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전진에 관한 시 한 편.

전진에 관한 시 한 편.

1. 진보를 묘사한 시구 1, "양주 제 1 회 롯데"

당나라: 유우석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바산이 쓸쓸한 곳, 초수가 23 년 동안 은거했다. 피리만 불어 시를 쓸 줄 알고 실망했다. 내가 돌아오면 일이 달라진다. 나는 썩은 사람 같고, 내 배를 가라앉히고, 천 돛을 겨루고 있다.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오늘 네가 노래 부르는 것을 듣고, 술 한 잔 빌려 잠시 기운을 차리자.

2. "황해선 위의 일본인은 구구, 러일 전쟁지도를 본다."

청나라: 추근

만 리는 구름으로 돌아가고, 동해는 홀로 춘뢰를 싣고 있다.

화면 변색을 참으며 강산이 대가를 치르게 하려고 한다.

탁주는 우국의 눈물을 끄지 않으니, 구할 때 인재를 다투어야 한다.

십만 마리의 피를 쓰더라도 간밤곤을 구해야 한다.

나는 이미 수천 마일을 걸었는데, 마치 내가 구름을 거닐고 있는 것 같다. 나는 갔다가 돌아왔다. 나는 롤링 춘뢰를 가지고 홀로 동해를 건넜다. 나는 정말로 내 조국의 지도가 타국의 영토로 변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다. 금수산강이 영원한 잿더미로 변해도 아깝지 않다.

혼탁한 열주가 어찌 나라 걱정민으로 흘린 눈물을 분산시킬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라를 구하려면 여러 사람의 집단적 노력에 의지해야 한다. 설령 수백 명의 전사들이 피를 흘리더라도, 우리는 이 거꾸로 매달려있는 건곤이 싸워 정상 궤도로 돌려보내야 한다.

3, "겨울 밤 독서".

송나라: 육유

옛사람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옛사람들은 공부에 여력을 아끼지 않고, 왕왕 늙어도 아무런 성과가 없다. 결국 책에서 얻은 지식은 완벽하지 못하다. 이치를 깊이 이해하려면 스스로 실천해야 한다.

4. "나는 갈 수 없다"

당나라: 이백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술병 하나, 견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금잔 명주, 배럴당 1000 원; 옥판 속의 정교한 요리는 만 위안의 가치가 있다. 나는 가슴이 답답하다. 술을 마시지 않으면 밥을 먹을 수 없다. 칼을 뽑아 주위를 둘러보니, 내 마음은 정말 어찌할 바를 몰랐다. 황하를 건너고 싶어, 얼음과 눈이 이 큰 강을 막았다. 태행산을 오르려면 망망한 눈이 이미 산을 봉쇄했다.

루 상인 어계처럼 동산의 재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윤의 꿈처럼 배를 타고 일본 측 곁을 지나갔다. 세계 여행이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어려운지; 앞에 이렇게 많은 길이 있는데, 내가 북쪽에서 남쪽으로 가야 합니까? 나는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수 있다고 믿는다. 구름돛을 높이 매달아 바다 속에서 전진하라!

5. 헬렌 오두막에서

당나라: 왕지환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석양은 천천히 서산 옆에 가라앉아 도도한 황하를 도도하게 동해로 달려갔다. 만 리 풍경을 보려면 더 높은 탑을 올라야 합니다.

2. 첫 시를 묘사하는데 1, 포목으로 밀리-'노자' 에서 태어났다

해석: 작은 모종에 껴안고 자라는 큰 나무; 모든 흙 더미 위에 세워진 9 층 플랫폼;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2, 9 층 강단, 기토부터 시작-'노자'

해석: 잠적 감화 축적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독려한다.

3.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도덕경》

해석: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일이 처음부터 시작하여 차근차근 진행됨을 비유하다. 아무리 어려워도 꾸준히 행동하면 성취할 수 있다.

