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초가집 흉내, 좋은 말 좋은 말

초가집 흉내, 좋은 말 좋은 말

짚집은 좋은 단어입니다.

문지르고, 낭비하고, 배회하고, 어렴풋하고, 강인하고, 순수하고, 단순하고, 영감을 받는다

연소, 우르릉, 빨강, 밝음, 녹색, 수정, 땀이 뚝뚝 떨어지고 함께 닦는다.

다정하고, 어렴풋하고, 반짝이며, 꿈처럼 환하다

광기는 이빨을 벌리고 가을바람이 막 일어나서 아침저녁으로 동행한다.

정말 졸리고, 어둡고, 밝습니다.

짚집 좋은 문장:

1 .. 흰 비둘기가 하늘을 빙빙 돌고 있다. 그것은 당시 최고의 가을 햇살이었다. 비둘기가 하늘을 미끄러져 지나갈 때, 하늘은 매혹적인 하얀 빛으로 가득 찼다. 이 작은 녀석들은 낯선 사람을 만난 후, 공연할 욕망이 있고, 날개를 펴고 공중에서 우아하게 활공하거나, 집단 급강하, 활공, 왕복을 한다.

그는 하늘을 바라보았고, 하늘은 물처럼 깨끗했다. 달은 가만히 있는 것 같고, 펄럭이고. 달빛 아래 산산은 먼 곳의 장이륜과 백새를 보았다. 생강은 몸을 돌려 나무에 기대어 가장 아름다운 자세를 취했다. 참새가 거기에 앉아 있다. 백새는 감히 장의륜을 보지 못하고 양손으로 턱을 받치고 머리를 살짝 젖히고 하늘을 바라보았다. 달이 갈대꽃 꼭대기에 비치는 것은 마치 강일륜과 백새를 몽환적인 세계에 부드럽게 둘러싸고 있는 것 같다.

3. 뽕나무가 뽕나무를 등에 업고 부드러운 짚을 밟고 캠퍼스로 들어갔을 때, 뽕나무는 오동나무 밑에 서 있는 종이 달을 보았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이미 비에 젖어 있었고, 일부는 이마에 달라붙어 있었고, 반짝이는 빗방울이 그녀의 마른 턱에 떨어졌다.

4. 이 강은 창밖에 있습니다. 뽕나무는 창가에 앉아 연근을 먹으며 창밖을 내다보았다. 해안가에 전봇대가 하나 있는데, 그 위에 등불이 하나 있다. 뽕나무는 불빛 아래에서 비를 보고 비스듬히 강물에 떨어졌고, 불빛에 비춰져 빗물에 맞은 작은 물집을 보았다. 그는 연근을 먹고 있는 것 같은데, 오랫동안 먹었는데도 그 연근은 여전히 그 연근이다.

5. 문유국화는 노래를 부를 줄 안다. 목소리는 부드럽고, 슬픔도 있고, 영혼을 뒤흔드는 기개와 끈기도 있다. 이것은 작은 붉은 진흙난로로, 작아 보인다. 이때 숯은 매우 왕성하게 탔다. 약솥 아래 틈새에서 숯볼이 노른자처럼 밝아졌고, 난로벽은 황금빛 흐르는 진흙으로 타버린 것 같다.

6. 부뚜막 위에 세워진 검은 항아리는 촌스러워 보이지만 매우 신경을 쓰는 것 같다. 그것의 간단한 기체에는 우아하게 구부러진 주둥이와 독특한 손잡이가 장착되어 있다.

7. 바람 한 점 없이 뽕나무는 정지된 것 같다.

8. 마지막으로, 그들은 마치 거대한 흰색 화환을 형성하고 뽕나무 주위를 회전하는 것처럼 꼬리를 잇는다. 뽕나무의 귀에는 비둘기 깃털이 하늘을 날아가는 듣기 좋은 소리가 있다. 그의 눈은 끊임없이 금속 같은 하얀 빛을 반짝이고 있다. 1962 년 8 월 오늘 아침, 기름마지의 많은 어른과 아이들이 거대한 회전하는 흰색 화환을 보았는데.

9. 진 할머니의 초가집은 북서쪽 구석에 쭈그리고 앉아 있었는데, 마치 여기에 밀려난 것 같았고, 여전히 밀려난 것 같았다. 만약 우리가 견지할 수 없다면, 그것은 강으로 밀려날 것이다. 이 초가집은 아마디 초등학교에서 가장 짧은 초가집으로 낡아 보인다. 그야말로 독종, 오점, 기름마디 초등학교의 조화와 좋은 기풍을 파괴하는 것이다.

