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류화시
류화시
호수에 있는 버드나무에 관한 시는 1 이다. 호숫가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
원보 유호 벽옥은 나무 높이로 화장을 하고, 만년에는 청사 태피스트리를 달았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청문유당 한 그루의 백거이는 상심하여 한때 몇 사람의 증오에 빠졌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장안 광구 괴운초, 황곡류들은 이미 새로워졌다.
하늘은 정원과 달리 봄이 먼저 온다. 빛깔은 옅고 이슬은 약간 드러나고, 실크는 가볍지만 먼지는 없다.
하나는 꺾으려다가 다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갔다. Linchuan 새로운 리우 탕 추이 를 참조하십시오, 3 ~ 4 일 강 머리, 다리 가장자리 리우 라오 진 을 볼 수 없습니다.
해안 남쪽 해안은 북쪽을 가로지르고, 비와 연기가 자욱하다. 고향이 꿈을 이끈 곳은 다른 나라의 번영과 쇠퇴보다 두 배나 많다.
Tingzhou 의 잔디 색깔은 동일 하, 모두는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유당, 추이 웨이 바람이 느려질 때, 연기를 끌며 물을 불어 넣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은 어디에 있는가.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유신 당대의 두목, 바람은 불지 않고, 새벽은 새로운 색으로,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류당풍이 흔들리고 제방이 부드럽고 미끄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금실이 육당한굴의 다리를 휘어놓았는데,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허리를 모두 망가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유당 () 한규 () 는 유가 () 의 청조 () 를 끊고 금전 () 으로 벽운 () 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유당한말, 눈은 모두 부어지고, 그림자는 흐릿하고, 따뜻한 바람은 늦고, 꾀꼬리는 돌아온다.
만약 네가 얇은 잎으로 봄빛을 남긴다면, 너는 긴 줄을 묶어서 빛을 내야 한다. 펑택은 여전히 불황으로 제방이 소유되지 않아 아쉬워한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지만, 행인은 오히려 그것을 공수했다. 영류성당에 있는 한보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며 온몸에 수직이 될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유당 이교 유양 여밀, 금제 상청.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수양류당, 이상은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작은 화원에 살고 있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곡조의 동쪽에 살고 있다.
옷을 향해 땅을 드리우고, 선복은 바람이 가득하다. 칠현령은 대나무를 점거하고, 삼품송을 점거한다.
단장영과 전, 첫 어옥자리가 텅 비었다. 유당 시대가 되자 이상은은 쓴 강남 강북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바안은 이미 손님의 손을 오르고, 초궁은 이미 허리를 먼저 추었다. 청명대 우관도, 저녁 바람이 들다리를 불다.
실이 실크처럼, 견인하는 것은 증오이고, 왕손귀는 길이 멀다. 유당 시대에 이상은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춘원을 유람했다.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제목 유당 이충은 몸을 돌려 정자를 떠나 봄빛이 가득 찼다.
꽃은 화려한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다정하다. 달이 강을 끼고 바람이 들꾀꼬리가 흔들린다.
제방 3 월 황혼, 비행 버들개지가 종횡으로 가고 싶어 한다. 한 무더기의 푸른 연기가 육당 나은옥루를 잠그고, 반쯤 기둥을 걸어 도랑을 반쯤 걸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새로운 문장, 봄바람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유유는 고대에 그윽이 준 천부적인 재능으로 여러 차례 다시 태어났다.
깊은 명나라 하우스 에 기대어 다섯 식물, wanshu 낮은 매달려 치우 캠프. 물 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꾀꼬리가 비바람을 남기다.
수양 황제의 은행이 떠나기 아쉬워서 당시의 노래가 불게 되었다. 유당 시대, 배설은 위태로운 건물을 높이 칠하고 먼지를 낮게 닦았다고 말했다. 바교가 무슨 상품을 기어올랐다.
사상은 무정한 나무인데, 너는 사람을 환영하는 것을 모르면서 또 사람을 선물한다. 유당 시인 오영, 꾀꼬리의 땅, 꽃을 매체로 가르치지 않는다.
세밀한 응답과 비는 쉬고, 가벼운 것은 바람만 잘 깎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금벽을 칠하는 것은 괜찮지만, 놋쇠대를 짓지 마라.
팔릉천수, 황혼에는 가지 않는다. 유환은 적막한 금조가 약간 바람을 피우고, 매년 먼저 봄귀환을 보고한다.
새장을 풀고 날아가서 경치를 넓히는 것이지, 저녁 무렵에 꽃을 쫓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새소리가 매미를 울렸고, 춤을 추며 물을 흔들었다.
