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중국 모더니즘시 그룹의 민속 작문

중국 모더니즘시 그룹의 민속 작문

1990 년대에 민간 작문은 새로운 시 탐구와 창작 실천으로 지식인 작문과 함께 태어난 대항력이 되었다. 민간 작문에서 시 작문은 향토 경험과 서사의 객관화를 강조해야 하며, 언어의 구어화를 중시해야 하며, 심지어는 향토 방언의 생명력을 다시 해방시키고 환하게 해야 한다. 동시에, 그들은 시와 모든 언어가 역사 발전 과정에서 형성한 은유 구조와 상징체계를 해체하고 언어와 생존 경험의 원래 상태를 복원하기 위해 노력한다. 민간이라는 개념 자체로 볼 때, 견견지에서 민간과 구어는 동등하며, 그것은 판에 박힌 규범적인 표준어에 반대한다. 한동 보기에 인민은 진지, 지하국가, 농민 봉기가 되었다. 민간 개념의 제안자인 진사와 관점에서 민간은 일종의 원형, 초안정적 이야기 구조를 의미하며 이성화와 신비화의 이중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신시사에서 민간 작문의 대표 시인 사류, 허강, 후마 등의 공헌은 주로' 구어' 가 시로 들어가는 경로를 넓히는 동시에, 시 창작에서' 구어' 의 경계나 한계를 최대한 고수하는 것이다. 민간 작문과 지식인 작문의 대립은 제 3 조 도로 시가군의 출현으로 이어졌다.

시인 대표:, 후마, 관, 허장, 아건, 중도, 여노, 독고구, 마비, 진바자, 리비, 이명봉, 육희희, 장지, 당신, 안영, 송효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