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실제 및 가상의 글쓰기에 대한 안내
실제 및 가상의 글쓰기에 대한 안내
1. 실제 질문의 가상 글쓰기와 가상 질문의 실제 글쓰기를 서면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일반인의 용어로 설명할 수 있나요?
미용사 종바이화는 " 중국예술표현』 『가상과 현실』에서는 시, 연극, 회화, 서예, 건축, 인장, 음악, 무용 등 예술의 표현(공간) 특성이 가상과 현실의 결합, 상호세대임을 지적하고 있다. 가상과 현실의.
왕즈환(Wang Zhihuan)의 시 '황새탑 오르기'를 예로 들어보자. "해는 산 너머에 있고, 황하(黃河)는 바다로 흘러든다"라는 말이 눈앞에 있는 것처럼 쓰여 있다. "천 리를 보고 싶으면 건물 위로 올라가라" 현실과 가상, 풍경과 마음을 통합하고 시각적 영역을 사용하여 가상을 봅니다. 허구를 바탕으로 한 정신.
우리는 일반적으로 여기서 "가상"과 "실제"라는 용어를 다음과 같이 이해합니다. 실제는 실제이고, 증거 기반이 아닌 것은 실제이며, 거짓은 가상입니다. 객관적인 것은 실제이고, 숨겨진 것은 가상입니다. 행동은 실제이고, 말은 비어 있습니다. 알려진 것은 실제이고, 알려지지 않은 것은 가상입니다. Li He의시 "Jianfa"는 "나는 동쪽 침대에 매트를 말아 놓고 곧 떠날 것입니다.
가을의 하얀 하늘은 멀고 달은 보름달입니다. 문 앞 길에서." 처음 두 문장은 짐을 꾸려 출발할 준비가 되었다는 뜻입니다. 실제 글입니다.
그러면 앞으로 나아갈 길은 무엇이며 시인은 마음 속으로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이 의미는 시인이 단지 눈앞의 장면에 대해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가을빛은 크고 광활하여 하늘과 땅을 가득 채우고 달빛은 물처럼 길을 가득 채워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가상펜입니다. 저자는 일부 수험생들의 혼란을 해소하기 위해 '가상'과 '현실'의 관계 관점에서 대학 입시 작문의 몇 가지 방식을 탐구하고자 한다.
아래 두 가지 자료를 읽어본 후 요구사항에 맞게 작문을 작성해 보세요. 자료 1: 지나가는 거위는 목소리를 남기고, 지나가는 사람들은 이름을 남깁니다. 인생은 길 위, 다리 아래, 거리와 골목길 어디든 발자국을 남길 것입니다. 발자국은 지워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길이 바뀌고, 다리가 무너지고, 거리가 사라지고, 골목이 바뀌었습니다. .. 우리는 여전히 과거의 발자국을 찾을 수 있습니까? 시간이 흐르면서 많은 것들이 지나갔고, 그것들도 각자의 발자국을 남겼습니다. 어떤 것이 생각나나요? '발자국'을 주제로 자신의 관찰과 경험을 기술하고, 경험과 감정을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의견을 표현하고, 상상력을 확장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등의 에세이를 작성해 주세요.
자료 2 가족 사랑은 무형이며,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무도 말할 수 없습니다. 가족 사랑은 돈이나 물건을 지불하라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격도 그에 맞먹고, 가족사랑은 사심없고, 이보다 더 자신을 희생할 수는 없습니다... 가족사랑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감정이 있어야 합니다. '가족애를 느끼다'라는 주제로 에세이를 써주세요.
두 자료의 요구 사항은 동일합니다. ① 자체 목적, ② 자체 작성 제목, ④ 자체 선택 스타일, 800자 이상. '주제'를 분석합니다.