다섯 명의 유명한 도가를 거쳐, 나는 종의 영광이 보기 드문 것을 보았다. 영류의 당나라, 풍설, 연약한 식물 한 그루가 바람에 놀라 자상했고, 황혼에 생각이 요란했다.
나는 zimin 표류, 주란 분쟁 짧은 길이 를 물어 감히 했다. 흩날리며 빙설처럼 두드리고 있다.
모링의 길은 빈번히 오르고, 점차 커튼을 화당에 드리려고 한다. 유정당요는 버드나무 가지인데, 현관이 섞여 있을 때 걸려 있다.
음총 * * * 밀착, 매 편마다 딱 알맞다. 의존은 영구적인 것 같아서 매듭짓기가 더 아프다.
이 아름다운 봄빛을 사랑하니 가을바람이 불지 않는다. 유당, 장욱, 훈지, 성변루는 봄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로맨틱한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정신과 사찰에서의 시간을 줄이지 마세요. 육당 정곡 반연 반우하교, 도산길 영살구.
당신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의미를 남길 것이고, 수천 가지의 일이 봄바람을 격분시킬 것이다.
2. 호류시
연근연대를 밟다: 송작가: 수절춘호 류색 노랑, 연근은 아직 얼었다.
용뱀이 늪을 옮기고, 배를 떠받치고 이가 길다. 맑은 샘이 내 진흙을 목욕하고, 이가 서리를 깨뜨렸다.
새싹이 튀어나오게 하지 마라, 바람이 서늘한 기운을 가릴 것이다. 향수의 나이 봄 작가: 당작가: 버드나무 푸른 살구꽃이 피었고, 소년이 실수로 향수로 바뀌었다.
만약 잎에 얼마나 많은 봄배가 있는지 모르겠다. 서정 봄날 작가: 당작가: 자지, 오랜 바람, 류록색, 기러기는 하늘을 날아간다.
악양성에서 피리를 들으면 봄마음이 가득 차게 된다. 염노교모우호시대: 청작가: 정사원양, 이건 중매님의 좋은 이야기야, 진짜야?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당 김련, 후정 옥수, 비바람 겸정.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기슭에 녹색벨트에 덩굴이 흩날리고 물소매가 흩날리다. 복숭아잎은 작고, 근심은 작으며, 차용어 인구가 있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
호숫가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류/버들가지 서정시"
당나라: 그는 장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번역:
키가 큰 버드나무는 새녹색 잎을 걸치고, 늘어진 버드나무는 수천 개의 녹색 리본처럼 가볍게 펄럭이고 있다.
누가 마법의 가위처럼 이 얇은 유엽을 잘라냈는지 모르겠다. 바로 2 월의 봄바람이다.
2. "그린 도어 버드 나무"
당나라: 백거이
푸른 나무 한 그루는 슬프다. 그것은 이미 몇 사람에 의해 증오에서 분리되었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번역:
유엽의 블루는 슬픈 색깔로, 이별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이런 상황에서 분리되어 있다.
부근의 검문소도 송별인파로 가득 차서, 모두들 버드나무를 꺾고 이별한 친구를 배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3. "새 버드나무"
송나라: 양완리
버드나무 가지가 100 피트의 은색 연못을 스쳤는데, 그것은 짙은 녹색이고 연한 노란색밖에 없다.
버드나무 가지를 물에 담그지 않아도 되지만, 물 속의 버드나무 그림자가 그를 자라게 한다.
번역:
긴 버드나무 가지가 은빛 연못을 가볍게 스치고, 연한 버드나무는 조금도 짙지 않고 연한 녹색의 거위 노랑만 남았다.
버드나무 가지가 길어 보이지만 물에 들어가지 않고 물 속의 반사가 길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버들가지)
4. "울린링, 마음이 춥고 슬프다"
송나라: 류영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해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번역:
가을매미의 울음소리가 처량하고 급박하다. 저녁 무렵 정자를 마주하고 소나기가 막 멎었다. 나는 교토 교외에서 작별 만찬을 열었지만, 나는 술을 마실 기분이 없었다.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하고 있었다.
상대방의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목이 메어 어이가 없었다. 길이 멀고, 천리 연기 파도가 아득하고, 저녁 안개가 남방의 하늘을 뒤덮고, 깊고 광활하며 끝이 없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은 늘 이별에 슬퍼했는데, 하물며 이 춥고 처량한 가을에는 말할 것도 없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오랫동안 떠났는데,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을 만나도 그냥 괜찮은 것 같아요. 가득 찬 애정이 있어도 누가 하소연할까?
