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친구에 관한 시와 유명한 성어

친구에 관한 시와 유명한 성어

1. 친구의 성어, 시, 명언에 대해 즐거움을 두 배로 늘리고 슬픔을 반으로 줄일 수 있다.

마르쿠스 티 키케로 2 입니다. 친구가 먼 곳에서 오니, 역시 즐겁지 않다. 공자 3. 너의 친구를 보면 네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다.

미겔 데 세르반테스 4 입니다. 우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주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5. 오랜 친구는 가장 좋은 거울이다.

허버트 6 세. 진정한 우정은 성장이 느린 식물이다. 조지 워싱턴 7 세. 무지한 친구보다 더 위험한 것은 없다.

-라봉단 8 호. 좋은 친구를 사귀고 싶으면 먼저 좋은 친구가 되어야 한다. -퇴색 9. 선비는 지기를 위해 죽는다.

-사마천 10. 좋은 친구를 찾기 위해서, 네가 얼마나 멀리 가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톨스토이 1 1. 평생 친구가 한 명 있으면 충분하다. 두 개가 너무 많아서 세 개가 번거로워요.

-헨리 애덤스 12. 어떤 사람은 너를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너를 비난할 것이다. 너를 비난하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너를 칭찬하는 사람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유대인 법전 13. 진정으로 가까운 사람은 말이 필요 없다. 여러 해 동안 만나지 않아도 다시 만날 때 우정은 사라질 것이다. -도교 14. 내면의 감정을 나눌 수 있는 친구만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줄 수 있다.

-바타샤 그레이시 15. 울퉁불퉁한 길에서 당나귀의 지구력을 볼 수 있고, 어려운 생활 속에서 우정의 충성심을 볼 수 있다. -미남드 16. 명성, 술, 사랑은 모두 나를 행복하게 하는 우정보다 소중하지 않다.

-헤르만 헤세 17. 좋은 친구, 상대방의 잘못을 볼 때, 친구가 좋은 일을 만났을 때, 진심으로 기뻐하고, 친구가 불행을 당했을 때, 곁에 지켜주고, 격려해 주고, 지지해 준다고 진심으로 지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불경 18. 진정한 우정은 인간의 건강과 같다.

당신은 그것을 잃을 때까지 그의 진정한 가치를 결코 깨닫지 못할 것이다. -콜튼 19. 진정한 좋은 친구는 네가 득의양양할 때 초대받아야 하고, 네가 실의에 빠졌을 때는 오지 말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버나르는 스무 살입니다. 친구의 결점을 따지지 말고, 그의 비밀을 누설하지 말고, 그의 과거의 잘못을 기억하지 마라. 이 세 가지를 알아야만 진정한 친구를 사귈 수 있다.

-담재근.

2. 성어, 격언, 시사가부, 친구 이백에 관한 것, 만리장성 북쪽은 푸른 산, 성동은 하얀 물이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을 한 번 휘두르며 이별을 하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멀리 태우고 긴 바람을 쐬며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산속 별왕, 친구, 나는 줄곧 네가 산을 내려오는 것을 지켜봤고, 지금까지 날이 어두워서야 나는 나의 초가문을 닫았다.

내년 춘초가 녹색으로 변할 텐데,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응? 작별 인사, 왕 웨이, 나는 너에게 술을 권하고, 네가 어디로 가고, 왜 가느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너는 생활이 자랑스럽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서 종남산에 산다고 말했다.

금방 떠났는데, 나는 또 물어봐야겠다, 흰 구름이 망망한 것을 봐라. 옛 풀인 백거이 () 를 송별하고, 끝없이 넓은 풀이 평원을 지나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너무 크지는 마세요. 높이가 천 마일입니다. 황운에서는 지금이 낮이라 북풍이 함박눈을 불고 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이별지인 이백, 성북에는 파란 산선이 있고 성동에는 하얀 물선이 있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을 한 번 휘두르며 이별을 하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멀리 태우고 긴 바람을 쐬며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로써 진 3 구의 벽을 에워싸고 두소보 () 를 보내 촉천 () 에 약속하게 하였다. 왕보 () 는 풍연 () 이 오주 () 를 바라보고 있다.

너와 이별하면, 우리 두 관리는 서로 반대한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잘못하지 않으면 아이가 수건을 묻힌다. Weicheng 노래-왕 Weicheng 더 많은 비 먼지,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재회-왕의 버드나무 동풍나무, 청록색은 어강을 따른다.

