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고 2 에는 화초와 나무를 묘사한 고시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 2 에는 화초와 나무를 묘사한 고시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화초와 나무에 관한 고시

화초와 나무에 관한 시 1. 화초와 나무에 관한 시

1. 시는 어디에나 있고, 수시로 물건이 있다-송. 장도기의 능미. 2. 춘성 번화가 금처럼-당나라. 한홍의 냉식. 3. 손에 향을 한 송이 꺾으면 땅에는 아무것도 없어야합니다-노래. 왕안석의 멜로디. 4. 녹색 연기 밖 새벽 추위, 살구 가지 끝 봄. 가지각색의 꽃은 항상 봄에 노래한다. 주씨의 봄날 7. 일출 강변 꽃은 불보다 낫다. 봄이 오면 강변은 푸르러진다. 돈 백거이는' 강남 8 곡' 을 외운다. 왕송안석' 석류꽃 송송' 9. 작은 건물은 봄비를 밤새 듣고, 깊은 골목은 살구꽃명-월모향향-송림부' 산중소매' 1 1 을 판다. 복숭아와 이만성은 비바람을 걱정하고, 봄은 머리를 흘리고 있다-송신치희의' 하늘'. 대행 "12. 봄바람은 화양에 대한 금지령을 해제하지 않았다. 풀과 물의 동색-주몽, 김악부 고시, 14. 강남 2 월 방초가 많고 봄비가 부슬-절구 송, 15.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햇빛 아래 다른 색깔을 비춘다. 송 양완리' 효경자사송림' 68.100000665 이 꽃은 꽃이 피지 않는다-당나라. 원직의 국화 18. 숲 속에는 많은 신록이 있고, 약간의 새싹에는 약간의 붉은 금이 숨어 있다. 원호는 "같은 세대의 꽃이 피지 않은 해당화" 19 를 물었다.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송。 왕안석' 등과주' 20. 연꽃은 강남에서 따도 되고, 연잎은 그의 것이다! 한악부 민가' 강남' 2 1. 소호 는 뾰족한 뿔만 드러내고, 잠자리는 일찍 꼭대기에 서 있었다-송양만 53. "작은 풀" 22 에 있습니다. 잎 추 양 마름비, 맑은 물 원, 바람 부하 일거수일투족-송 저우 bangyan \ "스와 커튼 커버 \" 23.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알고 싶다. 서리 잎은 2 월에 빨갛다-당두목' 산행' 25. 천애에는 방초가 없다-돌의 나비연화 26. 들불이 끝이 없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돈. 백거이' 별고초' 27. 하늘은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가을은 높고 공기는 시원하지만, 풀색은 지척에 있지 않다-당한유. -당나라 멩 하오 \ "봄 새벽 \" 29. 매미는 숲 속에서 고요하고, Tonamiyama 는 더 그윽하다. -남조 왕희양기 \ "입약사이 \" 제 30 회. 강벽새는 너무 희고, 산은 푸르다. 당나라 두보' 두 절구' 3 1. 대나무 밖 복숭아꽃 서너 냥, 오리 선지자 따뜻한 강. 얕은 풀은 말굽 소리가 나지 않는다-당 백거이' 전당호 봄투어' 33. 나비가 꽃을 입고 물잠자리가 천천히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돈 두보' 곡강 2 곡' 34. 맑은 하늘 크레인 구름 리드 시 biye-리우 당나라 Yuxi 가을 시.

2. 화초와 나무에 관한 시

1. 시는 어디에나 있고, 언제든지 물건이 있다-송다지' 링미'.

2. 춘성꽃이 만발하다-당대의 한홍의' 냉식'.

3. 만약 당신이 손에 향을 접는다면, 지구상에는 없을 것입니다-왕송안석의' 만나의 노래'.

4. 청양은 빛보다 가볍고,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하다-제나라' 루우춘'

5.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예송소옹' 정원 당치'

6. 동풍을 보기를 기다리는 것은 언제나 봄-송주희의 봄날이다.

7. 해돋이 강변화는 불그스름보다, 봄이 오면 강변은 파랗다-당 백거이' 강남의 추억'.

8. 조금씩 푸르고 약간 붉고, 봄빛을 감동시킬 필요가 없다-왕송안석' 석류꽃 부르기'

9. 작은 건물은 봄비를 밤새 듣고, 깊은 골목은 살구꽃명을 판다-송 육유' 임안봄비 초부터'

10. 그림자가 가로지르고, 물이 얕고, 향부황혼-송림브' 산속의 쇼메이'.

