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그건, 송"

"그건, 송"

작문 1: 900 자의 우수한 독서 자서' 즉석 노래 서교' 입니다.

\ "그것은 송나라 인가? 서교의 답안을 읽다.

송? 서교?

집이 가난하면 좋고, 가난한 생활을 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천은 따뜻하고 야채 수프는 풍부하다.

손님이 와서 풀을 뜯고 잔을 들고, 일은 한가하게 시를 보낸다.

그 외에는 긁히지 않았고, 나는 무관심하다.

\ "그것은 송나라 인가? \ "읽기 답변 \" 은 노래 인가? 서교의 답안을 읽다.

댓글? 눈앞의 사물과 상황에 관한 시를 쓰는 것이다. -응? 서교: 남송 정치가, 절강 여조 이우 사람.

겸손하고 제자에게 전하다. 중년에 사직하고 이십여 년으로 돌아가 독서에 전념하다.

17. 이 시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입니다. (2 점)

18. 시에서 시인의 심경을 가장 잘 반영하는 단어를 찾아 당신의 이해를 말하십시오. (2 점)

\ "그것은 송나라 인가? 《답문 읽기》는 송입니까? 서교의 독서 답은

://.GK STK.//wk-78500000887855.html

, 이 링크를 유지하십시오 ~

17. 답포는 따뜻하고 국물이 진하다. (매 문장 1 분, 오자가 있으면 이 문장은 가산점을 주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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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티크 문서

시험점은 학생의 고시 읽기 능력을 직접 고찰한다.

사고 방식은 시의 이미지에서 이해할 수 있고, 그런 다음' 가난하면 선함' 과 비교할 수 있다.

\ "그것은 송나라 인가? 서교 "답안을 읽고 답안을 읽다.

18. 시인의 심경을 가장 잘 반영하는 단어는' 담박한' (1) 으로 시인이 단순하고 조용한 생활을 즐기는 담박한 감정 (1) 을 보여준다.

고시점은 학생의 고시에 대한 읽기 능력과 작가의 감정에 대한 이해 능력을 직접 고찰한다.

고시 내용을 읽고 작가의 담박한 명리를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담박' 이라는 글자를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방법 고시 분류의 특징 중 하나는 왕왕 먼저 묘사가 있고, 뒤이어 서정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작가의 감정을 파악할 때, 일반적으로 마지막 몇 마디 중에서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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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문 2:' 하완순 _ 감상' 1000 자' 하완순 _ 감상'

즉, 하완순, 이 시는 주로 국가의 적의 어려움에 대한 저자의 깊은 슬픔과 결사 보국의 확고한 결심을 표현한 것이다. 이 글은 속보 교육편집자가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 바로 초회복의 정이 매우 깊고, 진의 죽음도 태평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웅장한 바람이 맑고 석양이 밝다. 가족들에게 돈을 갚고, 싸울 것을 맹세할 것이다 ~ 호가회는 계속 미워할 것이다. 나는 시내에서 한 달을 머무를 것이다. 나라를 구하려는 소망이 얼마나 절실한가, 적을 소멸하는 분노가 내 마음속에서 솟구쳤다. 큰 바람이 맑고 강력한 나팔소리를 내며 석양의 잔광이 현수막에 비춰져 밝고 빨갛다. 나는 온몸을 상복하고, 국가 원수를 위해 복수를 맹세하며, 전함과 적을 지휘하여 사투를 벌인다. 호가의 목소리를 듣고, 나의 무한한 비분을 불러일으켰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밝은 달이 도시 꼭대기에서 휘영청 밝아지는 것을 보았다. 배경: 이 시는 저자가 3 년 (1646) 반청의군에 참가한 후 지은 것이다. 나는 여기서 그 중 하나를 골랐다. 당시 남명 도성 남경은 청군에 의해 멸망되고, 노왕은 바다로 도피했고, 작가 아버지는 패하여 순국했다. 그는 극심한 분개로 이 시를 썼다. 작품 감상: 이 시는 곧' 추 () 가 있지만 진 () 이 반드시 죽는다' 는 명문으로 주제를 밝히고, 감정의 긴박함과 분노로 시 전체의 비장한 기조를 정하며, 저자가 멸민을 없애고 명나라의 강렬한 애국 정서를 회복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런 다음 느낌으로 연극에 들어가, "강풍 속에서 군 청원의 나팔소리가 들려온다" 고 적었다. 혈홍색의 석양 아래 산뜻하고 눈부신 전기가 나부끼다. 나는 소박한 상복을 입고 우리나라와 아버지를 위해 복수하기로 결심했다. 견고한 전함을 몰고 안개가 자욱한 태호에서 적과 사투를 벌였다. 이 장려한 경치는 작가의 복수 부흥의 강렬한 감정과 생사결전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후 주석의 목소리, 청량한 달빛, 도시의 황량한 광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무한한 고통과 처량함을 선사한다. 시 교사 중 한 명

