 곰곰이 생각해 볼 때까지 쉽게 판단하지 말아 달라고 간청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W.H. (1758) 백마 (1- 17) 백마-이 책은' 계시록' 제/kloc 하늘, 백마, 말 타고, 눈은 불꽃처럼, 머리에는 왕관을 많이 쓰고, 이름은 그 자신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모른다. 옷에 피가 튀고, 하늘의 군대는 백마를 타고 흰 린넨을 입고, 옷과 허벅지에 이름이 적혀 있다. 분명히, 이 묘사들은 어느 정도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그 의미는 성경의 정신적 내포를 통해서만 알 수 있다.
책에는 어떤 두루마리가 정신적 내포를 담고 있는지, 신의 말씀에 속한다는 점도 언급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신적인 내포가 없는 것은 성경에 속하지 않는다.
N.J.H.D. (1758) 새 예루살렘과 그 천도론 (0-325) 새 교회의 진리-계시록 2 1 장은 새 하늘과 새 땅의 출현을 언급하고, 새 예루살렘의 거룩한 도시는 성벽에는 열두 개의 기초가 있고, 각종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기초에는 열두 사도의 이름이 있다. 열두 개의 문이 있고, 문에는 열두 명의 천사가 있고, 문에는 이스라엘 열두 지파의 이름이 적혀 있다. 모든 문은 진주 한 알이다. 보통 사람들은 글자 그대로 이해하지만, 분명히 이런 묘사는 정신적인 의미를 숨기고 있을 것이다. 저자는 새 예루살렘이 이후의 새 교회를 가리키며, 여러 가지 세부적인 묘사가 새 교회가 얻을 진정한 신앙을 보여 준다고 말한다.
이 책은 Akana Colestia 와 관련이 있으며 20 개 이상의 측면에서 Akana Colestia 의 본질을 개략적으로 보여줍니다.
주 (1763) 주의 교리 (0-65) 진리 ● 은혜의 주-이 책은 그리스도인들이 주 예수 신분과 구속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도록 인도하기 위한 것이다. 이 책은 주 예수 만이 영원한 참하느님, 즉 주님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그는 인간으로 화신하여 인류를 데리고 갔다. 일반적으로 주님의 십자가에서의 고난은 그 자체로 구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십자가는 주께서 유혹을 받아 점차 인간성을 영광스럽게 하는 마지막 단계이다. 이 과정에서 주님은 점차 지옥의 힘을 정복하시고 하늘과 땅의 만물을 모두 신의 질서로 되돌려 놓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야말로 구원의 참뜻이다.
이 책은 또한 주께서 율법을 이행하시는 모든 요구, 하나님의 아들과 인자, 주께서 십자가에서 사람의 죄를 떠맡으시는 것이 무슨 뜻인지도 다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성령은 세 번째 개체의 신이 아니라 사실상 주 자신이라고 언급했다.
S.S. (1763) 경전 교리 (1- 1 18) "진리 ● 성경" 표면적으로 볼 때,' 성경' 은 별다른 것도 없고, 심지어 좀 이상하고, 오늘의 명작이 보기 좋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자연을 신으로 삼고 자신의 지혜에 의지하는 사람들은 성서를 오해하고 경멸하기 쉽다. 그는 이 글들이 모두 무슨 글이라고 생각했니? 이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까? 무한한 지혜의 신이 이렇게 말합니까? 성서의 신성함은 어디에서 오는 것입니까? 단지 그리스도인의 종교적 감정만이 아니다! " 저자는 처음에 이렇게 썼다. 신을 믿지 않는 사람은 정말 이런 오해에 빠지기 쉽다. 이 책의 목적은 성서가 진정으로 신성하고 주님의 계시라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정확하고 가치 있는 책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성서의 말에도 풍부한 정신적 내포나 깊은 의미가 숨어 있다. 주 예수 자신이 말했듯이, 성서의 모든 점은 폐지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