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주의 휘주시
주의 휘주시
휘주 문화, 즉 휘주 문화는 중국의 3 대 지역 문화 중의 하나이다. 고대 휘주 6 현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합계를 가리킨다.
휘주 문화, 화이 하천 문화, 여주 문화, 안강 문화는 안휘 4 대 문화권을 구성해 하나로 합쳐 통칭하여 안화 () 문화 () 안휘문화 () 라고 부른다. 이것은 중화문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일 뿐만 아니라 중화문명의 원천 중 하나이기도 하다.
혜주 문화의 주요 내용은 혜주 토지 제도, 혜주 상인, 혜주 일족, 혜주 역사 유명 인사, 혜주 교육, 혜주 과학 기술, 신신신유학, 신안의학, 혜주 박학, 혜주극, 신안화파, 혜주 인감, 혜주판화, 혜주공예, 혜주조각, 혜주 문서이다 휘주의 경제, 사회, 교육, 학술, 문학, 예술, 기술, 건축, 의학 등의 학과를 포함한다. 무릇 휘주 사회 역사 발전과 관련된 것은 모두 휘주 문화에 속한다. 보통 우리는'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합계' 로 요약한다.
휘주에 관한 시사는 다음과 같다.' 나리에게 주는 시 두 수와 간단한 시 한 수' 년: 송작가: 감사휘주의 신시가 그에게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물어본다. 잘 풀지 않으면, 기쁨의 마음이 생기고, 심지어 무심한 구름이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동보 영웅은 후자 서성 삼절대' 시간: 송작가: 돈 장비보 휘주, 영웅 짱 자후를 계획하고 있다. 예나 지금이나 황토백골이 무거워 청운거에 대해 한 번 언급했다.
장안국 요추 {왕가간} 옹주' 시간: 송작가: 장위인은 더위를 견디기 힘들고, 너의 옹의 봄은 아직 지나지 않았다. 나는 술에 취해 영원히 누워서 청회 주변의 고향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고 싶다.
후세 사람들은 이 술을 알아야 하는데, 너는 국왕에게 요구할 수 있다. 휘주의 시는 시로 쓰여지고, 경주의 시는 시로 쓰여진다.
시간: 명작가: 소보 유서는 휘주에 새로 새겨져 천년을 봉쇄했다. 나는 나의 삼촌과 손자가 불후의 것을 알고 있다고 믿지만, 나는 둥지 아버지의 장기간 체류할 가치가 없다.
비장은 산이 아니라 해외 수요를 환매한다. 장세옥만 보면 오늘의 꽃잎향에는 고대의 로맨틱한 스타일이 있다.
"친구가 아끼고 충고하지 않고 황산백월 유람" 시간: 명작가: 탕현조는 금은을 알고 싶어 먼 여행을 한다. 나는 평생 혜주 꿈을 꾼 적이 없다.
휘주 소개: 휘주는 저장성의 초기 프로토타입의 일부이며 강남성의 분치 후 안후이 휘장의 원천이기도 하다. 혜주는 황산과 천목산맥 사이에 위치해 있고, 동쪽은 오월 고도 항주에 위치해 있다. 저장서금, 곡, 연삼국과 밀접한 관계, 풍광, 산수인문학, 백벽다이아의 강남휘파 건물과 서로 잘 어울린다.
회족 문화도 중국과 외국 학자들이 주목하는 중국 3 대 지역 문화 중 하나가 되었다. 종령은 오래된 휘주 도시로 풍부한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다. 예로부터 인재가 배출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공맹의 향향 산둥 곡부, 조성에 비유하여 혜주를' 동남추루' 라고 부른다.
주, 원산지 혜주 Wuyuan;
주, 휘주 우원 사람, 성격이 어둡다. 송자 조니안 신부님. 나는 젊고 개방적이지만, 나는 말을 할 줄 안다. 아버지는 하늘을 가리키며 말했다. "하늘도." Xi 가 물었다. "하늘에 뭐가 있어?" 느슨하고 남달랐다. 푸가 《효경》을 얻었다. 다 읽고 나서 제목은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꼬마와 모래사장에서 놀아보고, 혼자 앉아서 손가락으로 모래를 그리고, 가십으로 본다.