"발자국"은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으며 실체가 있습니다. 즉 "가족의 애정을 느낀다", "느낌"이라는 동사는 그 의미가 마음 속에 있거나 깊은 것입니다. 마음 속에 있고 될 수 없습니다. 눈에 보이고 유형화하고, "가족 사랑"도 눈에 보이지 않고 사람들의 생각과 감정을 전달하는 존재입니다. 학생들이 특정 명사를 주제로 하는 작문 주제를 접할 때, 학생들의 사고가 명사 자체에 국한되는 경우가 많고, 연상과 상상을 잘 못하거나, 단일한 관점에서 연상과 상상을 잘 하지 못하고, 다방면의 확산적 사고를 잘하기 때문에 실제 생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 '현실을 도피하고 허구로 대체하는' 방법을 활용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장면을 묘사할 때는 과거의 장면, 미래의 장면, 마음속의 장면을 활용하면 된다. 눈앞에 있는 실제 장면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는 역사와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회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특정 대상의 도움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자국'은 실제 발자국(real)에서 우리 발 아래의 길(virtual)까지, 우리 발 아래의 길에서 성장의 역사(virtual)까지, 성장 과정에서 삶의 발자국(virtual)까지 연관될 수 있다. ) 등, "'발자국'의 의미는 풍부하고 심오하며, 예술성이 드러나고 철학도 탐구됩니다.
그러한 아이디어, 아이디어, 글쓰기 방법은 실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문화, 가을의 발자국을 따라가다"라는 기사: 문화는 가을의 발자국을 따라가며 "머리를 들어 밝은 달을 보고, 고개를 숙여 고향을 생각하라"고 노래했습니다. 가을이 되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다가 "연꽃의 잔해를 떠나 빗소리를 듣게 하라"고 말하자 이산은 가을의 발자국을 따라가며 짙은 안개 속으로 사라져 조용히 "도둑질"을 외쳤다. 세 개의 흰 암술은 매화의 영혼 한 줄기를 빌린다." 임대옥은 가을의 발자국을 따라가며 한 줌의 순수한 흙에 일생의 낭만을 묻었습니다.
가을, 정열의 가을은 역사의 수레바퀴를 타고 2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중국과 규슈를 거쳐 이 마법의 땅 곳곳에 발자국을 남겼습니다. 가을의 발자국에 취한 문인들이 얼마나 많은가.
그 발자국은 들판을 지나갔고, Xin Qiji는 "벼꽃 향기는 풍년을 의미한다"라고 황금색으로 염색했고, 그 발자국은 서리 잎에 남아 두무를 "깊은 곳"으로 몰았다. 달궁에 머물면서 동포는 "푸른 하늘에게 술을 구하라"고 했고, 산에 남겨진 발자국은 도겸에게 "동쪽 담장 아래서 국화를 따라"고 가르쳤다... 그것은 단순한 시 그 이상이다. ! 1948년 가을의 발자취가 여요에 남을 때, 현대 문단에 영향을 미친 인물 우추위가 탄생했다. 가을의 발자국은 계속되는 가을비를 동반하고 "문화 여행"을 걷고 "산 거주지"를 통과하고 "서리 찬 강"을 바라보며 "천년의 한숨"을 말하고 끝납니다. "나에게 생명을 빌려주세요"로.
Yu Qiuyu 씨는 우아한 펜을 사용하여 전국에 가을의 발자국을 남겨 중국 문화와 외국 문화에서 가을을 중요한 역할로 만들었습니다! 가을은 Yu Qiuyu에게 생명을 주었고 Yu Qiuyu는 그의 삶을 중국 문화에 바쳤습니다. 가을의 발자취를 따라 그는 폐허의 눈물, 굴원의 꿈, 이백의 시, 곤륜산, 황하의 파도를 짊어지고 날아갔다. 문화의 가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가을의 그림자는 중국 전통 민속문화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8월에 가을의 발자국이 남으면 '십다섯 번째 달'이라는 노래가 땅끝 군대에 울려퍼진다. " 군민의 찬가를 노래한다. 불타오르는 세월에도 물고기와 물의 깊은 사랑이 남아 있고, 가을의 발자국이 남는 8월에는 집집마다 식탁에 유혹적인 월병 한 접시가 차려진다. 바삭바삭하고 맛있고, 입에는 달콤하고, 마음에는 아름다운 8월의 발자국이 남아 있을 때, 달궁의 선녀들은 향수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해 밝은 등불을 켜준다. 가을축제"...가을꽃은 지나가도 가을의 발자국은 참으로 존재한다. 가을의 달은 변할 수 있지만 가을의 발자국은 영원하다.
