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노래 "마음부터 시작" 소개

노래 "마음부터 시작" 소개

"마음에서 시작" 트랙 예술적 개념 노트 & 노래 스타일

1 .. 타이페이의 외로움

작사: 오옥강 작곡: 쇼강 편곡: 쇼강

어렴풋한 사람, 위선적인 거리

진홍색의 술과 입술

잠을 자려 하지 않는 우리들은 밤새도록 잠을 이루지 못했다.

계속 찾고, 계속 찾고

그러나 아무도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다채로운 세상에서

누가 진실을 들을 수 있습니까?

웃으며 울면서 가장자리에서 얼굴을 찾았다

행동 준비의 느낌을 숨기기 위해

열렬한 사랑은 하룻밤만 머물며 내일은 없다.

나의 외로움은 잠들기를 거부한다

영원한 순간을 찾고 싶다

잔그림자가 엇갈려 감정을 애써 억누르다

취했든 취하지 않든, 스스로에게 알리면 된다.

나의 외로움은 잠들기를 거부한다

쓴맛과 단맛은 무궁하다

날이 밝기 전에 후회하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중형 서정적 노래로 컨버전스 스타일이 좋습니다. 개장으로서 기존 목소리는 타이페이의 술집에서 녹음된 것으로, 깨끗한 음인 Guiter 와 테너 Sax 는 말을 통해 표현된다. 오늘 밤 타이페이는 특히 외롭다.

하산 아치

작사: 소강 작곡: 소강 편곡: 왕옥민

사하야키 사하야키 작은 들국화 한 송이

바람에 흔들리는 작은 미인이 너를 생각나게 한다.

살살 따서 너에게 주었다. 행복하세요?

사하야키 사하야키 작은 들국화 한 송이

내가 너를 위해 부른 그 노래를 기억하니?

다시 현을 누르는 소리가 모두 허스키해졌다.

광풍, 나를 위해 울지 마세요.

이런 계절은 슬픈 기분에 맞지 않는다.

아마도 청춘과 경박함은 이미 기억을 잃었을 것이다.

청춘은 단지 노란 글자일 뿐, 마지막 색깔은 서서히 바래진다.

나는 들국화 한 송이를 따서 너에게 주고, 모든 오랜 희망을 자신에게 남겼다.

사하야키 사하야키 작은 들국화 한 송이

바람에 흔들리는 작은 미인이 너를 생각나게 한다.

살살 따서 너에게 주었다. 행복하세요?

사하야키 사하야키 작은 들국화 한 송이

한 번 더 기다리시겠습니까?

나는 네가 이미 우리의 협의를 잊었다고 생각한다.

광풍, 나를 위해 한숨을 쉬지 마세요.

하늘의 먹구름이 언젠가는 흩어질 것이다.

아마도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닐 것이다.

이야기는 모두 해피엔딩이 있는데, 왕왕 그렇게 만족스럽지 못하다.

나는 들국화 한 송이를 따서 너에게 주고, 모든 오랜 희망을 자신에게 남겼다.

신세대 음악 스타일의 편곡은 시공간의 기다림의 분위기를 조성했고, 멜로디 자체는 강렬한 민악 풍격을 띠고 음악이 흘러나오게 하여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혔다.

헤어지고 어떻게 지내는지 묻지 마세요.

가사: 왕 Zhongyan 작곡: Xiaogang 편곡: Xiaogang

너는 전화기 저쪽에서 울면서 너의 외로움을 하소연한다.

나의 원래 평온한 생활을 혼란시켰다

돌이킬 수 없는 고문은 한때 너의 요구였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자유를 가지게 해준다.

그냥 보낼 수 없는 밤이라면

더 이상 나를 유혹하지 마세요.

나는 너를 위해 다시 모든 것을 잃을 뿐이다.

나에게 헤어진 후 어떻게 혼자 사는지 묻지 마라.

기뻐할 이유가 없다.

네가 준 고통은 얼마나 심각한가?

너는 정말 이해하지 못한다.

나에게 헤어진 후 어떻게 혼자 사는지 묻지 마라.

네가 아직도 나를 신경쓰고 있다고 말하지 마라.

내가 다시 할 수 있다면

아니면 이 슬픈 결과를 반복할까?

