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고시에 관한 슬라이드에는 어떤 주제가 나오나요
고시에 관한 슬라이드에는 어떤 주제가 나오나요
천정사 ` 가을 (원) 백박고촌 석양 노을을 넘어 연연연나무 까마귀, 약간의 비홍 그림자 아래. 청산녹수, 백초 단풍꽃. 단어주석: 천정사: 곡패명 비홍영: 기러기 그림자가 주석 번역문을 스쳐간다. 해가 점점 서쪽으로 지고, 이미 서산을 물고, 하늘가의 노을도 점차 사라지기 시작했고, 희미한 색채만 남아 먼 곳의 조용한 마을이 얼마나 쓸쓸하고, 얼마나 쓸쓸한지, 그 긴 그림자를 끌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밥 짓는 연기가 은은히 흩날리자, 온몸에 검은 까마귀 몇 마리가 구루한 늙은 나무에 서식하며, 이따금 가슴 시큰한 울음소리를 몇 번 냈다. 잔노을이 비친 그 온몸에 깃털이 반짝 빛났다. 갑자기 먼 곳의 기러기 한 마리가 날듯이 내려와 하늘을 가로질러 갔다. 그것을 따라 멀리 바라보니, 산이 맑고 수려하다. 더 가까이서 보면 서리와 하얀 잔디, 붉은 단풍, 황금빛 국화가 바람에 일제히 흔들리고, 색깔이 요염하다. < P > 이 단락의 곡표 율율 편집 < P >' 천정사', 곡명 월조, 소령 겸용. 그 격율은 다음과 같다: △ 평평한 △ 평평한, △ 평평한 △ 평평한, △ 평평한 (평평한). △ 평평함, △ 평평함 △ 평평함. ('△' 는 평평할 수 있고, 고딕체는 운발을 나타낸다) [1] 작품감상백박이라는 소령' 천정사 가을' 과 마치원의' 천정사 추사' 는 글과 구성의 의경이 비슷하다. 이 곡의 제목은' 가을' 이고, 가을의 뜻을 다 썼지만,' 가을' 이라는 글자를 찾을 수 없었다. 이 곡은 먼저 가을 황혼도를 그려 조용하고 적막한 분위기를 조성한 다음 명사로 나란히 조합한 형식으로 전형적인 가을 풍경을 선정해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화려한 색채의 가을 풍경을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시점에서 독자들의 눈앞의 가을 풍경도 이전의 쓸쓸하고 적막한 곳에서 밝고 청려한 것으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곡은 겨우 2 자일 뿐이지만, 언어는 간결하고 아름답고 의미가 깊다. 이 곡은 작가의 적극적이고 낙관적이며 명랑한 처세태도를 표현하는데, 이른바' 물희도 자기도 슬퍼하지 않는다' (범중연의' 악양루기') 라고 불린다. 백박 이 곡은 추경을 글쓰기의 제재로 삼고 있으며, 독자들은 그 속의 수사에서 그의 문학적 함양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체 작품은 모두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이루어져 있고, 백박 본인은 마치 이런 자연 퍼즐을 들고 있는 예술가처럼 아름다운 가운데 조화로운 인생그림을 그려 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가을경을 쓰면 당연히 쓸쓸한 분위기를 부각시킬 수 있지만, 모두 쓸쓸한 분위기를 전편의 글쓰기의 취지로 삼는다면 독자들은 답답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이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 백박은 어휘를 선택할 때 상당히 신경을 쓴다. 처음 두 구절의' 고촌 석양 노을, 가벼운 연기 늙은 나무 까마귀', * * * * * *' 고촌',' 석양',' 노을',' 가벼운 연기',' 노목',' 까마귀',' 까마귀' 이런 쓸쓸한 분위기를 발랄하게 하기 위해 작가는 이어' 약간의 비홍 그림자 아래' 를 상반부의 결어로 선택했다. 