한 나라의 문화는 가을을 기본으로 한다. 2. 실제 글쓰기와 가상 글쓰기의 관계
실제 글쓰기는 사실을 직접적으로 기술하고 등장인물을 긍정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며, 이는 글에 현실감과 진실성을 더할 수 있는 감정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 상상력, 대비 및 대비 등의 기술은 독자에게 상상력의 여지를 충분히 남겨두고 기사를 더욱 암시적으로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 글쓰기와 상상의 글쓰기는 서로를 보완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종종 결합되어 사용됩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가상 글쓰기와 실제 글쓰기의 교대"라고 부릅니다. Xin Qiji의 : 주문을 깨고 Chen Tongfu에게시를 써서 술에 취했을 때 등불을 켜고 검을 읽고 나팔 부대 캠프를 불고 싶어했습니다.
800마일 떨어진 곳에서 그의 지휘를 받는 사람들이 불타고 있고, 만리장성을 넘기는 50현의 소리가 들립니다. 가을에는 군대가 전장에 나옵니다.
말은 너무 빠르고, 활은 벼락 같고, 현은 겁이 난다. 불행은 헛되이 일어난다! 전체 단어는 주로 허구의 글로 쓰여지고, 실제 글이 보충되며, 상상의 글로 꿈이 표현된다. 3. 산문은 실제 글쓰기와 허구 글쓰기로 나누어집니다. 허구 글쓰기의 장점에 대해 알려주세요.
참고용으로 몇 가지 모아보세요.
가상 글쓰기 1. 가상 글쓰기의 정의 가상 글쓰기는 표현의 기법이자 긍정적인 실제 글쓰기와 반대되는 글쓰기 기법이다. 허구적 글쓰기라고도 하며, 가상현실을 활용하여 서술하고 묘사하는 기법이다.
음악의 정지, 그림의 여백, 영화의 빈 쇼트, 드라마의 정지화면 등과 유사하다. 가상 글쓰기는 문학, 예술 창작 과정에서 주로 사용되는 표현 기법입니다.
특히 산문, 시, 고전 문학, 그림 등에서 놀랍고 성공적인 효과를 얻기 위해 “나는 그를 보기 전에 그의 목소리를 들었다”, “그가 이 산에 없다면 나는 구름 깊은 곳에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등이 있다.
사람들에게 상상력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작가는 소설을 쓸 때 특정 인물을 과장하기는 하지만 등장시키지는 않는다. 단지 독자에게 그 존재를 느끼게 함으로써 등장 인물의 운명이나 결말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조우의 드라마 '일출'의 진바, 루쉰의 소설 '의학'의 하우.
'가상'이란 문학 작품에 있어서 허구적인 부분, 즉 문학 창작의 유형적이거나 실제적인 부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보이지 않거나 허구적인 부분을 말한다. 상상의 글쓰기는 종종 은유나 과장, 상징을 사용하여 독자에게 공간을 제공한다. 연관을 위해 필연적인 가상 상태를 달성합니다.