10, 산산은 백새가 물가로 걸어가는 것을 보았을 때, 방금 피리를 불었던 훈계나무를 힐끗 보았다. 그녀가 권고 나무 밑에 아무도 없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다른 쪽을 둘러보았다. 그리고 그녀는 결국 사람의 그림자를 보지 못했을 때, 실의를 드러내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1 1. 겨울이 지나고, 시마는 기본적으로 아마디인의' 못생긴' 글자를 알아들을 수 있다. 그러나 시마는 아직 학교에 가지 않았다. 첫째, 처구는 그를 다시 학교에 가게 하지 않았고, 둘째, 시마는 자신이 한 학기도 출근하지 않는다고 느꼈고, 성적이 불합격하지 않는 한, 시마는 이렇게 창피해하고 싶지 않았다. 좋은 말이나 그의 양. 비록 서마는 마음속으로 양을 기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12, 산산이 캠퍼스 주위를 한 바퀴 돌며 오두막 앞으로 걸어갔다. 이때, 오디 () 는 진한 압생트 냄새로 둘러싸여 있었다. 그의 눈앞은 쑥이다. 쑥이 오두막을 좌우로 에워쌌다. 바람이 불자 아이엽은 찰랑찰랑 뒹굴었다. 아이엽의 앞면과 뒷면은 색깔이 다르다. 정면은 보통 녹색이고, 뒷면은 연한 녹색이며, 게다가 가는 털까지 더해져 거의 회색이다. 그래서 아이엽은 서로 다른 색깔의 조각들이 섞여 반짝이고 있는 것처럼 뒤집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쑥은 키가 크지는 않지만, 막대기는 모두 붓의 필봉처럼 보인다. 인위적인 이유인지 아니면 Ai 습관인지 모르겠다. Ai 와 Ai 는 항상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고, 너무 밀집하지 말고, 너무 멀리 가지 마라.

13, 대나무 잎에 빗물이 우수수 부딪힌 후, 그의 벌거숭이 머리 위의 틈새에서 떨어졌다. 그는 손으로 머리를 만지며 우울하게 강물을 바라보았다. 수면 위에는 통통한 오리 두세 마리가 빗속을 헤엄쳐 다니며 즐거워 보였다.

14, 산추는 처음부터 진 할머니와 불화했다. 그날 그는 그의 캠퍼스를 참관하고 이 쑥밭에 와서 낮은 오두막을 보고 마음속으로는 불편함을 느꼈다. 게다가 선생님들이 말하는 진 할머니의 산산조각 난 말을 들으니, 유마디 초등학교가 유마디 초등학교와 아무런 관계가 없는 노부인을 학교에 살게 한 것은 정말 이치에 맞지 않고 불체통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오두막을 바라보면서 보면 볼수록 그것을 캠퍼스에 남겨 두는 것이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느꼈다. 그는 쑥을 가로질러 오두막으로 왔다. 이때 진 할머니는 문 앞에 앉아 햇볕을 쬐고 계셨다.

15, 불쌍한 기름마지는 맑은 햇빛 아래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가장 큰 생각 중 하나는 학교를 운영하여 아이를 공부시키는 것이다. 학교 부지를 선택할 때, 위에서 아래로, 거의 예외 없이 사방이 물로 둘러싸인 이 보배로운 곳으로 시선을 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교명언) 그래서 사람을 보내 해변에 가서 초가집을 베고, 동시에 사람을 보내 진 할머니가 이사하게 하였다. 그러나, 초가지붕으로 쌓인 10 여 척의 배가 이미 유마지의 대천변에 기쁘게 정박했을 때, 진 할머니는 오히려 이 땅을 떠나려 하지 않았다.

16 짝꿍 대머리 학이 그를 따라잡으려 할 때, 그는 모자를 날개를 펴고 있는 비둘기처럼 공중에 던졌다. 대머리학이 미처 잡히지 않아서 한 학우가 책상 위로 기어올라 먼저 잡았다. 대머리 학이 그를 따라잡으려 할 때, 학우들은 법대로 포제하고 또 흰 모자를 공중으로 던졌다. 그런 다음 대머리 학이 뒤쫓았고, 흰 모자가 줄곧 공중에서 날고 있었다. 이' 흰 비둘기' 는 많은 사람들이 쫓아낸' 흰 비둘기' 가 되어 발붙일 곳을 잃고 멈추지 않고 바로 하늘로 날아야 했다.

