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고구마 설명의 끝 찾기 ~ ~ ~ ~ ~ ~ ~ ~! ! ! ! ! ! ! ! ! ! ! 지금 화이팅, 1 점 늦었는데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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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교 입시 작문 마무리 기교

시작을' 폭죽' 에 비유하면 끝은' 방울' 과 같다. 옛사람의 구름: "좋은 결말은 말린 과일을 씹고 향기를 맛보는 것과 같다."

명나라, 기억에 남는다. "처음과 마찬가지로 끝도 중요하다. 만약 주제가 명확하다면, 각도가 참신한 문장 중 마지막을 읽으면,

아쉽게도 결말이 좋지 않아 흥이 깨졌다! 결말은 글의 내용과 중심에 봉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시작' 의 제약을 받아야 한다

말하자면, 결말은 더욱 쓰기가 어렵다. 사람들은 좋은 문장 한 편의 끝을' 표범꼬리' 라고 부른다. 중간고사 작문으로 볼 때, 반드시 문장 있는 것은 아니지만.

끝은 모두' 표범꼬리' 이지만 끝이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딱 맞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학생 작문의 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수는 ① 이다.

뱀을 그려 발을 더하다. 전문은 이미 끝났고, 흥미를 자아냈지만, 작가는 여전히 안심하지 않고, 몇 마디 떨기로 결심하고, 교대할 필요가 없는 인물의 행방을 내놓기로 결심했다.

남아서 원래 실현될 수 있었던 의미가 깨졌다. 2 공허한 구호. 마지막으로 자신의 입장과 태도를 밝히기 위해 그는 문장 내용과 무관하다고 소리쳤다.

입으로는 외치며, 이 결말은 큰 제재이다. 3 진흙을 끌고 물을 가져오다. 결말의 뜻은 분명하지만 미처 다 쓰지 못하고 문장 주제와 충돌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중간고사 작문의 결말이 특히 중요하다. 어떻게 끝을 잘 써서 시험 작문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다음 셧다운 기술,

모두 고등학교 입시 작문에서 자주 쓰는 것이다.

1, 자연 번들. 어떤 스타일의 문장 이건간에, 내용을 표현 한 후에는 자연스럽게 전체 텍스트를 수집하고 의미를 설계하지 않습니다.

풍부한 상징적 형태를 조각하지 않고' 자연결과' 라고 부르는 심오한 철학적 진술. 뱀을 그리는 것을 완전히 피했다.

발 무병 신음의 끝단층은 간결하고 명쾌하며 소박하여 고등학교 입시 작문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시험장에서 작문 분위기가 긴장되고 경쟁이 치열하다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모양' 과' 법' 을 지나치게 중시할 수는 없다. 열정과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쓰고 싶은 곳마다 써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분류별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좋은 문장 이지만,' 자연' 을 중시하는 것은 독단과 경솔함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문학적 사유와 함께 발전하는 자연이다.

추세가 끝났다. 배운 본문에는 이런 예가 많이 있는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2. 앞뒤가 호응하다. 끝은 처음을 호응하고, 호응의 시작 부분에 있는 문장을 써야지, 간단하게 반복하지 마라. 이런 결말 방식은 다양하다.

문장 중 흔히 볼 수 있는 빔 수집 방법. 이런 방법은 독자의 심리적 미감을 불러일으켜 머리와 꼬리가 둥글고 혼연일체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예를 들면

귀한 셔츠 하나' 는' 우리집에는 아주 멋진 흰 셔츠가 있다' 로 시작한다. 마지막에는 이렇게 썼습니다. "4 년 동안, 이 작품은

진귀한 셔츠, 나는 정성껏 소장해서 한 번도 아까워하지 않는다. "백양예찬" 은 처음부터 끝까지 호응한다. "나는 큰 소리로 백색을 찬양할 것이다.

백양나무! ""

3, 군인 장 xianzhi 스타일. 이런 결말 방식은 전문에 의존하는 내용으로 간결한 언어로 주제를 문장 끝에 두는 것이다.

생각을 분명하게 표현하거나 전문이 끝나갈 때 글쓰기의 의도를 분명하게 설명하기 때문에 이런 결말 방식을' 화룡점정' 이라고도 한다

유형' 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대추핵' 은 "국적을 바꾸는 것은 민족 감정을 바꾸는 것이 아니다. 우리처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없는 나라는 없다" 고 끝맺었다. ""

네. "물레바퀴 기억" 의 끝에서, 나는 "어려움과 싸우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라고 썼다. -물레를 기억하세요. "

4. 명언경구. 명언경구와 시사로 끝나는 것은 문장 확장을 뜻하며 어떤 삶의 참뜻을 드러내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분산된 형태로 나타난다.