5, \ "리우 \"
당나라: 이상은은
동풍을 쫓던 적이 있는데, 연회석 위의 무용수들이 춤을 추는 것처럼, 그것은 봄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사람들은 악유원 관광지에서 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번역:
나는 연회에서 춤을 추는 무용수처럼 동풍을 쫓아다녔다. 그때는 꽃이 만발하는 봄날이었고, 사람들은 악유원 풍경 명승지에서 놀았다.
어떻게 늦가을이 되었나요? 이미 석양이 기울어져서 가을매미가 신음하고 있다.
4. 호류시
연근연대를 밟다: 송작가: 수절춘호 류색 노랑, 연근은 아직 얼었다.
용뱀이 늪을 옮기고, 배를 떠받치고 이가 길다. 맑은 샘이 내 진흙을 목욕하고, 이가 서리를 깨뜨렸다.
새싹이 튀어나오게 하지 마라, 바람이 서늘한 기운을 가릴 것이다. 향수의 나이 봄 작가: 당작가: 버드나무 푸른 살구꽃이 피었고, 소년이 실수로 향수로 바뀌었다.
만약 잎에 얼마나 많은 봄배가 있는지 모르겠다. 서정 봄날 작가: 당작가: 자지, 오랜 바람, 류록색, 기러기는 하늘을 날아간다.
악양성에서 피리를 들으면 봄마음이 가득 차게 된다. 염노교모우호시대: 청작가: 정사원양, 이건 중매님의 좋은 이야기야, 진짜야?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당 김련, 후정 옥수, 비바람 겸정.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기슭에 녹색벨트에 덩굴이 흩날리고 물소매가 흩날리다. 복숭아잎은 작고, 근심은 작으며, 차용어 인구가 있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
5. 호숫가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를 한 수 구하다.
류영의 임옥령
빗속에서 울리는 종소리
춥고 슬펐습니다.
네, 장정이 늦었어요
소나기가 멎기 시작했다.
모든 사람은 술을 마실 때 감정이 없다.
향수,
파란 배가 머리를 파괴하고,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바라보다.
나는 말문이 막혀 목이 메었다.
생각해 보세요, 천리를 헤치고,
황혼이 하늘로 가라앉다.
예로부터 이별을 슬퍼하고,
하물며 청명절처럼 춥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요?
버드나무 기슭,
저녁바람과 그믐달.
지난 몇 년 동안,
그것은 좋은 시간, 좋은 장면이 되어야 합니다.
수천수만의 풍습이 있습니다.
누구를 찾아 이야기하다.
6. 호숫가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
원보 유호 벽옥은 나무 높이로 화장을 하고, 만년에는 청사 태피스트리를 달았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청문유당 한 그루의 백거이는 상심하여 한때 몇 사람의 증오에 빠졌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장안 광구 괴운초, 황곡류들은 이미 새로워졌다.
하늘은 정원과 달리 봄이 먼저 온다. 빛깔은 옅고 이슬은 약간 드러나고, 실크는 가볍지만 먼지는 없다.
하나는 꺾으려다가 다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갔다. Linchuan 새로운 리우 탕 추이 를 참조하십시오, 3 ~ 4 일 강 머리, 다리 가장자리 리우 라오 진 을 볼 수 없습니다.
해안 남쪽 해안은 북쪽을 가로지르고, 비와 연기가 자욱하다. 고향이 꿈을 이끈 곳은 다른 나라의 번영과 쇠퇴보다 두 배나 많다.
Tingzhou 의 잔디 색깔은 동일 하, 모두는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유당, 추이 웨이 바람이 느려질 때, 연기를 끌며 물을 불어 넣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은 어디에 있는가.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유신 당대의 두목, 바람은 불지 않고, 새벽은 새로운 색으로,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류당풍이 흔들리고 제방이 부드럽고 미끄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금실이 육당한굴의 다리를 휘어놓았는데,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허리를 모두 망가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유당 () 한규 () 는 유가 () 의 청조 () 를 끊고 금전 () 으로 벽운 () 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유당한말, 눈은 모두 부어지고, 그림자는 흐릿하고, 따뜻한 바람은 늦고, 꾀꼬리는 돌아온다.
만약 네가 얇은 잎으로 봄빛을 남긴다면, 너는 긴 줄을 묶어서 빛을 내야 한다. 펑택은 여전히 불황으로 제방이 소유되지 않아 아쉬워한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지만, 행인은 오히려 그것을 공수했다. 영류성당에 있는 한보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며 온몸에 수직이 될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유당 이교 유양 여밀, 금제 상청.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수양류당, 이상은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작은 화원에 살고 있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곡조의 동쪽에 살고 있다.
옷을 향해 땅을 드리우고, 선복은 바람이 가득하다. 칠현령은 대나무를 점거하고, 삼품송을 점거한다.
