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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원의 『리사오』가 후대에 미친 영향
『이사오』는 추민요의 언어적 특성을 흡수하여 『시경』의 4자 문장형식을 깨고 문장형식을 길게 하며 시의 수용력을 확장시킨다. Qu Yuan의 "Li Sao"가 후대에 미친 영향에 대해 알아보려면 아래를 팔로우하세요. 누구나 Qu Yuan의 "Li Sao"가 후대에 미친 영향을 읽을 수 있습니다.
중국문학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한나라 이후 후대 문인들은 모두 굴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 이유는 굴원의 인내와 독보적인 성실함, 그리고 역경 속에서도 진실을 고수하고 어둠의 지배에 저항하는 그의 용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굴원의 경험은 일반적으로 중국 봉건 시대의 정직한 문인들이 경험한 것이기 때문에 굴원의 정신은 널리 인정받을 수 있다. 서한의 가의(嘉儀)는 그의 재능을 질투하여 장사(長沙)로 유배되어 굴원의 뒤를 이어 쓴 『굴원추송』을 지었다. Sima Qianxiang은 "덕을 세우고, 공덕을 세우고, 말을 옹호하는 것"으로 동기를 부여하고 "주님과 가까워지기 위해 자신의 일에 헌신"( "Bao Ren An Shu")했지만 잔인하게 거세당했습니다. 사마천은 "굴원에게 유배되어 『이사』를 썼다.” 거기서 엄청난 정신력을 끌어내어 『사기』를 완성했다. 양나라 종융(Zhong Rong)의 『십빈(Shipin)』은 리링(Li Ling)의 시가 "초자(Chu Ci)에서 파생되었으며 그의 시 중 상당수는 황량하고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도연명(Tao Yuanming)의 "만나지 못한 선비에 대한 심정시": "이호는 '무사히 돌아왔다'고 한숨을 쉬고, 산루는 '다 끝났다'는 슬픔을 표현한다. "난초를 품에 안고 있어도 향기롭고 깨끗할 뿐이며, 그러나 누가 밝은가?" "때로는 파도에 눈물을 흘리며 외투를 흘리는 철학자의 순수함을 느낀다. "나는 늘 굴원의 목적을 나만의 행동 강령으로 여겼습니다. 당나라 시인 이백은 다음과 같이 대담하게 선언했습니다. "굴평의 시와 시는 해와 달에 걸려 있고, 초왕의 테라스는 비어 있습니다. 언덕에. ", Qu Yuan의 "Li Sao"와 같은 Li Bai의 작품 중 상당수는 종종 수많은 신화와 전설, 해, 달, 바람과 구름, 역사적 인물을 엮어 상징적 의미를 지닌 장엄한 그림을 형성합니다. Du Fu는 걱정했습니다. 이원은 가난한 시절에 장의 열기에 한숨을 쉬었다. 그는 『6경』에서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인을 사랑하는데, 순수한 시는 아름답다. 문장은 이웃이 되어야 한다. Qi Liang의 뒤를 따를까 두려워 Qu Song Yi Fang Jia를 숨깁니다. "굴원 작품의 문학적 품격뿐만 아니라 굴원 작품의 사상적 내용도 연구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특히 외세의 침입으로 나라가 멸망하고 가족이 멸망하는 결정적인 순간에 애국자들은 종종 남송(南宋)의 시인 유커장(劉勝境)은 『진(晉)나라가 침략했을 때』에서 굴원의 애국심을 칭송하고 결코 적에게 항복하지 않겠다는 확고한 신념을 시로 표현했다. 시 "Qu Yuan"에서 그는 "Mi 성은 죄수이고 나는 죄수로 지내는 데 지쳤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제사 도구를 잡지 못하고 '리 사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
현대 문학사에는 굴원 정신의 영향을 받은 작가가 더 많다. 루쉰의 『중국문학사개요』: “전국시대... 운율에서 굴 Yuan은 Chu에서 유래하여 비방을 받고 추방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Li Sao"를 썼습니다. Yixiang의 위대한 말이 뛰어납니다. 후세들은 그의 문학적 재능에 놀라서 그를 모방하였다. "시"에 비하면 말이 매우 길고, 생각이 매우 환상적이며, 글이 매우 아름답고, 목적이 매우 분명하며, 마음에서 말하는 것이며 규칙을 따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시의 가르침을 따랐던 후대 유학자들은 당혹스러울 수도 있지만, 후대 글에 끼친 영향은 심지어 300편이 넘을 수도 있다. 5·4운동을 전후해 루쉰은 중화민족의 전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분투했다. 루쉰은 1926년 『방황』을 출판하면서 책 표지에 있는 비문으로 『이사오』라는 시를 인용했다. 아침은 창우시에서 시작되고 저녁은 현 정원에 이릅니다. 이 정신을 가능한 한 하찮게 유지하고 싶다면 태양은 사라질 것입니다. 나는 서허에게 명절을 잘 치루라고 명령하고 아무런 부담 없이 첩을 기대하게 했다. 길은 멀고 멀기 때문에 위아래로 찾아 보겠습니다. "는 굴원의 지칠 줄 모르는 진리 추구가 루쉰에게 미치는 큰 영향을 보여줍니다. 인정받지 못하는 학자가 있고 성실한 끈기가 있는 곳에 굴원의 영웅적인 영혼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굴원의 정신은 단지 세상을 안정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그의 조국은 고상한 이상을 지닌 인간의 결백을 굳건히 해주는 금석이기도 하다.
