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영미 문학 서사학이란 무엇입니까?

영미 문학 서사학이란 무엇입니까?

교재의 문학 지식은 비교적 복잡하므로 수험생은 기억을 강화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정확하고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사용하는 데도 주의해야 한다. 우선 수험생은 두꺼운 책 한 권을 얇게 읽은 다음 다시 두껍게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수험생은 영미 문학 교재를 공부할 때 영미 문학의 각 시기의 문학 유파, 대표 작가, 대표 작품을 열거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머릿속에 영미 문학의 대략적인 맥락에 대한 명확한 인상이 있다면, 당신은 두꺼운 교과서를 얇게 보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영국 빅토리아 문학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수험생은 현실주의 소설을 비판하는 것이 이 시기의 주류라는 것을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이런 소설이 사회적 원인, 철학적 기초, 미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한다. 빅토리아 시대는 영국 발전사에서 가장 눈부신 페이지였지만, 번영의 표면 아래에는 많은 어두운 현실이 숨겨져 있었다. 이것도 공리주의가 성행하는 시대이다. 사람들은 이익만을 꾀하고, 수단을 가리지 않고 재물을 축적하여 이익을 도모하며, 사회의 빈부 양극화가 첨예하게 되었다.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것이 생겨났고, 모든 주요 현실주의 작가들은 작품에서 각기 다른 각도에서 현재의 폐단을 비판하는 전선이 사회 불공정을 가리키고, 다른 방법으로 다른 주제를 발굴했다. 이 부분을 공부할 때 수험생은 먼저 주류 학교를 살펴보고 같은 학교의 모든 작가의 * * * 성격을 이해한 다음 각 작가의 작문 특징을 상세히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재의 내용을 배울 때, 교재를 두껍고 얇게 읽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얇음에서 두껍게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험생은 각 시기, 각 문학 유파의 역사적 문화적 배경, 그 시기의 해당 문학 유파의 사상과 특징뿐만 아니라 각 주요 작가의 생애, 지위, 공헌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대표 작품의 주요 내용과 예술적 특색도 이해해야 한다. 책이 얇아지고 두꺼워지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수험생들이 기초지식을 충분히 습득할 수 있게 되었다. 역년 시험에서 수험생은 장르, 사조, 작가의 스타일 특징에 대한 객관식 질문에 대답할 때 실패율이 높다는 것은 큰 아쉬움이다. 수험생은 시험 준비를 할 때 먼저 거시적으로 문학 방면의 지식을 파악한 다음 세부적인 면에서 비교적 중요한 작가를 자세히 연구해야 한다. 문학을 배우는 데는 지름길이 없고, 이 부분의 내용도 그리 어렵지 않다. 수험생은 교재 내용을 열심히 공부하면 좋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험생은 이런 기초지식을 배울 때, 구체적인 작가 작품의 이름을 포함한 기억을 강화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만약 네가 시험에서 잘못을 저질렀다면, 점수를 잃게 될 것이다. 이것은 매우 아쉬운 일이다. 예컨대 예년의 시험에서 수험생은 미국 작가 피츠제럴드를 피츠제럴드로, 그의 소설' 대단한 개츠비' 를 개츠비로 썼다. 어떤 수험생들은' 대단한 개츠비' 의 저자를 제임스 조이스나 다른 무관한 작가로 잘못 대답했다. 일부 수험생들은 T·S· 엘리엇과 조지 엘리엇의 작품과 작품 속 인물을 혼동했다. 일부 수험생들은 시험 문제 중 인용문의 저자를 잘 알지 못하고 영국 빅토리아 시대 소설가 조지 엘리엇의 중편작품을 T·S· 엘리엇으로 썼다. 다른 사람들은 저자와 인용한 작품의 명칭에 대답할 수 있지만, 작품 속 인물의 이름은 쓰거나 철자가 틀리지 않는다. 어떤 수험생들은 심지어 작가 작품의 국가와 시대, 유파를 혼동한다. 예년 시험의 이런 실수들은 사실 모두 기억력이 좋지 않아, 아쉽다. 수험생은 문학 장르, 대표 작가의 생애, 문학적 지위와 공헌, 주요 대표 특징과 예술적 특징, 국가, 시대 등을 분류할 것을 제안한다. 또렷한 기억을 형성하고 대비를 통해 기억을 깊어지게 한다. 수험생은 이 지식들을 공부할 때 기억을 깊게 하고, 이해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일정한 문제감을 가져야 한다. 예를 들어, 여러 해 동안 디킨스의 예술적 특징과 포크너의 주제, 인물 형성, 언어, 스타일 방면에 대한 미국 문학에 대한 공헌을 요구해 왔다. 많은 수험생들은 먼저 작가의 생애를 묘사한 다음 그들의 대표작을 열거하고, 마지막으로 문학사에서의 지위와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디킨스의 예술적 특색이나 포크너의 작품, 제재, 인물 형성, 언어, 스타일 등은 필연적으로 실점을 면할 수 있다. 수험생은 복습할 때 이런 문제형 사고에 근거하여 다른 작가의 예술적 특색이나 한 작가의 제재, 인물 형성, 언어 스타일 등에 대한 특징과 공헌을 요약해야 한다. 한 작가에 대한 지식은 그의 생애, 장르, 공헌, 작품 특징 등 많다. 수험생은 복습할 때 전면적인 파악을 해야 하지만, 기억할 때는 생각을 또렷하게 유지해야 한다.