가사와 노래의 감정 표현이 강렬하고, 현악과 록의 운용은 감정의 기복과 광기를 표현하며 클래식 록의 유럽 풍미를 지니고 있다.

4. 장미 한 송이 드릴게요

작사: 소강 작곡: 소강 편곡: 소강

내가 너를 위해 꽃잎을 주워 완벽한 장미 도안을 만들어 줄게.

내가 슬프고 시든 장미처럼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기 때문이다.

나는 사계절이 찬란했고, 매 시즌마다 너의 비바람 속의 아침 햇살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평생 후회 없이 섹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한 번 더 줄 수 있나요?

장미 한 송이를 보내드리니, 당신의 가슴에 대한 나의 그리움을 대신하지 마세요.

네가 영원히 마음속에 간직해 두길 바란다.

내가 너에게 장미 한 송이를 선물할 테니, 가슴에 똑바로 서지 말고 영원히 시들지 마라.

너에게 보낸 장미는 가슴에 있지 않아도 되니?

내게 다가와, 내 눈물을 봐

너의 손으로 내 눈물을 만지고, 내 마음을 만져라.

나의 비상하는 생각을 느끼다

고가의 멜로디 아래, 테란코의 정신을 교묘하게 융합하여 간주에서 비파를 불가사의하게 사용했는데, 이것은 극단적인 동서양 음악 충격으로 이 노래를 시공간의 착란의 환각 속으로 끌어들였다.

가사: 임우 작곡: 황경원 편곡: 레베토, 눈 깜박할 수가 없어, 네가 가끔 나를 한 번 사랑해 주기를 기다리고 있어.

내가 놓칠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너 없이는 내 마음이 집이 없는 것 같아.

거짓이 없다면, 나는 너에게 나의 모든 웃음을 주고 싶다.

어쩌면 당신은 이것이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나의 가장 진실하고 가장 아름다운 표현이다.

나는 아마도 우스갯소리일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방법이다.

만약 네가 대가를 지불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면, 너는 너의 보답을 받을 수 있다.

나는 아마도 우스갯소리일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시대에 뒤떨어진 방식으로.

너를 기다리고, 너를 걱정하고, 너를 위해 출발하고, 첫 번째로 도착하고 싶다.

나의 모든 친구들, 아무도 나의 진정한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실망한 것을 탓하지 않고 나를 바보라고 욕했다.

나는 아마도 우스갯소리일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방법이다.

만약 네가 대가를 지불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면, 너는 너의 보답을 받을 수 있다.

나는 아마도 우스갯소리일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시대에 뒤떨어진 방식으로.

너를 기다리고, 너를 걱정하고, 너를 위해 출발하고, 첫 번째로 도착하고 싶다.

민물 살롱탕의 파도 소리와 인성을 배경으로 플라멘고 퀴터와 타악기로 영원한 감정 고백을 간단히 그려내고 대담하고 직접적이며 감동적이다.

숨기기

작사: 황계란 작곡: 소강 편곡: 소강

나는 이미 익숙해졌다. 나는 항상 흔적을 드러내지 않는다

평범하고 단순한 관계를 영원히 바꾸고 싶지 않다.

나는 너를 친구로 생각하는 것에 익숙하다.

몰래 쳐다보며 너의 사랑을 상상할 수 밖에 없다.

이런 느낌이 언젠가는 멀어질까 봐 두렵다.

그래서 망상이니까 꼭 안아주세요.

나는 정말 너에게 알리고 싶지만, 내가 너에게 모든 것을 말해준 후에 나는 두렵다.

더 빨리 널 잃을 거야

숨기기 숨기기

너에 대한 나의 감정을 숨기다

절대 이런 침묵을 바꾸지 마라.

숨기기 숨기기 숨기기 (숨기기만)

시간이 흐르게 하면 모든 것이 평상시처럼 될 것이다.

사랑은 네가 천천히 발견하기를 기다린다.

곡식의 서정적 록, 그리고 노래의 변조 기교로 노래 전체가 사계절처럼 매혹적인 색채를 바꾸게 한다.

7.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해줘.

작사: 이작곡: 소강편곡: 소강

무고한 나는 두 손을 벌렸다.

