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어린이에게 적합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어린이에게 적합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가이드 언어: 고대시는 고대시 또는 고대 스타일이라고도합니다.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시경' 부터 남북조 시기까지 모두 고체시였지만, 당 이후의 시는 반드시 근체시가 아니라, 특히 운격에 따라 구별되었다.

아이들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것처럼 연못 주위를 산책하고 물고기 수영을 본다. 물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하나 주겠다. 백거이의 《관어》

2, 가을 밝은 흰색 수염 밝은, 머리핀 학습 취태를 없애려고 노력한다. 듣기 좋은 노래 한 곡도 재미있어요. 자녀들과 손주들이 모두 웃으면서 옷을 잡아당기고 있어요. 권덕유 \ "거울을 보면 백발명염무쌍 \" 을 볼 수 있다

3, 풀 연못 물, 산 침지 석양.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뇌진의' 시골의 밤'

4. 올해 한식은 상선이고, 산 속 풍경도 가련할 정도로 적다. 어렸을 때 나비 한 마리를 쓰면 사람이 나무를 따라 흔들린다. 교외에서는 날이 막 밝자마자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 골목에서는 봄소리가 금연을 시작하나요? 부관은 한가하게 우울하고 술값은 아직 있다. 왕 Yucheng 의 차가운 음식

5. 머리에 털이 있는 어린 소년은 나일론을 꽉 잡고 라즈베리 이끼 가장자리에 앉는 법을 배웠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호령능의 아이들이 낚시를 하고 있다

6. 오후에 강변을 따라 산책을 합니다. 강물이 맑아서 내 발 아래 흐른다. 물 속의 석두 크기는 물통처럼 크고, 물고기는 석두 옆에서 가볍게 헤엄친다. 어린 목동은 수줍게 들판과 들판 옆에 웅크리고 있다. 입에 큰 개를 외치며 손에 소를 끌고 있다. 목우지도

7, 흰 머리 파도 흰 머리 웽, 가족 보트 일반 바람 으로 이동합니다. 그는 방금 고등어 한 마리를 잡았는데, 그의 아들과 손자들은 은초에서 땔나무를 줍고 생선을 구우느라 바쁘다. 정곡의 "화이 하천 어부"

8. 시간은 달을 모른다. 백옥반이라고 한다. 그것이 하늘의 상공을 비행하는 요의 플랫폼이라고 의심하다. 이백의 《구랑위》

9. 사람을 보면 벙어리를 토하는 것을 설명하고 애차와 잠을 자려 하지 않는다. 하룻밤 애교롭게 우는 것은 도리에 맞는 일이다. 옷을 입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이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의 "딸과 함께"

10,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서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두목 《청명절》

1 1, 낮은 처마, 개울가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 속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신 기아, 청평악? 시골 주택

12, 예전에 연 놀이를 했는데 지금은 그렇게 나이가 많지 않아서 봄말에 남아서 아이가 끊어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서문장의 연 열 마리.

13,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인데, 똑똑한지 서투른 건지 모르겠다. 저녁에 대전 앞에서 학자들은 초승달을 제사했다. 건무를 시건한 소녀시

14, 어린이들도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좋아하고, 가위연 한 무리가 있다. Zhu maoshu 의 "Qinhuai 강 봄 투어"

15,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멀리 가지 마세요. 종효의, 황성, 서봉. 난로 속의 연기가 사라지고, 빛이 어두웠고, 소년은 산설로 문을 열었다. 이상은의' 혁혁사' 입니다

16,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왕 웨이의 "웨이 수의 농가"

17, 어린아이는 나이가 어려서 설명을 오래 할 수 있다. 새벽에 영응변을 보고 가을서리에 탄식하다. 너는 너무 가난해서 병도 낫지 않을 것이다. 두려워할 때마다 먼저 얼굴을 내밀지만 하얀 햇살은 보이지 않는다. 내가 한창 무성할 때도 잠시 희망을 품고 있었다. 기천은 좋은 아이로, 앞으로의 시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연말을 재촉하고, 가난은 허무하다. 오계의 옛 노래 두 곡 중 하나

18, 송인의 반궁태, 나는 보기 귀찮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양완리 "초여름 휴식 두 절" (a)

19, 나무 울타리가 줄곧 깊고 나무 머리가 그늘지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양완리의 "수신시 서공점"

