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정직과 사랑에 대해서 그렇습니다. 좀 더,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많이 찾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정직과 사랑에 대해서 그렇습니다. 좀 더,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많이 찾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사람이 평온한 생활에 만족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그들은 반드시 행동이 있어야 하며, 행동의 기회를 찾지 못하더라도 기회를 창조할 것이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나보다 더 생명이 없는 곤경에 처해 있고, 수백만 명이 묵묵히 자신의 운명에 반항하고 있다. 이 광활한 세상에서 정치적 반란 외에 얼마나 많은 다른 반란이 양조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일반적으로 여자는 조용하다고 생각하지만, 여자도 남자와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

이 오솔길은 산비탈을 따라 건초촌까지 통한다. 중도에 나는 길가에서 들판으로 통하는 계단에 앉았다. 나는 망토를 꼭 감고 손을 가죽 양동이에 숨겼다. 날씨가 매우 춥지만, 나는 결코 춥지 않다. 이 점은 노면으로 덮인 살얼음층에서 볼 수 있는데, 이는 며칠 전에 갑자기 해동했을 때 여기에 넘쳐흐르는 얼음의 흐름으로 인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내가 앉아 있는 곳에서 나는 산필드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다. 원뿔이 달린 회색 저택은 내 발 아래 계곡의 주요 풍경이다.

내가 가난하고, 겸손하고, 작고, 매력이 없고, 영혼도 없고, 마음도 없다고 생각하니? 너는 틀렸다. 내 영혼은 너와 같고, 내 마음은 너와 똑같다. 우리는 하나님의 발꿈치 앞에 서서 평등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평등하기 때문이다! ""

제인은 로체스터에 대한 내면의 독백을 좋아한다.

(1), 로체스터: 아직도 깨어 있니?

Jane Eyre: 안전하게 돌아올 때까지 어떻게 잘 수 있습니까? 메이슨 씨는 어때요?

로체스터: 그는 괜찮아. 그는 의사의 보살핌을 받았다.

Jane Eyre: 지난 밤에 당신이 겪을 위험이 끝났다고 말 했나요?

로체스터: 메이슨이 영국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하기는 어렵습니다. 나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기를 바란다.

Jane Eyre: 그는 의도적으로 당신을 해치는 사람이 아닌 것 같습니다.

로체스터: 물론 아닙니다. 그는 무심코 나를 다치게 했을지도 모른다. 앉으세요.

Jane Eyre: 그리프는 누구입니까? 너는 왜 그녀를 남겨 두었니?

로체스터: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제인: 어떻게 ...?

로체스터: 조금만 더 참아, 내가 대답하도록 강요하지 마. 나 ... 내가 지금 너에게 얼마나 의지하고 있는지. 아아! 제인, 우리 어떡하지? 예를 들어 한 젊은이가 어려서부터 버릇이 나빠졌다. 그는 큰 잘못을 저질렀는데, 죄가 아니라 실수였다. 그 결과는 무섭다. 유일한 도피는 법망을 벗어나 마음껏 즐기는 것이다. 나중에 그는 한 여자를 만났는데, 20 년 동안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고귀한 여자를 만났는데, 그는 다시 태어날 기회를 찾았다. 그러나 세상의 인정이 그를 방해했다. 그 여자는 이것을 무시할 수 있습니까?

Jane Eyre: 너 자신에 대해 말하는거야, 로체스터 씨?

로체스터: 네.

제인: 모든 사람은 자신의 행동으로 하느님께 책임을 지며,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운명을 맡길 것을 요구할 수는 없습니다. 너는 잉그램 양에게 물어볼 수 없다.

로체스터: 흥, 내가 그녀와 결혼하면 그녀가 나에게 완전한 새로운 삶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니?

Jane Eyre: 네가 나에게 물었기 때문에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로체스터: 솔직히 말해서, 당신은 그녀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Jane Eyre: 나는 그녀가 너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해.

로체스터: 아하, 그렇게 자신 있어? 그럼 누가 어울릴까요? 추천할 사람이 있나요? 너는 여기에 사는 것에 익숙하다.

