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무용 예술에 관한 시
무용 예술에 관한 시
2. 수룡음료
여동로
소근은 순진무구하여 새벽녘에 옥리 요지로 온다. 고나는 커버가 있고, 미감이 넘치며, 화장할 때 매우 깨끗하다. 유동성이 너무 강해서 몸을 돌릴 수 없으니 춤을 출 때가 되었다. 아니면 그 노향연분, 꽃은 닮지 않고, 사람은 초췌하다. 선녀 링보라고 부르고 싶어요. 배를 타고, 파도를 타고 천리를 걷다. 나는 뒤돌아보는 것만 걱정하고, 얼음 커튼은 반쯤 가려져 있고, 명나라는 떨어지고 있다. 달빛이 슬프고 이슬이 흩어지니, 누가 작은 맹장에 기대겠는가. * * * 송곳니 멩, 여전히 양서류 눈 헤론, 밤에는 춥습니다.
3. 채련춤
궁예 원랑. 군천지의 음악을 듣고, 그를 몇 번 알게 되었다. 분투는 인간처럼 하고, 채련의 새로운 전기를 따다. 버드나무 허리는 가볍고 꾀꼬리는 혀가 삐걱거린다. 누가 자유의 연파에 얽매여 있습니까? 어쩔 수 없이 일령하여, 이미 교대 근무를 재촉했다. 그러나 채봉, 부용은 기대하고 있다. 내가 매년 너와 함께 이 연회에 참가해도 되겠니?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가 검과 악기를 추는 것을 지켜보다.
작가: 두보
대력 2 년 10 월 19 일, 퀘벡은 이린영 12 어머니의 무검기를 보기 위해 집으로 차를 몰았다. 기세가 웅장했다. 선생님께 묻자 그는 "저도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입니다." 라고 말했다.
개원 5 년 동안, 나는 아직 아이였다. 염성에서 공손검법을 볼 때 기록했고, 나는 명확한 서류를 만들었다. 이춘과 이원 시즌 2 방부터 줄곧 사람들의 숭상을 받았고, 쇼는 무용가이고, 초창기에는 손씨는 한 사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옥모가 아름답고, 정이 하얗다. 오늘 저는 제자이자 토비입니다. 그것의 기원을 분별할 수 있다면 파동을 알 수 있다. 대범하게 검으로 이야기하다.
장욱, 전 오인, 선초서, 서예. 그는 예현에서 공손 아주머니가 서하검을 추는 것을 자주 보았다. 그 이후로 초서 서예는 진보하고 감사하는데, 즉 공손이 알고 있는 것이다.
그녀는 그녀의 긴 눈썹, 눈, 손가락, 허리 를 사용; 그녀의 롤빵에는 꽃이 있고, 허리에는 주름 치마가 둘러져 있다. 그녀는 가벼운 걸음으로 맑은 방울을 흔들며, 천천히 가벼운 구름처럼, 또 회오리 바람처럼 시 속의 슬픔과 이별을 춤을 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비록 우리는 이야기의 내용을 알지 못하지만, 우리의 감정은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노래할 수 있다! 우리는 그녀가 갑자기 눈살을 찌푸리고, 무한한 슬픔을 드러내고, 갑자기 얼굴이 붉어지며, 끝없는 기쁨을 드러내는 것을 보았다. 갑자기 옆으로 늘어진 눈꺼풀이 앞뒤로 돌아가는 수줍음을 보였다. 갑자기, 나는 화가 나서 그것을 바라보며 전능한 분노를 나타냈다. 갑자기, 나는 부드럽게 팔을 만지고, 눈을 그리고, 눈썹을 쓰다듬고, 정교하고 품위 있는 차림을 했다. 갑자기 일어서서 화살을 눌러 활을 잡아당겨 거문고 현의 소리를 거의 들을 수 있게 했다! 시어머니답처럼 흥청거리는 춤에서 그녀는 관중과 자신을 잊어버렸다. 그녀는 단지 민첩하고 능숙한 사지와 이목구비로 고대 인도의 아름다운 시사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뿐이다!