4. 웅관만도는 정말 철과 같고, 지금은 시작부터 한 걸음 떨어져 있다. --마오 쩌둥 "qine loushan Guan 기억"

해석: 웅관은 정말 철과 같고, 문법은 거꾸로 되어 있다. 즉 정말 철과 같다. 웅관: 웅관, 즉 루산관. 만도: 말하지 마, 말하지 마. 왕당 장릉' 배투남 송별시' 는 "규방을 날아가서 거울을 깨뜨렸는데, 나는 여전히 낯선 사람을 보고 있다" 고 썼다. 송 육유' 호수를 타고 배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다': "가난은 병이고 게으름은 진실이다." 이제 처음부터 시작: 한 단계: 한 단계, 한 단계. 처음부터: 첫 번째 타임슬립입니다. 장 시앙 (Zhang Xiang) 의시, 노래, 단어의 해석: "처음으로, 그것은 여전히 ​​시작 또는 시작에서 구름입니다." 다시 시작한다는 뜻입니다. 처음부터 웅장한 고비를 넘는다는 뜻으로 당시 전략 임무가 좌절됐고, 장정 계획은 처음부터 배치해야 한다는 뜻으로 흔들릴 수 없는 필승의 자신감이 있었다는 뜻이다.

5.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지 산서 마을 투어

해설: 무거운 산, 구불한 강을 지나 앞에 길이 없는지 궁금해하던 중 갑자기 울긋불긋한 산촌이 나타났다. 사람들이 현실을 직시하고, 험난하고, 움츠러들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개척하고, 예리하게 진취한다면, 전방은 빛과 희망으로 가득 찬 참신한 경지가 될 것이다.

3. 새 학기가 시작되거나 새로 시작되는 시에 관한 것이 있습니까?

원일 (왕안석)

폭죽의 굉음, 오래된 해가 지나갔다.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새로 빚은 도살포도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시는 폭죽 소리와 함께, 구년이 지났고, 새해가 오고, 봄바람이 따뜻해지고, 집집마다 모여 도살주를 마신다는 뜻이다. 해가 뜰 때, 불빛이 수많은 가구를 비추었고, 집집마다 새로운 복숭아를 달고 새해를 맞이했다.

왕안석: (102 1~ 1086 한족. 북송의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개혁가. 북송 린천현 염보령 (오늘 임천구 던가 골목) 사람. 인종 이청진사. 가우 3 년 (1058), 그는' 적빈적약' 의 국면을 바꿀 것을 요구하고, 부민 강병 정책을 시행하고, 관료지주의 합병을 억제하고, 통치력을 강화하여 대규모 농민 봉기를 방지하고, 지주계급의 통치를 공고히 할 것을 주장했다. 종신희녕 2 년 (1069) 그는 정사에 참가했다. 이듬해에 그는 재상이 되어 종신에 의지하여 정치 개혁을 추진했다. 서하 등 오주를 지원해 서하와의 작전을 개선했다. 새 법률은 보수파의 반대에 부딪혔다. 희녕은 7 년 동안 해직되었다. 이듬해에 다시 단계를 밟다. 9 년 사임, 여전히 강녕 (오늘 장쑤 난징) 에 거주하고, 공 징 (gongjing) 을 개명하고, 세계는 공 징 (gongjing) 이라고 부른다. 사망 부고. 레닌은 그를 "1 1 세기 중국의 개혁가" 라고 불렀다. 주로 산문을 쓰는 것은'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저도 시인입니다. 산문보다 성취가 더 많습니다. 그의 단어 스타일은 독특하여 납화 5 대를 정화하여 호방파의 소리를 냈다. 임천 선생의 노래 편찬이 있다. 왕림천집' 과' 임천집' 이 있습니다.

4. 전진을 묘사하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ch ng f, ng p, l, ng] 는 네가 야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어려움과 위험을 무릅쓰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묘사하였다.

출: 마오 방패 자정 5: 배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차는 들판을 지나간다.

2, 급류 용진 [J 발리 Y 440gJ n] 은 격류에서 용감하게 전진하는 것을 의미한다. 결단력, 용기, 불요불굴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Out: "아름다운 사진" 이란 무엇입니까? 사람들은 이 사진 앞에 서서 솟구치는 힘을 느꼈다.

3.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y and w m ng w 이순신 qi 2222n] 는 앞으로 나아가는 길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두려움 없이 굳건히 전진하는 것을 의미한다.

출: 마오쩌둥의' 연합정부': "이 군대는 불요불굴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모든 적을 압도할 것이며, 결코 그들에게 항복하지 않을 것이다. "

4.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y 44ngw \ ng zh qi ban]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출: 서명 임충의' 봉신연의' 제 73 회: 모두 주먹을 휘두르며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다 [ng sh u ku b] 고개를 들어 활보하다. 의기양양하고 의기양양한 것을 묘사하다.

아웃: Li Dazhao "소년": "오직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는 것; 혼자 가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기다리는 법. 클릭합니다

"꿈이 이루어진다" 와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원래 이루기로 결심했던 목표를 포기하지 마라.