모든 문학 작품은 현실에서 비롯되며 작가의 글에 담긴 실제 삶의 반영이기 때문에 문학 작품의 진실은 작가의 삶의 경험과 감정에 스며들기 때문에 문학적 진실은 또 다른 상상의 현실이자 상상의 영역입니다. 그것은 생명보다 높습니다. 가상과 현실의 결합은 문학 작품에 강렬한 예술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2. 가상 글쓰기의 역할에 대한 사례 분석 1. Zhu Ziqing의 "연못 위의 달빛"에서 Zhu Ziqing의 가상 글쓰기는 예술적 수단을 사용하여 독자가 필연적인 연상을 생성하고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을 적극적이고 의식적으로 포착하도록 유도합니다. "가상"의 영역을 경험할 수 있도록 흥미와 매력을 선사합니다. “구불구불한 연꽃 연못 위로 보이는 것은 나뭇잎밭이다.
나뭇잎은 누각의 치마처럼 물속에 높이 솟아 있다. 겹겹이 쌓인 나뭇잎 사이로 흩날리는 나뭇잎들이 있다. , 어떤 것은 우아하게 피어나고, 어떤 것은 수줍게 피어나고 있다. 마치 진주처럼, 푸른 하늘의 별처럼, 그리고 막 욕조에서 나온 미녀처럼.”
2. "꿈"의 세 번째 장에서. of Red Mansions", "Ruhai 형제는 Xibin에게 고아가 된 딸을 돌보기 위해 손자 Jia Mu를 데리러 오라고 추천합니다." Lin Daiyu는 Jia의 집에 와서 할머니, 두 명의 숙모, 세 명의 자매, Wang Xifeng을 만납니다. Jia Mu가 장로 두 명을 명령한 후 엄마는 Daiyu를 데리고 그녀의 두 삼촌을 만나러 Jia She의 집에 도착했을 때 그녀가 받은 대답은 Jia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당분간 서로를 볼 수 없습니다. "Jia ***에서 그는 "금식하러 갔기" 때문에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인 에티켓에 따르면 다이유는 지아의 집에 오면 반드시 두 명의 삼촌을 만나야 하는데, 너무 많은 인물을 한 명씩 만나는 것은 글로 파악하기 어렵고, 두 명의 삼촌을 만나기도 어렵다. 삼촌과 삼촌의 대화는 매우 형식적일 것이고, 그것을 묘사하려면 많은 말이 필요할 것이기 때문에 저자는 묘사의 어려움을 피하면서 왜 만나지 못한 이유를 다른 사람의 말로 설명하기 위해 허구의 글을 사용한다. 동시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추가하여 줄거리의 우여곡절을 설명하고 나중에 실제 회의의 기초를 마련하며 독자가 연상할 여지를 남겨 둡니다. 3. "삼국지연의" 제5장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화웅은 너무 용감해서 두 명의 장군 우사와 판풍을 저주하고 도전했습니다.
당시 연맹의 지도자 원소는 “나의 장군 안량과 문주가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것이 안타깝다. 이 사람과 함께라면 화웅을 죽일 수 있다”고 놀라 한숨을 쉬었다. ." 그가 말을 마치기도 전에 계단 아래에 있던 누군가가 이렇게 외쳤습니다. "젊은 장군은 기꺼이 화웅의 머리를 잘라 천막 아래에 바치려 합니다. "모두가 그를 보았을 때 그의 키는 9피트였습니다. 길고, 2피트 길이의 수염, 붉은 봉황 눈, 누에 눈썹, 무거운 대추 같은 얼굴, 그리고 거대한 종소리 같은 소리를 가지고, 텐트 앞에 서 있는 것!