1 1. 성시 복숭아와 이우비, 봄은 시냇물-송신치희' 천일' 에 있다. 푸가 다른 사람을 대표하다

12. 봄바람은 금할 수 없고, 흐릿하고 흐릿한 혼돈-엄송 슈의' 모래사장을 걷다'

13. 양춘 이삼월, 잔디와 물 동색-김악부 고시' 주몽'

14. 강남 2 월초가 많고 봄날 가랑비 속에서-송 석중수 절구.

15.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햇빛에 다른 색깔을 비춘다-송 양만리' 정자사 효견림'

16. 꽃이 피면 어쩔 수 없이 꽃이 피고, 얼굴은 데자뷰-슈' 라쿤계사'

17.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당대의 원직의 국화

18. 숲 속에는 신록이 많고, 쇼뢰는 약간 빨갛다. 김원호는 "동대 베고니아를 열지 않았다" 고 물었다.

19.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 송안사의 "덴과주"

20. 연꽃은 강남에서 따낼 수 있고 연잎은 그의 것이다! --한 Yuefu 민요 "강남"

2 1. 소호는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머리 위에는 이미 잠자리 한 마리가 서 있었다-송양만 53 리의 소치.

22. 잎상초양마름비, 수면이 맑고 둥글고 풍하가 일거수일투족-송주방언 \ "수렴개 \".

23.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돈 호 장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24. 메이플 린 저녁, 서리 잎 레드 2 월-돈 두목' 산행' 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다

바다에는 허브가 있습니다-역사를 읽는 "죽은"

26. 들불이 끝이 없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돈. 백거이' 별고초'.

27. 하늘에는 가랑비가 맑고 초색은 멀고, 당한은' 이른 봄비' 를 준다

28.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우,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돈. 맹호연 《춘효》

29. 매미는 숲을 조용하게 하고 Tonamiyama 는 더 은밀하다. -남조. 왕 사이 리앙 지 \ "사이 사이 \"

30. 강중새는 하얗지 않고, 산청백-당두보의 절구.

3 1.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송이가 있고, 봄수온에는 오리예언자-돌의' 칠팔' 이 있다. 춘강 야경 "

32. 꽃은 점차 매혹적인 눈을 원하고, 얕은 풀은 말굽이 없다-돈 백거이 전당호 봄나들이를 한다.

33. 꽃이 달린 나비 한 마리가 깊이 바라보고, 잠자리 한 마리가 물을 가지고 천천히 날아간다-당두보' 곡강' 두 곡.

34. 맑은 하늘 크레인 구름, 벽야시-유당 옥계추시

3. 꽃과 나무에 관한 시가 있습니다

꽃에 관한 시:

1, 이화: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복숭아꽃: (4 월, 인간꽃이 다 떨어지고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살구꽃: (식당이 어디에 있는지, 목동은 살구꽃마을을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연꽃: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서로 다른 붉은색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osmanthus fragrans: (사람들은 osmanthus fragrans, 밤 정적 산 비어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국화: (산이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매화: (구석에 매화가 몇 개 있는데, 링한이 혼자 열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무에 관한 시:

1. 많은 나무와 풍부한 약초가 있습니다. 조조: 바다를 봐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

3.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닝 은둔 생활")

4.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호 장: "류영")

5.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중심점 인삼: (백설가 송별전 비서관 우 홈)

6.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최호: 황학루)

7.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8.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풀'

4. 화초와 나무를 묘사한 시

선성은 진달래꽃 (이백) 슈가 귀새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고, 선성도 진달래꽃을 본 적이 있다.

하나는 회장 하나, 하나는 부러지고, 3 월 3 월 세 개의 추억이다. 원앙초 (설타오) 청향, 원앙은 한 쌍마다 작다.

그러나 봄의 오락은 길고, 초가을바람은 아랑곳하지 않는다. 나무를 심지 않다. 정원에 나무를 심지 마라. 나무를 심는 것은 항상 사람을 걱정하게 한다.

혼자 남침대에서 자고, 올 가을은 가을로 가는 것 같다. 섬나무 (육계몽) 파도는 뿌리가 얕고 비바람에 잎이 많다.

고독한 연기 속에서 백로가 마주 서 있다. 목란 장작 (왕위) 가을 산이 모여 사진을 많이 찍고, 새가 앞사람을 쫓아간다.

색깔이 녹색이면 저녁 안개를 줄 곳이 없다. 그때 나는 매화꽃 향기에 취해 있었고, 20 리 향이 끊이지 않았다. 청양궁에서 너구리 꽃계까지, 한 곳에서 꽃이 갑자기 먼저 변하면 꽃이 모두 향기롭다.

