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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일 어린이날 고전 친자 게임 3 집.

어린이날 게임 행사 프로그램 1

I. 활동 목표:

* * * 6 월 1 일 어린이날 즐겁게, 친자 관계 증진, 가정교육 촉진.

둘째, 활동 조직:

기획: * * 회원: * * 물류: * * 사진 뉴스: * * *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6 월 1 일 (금요일) 오전 8 시 30 분-10: 50

넷째, 활동 준비:

1, 정원부와 각 반은 명절 환경을 배치하고 각 반 입구에 개인화된 게임 목록을 게시한다.

2. 각 수업마다 두 개의 게임을 준비합니다. 수업당 한 개씩.

3, 육일 어린이 한 명당 선물 한 부, 약간의 작은 게임 경품.

4. 학부모마다 게임카드 한 장과 당첨 복권 몇 장이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8: 30-9: 00,

2.9:00- 10:30, 학부모들은 아이들을 동갑내기 학급 조직의 게임에 마음대로 데리고 참가한다. 각 경기가 끝나면 경기를 조직하는 선생님은 작은 도장을 찍어서 우승자에게 복권 한 장을 받게 된다. 학부모는 복권으로 보건실에서 작은 상품을 받고 게임카드로 작은 선물을 교환한다.

3. 10:30- 10:50, 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출근하고, 6 월 1 날 선물을 받는다. 원칙적으로 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공원을 떠나지 않는다.

자동사 활동 미만:

소규모 팀 및 그룹

첫 번째 게임: 캥거루 점프 (장소: 경기장 주최: * *)

준비 작업: 현장에서 시작점과 끝점을 표시합니다.

게임 플레이: 게임을 4 그룹으로 나눕니다. 부모는 아이를 가슴에 안고 두 발을 모아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뛰어올랐다. 첫 번째 먼저 오세요.

규칙: 반드시 두 발을 모아 종점으로 뛰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되어 점수를 따지지 않는다.

게임 2: 핀볼 (장소: 꽃봉오리반 주최: * *)

준비: 젓가락, 숟가락, 구슬, 그릇.

놀이법: 4 조로 나누어 게임을 하는데, 그릇당 65,438+00 개의 구슬이 있습니다. 부모는 젓가락으로 구슬을 집고, 아이는 숟가락으로 떠낸다. 구슬을 한 그릇에서 다른 그릇으로 옮기면, 그들을 움직이는 첫 번째 사람이 이길 것이다.

규칙: 그릇 속 구슬의 수를 기준으로 떨어지는 구슬은 총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게임 3: 친자놀이 (장소: 우웨이 반 주최: * *)

준비: 현장에 네 개의 통로를 그리다.

게임 플레이: 부모와 아이가 활동에 참여합니다. 아이와 부모는 네 그룹으로 나뉘었다. 아이와 학부모가 얼굴을 맞대고 서 있고, 아이의 발이 학부모의 발을 밟으며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학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종점까지 갔고, 가장 먼저 종점에 도착한 팀이 이겼다.

규칙: 아이의 발은 부모의 발을 떠날 수 없습니다.

게임 4: 과자 먹이기 (장소: 샤웨이 반 주최: * *)

준비: 활동실에 가로줄, 작은 동물 상자 네 개, 플라스틱 네 광주리.

놀이법: 아이 한 명과 학부모 한 명, 4 조는 1 라운드 게임이다. 게임을 할 때, 학부모와 아이는 온라인에 서서 쌓인 플라스틱을 앞 상자에 던졌다. 정해진 시간 내에 상자에 던져진 누적 플라스틱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다.

규칙: 플라스틱을 던질 때 학부모와 아이의 발은 수평선을 넘을 수 없고 한 번에 하나의 플라스틱만 던질 수 있다.

5 회: 두 사람이 세 발로 갑니다 (장소: 조보과 과외장소 주최: * * *)

준비: 일전 사끈.

게임 플레이: 8 명 그룹. 아이와 학부모가 나란히 서 있다. 부모는 왼발을 안고, 아기는 오른발에 묶여 있다. 신호가 보내진 후, 먼저 종점에 도착한 사람이 이긴다.

규칙: 게임 중에 부모는 아이를 끌고 다시 놀 수 없다.