수험생은 열심히 읽고 교재 중의 선문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어떤 수험생들은 평소에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 선택한 문장 독해를 열심히 하지 않고, 시험 전에 참고서 몇 권을 보거나, 모의 문제를 몇 벌 하는 데 시간과 정력을 쏟으며, 시험에 합격하기를 바란다. 실천은 이렇게 하는 효과가 결코 좋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고, 많은 수험생들이 성적에 영향을 미쳤다. 일반 기초수업과는 달리 영미문학 선택과목은 수험생이 문학의 기초지식을 습득해야 할 뿐만 아니라 수험생의 문학적 소양을 평가하는 데도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것은 수험생이 영미 문학 원작을 읽고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요구하고, 일부 문학 분석 기교를 배워야 한다. 수험생은 각 시기의 각 유파의 문학적 특징을 배우고, 대표적인 작가를 이해하는 것 외에도 교재에서 선택한 각 작가의 작품 선택을 열심히 읽고, 유명한 문장 및 단락을 중점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학습 과정에서 수험생은 가능한 한 빨리 독해력의 난점을 발견하고, 교사나 참고서에서 도움을 구하고,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해야 한다.

수험생은 평소 시험 준비를 복습할 때 선택한 문장 공부를 열심히 했는지, 시험 때 직접 시험을 본다. 어떤 수험생들은 평소에 작가와 문학유파의 소개만 보고 교과서의 인용문을 보거나 이해하지 못하여 점수를 잃는다. 본 과정 시험지 중 2 번과 3 번 문제는 교재에서 일부 작품을 직접 선정한 어록이며 수험생들에게 저자의 이름과 출처, 어록에 대한 이해에 대한 답변을 요구한다. 수험생이 복습할 때 선택한 문장 들을 자세히 읽지 않으면 인용문이 어디서 왔는지, 아니면 익숙한 이름들만 대충 답해서 쓰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이런 현상이 나타났다. 시를 인용한다면, 그 답은 셰리, 키츠, 로버트 프로스트, 휘트먼 등 유명한 시인들에게 집중되는 경우가 많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소설을 인용한다면 답은 제인 오스틴, 제임스 조이스, 찰스 디킨스, 헤밍웨이, 포크너, 호솜 등이다. 이들 유명 작가들의 작품들은 시험문제에 자주 나오지만 수험생들은 어록을 전혀 보거나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대부분 장관 다이 (Zhang Guan Dai) 가 내놓은 답은 시대, 장르, 스타일 등에서 실제 어록이 있는 소설가와는 거리가 멀다. 인용문에 대한 이해로 대답한다면, 어떤 수험생들은 자신의 추측에 따라 답을 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