문장 말미에 서술문과 수필, 세 마디로 심오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철리나 경고 내용을 표현하는데, 이것은 깊이 새겨져 있다

독자의 마음속에는' 말이 다하고 뜻이 무궁하다' 는 효과가 있다. "우편 배" 는 "우편 배꽃이 도처에 있다. 클릭합니다

5, 서정적 토론. 서정적인 의론으로 문장 한 편을 끝내면 작가의 심정을 표현할 수 있고, 독자의 감정적 파란을 불러일으키며, 야기할 수 있다

낭독자 노래는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결말 방식은 주로 서술문, 설명문과 토론에도 쓰인다.

문학의 글. 서정적 토론 결말의 형식은 다양하며, 이렇게 끝나는 것이 더 자유롭고, 좋은' 서정적 토론' 의 결말이다.

결말은 필연적으로 독자들에게 진실하고 충분한 느낌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꽃시장" 의 끝은 이렇게 썼습니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백화 속에 서 있었습니다.

꽃처럼 아름답고 우아한 난초 같다. 또' 어머니에 대한 추억' 이 끝나는 두 단락의 자연단락은 전형적인 서정적 논증이다.

의 끝.

작문은 단숨에 완성해야 하고, 결말은 앞의 글과 일맥상통해야 하며, 없어서는 안 된다. 작문의 결말은 처음과 다르지만, 역시 그렇다

따라야 할 장이 있다. 위의 결말 방식은 단지 몇 가지 일반적인 끝방법일 뿐이니, 억지로 밀어붙이지 마라. 정말 좋은 결말은 시험에 있다.

학생들이 평소에 착실하게 훈련하는 것은 수험생의 즉흥 연주와' 시 밖의 공적' 에 있다.

수험생 작문의 끝을 보십시오.

만약 생활에 더 이상 녹색이 없다면,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찾고 있는데, 왜 녹색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우리는 영원히 녹색을 가질 수 있다. 그때 녹색은 노래를 불렀다. "당신 (사막) 이 조용히 걷는 것처럼 ..." "익명" 만약 생활이 녹색이 없다면 "

코멘트: 작가는 자연스럽게 환경에서 녹색을 생각하고' 만약 생활에 더 이상 녹색이 없다면' 을 둘러싸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장' 과거',' 오늘',' 내일' 의 대비부터 환경이 악화되고, 녹색은 줄어들고, 자연히 불안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어 서지모' 작별케임브리지' 의 아름다운 문장을 교묘하게 활용해 녹색없는 생활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중학생 친구, 글쓰기에는 고정적인 방법이 없다. 어떤 엔딩 방식을 사용하는지는 문체 요구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달라지므로 교조를 답습해서는 안 된다. 토론할 수 있는 것도 있고, 묘사할 수도 있고, 일시 중지할 수도 있고, 인용할 수도 있고, 등등. 중학생 친구들도 실천에서 많이 단련하고 체험을 많이 하고 최선을 다해 탐구해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나는 학우들이 반드시' 종소리가 울리면, 여음이 들보를 감는다' 는 결말을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고대인 구름: "좋은 결말은 말린 과일을 씹고 향차를 맛보는 것과 같아서 기억에 남는다." 처음과 마찬가지로 끝도 중요하다. 주제가 명확하고 각도가 참신한 문장 한 편을 다 읽었을 때 불길한 결말에 의해 망가졌다면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어떻게 엔딩을 심오하고 힘있게 하고, 오래가지 않고, 여운이 무궁무진하게 하는 것이 우리 중학생들이 엔딩 글쓰기를 연습하는 관건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다음은 학생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훈련 문제입니다.

