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죽은 아내를 기념하는 시나 문장.
죽은 아내를 기념하는 시나 문장.
작가 스시? 송나라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생각하지 마세요. 잊을 수 없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소헌의 창문. 정장을 차려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너와 내가 헤어진 지 벌써 10 년이 되었는데, 우리 모두 그리움을 억제할 수 없다. 그러나 결국 상대방을 만나기는 어렵다. 천리 밖의 고묘는 마음속의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부부가 만나도 너는 나를 알아보지 못한다. 나는 먼지로 덮여 있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어젯밤, 나는 꿈속에서 고향인 오두막의 창가로 돌아왔다. 나는 꾸미고 있다.
너와 나는 침묵하고 슬퍼하며 눈물만 흘려버린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과거에 나는 그녀를 그리워할 곳을 기대했다. 밝은 달의 밤, 나지막한 송산에 있었다.
둘째, 다섯 편의 이별시, 네 번째.
작가 원직? 당나라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번역?
일단 해변에 가보면, 다른 곳의 물은 충분하지 않다. 다른 곳의 구름은 무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가니 뒤돌아보기 귀찮다. 이 이유 중 일부는 승려의 금욕 때문이고, 일부는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셋째, 장례식 노래 세 곡을 보냅니다. 둘째,
작가 원직? 당나라
오래 전, 우리는 우리 중 한 명이 죽을 것이라고 농담했지만, 갑자기 내 눈앞에서 네가 떠났다. 네가 입은 옷은 이미 자선을 베풀었으니, 나는 차마 너의 바느질 상자를 열 수가 없다.
보고 싶고, 사랑하고, 여자도 사랑하고, 당신의 꿈도 많이 사랑합니다. 종이를 태워 당신을 위해 태울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부부 두 사람이 슬퍼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많은 과거의 추억들이 극도로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번역?
그해, 우리는 뒤에 있는 일을 가지고 농담을 했다. 오늘은 아픈 추억이 되었다. 네가 생전에 입었던 옷은 자선을 거의 다 써버렸다. 바느질 쌀만 아직 남아 있어 열 수 없다. 나는 여전히 옛 정을 소중히 여기고, 너의 하인을 더 사랑한다. 나도 너를 꿈꾸며 너에게 돈을 보낸다.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죽음에 대한 증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우리 이 불쌍한 부부들은 모든 것에 대해 더욱 괴로워한다.
넷째, 반죽음 반 죽은 아이, 중상문의 모든 것이 틀렸다.
저자는 무슨 죽입니까? 송나라
대문을 다시 건너면 괜찮아. 뭐야? 뭐가 달라요? 오동나무는 반죽음, 서리가 내린 후,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풀은 원 위에 있고, 초창기에 드러나다. 낡은 서식지와 새로 자란 이일 두 개. 빈 침대에 누워 남창의 빗소리를 듣고, 밤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번역?
다시 쑤저우에 오니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왜 나와 함께 온 아내가 나와 함께 올 수 없습니까? 나는 서리에 맞은 오동나무처럼 반쯤 죽었다. 맨손이고 동반자가 없는 원앙처럼 외롭고 피곤하다. -응?
푸른 풀 위의 이슬이 막 들판에서 말렸다. 나는 함께 살던 침실에서 배회했고, 나는 산등성이의 새 무덤에서 배회했다. 텅 빈 침대에 누워 창밖의 살을 에는 비바람을 들으며 많은 슬픔을 더했다. 앞으로 누가 밤차를 몰고 와서 옷을 수선해 줄 거야!
다섯째, 중양 이전의 친원 춘정
저자 나란성드? 청나라
정사중양절 3 일 전, 꿈에서 죽은 여자는 옅은 화장을 하고 수수한 옷을 입고 손을 잡고 목이 메어 많은 말을 기억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별운은 있다. "하늘이 달을 미워하길 바라지만, 여전히 해마다 원랑에게 세배를 해야 한다." 나는 왜 내가 이것을 얻었는지 모르겠다. 왜냐하면 나는 시를 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느끼고 나서 부여되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순식간에 지나가고, 너무 불길한데, 우울할 때 어떻게 잊을 수 있단 말인가? 수국이 한가할 때, 붉은 비를 부는 것을 기억한다. 구멍을 하나 조각하고, 구부리고, 석양에 기대다. 꿈은 남기 어렵고, 시는 길어서는 안 된다. 너는 더 깊은 울음을 이겼다. 시신은 아직 남아 있지만 정신은 치솟고 있다. 나는 더 이상 볼 수 없다.
푸른 하늘을 다시 찾다. 단발머리는 희망이 있고, 미래에는 서리가 있을 것이다. 인간의 천국, 먼지가 깨지지 않은 숙명, 봄꽃과 가을잎이 여전히 아프다. 만약 네가 미리 쐐기를 박고 싶다면, 너는 깜짝 놀라 어제 순유의 모든 향기를 잃게 될 것이다. 정말 어쩔 수 없다, 돈이 처마 비를 이기고, 회장을 잡는다.
번역
중양절 3 일 전 밤, 딘스는 죽은 여자 채식복을 꿈꾸며 그녀의 손을 잡고 목이 메었다. 죽은 여자는 말을 너무 많이 해서 반복할 수 없지만, 떠날 때 그녀는 말했다. "내가 하늘에서, 달에서, 매년 너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죽은 여자는 시를 쓰는 법을 배운 적도 없고, 이런 성명을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른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긴 곡을 만들고 싶었다.
부생은 황급히, 조금만 지나간다. 돌이켜보면 어떻게 잊을 수 있을까? 자수 붕괴를 기억할 때, 나는 도박책으로 차를 뿌리고, 꽃을 불어 과일을 씹고, 조각란 한 구석의 석양에 기대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 꿈은 머물 수 없습니다, 첫 번째 노래를 계속할 수 없습니다, 오직 더 깊은 때에 울 수 있습니다. 꿈에서 깨어난 후 북풍이 불고 목소리와 얼굴이 없어졌다. 더 이상 자세히 연구할 수 없습니다.
푸른 하늘, 노란 땅, 산의 추구, 그러나 그는 실패했다. 두 곳에서 그가 찾는 사람을 찾았다. 몸을 뒤척이며 하룻밤을 보내고, 명나라는 일어나서, 너의 단발머리가 반드시 가을크림을 첨가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늘과 땅의 음양이 떨어져 있어도 먼지의 운명은 끝나지 않고 살아남은 사람의 신비는 중단할 수 없다. 함께 보내는 아름다운 순간마다 봄꽃과 가을잎이 나의 슬픔을 건드린다.
불행히도, 뜨거운 감정과 초췌한 묘사로, 순령은 이미 지난날의 풍채를 잃었다. 이때 원내에서 은은한 피리 소리가 들려와서 씁쓸하고 참을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