단장영과 전, 첫 어옥자리가 텅 비었다. 유당 시대가 되자 이상은은 쓴 강남 강북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바안은 이미 손님의 손을 오르고, 초궁은 이미 허리를 먼저 추었다. 청명대 우관도, 저녁 바람이 들다리를 불다.
실이 실크처럼, 견인하는 것은 증오이고, 왕손귀는 길이 멀다. 유당 시대에 이상은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춘원을 유람했다.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제목 유당 이충은 몸을 돌려 정자를 떠나 봄빛이 가득 찼다.
꽃은 화려한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다정하다. 달이 강을 끼고 바람이 들꾀꼬리가 흔들린다.
제방 3 월 황혼, 비행 버들개지가 종횡으로 가고 싶어 한다. 한 무더기의 푸른 연기가 육당 나은옥루를 잠그고, 반쯤 기둥을 걸어 도랑을 반쯤 걸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새로운 문장, 봄바람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유유는 고대에 그윽이 준 천부적인 재능으로 여러 차례 다시 태어났다.
깊은 명나라 하우스 에 기대어 다섯 식물, wanshu 낮은 매달려 치우 캠프. 물 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꾀꼬리가 비바람을 남기다.
수양 황제의 은행이 떠나기 아쉬워서 당시의 노래가 불게 되었다. 유당 시대, 배설은 위태로운 건물을 높이 칠하고 먼지를 낮게 닦았다고 말했다. 바교가 무슨 상품을 기어올랐다.
사상은 무정한 나무인데, 너는 사람을 환영하는 것을 모르면서 또 사람을 선물한다. 유당 시인 오영, 꾀꼬리의 땅, 꽃을 매체로 가르치지 않는다.
세밀한 응답과 비는 쉬고, 가벼운 것은 바람만 잘 깎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금벽을 칠하는 것은 괜찮지만, 놋쇠대를 짓지 마라.
팔릉천수, 황혼에는 가지 않는다. 유환은 적막한 금조가 약간 바람을 피우고, 매년 먼저 봄귀환을 보고한다.
새장을 풀고 날아가서 경치를 넓히는 것이지, 저녁 무렵에 꽃을 쫓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새소리가 매미를 울렸고, 춤을 추며 물을 흔들었다.
다섯 명의 유명한 도가를 거쳐, 나는 종의 영광이 보기 드문 것을 보았다. 영류의 당나라, 풍설, 연약한 식물 한 그루가 바람에 놀라 자상했고, 황혼에 생각이 요란했다.
나는 zimin 표류, 주란 분쟁 짧은 길이 를 물어 감히 했다. 흩날리며 빙설처럼 두드리고 있다.
모링의 길은 빈번히 오르고, 점차 커튼을 화당에 드리려고 한다. 유정당요는 버드나무 가지인데, 현관이 섞여 있을 때 걸려 있다.
음총 * * * 밀착, 매 편마다 딱 알맞다. 의존은 영구적인 것 같아서 매듭짓기가 더 아프다.
이 아름다운 봄빛을 사랑하니 가을바람이 불지 않는다. 유당, 장욱, 훈지, 성변루는 봄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로맨틱한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정신과 사찰에서의 시간을 줄이지 마세요. 육당 정곡 반연 반우하교, 도산길 영살구.
당신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의미를 남길 것이고, 수천 가지의 일이 봄바람을 격분시킬 것이다.
7. 류호 동행에 관한 시
연근을 밟다
연도: 송작가: 소철
봄호수에는 버드나무가 노랗고 연근은 여전히 얼었다.
용뱀이 늪을 옮기고, 배를 떠받치고 이가 길다.
맑은 샘이 내 진흙을 목욕하고, 이가 서리를 깨뜨렸다.
새싹이 튀어나오게 하지 마라, 바람이 서늘한 기운을 가릴 것이다.
봄의 반성
시대: 당 작가:
류록살구꽃이 피었고, 소년이 향수를 잘못 돌렸다.
만약 잎에 얼마나 많은 봄배가 있는지 모르겠다.
시팅 왕춘
시대: 당나라 작가: 지아 지
낮에는 바람이 불고 버드나무는 푸르고, 북기러기는 돌아와 하늘로 날아간다.
악양성에서 피리를 들으면 봄마음이 가득 차게 된다.
염노교 () 는 근심하지 않는다.
시대: 청대 작가: 정섭
원앙이라는 단어는 홍규의 좋은 말이지만, 이것이 사실입니까?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당 김련, 후정 옥수, 비바람 겸정.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기슭에 녹색벨트에 덩굴이 흩날리고 물소매가 흩날리다.
복숭아잎은 작고, 근심은 작으며, 차용어 인구가 있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