다교는 항적흥국의 포부를 직접 표현했고, 엘스염은 영웅의 비장한 장면을 묘사하고, 장면이 어우러져 독특한 시리즈시를 형성하여 시인의 내면의 슬픔과 뼈에 사무치는 가국의 한을 가장 쉽게 표현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밝은 달이 도시로 들어간다' 는 느낌은 더욱 시적이고 넓어 시인의 흥국의 의지와 가국의 한을 섞은 것 같아 하늘과 땅 사이에 경외심이 가득하다. 저자 소개: (163 1, 1647), 본명 푸, 자고, 호, 영수 (작품), 본명 세그먼트 형 하운일자. 나는 일곱 살 때 시를 쓴다. 열네 살 때, 나는 아버지와 진자룡을 따라 반청 활동에 참가했다. 노왕은 중서를 하사하여 사람을 내세웠다. 명영원년 6 월, 그는 고향에서 체포되어 어머니와 아내를 남경에 남겨 두고 향년 16 세를 지냈다. 남관초',' 속존록',' 타운' 이 있다. 위의 이 문장 하완순은 바로 너에게 소개하러 온 것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만약 당신이 이 문장 을 좋아한다면, 당신 의 친구 에게 나눌 수 있습니다. 비교적 많은 고시는 ~ 코믹한 수수께끼, 급커브, 인사, 일상적인 놀라움, 택배교육 ~ 본 사이트 위챗 큐알(QR)코드 스캔 또는 미신호 추가: 쌀어 _ 88 이면 체험할 수 있다 ~

작문 3:' 산거즉물' 감상 700 자 산거 즉 물왕위

나무 울타리의 문이 굳게 닫혀 황혼에 비스듬히 비치는 햇빛을 바라보고 있다. 두루미는 주변의 소나무에 서식하고, 관광객들은 추위와 희소한 곳에 남아 있다. 대나무 매듭에 또 한 층의 새로운 분말을 첨가했는데, 늙은 연잎 붉은 가운데 빨갛게 물들었다. 나룻배의 어선이 점간을 오가며 여기저기 오가는 사람들이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첫 번째

첫 번째 대련은 그가 깊은 산속에 혼자 있을 때의 심리상태를 묘사한 것이다. 구안의' 당루 샤오하록' 은 "이 시의 첫 문장은 모두? 장작비? 세 글자, 그리고 뒤의 일곱 문장은 모두 문 밖의 장면인데,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고대인들이 가장 엄격한 글과 가장 생동감 있는 의도를 사용했는지 모르겠다. 예를 들면? 장작비?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광활한가, 암담한가? 문장, 그리고 알 수 있을까요? 장작비? 세 글자는 빈 문장이지, 진짜 문장이 아니다. " 왜 "가상" 솔루션을 강요하고 "실제" 솔루션을 만들어야 합니까? 사람은 밖에서도 문을 가릴 수 있다. 그들이 실내에서 외로울 때, 그들은 문을 닫고 산방 로케이션을 둘러보며 답답함을 풀고, 접선시' 즉' 를 읊으며 눈앞의 풍경을 읊었다. 만약 당신이 폐쇄된 방에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산방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조용하고 고요한 광경으로, 여유롭고, 도자기가 자연스럽고, 더 이상 외롭지 않은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턱 (비교)

석양은 산야를 두루 비추고, 새새 까치는 둥지로 돌아가고, 행인은 집으로 돌아가고, 땔나무는 꽁꽁 가려져 있다. 시인은 가장 생동감 있는 글로 경물이 그에게 주는 가장 두드러진 인상과 느낌을 표현하여 경물의 자연생태와 휴식을 취하는 유변 특성을 부각시켜 깊은 전체적인 선심의 암시를 형성했다. 빛과 색깔은 순식간에 지나가는 황홀함과 같지만, 사람은 오히려 흐릿한 방식으로 세계로 돌아왔다. 문학적 심미의 관점에서 볼 때, 생태가 활발하고 정취가 넘치며 시적인 평온한 생활은 운동과 활력이 충만하다.

목 (유 신 \ "펭 청 에 인용 \")

그래서 옷은 연잎이 실패했다는 뜻이다. 목걸이 대련은' 청죽' 을' 홍련' 으로,' 신분' 을' 낡은 옷' 으로 하며, 빛의 흐름은 은은한 생활에 대한 모모의 사랑을 반영한다. 왕위는 천성적으로 그림을 잘 그리고, 화론에 정통하며, 회화 예술을 이식하여 시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하고 향상시켰다. 이 말은 바로 증명이다.

꼬리 ("불꽃 놀이" 가 "등" 으로 사용됨)

대련의 마지막 글자는' 귀화' 라는 글자에 떨어졌고, 그의 은둔의 뜻과 일치해 은근히 도겸의 느낌이 들었다.

