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상하 대련의 등급 요구 사항

상하 대련의 등급 요구 사항

위/아래 레벨링 요구 사항: 레벨링, 상단 레벨링 사운드로 끝, 하단 레벨링 사운드로 끝. 그 중 대련의 대결규칙은 글자마다 평평하고, 한 소리는 평평하고, 두 소리는 평평하며, 세 소리는 평평하다.

첫 번째 부분은 삐걱거리는 소리로 끝나고, 두 번째 부분은 평평한 소리로 끝난다. 그래서 대련을 붙일 때는 반드시 대련을 오른쪽에 붙여야 한다. 상하 대련을 펴서 직설하면, 전반적으로 모두 법구를 사용하며, 3567 자는 모두 같다. 특별한 수사에는 예외가 필요하다.

대련에 여러 문장이 있다면 증국판이 말한' 말굽 조절' 수법을 채택해야 한다. 말굽 조정이란 산문에서 나온 기교, 즉 말마다 마지막 글자가' 평, 평, 평, 평' 의 순서로 되어 있다.

커플, 상련, 하련의 차이;

대련의 정교한 형식은 오랜 역사와 전통 습관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중이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기초 위에서도 통일되고 고정된 형식을 가지고 있다. 문학적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중국 민간 문화유산에서 비교적 중시하고 요구하는 비교적 엄격한 특수한 스타일이다.

형식상으로 볼 때, 그것은 실생활의 특징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는데, 두 개의 문틀과 상인방 도로 하나를 포함하며 그에 따라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하 대련은 대련의 주체 부분으로, 흥미진진하고 없어서는 안 된다. 또한 대련의 실제 응용에서는 위아래 대련이 얼마나 길어도 일반적으로 구두점이 없는 것도 형식에 신경을 쓰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예외도 있다.

확장 데이터:

옛사람들이 이른바' 우렁찬 소리' 라고 부르는 것은 많은 신경을 썼지만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다.

시 중 평택의 반근 오절은 두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1) 배우자는 이 문장에서 번갈아 가며

(2) 대립에서 평평하게 돌아서는 것은 대립적이다. 이런 평정의 법칙은 율시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평조를 분별하다: 입성이 있는 사투리에는 네 개 이상의 성조가 있다. 음양 () 뿐만 아니라 상음 (), 하강 (), 입성 () 도 음양 () 으로 나뉜다. 그것들을 조합하면 된다. 이를테면 평정과 상성을 평정으로, 상성, 상성, 제성, 제성, 입성, 입성, 입성 등을 평측으로 조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