18 년, 공물 고향, 18 년, 사오싱 제 1 학자. 석춘 5 년, 남강군을 제외하고는요. 군, 흥리제해, 비 없는 해를 중시하고, 황정을 강조하며, 모든 일을 잘 한다. 그리고 아그에게 나수 사람들에게 상을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익현 학파 사이에 학자를 소개하여 이야기하다. 백록동 서원의 유적을 참관하고, 옛날을 재생하여, 학문을 위해 그림자를 남기다. 저장 () 의 큰 기근에 대응하기 위해 왕 () 총리가 Xi 에 가서 저장 () 동 상평 () 의 차염 사업을 추진하여 이날 자전거를 탔다. 그 후, 소련은 보상을 밀어 하지 않고 사임했다. 수나는 이 선을 장려하여 이름을 지었다. Xi 생활 초기에 그는 다른 현으로 이사를 가서 쌀상을 올리고 그들을 모집했다. 그가 도착했을 때는 여객선의 밥이 이미 수렴되었다. 서일 후크 방문 민은둔 생활, 행상, 자전거 스크린, 가는 사람은 거의 모른다. 치안 판사는 그 바람을 두려워하지만, 그것에 끌리고, 그 부서는 그것을 두려워한다. 무릇 돈복법이 국민에게 불편하면 반드시 고쳐야 한다. 황정 외에 속물로 인도하는 것이 장기적인 계책이다. 시야가 좁은 자는 정사를 소홀히 하고, "주정일이 대단하다." 라고 말했다.
Xi 덩 50 년, 밖에서 벼슬을 하는 사람은 9 과만 시험하고, 40 일 동안 건설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집이 가난해서 텅 비었다. 멀리서 왔어요. 콩밥, 퀴탕, 속도 * * *. 그것은 종종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것이지, 그것의 도덕이 아니다. 배움에 있어서, 일반적으로 알고 있을 정도로 가난하며, 실천에 어긋난다. 성인도통의 전파가 방서에 흩어져 있다고 하는데, 성서의 목적이 분명하지 않아 도통의 전파가 어두워지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성현의 가르침을 연구하는 데 정력을 쏟았다. 쓴 책은 모두 세상에 있다. 위 때 조정은' 대학',' 유',' 맹',' 중용' 등의 계율로 자신의 학자적 지위를 확립하였다. 인생은 100 권의 문학 작품이고, 80 권의 사제 문답이며, 10 권은 녹음하지 않는다.
번역: 주, 휘주 우원 사람, 글자가 어둡다. 그의 아버지 주송자는 조년이다. 주씨는 어려서부터 재능이 넘쳐났다. 그가 막 말을 할 수 있을 때, 그의 아버지는 하늘을 가리키며 그에게 말했다. "이것이 바로 하늘입니다." " 주씨는 물었다: "하늘 위에 무엇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버지는 매우 놀라셨다. 그가 입학하여 선생님과 공부할 때, 선생님은 그에게 효경을 읽도록 가르쳤다. 그는 한 번 읽고 책에 이렇게 썼다. "네가 이렇게 할 수 없다면, 사람을 계산할 수 없다!" " 그는 한 무리의 아이들과 모래사장에서 놀다가 혼자 앉아 손가락으로 모래사장에 그림을 그렸다. 다른 사람이 보니 원래는 가십 인물이었다.