왕위의 산수전원시에서 시인의 마음은 외롭다. 비록 그 주위의 자연은 활발하고, 끝이 없고, 활력이 넘친다. 대자연의 만물은 모두 활발하고, 연죽홍련이며, 시인의 마음만 외롭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왕위는 시골을 발견하고 감상하는 데 힘쓰게 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앞문: 정과 주로 만든 문으로, 장작문이라고도 합니다. 늘 허름한 집을 가리킨다.

번역

외롭게 혼자 살고, 문이 꼭 닫혀 있고, 석양이 점점 지는 것을 외롭게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산꼭대기에서 석양이 지고, 새새 까치가 여전히 둥지를 짓고, 행인이 집에 돌아오니, 땔나무가 꽁꽁 덮여 있다. 푸른 대나무가 자라고, 붉은 연꽃 꽃잎이 노엽에 떨어진다.

나룻배에서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니, 도처에서 채마름꾼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작문 4: 감상 600 자' 감상은 하완순' 은 하완순입니다.

하완순은 곧 초국에서 회복되는 것이 어떤 느낌입니까?

무엇이 복초라는 극도의 느낌, 진의 죽음이 불공평한가. (서양속담, 죽음속담) 웅장한 바람이 맑고 석양이 밝다. 나는 우리나라를 위해 대가를 치를 것이다, 나는 죽을 것이다! 후가는 한참 동안 미워했고, 한 달 만에 시내에 도착했다.

주석은 사물이다: 시사를 소재로 한 시는' 물시' 라고 불린다. 모퉁이: 즉 부대에 모퉁이를 그리는 것이다. 하얀색 상복. 이 시를 쓸 때 시인의 부모는 청조의 패전에 맞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갈천: 청군 반군에 대항하는 수도사를 일컫는 말. 후윤: 고대에 세북과 서역에서 유행했던 관악기.

창작 배경은 * * * 3 곡으로 순치 3 년 (1646) 반청의군에 가입한 뒤 쓴 것이다. 나는 여기서 그 중 하나를 골랐다. 당시 남명 도성 남경은 청군에 의해 멸망되고, 노왕은 바다로 도피했고, 그의 아버지는 패하여 순국했다. 그는 극심한 분개로 이 시를 썼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시는 "삼초가가 있지만 반드시 진멸할 것이다" 라는 문구로 주제를 밝히고, 시 전체의 말투는 비장하고, "무슨 극정", "노여움이 평평할 수 없다" 는 절박과 격분으로, 소멸의 맹세를 표현하며 명나라의 강렬한 애국 정서를 회복하였다. 그런 다음 느낌으로 연극에 들어가, "강풍 속에서 군 청원의 나팔소리가 들려온다" 고 적었다. 혈홍색의 석양 아래 산뜻하고 눈부신 전기가 나부끼다. 나는 소박한 상복을 입고 우리나라와 아버지를 위해 복수하기로 결심했다. 견고한 전함을 몰고 안개가 자욱한 태호에서 적과 사투를 벌였다. 이 장려한 경치는 복수의 부흥과 네가 죽고 사는 전투의 강렬한 감정을 보여준다! 끝은 호가의 목소리, 달빛이 청량하고, 도시가 서늘하여 무한한 슬픔과 처량함을 가져왔다. 세 편의 시 중 한 편은 항적흥국의 포부를 직접 표현했고, 다른 두 곡은 영웅의 비장한 장면을 묘사하고, 정경이 어우러져 독특한 시리즈시를 형성하여 시인의 내면의 슬픔과 뼈에 사무치는 가국의 한을 가장 쉽게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밝은 달이 도시에 가깝다' 는 느낌은 더욱 시적이고 넓어 시인의 흥국의 의지와 가국의 한을 섞은 듯 하늘과 땅 사이에 그의 위대함이 가득하다.

작문 5:' 왕안석' 존재' 감사 1000 자.

오솔길은 잔디가 마치 품처럼 따뜻하여, 산색의 화창한 햇살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강을 종횡으로 건너 여러 마을과 다투다.

수탉은 정오에 울지만 개는 하얗다.

돌아오면 내가 무릉원으로 의심된다고 말해.

영감으로 글을 쓰다

남원해안 서강은 비스듬히, 바람은 맑고 밝은 이슬이다.

그저께 문유의 오랜 친구 타오와 형동이 함께 집을 지키고 있었다.

컵 을 커버 하려면, 리 노래 파업, 여전히 꽃을 추가합니다.

그럼 나는 무릉에 손님으로 갈 것이다. 천원은 하홍이 적지 않을 것이다.

중산이 바로 그 물건이다.

시냇물이 조용히 대나무 숲을 흐르고,

죽계화초는 봄을 부드럽게 한다.

모염은 하루 종일 얼굴을 맞대고 앉아 있다.