매화' 송대 시인 진량 () 은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말투를 신선하고 상쾌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고 말했다. -왕고수미안 묵매 1.

"9 월 8 일 가을이 올 때까지 나는 꽃이 피면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천향이 장안 () 을 관통하고, 온 성이 황금빛으로 가득하다. ""

-'국화시'' 서풍이 정원을 뒤덮고, 한나비가 오기 어렵다. " --노란색 둥지 제목 국화 2.

"산거 휴가가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도연명 "옛 마을을 지나다."

5. 화초와 나무에 관한 고시

& amplt;; 봄 >

남송시대의 주

승일 임수로 향을 찾아, 끝없는 광경이 일시에 새로워졌다.

동풍을 보면 언제나 봄이다.

& amplt;; 도시 동부의 이른 봄 >

당대의 시인. 경산이라는 단어는 후에 거제양거원으로 개명되었다.

시인 경청은 설날에 푸른 버드나무 황반이 들쭉날쭉하다.

만약 네가 숲에 머무르면, 네가 외출하는 것은 바로 꽃구경꾼이다.

창거흥

한악부

녹색 화원에서 해바라기는 햇빛에 노출되었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백천동으로 바다에 가면 언제 서천으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영류

돈 호 장 (배우)

저스파는 나무로 분장했습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초봄, 장 등 18 명의 물부 회원이 참석했다.

한유

큰길 위의 하늘에는 많은 실이 있는데, 그것은 버터처럼 섬세하고 촉촉하며, 멀리 바라보는 잔디밭은 희미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희소해 보인다.

1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푸른 버드나무의 늦봄보다 훨씬 낫다.

혜숭강변의 두 말기 장면.

수시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냥이 있고,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쑥갓의 싹이 매우 짧다.

복어가 가고 싶을 때이다.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취거

남송가이드승

고목의 그늘 아래 짧은 캐노피,

이 막대기는 나를 도와 다리의 동쪽을 통과했다.

옷에 흠뻑 젖고, 살구꽃 비,

얼굴을 불어도 춥지 않다.

전당강 봄놀이

백거이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새소리가 흐르다

왕위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서계의 여주에 있다.

웨이응물

홀로 잔디와 시냇물에 연민을 느끼며

나무에 황달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봄조류가 가져온 비는 늦게 오고, 급하고,

들나룻배 없이 건너다.

6. 나무와 꽃에 관한 시 열 수

봄 은 정원 을 닫을 수 없습니다, ​​살구 벽 밖으로-예 송소옹 \ "정원 가치 \"

동풍을 보기를 기다리는 것은 영원히 봄인 송주희의 봄날이다.

일출 강화는 불을 이기고, 봄은 강청처럼 푸르다-당 백거이의 강남 기억

약간의 녹색과 약간의 빨강, 별로 감동적인 봄빛이 없다-왕송안석 \ "석류꽃 노래. \"

작은 건물 밤새 봄 비 를 듣고, 깊은 골목 판매 살구 꽃 명나라-도로 소나무 투어 \ "노송 초기 린안 봄 비 \" 그림자 얇은 물 얕은, 황혼 향기-송린 \ "산 작은 매화 \"

복숭아와 이만성은 비바람에 근심하고, 냉이 봄에는 개울두화인 송신치희' 천천' 이 온다. 푸가 다른 사람을 대표하다

꽃은 금지할 수 없고, 안개가 자욱한 시는 어수선하다-엄송 슈는 "모래 위를 걷는다" 고 말했다

7. 화초와 나무에 관한 고시와 현대시

& amplt;; 봄 >

남송시대의 주

승일 임수로 향을 찾아, 끝없는 광경이 일시에 새로워졌다.

동풍을 보면 언제나 봄이다.

& amplt;; 도시 동부의 이른 봄 >

당대의 시인. 경산이라는 단어는 후에 거제양거원으로 개명되었다.

시인 경청은 설날에 푸른 버드나무 황반이 들쭉날쭉하다.

만약 네가 숲에 머무르면, 네가 외출하는 것은 바로 꽃구경꾼이다.

창거흥

한악부

녹색 화원에서 해바라기는 햇빛에 노출되었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백천동으로 바다에 가면 언제 서천으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영류

돈 호 장 (배우)

저스파는 나무로 분장했습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초봄, 장 등 18 명의 물부 회원이 참석했다.

