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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설의 고대 무술은 정말 존재합니까?

영화 작품 중의 무협은 예술적으로 과장되었다.

상주시대에는 청동공업의 발전으로 창, 비수, 창, 도끼, 도끼, 칼, 칼 등 우수한 무기뿐만 아니라 쪼개기, 가시, 가시, 쪼개기 등 이 기구들을 사용하는 방법도 등장했고, 무공의 높낮이를 겨루는 경기도 있었다. 당시 무술은 대부분' 핸드',' 핸드',' 주암' 이라고 불렸다. 역사서에 따르면, 무이 () 는 모두 맨손으로 야생 동물 잡는 기술 전문가이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제후들이 분쟁을 일으켜 전쟁이 매우 빈번했다. 무술격투술은 군대와 민간에서 중시되고 급속히 발전했다. 이때 철기의 출현과 기병의 출현으로 무기의 내용이 더욱 풍부해졌고, 질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형태도 다양하고, 길이가 넓고, 길이가 좁고, 무술의 공방성이 더욱 두드러지고, 무술의 헬스 기능도 중시되고 있다. 이때 무술 경기는 이미 매우 보편화되어 공방 기교를 매우 중시하며 공격, 수비, 반격, 척공 등도 나타났다.

당시 제후국은' 전쟁을 병역으로 삼는다' 며 권법, 팔력, 근골이 강하고 뛰어난 사람들을 매우 중시했다. 제나라의 재상 관중은 제나라를 강대하게 하기 위해 병제 개혁을 진행하여 장병에게 실전 무술 훈련을 명령했다. 권투에서 용맹하고 무모한 사람은 모두 숨은 재능으로 인정되어 유죄로 인정된다. 매년 봄과 가을 양철, 제나라는 전국적으로' 격투' 를 거행하여 무공고가 영웅을 선발하여 군대에 충실하게 한다. 파견 장, 새처럼 제나라 군대, 번개처럼 군대를 옮기고, 폭풍처럼 군대를 보내고, 앞으로 막을 용기가 없고, 뒤이어 감히 해를 입힐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무인 지역으로 들어간다' 조인 순경 (일명 군웅자) 은 제나라의 무술에 대한 숭배를 직접 목격했다. 귀국한 후, 그와 조는 제나라가 강성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제나라 사람들은 싸우고 공격한다" 고 말했다. 제인은 당시 오월 때 매우 성행했다. 옛날에 월국에는' 월녀' 라는 유명한 여자 펜싱 선수가 있었다. 그녀는 검술이 출중할 뿐만 아니라 무술 이론도 가지고 있다. "오월 춘추" 에 따르면, "무릇 손으로 싸우는 법" 은 시계 안의 영, 외안이다. 볼 때는 좋은 여자처럼, 가져가도 호랑이 같다. 날씨를 기다리고, 하나님과 동행하고, 한 사람은 백 명이고, 백 명은 만 명이다. " 일찍이 2000 여 년 전에 중국은 비교적 성숙한 무술 이론 기록을 가지고 있었고, 내외의 결합과 형신을 겸비한 사상을 잘 제시했다.

한대는 무술대발전시기로 검무, 칼춤, 쌍창춤 등 일상 운동이 궁정 잔치에 자주 등장한다 (예: 독무, 이중주, 군무 등). 맨손으로 권투 연기와 경기도 통치자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동한 역사학자 반고는' 한서' 에서 한애제가' 변극' 팬이라고 기록하며 "아속공상, 그래서 변변을 볼 수 있고 무예를 쏠 수 있다" 고 말했다. 한나라 무직자들도' 시험' (권술 심사) 을 통해 선발되었다. 후한 명장은 감연수를 하고,' 시험 포기' 를 통해' 기문' 군직으로 뽑혔다.

한대에는' 자위살적',' 공수승승' 등 실용기예 외에도' 원숭이 춤',' 투견춤',' 취춤' 등 관상성, 헬스 상형춤,' 육조극',' 오조극' 이 등장했다. 이것들은 모두 초기 상형권목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무협 저작도 크게 증가했다. 한수 예술문사' 에만 38 편의 검도 문장, 6 편의 핸드볼 문장, 모두 공방의 도에 관한 전문 저서가 있다.