새 한 마리가 울지 않으면 산이 더 그윽하다.

초여름이 가장 중요하다.

석량이의 초가집에는 굽은 길이 있고, 흐르는 물이 튀었다.

맑은 날에는 따뜻한 바람이 밀을 낳고, 푸른 풀은 꽃보다 낫다.

하프 마운틴 춘완 사실입니다.

봄바람에 꽃을 꺾어 나의 청음을 감상하다.

길이 고요하고 정원이 깊다.

침대의 매 순간마다 쉬고, 견지하거나 은폐하는 수색.

북산의 새만, 큰 소리로 인사를 한 후.

영감으로 글을 쓰다

오솔길은 따뜻하고 풀은 품처럼 따뜻하여, 산색의 화창한 햇살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강을 종횡으로 건너 여러 마을과 다투다.

수탉은 정오에 울지만 개는 하얗다.

돌아오면 내가 무릉원으로 의심된다고 말해.

경로: 경로. 풀은 제품과 같다: 무성한 꽃과 식물을 묘사한다. 휴식: 조용한 휴식. 황량한 곳을 찾다: 나는 아직도 은거를 찾는다고 말한다. 무릉원:' 도화원기' 에 묘사된 도겸이 무릉에서 발견한 세외도원을 가리킨다. 무릉: 호남성 상덕현에 있어요.

번역:

은은한 구불구불한 길에는 두껍고 부드러운 풀이 깔려 있고, 맑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꽃은 더욱 촘촘해졌다.

맑은 물이 어디에 있든 높은 산에 서면 아래의 몇 마을을 볼 수 있다.

네가 조용히 쉴 때, 수탉은 정오에 울고, 넓은 곳에서 개가 짖는 소리를 들을 때는 황혼이다. 돌아온 후, 무릉원인지 아닌지 여러분께 말씀드리겠습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산촌의 봄빛을 묘사하였다. 산천이 수려하고, 방초가 무성하고, 시골집이 성듬성하고, 닭과 개가 서로 친숙하며, 환경은 그림과 같다.' 종횡',' 높낮이'. 이 대련은' 종횡',' 고저' 를 기조로 하여 경위가 엇갈려 조화로운 대칭 화면을 만들었다. 한 강이 구불 지나가고, 몇 가구가 어긋나게 마을에 분포되어 있다. 이 두 글자는 시골 산수의 환경적 특징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조용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그 중' 따뜻한' 글자는 대비법을 적용해 봄의 따뜻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어려서부터 봄평화의 대국을 반영했다. 목걸이는 말 그대로 시끌벅적해 보이는 장면을 묘사했지만, 실제로 닭이 개를 부르는 이 두 가지' 동태' 를 보면 환경의 평화로운 분위기가 드러난다.

매화왕 송안석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벽 구석 가지 는 매화, 링 감기 혼자 열려 있습니다;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만 온다.

멀리서 보면, 나는 이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때로는 은은한 향기가 흩날릴 때가 있기 때문이다.

[감사] 왕안석이 귀인 수재를 방문했다고 전해져 벽에 이 시를 썼다 (혜홍 \ "한재 야화 \" 참조). 시에서 매화를 묘사한 정신은 늘 사람들에게 낭송된다. 옛사람이 매화를 영하는 것은 눈과 비교된다. 예를 들면' 소금각' 은 "열 때는 눈이고, 열 때는 눈처럼 감사하다" 고 말했다. 꽃 속의 묘함. " 루메이포' 설메이' 시: "메이허슨 눈은 3 분의 1 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는다." 그러나 왕안석은 그들 이전에 이 관점을 제시했다. 이밀은 그가 이 시를 주석할 때 고대 악부의' 글자는 눈과 같고 단어는 향과 같다' 고 생각했지만, 왕안석은 주로' 링한' 이라는 인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것은 그가 전임자보다 우월한 곳이다.

작문 6:' 봄은 만물감상이다' 1 100 자' 봄은 만물이다' 작가: 여본중왕조: 송대

병세가 그날 늦게 시작되자, 나는 법원에 와서 꽃을 찾아보도록 강요했다.

눈 웅덩이가 초봄을 맞은 후, 사람들은 난간에 기대어 황혼이 되었다.

모든 나비와 꿀벌은 관심이 있지만 산토끼 해바라기 귀리는 아무것도 모른다.

연못가의 수양버들이 작품을 지탱하고, 줄을 꺾어 누구를 배웅합니까?

주 (1) 토귀리, 두 가지 식물명. 유우석의 시' 두선 재여행' 은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⑵ 꽃 탐험, 꽃 피는 모습을 봐. 자기 무지는 꽃보다 연약하다.

간략 분석

이 시는 봄의 아름다운 광경과 발병 후의 적막한 그리움의 정을 묘사한다.