17 5 월은 밀 수확의 계절이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유마디 초등학교의 사제들은 밀을 베거나 보리 이삭을 따는 데 시간을 내야 했습니다. 이 계절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다. 그들은 밭에 가서 밀 이삭을 따는 기회를 빌어 밭에서 한 가지 문제를 논하거나, 아예 선생님의 주의를 끌지 않고 땅바닥에서 안아다가 밭의 깊은 흙으로 굴러간 다음 신비롭게 머리를 내밀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학생은 보리 이삭을 따다가 땅 가장자리나 논두렁에서 파란 수레국화 한 송이나 다른 작은 꽃을 따서 땋은 머리에 꽂는다.

18, 시마는 이곳의 세계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크고 이렇게 넓은 평원. 곳곳에 농작물과 식물이 있고, 곳곳에 새와 토끼가 가득하다. 이렇게 많은 강과 배가 있다. 그는 물고기 독수리 고기잡이를 즐겨 보고, 먼 소떼 크리스티니의 짖는 소리를 듣고, 몇 마리의 사냥꾼들이 길고 날씬한 사냥개를 데리고 밀밭이나 목화밭에서 토끼를 쫓고, 갈대밭 속에서 소리 없이 슬픈 울음소리를 듣고, 풍차가 광풍 속에서 미친 듯이 회전하는 것을 보고 ... 그는 이 땅에서 그의 양을 데리고 있거나, 아예 잠시 내려 놓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모든 것이 재미있다. 그는 개 한 마리를 쫓고, 작은 연못에서 물고기를 잡고, 족제비의 구멍을 찾아 대나무 조각으로 깊이 파내는 등 많은 일을 하길 원했다 ...

19, 그날 큰비가 내리자 두루미는 우산을 쓰지 않고 학교에 왔다. 비가 오는데도 날이 어두워지지 않아 백두학의 머리는 은빛 빗발 속에서 유난히 밝아 보였다. 빨간 기름종이 우산을 쓰고 있는 종이달과 향유가 길가를 스쳐 지나가며 대머리학이 지나가게 했다. 백두학이 느꼈어요. 그 두 소녀의 눈은 빨간 기름종이 우산 아래에서 그의 머리를 쳐다보았고, 그는 그들 곁을 지나갔다. 그가 돌아서서 그들을 보았을 때, 그는 두 소녀가 손으로 입을 가리고 미소를 감추고 있는 것을 보았다. 두루미는 고개를 숙이고 학교로 걸어갔지만, 그는 교실로 들어가지 않고 강변의 대나무 숲으로 들어갔다.

20. 저녁에 산산이 정원에서 귀뚜라미를 잡았을 때, 그녀는 연못가의 잔디밭에서 피리 소리가 나는 것을 들었다. 수면에서 참새는 피리 소리 속에서 무엇을 하고 있다. 오늘 밤, 달은 결코 눈부시지 않지만, 그것은 곤혹스럽고 황홀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뽕나무는 장이륜과 백새를 잘 볼 수 없었지만, 그는 그들의 그림자를 똑똑히 볼 수 있었다. 생강은 먼저 버드나무에 기대어 뽕나무를 가장 매료시키는 자세인 두 다리를 약간 교차시켰다. 백새의 동작은 이런 달빛 아래에서 특히 부드러워 보인다. 뽕은 연못가에 앉아 멍하니 앉아 잡은 귀뚜라미 몇 마리가 상자 속에서 도망쳤다.

2 1. 당시 순백색은 모든 아이들을 놀라게 했다. 게다가 백두학의 자신감 있는 모습까지 더해져 아이들도 아무 생각도 없이 묵묵히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이틀이 지나자 그들은 더 이상 두루미를 공손하게 쳐다보지 않고, 항상 그 모자를 벗고, 그 모자를 벗고, 두루미 머리를 한 번 더 보고 싶은 욕망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며칠 동안 두루미의 머리를 보지 못했는데, 그들은 여전히 익숙하지 않아, 이것이 그들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점이라고 생각한다.