게임 6: 공을 던져 공을 잡는다 (장소: 과일반 외장 주최: * * *)

준비: 몇 개의 해양구와 틀.

게임 플레이: 그룹 4 개, 그룹 4 개 동시 게임. 아기와 부모는 각각 부지의 양끝에 서 있다. 게임 시작, 아이가 공을 던지고, 학부모가 1 분 동안 공을 잡고, 공이 많은 사람이 이긴다.

규칙: 땅에 떨어지면 주워서는 안 된다.

(2) 중반

게임 1: 음악을 듣고 의자를 뺏는다 (장소: 송이반 주최자: * *)

준비: 큰 의자 세 개

게임 플레이: 네 가족이 그룹입니다. 학부모는 아이를 안고 음악을 듣고 의자 주위를 걸었다. 음악이 멈추고 가장 빠른 속도로 의자를 찾아 앉았다. 빼앗지 않은 것은 도태되고, 마지막 의자를 빼앗은 사람은 이긴다!

규칙: 음악이 멈추기 전에 의자를 잡고 앉지 마라!

2 회: 코알라 (장소: 플라스틱 활주로 남단 주최: * *)

준비: 장애물

게임 플레이: 4 개의 그룹이 그룹입니다. 아기가 부모를 껴안다. 부모는 가장 빠른 속도로 시작점에서 장애물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온다. 부모는 두 손으로 아이를 안고 중간에 있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누가 가장 빨리 경기에서 이길까!

규칙: 아기가 실수로 미끄러져 땅에 떨어지면 게임이 끝납니다.

게임 3: 샌드백 던지기 (장소: 스타반 주최: * *)

준비 작업: 현장에 몇 개의 사각형을 그리고, 각각 정사각형에 숫자를 쓰고, 모래주머니를 만든다.

게임 플레이: 4 개의 그룹이 그룹입니다. 학부모와 아이들은 각각 모래주머니를 하나씩 들고 숫자가 있는 칸에 차례로 던졌다. 마지막으로, 숫자의 합계가 가장 큰 쪽이 이겼다.

규칙: 학부모와 아이들은 정해진 범위 내에서 샌드백을 던지고, 샌드백은 반드시 체크 안에 있어야 효과가 있다.

게임 4: 카트 밀기 (장소: 플라스틱 활주로 북단 주최: * *)

준비: 현장에 네 개의 통로를 그리다.

게임 플레이: 4 개의 그룹이 그룹입니다. 아이는 손으로 땅을 받치고, 부모는 손으로 아이의 발을 받치고, 그들을 들어올렸다. 아이와 학부모가 함께 전진하여 가장 먼저 종점에 도착한 팀이 이겼다.

규칙: 시작점과 끝점이 지정한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게임 5: 행운의 타격 (장소: 현물수업 주최: * *)

준비: 1- 10 카드

게임 플레이: 네 그룹의 가족 * * * 의 두 구성원이 동시에 테이블에서 카드 한 장을 선택하여 선택한 두 장의 번호를 더합니다. 숫자가 더해진 가정이 이긴다. 만약 숫자를 합치면, 아이는 한 개 더 잡아서 크기를 직접 결정할 수 있다.

게임 6: 기초음악 (장소: 현장수업 주최: * *)

준비: 마작 카드 좀 주세요

놀이법: 부모는 10 마작 카드를 가지고 있고, 자녀는 8 장의 마작 카드를 가지고 있다. * * * 장벽 높이가 같고 장벽 높이의 확률은 한 번만 있습니다. 중도에 무너지면 게임이 끝난다. 마지막으로, 우승자는 4 개 가족 중 염기세트를 생산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3) 대규모 팀 및 그룹

게임 1: 핀볼 (장소: 달콤한 반 주최: * *)

준비: 구슬 네 쌍, 젓가락, 그릇.

놀이법: 친자 한 명이 한 조로, 네 그룹이 동시에 구슬을 1 분 동안 들고, 그릇 중 구슬 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긴다.

게임 2: 해양공 던지기 (장소: 달콤한 반 주최: * *)

준비: 해양공 몇 개와 바구니 네 개.