수당 시대에는 봉건사회와 경제의 발전과 번영으로 양진 남북조 시대의 침체에 비해 무술이 다시 부상했다고 할 수 있다. 당대는' 무거제' 를 실시하여 시험을 통해 우수한 무술 인재를 선발하여 정책적으로 민간과 공식 무술 훈련 활동을 촉진시켰다. 소림사는 수나라에서 무예로 유명하며 당무덕년 (6 18-626)

당시 군사적으로 칼은 점차 검으로 대체되었지만 민간에서는 여전히 인기가 있었다. 무술가가 연습할 뿐만 아니라 문인들도 검무검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도이백과 두보는 젊었을 때 검술을 배운 적이 있다. 페이민 장군의 검술, 이백의 시와 장욱의 초서는 당대의 3 대 기적으로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페이민의 검을 "검춤은 용처럼 춤추고 바람에 따라 돌아온다" 고 칭찬했다. 화가 오도자가 그의 창작 열정을 자극하기 위해 검춤을 추기를 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두보의' 공손 아주머니 검무' 였다. "몇 년 전, 그녀의 비수를 추는 아름다운 공손이 있었는데, 사방팔방에서 온 관중을 끌어들였다. 마치 그들 사이에 잃어버린 산과 천지가 왔다갔다 하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와, 네가 아홉 번의 일몰을 찍으면 용의 날개 앞에서 천사처럼 빠르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고 강과 바다처럼 반짝이는 평온을 끝내기 시작했다. " 당시의 검술 루틴은 이미 상당히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음을 설명한다.

송 () 나라 시절 내우외환이 빈번하여, 많은 국민들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동아리를 구성하여 무술을 연마하는 경우가 많았다. 예를 들어' 각도착사',' 그림자사',' 활화살사' 는 모두 비교적 큰 민간 무술 조직이다. 이 시점에서 무술은 농촌과 외진 지역의 군사적 실용성을 더욱 중시한다. 한편, 도시의 큰길과 골목길에서, 루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무술을 공연 내용으로 하여 통칭하여' 백극' 이라고 부른다. 공연의 무술은 격투, 주먹, 발차기, 몽둥이, 총총 춤, 무검, 탄환, 사궁 등이다. 스파링은' 세트' 라고 불리며,' 총대 카드' 와' 검대 검' 카드가 있다. "무술은 10 인처럼" 라는 단어도 송대의 전적에 나타났다. 송에 따르면' 청미북투어': "서른이 6 병기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는데 활이 1 위이고 무공이 십중팔구, 활이 1 위라고 합니다." 이 영화는 전투에서 활과 화살의 중요성을 강조하려고 했으나 당시 무기가 18 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이미 반영했다. 우리는 몇 편의 고대 소설에서 송대 무술의 발전을 엿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베트남',' 양가장',' 수호전' 등이 있다. , 많은 무술 고강도, 쿵푸 독특한 걸출한 남녀를 묘사한다.

원대는 민족 갈등이 날카로워 몽골 통치자가 민간 무술을 제한하고, 많은 무술가들이 성을 숨기고, 무술 조직도 비밀스러운 민간조직으로 전환하여 무술의 발전을 크게 억제했다.

명대는 중국 무술이 전면적으로 발전한 시대이다. 권술 유파가 많고, 풍격이 각기 다르고, 유파가 분분하다. 유명한 항일전사 척계광의' 신간' 만' 32 세 장권, 면 쇼트, 온씨 72 행 주먹, 36 일 잠금, 산둥 이반일 다리, 독수리 발톱 왕, 천낙장, 장백경 격투' 를 기록했다.

과거에는 무술 기예가 입소문으로 전수되어 문헌 형식으로 보존된 것이 매우 적었다. 명대 무학의 만능형으로 무술가들은 도문과 무성한 방식으로 서립설을 쓰고, 최고봉이 되는 지경에 이르렀고, 귀중한 무술유산을 보존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무술을 연구할 수 있는 중요한 근거를 제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술가, 무술가, 무술가, 무술가, 무술학, 과학, 과학, 과학) 통계에 따르면, Qi Jiguang 의 "우편 학교" 외에도 다른 중요한 모노 그래프 "우", "유", "청 Ruozeng 의" 강남 경략 ","쳉 Zongyou 의 "경작 수술", "전쟁 기록", "

청나라 통치 기간 동안 만주족 귀족들이 통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무술을 제한했기 때문에 청나라의 무술 활동은 명나라보다 못하다. 그러나 무술은 민간에서 광범위한 군중 기반을 가지고 있고, 당시 반청 조직의 존재와 민간에서 무예를 익히고 만청 통치를 전복시키려 했기 때문에, 세계 무술 유파가 더욱 다채로워졌다. 지역에는 남파, 북파, 산천에는 소림, 오당문, 종교에는 불교의 외공, 도교의 내공이 있고, 범주에는 태극문, 형의문, 팔괘문, 지미문, 장권반, 본투반이 있다. 무술 유파가 매우 많아 무술의 흥성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