요즘 쉬는 게 그렇게 편하지 않아요.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인 것 같아요. 1, 로' 이수가 누군가의 묘기를 증여한다' 는 곳은 연단, 장사는 손목을 부러뜨리지 않는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없었고, 오늘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 형근고금의 교감을 숭상하고, 등나무를 무시하고, 역사 사건으로 곧장 달려가는 것은 일종의 격동이다.

마지막 두 마디, 풍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고 풍경은 대비를 가져온다. 가시나무 정신은 천년에도 남아 있고, 시인은 현실 환경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이별의 장면도 없고 누구에게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 감정을 표현하고, 야망을 읊는 작품일 뿐, 기풍이 우선이다.

2. 왕보의' 설화' 는 많은 길로 보내졌고, 그것에만 관심이 있었다.

천리 실의에 빠진 도중에 외로운 추위는 생명을 파괴할 수 있지만, 백년의 몸은 파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생각이 흩날리고 인생이 짧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가난과 외로움은 생동감 있는 획이다. 천리 밖에서는 실의에 빠진 마음만 동반한다. 세 번째 동정은 상대방을 위로하고 자위하는 데 쓰인다. 양측 모두 상대방의 꿈에 나타나 친구들에 대한 진지함과 향수에 대해 이별의 정을 중시하지 않고 인생 경험과 정치적 좌절을 쓴 슬픔이 개인의 슬픔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삼진 () 의 벽을 사이에 두고 오강 () 의 안개를 사이에 두고 천으로 보내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du shaofu 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이별의 슬픈 산초한 상태를 씻어내고, 분위기가 넓고, 색채가 명쾌하다. "강정월야 이별" 의 두 번째 부분은 난연장으로 남쪽으로 날아간다.

파빌리온 문이 닫히고 침묵이 흘렀습니다. 오늘 밤, 큰 강과 산들은 이렇게 처량하다. 바촉과 쓰촨 사이에 사는 한 손님이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한 친구를 배웅한 후 정각을 둘러보고 명월을 바라보며 산천을 멀리 바라보았다는 것을 표현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황량하고 고독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종이에 떠올랐는데, 밤이 깊고 춥다. 감정을 장면에 융합하다.

추위, 이 단어, 경지-왕국비 L* 3, 송송' 송송송송송' 이 골병에 걸려 인사가 끊어지고 만리로로 행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하교에 가서 작별을 할 수 없었고, 강가의 나무는 이별의 감정에 기대어 있었다.

너의 관직을 잃은 것은 단지 네가 손추강, 지로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기 때문이다. 애석하게도, 너는 그 용천보검처럼 강서봉성에 버려진 사람이 없다.

두가 강직되었다. 진지함, 소박함, 자연스러움,' 오' 는 상대방이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알고 실망하고, 고인의 강등에 가슴 아파하며 벼슬길이 변덕스럽다는 것에 감탄했다.

강변의 수양버들은 아쉬워하지만,' 저축' 의 작가는 아직 그의 마음속에 오지 않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연이어 전례를 써서 친구가 재능이 없다는 것을 한탄했다.

음운이 조화롭고, 대결이 대칭적이고, 고풍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아직 조각하지 않았다. 4, 첸 ziang} \ "다윗을 군대에 보내기 \" 훈족 은 여전히 ​​존재한다, 강위는 다시 군대에 합류했다.

삼하를 하지 말고 육군을 쫓아라. 기러기 산이 북쪽을 지나니, 고독이 구름을 만나다.

정상에 오르지 말고 한국에 머무르면 성공한다. -결코 슬프고 슬픈 구도에 뒤지지 않고, 그는 큰 곳에서 작가의 너그러운 포부를 표현했고, 전고는 민첩하고 분발하는 정신으로 가득 차 있었고, 감정이 격앙되어 말투가 관대하고 비장했다.

봄밤에 친구를 배웅하다: 은촉이 담배를 토하고, 금병은 서로 대접한다. 고별청은 홀에서 친구의 우정을 회상하며 물 뒤의 산을 우회하며 먼 길을 간다.

성연은 달이 높은 나무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되었고, 은하수는 여명 때 사라졌다. 유유낙양로, 올해는 몇 년일까요?