한유

큰길 위의 하늘에는 많은 실이 있는데, 그것은 버터처럼 섬세하고 촉촉하며, 멀리 바라보는 잔디밭은 희미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희소해 보인다.

1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푸른 버드나무의 늦봄보다 훨씬 낫다.

혜숭강변의 두 말기 장면.

수시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냥이 있고,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쑥갓의 싹이 매우 짧다.

복어가 가고 싶을 때이다.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취거

남송가이드승

고목의 그늘 아래 짧은 캐노피,

이 막대기는 나를 도와 다리의 동쪽을 통과했다.

옷에 흠뻑 젖고, 살구꽃 비,

얼굴을 불어도 춥지 않다.

전당강 봄놀이

백거이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새소리가 흐르다

왕위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서계의 여주에 있다.

웨이응물

홀로 잔디와 시냇물에 연민을 느끼며

나무에 황달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봄조류가 가져온 비는 늦게 오고, 급하고,

들나룻배 없이 건너다.

8. 화초와 나무에 관한 시를 쓰고, 5 문장을 쓴다.

1, 시: 죽은 등나무 늙은 나무가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사람, 낡은 길 서풍이 마른 말.

에서: 원대 마치원' 천정사 추사' 해석: 황혼 무렵 까마귀 한 무리가 마른 덩굴나무 위에 떨어져 처량한 울음소리를 냈다. 작은 다리 밑에서 물이 짤랑 흐르고, 작은 다리 옆의 농가악이 밥 짓는 연기를 모락모락 올렸다.

옛 길에서 마른 말 한 마리가 서풍을 맞으며 힘겹게 전진했다. 시: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에서: 돌' 혜충강변 양만경/강변 양소경' 해석: 대나무 숲 밖 복숭아꽃이 두세 송이를 피었고, 물놀이를 하는 오리가 초봄강의 회온을 가장 먼저 알아차렸다. 3, 시: 다음날 연꽃 잎 무한 파란색, 연꽃은 다른 빨간색입니다.

송대 양만리' 새벽녘에 순자사에서 임자방을 보내다' 는 해석이다. 연잎은 끝없이 푸르고 연꽃은 햇빛 아래서 유난히 산뜻하고 새빨갛다. 시: 서새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고, 고등어가 뚱뚱하다.

에서: 장' 어가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는 해석: 백로는 서새산 앞에서 자유롭게 날고, 강둑 복숭아꽃이 활짝 피고, 봄물이 올라가고, 물 속에 고등어가 뚱뚱하고 아름답다. 5. 시구: 오엽기한 소리, 강면 가을바람이 손님을 움직인다.

에서: 송대 엽소옹' 야독' 의 해석:' 가을바람이 오동잎을 불며 한기를 가져오고, 강에서 불어오는 가을바람이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다.

9. 화초와 나무에 관한 시를 쓰고, 5 문장을 쓴다.

1, 시: 죽은 등나무 늙은 나무가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사람, 낡은 길 서풍이 마른 말.

출처: 원대 마치원' 천정사 추사'.

해설: 황혼 무렵 까마귀 한 무리가 덩굴이 시든 늙은 나무에 떨어져 처량한 신음소리를 냈다. 작은 다리 밑에서 물이 짤랑 흐르고, 작은 다리 옆의 농가악이 밥 짓는 연기를 모락모락 올렸다. 옛 길에서 마른 말 한 마리가 서풍을 맞으며 힘겹게 전진했다.

시: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에서: 송대 스시' 혜충강변 양만경'/혜숭강변 양소경.

해석: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가 피었고, 물놀이를 하는 오리가 먼저 이른 봄강의 회온을 알아차렸다.

3, 시: 다음날 연꽃 잎 무한 파란색, 연꽃은 다른 빨간색입니다.

에서: 송대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뜻: 연잎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며, 연꽃은 햇빛 아래서 특히 밝고 빨갛다.

시: 서새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고, 고등어가 뚱뚱하다.

에서: 당나라 장 "낚시 노래 라인, 사이 사이 산 앞 백로 비행".

해석: 서새산 앞 백로는 자유롭게 날고, 강둑 복숭아꽃이 활짝 피고, 봄물이 막 오르고, 물속에서 고등어가 뚱뚱하다.

5. 시구: 오엽기한 소리, 강면 가을바람이 손님을 움직인다.

에서: 송나라 예 shaoweng "밤 책 참조".

뜻: 부스럭거리는 가을바람이 오동잎을 불며 한기를 가져오고, 강에서 불어오는 가을바람이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