샤오가 누구냐고 묻자 공손찬은 “유쉬안더의 동생 관우다”라고 말했고, 샤오는 자신의 현재 직책이 무엇인지 물었고, 잔은 “유쉬안덕을 따라 기마 궁수로 활동한다”고 말했다. "
이에 대해 Yuan Shu는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모든 왕자를 속이고 장군이 없습니까? 당신이 궁수를 측정한다면 어떻게 감히 말도 안되는 말을합니까?" Cao Cao는 급히 멈춰서 말했습니다. "길을 진정시키십시오. 이 사람은 큰 소리를 지르므로 용감한 전략이 있어야합니다. 시도하십시오. 그가 이기지 못하면 그를 처벌해도 늦지 않습니다." , 화웅에게 비웃음을 당할 것입니다." 조조는 "화웅이는 알다시피 이 사람은 궁수인가? "라고 말했고, 관공은 "이기지 못하면 사람을 참수하라"고 말했다. 조조는 그에게 뜨거운 술 한 잔을 가르쳐 주고 관공과 함께 마시고 말에 올라탔다. 관공은 "포도주를 따르라. 나가자마자 오겠다"고 말했다.
그는 천막에서 나와 칼을 들고 말에 올라탔다. 관문 밖에서는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무너지고 산이 흔들리고 산이 무너지는 듯한 큰 북소리와 큰 함성이 모든 왕자에게 들렸습니다.
막 묻으려던 순간, 난종소리에 말이 군대의 중앙에 도착했다. 윤창은 화웅의 머리를 집어 땅에 던졌다. ——와인은 아직 따뜻해요.
이 대목에서 작가는 관우가 화웅을 잔인하게 참수하는 장면을 묘사할 때, 관우가 어떻게 영웅적으로 무대에 오르고 어떻게 싸웠는지를 직접적으로 묘사하지 않았다. 그 대신 화웅의 옆모습은 전장에서 울리는 징과 북, 귀청이 터질 듯한 포효와 함께 관우의 안전을 애타게 걱정하는 많은 장군과 왕자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동안 관우는 이미 말에 올라 진영으로 돌아온 뒤 화웅의 머리를 빼앗아 천막 안에 던졌고, 모두의 칭찬을 받았다. 허구적인 글쓰기 기법은 관우의 영웅적 정신을 더욱 잘 표현해 독자들이 은근히 감탄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4.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는 Pu Songling이 환상의 세계에서 유령과 괴물을 써서 창조한 살과 피의 생명체입니다.
포송령이 창조한 꿈의 세계는 현실세계와 상대적이며, 인간의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실제로 존재한다고 느끼게 하는 이질적인 세계를 묘사한다. 현실, 현실과 현실을 질문하는 예술적 영역을 통해 독자는 우주 생명의 민첩성과 심오한 삶의 철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5. 라틴 아메리카의 역사를 재현한 장편 명작 <백년의 고독>은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마술적 사실주의 문학의 대표작으로 상상력과 영리한 처리를 통해 현실과 환상을 결합한다. 깨닫다... 글과 허구의 결합은 독자들에게 참과 거짓, 거짓과 거짓이 교차하는 그림을 제시하여 사람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하고 강력한 예술적 효과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밤의 고요함에 대해 글을 쓸 때 사람들은 실제로 “달빛에 개미들이 내는 소리, 나방이 갉아먹는 시끄러운 소리, 잡초가 자라면서 지속적이고 또렷하게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6. '비파놀이'에는 이런 클래식 음악 구절이 있다. "큰 현은 비처럼 시끄럽고, 작은 현은 속삭임 같다. 소음이 다 뒤섞이고, 큰 현은
방 안의 꾀꼬리가 얼음 아래로 미끄러지고 얼음 샘이 차갑고 응축되어 있습니다. 4. 현실을 이용하여 가상 작문을 작성하세요.
공허와 현실
가상은 매우 미묘하지만 사람들을 끝없이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현실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을 받아들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헛된 공상이지만 맹목적인 추구는 사람을 흥분시킬 수 있지만 현실은 왜곡될 수 없습니다. 꿈에서 깨어나면 결코 되돌릴 수 없습니다.
우리 반 사람들처럼 스타를 쫓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p>
현실을 직시하세요! 행복은 단지 상상에 불과할까요?
저는 아직 누구를 선호하지도 않고, 이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지도 않습니다. 연예인은 연예인이지만 실제로는 하늘보다 높습니다.