시작, 송별연회가 끝나고 감정의 고조, 진지한 감정, 얽힌 이별의 정이 양련에 쓰여지고, 삼련의 이별이 오는 밤에 직접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후, 힘들고, 담담한 슬픔, 한숨도 없고, 침묵의 다정함, 미지근함, 침착하고, 우아하고, 부드럽고, 다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5. 장은 "보내기" 는 신선이 만날 수 없다고 들었고, 마음은 호수와 얽혀있다.

--성당에 들어가는 네 가지 경이로움을 상징한다. "성당 시인은 그것에만 관심이 있고, 영양은 흔적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 아름다움은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깔, 수중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와 같이 화려하고 영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랑시. 작가는 월주에 살고 있고, 양지위는 월주를 통해 입국하여 푸젠을 송별한다.

돛을 올리고 원항하여 슬프고 서정이 없으나 소박한 추경을 써냈다. 외로움-산봉우리에서 사람, 신화 전설은 군산을 공허하게 한다. 일종의 혼란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신선은 볼 수 없고, 친구는 볼 수 없고, 조정은 볼 수 없다.

결말이 의미심장하다. 전신이 흩어지고 바람이 자연스럽지만 취미에만 있다.

7. 맹호연은 왕비에게 작별을 고하고, 느릿느릿, 아쉬워하며, 나는 기다렸다, 매일, 지금까지 나는 가야만 한다. 오랜 친구, 길가의 꽃이 작별 인사를 의미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너는 외로울 뿐,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것이다.

원한에는 괴로움이 있고, 감정은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정교한 사진도 화려한 글도 없다. 문장이 평평하고 직설적으로 서술되어, 대립이 매우 자연스럽다. 글이 간단명료하고 심오하여, 뒷맛이 무궁하다. 8. 리걸의' 바이완' 은 나그네에게 노래를 불렀고, 어젯밤 서리 초에 강을 건넜다.

기러기의 울음은 나의 슬픈 마음을 슬프게 하고, 운산 쌍은 손님이다. 문성에서는 하늘이 한기를 띠게 되고, 황가원 역의 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자본이 너를 얼마나 만족시킬 수 있는지, 공허한 날은 쉽게 바뀔 수 있다. 의인화 크림, 늦가을의 쓸쓸한 날씨. 한기는 보이지 않고 나무색은 보인다.

생생한 느낌, 서사풍경과 서정이 서로 얽혀 있음을 일깨워준다. 9. 왕창령의' 부용여관에서 신 기권과 이별' 한우가 강야유에 들어와 푸젠 오고를 유람한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첫 번째 문장은 쓸쓸한 가을에도 이별의 음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한기는 강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의 의경은 개방적이고 외롭다. 그것은 경지를 정한다. 즉, 정경이 감정을 낳고, 감정이 또 정경에 함축되어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3. 친구에 관한 명언, 고시, 속담, 격언, 1. 울리는 중이니 친절한 목소리-<& Lt; 시경. 소아하다. 로깅 >>

2.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3. 파파야 하나 주세요. 조안에게 돌려주세요. ->

4. 알고 지낸 이상 왜 골육소개팅을 해야 합니까? -한악부 민가>

5. 부지가 사해에 있고, 만리상근-삼국. 조위지>

6.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인 돈 왕포입니다

7. 아는 것이 멀지 않아, 만리상은 아직 이웃이다-돈 장구령>

8. 젊은이들은 행복할 때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나이가 들면 옛 친구 돈 한유> 를 그리워한다

9. 온장과 친구, 덕과 이웃-당주용>

10.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난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돈 바이 주이>

1 1.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말로 가라앉지 않는다

12. 인생에는 노소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동조해야 합니까? -돈 두보>

13. 화우는 빛을 찾고, 산은 종이처럼 평평하지 않다-청옹소>

4. 친구에 관한 시나 격언 ● 뒤에서 우리를 칭찬하는 사람은 우리의 좋은 친구이다. 세르반테스

● 좋은 사람이 되려면 좋은 친구가 있어야 한다. -울프

● 환난의 교제는 진정한 친구이다. -이솝

● 세상의 모든 것이 좋은 친구만큼 풍부하지 않다. -볼테르

● 친구는 항상 우리의 다른 반쪽이었다. -키케로

● 친구를 사귀려면 먼저 친구가 되어야 한다. 허바드

● 친구는 생활이 풍부하다. 링컨

● 우정의 언어는 글이 아니라 의미이다. 소로

도화담은 천 피트 깊이여서 왕륜보다 못하다. ───────── 이백

● 춘초는 녹색 가운과 같고, 가을달은 부채와 같고, 삼삼오운은 나온다. 내가 너를 기억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호손