20, 수수께끼 같은 로맨틱한 비가 마르고, 풀은 제방으로 가득 차 있다. 한 소년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는다. 양완리 "뽕나무동시 8 편" (7)

2 1, 누가 배를 울타리 밖에 묶지 않고 봄바람이 어만에 불어온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급히 장작문으로 갔다. 최도융의' Xi 거사' 입니다

어린이에게 적합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만리에 길이 없어, 눈이 뒤덮여 무엇을 구하는가. 이것은 귀신의 문턱이라 아이들이 초문으로 철자되었다. 황정견 《채상》

2. 아이들은 급히 황나비를 쫓아갔지만 찾을 곳이 없었다. 양완리의 "수신시 서공점"

3, 새로운 단어가 대대로 전해지고 소매가 바람을 흔들고 있다. 달이 지고, 구름이 흩어지고, 방랑하는 아이가 낯선 사람에게서 꽃을 꺾는다. 유우석' 가사 밟기'

4, 잔디 가게 구획 6 ~ 7 리, 플루트 밤 바람 3 ~ 4.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얼굴길의 목동

5, 젊은이와 노인 짠 이순신, 집을 떠나, 마을 소리는 변하지 않았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그는 장 의 \ "귀국 책 \"

6. 골목길에는 행인이 적고, 달빛은 굽고 가늘며, 덩굴은 담장으로 가득하고, 어린아이는 편두를 고른다. 익명

7. 푸른 물이 산과 강 주위를 돌며 친구와 손을 잡고 종이 연을 놓는다. 류경손가락은 취하려고 하는데, 어린 시절을 꿈꾸는 것으로 의심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지옹

8, 봄 푸른 잔디가 무성하고, 여름추위와 소나무가 길다. 소와 양은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유치한 사람은 옷차림을 모른다. 왕 웨이의 목가적 인 음악

9. 열 살 때 나는 시를 쓰고 말이 되었다. 만리단 산길을 통하고, 작은 봉황이 늙은 봉황보다 맑다. 이상은의 절구

10, 일어나서 새 옷을 갈아입고, 시누이를 초학한다.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두 손으로 머리를 껴안다. 모선 소녀 시

1 1, 아기가 작은 배를 받치고 백련을 훔쳤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모르고, 수면의 부평초가 종적에 배 한 척을 남겼다. 바이 주이의 "풀에서"

12, 어선 한 척, 아이 두 명을 데리고 배에 멈춰 섰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양완리의 배가 안인을 건너다

13, 목축이 곧게 서 있고, 모자를 들고 군웅을 자랑한다. 방목할 때 소 등에 누워 피콜로를 불고, 소 경작이 강가에서 머리를 불고 있다. 최도융의 《목서》

14, 아침에 소를 방목하고, 하류를 따라 소를 방목한다. 저녁에 소를 방목하러 가고, 마을에서 소를 몰다. 빗물로 덮인 숲 속을 걷고, 접어서 녹색 풀밭에 누워 작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허리춤에 바질의 짧은 화살을 가득 꽂고, 더 이상 호랑이가 종아리를 물어뜯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사의 양치기시

15, 말의 몸은 밟히고, 하늘은 밝고, 술취한 소매는 바람을 타고 드러난다. 이상하게도, 아이들이 밖을 내다보는 것을 보았고, 까치는 내가 산 아래 집에 가기 전에 소리를 냈다. 유인의 《산거도》

16, 버들가지 3 피트 길이, 내일 청명절입니다. 강남 자녀, 채채 매듭. 서추의 《꺾어진 류가》

17, 고국 미강나무, 타국 근해문. 집이 남방으로 이사 온 지 오래되어 아이가 방언을 알아들을 수 있었다. 황복연의 《군자와》

18, 요대 위에 겹쳐서 몇 통의 전화를 해도 돌릴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스시의 꽃그림자

19, 석양 아래 새말이 희고, 어린아이가 소를 불러 집으로 돌아간다. 숙소에는 이웃이 없고, 장작문은 혼자 문을 닫는다. 추미는 반엽 XI 입니다.

20. 전부는 풀로 돌아가고, 촌동은 빗속에서 풀을 뜯는다. 고동 도련님, 초가집 주변의 농작물이 되겠습니다. 지아 섬 "정주에 머물러 라"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