개편 노래는 시인의 병과 꽃을 표현하고 계절을 가리켰다. 첫 번째 문장은 "아플 때는 다정다감한 날이 늦었다" 며 저자가 병이 난 후 아름다운 봄빛에 대한 애착 패턴을 직접 묘사했다. 날이 늦었다' 는 바로' 시경 7 월풍' 의 이른 봄 햇빛과 안일한 모습이다. 이곳의' 다정다감함' 이라는 단어는 더욱 애틋하다. 두 번째 문장' 정원 탐화를 강요하다' 는 전문에서 시인은 아쉬워하며 정원에 와서 만개했는지 알아보았다.

전욱은 정원에 이른 봄의 광경을 써서 시인의 정태를 융합했다. "스노우 수영장 파빌리온 초봄 이후, 사람들은 죽어 가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따뜻한 봄바람이 가볍게 대지를 스치자 화원의 당구장 적설이 점점 녹았다. 시인은 술집에 기대어 해가 질 때까지 이른 봄의 경치를 응시했다. 한 폭의 장면이 어우러진 소리 없는 화면을 그려내다.

네크라인이 연이어 풍경을 더 쓰다. 나비 꿀벌은 모두 정이 있다' 는 이상은은' 꽃눈 건달, 보라색 이상은은 나비말벌' 에서 나왔다. 나비와 꿀벌은 모두 봄의 상징이다. 토끼 해바라기 귀리 무지' 라는 말은 유우석이' 영화시' 를 읽음으로써 폄하하는 전고를 함축적으로 사용하여 조정 권세자들을 조롱했다. "재방두선관" 시순에서 유우석은 유우석이 꽃시를 보고 폄하하는 전고를 은근히 이용해 조정의 권세를 조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우석, 유우석, 유우석, 유우석, 유우석, 유우석) 유우석은' 두선관 재유유' 에서 두선관을 재유했지만 나무는 없고 봄바람 토끼 해바라기와 귀리에 흔들렸다고 말했다. 유우석은' 봄바람의 토끼 해바라기 귀리 흔들기' 를 동반하며' 도화원기' 로 정적의' 분열붕괴' 를 풍자하며' 도화원기' 의 성공은 새로운 경지를 창조하는 데 있다 여기서' 몰라' 와' 의도적' 은 상대적이며, 그들의 감정은 깊다. 나비와 꿀벌은 작은 생물이지만 "사랑" 이라고 쓰여 있지만, "토끼 해바라기 귀리" 는 "무지" 이다. 이것은 본연의 애정에 대한 무정함이 돋보이는 것으로, 우의가 무궁무진하다. 중생에 대해 무정하게 받쳐주는 것으로, 글자 사이에 끝이 없다는 뜻이 있다. 꼬리 연합: "수양버들이 연못가에 매달려 있는데, 누구를 보낼까요?" 문장 전체의 마무리입니다. 봄에 시인은 꽃을 보기 시작했는데, 각종 기란 느낌은 모두 사람을 구상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처음 여섯 문장은 해어지지 않았다. 마지막 두 마디, 나는 연못가의 가늘고 긴 버드나무 가지를 써서 바람에 흩날리며, 마치 다정한 스타일처럼 시인의 무한한 상상을 불러일으켰다. 버드나무를 꺾어 사람을 보내는 것은 당송 시대에 유행하는 풍습이다. 이상은은' 이정에서 할인류 증정' 시에서' 보행자를 쉬며 반만 남겨서 영접하다' 는 말이 있다. 그러나 시인들에게는 버드나무를 배웅하든 손님을 맞이하고 돌아오든 막막하다. 오랫동안 너의 소식이 없어서 내가 읽은 그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버들가지가 다 접혀도 누구에게 줄까? 글이 다정하고 감동적이다. 누구한테? 글이 다정하고 감동적이다.

시인의 묘필은 경중의 정, 서정 중의 경경에 달려 있어 정경이 어우러지는 생동감 있는 그림을 형성했다.

작문 7: "작문감상: 사계절은 일이다" 800 자 나는 진정한 친구가 있다. 그녀는 사계절이다.

봄은 사물이고, 베개는 가볍고, 창밖에는 비가 내리고 개구리는 진짜가 아니다. 봄풀이 푸르지 않아 나는 골목길에서 봄의 그림자를 혼자 찾았다.

걸어가다가 멀지 않은 나무 밑에 은은한 녹색을 발라 보는 것이 즐겁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것은 녹색이고, 약간의 거위 노란색을 띠고 있다. 새로 태어난 잔디 몇 그루가 찬바람 속에 서서 따뜻한 하늘 방향으로 열심히 자란다. 바람에 날려도 굴복하지 않는다. 그들을 보면 내 마음이 흔들리고 있다. 내가 강인함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봄, 나의 우아한 친구. 여름에는 호박컵이 미끄러워 유리 기둥이 차갑다. 여름은 보통 즐겁다. 나는 특히 그 여름밤을 좋아한다.