굴원의 예술 창작은 중국 문학에 낭만주의의 원천을 열어 놓았으며 중국 문학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초자가 대표하는 '바람'과 초자가 대표하는 '소'는 고대 중국 문학의 초석이자 한나라와 위나라 이후 고전 시의 두 가지 최고 표준을 형성했습니다. 대표작 "Li Sao"는 일반적으로 Chu Guo Pu의 "산과 바다의 고전에 대한 메모"로 "Tianwen"과 "Yuanyou"를 인용하며 둘 다 "Liu Xie"라고 불립니다. 조용(Dao Long)은 "초자(Chu Ci)"와 양량(梁梁)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는 "변사오(Bian Sao)"에 관한 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Dai) 왕조의 샤오통(Xiao Tong)이 지은 "자오밍 선정 작품(Selected Works of Zhaoming Works)"은 "이(Li)"를 포함하여 "사오(Sao)" 범주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오', '구곡' 6개 장, '구장' 1개 장, '점술' 5개 장, '구비앙', '영혼 부르기', '선인 부르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희의 초가 주석 제1권부터 제5권까지를 총칭하여 『리사오』, 『구송』, 『천문』, 『구장』, 『원유』, 『부거』, 『어부』를 포함한다. ". 기사. "이사오의 계속"에는 "9가지 논쟁", "영혼을 부르다", "큰 움직임", "애도의 맹세", "굴원에 대한 애도 송가", "팽냐오에 대한 송가", "생명 애도" 및 "모집"이 포함됩니다. 은둔자". 그 밖에 명나라 오인걸의 『이사오조목서』, 명나라 황성정의 『사오위안』, 명나라 장즈샹의 『추사오기유』, 『인싸오』 등이 있다. 청나라의 하관은 모두 초자 전체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사오'는 초자와 동의어가 되었고, '상인'은 시인의 대명사가 되었다. Wang Yi의 "Chu Ci의 장과 문장": "Qu Yuan의시는 진실하고 심오합니다. 세상이 끝날 때부터 유명한 학자와 학자들이시와시를 썼으며 항상 조상을 모델로하여 외모를 초안했습니다. 그 본질과 아름다움을 모방한 것, 소위 금과 옥이라 불리는 그 명성은 결코 소멸되지 않을 것입니다. "Liu Xie의 "Wen Xin Diao Long"은 "Qu Yuan이 없으면 거기에 있습니다." "리 사오"는 없을 것입니다. 산과 강은 끝이 없고 금속과 옥 스타일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구화이"의 시작부터 나는 흔적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송(宋)나라의 것이라 애틋함을 알 수 없고, 타향을 말하면 애틋하고 기억하기 어려운 모습이 나온다. 소리를 따라가면 글을 통해 시간을 알 수 있다. 파도를 따라가는 시인은 같은 세대가 아니다. 그러므로 재능이 있는 사람은 산을 노래하는 사람의 아름다운 시를 읽을 수 있다. 그리고 강, 젊고 무지한 사람들은 시의 우아함에 의지하여 굴레를 걸어 추장을 통제하고, 이상하지만 진정성을 잃지 않고, 화려하지만 놀 수 있습니다. 현실에 빠지지 않으면 기대가 말의 힘을 몰아낼 수 있고, 침을 뱉으면 글이 서툴러질 수 있으며, 총리에게 영감을 구걸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귀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요자자지"에서 "베개와 리치는 사람을 요염하게 만들고, 소, 귀신, 뱀, 발톱이 긴 개는 노래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말했습니다. 자연의 소리를 노래하고 좋은 것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가을 반딧불이 소나무에 떨어지며 유령과 유령이 영광을 위해 경쟁합니다. "황주, 행복한 사람들은 실현되지 않은 열망에 대한 확고한 포옹과 분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표현한 낭만주의적 표현기법도 굴원과 유사하다.
굴원의 작품은 인류에게 귀중한 문화유산을 제공한 뛰어난 업적이며, 1953년에 굴원은 시인이 되었습니다. 폴란드 천문학자 코페르니쿠스, 프랑스 작가 라블레, 쿠바 작가이자 민족 운동 지도자인 호세 마르티는 세계평화의회가 추모하는 세계 4대 문화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기원전 7세기에 일본에 소개되었고 19세기에 유럽으로 퍼지기 시작했으며 현재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의 언어로 번역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