놀이법: 한 친자는 한 조로, 네 그룹은 동시에 정해진 거리 내에서 해양구를 던지고 픽업하며, 1 분 안에 누가 던지고 픽업할지 결정하고, 바구니에서 해양구 수가 가장 많은 것이 승자입니다.

세 번째 게임: 게 드리블 (장소: 메이 클래스 주최: * *)

준비: 공 8 개, 의자 4 개.

놀이법: 부모와 아이가 얼굴을 맞대고 손을 잡고, 두 사람은 몸으로 공을 잡고, 몸은 빠르게 앞으로 움직인다. 전방에 도착한 후 그들은 작은 의자를 우회하여 원래의 길로 돌아왔다.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것은 승리였다.

규칙: 드리블 중에 떨어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세요.

4 회: 다리 세 개 있는 두 사람 (장소: 주최: * *).

준비: 밧줄 네 개.

놀이법: 아이와 부모가 한 발을 묶고 네 쌍의 동시 경기를 한다.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사람이 이길 것이다.

규칙: 시작점과 끝점이 지정한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섯 번째 게임: 드리블 걷기 (장소: 러러반 주최: * *)

준비: 탁구, 탁구판, 병뚜껑.

게임 플레이: 한 그룹, 네 그룹 동시 게임. 아기와 부모는 각각 부지의 양끝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학부모는 탁구판을 들고 공을 안고 아기 자리로 달려가 손으로 탁구공을 아기 병뚜껑에 올려놓았다. 아기가 병뚜껑을 들고 드리블에서 종점까지 1 분 동안 드리블이 가장 성공적이었다.

규칙: 부모와 아기는 손으로 탁구를 잡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들이 떨어지면 주워서 게임을 계속한다.

게임 6: 성냥개비를 능숙하게 접는다 (위치: 낙락반 주최자: * *)

준비: 성냥개비 몇 개와 생수 4 개 (뚜껑 제거)

노는 법: 한 가족은 한 조로, 네 그룹은 동시에 놀아요. 각 그룹에는 빈 병이 하나 있는데, 성냥은 병 입구에 30 초 동안 접혀 있다. 학부모와 아이들은 성냥을 쌓아 승리를 거둘 것이다.

규칙: 한 번에 하나의 성냥개비 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성냥대가 땅에 떨어지면 즉시 게임을 중지하세요.

어린이날 게임 행사 계획 2

I. 활동의 목적

일 년에 한 번 어린이날이 예정대로 다가오자 아이들은 즐거운 미소를 지으며 그날의 가장 행복한 천사였다. 아이들에게 즐겁고 의미 있는 6 월을 보내라. 우리 정원은 어린이날 유원지 행사를 열었기 때문에 팀은 다음과 같은 재미있는 게임을 해서 행사 전개를 보장했다.

둘째, 활동 시간:

20xx-6- 1

셋. 위치:

1, 2 층 중간 복도

2. 3 층 플랫폼

넷. 참가자:

모든 어린이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조직위원회 위원:

자동사 활동 미만:

모든 직원은 3 조, 그룹당 2 명, 그룹당 자신이 선택한 팀장으로 나뉜다. 각 팀원들은 아이들이 공원을 방문하기 전에 게임 위치에 도착하여 활동을 설명하고 기록한다.

일곱째, 재미있는 게임 내용

1, 핫 컨덕터를 통과합니다

움직이는 소품: 20 로프 (복도에 교차 묶여 있음)

행사 내용: 참가자들은 출발선에 나란히 서서 화선과 밧줄이 엇갈린 복도로 들어가 자신의 몸이 밧줄에 가려지지 않도록 최대한 균형을 잡도록 했다.

활동 규칙:

소반: 인내심을 가지고 과감하게 시도해 볼 수 있어,' 크로스파이어' 를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어

중반: 3 분 안에' 크로스파이어' 를 통과할 수 있어요.

큰 수업: 몸이 로프에 닿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밧줄을 다섯 번 이상 건드리면 실패로 간주된다.

2. 사랑권

움직이는 소품: 중대형 훌라후프 각각 2 개 ***6 개.

행사 상세 정보: 팀당 5 명, 3 팀으로 나뉜다. 각 대원은 각 대원의 몸을 훌라후프를 통과해야 하며, 인수할 때 훌라후프는 항상 몸에서 옆으로 돌려야 한다.