Jane Eyre: 나는 여기서 매우 행복하다.

로체스터: 여기서 나가시겠습니까?

제인 사랑: 여기서 나가요?

로체스터: 나는 결혼 한 후에 여기에 살지 않는다.

Jane: 나는 들어가고 싶다. 나는 매우 춥다.

로체스터: 제인.

제인 사랑: 놔줘!

로체스터: 잠깐.

제인 사랑: 놔줘!

로체스터: 제인.

Jane Eyre: 왜 나 한테 이걸 말 했니? 그녀는 너와 나와 무관하다. 내가 가난하기 때문에 매력이 없어서 감정이 없다고 생각하니? 나도 그럴 거야.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부와 미모를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나기 어렵게 할 것이다. 신은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정신은 똑같다! 너와 내가 무덤을 가로질러 하나님 앞에 서 있는 것처럼.

로체스터: 제인.

제인 사랑: 가자.

로체스터: 사랑해. 사랑해!

제인: 안돼! 나를 놀리지 마라.

로체스터: 농담이야? 나는 너를 원해! 블랜치는 뭐가 있어? 나는 그녀의 아버지의 황무지의 자본에 지나지 않는다. 나와 결혼해라, 제인은 네가 나와 결혼했다고 말했다.

Jane Eyre: 사실입니까?

로체스터: 아아, 너의 의심이 나를 괴롭혔다. 승낙합시다. 약속해! 신이 나를 용서해 주신다. 아무도 나를 방해하지 못하게 해라. 그녀는 내 것이다. 내!

(2) 거실이 어두워 보인다. 무인 작은 불 한 무더기가 난로에서 살짝 타오르고 있다. 방 안의 맹인 주인은 머리를 높이 솟은 낡은 벽난로 선반 위에 기대어 난로 위에 몸을 숙였다. 그의 늙은 개 Pilot 은 한쪽에 누워서 멀리 떨어져 웅크리고 있는데, 마치 실수로 밟힐까 봐 두려워하는 것 같다. 내가 문에 들어서자 페로는 귀를 세우고 멍멍하고 멍멍멍하고 뛰어올라 내 손에 쟁반을 넘어뜨릴 뻔했다. 나는 접시를 책상 위에 놓고 사진을 찍고 조용히 말했다. "누워라!" " 로체스터 씨는 기계적으로 몸을 돌려 무엇이 소동을 일으켰는지 보려고 했지만, 그는 아무것도 보지 못하여 몸을 돌려 한숨을 쉬었다.

물 줘, 메리. "라고 그가 말했다.

내가 그에게 다가갔을 때, 물 반 잔밖에 남지 않았는데, 페로가 내 뒤를 따라와서 여전히 매우 흥분했다.

"무슨 일이야?" 그는 물었다.

"누워, 조종사! 클릭합니다 나는 또 말했다. 그는 멈춰서 물을 입가에 들지 않고 듣고 있는 것 같았다. 그는 물을 마시고 컵을 내려놓았다.

"너야, 메리? 그렇지 않나요? "

"메리는 부엌에 있어요." 라고 나는 대답했다.

그는 손을 뻗어 빠르게 흔들었지만, 그는 내가 거기에 서 있는 것을 볼 수 없었고, 나를 만지지 않았다. \ "그것은 누구인가? 누구야? " 그는 마치 그 눈먼 눈으로 볼 것 같다고 물었다. 무효하고 고통스러운 시도였다. "대답 해-다시 말해? 클릭합니다 그는 독단적으로 소리쳤다.

"선생님, 좀 더 드릴까요? 나는 컵에 있는 물의 절반을 엎질렀다. "라고 나는 말했다.

\ "누구? 뭐? 누가 말하는 거야? "

페로는 나를 알고, 존과 메리는 내가 여기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오늘 밤에 왔다. "라고 나는 대답했다.

