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겨울의 긴 밤은 3 피트 두께의 눈으로 덮여 있다. 이 시는 누가 쓴 것입니까?
겨울의 긴 밤은 3 피트 두께의 눈으로 덮여 있다. 이 시는 누가 쓴 것입니까?
지식 확장:
류수용, 1962 년 5 월 산둥 임조현에서 태어나 중앙재경대 문화미디어학원 교수, 시각문화평론가. 1983 년 7 월 남개대학교 중국어문학과를 졸업하고 문학학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같은 해 중앙재경대 중문과 (현 문화미디어학원) 에 가서 교편을 잡았다.
그의 그림에는 산과 물이 있어, 꿈을 말로 삼아 마음속의 복숭아꽃을 찾게 한다. 일상이 있고, 불평이 있고,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다. 그는 학원파도 아니고, 자신의 그림이 신문인이 그렸는지 아니면 문단인지 상관하지 않는다. 그는 기술과 규칙의 제한을 버렸지만 자유표현의 기쁨과 평화를 얻었다.
현실적으로 그의 그림은 프로가 아니다. 그러나 나는 누군가가 그의 작품을 풍자카이의 작품과 비교하였으며, 심지어 그와 그의 작품을 당대 문인과 문인화의 전범이라고 부르는 것을 알아차렸다. 이런 진술과 포지셔닝은 분명히 부적절하고 무책임하다.
엄밀히 말하면, 그의 그림은 풍자개 작품의 높이에 미치지 못하며, 입의든 필묵어든 큰 부족이나 거리가 있다. 진정한 문인과 문인화는 표준이 있어 예로부터 현재까지 기준이 높다. 불륜의 시 몇 수를 쓰고, 당나귀가 아닌 말 몇 폭의 그림을 그리는 것은 쉽지 않다.
우리는 지금 오래된 나무를 과도하게 숭배하고 있는데, 그의 시사서화는 인문적 소양의 보편적인 부족과 문예 전문 지식의 상대적 얕음을 반영하고 드러낸다. 높은 기준이 있다면 시의 스타일과 규범에 따라 시를 만들고 요구해야 한다. 그림도 마찬가지다.
현재 우리는 전문성과 직업태도가 너무 부족하다. 그러나 나는 그의 작품이 재미를 위해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순전히 자기 표현일 뿐,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쉽게 마음대로 서술한다. 그러나 문예의 척도로 그의 작품을 측정하거나 표방한다면, 맹목적으로 추앙하는 것은 분명히 부적절하고, 확실히 매우 비정상적인 현상이며, 심지어 일종의 사회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