하얀 꽃봉오리가 달빛 아래 수싱. 미풍 속에서 꽃잎은 치마처럼 매혹적이다. 달빛 아래 꽃이 만발했다. 우담화가 흩어졌을 때는 아침이었다. 그녀는 다른 꽃과는 달리 여신처럼 달빛 아래에서 피어나고, 달빛은 흰 치마를 뚫고 내 마음을 비춘다. 나는 그녀가 밤바람에 피어나는 것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불꽃처럼 초조하고 영원한 평범함에 빠져서 아무리 자랑해도. 여름, 나의 아름다운 친구. 가을 이끼 잠금 돌 패턴 크레인 수면, 우물 부동 통 이슬 젖은 까마귀. 가을비 직후, 모든 것이 이렇게 어둡다. 모든 잎이 떨어져 흙 속에서 잠을 잤다. 나무에서 쉬고 있는 서부 까마귀가 아침 이슬에 젖었다.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잔잎 하나를 남겼다. 나는 혼자 숲 속에 서 있었고, 처구는 나에게 귓속말을 했다. 그녀는 "지금의 시들음은 내년의 만개만을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지금 이별은 내년 재회를 위한 것일 뿐이다. " 그녀는 혼자 이별하는 고통을 참았다. 가을, 나는 강한 친구이다. 겨울은 이미 심야여서 배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겨울에는 눈이 흩날리고 영무의 눈송이가 매죽에 맞았다. 나는 새가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없고, 풀을 볼 수 없고, 모든 것이 순백색이다. 눈밭에서 우리 아이들은 즐겁고, 겨울을 놀고, 소매의 눈으로 작은 비밀을 이야기하고 있다. 눈, 모든 것을 씻고, 영원한 순결을 바꾸며, 평범함이라는 단어와 연관되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겨울, 나의 순수한 친구. 후기: 춘하 가을과 겨울만 나와 함께 할 수 있어요. 나는 해마다 그녀의 아름다움에 도취되었다. 나와 그녀의 우정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라며, 더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사계절에 관심을 갖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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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문 8: "왕안석 [과정] 감사" 1000 자.

오솔길은 잔디가 마치 품처럼 따뜻하여, 산색의 화창한 햇살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강을 종횡으로 건너 여러 마을과 다투다.

수탉은 정오에 울지만 개는 하얗다.

돌아오면 내가 무릉원으로 의심된다고 말해.

영감으로 글을 쓰다

남원해안 서강은 비스듬히, 바람은 맑고 밝은 이슬이다.

그저께 문유의 오랜 친구 타오와 형동이 함께 집을 지키고 있었다.

컵 을 커버 하려면, 리 노래 파업, 여전히 꽃을 추가합니다.

그럼 나는 무릉에 손님으로 갈 것이다. 천원은 하홍이 적지 않을 것이다.

중산이 바로 그 물건이다.

시냇물이 조용히 대나무 숲을 흐르고,

죽계화초는 봄을 부드럽게 한다.

모염은 하루 종일 얼굴을 맞대고 앉아 있다.

새 한 마리가 울지 않으면 산이 더 그윽하다.

초여름이 가장 중요하다.

석량이의 초가집에는 굽은 길이 있고, 흐르는 물이 튀었다.

맑은 날에는 따뜻한 바람이 밀을 낳고, 푸른 풀은 꽃보다 낫다.

하프 마운틴 춘완 사실입니다.

봄바람에 꽃을 꺾어 나의 청음을 감상하다.

길이 고요하고 정원이 깊다.

침대의 매 순간마다 쉬고, 견지하거나 은폐하는 수색.

북산의 새만, 큰 소리로 인사를 한 후.

영감으로 글을 쓰다

오솔길은 잔디가 마치 품처럼 따뜻하여, 산색의 화창한 햇살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강을 종횡으로 건너 여러 마을과 다투다.

수탉은 정오에 울지만 개는 하얗다.

돌아오면 내가 무릉원으로 의심된다고 말해.

경로: 경로. 풀은 제품과 같다: 무성한 꽃과 식물을 묘사한다. 휴식: 조용한 휴식. 황량한 곳을 찾다: 나는 아직도 은거를 찾는다고 말한다. 무릉원:' 도화원기' 에 묘사된 도겸이 무릉에서 발견한 세외도원을 가리킨다. 무릉: 호남성 상덕현에 있어요.

번역:

은은한 구불구불한 길에는 두껍고 부드러운 풀이 깔려 있고, 맑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꽃은 더욱 촘촘해졌다. 맑은 물이 어디에 있든 높은 산에 서면 아래의 몇 마을을 볼 수 있다. 네가 조용히 쉴 때, 수탉은 정오에 울고, 넓은 곳에서 개가 짖는 소리를 들을 때는 황혼이다. 돌아온 후, 무릉원인지 아닌지 여러분께 말씀드리겠습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산촌의 봄빛을 묘사하였다. 아름다운 풍경, 무성한 풀, 무수한 꽃, 성긴 시골집은 짙은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풍경은 그림과 같고, "종횡" "고저" 이다. 이 대련은' 종횡',' 고저' 를 맞아 경위가 엇갈려 조화되고 균일한 화면을 이루고 있다.