단편 교육 질문:

1.' 독서' 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작문 팁: "책은 인류의 양분이다",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이다." 대사들은 책이 인류의 부의 결정체이자 우리 학생의 훌륭한 스승이자 좋은 친구라고 말한다. 이 광범위한 화제에 대하여 우리 학생은 할 말이 있어야 한다. 어떻게 더 잘할 수 있는지, 또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해야 한다. ① 각도가 새롭고, 각도가 작아야 하고, 책 한 권의 이야기를 읽고, 읽는 중의 한 가지 문제는 각도가 작기 때문에 깊이 있게 쓰여질 것이다. (2)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쓰고, 진실한 느낌을 쓰고, 허위공허한 내용을 쓰지 않고, 상투적인 어조를 쓰지 않는다. (3) 한 가지 표현 위주로, 풍격이 통일되지 않도록 삼가야 한다. 이런 작문의 결말은 전문을 총결하고 문말에서 질문하면 된다. 문말 예: 인생은' 과외서' 를 진정으로 읽을 수 있는 사람만이 시대의 훌륭한 아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나는 마치 시대의 바람이 귓가를 스쳐가는 것을 느끼고, 조심하라! 나는 또한 수천 명의 동료들에게 조언해야 한다: 책을 많이 읽을 때는 신중히 생각하고, 책을 잘 읽을 때는 분별해야 한다! 우리의 아름다운 내일을 위해! ("나는 과외 독서를 본다")

2. 겨울의 서정시 작문 기교: 문장 한 편은 강렬한 감정, 부드러운 감정, 깊은 감정, 가벼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관건은 작가가 어떤 각도에서 쓰는가이다. 이 서정적인 문장. 글을 쓸 때 작가의 진실감을 주입해야 문장 비로소 생명과 활력이 생기게 된다. 우리는 학생들이 이야기를 쓰고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도록 제창한다. 이렇게 하면 결말이 자연스럽게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고 자신의 감정을 승화시킬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결말이 공허한 서정은 마치 마음에 붙어 있는 포스터처럼 느껴질 뿐, 매우 조화롭지 않다.

결말 예: "겨울이 오면 봄은 멀어질까?" 이 유명한 시는 수십 년 동안 반복적으로 인용되어 희망의 상징일 뿐이다. 이 투명한 겨울에 사람들은 발밑의 길을 명료하게 인식하고, 차근차근 걷고, 누워 있거나 굽은 길을 걷는 것은 희망의 실현을 지연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창문' 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관점에서 작문을 한 편 쓰다. 시를 제외하고 문체는 제한이 없고 제목은 자제한다.

글쓰기 팁: 건축공사에는 창문이 있어야 하고, 사람의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불리는데 ... 창문에 붙어 있는 내포가 너무 많고, 연장의 의미가 너무 많아서 탐구할 만하다. 화제로서, 설명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가 있다. 자신의 감정에 따라 익숙한 각도에서 써야 한다. 이런 작문의 결말은 점정의 붓을 쓸 수 있다. 옛사람들은 끝을 종소리에 비유하는데, 이는 여음이 들보를 감는 예술적 효과를 내기 위해서이다. 결말이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길 수 있다면, 기억에 남을 것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문장 빛날 것이다.

얼마 전, 할머니는 가버리고, 웃음도 가져가고, 안부도 가져가고, 창문도 가져가고, 내 마음도 가져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도 알아, 그 창문은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추억이야 ... 아! 노인, 진실, 작은 창 ... ("할머니의 작은 창")

범문선분석

무정한 인물

주자청의 뒷모습을 읽으니 부모님의 뒷모습이 생각난다. 하지만 완전히 다른 것도 아니다. 주지청의 문장 때문에 아버지의 그에 대한 관심을 보여줬고, 부모님의 뒷모습이 내게 남겨준 것은 무정한 아쉬움뿐이었기 때문이다. 다섯 살 때, 나는 법정으로 끌려갔고, 할머니는 나를 안고 의자에 앉아 계셨다. 내가 부모님을 보았을 때, 나는 그들을 큰 소리로 불렀지만, 그들은 나를 무시했다. 나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법정에서 끊임없이 논쟁을 벌였다. 결국 우리 엄마에게 판정을 받았다는 말을 듣고 아버지는 법원을 떠나셨다. 나는 "아빠-"라고 외쳤는데, 그 "그림자" 는 머리도 돌아오지 않고 나를 떠났다. 그 이후로 나는 엄마 할머니와 함께 살았다.

하지만 며칠 후, 나의 무정한 어머니도 나를 떠났다. 할머니는 나를 떠나고 싶어도 섭섭해서 나를 떠나셨다. 그래서 나는 엄마와 아빠가 없는 아이처럼 하루 종일 그녀와 함께 살았다.

할머니가 나와 함께 계시는 날, 나는 종종 부모님과 함께 사는 장면이 생각난다. 아빠는 차를 타고 거리에서 나를 데리고 놀고 강가에서 낚시를 하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 엄마가 나를 데리고 쇼핑을 하고 옷을 사 주셨다. 생각하면 울음을 멈출 수 없다.