"오 세상에! -나 지금 꿈꿔? 어떤 달콤한 광기가 나를 매료시켰습니까? 클릭합니다

"희망찬 생각이 아닙니다. 미친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 당신의 마음은 매우 건강해서 희망찬 꿈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너의 몸은 매우 강해서 미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말하는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냥 소리인가요? 오! 나는 볼 수 없지만, 나는 그것을 만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내 심장이 뛰는 것을 멈추고, 내 머리가 터질 것이다. 그것이 무엇이든-네가 누구든-내가 그것을 만지게 해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살 수 없다! "

그는 느꼈다. 나는 그가 더듬거리는 손을 잡고 두 손에 꼭 쥐었다.

"그녀의 손가락이야!" 그는 "그녀의 섬세한 손가락! 있다면 다른 부분이 있을 거야. "

이 강력한 손이 내 손에서 벗어났다. 내 팔이 잡혔고, 내 어깨-목-허리-나는 안겨서 그에게 바짝 달라붙었다.

"제인인가요? 이게 뭐야? 그녀의 몸매-그녀의 키-"

그리고 그녀의 목소리. "라고 나는 덧붙였다. "그녀의 모든 것이 여기에 있고, 그녀의 마음도 있다. 신의 가호가 있습니다, 선생님! 다시 너와 이렇게 가까워질 수 있어서 기쁘다. "

"제인 사랑! 제인애! " 그는 그렇게 비명을 질렀다.

사랑하는 주인님. "라고 나는 대답했다." 저는 제인애입니다. 나는 너를 발견했다-나는 너에게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 "정말? 그녀 자신인가요? 나의 활발한 제인애? "

"당신은 나를 만졌습니다, 선생님-당신은 나를 꼭 껴안았습니다. 나는 시체처럼 차갑고 공기처럼 공허하지 않겠죠? "

"내 활발한 아이야! 물론, 이것들은 그녀의 사지이고, 그것들은 그녀의 이목구비이다. 하지만 그 고통 이후, 나는 이런 복이 없었다. 이것은 꿈이다. 나는 밤에 자주 내가 이렇게 그녀를 누르고 키스하는 꿈을 꾼다. 나는 그녀가 나를 사랑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녀가 나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

"오늘부터 선생님, 저는 영원히 당신을 떠나지 않겠습니다."

"한번도, 이 그림자가 이렇게 말하는 거야? 그러나 잠에서 깨어나 보니, 늘 자신이 조롱받는 것은 무가치한 일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황량하고 외롭다. 내 생활은 어둡고 외롭고 희망이 없다. 내 영혼은 목마르지만, 나는 물을 마시지 못하게 한다. 내 마음은 매우 배고프지만, 나는 그것을 먹이지 않는다. 이것은 부드러운 꿈이다. 이제 너는 내 품에 안겨 있지만, 너는 이미 도망친 자매처럼 날아갈 것이다. 하지만 네가 가기 전에 키스해 줘. 안아 줘, 제인. "

"저기, 선생님-그리고 저기! 클릭합니다

나는 입술을 밝고 지금 어두컴컴한 눈에 가까이 다가갔다. 나는 그의 이마의 머리카락을 털어내고 그에게 키스했다. 그는 이 모든 것이 사실이라고 갑자기 깨달은 것 같다.

"너야-제인? 그래서 날 찾아왔어? "

"네."

\ "당신은 도랑 에서 죽지 않았고, 개울 아래 익사? 당신은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초췌하고 무력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 "아니, 선생님. 나는 지금 완전히 독립했다. "

\ "독립! 무슨 뜻이야, 제인? 클릭합니다

"마드라에서 삼촌이 돌아가 5 천 파운드를 남겼습니다."

"오, 진짜야-진짜야! 클릭합니다 그는 소리 쳤다: "나는 결코 그런 꿈을 꾸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독특한 목소리, 그렇게 활발하고 장난스럽고 부드러워 지친 마음을 부활시켜 생명을 불어넣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뭐, 제인, 당신은 독립적인 여자입니까? 부자 여자? ""

"매우 부유합니다, 선생님. 만약 네가 나와 함께 살지 못하게 한다면, 나는 너의 집 옆에 집을 지을 수 있다. 네가 저녁에 사람이 필요할 때, 우리 집 거실에 와서 앉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하지만 넌 부자야, 제인. 말할 필요도 없이, 지금 당신을 돌볼 친구가 있는데, 나 같은 눈멀고 절름발이 사람에게 충성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까요? "

"저는 독립적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선생님, 저는 부유합니다. 나는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

"그럼 나랑 같이 있고 싶어?"