댄스 쇼 (여동생 라다, 때로는 혼자 춤을 추고, 때로는 언니와 함께, 그녀는 병아리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신과 인간뿐만 아니라 식물과 동물도 발견할 수 있다. 연꽃, 사슴의 펜티엄, 공작새의 거드름을 잘 묘사할 수 있다! 가장 멋진 것은' 뱀춤', 목의 가볍게 떨림, 어깨의 떨림: 일련의 유연한 꿈틀거림, 오른손 손끝에서 왼손 손끝까지! 정말 형용할 수 없다. 백거이의 시 두 구절만 빌릴 수 있다.' 명주현이 별을 돌리고, 백화두룡뱀'.
만약 내가 시인이라면, 나는 긴 시를 써서 그들의 다양한 춤을 묘사할 것이다.
만약 내가 화가라면, 나는 다양한 색깔로 그들의 또렷한 눈썹과 화려한 옷을 표현할 것이다.
만약 내가 작곡가라면, 나는 그들의 가벼운 춤 동작과 맑은 종소리를 음표로 전달할 것이다.
내가 조각가라면 옥석에서 그들의 날씬하고 활기찬 모습을 흉내낼 것이다.
하지만 난 아무것도 아니야! 나는 나의 졸렬한 글로 이런 놀라운 무용 예술을 형용할 수 밖에 없다.
ㅋㅋㅋ ~ 충분해요?
2. 춤에 관한 명언 1. 춤은 생명에 대한 깨달음이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충실하며, 가장 강렬하고, 가장 날카롭고, 가장 간단하고, 가장 충분한 표현이다. 생명의 기능은 운동이고, 춤은 리듬이 있는 운동이거나, 더 정확하게 말하면 장소를 바꾸는 리듬이 있는 운동이기 때문에 항상 생명기능의 표현이다. -[중], "춤 이야기", "여러 선집 냄새", 1 볼륨, 379 페이지.
Wen Yiduo (1899165438+10 월 24 일-1946 7 월/kloc-0)
2. 맛도 없고, 본연의 애정도 부족하지도 않고, 맛에서 벗어나는 느낌도 없다. 두 사람은 공연 중에 서로 잘 어울렸다. -[인도] 프라바라타 무니' 무용이론', 고전문학 이론 번역, 제 10 권, 4 면.
"무용론" 은 고대 인도 연극의 이론 저작이다. 작가는 야루장부강 무니, 야루장부강의 신선이라고 불린다. 이 책은 서기 전후로 일반적으로 서기 후라고 생각하지만, 전통 운문을 인용했기 때문에 출처가 더 빨라야 한다.
3. 무용극 예술은 직관적이다. 가장 간단한 춤, 손짓, 동작이라도 가사, 문장보다 더 자연스럽고 삶의 기운이 넘친다. -[수] 포그단노프-베레조프스키' 무용극의 특징-세계예술과 미학', 1 호, 257 면.
베레조프스키 (1946 65438+ 10 월 23 일 -2065 438+2003 년 3 월 23 일) 러시아 금융과점 중 하나.
4. 춤은 또한 인간의 감정의 다양한 특징을 표현하거나 가지고 있는 감지 가능한 형식이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내면생활' 이라고 부르는 리듬과 연결, 전환과 중단, 복잡함과 풍부함이다. -[미국] 랭거 "예술 문제", 6 페이지.
수잔 K. 랑그 (1895 ~ 1982), 독일계 미국인, 저명한 철학자, 상징주의 미학 대표 인물 중 한 명. 주요 작품은' 새로운 철학 해석',' 감정과 형식',' 예술 문제' 등이다.
5. 감정이 중간에서 움직여서 문장에서 형성된다. 말이 부족하면 한숨만 쉰다. 그들이 충분하지 않다면, 그들은 영원히 노래를 부를 것이다. 만약 그들이 충분하지 않다면, 닭을 묶지 않고 춤을 출 것이다. -[마오시 서문].
번역: 말로 표현할 수 없다면 한숨 소리로 계속해요. 만약 네가 한숨을 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너는 목을 놓아 노래를 부를 것이다. 아직 만족스럽지 않으면, 무의식적으로 춤을 춘다.
춤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시.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 검술에 대한 견해.
작가: 두보
대력 2 년 10 월 19 일, 퀘벡은 이린영 12 어머니의 무검기를 보기 위해 집으로 차를 몰았다. 기세가 웅장했다. 선생님께 묻자 그는 "저도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입니다." 라고 말했다.