●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 친한 친구에게 고통을 알리면 고통이 반으로 줄어든다. 친구와 즐거움을 나누면 기쁨이 둘로 나뉜다. 우정의 역할은 이렇게 신기하다! 베이컨

● 만약 사과가 하나 있고, 나는 사과 하나를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교환한다면, 사람마다 사과가 하나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한 가지 생각이 있다면, 나는 한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우리 각자는 두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두 가지 이상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버나드 쇼

사랑의 말, 사랑의 약속, 말하기는 쉽다. 어려울 때만 친구의 성실함을 볼 수 있다. ─ 크레로프

● 친구가 역경 속에서 서로 도와야 진정한 우정이라고 할 수 있다. 네가 슬퍼하면 그가 울고, 네가 잠을 못 자면 그는 평온할 수 없다. 네가 어떤 어려움에 부닥치더라도, 그는 너와 분담하기를 원한다. -셰익스피어

● 선물을 주어 친구를 얻지 마라. 너는 반드시 너의 진실한 사랑을 공헌하고, 어떻게 적절한 방식으로 한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지를 배워야 한다. -소크라테스

5. 20 자, 10 시, 우정에 관한 명언 5 개, 한 사람은 우정이 없어서는 안 된다.

친구가 없는 사람은 틀림없이 그의 마음속의 사막일 것이다.

가시나무 스타일의 친구는 단지 친구를 위해 피를 흘리며 희생하는 것이 너무 적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종자기와 고건례 친구가 너무 적어서, 그들은 단지 친구를 위해 사랑하는 피아노를 깨뜨렸을 뿐이다.

충실한 친구는 네가 목마를 때의 맑은 샘이다.

네가 피곤할 때 충실한 친구는 산이다.

우정은 진실과 거짓으로 나눌 수 있다. 진실한 우정은 바람과 비와 눈을 견딜 수 있고, 일월의 연마에서 점점 더 빛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거짓 우정은 역경 속에서 파괴될 것이다.

우정은 규칙이 있다. 친구가 곤란할 때, 자발적으로 그를 돕는다. 운이 좋지 않을 때 친구를 방해하지 마라. 이것도 인간으로서의 길이다.

우정은 신용을 강조해야 한다. 계부가 약속한 약속은 천 달러보다 무겁다. 희자가 검을 달고 명성이 산과 같다. 이것이 바로 친구를 사귀는 길이다.

모든 사람이 우정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평생 친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눈을 소중히 여기는 것처럼 우정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정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살 줄 모른다.

나에게 우정은 밝은 달과 같아서 잠시도 떠날 수 없다. 우정은 나로 하여금 생활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게 한다. 우정은 나로 하여금 나의 고향을 그리워하게 한다.

6. 친구에 관한 성어와 우정에 관한 성어를 찾아낸다.

팔배의 교분, 도의의 교분.

늦게 아는 것을 싫어하지만 뒤돌아보지 않는다. 사랑과 우정은 여전하다.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서로 마주보고 웃으며 지기의 목 사이에 있다.

절대 마음을 등지고 서로 쳐다보지 마라. 절대 자신의 마음을 등지고 자신의 마음을 보지 마라.

친밀함, 교제, 교제, 형제애, 의기투합

* * * 와 동고동락하고 * * * 와 동고동락한다.

무릎을 꿇고 속마음을 털어놓고, 바다가 깊이 칼을 뽑아 서로 돕고, 맹세를 하고, 서약을 하고,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있다. (공자,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우의시

우정에 대해 말하자면, "두 친구가 칼을 꽂는다", "영욕과 함께" 라는 말이 있다. 문인들도 "보아는 시계에서 죽지 않고, 천고의 사람들은 거문고를 끊는다" 고 말했다. "낯선 사람을 만나면 원망도 후회도 없다." 과거는 이미 지나갔고, 이제 우리는 이 시들이 더 이상 당대의 우정의 정수가 아니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우정에 관한 가장 좋은 묘사는'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다면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이다. 불행히도, 그들은' 우리 두 관원이 반대 길을 간다' 와' 공식' 으로 재미를 망쳤다. "나는 너에게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는데, 사람은 서양관에서 나올 도리가 없다." 등불을 서로 보내면 술자리에서 지인의 느낌이 든다. "밖에 황혼에 눈이 오는 느낌이 있는데, 안에 술 한 잔 하는 게 어때요?" , 두보의 시를 보고, 노두와 위발처사가 절친한 친구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가끔 만났을 뿐, 우정은 시 때문에 견고하다.

