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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령: 우리 주

「니케아 신경」은 이렇게 주장합니다. "나는 성령이 주이며 생명의 수여자이며 아버지와 아들에서 나와 아버지와 아들과 함께 숭배와 존경을 받고 예언자가 전파한다고 믿는다." 신조의 선언에서, 우리는 성령이 우리의 주님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성령 위주라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첫째, 성령의 거룩한 분 (holy person)

다시 말해서, 성령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2: 10, 1 1) 감정과 (Eph. (4: 30) 유언장. 12: 1 1). 성경은 이미 우리에게 이 점을 증명했다. 성령은 단지 능력이 아니라, 일부 교파들이 말한 것처럼. 성령은 우리의 영과 함께 우리가 하느님의 아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는 우리 마음 속에서 우리와 이야기하고, 우리를 감동시키고, 우리를 설득하고, 위로하고, 치유한다.

"성령은 한 분이다. 우리는 그를 독생자를 통해 외아들을 통해 한 아버지와 연결시키고, 그 자체를 통해 숭배와 축복을 받을 만한 삼위일체를 구성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카이사레아의 브라질 시냇물"

둘째, 성령의 숭고한 지위

주 (그리스어 kyrios) 는 성령이 성부의 성자와 같은 숭고한 신성한 지위를 가지고 있음을 설명하기 위해 신에게 특별히 사용된다. 따라서 경전에서는 "아버지와 아들과 함께 영광을 경배한다" 고 말합니다. " 우리는 성령을 "열등한 신" 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성령의 숭고한 지위를 무시하다. 대신, 우리는 성령을 찬양해야 합니다. 성령은 과거, 현재, 미래도 영원할 것입니다.

셋째, 성령의 절대 주권

성령이 주님이라고 말하는 것은 그가 아버지와 아들처럼 우리 생활에 대한 절대적인 주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성부와 성자처럼 성령에 속한다. 우리는 성령에 의해 완전히 통제되고 소유되어야 한다. 우리 안에 사는 성령이 우리를 가득 채울 것이다.

성령으로 가득 찬 것은 흥미진진한 느낌이 아니라 매우 중요한 명령과 사실이다. 신은 우리에게 성령으로 충만하라고 명령하셨다. 왜냐하면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증언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를 가득 채운 사실은 우리가 완전히 성령에 의해 소유되고 통제되고 있다는 것이다. 그는 방해받지 않고 우리 삶의 모든 것에 대한 의지를 실행하고 있다.

넷째, 성령의 선함

성령 자체가 하나의 선물이다. 그의 세 가지 천부적인 재능은 생명, 사랑, 그리고 그 자신과 다른 사람과의 관계이다. 그는 생명의 영혼이다. 그분은 우리에게 생명을 주셨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다시 태어난 생명도 주셨습니다. 성령에서 태어났다는 것은 성령이 어머니처럼 복음의 진리로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 창조된 사람" 으로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옛일은 이미 지나갔고, 모두 새것이 되었다. " (숲 뒤 5: 17)

그도 사랑의 정신이다. 신은 사랑이다. 성서는 성령이 하느님의 사랑을 사람의 마음에 주입한다고 알려 줍니다. 아우구스티누스는 성부가 애인, 성자는 사랑하는 사람, 성령은 사랑이라고 지적했다.

"그래서 그들은 오직 세 가지 이유밖에 없다. 한 가지 사랑은 자신의 것에서, 한 가지 사랑은 자신의 것에서, 한 가지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아우구스티누스 「삼위일체론」 6:7)

그래서 아우구스티누스도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친절을 보면 삼위일체를 볼 수 있어요!" "(아우구스티누스 「삼위일체론」 8: 12)

성령의 또 다른 위대한 선물은 그분이 친히 우리의 생명에 들어가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시다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약속을 이행하다. 그의 임재가 가져온 의미, 능력, 감정, 지도, 품격, 기적은 모두 우리 신자들의 일생의 복보가 되었다. 성서는 "이 모든 것이 성령으로 운영되며, 자신의 뜻에 따라 각 사람에게 나누어 준다" 고 주장합니다 (고첫 1. 12: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