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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터슨: 물 위에 적힌 말

영화' 패터슨' 은 버스 기사 패터슨의 일주일 생활을 다룬 전형적인 문예영화다. 패터슨의 생활은 간단하고 평범하고 단조로웠지만, 그는 매일 일상의 자질구레한 일에 시를 썼다. 그가 버스를 타고 같은 길을 따라 도시를 가로질러 갔을 때, 도시의 풍경은 바람막이에서 그의 머릿속에 있는 시로 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도 승객의 말을 듣고 시의 언어로 보고 들은 것을 시 노트에 쓰는 것을 좋아한다.

패터슨은 운전기사이지만 조용하고 내성적인 철학자 기질이 있다. 그의 눈에는 인생의 각종 애환과 이별이 시의 일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매일 저녁 식사 후에 패터슨은 개를 산책시키기 위해 나간다. 그는 익숙한 술집에 잠시 앉아서 맥주 한 잔 마시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자신이든 다른 사람이든, 생활에는 항상 문제가 있다. 그는 이 모든 것을 지켜보는 방관자와 기록자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패터슨의 아내 로라는 조용하고 섬세한 패터슨에 비해 상상력이 풍부한 예술가이다. 매일 여러 가지 이상한 생각이 그녀의 머리 속에 스쳐 지나갔다. 그녀는 커튼, 벽, 심지어 자신의 옷에 각종 흑백 토템을 그렸다. 로라는 케이크를 구워 거리에서 팔 것이다. 그녀도 갑자기 기타를 집어 들고 가수가 되고 싶어 했다. 로라는 요리에 신경 쓰지 않지만 패터슨은 미간을 찌푸리는 것 외에는 불평하지 않는다. 최고의 여자조차도 항상 결점이 있다. 좋은 날과 나쁜 날이 삶의 일부인 것 같다.

로라는 패터슨에게 그의 시를 출판하라고 여러 차례 권했지만 패터슨은 늘 질질 끌었다. 어느 날 패터슨과 로라가 외식을 했다. 패터슨은 시를 쓴 공책을 소파 위에 놓았다. 그들이 집에 돌아왔을 때, 그들은 애완견이 패터슨의 노트를 조각으로 찢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패터슨이 여러 해 동안 쓴 모든 시가 파괴되었다. 방 안의 종이 조각을 보고 패터슨은 매우 괴로웠고 로라도 짜증이 났다. 하지만 로라를 위로하기 위해 패터슨은 물 위에 있는 글일 뿐이라고 어렴풋이 말했다. 하지만 시가 수면에 쓰여진 한 마디에 불과하다면, 모든 것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시가 결국 헛수고라면 패터슨 시가 창작한 의미는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집을 잃어버린 패터슨 팔머는 혼자 거리를 배회하며 시를 쓰는 의미를 애써 생각했다. 그가 강변에 앉아 멍하니 있을 때 뜻밖에 한 일본 시인을 만났다. 이 일본 시인은 윌리엄스의 고향인 윌리엄 카를로스 윌리엄스의 시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기에 왔다고 말했다. 패터슨은 놀랍게도 그도 윌리엄스의 시를 좋아했고, 두 사람은 이야기할수록 더 즐거웠다고 말했다.

패터슨의 윌리엄스에 대한 사랑은 사실 짐 자무시 감독의 윌리엄스에 대한 사랑을 대표한다. "윌리엄 카를로스 윌리엄스의 중요한 시학 사상 중 하나는 개념이 아니라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그의 창작 특징은 구어 사용, 시를 말, 느슨한 단문 사용, 묘사이미지가 간결하고 명료하며 복잡한 문자에 반대하며 난해한 상징체계에 저항하는 것이다. 지아 섬의 시인에 대한 추앙으로, 이 시적인 영화는 일상생활에 대한 세심한 관심, 냉담한 방관, 자기만의 즐거움과 같은 비슷한 기질에 물들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것은 윌리엄스의 시와 심미 관념이 영화에서 일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떠나기 전에 이 일본 시인은 패터슨에게 빈 책 한 권을 주었는데, 때로는 빈 공간에 더 많은 가능성이 있을 때가 있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

시는 어디에나 있지만 보이지 않는다. 사소한 안목과 조용하고 순박한 마음을 분명히 살펴야만 소소한 가운데 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볼 수 있다.