알아요. 이 말은 맞습니다! 당신은 쓸모가 없지만 여전히 "좋은 약은 입에 쓰고 질병에 좋지만 좋은 조언은 귀에 힘들고 행동에도 좋습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무관심이 없으면 분명한 야망도 없고, 평온함이 없으면 원대한 목표도 없습니다.” "진정하고 생각해 보세요. 논쟁하는 시간은 고시를 외우는 것보다 나쁘고, 가십을 읽는 시간은 고전을 읽는 데 더 좋습니다.
"금벽돌이 너무 두꺼워서 옥기와가 너무 얇아요. "현실을 직시하라!
그래 현실은 잔인하고, 직면하기엔 너무 잔인하지만, 떨면서 환상에 빠져들기보다는 직시해야 한다.
가상과 현실이 말이라면 진실이라면 현실은 진실이고, 가상은 허상이다. 가상과 현실이 천지신이라면 현실은 신이고, 가상은 악마다.
현실은 겁을 주니까. 환상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고, 너무 행복해서 진실과 거짓을 볼 수 없게 만들고, 갑자기 현실의 잔인함을 깨닫고 느끼면 즉시 그 곳으로 달려갑니다. -'행복'이라 불리는.'세계'는 사라졌다.그리고 현실은 당신을 향해 한숨을 쉬었다. 현실은 마주할 때마다 당황하고, 얼굴이 또렷이 보이기도 전에 땅바닥을 기어가며 도망가기 때문이다. " "공허와 현실"이라는 주제에 대한 에세이 쓰기
전통 문화에서는 "가상"과 "현실"의 개념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가상"과 " 실제"는 상대적인 용어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참인 것은 참이고, 그렇지 않은 것은 거짓이고, 증거인 것은 참이고, 거짓인 것은 거짓이며, 구체적인 것은 참이고, 추상적인 것은 거짓이고, 명백한 것은 참이고, 숨겨진 것은 거짓이고, 행해진 것은 거짓이며, 현재는 현실이고, 보이는 것은 가상이고, 들리는 것은 가상이다. 알 수 없는 것이 바로 가상이다. 고승이 자료에서 말했듯이 “가상과 현실은 서로 보완한다”는 것은 위의 생각을 발산하고 주제에 대한 주관적인 관점을 만든 후 선택하면 된다. 문학 작품에서 '가상'과 '현실'을 이야기하는 등의 이야기를 나누고, 문학 감상에 관한 짧은 에세이를 쓴다.
조조는 바다에 관해 글을 쓸 때 처음으로 “가을 바람은 황량하고 파도가 친다'라는 글을 진짜 펜으로 쓴 뒤 '해와 달의 여행, 나가면 별은 빛난다'라고 썼다. 가상 펜, 현실에서 가상으로 "정원은 봄 풍경으로 가득하고, 벽에는 붉은 살구 가지가 나옵니다." 첫 번째 문장은 허구로 쓰여진 반면, 두 번째 문장은 가상에서 가상으로 쓰여졌습니다. 진짜.
'의학'에서 라오솽이 '약'을 구입한 이야기는 실화이고, 샤우의 살인은 허구의 이야기이다. 가상과 현실은 서로를 반영하며, 하나는 필수불가결하고, 가상 글쓰기는 실제 글쓰기보다 어렵고 상상에 속한다.
물질과 정신의 관계에 대해서도 쓸 수 있습니다. 물질이 없으면 정신도 없고 물질의 중요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이제 사람들이 물질적 추구에 더 치중하고 영적인 것을 무시한다는 점인데, 이는 필연적으로 물질은 풍부하지만 정신은 결핍된 경향을 낳게 된다는 점이다. 예.
글에서 노스님은 “어떻게 진실만 알고 거짓을 보지 않을 수 있는가?”라고 말했다. 이는 세상에 대한 경고라고 할 수 있다. 가상과 현실 가상과 현실.