노두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이백이 더 이상 친구가 아니라는 것을 한탄해야 한다. 서기 763 년 이백이 죽은 지 1 년 만에 두보는 청두를 떠나 자주로 왔다. 오랫동안 이백의 소식이 없었기 때문에, 8 월 추석에 그는' 보이지 않는다' 라는 시를 한 편 썼고, 그의 시인 친구 이백이 그립다. 민첩시 천수, 술 한 잔 놓친다' 는 것은 노두의 정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시선은 오히려 많이 추워졌다. "꽃밭에서 술 한 주전자를 꺼내자 나는 혼자 마셨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묻고, 내 그림자를 가져다주고, 우리 셋을 보자. "자신을 즐겨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뭇 새들이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하게 간다. 만날 때 지치지 않고, 오직 경정산이다. " 자연을 친구로 삼다 \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명나라 는 사랑을 포용할 계획이다. 클릭합니다 나는 단지 사람을 날려 버렸을 뿐이다. 오히려 왕륜 선생의 순박한 안후이 남정이 시인을 감동시켜 "도화담이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고시에는 우정에 대한 묘사가 많지만, 내가 줄곧 이해하지 못했던 것은 중국 민족문학' 성경' 인' 홍루몽' 으로서 그럴듯한 우정이 없는 것 같고 견과의 관계는 전형적인 공리주의이고, 자보옥과 관계의 관계는 더욱 미묘하다는 것이다.

인생은 변덕스럽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따뜻함과 온정을 가져올 수 있는가. 노신 선생은 "인생에 지기가 있으면 충분하다!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정말 지기가 있다면, 너는 이 세상의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더욱 감상할 것이다.

우의명인의 명언

명예, 명예, 행복, 부를 말하자면 우정과 비교하면 모두 먼지인 다윈이다.

우정은 정말 가장 신성한 것이다. 특별한 찬양을 받을 뿐만 아니라, 영원한 칭찬도 받을 만하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그것은 관대함과 영예의 가장 현명한 어머니이며, 감사와 선량한 자매, 증오와 탐욕의 적이다. 그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위해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고, 완전히 자발적이며, 다른 사람이 구걸할 필요가 없다. 박가추

우정! 세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단어를 말할 때 차를 마신 후의 즐거운 대화와 약점에 대한 상호 포용을 가리킨다! 그러나 이것은 우정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파드프.

진정한 친구는 우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들은 우정을 위해 상대방에게 어떤 것도 요구하지 않고, 상대방을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한다. -벨린스키.

젊은 남녀는 진실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즉, 그들은 어떤 것도 과장하거나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는 관계를 가져야 한다. 상대방을 속이지 않고, 자신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한다면, 이때, 당신이 유지하는 관계, 우정, 경모 등 어떤 관계든 건전한 관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마카롄코.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의 우정을 유지해서는 안 된다. 우정이 더 큰 사랑을 위해 희생되어야 한다면 어쩔 수 없다. 그러나 만약 유지할 수 있다면, 정말 완벽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테고르

사람에 대한 우정의 가치는 연금술이 늘 말하는 그들의 보석이 사람에게 주는 가치와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베이컨

사람에 대한 우정의 가치는 연금술이 늘 말하는 그들의 보석이 사람에게 주는 가치와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베이컨

친구를 선택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 정통 이기심은 우정의 가면을 쓰지만 함정을 세워 너를 가두어 놓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크레로프.

우정은 도자기와 같아서 일단 깨지면 고칠 수 있다. 사랑은 거울과 같다. 일단 깨지면 다시 닫히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빌링스

우정에는 많은 이름이 있다. 하지만 청춘과 미모가 개입하면 우정은 사랑이라고 불리며 가장 아름다운 천사인 크리스톨로 신화된다.

우정은 두 평등자 간의 사심없는 교류이다. 사랑은 폭군과 노예 사이의 겸손한 교류인 올리버 골데스미스이다.

대량의 우정은 삶을 강대하게 만들고, 사랑과 사랑은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인 시드니 스미스이다.

모두가 필사자이기 때문에 우정을 적당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상대방의 정신생활인 오리피데스에 너무 많이 개입하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