잣대도: 강이 구불 흐르고, 몇 가구가 마을에 흩어져 있다. 이 두 글자는 고향을 부각시킬뿐만 아니라

마을과 산맥의 환경적 특징은 높고 넓어서 자유와 조용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그 중' 따뜻한' 글자는 대비법을 적용해 봄의 따뜻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어려서부터 봄평화의 대국을 반영했다. 목걸이는 말 그대로 시끌벅적해 보이는 장면을 묘사했지만, 실제로 닭이 개를 부르는 이 두 가지' 동태' 를 보면 환경의 평화로운 분위기가 드러난다.

매화' 노래? 왕안석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벽 구석 가지 는 매화, 링 감기 혼자 열려 있습니다;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만 온다.

멀리서 보면, 나는 이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때로는 은은한 향기가 흩날릴 때가 있기 때문이다. [감사] 왕안석이 귀인 수재를 방문했다고 전해져 벽에 이 시를 썼다 (혜홍 \ "한재 야화 \" 참조). 시에서 매화를 묘사한 정신은 늘 사람들에게 낭송된다. 옛사람이 매화를 영하는 것은 눈과 비교된다. 예를 들면' 소금각' 은 "열 때는 눈이고, 열 때는 눈처럼 감사하다" 고 말했다. 꽃 속의 묘함. " 루메이포' 설메이' 시: "메이허슨 눈은 3 분의 1 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는다." 그러나 왕안석은 그들 이전에 이 관점을 제시했다. 이밀은 그가 이 시를 주석할 때 고대 악부의' 글자는 눈과 같고 단어는 향과 같다' 고 생각했지만, 왕안석은 주로' 링한' 이라는 인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것은 그가 전임자보다 우월한 곳이다.

작문 9: 거산감상 _ 거산번역 _ 1300 자거산감상 _ 거산번역 _ 거산감상왕위의 황혼경치는 작가의 만년의 한가한 심경을 중점적으로 표현했다. 소개: 감정을 표현한 오언시이다. 그 원문은 다음과 같다: 거산거사 왕위가 적막하게 장작을 덮고, 무량한 노을빛이 떨어진다. 두루미는 주변의 소나무에 서식하고, 관광객들은 추위와 희소한 곳에 남아 있다. 대나무 매듭에 또 한 층의 새로운 분말을 첨가했는데, 늙은 연잎 붉은 가운데 빨갛게 물들었다. 나룻배의 어선이 점간을 오가며 여기저기 오가는 사람들이 있다. 답안 읽기: (1) 대련에서' 번',' 희석' 이라는 단어의 표현 효과를 얕게 분석하다. 답: "변" 자는 송학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고, "스파" 자는 관광객이 적다는 것을 나타낸다. 대조적으로, 이 두 글자는 산간 생활 환경의 평온을 묘사한다. (2) 시의 마지막 네 구절에는 어떤 풍경과 감정이 적혀 있습니까? 답: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밥 짓는 연기가 솟아오르고, 연죽연꽃이 신선하고 귀여워서 사람들이 다이아 데리고 집에 가는 장면을 썼어요. 편안한 심정을 보이다. 산속에 사는 것은 통역된 일이다. 외롭게 혼자 살고, 문이 굳게 닫히고, 석양이 점점 지는 것을 외롭게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산꼭대기에서 석양이 지고, 새새 까치가 여전히 둥지를 짓고, 행인이 집에 돌아오니, 땔나무가 꽁꽁 덮여 있다. 푸른 대나무가 자라고, 붉은 연꽃 꽃잎이 노엽에 떨어진다. 나룻배에서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니, 도처에서 채마름꾼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중심 사상: 이 시는 시인의 근심 걱정 없는 심정을 표현했다. 산거도 감상: 첫 번째 대련은 그가 독거산거할 때의 마음가짐을 묘사한 것이다. 구안' 당율매하록' 은 "이 시의 첫 구절에는' 가차비' 라는 단어가 있고, 마지막 일곱 구절은 모두 문밖의 풍경이다" 고 기록했다. 어찌 말할 수 있겠는가, 고대인들이 가장 엄격하게 사용했는지, 의도가 가장 선명한지 모르겠다. 예를 들어' 가차비' 라는 단어 뒤에' 가차비' 라는 단어가 붙으면' 커버' 라는 단어가 빈 문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왜 "가상" 솔루션을 강요하고 "실제" 솔루션을 만들어야 합니까? 사람은 밖에서도 문을 가릴 수 있다. 그들이 실내에서 외로울 때, 그들은 문을 닫고, 산방 로케이션을 둘러보며 답답함을 풀고, 접선시' 즉' 를 읊으며 눈앞의 풍경을 읊었다. 정수실에 무엇이 있다고 하면 산방에서 볼 수 있는 것은 고요하고 조용한 광경이다. 한가롭게 느껴지지만 도자기는 자연스럽다.