나중에 외할머니가 나를 학교에 데려다 주셨는데, 학비는 외삼촌이 제공하셨다. 학우가 나를 그의 생일 축하회에 초대했을 때, 다른 집 학부모가 아이들에게 예쁜 선물을 주고 촛불 앞에서 소원을 빌는 것을 보고 나는 정말 부러워했다. 나는 생일을 한 번 이상 생각했다. 나는 그런 달콤하고 맛있는 케이크도, 그런 정교한 선물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부모님을 화해시키고 싶고, 생일 축하해 주고 싶었지만, 나는 오늘까지 기다렸지만, 그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삼촌으로부터 어머니의 개가를 알게 되었고, 아버지가 결혼하셨을 때 눈물을 흘렸다. 할머니가 다가와서 말했다. "울지 마, 얘야. 그들은 무정한 물건이다. 그들은 네가 슬퍼할 가치가 없다. 너는 열심히 공부하고, 큰일을 좀 해서 그들에게 보여줘야 한다. " 이때 할머니의 눈물도 자기도 모르게 흘러내렸다.

아버지, 어머니, 저는 집, 따뜻하고 행복한 집을 갖고 싶습니다. 부모님의 사랑을 갖고 싶지만 얻을 수 없습니다. 아빠, 엄마, 알다시피, 당신들의 출발은 나에게 무한한 슬픔과 원한을 가져다 주었고,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고통을 느끼게 해 주었고, 부모님이 있지만 부모의 사랑을 받지 못하는 이 아이는 많은 인간의 굴곡을 겪었다! 다시 한 번 마음에서 우러나온 외침: "아빠, 엄마, 불쌍해, 재혼해 ......" 하지만 내가 대답할 수 있는 것은 메아리와 그것만이 내게서 멀어지고, 내 눈에는 점점 작아지는 뒷모습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마지막 평론: 부모의 이혼은 아이의 마음에 지울 수 없는 상처를 가져왔다. 어린 작가는 문장 속에서 부모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특히 결말은 감동적이고 눈물을 자아냈다. 부모님의 재혼을 갈망하는 진실한 외침은 마치 오래도록 우리 귓가에 맴돌며 잊을 수 없는 그리움과 끝없는 뒷맛을 남기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 편의 작품의 시작

[날짜: 2005- 1 1-09] 출처: 작성자: [글꼴: 대 중]

작문의 시작 (순덕교무실)

가보옥은 대관원에 대해 논평하면서 모든 아름다움은' 자연스럽고 재미있다' 는 식견 있는 말을 했다. 전국 백만 수험생의 우수한 수능 작문은' 이치' 와' 재미' 를 빼놓을 수 없다. 수능 잡지는 최근 몇 년간 수능 우수 작문을 모아 정리한 결과, 동그라미를 칠 수 있는 곳이 많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모두 흥미진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능, 수능, 수능, 수능, 수능) 이 문장 들의 시작과 끝만 봐도 기쁘고 격려가 된다. 그것들을 분류하여 당신에게 바칩니다. 어쩌면 너는 그들에게서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소리가 개구부를 보았다.

서두에서 가장 꺼리는 것은 펜으로 주제에서 벗어나는 느낌이다. 직접 마킹 선생님 저자에게 꼼꼼히 문제를 심사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주면 작문점수가 크게 할인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004 년 광동 수능시험의 몇 편의 작문의 시작을 보십시오.

예 1 "언어와 교류에 의해 기억됨":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보고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있다. 초봄의 밝은 햇살이 여름의 숨결을 드러내고 있다. 한여름의 울창한 녹색 옷은 가을의 수확을 예고한다. 가을의 열매는 쓸쓸한 겨울을 보여준다. 사계절이 순환하고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면 자연계의 만물이 모두 묘하다. 한겨울 세례를 거치지 않았다면, 어떻게 이른 봄의 희망을 기대할 수 있을까? 우리 인간 사회도 자연과 같다. 언어 연결도 없고, 같은 생활방식도 없는데, 어떻게 세상을 하나로 연결시켜 소통의 다리를 만들 수 있을까? " 처음의 비유는 적절하지 않고, 앞의 비유 부분도 유사점을 위한 깔개를 깔지 않았다. 왜 그렇게 말하죠? 언어와 교류는 전제와 결과의 관계이지만, 이런' 녹색복' 과' 풍작',' 열매' 와' 소슬' 의 관계는 어디에 있는가? 특히' 한겨울 세례를 거치지 않고 어떻게 이른 봄을 바랄 수 있을까' 라는 반문은 주제와 무관하다.