묵묵히 어찌할 바를 몰라 앉다.

너의 아름다운 눈

날 떠나지 마

너는 나 대신 그를 선택했다.

왜 아직도 나를 사랑하니?

더 좋은 이유를 하나 주세요.

더 이상 나를 현혹시키지 마라

나는 네가 행복하길 바랄 뿐이다.

그러니 더 이상 부드러운 척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내가 무슨 용기가 있으면 놓지 않겠는가?

네가 이미 배불리 먹었다고 한다.

나의 여분의 사랑이 강요라고 말하다.

네가 나를 더 잔인하게 대하지 않는 한

나는 정말 손을 놓을 수 있다.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해줘.

현대 서정적 음악 (성인 당대) 은 현대 남녀의 어쩔 수 없는 심정을 드러냈다.

8. 나는 차마 너를 가게 할 수 없다

작사: 이요작곡: 임편곡: 도혜원

그 노래가 오후에 메아리쳤던 적이 있다.

나는 어제의 부드러움에 귀를 기울였다.

너의 얕은 웃음이 그립고, 너의 눈물을 머금은 손이 그립다.

내가 잃어버린 마음은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다.

네가 떠날 때의 고통

만약 내가 차마 너를 떠날 수 없다면, 내가 어떻게 너를 붙잡을까?

할 말이 너무 많다.

나는 차마 너를 무심코 가게 할 수 없다.

군중 속의 너의 모습을 보고, 나는 감히 눈물을 흘릴 수 없다

레귀를 바탕으로 살사 음악 스타일에 녹아들어 원래의 발라드에 진한 슬픔을 더했다.

9. 나는 마음을 베고, 마음을 다쳤다

작사: 안크강 작곡: 쇼강 편곡: 보비다 위장을 모르는 사람은 사랑에 대해 항상 조심한다.

왜 전 세계 사람들이 당신에 대한 나의 마음을 알게 해야 합니까?

감정을 운용할 줄 모르는 사람은 이번에는 어쩔 수 없다.

사랑은 판단력을 잃게 하고, 남자는 신중해야 한다는 것을 잊게 하기 때문이다.

남자의 마음은 부주의하기 마련이고, 때로는 이유 없이 한 사람을 사랑한다.

내 목소리, 내 감정, 내 사랑이 얼마나 진실한지 들어 봐.

용서해 주세요

남자의 마음은 조금 걱정이 된다. 네가 이렇게 조심하지 않아서 쉽게 믿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무시, 무시, 무시, 듣기

네가 마음을 베고 마음을 아프게 할 때, 너는 눈물을 흘릴 용기가 있을 수 있니?

얼마나 두껍고 깊을까, 누가 나에게 어떻게 진지함을 가르쳐 줄 수 있겠는가

마음을 베고, 마음을 아프게 하고, 사랑받을 권리가 있습니까?

옳고 그름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네가 마음을 베고 마음을 아프게 할 때, 너는 눈물을 흘릴 용기가 있을 수 있니?

네가 미쳤다고 해도, 네가 바보같아도, 네가 나를 신경쓰기만 하면.

마음을 베고, 마음을 아프게 하고, 사랑받을 권리가 있습니까?

옳고 그름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유럽 클래식 음악 스타일은 슬픈 사람의 슬픈 처지를 평평하게 표현했다.

10 입니다. 세상 끝날 때까지 나와 함께 있어 줘.

작사: 소강 작곡: 소강 편곡: 소강

나는 아무것도 없다. 왜 비침이 없나요?

어쩌면 너는 돌아가야 할지도 몰라, 영원히 뒤돌아보지 마.

이런 내일은 끝이 없다.

울기 시작하세요, 당신의 슬픔을 풀어주세요.

회색 하늘을 보면 같은 상처가 있다.

나를 세상 끝까지 데리고 가라, 사실 너는 승낙할 필요가 없다.

나를 세상 끝까지 모시다. 사랑은 언제나 이유가 없다.

너의 초췌한 웃음과 푸른 눈물이 너의 눈에 잠겨 있다.

전혀 고통과 끈기를 느끼지 않습니까?