18 세 농촌공물 시험을 치른 뒤 사오싱 18 년 입학했다. 5 년 후, 주 () 는 남강군 도독 () 으로 임명되었다. 취임 후 흥익과 폐단을 없애는 것은 현지 1 년 동안 비가 오지 않는 것과 같다. 그는 기근을 완화하는 조치를 매우 중시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게 되었다. 사건이 발생한 후, 주는 규정된 기준에 따라 구호에 식량을 공급하는 사람들에게 상을 줄 것을 요구했다. 그는 주립과 군립학교에 자주 가서 학생들을 불러 강의를 한다. 당시 저장동에서 큰 기근이 발생했고, 재상서는 주주를 절동 상평의 관직으로 교체해 줄 것을 요구하며, 당일 출근할 때 버스를 쓰지 말라고 요구했다. 그러나, 법원은 Nankang 구호 배고픈 사람들에게 아무런 보상 이 없기 때문에, 주완언은 법원이 상을 줄 때까지 이 직위를 사퇴하지 않았다, 그는 부임했다. 주홍 취임 후, 즉시 다른 군 에 편지, 쌀 상인 을 소집, 그들의 판매세 면제 (유-n) 를 면제했다. 주가 저장동에 도착했을 때, 외국 상선은 이미 대량의 식량을 모았다. 주씨는 매일 민정을 방문하고 각 현을 순시한다. 그는 혼자 말을 타고, 따르지 않고, 어디를 가도 사람들은 그의 신분을 모른다. 군 관원들은 모두 그의 작풍이 엄할까 봐,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벼슬을 버리고 떠났다. 그들의 관할 범위 내에서 질서는 사람을 경외하게 한다. 그는' 정겸' 와' 복무법' 중 국민에게 불리한 모든 조항을 정리하고 폐지했다. 기근을 구제하는 것 외에도, 주씨는 의 실제 상황에 근거하여 계획을 세웠으며, 반드시 국민을 위해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야 한다. 어떤 사람이 주씨를 비방하여 정무에서 부주의하다고 말했다. 황제는 "주씨의 정적은 상당하다. 클릭합니다
주입과 50 년 중 외지에서 벼슬을 한 지 27 년 (고대 관원은 3 년마다 한 번, 구과는 27 년), 북한에서는 40 일밖에 되지 않았다. 그의 집은 줄곧 가난해서 늘 식량이 부족하지만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 학우가 멀리서 와서 그에게 가르침을 청하자, 그는 그들에게 콩밥과 엉겅퀴국을 가져다 주고 그들과 함께 먹었다. 주씨는 늘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 생활을 유지해야 하지만, 그는 결코 어떤 비도덕적인 돈도 받지 않는다. 주씨는 학자로서, 일반적으로 사물의 원리를 깊이 탐구함으로써 사물의 내면적 법칙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자신을 시험하고, 이론을 실천에 응용한다. 그는 고대 성현의 사상과 이론이 고서에 흩어져 있고, 성현의 사상과 이론의 전수는 모호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성현의 저서의 목적이 분명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씨는 성현의 사상 기준을 깊이 탐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의 책은 세계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주가 죽은 후 법원은 그의' 대학주',' 논어',' 맹자',' 중용' 을 학교 교과서로 삼았다. 주평생 저술 100 권, 학생문답 80 권, 기타 10 권.
3. 휘주에 관한 시나 수필을 무릎을 꿇고 구하는 것은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예를 들면 민속풍과 황산백악산의 실패한 여행.
서문: 오욱이가 나를 불쌍히 여겨 황산백월여행을 가자고 권했는데, 결실을 맺지 못했다.
금은을 알고 싶으면 황백에서 헤엄쳐라.
나는 평생 혜주 꿈을 꾼 적이 없다.
이백은 그해의 한 시에서 "청계청심, 물색이 다르다" 고 썼다. 신안강에 물어보겠습니다. 도대체 뭔가요? "보행자 거울, 새 화면. 클릭합니다
청대 시인 황충은 "모래사장 하나, 한 무더기 높이 10 피트, 한 무더기 360, 신안은 하늘에 있다" 고 읊었다. ""
나는 혜주에서 태어나 전생이 없다. 열세 살, 버려라. 아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어머니의 자존심입니다; 장사를 할 수 없어 귀신이 되면 외롭다. -혜주 민요
4. 주의 유명한 시와' 주' 에 대한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승일은 수향을 찾아 한순간 새로워진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봄날
해석: 문자 그대로 이 시는 봄나들이의 느낌을 쓴 것 같지만, 향을 찾는 곳은 시수하마로, 오래전 진인이 송을 건널 때 차지했다. 주씨는 북에 가본 적이 없고, 물론 수라바야의 봄까지 수영할 수도 없다. 사실 시 중의' 수라바' 라는 단어는 공자를 비추고 있다. 춘추시절 공자는 주와 사 사이에서 연가를 하며 제자를 가르쳤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소위' 찾기' 란 성인을 찾는 방법을 가리킨다. 오색찬란하다' 는 유가 사상의 다채로움을 비유한다. 시인은 성인의 도를 기계를 밀고 모든 것을 밝히는 봄바람에 비유한다.