22. 그것은 196 1 년 8 월 어느 날 아침이었다.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더위가 점점 식어 간다. 14 세 소년 산산이 아마디 초등학교 초가집 가운데 가장 높은 옥상에 올랐다. 그가 옥상에 앉아 있을 때, 아마디 초등학교는 처음으로 그의 눈에 뛰어들었다. 가을의 흰 구름은 부드럽고, 점점 멀어지고, 오동나무의 낙엽이 가을바람에 떨어진다. 남자아이 산산이 갑자기 자기가 울 것 같다고 느껴서 작은 소리로 흐느껴 울기 시작했다.

23. 남자아이들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기다렸고, 그들 중 일부는 강의 이쪽 다리의 나머지 부분에 올랐다. 모두의 걱정과 공포의 눈초리에서 그들은 아무렇지도 않은 척하며 주제로 달려갔다. 여자 몇 명이 놀라서 더 이상 보지 못하고 눈을 감았다. 그중 한 남자가 일부러 뒤로 기대어 물에 빠져 떨어지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실, 그들은 종점에서 아직 멀었다.

24. 미풍이 연잎을 뒤집어서 향기를 곳곳에 불었다. 아직 피지 않은 연꽃 몇 송이가 달빛 아래 거대한 붓처럼 어둠 속에 서 있다. 산산은 그들이 조금씩 개방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25. 산산의 어머니가 산산이 이미 쓰러졌다는 것을 알았을 때, 마음속의 불이 갑자기 다시 솟아올랐다. 아수의 엄마에게 산산을 다시 자게 하라고 전해 주세요. 그러나 그녀가 삼산을 아수의 침대에서 깨워서 그와 함께 아수의 집에서 나오게 하자, 단지 두 땅만 떨어져 있을 때, 그녀는 비명을 지를 때까지 손으로 삼산의 귀를 움켜잡았다.

26. 대머리학의 대머리는 매우 정통하다. 그는 길고 아름다운 목으로 이렇게 벌거벗은 머리를 지탱하고 있다. 이 머리는 흉터가 없고 매끄럽다. 햇빛 아래서 이 머리는 왁스처럼 밝아서 이유 없이 그의 학우들에게 그날 밤을 생각나게 하면 빛날 것이다. 이런 대머리이기 때문에, 아이들은 왕왕 넋을 잃고, 손가락으로 침을 좀 문지르려는 욕망이 있다.

27. 며칠 지나지 않아 항의당한 묘목이 쭈뼛쭈뼛하게 머리를 내밀어 찬바람 속에서 즐겁게 흔들리고 있다. 이 이미지는 진 할머니에게 이번 시즌에도 즐겁게 흔들리고 있는 보리싹을 생각나게 한다. 그녀는 정말 지팡이로 그녀의 땅에서 자란 이 매운 묘목들을 때리고 싶었다. 그녀는 묘목이 그녀에게 윙크하고 있다고 느꼈다.

28. 참새는 여전히 저렇게 생겼는데 살이 좀 빠진 것 같아요. 뽕의 시야에 나타나자 뽕은 천지가 갑자기 많이 밝아졌다고 느꼈다. 흰 참새가 걷고 있는데, 여전히 그런 가벼운 발걸음이다. 그녀는 양손으로 가슴에 걸쳐진 검은 은 머리를 살살 잡았고, 두건 하나가 마을 골목에서 바람에 날아갔다.

29. 무대에서의 공연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객석에 있던 사람들은 당분간 참새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아쉬워하며 그들을 바라보기만 하면 질서가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배우들의 정서가 고조되다. 그 배우는 목청을 돋우고 큰 소리로 외치며 사람을 흥분시켰다. 바람이 나뭇잎을 울리게 하지만, 사람들은 배우의 목소리로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는 줄 알았다. 산산이 호금을 끌고 고개를 저으며 현을 문지르며 소리를 문질렀다. 장개석 한 라운드밖에 없었지만, 여전히 정신이 방황하고, 피리가 더듬어 지난날의 풍채를 잃었다. 사람은 피리를 불기만 하면 잊혀지지 않아 좀 뻣뻣해 보인다.

30. 뽕나무는 편지를 품에 안았다. 뽕이 숲에서 나왔을 때, 갑자기 자신이 영화 속의 지하 노동자라고 느꼈다. 그는 신비감과 신성함, 게다가 그를 떨게 하는 긴장감을 가지고 있다. 그가 길에 있을 때 머리를 내밀고 두리번거렸다. 이것은 전혀 필요하지 않다. 주변에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사람이 있어도 누가 그를 주의할 것인가?

참고 자료:

/Article/2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