개원 5 년 동안, 나는 아직 아이였다. 염성에서 공손검법을 볼 때 기록했고, 나는 명확한 서류를 만들었다. 이춘과 이원 시즌 2 방부터 줄곧 사람들의 숭상을 받았고, 쇼는 무용가이고, 초창기에는 손씨는 한 사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옥모가 아름답고, 정이 하얗다. 오늘 저는 제자이자 토비입니다. 그것의 기원을 분별할 수 있다면 파동을 알 수 있다. 대범하게 검으로 이야기하다.
장욱, 전 오인, 선초서, 서예. 그는 예현에서 공손 아주머니가 서하검을 추는 것을 자주 보았다. 그 이후로 초서 서예는 진보하고 감사하는데, 즉 공손이 알고 있는 것이다.
몇 년 전, 아름다운 공손이 있었는데, 그녀는 그녀의 비수를 춤추며 사방팔방에서 춤을 추었다.
관중들은 그들 사이에 잃어버린 산과 같고, 천지가 왔다갔다하며,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인다.
9 일간의 사격처럼 반짝이고, 천사 앞 날개의 용처럼 빠르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고 강과 바다처럼 반짝이는 평온을 끝내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 붉은 입술과 진주색 소매는 모두 사라졌다. 이 학생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그녀의 명성의 향기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흰색 신진에서 온 이 미인은 여전히 즐겁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른다.
우리가 서로의 질문에 대답할 때, 우리는 함께 한숨을 내쉬며, 이미 발생한 변화에 대해 슬픔을 느낀다.
후궁에는 팔천궁녀가 있지만 공손 부인처럼 짧은 검춤을 추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50 년이 지났는데, 손가락 한 번 휘두르자 먼지투성이의 동굴에서 황족을 기절시켰다.
이원 연주자는 안개처럼 떠내려갔고, 지금은 한두 명의 여자 음악가가 추운 태양을 미혹시키려 하고 있다.
황금 옥수수 힙 난목은 아치, qutang rcok 잔디 소슬했다.
노래가 이미 다 끝났고, 느린 현속관은 이미 멈추고, 기쁨이 한창이며, 동방의 달이 떠오르고, 슬픔이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리고 나, 불쌍한 노인,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외로운 산에서 질병과 절망을 향해 내 두 발을 날카롭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차를 춤추고, 슬픈 노래. 홀 안은 불빛이 밝고 자리도 예쁘다.
2. 수룡음료
여동로
소근은 순진무구하여 새벽녘에 옥리 요지로 온다. 고나는 커버가 있고, 미감이 넘치며, 화장할 때 매우 깨끗하다. 유동성이 너무 강해서 몸을 돌릴 수 없으니 춤을 출 때가 되었다. 아니면 그 노향연분, 꽃은 닮지 않고, 사람은 초췌하다. 선녀 링보라고 부르고 싶어요. 배를 타고, 파도를 타고 천리를 걷다. 나는 뒤돌아보는 것만 걱정하고, 얼음 커튼은 반쯤 가려져 있고, 명나라는 떨어지고 있다. 달빛이 슬프고 이슬이 흩어지니, 누가 작은 맹장에 기대겠는가. * * * 송곳니 멩, 여전히 양서류 눈 헤론, 밤에는 춥습니다.
3. 채련춤
궁예 원랑. 군천지의 음악을 듣고, 그를 몇 번 알게 되었다. 분투는 인간처럼 하고, 채련의 새로운 전기를 따다. 버드나무 허리는 가볍고 꾀꼬리는 혀가 삐걱거린다. 누가 자유의 연파에 얽매여 있습니까? 어쩔 수 없이 일령하여, 이미 교대 근무를 재촉했다. 그러나 채봉, 부용은 기대하고 있다. 내가 매년 너와 함께 이 연회에 참가해도 되겠니?