예 2 "마음의 상호 작용": "나무는 풀의 연약함을 비웃지 않는다. 풀은 약하지만 초원의 녹색을 더한다. 모란은 결코 들꽃의 단순함을 비웃지 않는다. 들꽃은 간단하지만 대지에 무한한 생기를 가져다 준다. 나무와 풀, 모란, 들꽃이 조화롭게 지낼 수 있는 이유는 공통된 언어, 상호 교류, 마음의 상호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 이 시작은 주제에 가까워졌을 때도 유사점을 찾지 못해 억지스러워 보였다.

예 3' 언어와 교제': "언어는 작은 풀이고, 교제는 그늘이다. 언어는 흰 구름이고, 교류는 뜬구름이다. 언어는 꽃이고, 교류는 꽃의 바다이다. " 이 시작은' 언어' 와' 교류' 를 개인과 전체의 관계로 간주하고, 그것들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지 못했다.

이 세 가지 경우 모두 비유적인 방식으로 문채를 늘리는 것도 많은 수험생들이 흔히 쓰는 표기법이다. 수험생이 주제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면, 처음부터 잘못된 모퉁이를 돌면서 점수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다음 예는 언어의 역할을 더욱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보여 준다.

예 4' 교류는 언어에서 시작된다':' 언어는 다리다. 이 해안과 건너편을 잇는다. 언어는 폭포이고, 개울과 깊은 담을 잇는다. 언어는 하늘과 대지를 잇는 무지개이다. 언어 표현이 정확해야 의사 소통이 성공할 수 있다. 언어가 잘못되면 예측할 수 없는 결과가 발생할 수 있다. 그러면 어떻게 언어 표현을 정확하게 하고 교류의 성공을 촉진할 수 있을까? "

그래서, 시작은 잘 썼는지, 핵심 문제는 여전히 시험 중이다. 문제의 의미를 판단할 때 먼저 정확성을 찾고 이미지를 구하다. 다음 시작 부분에서 여러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 명언 명언을 인용하다

(1) 세상 정이 무엇인지 묻고 생사를 가르친다. 원호문은 정말 질문을 잘한다. 그도 질문을 잘한다. 그의 질문은 오랫동안 물었다고 할 수 있다. 요 몇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를 배회하고 있으며,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엄청난 대가를 치르고 나서 인생의 최종 답안을 만들어 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집마다 말은 모든 사람의 얼굴처럼 다르다.

역사는 "사랑은 도구이다. ...... "("세상의 정이 무엇이냐 ")

중세의 한 교회에서 한 성인이 그의 연설을 시작했다. "내가 성인이 된 것은 내가 돈을 꿰뚫어 보았기 때문이다. 내 것은 모든 사람의 것이다." 기나긴 세월, 손가락 하나 휘두르는 사이. 세기를 뛰어넘는 감옥에서 한 도둑이 독백을 시작했다. "내가 도둑이 된 것은 내가 돈을 꿰뚫어보았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이 내 것이다."

("성도와 도둑")

미학의 대가 로댕은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 오늘, 이 혁신학자로부터 영감을 받아, 나는 이렇게 말하고 싶다. "답은 온 세상에 널리 퍼져 있는 것이다. 우리의 뇌에 있어서, 사고의 부족이 아니라, 시각의 결핍이다. " 많은 경우, 우리는 모두 문제에 현혹되거나 여러 해결의 갈림길을 헤매고 있다. 어떻게 가는 것이 우리 마음속의 수수께끼가 되어, 늘 주저하며 결정하지 못한다. 이때 다른 각도에서 생각해야 하는데, 너에게 더 많은 성공의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이 만화경 회전")

2. 편지 형식의 교묘한 운용

① 존경하는 공자 할아버지:

안녕하세요! 나는 너의 평범한 후손이다. 수천 년 후, 나는 감히 편지를 써서 너를 방해하는데, 너에게 경의를 표할 뿐만 아니라, 몇 가지 난제를 가지고 너의 가르침을 기다리고 있다. (공자에게 보내는 편지)

(2) 증오 표준 답변:

너를 보니 나는 정말 의분이 격분했다. 그래서 분노의 불길에 이끌려, 나는 이 편지를 써서 너를 비난했다. 답은 가지각색이지만, 너는' 표준' 모자를 써야 한다. 알다시피,' 표기' 라는 단어 때문에 수많은 비극이 발생했다. 다음은 당신의 세 가지 주요 고발입니다: ... (표준 답안의 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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