2.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이 열리자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독서는 생각대로 한다"
분석: 이것은 매우 예술적이고 철리적인 시입니다. 사람들은 서예 작품을 맛볼 때, 종종 날개를 펴고 높이 날아가는 예술적 느낌을 갖는다. 시에서 이런 내면의 감정은 상징적인 수단을 통해 만질 수 있는 구체적인 이미지로 바뀌어 독자들이 그 속의 오묘함을 스스로 체득할 수 있게 한다. 이른바' 근원생수' 란 작가의 마음속에서 얻을 수 없는 예술적 영감을 가리킨다. 시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근원에서 생동감 있는 은유 서예 예술의 풍부한 영감은 서예 예술 작품이 정말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원천이며, 작가의 독특한 독서 체험을 천명하고, 서예 예술 창작의 특징에 부합하며, 일반 예술 창작의 본질을 구현하였다.
젊은 사람들은 배우기 쉽고, 1 인치의 시간은 가볍지 않습니다. 연못 춘초의 꿈을 느끼지 못하고 계단 앞에서야 낙엽이 가을이라는 것을 알았다. -"가끔"
해석: 이것은 안읍시입니다. 구체적인 집필 날짜는 알 수 없습니다. 사오싱말년경 (1 162) 입니다. 이 시는 일본 내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고, 에서도 널리 전해지고 있는데, 주작이라고 생각하여 참고로 남겨 두었다. 그 주된 목적은 젊은이들에게 시간을 아끼고 열심히 공부하라고 권하는 것이다. 설득이자 자기 경고다. 시의 언어는 통속적이고,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시간은 빠르게 흐르고, 세월은 쉽게 흘러가는 정도는 연못 춘초몽과, 계단 앞 오동과 가을소리를 비교하면 매우 적절하며, 권고의 힘을 배가시킨다.
4. 희미한 빗속에서 자신을 원망하지 말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게 하고, 하늘이 흩날리게 하라. 화정은 땅이 없고, 옛날의 새 시는 배로 가득 찼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파랑새 바깥과 흰 갈매기 앞에는 몇 가지 향긋한 옛 인연이 있다. 구란산 월동조각 문턱, 강바람 불어 잔치. -'따오기일'
해설: 술로 근심을 달래고 의분에 찬 작은 단어로 김원 사망 전후로 쓰여졌다. 당시 원호는 김원유고로 장수하여 늦게 살다가 흩어지고,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도록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그는 술로 근심을 풀고 술에 취한 고향에서 잠시 위로를 구해야 했다. 이 단어는 바로 이런 배경과 심정으로 생겨난 것이다.
5. 목강한비, 길창비. 화도크는 석양이 기울어지고, 낙하우드는 꽃을 피운다. 고객의 걱정도 없고 고객의 걱정도 없다. 깨어나면 술에 취해 미칠 것 같고, 더 취하면 더 깨어날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보살만'
해석: 이 글자의 상하 두 부분은 서로 다른 수법을 사용한다. 상반부는 객관적인 풍경의 렌더링에 편향되어 있고 하반부는 주관적 심리의 묘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경물의 렌더링은 강렬한 주관적 색채를 띠고 있으며, 주관적 심리의 묘사는 객관적 경물과 뒤섞여 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감정과 경물, 주관과 객관은 하나가 된다.
5.' 수묵휘주'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한 친구는 불쌍하고 충고가 부족하다"-명대 탕현조.
금은을 알고 싶으면 황백에서 헤엄쳐라.