Xue neng "철 손가락 단어" 구름: "발코니 새로운, 노래와 춤이 작습니다. 린 흔들림, 셔츠 반 이슬 어깨. 클릭합니다 구 상태 "왕 랭 우 용 창녀 춤" 구름: "땀? 새 옷은 그릴 수 없지만 실크는 급하고 춤옷은 가볍다. 나무 주변에는 그림자가 없고 눈은 바람에 검게 불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 이백 "고구려" 구름: "금화가 후드를 접고 백마가 늦게 돌아온다. 넓은 소매춤은 해동래새 같다. "
두보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가 검을 추는 것을 보다"
그 공손은 너무 아름다워서, 몇 년 전에 칼을 휘두르며 사방이 전시되었다. ". 관중들은 그들 사이에 잃어버린 산과 같고, 천지가 왔다갔다하며,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인다. 9 일 후, 용익 앞의 천사처럼 빠르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고 강과 바다처럼 반짝이는 평온을 끝내기 시작했다. "이 여덟 편의 시 중 처음 네 곡은 춤의 기세와 인기에 관한 것이다. 네 방향은 유명하고, 관중들은 산과 같이 움직이고, 세상을 감동시킨다. 마지막 네 문장, 즉' 네 문장' 은 춤의 아름다움과 율동을 묘사한다. 마치 9 일 쏘는 것, 용처럼 춤을 추는 것, 천둥처럼 노여움을 모으는 것, 강해처럼 빛을 발하는 것. 행간에서 시인은 공손 무용예술에 대한 깊은 추앙과 감상의 격동을 느끼며, 그로 하여금 옛일을 잊지 않고, 지난 일을 잊지 않고, 감개무량하게 생각하도록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 비파행' 도 "네온상의 시작이다." 라고 말했다. 。 남당고의' 한희재야잔치도' 에는 산춤' 육요' 장면이 있다. 이군옥시 창작에서' 청허리' 의 춤에 대한 견해:' 남방에는 미녀가 있고, 청허리 춤은 가볍다. 가을이 끝날 무렵 술자리는 꽃이 만발하였다. 그윽한 용처럼 우아하다. 화려할수록, 앞으로 흘러가고, 무희는 하얗게 멈춘다. 느린 상태는 나빠서는 안 되고, 복잡한 자세는 끝까지 구부려야 한다. 저호파, 어지러운 눈 (산에 가서 입맛을 바꾸다) 바람. 내가 넘어졌을 때, 나는 그것을 기대하고, 나는 그것을 고치고 싶다. 못 잡을까 봐 날아가 서프라이즈를 잡는다. " 시인은 이 춤이' 산시'' 미백' 보다 낫다고 묘사하고, 물총새, 유룡, 수련, 능설로 춤자세의 변화와 리듬의 평온함을 묘사하며, 허리춤소매의 특징을 강조하며 매우 가볍고 아름답고 찰랑찰랑하다. 시와 춤 모두 겸유라고 부를 수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시 "깃털 춤음미시" 를 가지고있다. \ "우쭐 돌아 오는 눈 빛, 방실 수직 유룡을 깜짝 놀라게 했다. 수양버들은 수심이 없어 비스듬히 구름을 질질 끌며 길려고 한다. 담배 나방은 어찌할 바를 몰라, 바람소매가 낮고 다정하다. 상원은 푸른 꽃받침을 가리키며, 태후는 이별을 한다. "처음 네 문장은 춤의 초기 상태를 묘사하고, 마지막 네 마디는 꽃받침 녹색과 비경을 선녀에 비유한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시 "깃털 춤음미시" 를 가지고있다. \ "우쭐 돌아 오는 눈 빛, 방실 수직 유룡을 깜짝 놀라게 했다. 수양버들은 수심이 없어 비스듬히 구름을 질질 끌며 길려고 한다. 담배 나방은 어찌할 바를 몰라, 바람소매가 낮고 다정하다. 상원은 푸른 꽃받침을 가리키며, 태후는 이별을 한다. "처음 네 문장은 춤의 초기 상태를 묘사하고, 마지막 네 마디는 꽃받침 녹색과 비경을 선녀에 비유한다.
4. 춤을 묘사한 문장과 고시 1. 논미인춤은 북창연화 같다' 저자: 당대 1, 원미인춤은 연꽃 같다. 세상은 눈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높은 당에는 눈이 붉고, 천하에는 춤이 없다. 이 노래는 호인이 한국에 소개한 노래로 손님들은 모두 놀라서 잇달아 한숨을 쉬었다.
느린 얼굴 jiao e 전체 섬유, 가벼운 루오 진 wili 꽃 울창한. 네가 소매를 걷어 올릴 때, 만약 눈이 온다면, 너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풍을 일으킬 것이다.
비파피리를 돌리지 않고 화문산 황운학. 갑자기 물건을 쑤시는 소리가 한바탕 들려왔고, 백초가 차갑고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났다.