"물론-당신이 반대하지 않는 한. 나는 너의 이웃, 너의 간호사, 집사가 되고 싶다. 나는 네가 외롭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너와 함께 있고 싶다. 너에게 책을 읽어주고, 너와 함께 산책을 하고, 너와 함께 앉아 있고, 너를 시중들고, 너의 눈과 손이 되고 싶다. 이렇게 기분 나쁘게 하지 마, 사랑하는 주인님, 내가 살아 있는 한 외롭지 않을 거야. "

그는 대답하지 않았고, 그는 매우 진지해 보였다. 마음이 결석했다. 그는 한숨을 쉬며 입을 반쯤 벌리고, 마치 말을 하려고 하는 것 같았지만, 또 닫았다. 좀 어색한 것 같아요. 어쩌면 내가 그와 동행하고 그를 돕는 제안은 낭만적일지도 모른다. 내가 너무 충동적이어서 관례를 넘어선 것 같다. 그는 세인트 존 같다. 나의 부주의에서 내가 말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내 제안은 그의 희망에 근거한 것이고, 나를 그의 아내로 초대할 것이라는 생각에 기반을 두고 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비록 나는 말하지 않았지만, 나는 분명히 나를 지지해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그가 바로 나를 찾아 그의 사람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이런 암시를 내뱉지 않아 얼굴 표정이 점점 어두워졌다. 갑자기 내가 다 틀렸을지도 모르고, 내가 무심코 바보로 행동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가볍게 자신을 그의 품에서 꺼내기 시작했지만, 그는 초조하게 나를 더욱 꽉 안았다.

나는 예전에 이 노래를 들었는데, 항상 즐겁고 달콤했다. 베시의 목소리는 달콤하기 때문이다. 적어도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지금, 그녀의 달콤한 목소리는 아직 있지만, 노래에는 말할 수 없는 슬픔이 있다. 때때로, 그녀는 일에 정신이 산만하여 부창을 깊이 부르고, 오래 끌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오래 전" 이라는 말은 만가 중 가장 슬픈 곡처럼 노래되었다. 그녀는 이어서 민요 한 곡을 불렀지만, 이번에는 정말 슬펐다.

발이 시큰시큰하고 사지가 힘이 없다. 앞길이 멀고 산과 들이 황폐하다. 달빛도 없고, 하늘도 어두컴컴하고, 불쌍한 고아들의 여정이 근심과 안개에 휩싸였다.

왜 나 혼자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가서 황야가 이어지고 산석이 겹치는 타지에 살고 싶어? 사람은 잔인하고 천사만 착하고 불쌍한 고아의 발자취를 지켜본다.

가볍고 부드러운 밤바람이 멀리서 불어오니, 맑은 하늘에서 별들이 따스하게 빛나고 있다. 인자하신 하느님, 당신은 인민을 보우했고, 불쌍한 고아들은 보호와 위로와 희망을 받았습니다.

설령 내가 부러진 다리를 지나 넘어져도, 혹은 어렴풋이 진흙 속으로 파고든다 해도. 아버지, 축복과 약속으로 불쌍한 고아를 품에 안으세요.

비록 내가 노숙자이고, 친척도 없고, 친구도 없고, 힘을 주는 신념이 내 마음 속에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천국은 항상 집과 휴식처이고, 신은 가난한 고아의 친구이다.

지금까지, 나는 브로크허스트 씨와 탬플 씨의 발언을 이해하면서 자신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경각심을 늦추지 않았고, 보이지 않는 한 안전은 문제없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나는 벤치에 앉아 의자 등받이에 기대어 계산하느라 바쁜 듯 글씨판을 들고 마침 내 얼굴을 가렸다. 나는 다른 사람의 주의를 피할 수 있었지만, 내 장난꾸러기 태블릿이 어찌 된 일인지 내 손에서 미끄러져 펑 하고 땅에 떨어졌다. 한순간, 모두가 나를 보았다. 나는 모든 것이 끝났다는 것을 안다. 나는 허리를 굽혀 반으로 부러진 판을 주워 용기를 내어 최악의 결말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 드디어 왔어요.