그 결과, 원래 쓸쓸했던 장면이 활발하게 변했고, 적막한 가을 풍경도 또 다른 생생한 생기를 드러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작가의 마음속 가을경을 강화하기 위해 아름답고 정취가 있는 이미지이기 때문에' 청산녹수, 백초 단풍황화' 를 곡문의 끝말로 사용한다. 이 두 문장은' 청청',' 녹색',' 흰색',' 빨강',' 노랑' 의 다섯 가지 색을 사용하며,' 백초 단풍꽃' 이라는 세 가지 색은' 청산녹수' 의 두 가지 색깔에 뒤섞여 있다. 청산녹수' 는 광대한 그림이고,' 백초 단풍 노란 꽃' 은 미묘한 그림이다. 이렇게 교잡하게 엇갈려 원래 쓸쓸하고 쓸쓸했던 가을풍경이 갑자기 다채로워졌다. 이로써 백박의 산곡 작문 기교가 얼마나 고명한지 알 수 있다. 이 곡이 묘사한 추경도는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 부분은 어두움, 쓸쓸함, 쓸쓸한 늦가을 풍경이고, 뒤 부분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밝고 생기가 넘친다. 앞뒤 화면 역시 가을의 풍경으로 강한 대조를 이루었다. 백박 씨가 원나라에서 벼슬을 하고 싶지 않은 태도에 연락하면 독자들은 같은 추경이 이렇게 큰 차이를 보이는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화면 속' 약간의 비홍' 과 이백의' 배십팔도 남귀산' 중 하나:' 손을 들어 비홍을 가리키면 이 정은 논하기 어렵다. 아침저녁으로 귀환하지 않고,' 맑은 물' 의' 비홍' 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어 모두 작가 본인을 비유한다. 백박은 조정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싶지는 않지만,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 기러기처럼 쓸쓸하고 쓸쓸하고 생기가 없는 곳을 떠나 자신이 만족하고 생기가 있는 낙토를 찾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그림자 아래' 의 이' 청산녹수, 백초 단풍꽃' 의 땅은 독자들이 작가의 귀은지이자 작가의 마음 속 풍경으로 이해할 수 있다. 정서가 명랑하고 평화로워 소극감이 조금도 없어 작가의 은거 생활에 대한 애착을 표현한 것은 허필에 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이 곡에서 작가는 매우 교묘하고 흔적도 없이' 마음의 풍경' 을 당시의 실제 환경과 함께 넣어 강한 대비 효과를 내며 자신의 애증의 정을 함축적으로 드러냈다. 이 곡은 마치원의' 천정사 추사' 와 비슷하지만 나름대로 특징이 있다. 첫 두 문장은' 고촌' 으로 이끌려 가을 황혼의 적막함을 의도적으로 렌더링하였다. 약간의 비홍' 은 음산한 정적인 화면에 활력을 불어넣어 곡을 표현하게 했다. 이어 시인은 청록, 녹색, 흰색, 빨강, 노랑 오색으로 멀리에서 가깝고, 높음에서 낮음까지, 다층다방면으로 입체적으로 가을날의 아름다운 광경을 그려 전체 화면을 시적으로 가득 채웠다. 이 곡은 예술적 장력이 매우 풍부해 한 획을 쓰고 양면을 쓰며 가을저녁 소슬한 풍경과 밝고 현란한 경치를 성공적으로 융합시켜 아름다운 가을경을 곡의 주요 선율로 삼았는데, 또 한 편의 가을걸작을 쓴 것으로 여겨진다. 단어, 곡유아, 풍속의 차이는 일반적으로 단어는 여전히 매력적이고 함축적이며, 곡귀미는 새롭고 솔직하다. 백박의 이 작은 명령은 읽어도 단어의 의경이 있다. 곡에는' 단장인은 천애에 있다' 는 문장이 없지만 서정적 주인공은 은근히 은근히 나타났고, 연하 몽롱한 가운데 하늘의 황량한 외로움과 은은한 슬픔을 전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그의 이 단어는 이미 초중고등학교의 교과서와 과외 자료 및 연습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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