엎치락뒤치락하는 것은 신의 도움처럼 낡은 것을 보고 새로운 것을 보는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나는 노래가 비길 데 없다는 것을 알았고, 채련낙매가 나를 귀먹게 했다.
세상 사람들은 춤만 배우는데, 어찌 이렇게 자유로울 수 있겠는가? 2. 예쁜 사람이 회전을 하며 춤을 출 때 연꽃처럼 피어나는 것은 세상에서 긴 눈을 가진 사람이 본 적이 없는 것이다.
높은 홀에서 바닥에 레드카펫이 깔려 있었고 무용수들은 박자에 맞춰 춤을 추려고 했다. 이런 춤은 야만인에서 중원으로 전해지자 모두들 매우 놀라고 경탄했다.
예쁜 얼굴, 예쁜 눈썹, 댄서는 날씬하고 통통하며 금실이 수놓은 아사 원피스를 입고 있다. Loops 플립 스커트는 눈꽃이 흩날리는 것처럼, 좌우로 회전하는 모습이 회오리바람을 휘몰아치는 것 같다.
비파와 피리의 음악 반주가 반복되지 않아 화문 산꼭대기의 황운은 이미 한데 모였다. 갑자기 음악에서' 출세' 와' 입세' 두 곡이 울려 퍼졌는데, 갑자기 쌀쌀한 바람이 흰 풀을 날려 호사를 휘말린 것 같았다.
무용수의 그림자가 뒹굴고, 음악이 방송하는 시청각 소리가 평범하고 아름답다. 다른 노래도 그것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앞서 들은' 채련' 과' 낙매' 는 모두 내 귀를 괴롭히는 소음일 뿐이다.
천하의 사람들은 춤만 배우는데, 어찌 표정과 몸매가 이렇게 신기한 경지에 이를 수 있겠는가? 둘째,' 말 듣기' 작가: 원대 백박 1, 원봉상투는 텅 비어 있고, 고나는 허리를 따뜻하게 한다. 연꽃계단으로 갈아타면 한궁 조비연처럼 아름답고 낭만적이다.
갑어는 1970 년대의 무곡 들보를 연주하고, 자고의 무곡으로 무곡을 수놓았다. 금상첨, 바람의 주인, 형의 형은 바람 앞에 봄버드나무를 본다.
2. 봉황형의 상투를 한 송이의 빈 꽃으로 번역하면 허리가 따뜻하고 부드럽다. 연꽃계단을 옮기고 개조하는 것은 한궁의 조처럼 밝고 낭만적이다.
드럼곡' 량주' 를 연주하고, 봄소매는 댄스곡과 함께 자수한다. 금단 보따리를 보내니, 내 애인은 바람 앞의 춘류로 오인했다.
셋째,' 유요청영 묘 춤 허리 부드러움' 저자: 송대 유정 1, 오리지널 영영 모종 춤 허리 부드러움. 장태육 소양암.
금옷을 입고 옷을 걸치고 연회석은 황금 대회이다. 고남의 벽돌, 실크통의 초조, 맑은 바람에 기대어 반지를 끼고 벌벌 떨다.
네가 처음으로 예복에 들어갔을 때, 너는 승진할 것이다. 용감하게 점차 단향판을 재촉하다.
여름여름 소매를 천천히 내리고 염천으로 달려가 이상한 방식으로 진퇴했다. 그것은 진정한 아름다움과는 거리가 멀다. 잠시 돌이켜보면 만인의 가슴이 찢어진다.
2. 영영의 춤은 정말 훌륭합니다. 버드나무가 플랫폼에서 우아한 춤을 추는 것처럼 소양 제비의 부드러운 춤과 같습니다. 얼마나 많은 돈과 권세가 있는 사람, 부자의 연회석은 모두 천 위안의 가격으로 그녀를 자기 회사로 뽑으려고 다투고 있다.
나는 그녀가 뒤돌아보는 것을 보고 음악이 날기 시작했고, 그녀도 버드나무처럼 춤을 추었고, 그녀의 고리는 춤에 따라 약간 떨렸다. 갑자기, 그녀는 알록달록한 깃털옷을 입고 빠른 리듬의 단락으로 옮겨갔고, 그녀는 온순하고 우아한 몸짓을 보이며 단향의 소리에 맞춰 춤을 추었다.