"정말 부주의한 여자야!" 브로크허스트 씨는 즉시 말했다. "새로운 학생인데, 나는 알아차릴 수 있다." 내가 미처 숨을 쉬기도 전에 그는 계속 말했다. "잊지 마세요. 그녀에게 할 말이 있어요." 그리고 큰 소리로 말했다. 그 소리가 나에게 얼마나 큰 소리로 들리는가! "클립보드를 망가뜨린 그 아이를 앞으로 오게 해라!"

나 혼자 움직일 수 없어, 나는 무너졌다. 하지만 내 양쪽에 앉아 있는 두 큰 아가씨가 나를 도와 일어서서 무서운 판사 앞으로 밀었다. 그리고 탬플 양은 부드럽게 나를 도와 그의 발꿈치를 부축해 주었고, 나는 그녀가 조용히 나를 설득하는 것을 들었다.

"겁내지 마, 제인. 나는 이것이 고의가 아니라는 것을 안다. 너는 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

이런 친절한 귓속말이 비수처럼 나를 찔렀다.

1 분만 더 지나면 그녀는 나의 위선자를 경멸할 것이다. "라고 나는 생각한다. 이 점을 생각하면, 내 마음속에는 리드 부인과 브로크허스트 등을 가리키는 분노가 일었다. 저는 헬렌 번스가 아닙니다.

그 걸상을 옮겨라. "브로크허스트 씨가 높은 걸상을 가리키며 반장 한 명이 방금 걸상에서 일어섰다고 말했다. 걸상을 가져왔다.

"아이를 안아라."

나는 걸상에 안겼다. 누가 가져왔어? 잘 모르겠어요. 나는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일 수 없다. 나는 그들이 나를 브로크허스트 씨의 코만큼 높은 곳에 두었다는 것만 알고 있다. 그가 나에게서 1 야드 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 밑에는 오렌지 보라색의 반짝이는 비단가죽옷과 안개 같은 은빛 깃털이 부풀어 오르고 펄럭이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브로크허스트 씨는 목청을 가다듬었다.

신사 숙녀 여러분, "라고 그가 가족에게 돌아서서 말했다." 탬플 양, 선생님들과 아이들, 당신들은 모두 이 소녀를 본 적이 있습니까? "

그들은 당연히 보았다. 나는 그들의 눈빛이 볼록 렌즈처럼 나의 화끈한 피부를 겨누는 것을 느꼈다.

"봐라, 그녀는 아직 젊다. 너도 알다시피, 그녀의 생김새는 보통 아이와 별반 다르지 않다. 하나님은 인자하게 그녀에게 우리 모두와 같은 외모를 주셨고, 명백한 장애는 그녀가 특별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 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악마가 그녀에게서 노예와 대리인을 찾았다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고 매우 슬펐다. "

그는 또 잠시 멈추었다. 바로 이 틈에서, 나는 긴장된 신경을 안정시키기 시작했고, 루피콘 강이 이미 지나갔다고 느꼈다. 재판이 불가피한 이상 나는 억지로 참을 수밖에 없었다.

"내 귀여운 아이들." 검은 대리석 목사가 슬프게 계속 말했다. "슬프고 슬픈 자리다. 내가 모든 사람에게 경고할 책임이 있기 때문이다. 신의 어린 양이 될 수 있었던 이 소녀는 조금 버려졌다. 진짜 양떼의 일원이 아니라 불청객, 이질적인 사람이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반드시 그녀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그녀를 모방하지 말아야 한다. 그녀와 동무를 피하고, 그녀와 게임을 하고, 필요할 때 그녀와 이야기하는 것을 피한다. 선생님들, 너희는 반드시 그녀를 응시하고, 그녀의 행방을 주의하고, 그녀의 말을 가늠하고, 그녀의 행동을 감시하고, 그녀의 육체를 징벌하여 그녀의 영혼을 구해야 한다 이 아가씨는 사기꾼이다! "