이번 만남은 패터슨의 창작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았다. 그는 여전히 매일 출근하고, 개를 산책시키고, 아내가 만든 맛없는 파이를 먹지만, 그는 여전히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하고, 이런 평범하고 단조로운 것을 좋아하지만 곳곳에 기적의 생활이 숨어 있다.

패터슨은 제 69 회 칸 국제영화제 메인 콘테스트 부문에 선정됐고, 감독 제이는 이 영화로 제 26 회 고담 독립영화상 최우수작가로 뽑혔다. 이 영화는' 시대' (미국잡지) 에서 연간 10 대 영화 2 위,' 미국영화평론' 에서 연간 10 대 영화 20 위,' 시청과 듣기' (영국영화잡지) 에서 연간 10 대 영화 20 위로 선정됐다.

영화가 끝나자, 이 영화의 감독인 짐 자무시를 다시 한 번 봅시다. 짐 자무시 17 세 오하이오 주 아크런에서 뉴욕으로 왔습니다. 첫째, 그는 콜롬비아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했다. 나중에 뉴욕 Tisch 예술학교에 입학하여 영화 공연을 공부했는데, 어떠한 영화 경험도 없었다. 자씨도 파리에서 영화 공연을 배운 적이 있다. 1980 영화' 소물광' 촬영에 참여해 조수로 활동하고 있다. 2 년 후, 그는 첫 영화' 연휴' 를 직접 편찬하고, 스스로 지도하고, 독립적으로 제작하고 편집했다. 영화계에서 한동안 방랑한 후, 자는 독일 영화인 오토 그로켄버그 (Otto Grokenberger) 를 알게 되었고, 그로켄버그는 그에게 새로운 예술 조작 수단을 가르쳐 매우 멋진 영화' 천영' 을 탄생시켰다. 천영 65438-0984 프랑스 칸 영화제 대상 수상.

지아 (Jia) 의 독특한 점은 그가 특별한 매력의 저비용 작품, 즉 소외된 이미지와 낭만주의 복합물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씨의 영화를 보면 초기' 천국의 낯선 사람',' 신비한 기차', 2000 년 후의' 잔화', 최근 몇 년간'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한다',' 패터슨' 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영화의 저비용과 작은 작품들도 자극 미니멀리즘의 창작 이념을 반영하고 있다.

저가의 작은 제작이지만,' 패터슨' 은 여전히 세심하게 촬영한 영화로, 프레임마다 예술미가 있다. 미니멀리즘은 결코 거칠지 않다. 반면 영화의 세부 사항에서 상징적인 소설 창작을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순환하는 쌍둥이, 8 대 1 * * *. 아무도 매일 가끔 쌍둥이를 만날 수는 없지만, 패터슨에서는 일주일 안에 생김새가 다르고 나이가 다른 쌍둥이가 이렇게 많다. 이 쌍둥이는 영화에 신비감과 상징성을 더했다. 그들의 출현과 존재는 시의 낭만적이지만 종잡을 수 없는 문장과 같다. 삶의 작은 놀라움처럼, 놀라지 않는 사람들도 시의 유비쿼터스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패터슨, 제이의 세 번째 영화 작품. 일찍이 2009 년' 통제의 한계' 에서 그는 상상세계를 한 개인으로 설정해 정치적 억압에서 벗어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치적 억압을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는 신세계로 설정했다. 20 13 의' 살아있는 연인만' 에서 그는 뱀파이어의 상태를 구성방식으로 탐구해 영원히 젊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미각을 가질 수 있게 했다. 패터슨에서 자는 일상적인 질서와 일반인이 있는 도읍에 전원시를 지었다.

나는 시를 호흡하고 있다. "패터슨은 일본 시인과 함께 앉아 폭포를 바라보았다. 이것이 바로 패터슨의 핵심이다. 시적인 마음이란 전문적인 시인이 될 필요도 없고, 얼마나 박학할 필요도 없고, 가장 진실한 경험은 시 그 자체다. 아무리 평범하고 지루하지만, 느낄 줄 아는 시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왜 시가 될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시적인 마음을 가진 사람이다. 우리가 생활 속에서 약간의 시간을 들여 시의 숨결을 호흡하고 체험한다면, 인생을 뜻밖의 놀라움과 느낌으로 가득 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