영영은 잠시 소매를 느슨하게 하고, 또 갑자기 걸음을 내딛고, 진퇴 사이에 풍채가 넘실거리고, 표정이 변화무쌍하고, 매혹적이다. 영영의 아름다움을 보세요. 그것은 단지 진정한 아름다움이 아닙니다. 그녀가 문득 뒤돌아보는 그 순간은 만 명을 사라지게 하기에 충분했다! 넷째,' 장을 위해 춤을 춘다' 작가: 당대 1, 원로소매가 향을 피우고, 붉은 향기가 가을담배를 맴돈다.
바람은 경운령에서 흔들리고, 물은 연한 버드나무 연못가에서 불어온다. 2. 춤추는 소매가 맑은 향기를 돋보이게 하고 옷과 몸의 향기가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가늘고 부드러운 몸매, 날씬하고 우아한 몸매, 가을 안개 속에서 붉은 연꽃이 흔들리는 것 같다. 몸과 팔이 천천히 춤을 추는데, 방금 바람에 계곡을 날리던 얇은 구름과 같고, 미풍이 불 때 부드러운 버드나무 가지와 같고, 연못의 물이 낮고, 그림자가 물 속에 비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다섯째,' 후' 작가: 돈 백거이 1, 원호, 후. 마음은 화음이어야 하고, 손은 드럼이어야 한다.
현악기가 붕 소리를 내며 소매를 올렸다. 눈밭으로 돌아가 떠다니며 뛰고 있다.
좌회전하여 우회전하면 결코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인간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바퀴는 느리고 회오리바람은 늦다.
송말에 또 황제에게 감사를 드렸는데, 황제는 약간 어색했다. 후진타오 아웃, 슈 집 밖으로, 완 리 화이트 에 왔다.
중원에는 자신의 후현이 있으니, 차라리 에너지를 다투는 것이 낫다. 천보철이 변하려고 하니 모두들 변화를 배우고 있다.
그중에는 너무 진외록산이 있어 두 사람이 기예가 가장 높다. 이원의 책은 공주이고, 금닭은 아이입니다.
루산 호현이 너의 눈을 매료시켰고, 전사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황하를 건넜다. 후황귀비는 너의 마음을 현혹시켰고, 그녀는 마도를 버리고 더 깊어졌다.
지축에서 하늘까지 50 년은 불가능하다. 후, 모공무, 이 노래를 몇 번 부르면 주님을 알 수 있다.
2. 후현춤을 추는 무용수, 그들의 마음은 멜로디에 따라 춤을 추고, 그들의 손은 북소리에 따라 춤을 춘다. 두 소매가 북악에서 나풀나풀처럼 공중에서 날고, 풀처럼 바람에 날고, 쏜살같이 달리는 바퀴도 그녀보다 느리게 느껴지고, 심지어 빠른 회오리바람보다 더 빨리, 지칠 줄 모르고 좌우로 돌며, 여전히 수천 주 동안 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 만물은 비길 데 없이, 그녀는 물레와 질풍보다 더 빨리 돈다. 곡말 사천자, 천자가 나를 짱.
후는 서역 () 의 편안한 나라에서 천리 () 가 중원 () 으로 왔다. 이후 중원에는 후현춤이 등장했고, 중원의 무용수들은 심지어 후현을 추월하기도 했다.
천보의 마지막 몇 년 동안 규율이 훼손되어 신하들과 여자들은 이렇게 빠르게 회전하는 후린 춤을 배웠다. 그중 황궁의 양귀비와 외성의 안록산이 후현을 가장 잘 춘다.
양귀비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것으로 총애를 받고 궁중 음악부 배원에서 귀비 칭호를 받았다. 루산은 황궁에서 금닭을 장식하기 전에 양귀비에게 양자로 입양되었다.
안록산은 현종의 안목과 후현무를 혼동하여 그를 얼떨하게 했다. 반군이 황하를 건넜을 정도로 그는 아직 안록산이 반란을 일으켰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양옥환 () 은 이롱기 () 와 함께 촉중 () 으로 망명하여 마역참역 () 을 지나 황군이 반란을 일으켰다. 현종은 어쩔 수 없이 38 세의 양귀비를 목매달았다. 더 깊이 생각하다' 현종은 양귀비에게 사형을 선고받았고, 그녀를 더욱 그리워했다.