외로움이 없다. 석양이 산에 붉게 물들고, 새새 까치가 둥지로 돌아가고, 행인이 집에 돌아오고, 장작비가 입을 꼭 다물었다. 시인은 가장 생동감 있는 글로 경물이 그에게 준 가장 두드러진 인상과 느낌을 표현하며 경물의 자연생태와 그에 따른 자연의 유변 특징을 부각시켜 깊은 전체 선의를 함축하고 있다. 빛과 색깔은 순식간에 지나가는 황홀함과 같지만, 사람의 곁으로 돌아가면, 마치 이별과 부재 사이에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문학적 심미의 관점에서 볼 때, 생태가 활발하고 정취가 넘치며 시적인 평온한 생활은 운동과 활력이 충만하다. 목 ('펑성정' 으로 인용)' 낡은 옷' 은 연잎의 실패를 가리킨다. 신분' 은 갓 자란 대나무 주변의 하얀 솜털 가루를 말한다. 목걸이 대련은' 청죽' 을' 홍련' 으로,' 신분' 을' 낡은 옷' 으로 하며, 빛의 흐름은 은은한 생활에 대한 모모의 사랑을 반영한다. 왕위는 천성적으로 그림을 잘 그리고, 화론에 정통하며, 회화 예술을 이식하여 시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하고 향상시켰다. 이 말은 바로 증명이다. 꼬리의 마지막 글자 ("불꽃놀이" 는 "빛") 가 "귀환" 에 떨어져 그의 은둔의 뜻과 어우러져 은은한 도겸감이 있다. 왕위의 산수전원시에서 시인의 마음은 외롭다. 비록 그 주위의 자연은 활발하고, 끝이 없고, 활력이 넘친다. 대자연의 만물은 모두 활발하고, 연죽홍련이며, 시인의 마음만 외롭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왕위는 시골을 발견하고 감상하는 데 힘쓰게 되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밥 짓는 연기가 솟아오르고, 신선하고 귀여운 푸른 대나무 연꽃을 묘사하며, 사람들은 다이아 데리고 집으로 돌아간다. 시인의 근심 걱정 없는 심정을 표현하다. 저자 소개: 왕위 (70 1 년, 76 1 년, 699-76 1 년), 한족, 당나라 하동주포 (현 산서) 그는 당대의 유명한 시인, 화가, 글자묵이다. 아카시아',' 산거가을밤' 을 포함한 400 여 편의 시가 있다. 선사 왕위, 학도, 시, 책, 그림, 음악에 정통하다. 맹호연과 함께' 왕몽' 이라고 불린다. Su Shi 는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시는 그림으로 가득 차있다.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 산속에 사는 것은 유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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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감으로 글을 쓰다

왕안석

오솔길은 잔디가 마치 품처럼 따뜻하여, 산색의 화창한 햇살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강을 종횡으로 건너 여러 마을과 다투다.

수탉은 정오에 울지만 개는 하얗다.

돌아오면 내가 무릉원으로 의심된다고 말해.

질문 1: 첫 대련에서 작가가 묘사한 계절이 어느 계절인지 알 수 있습니다. 도겸도화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두 문장은 무엇입니까?

답안을 참고하다

지금은 봄말 여름 초이다. 풀은 맛있고 영어는 다채롭다. (답안 구간 제 1 련. "따뜻한 잔디 제품" 에서 알 수 있듯이, 지금은 초봄과 성수기가 아니라 가을과 겨울이 아니라 춘하 교분이다. "산이 더 아름답고 꽃이 더 아름답다" 는 사실이 더욱 증명되었다. 그중' 풀이 그 품품과 같다' 와' 방초가 신선하다' 는 것은 같은 환경에 동의하고,' 꽃이 무수히 많다' 와' 연애하다' 는 것은 같은 환경에 동의한다. 낙영' 도' 꽃' 으로 해석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산촌의 봄빛을 묘사하였다. 산천이 수려하고, 방초가 무성하고, 시골집이 성듬성하고, 닭과 개가 서로 친숙하며, 환경은 그림과 같다.' 종횡',' 높낮이'. 이 대련은' 종횡',' 고저' 를 기조로 하여 경위가 엇갈려 조화로운 대칭 화면을 만들었다. 한 강이 구불 지나가고, 몇 가구가 어긋나게 마을에 분포되어 있다. 이 두 글자는 시골 산수의 환경적 특징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조용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그건, 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