나는 평생 혜주 꿈을 꾼 적이 없다.
황하, 창장 등 비옥한 땅을 따라 여행해야만 장엄한 광경을 볼 수 있다. 나는 한평생 미쳐서, 인간 선경에 가서 한평생 놀고 싶었지만, 인간 선경이 혜주에 있을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송대 휘주-조사수
산은 청계로 둘러싸여 있고, 물은 도시 주위를 돌고, 흰 구름은 그리기 어렵다.
발코니 곳곳에 들빛이 숨어 있어 집집마다 등불을 켜서 책을 본다.
산들은 청계를 둘러싸고, 청계수는 도시를 둘러싸고 있다. 흰 구름과 푸른 송석봉은 장벽으로 볼 수 있지만 단청에 붙어 있을 수는 없다. 각지의 계단식 논은 시골의 풍경을 숨기고 있고, 낭랑한 책소리는 별의 빛과 함께 고요함 속에서 맴돈다.
3, "밤 공원 Tunxi 기록" 현대 Yu Dafu
신안강은 물이 가득 차서 양안의 사람들이 흩어졌다.
둔계교 아래 몇 밤의 꿈, 창자 봄빛이 양주와 같다.
신안강은 맑고 바닥이 보일 정도로 유유히 동쪽으로 흐른다. 강 양안의 농촌인들은 물 위에 떠 있는 작은 배처럼, 마치 지금 구름 속에 숨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마치 환상과도 같다. 시처럼 그림 같은 신안강, 선경과 같고, 양주라는 짱 넘치는 물향과 견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신안탄-청대의 황경인
또 다른 해변, 360 개의 해변.
한 무더기는 높이가 10 피트이고, 신안은 하늘에 있다.
신안강의 또 다른 해변이 10 피트 증가한 것 같다. 360 개의 해변을 건너려면 3600 피트입니다. 그리고 그것의 탄생지인 신안은 하늘에 있었다.
5, "작은 타오 위엔"-당나라 Li Bai
능현 () 의 작은 도원 () 은 몽롱하고 몽롱하다.
지구에는 많은 식물과 나무가 있는데, 사람들은 여전히 고대의 옷을 입고 있다.
성이 눈앞에 흩어져 밤이 되면 산이 춥다.
안후이 남부 이현 시골 풍경은 마치 도원 같다. 풍경이 절호의 E69DA5E887AA6216964757A68696416F313343/KLOC-; 정신과 꽃과 나무가 많아 누구나 고풍을 흠모한다. 시장이 진작에 흩어져서 밤에는 산이 쓸쓸하다.
6. 전주시 (고전) 봄날-주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2. 독서에 대한 생각-주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3. 가끔-주
청춘의 날은 쉽게 지나간다. 공부는 성공하기 어렵다. 그래서 매 순간마다 소중히 여겨야 한다. 쉽게 놓아주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연못 춘초의 꿈을 느끼지 못하고 계단 앞에서야 낙엽이 가을이라는 것을 알았다.
4, 자고 하늘-주
저녁 비 속에서 자신을 원망하지 말고, 봄이 푸르러지게 해라.
화정은 땅이 없고, 옛날의 새 시는 배로 가득 찼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파랑새 바깥과 흰 갈매기 앞에는 몇 가지 향긋한 옛 인연이 있다.
구란산 월동조각 문턱, 강바람 불어 잔치.
5. 라쿤계사-주시
여러 달 동안 눈이 쌓여 근처에 희귀한 관목숲을 이식했다. 반등을 쉽게 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청우분 없이 이따가 홍백을 가르칠까 봐 두렵다. 다정한 벌과 나비가 일찍 날아간다.
6. 보살만-주xi
모하 () 는 캄캄하고, 길장 () 은 푸른 추위 () 이다. 화도크는 석양이 기울어지고, 낙하우드는 꽃을 피운다.
고객의 걱정도 없고 고객의 걱정도 없다. 깨어나면 술에 취해 미칠 것 같고, 더 취하면 더 깨어날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7. 추모-주씨
매화 머리, 야오 대만 달 매달려 감기 끝. 요대 악과 탕우, 서리 내리는 계절.