그 이후로 이 나라에는 큰 변화가 있었지만, 후린 춤은 이미 50 년 동안 계속되었다. 후현아, 맹목적으로 후현춤을 추지 마세요. 나의 노래를 영명한 군주에게 불러 그가 이해하게 하다. 반군이 황하를 건넜을 정도로 그는 아직 안록산이 반란을 일으켰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양옥환 () 은 이롱기 () 와 함께 촉중 () 으로 망명하여 마역참역 () 을 지나 황군이 반란을 일으켰다. 현종은 어쩔 수 없이 38 세의 양귀비를 목매달았다. "더 깊이 읽다", 현종.
5. 예술, 음악, 춤, 그림에 관한 고시는 달밤에 루거문고를 듣는다.
갑자기' 대대' 의 곡조를 들었는데, 마치' 한송' 의 목소리인 것 같다. 백설공주' 의 지법은 당신을 섬세하고 옥손이 바쁘게 하고,' 녹수' 의 음절은 확실히 당신의 마음을 키워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불행히도, 종자기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세상에서 더 이상 이런 지기를 찾을 수 없었다. 당금 _ _ 백거이 \ "성본선 \" 을 듣고, 먼지 기계가 헛소문을 들었다.
네가 그것을 들었을 때, 모든 것이 너의 마음을 떠났다. 청창은 병을 치료할 수 있고, 마음을 안정시켜 영양을 공급한다.
너는 삼락을 듣고 백두옹을 위로해야 한다. 당대의 장피아노 _ _ 창건군은 초록으로, 봉언니는 옥금을 연주한다.
산에서 즐겨야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거 아닌가요? 산 어귀에서 돌아오니, 산에서 청청 (정적) 소리를 들었다.
구름을 알고 구름을 알고, 천지의 마음을 보다. 선화하, 맑은 하늘 만 리, 소나무 숲이 춤을 춘다.
현을 바꾸고, 상성을 버클하고, 용음 () 을 듣다. 나는 조금 미쳤다고 느꼈고, 점점 신선의 깊이를 알게 되었다.
금정으로 정련하여 영원히 내 비녀를 던질 것이다. 당 _ _ 유장경의 칠사 거문고 소리를 들으니 창송 속의 찬바람이 생각난다.
비록 나는 이 오래된 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주하지 않는다. 강남농조색곡 남북조 _ _ 심요제 작문학표.
현을 관통하고 절단 흐름 플래그를 빠르게 조정합니다. 학이 흰 구름을 날리다.
흰 구름이 솟아오르고 향기가 코를 찌른다. 대원에서 나왔는데, 노랫소리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춤을 찬양하는 시는 훌륭합니다: 아름다운 얼굴; 천언만어를 할 수 있는 긴 눈썹과 눈 한 켤레. 여성의 매력은 이목구비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눈썹에도 나타난다. 춤을 추기 전에 영광과 사랑이 있다.
맨무: 긴 눈썹, 묘목, 손가락, 허리, 롤빵 꽃, 주름 치마, 가는 걸음-'가벼운 구름 부드럽게' 에서' 회오리 바람 소용돌이' 까지
매력: 인도 춤은 대부분 종교 이야기를 표현하고, 카라마 자매는 의기양양한 춤을 통해' 이별, 희로애락' 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사람은 이야기에 얽매이지 않아도 되지만, 기쁨과 슬픔이 있다. 정교한 춤이 문화의 울타리를 뛰어넘어 마음이 통한다고 느끼게 한다. 우리는 그녀가 갑자기 눈살을 찌푸리는 것을 보고 ... 사람들이 짤랑거리는 현을 거의 들을 수 있게 했다. 춤이 이런 매력에 도달하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말로 무대 예술을 표현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뛰어난 언어 기교가 필요하다. 이 글은 주로 비유, 배비 등 수사기법을 사용하여 카라마 자매의 뛰어난 춤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천천히 움직이는 것은 가벼운 구름처럼, 시부룩은 회오리 바람처럼',' 갑자기 눈살을 찌푸리고 ...',' 연꽃 떨림, 사슴 급춤, 공작새가 활보하는 것' 등, 가능한 한 시각적 이미지를 언어 이미지로 바꾸고, 언어를 통해 독자들이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