가상 속에 현실이 있고, 현실 속에 가상이 있다. 가끔 사람들은 '가상'과 '실제'의 경계에 지나치게 관심을 갖고 그 대신 절반은 가상, 절반은 현실로 살아가기도 한다. 그들 사이에는 경계가 없지만 사람이 있습니다. 이 황홀한 공간에는 현실이 가득했고, 이 경계는 자연스럽게 확립되었습니다. "집 뒤에 도랑이 있고 도랑에 진흙이 많습니다." 아버지는 안경을 콧등에 대며 말했다. 끊어진 부분에 피가 묻어 있었는데, 검은 피가 진흙 색깔과 너무 잘 어울린다”고 어머니가 불안한 표정으로 말했다.
"네, 사람이 많아요. 아무렇지도 않게 동전을 가지고 놀았어요."
테이블에 떨어졌을 때 일어서게 하려고 했는데 번번이 실패했어요. 갑자기 고막에 심한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아버지가 이렇게 할 때마다 귀가 갈색 모자처럼 부어올랐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매일 밤 이상한 일을 겪습니다. . 집 여기저기에 박쥐가 날아다니고, 바닥에 박쥐가 기어다니는 걸 봤어요." 지렁이, 그리고 침대 밑에 관이 있는 것 같고, 안에 있는 사람도 꼭 나랑 똑같은 것 같아요. 이럴 때마다 몸을 감싸겠습니다. 이불인데 관 속에서는 늘 웃어 코도 눈도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입만 남았다. 내 이불에 닿을 수도 있어요.”
나는 창 밖에 걸려 있는 이불을 가리켰다. 이불 위에는 개미 떼가 이불을 집어삼키고 있었고, 이불은 피로 얼룩져 있었고, 검은 액체가 한 방울씩 흘러내리고 있었습니다.
일어나 거울을 보니 눈은 빨갛고 입도 없었다. 뒤에는 안경을 쓰고 신문을 읽고 있는 마른 남자가 있었는데, 그 사람이 빨간 눈알을 앞에 두고 있었다. 그들을 보기 위해 그의 안경을 썼다. 또 한 사람은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 가느다란 손가락 관절을 세며 수시로 손가락 관절의 위치를 바꾸더니 이제는 독수리 발톱 모양으로 걸려 있었다.
"나 나왔어요." 안경을 쓴 남자가 눈알을 눈알에 꽂으며 말했다.
다시 자리에 앉아 동전을 집어 들었다. 갑자기 침대에 앉은 남자가 말했다. "네 아버지가 반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집 뒤편의 진흙 도랑에 우연히 빠졌다. 꿈에서 계속 주우려고 했으나 진흙이 반지를 너무 꽉 감싸고 있었다. 네 아버지가 죽였다." 스스로 몸을 토막내어 진흙구덩이에 던졌고 이에 대해 50년 동안 화를 냈는데, 올해 45세인데, 몇 년 뒤에는 구하지 못할 테니 두 배로 컸다.
이 때문에 지금은 피도 없고 핏줄도 진흙투성이다.” 그녀는 의도적으로 손가락 관절의 절반을 문에 끼우고 나갔다. 다시 문을 열고 들어와서 주먹을 쥐고 "진짜 저 빌어먹을 진흙탕을 보러 가야지"라고 말했다.
"쾅", 문이 다시 닫혔다. 동전을 내려놓고 일어서서 진흙 도랑으로 가려고 돌아섰으나 거기에는 아무 것도 없고 악취 나는 진흙물과 수만 마리의 붉은 실벌레, 수천 마리의 전갈, 몇 마리의 흰 쥐들뿐이었다.
사람도 반지도 보이지 않았는데 이때 쥐들의 눈이 붉게 빛나며 낯선 사람인 나를 공격하고 있었는데 나는 고개를 들고 집으로 돌아갈 수 밖에 없었다. 아버지는 내 동전을 줍고 있었는데, 뜻밖에도 내가 아끼는 동전을 발견하셨습니다.