들다리가 흐르는 물소리가 흐느끼자 행인들은 갑자기 걱정거리가 없어졌다. 빈 근심, 누구를 위해 머물고, 누구를 위해 등반하다.
8. 좋은 일이 주씨에게 다가옵니다
봄이 오면 눈이 먼저 하늘을 가득 뿌릴 것이다. 칠민 송죽에 앉아 화주를 옥절로 삼다.
중원은 울창하고 강산은 웅장하다. 승상은 수천 년 동안 공훈이 탁월하여 유황의 청명을 구현했다.
9. 서강월-주시
바람 속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내며 산야명월에 온 것 같다. 심신이 오래되어도 피곤하지 않아 기분이 상쾌하다.
구구절절 묵직하고 저속하지만, 정은 높지만 웃음은 좀 춥다. 란서리원은 소릉에서 잔류하고, 금방의 이익은 변하지 않는다.
10, 남골목-주
해가 지자 배는 마루에 있었고, 청강보다 더 안정되었다. 여전히 네가 여기에 머무르려는 의도를 소중히 여긴다.
지금부터 낭만적입니다. 떠나는 심정은 슬프고 위험하다. 서리가 커튼을 통해 하룻밤을 느꼈다.
회현, 내일 강숙원으로 돌아가자. 눈이 파랗고 하늘이 맑다.
1 1, 수위 조절-주
부는 단지 행복만이 아니라 가난은 결코 걱정스럽지 않다. 하늘에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서로 의지하며 서로 상을 주었다.
동문황개를 보세요. 화정 이청을 들어보세요. 천고에 견디기 힘듭니다. 전갈처럼 배 한 척을 보내다.
이것은 단지 그것을 이용하는 계획이 아니다. 나는 청자의 천 배이니, 나는 갈고리로 돌아갈 것이다.
봄에는 호수 연기가 자욱하고 가을은 길지만 흐린 날은 보름달이다. 인정을 영원히 버리고, 나는 창주를 지불한다.
12, 염노교-주
미풍이 미소를 지으며 방군이 누구냐고 물었다. 그것은 순백색이다. 독립에는 친구가 없고, 오직 산선만 찍는다.
누가 절미함과 애석함, 진심으로 자신을 보호하고 먼지와 분리되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자연은 눈보라를 불문하고 독특하다.
너는 저속한 매실과 복숭아를 비웃어야 하지만, 너는 그것들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너는 벌과 나비에 열광한다. 분투는 해질녘처럼 그림자를 만들고, 맑은 흐름은 서리와 달을 덮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그림 뿔이 날아가고, 요대 꿈이 깨지고, 곧장 내려가 휴식을 취한다. 녹색 청자는 가르치지 않으면 쉽게 접는다.
13, 옥안-주
눈이 사라지고 봄물이 동풍이 세차다. 커튼이 반쯤 말려도 여전히 너무 춥다.
이상하게도 봄은 늘 깨어나지 않는다. 버드 나무 제방 은행, 살구 꽃 마을, 술에 취해 다시 초대했다.
지금 백발이 부끄러워 옷깃을 늘어뜨린다. 네가 조용해지면 성 () 으로 여행을 가라.
그 적막한 산경을 기억하다. 만 흐르는 물, 반흔 달 이빨, 매화 그림자를 그리다.
14,-주
야시를 뽐내고, 노산을 그리워하며, 10 년을 보냈다. 인생운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주문의 옛 은거, 푸른 나무 신입생에 대해 이야기하다.
좋은 비가 내린 후 추청은 아직 반분이 따뜻해서 요석김옥이 열렸다. 더욱 통속적이고, 대추는 강을 빌려 봄빛을 남긴다.
사회를 지나면 조카가 된다. 지난 일을 이야기하고 지난 일을 애통해하다. 나는 과거와 현재, 거울이 이전과 같은 것을 좋아한다.
전우 청연 푸른 나무, 네모난 눈동자가 한조를 비춘다. 그러나 일 년에 한 번 돌아오면 매우 즐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