이때 10 분간의 일시 중지가 시작되었다. 이때 나는 침착하고 태연자약하다. 나는 브로크허스트의 세 여자가 모두 손수건을 꺼내 안경을 닦는 것을 보았다. 큰 앞뒤로 흔들리고, 작은 두 개의 작은 목소리로 말했다. "정말 무섭다!" "

브로크허스트 씨는 계속 말했습니다.

"저는 그녀의 은인으로부터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성실하고 자선적인 아내입니다. 그녀가 고아가 되었을 때, 이 여성이 그녀를 입양하고 그녀를 자신의 딸로 키웠다. 이 불행한 소녀는 배은망덕함으로 그녀의 선량함과 관대함에 보답했다. 이런 행위는 이렇게 나쁘고 무섭다. 그래서 이 훌륭한 은인은 결국 그녀를 어린 아이들과 갈라놓아야 했다. 왜냐하면 그녀의 나쁜 외모가 그들의 순결을 오염시킬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그녀는 고대 유대인들이 베세스다의 저어못에 환자를 보낸 것처럼 치료를 받기 위해 이곳으로 보내졌다. 선생님들, 교장 여러분, 저는 그녀에게 주변의 고인이 되지 말라고 간청합니다. "

이런 멋진 결론에 이르자 브로크허스트 씨는 그의 긴 외투 꼭대기에 있는 단추 하나를 정돈하고 가족에게 몇 마디 중얼거렸고, 가족들은 일어서서 탬플 양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리고 모든 거물들이 당당하게 방에서 나왔다. 문 모퉁이에서 제 판사가 말했습니다.

"그녀로 하여금 그 걸상 위에 30 분 더 서게 하고, 오늘 남은 시간 동안 그녀와 이야기하지 마라."

그래서 나는 그렇게 높이 서 있었다. 저는 방 중앙에 발로 서 있는 치욕을 참을 수 없다고 말했지만, 지금은 치욕스러운 무대에 서 있습니다. 내 감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하지만 모두가 일어서서 호흡곤란, 목이 빡빡할 때 한 여자가 다가와 내 곁을 지나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지나갈 때 눈을 들었다. 그 두 눈이 얼마나 이상한 빛을 반짝이는가! 그 빛은 나를 얼마나 기묘한 느낌으로 가득 채웠다! 이런 새로운 느낌이 나에게 얼마나 많은 지지를 주었는가! 마치 열사나 영웅이 노예나 피해자 곁을 지나가는 것처럼 순식간에 힘을 전달했다. 나는 곧 폭발할 히스테리를 억제하고 고개를 들어 걸상 위에 안정적으로 서 있었다. 헬렌 번스는 스미스 양에게 숙제에 관한 작은 문제를 물었고, 그 자질구레한 일로 질책을 받았다. 그녀가 자신의 자리로 돌아왔을 때, 그녀는 또 내 곁을 지나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얼마나 아름다운 웃음인가! 나는 여전히 기억하고, 이것이 지혜와 진정한 용기의 표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천사의 얼굴에 비친 그림자처럼 그녀의 특유의 얼굴, 날씬한 얼굴, 깊은 회색 눈을 비췄다. 하지만 그 순간 헬렌 번스의 팔에는 여전히' 깔끔하지 않은 자국' 이 남아 있었다. 한 시간도 채 안 되어, 나는 스카차드 양이 내일 점심으로 빵과 물만 먹도록 벌을 주는 것을 들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연습문제를 베껴 쓸 때 연습장을 더럽혔기 때문이다. 인간성은 이렇게 불완전하다! 가장 밝은 행성에도 이런 검은 점이 있다. 스카차드 양 같은 눈은 미세한 결함만 볼 수 있지만, 행성의 만장광에 눈을 멀게 한다.

이것들은 모두' 간애' 의 고전적인 장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