2. 꿈은 일단 행동으로 옮기면 신성해진다.

3. 모든 위대한 행동과 사상은 평범한 시작을 가지고 있다.

꿈은 욕망이고, 생각은 행동입니다. 꿈은 꿈과 꿈의 결정체이다.

내 책은 내 머리가 어떤 동물처럼 구멍을 파낼 수 있고, 어떤 것은 코를 사용하고, 어떤 것은 앞발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해 줄 수 있다. 나는 그것으로 구멍을 파고 이 산봉우리들 속에서 나의 길을 파낼 것이다.

6. 빈 기쁨은 구름 한 점 없이 햇빛이 즐겁고 대지가 목욕하는 것이다. 나의 기쁨은 당신이 나의 따뜻한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아기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고, 아름다운 어린 시절, 행복한 소년, 유망한 청년, 성공적인 중년, 편안한 노년을 갖기를 바랍니다!

7. 어떤 이상은 우리에게 길을 인도해 주었고, 나에게 새로운 용기를 주어 즐겁게 생활에 직면했다. 이러한 이상은 진선미이다.

생활에 목표가 없는 것은 항해에 나침반이 없는 것과 같다.

9. 당신의 꿈이 무엇이든 담담한 태도로 현재의 일을 잘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미래에만 우리는 오늘 우리가 하는 일의 의미를 알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선택하든 당신의 이상적인 미래입니다.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은 대부분 생각 없이 선택을 하는 사람들이다. 꿈을 이룰 수 없는 사람은 무언가를 원하지만 이를 위해 충분한 노력을 하고 싶지 않다.

10. 꿈을 쫓는 즐거움은 헤아릴 수 없다. 이것은 아마도 생활의 맛일 것이다.

1 1. 꿈을 좇아 나만의 푸른 하늘을 찾는다. 인생의 길에서 좌절을 겪지 않을 수 없고, 이따금 좌절을 겪는 것은 폭풍을 만난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사람이 이런 좌절, 어려움, 슬픔, 좌절을 겪을 때 낙담하지 말고 냉정하게 대응해야 한다.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12. 청춘의 꿈은 미래의 진정한 투영이다.

13. 모든 묘목이 우뚝 솟은 나무로 자라는 꿈을 꾸는 것처럼, 그것은 번창합니다. 모든 새끼독수리가 푸른 하늘을 껴안는 꿈을 꾸는 것처럼, 그것은 날개를 몇 번이고 펼칠 수 있을 정도로 강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14. 꿈은 사막의 오아시스, 꿈은 산의 흐르는 물, 꿈은 비와 햇빛, 꿈은 인생 여정을 비추는 찬란한 빛이다. 앞길이 아무리 멀어도 앞산이 얼마나 가파르든 앞강이 얼마나 급하든 꿈이 빛나면 너의 발걸음은 견고하고 가벼워질 것이다.

15. 사업 추구가 있는 사람은 더 높은 꿈을 꿀 수 있다. 처음엔 꿈이었지만 꾸준히 해나가면 쉽게 포기하지 않으면 꿈을 이룰 수 있다.

6. 성공에 관한 원시 시: 성공의 맛은 사람을 억울하게 한다. 그들은 실패의 증거를 찾을 수 없다. 전진할 때, 포기할 때, 그들은 결정할 용기조차 없다. 그들은 여기서만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결국 어떤 일은 성공해도 할 수 없다. 결국 그들은 진도를 넘을 수 없다. 먼 곳에서 비가 올 풍경은 포기해야 한다. 나는 믿지 않는다, 나는 내 앞에 있는 성공의 길도 마찬가지인지 의심하기 시작했다. 진정한 성공의 길은 사람을 억울하게 하고 실패의 증거를 찾지 못하게 한다. 전진할 때, 포기할 때, 그들은 결정할 용기조차 없다. 성공은 사람을 탐욕스럽게 살지만, 나와 실패는 결말을 쓸 수 없고, 실패의 아쉬움을 놓을 수 없다. 성공은 억울함을 느끼게 하고 실패의 증거를 찾을 수 없다. 언제 전진해야 할지, 언제 포기해야 할지, 그들은 성공을 결정할 용기조차 없다. 성공은 사람을 탐욕스럽게 살지만, 나와 실패는 결말을 쓸 수 없고, 실패의 아쉬움을 놓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