게임 규칙:

소반: 측면에서 훌라후프를 뚫고 다음 멤버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요

중반: 1 분 안에 5 명 2 개 훌라후프 이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대반: 1 분 안에 5 인 전이와 4 개의 훌라후프 게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음악을 던지다

활성 소품: 10 샌드백, 분수 표시가 있는 빈 커튼을 던집니다.

행사 상세 정보: 정해진 거리 내에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커튼 속 빈 바구니에 던져서 1 점을 계산한다.

활동 규칙:

소반: 빈 볼백에 던져서 세 번 완성했어요.

중반: 중공 볼 가방 6 회 넣었어요.

큰 수업: 9 개의 중공 볼 백을 완성하다.

어린이날 게임 행사 계획 3

첫째, 활동의 내용과 형식

1, 어린이 입대식을 조직합니다.

2. 학교는 문예 공연을 조직하고, 반당 5 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준비해야 하므로, 2 개를 신청하는 것이 좋다.

3. 각 반은 저학년 게임과 오락과 같은 특별한 축하 행사를 조직한다.

둘째, 활동 요구 사항

1. 미리 준비하세요. 담임 선생님 및 관련 선생님은 행사를 홍보, 지도 및 감독해야 합니다. 그리고 안전 1 위를 강조한다.

2, 반 간부는 적극적으로 앞장서서 활동에 참가해야 한다.

3. 통계 참가자 및 내용. 제때에 학교에 가서 보고하다.

셋째, 게임 백과 사전

모래그림 DIY:

사화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본 사화와 다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래화는 모래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먼저 사화와 사등의 건조되지 않은 접착제 템플릿 (보통 세트로 판매) 을 사세요. 패턴의 각 부분은 미리 조각한 것이다. 이쑤시개로 각 부위를 가볍게 들어 올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의 모래를 그 위에 붓기만 하면 된다. 요즘 아이들은 모두 노는 것을 매우 좋아해서, 이렇게 하면 아이의 독립 창조력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지능을 높이고, 친자 간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다. 이겼다고 할 수 있어요!

바둑을 두다:

지금의 아이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바둑 장기에 모두 정통하다. Xiaoxiang 은 어렸을 때 체스를 좋아했습니다. 반에서 40 명이 장기를 좋아한다. 비행기 체스와 독점 ... 항상 내 학창시절에 지울 수 없는 즐거운 추억이었다. 왜 아이의 취미에 맞지 않는가? 몰래 상자 한 상자를 사서 아이에게 깜짝 놀라고 행복한 가족이 아이와 함께 백만장자를 놀릴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말하고 웃고,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성어 접룡:

이것은 대화식 퍼즐 게임입니다. 먼저 선생님은 먼저 성어를 한 다음 학생이 순서대로 말을 한다. 다음 학생이 말하는 성어의 첫 글자는 반드시 이전 학생이 말한 성어의 마지막 글자일 것이다. 그것은 상호 작용이 강할 뿐만 아니라, 좋은 활동 분위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성어에 대한 기억을 풍부하게 한다. 왜 안돼?

이동기 운송:

먼저 몇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 그룹마다 인원수가 같고, 각 그룹마다 입에 빨대를 하나 함유하고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고, 입에 빨대를 머금은 자세로 마지막 사람이 들고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공중 소리:

이 게임은' 천둥무적' 프로그램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먼저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이 한 방향으로 일렬로 늘어서 있고, 활동 순서는 군중 뒤에서 시작됩니다. 먼저 선생님은 첫 번째 학우에게 조용히 한 마디 하셨고, 그 후 첫 번째 동창이 앞의 동창을 두드리며 뒤돌아 보니 몸짓으로만 의사를 표시했다. 두 번째 학생은 자신이 어떤 단어인지 알고 있다고 느낀 후, 다음 학생에게 계속 시범을 보여 주는 등, 마지막 학생이 단어를 옳게 말할 때까지 계속 시범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걸상을 잡다:

다들 이걸 해본 적이 있겠죠?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걸상이 한 명도 안 될 때마다 음악이 끝난 후 바로 걸상을 빼앗고 앉으면 걸상이 없는 사람은 탈락하고 마지막 사람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