서랍을 잠그고 동전과 열쇠를 그 안에 넣은 뒤였다. "동전을 찾느라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어머니의 꿈에서 이 서랍의 열쇠를 찾았습니다. 여기에 동전이 숨겨져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정말 갖고 싶었어요." 동전 던져라." , 굴러다니는 소리가 매일매일 신경쓰이고, 이 빌어먹을 일을 다시는 보지 않기를 바라면서 벽에 머리를 내밀 뻔했습니다.
"동전을 버리고 떠나려고 하더군요. 저는 재빨리 멈춰세워 말했습니다. "오늘 집 뒤편의 진흙탕에 가보니 쥐가 수백 마리나 있었고, 작은 벌레도 많았다고 합니다. 진흙 옆에는 신선한 인육을 먹고 싶어하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나는 당신의 반지를 보지 못했습니다. "
"저는 항상 반지를 잃으면 40살은 더 늙어간다고 생각했어요. 오늘 보니 80살이 됐습니다. 그것이 제 인생에서 저지른 유일한 실수였습니다. 그 반지는 황금색인데, 세 개의 해골과 세 개의 꽃이 새겨져 있어요. 당신 할아버지가 물려주신 거예요.
그는 말을 마치고 나갔지만 여전히 듣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제 밤 창밖에는 수십 명의 얼굴이 서로를 꽉 쥐고 있었고 창문에는 구멍이 여러 개 있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깨졌습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 보니 창문은 더 이상 수리할 수 없고 땅에는 지렁이가 가득했습니다. "┈┈어머니가 고개를 숙인 채 내 앞에 나타났고, 머리에는 개미들이 뒤덮여 있었습니다. 밤마다 당신의 방에 검은 그림자가 번쩍이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집에 무엇인가가 분실될까 봐 잠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꿈을 꾸었다┈ ┈그녀는 고개를 들고 방 뒤편을 바라보며 눈을 붉게 물들였다.
나는 그녀와 그의 눈이 왜 모두 붉어졌는지 이제야 이해했다. 6. 글쓰기란 무엇인가.
가상 글쓰기와 실제 글쓰기
가상 글쓰기는 눈앞의 실제 장면이 아니라 상상 속의 장면에 관한 것입니다. "매화"는 정반대입니다. 추위로 인해 수천그루의 나무가 쓰러지려고 합니다. 어젯밤 깊은 눈 속에서 나뭇가지에 꽃이 피어 은은한 향기를 풍기고 새들이 봄의 아름다움을 보러 왔습니다.
"만 그루의 나무가 얼어서 접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은 "만 그루의 나무가 얼어서 접힐 준비가 되어 있다"는 매화의 "외로운 뿌리는 따뜻하고 따뜻하다"와 정확히 대조되는 상상의 장면이다. "외로운 뿌리와 따뜻함"의 성격. 가상 글쓰기에서는 눈앞에 없는 것들이 눈앞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는 독자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 다른 예는 왕창링의 『군대를 걷다』이다.
칭하이의 눈 덮인 산은 긴 구름으로 덮여 있고, 외로운 도시는 멀리 옥문관을 바라보고 있으며, 누란은 그것이 파괴될 때까지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긴 구름과 눈 덮인 산으로 뒤덮여 있고 외로운 도시는 저 멀리 옥문관을 바라보고 있다"는 허구적인 묘사입니다. 그것은 상상의 풍경을 묘사합니다. 긴 구름이 칭하이 호수 위의 하늘을 가득 채우고 눈 덮인 산 너머에는 허시회랑의 사막에 서 있는 고립된 도시, 더 서쪽에 있는 것은 고립된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군사 요새이다. 환경에 대한 규모 묘사는 국경 수비대의 영웅적인 야망을 묘사하는 데 매우 좋은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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