모든 고통을 감당할 수 있는 화면은 최초의 고비에서 미래의 도시 거리의 폐허로 끌려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음악에 Techno 와 Trance 음악을 추가해 퇴폐적인 일렉트릭 기타로 파괴자 코난의 기세를 표현했다.

1 1. 마음에서 시작하다

보비다 편곡: 쇼강/이장황 작곡: 쇼강/이장황.

지난 여름 코코넛 나무 아래 장면 기억나

나는 무거운 기타를 가지고 옛 곳을 떠났다.

무더운 여름에는 기쁨과 웃음이 없다.

너의 그림자만 배회하고 있다.

작년 가을 단풍나무 아래 한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나는 마음이 무겁게 옛 곳으로 돌아갔다.

추운 가을에, 나는 과거의 사랑의 노래를 잘 들을 수 없다

흐릿한 눈빛이 나의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나는 과거를 생각하고 싶지 않다

단지 네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것을 생각할 수 없다.

짧고 근심 걱정 없는 그 공간

다시 보자.

나는 단지 너의 마음속에 내가 있기를 바랄 뿐이다.

과거가 먼지와 함께 사라지게하십시오.

작사: 쇼강 작곡: 사이안란

몸을 돌려 떠나다

남은 것은 낙엽과 미친 비행뿐이다.

어둠이 고개를 숙이고 도로가 흐려졌다.

곳곳에 발자국이 질척거리고, 심원이 황폐하다.

지나가고, 돌아서서, 멀리 가다.

나는 너의 뒷모습에서 벗어날 수 없다, 나의 슬픔 (나의 슬픔)

어둠이 고개를 숙이고 도로가 흐려졌다.

마침내 시작으로 돌아갈 수 없다.

항상 놓치다 ... 자꾸 놓치다.

늘 곤혹스러워요 ... 어리둥절하다.

아침 구름 저녁 비가 왔다 갔다 한다.

(인생의 장마철) 작사: 쇼강 작곡: 쇼강

사실 나는 전혀 개의치 않는다. 정말 헤어지면 내 마음이 슬프다.

돌아서라, 뒤돌아 보지 마라. 정말 원하는 게 아니에요. 정말 원하는 게 아니야.

인생의 장마철이 드디어 왔다. 바꿀 수 없는 것은 네가 돌아서서 떠나는 것이다.

인생의 장마철이 지나갈 것인가, 아니면 앞으로 겨울비밖에 없을 것인가?

작사: 소강 작곡: 소강

나는 항상 내가 방랑할 때 너의 사랑을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의 반짝이는 약속은 끊임없이 나의 죄책감을 비난했다.

다시는 울지 않기로 결심했지만, 사랑을 배신하는 이 여정에서.

나는 너의 흔적을 지울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너를 정말 사랑한다.

나는 내 사랑을 가지고 집에 갈 것이다.

너의 마음에 다가와 너와 영원히 함께 있고 싶다고 말해.

나는 내 사랑을 가지고 집에 갈 것이다.

더 이상 외로운 밤은 없을 거야

너의 일생을 나에게 맡겨서 안배해라.

(말린 내 슬픔) 작사: 샤오강 작곡: 샤오강

가볍게 소매를 휘두르며 미국 망명자를 가렸다.

영원한 약속을 감추고, 태양의 산을 덮다.

나는 아름다운 금빛 다락방에 도취되었다.

왜 당신이 떠나고 싶다고 해서 나를 무력하게 합니까?

자기야, 자기야, 다정다감할 필요 없어. 총명한 사람은 잊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나는 계속 뒤를 돌아보았지만 모래바람에 얼굴을 가렸다.

내 슬픔을 말리고, 이 사랑이 하늘을 날게 하라.

내 슬픔을 닦아라,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자기야, 다정다감할 필요 없어. 총명한 사람은 잊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나는 계속 뒤를 돌아보았지만 모래바람에 얼굴을 가렸다.

내 슬픔을 말리고, 이 사랑이 하늘을 날게 하라.

바람이 부는 곳에서 나의 슬픔을 말렸다.

내 슬픔을 말리고, 이 사랑이 하늘을 날게 하라.

내 슬픔을 닦아라,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편곡은 점차 짙은 재즈 색채를 발전시켜 맨보 민족 음악의 합창 아래 완벽하게 수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