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책을 읽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습니까? 그 책들을 읽는 것은 해롭다.

책을 읽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습니까? 그 책들을 읽는 것은 해롭다.

책을 읽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습니까? 그 책들을 읽는 것이 해롭더라도 나는 차마 너를 모욕할 수 없다. 문제 하나를 고르는 것은 이길 수 없다. 너는 정말 특별하다. 。 。 。 。 。 。

유일한 위험은 근시로 이어질 것으로 추정된다. 지금 컴퓨터를 하면 같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네가 지금 어느 것을 더 많이 보는지 모르겠다? (정말로, H 책을 읽어도 성에 대한 지식을 키울 수 있고, 중국 청소년의 85% 의 성적 지식은 모두 이런 책에서 나온다. 그래도 유용하다. 어떤 책이 소용없어요? 아)

대답을 마치고 보니 * * * * 도 묻지 않는 이런 질문은 어떻게 대답합니까? 너, 고쳐라, 아마 구원이 있을 것이다.

독서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숙본화의 독서와 책을 보러 갈 것을 제안한다.

무지함, 이를테면 돈과 권세가 있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자신의 가치를 더욱 떨어뜨린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가난한 사람이 경영으로 바빠서 읽거나 생각할 겨를이 없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부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종종 그들 중 무지한 사람들을 봅니다. 그들은 자신을 탐닉하고 동물과 같은 술에 취해 죽어가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매우 가치 있는 일을 할 수 있었지만, 불행히도, 그들은 그들의 부와 여가를 잘 이용하지 못했다.

우리가 공부할 때, 다른 사람이 우리의 사상을 대신하고 있다. 우리는 단지 그의 사상 활동의 과정을 반복할 뿐이다. 마치 어린아이가 한자를 배울 때 선생님이 쓴 획에 따라 호리병박을 한 획으로 그리는 것과 같다. 우리의 사상 활동은 독서할 때 큰 부분을 면제받았다. 그래서 우리가 책을 읽을 때 잠시 생각하지 않으면 홀가분하게 느껴진다. 그러나, 책을 읽을 때, 우리의 머리는 사실상 다른 사람의 사상의 놀이터가 되었다. 그래서 책을 읽는 사람일수록, 혹은 하루 종일 독서에 몰두하면, 정신을 조절할 수 있지만, 사고력은 점차 상실된다. 말을 자주 타는 사람이 걷는 능력이 떨어지는 것처럼 이치는 같다. 많은 독서인들이 그렇지 않다. 독서가 너무 많아서 바보가 된다. 책을 자주 읽고, 짬이 좀 있으면 책을 읽으면, 자주 일하는 것보다 더 정신이 마비될 수 있다. 육체노동을 하면 자신의 생각을 방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스프링이 오랫동안 외물에 압박을 받으면 탄력을 잃게 되고, 우리의 정신도 다른 사람의 사상의 압박에 따라 평소대로 탄력을 잃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 다른 예로, 음식은 몸을 자양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위와 전신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정신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해로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그가 더 많이 읽을수록, 머릿속에 기억하는 것이 적을수록, 양자는 반비례한다. 그는 책을 많이 읽었고, 머리도 반복해서 바르는 빽빽한 칠판 같지 않았다. 만약 네가 책을 읽고 싶지 않다면, 너는 영원히 어떠한 경험도 얻지 못할 것이다. 약간의 인상이라도 얕고 뿌리가 없어 금방 잊혀지고 손실될 가능성이 높다. 인체의 경우, 우리가 먹는 음식은 단지 50 분의 1 만이 흡수되고, 나머지는 호흡과 증발 등에 의해 소모된다. 정신영양도 마찬가지다.

게다가, 종이에 기록된 사상은 사람이 모래밭을 걷는 발자국처럼, 우리는 그가 걸어온 길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우리가 그가 길에서 무엇을 보았는지 알고 싶다면, 우리는 반드시 우리 자신의 눈을 사용해야 한다.

작가는 모두 말솜씨, 호방, 간결, 우아함, 가벼움, 유머, 정교함, 소박함, 화려한 문풍, 대담한 표현 등 자신의 특기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특징들은 그들의 작품을 읽는 것도 배울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만약 우리가 선천적으로 이러한 장점을 가지고 태어난다면, 아마도 우리는 독서로 인해 부름을 받고 자신의 재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의 예를 보고 적절히 운용하면 우리도 비슷한 장점을 가질 수 있다. 이런 독서는 우리에게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자신의 작문 능력을 키우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지만, 반드시 이러한 재능을 전제로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책을 읽을 때 상투적인 어조만 배울 수 있을 뿐, 기껏해야 천박한 모방자일 뿐이다.

원고생물이 차례로 지층에 보존된 것처럼 도서관의 책꽂이에도 역대 각종 고서가 보존되어 있다. 후자는 전자와 마찬가지로 당시 낙양에서 가격이 만만치 않았을 수도 있지만, 지금은 화석처럼 생기가 없고,' 문예' 의 고고학자들만이 그것을 감상하고 있다.

헤로도토스 (그리스 역사학자) 에 따르면 크세르크세스 (페르시아 왕) 는 그의 백만 웅사를 바라보며 백년 후 황토의 액운을 피할 수 없다는 생각에 감개무량하게 울었다. 서점 출판사에서 출판한 두꺼운 도서 목록을 생각해 봅시다. 만약 우리도 10 년 후에 이 책들을 아무도 읽지 않기를 기대한다면, 설마 울게 하지 않겠는가?

문학의 처지와 생활의 처지는 별로 다르지 않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파리처럼 사회에 해를 끼치는 수많은 비천한 사람들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문학에는 나쁜 책들이 수없이 많아 들풀처럼 무럭무럭 자라고 오곡을 해치고 말라 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돈과 관직을 구하기 위해 글을 썼지만 독자들에게 시간과 돈과 정신을 낭비하게 하여 좋은 책을 읽을 수 없게 하고 고상한 일을 할 수 없게 했다. 그래서 그들은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매우 해롭다. 일반적으로 현재 10 권의 책 중 9 권은 돈을 사기 위해서이다. 이 목적을 위해 작가, 평론가, 출판사들은 서로 결탁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많은 문인들이 모두 매우 나쁘고 교활하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고상한 흥미와 진정한 수양을 찾는 것을 원하지 않고, 오히려 교묘하게 글을 쓰고, 사람들이 유행하는 새 책을 읽도록 유혹하여 교제장에서 대화의 소재를 갖게 한다. 스피들렌, 예브게니 슈 등은 모두 투기적이었고, 그들은 한동안 유명해졌다. 원고료를 버는 이런 작품은 항상 있고 많다. 이 책의 독자들은 정말 불쌍하다. 그들은 그 평범한 작가들의 신작을 읽는 것이 그들의 의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은 동서고금의 몇몇 우수 작가의 대표작을 읽지 않고 그들의 이름만 알고 있다! 특히 매일 출판되는 대중간행물들은 더욱 교활해서 귀중한 시간을 낭비할 수 있고, 정말 수련에 도움이 되는 작품을 읽을 시간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므로 읽기 전에, 우리는' 결코 과도하게 읽지 않는다' 는 원칙을 명심해야 한다. 과도한 독서를 피하는 것은 방법이 있다. 즉, 한 권의 책이 대다수 독자들의 환영을 받을 때마다 섣불리 읽지 않는 것이다. 예를 들면, 큰 명성을 누리고 있거나 일 년에 몇 차례 출판된 책, 정치든 종교든 소설이든 시가든. 바보를 위해 글을 쓰는 사람은 왕왕 대중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귀중한 시간을 위인의 명작을 읽는 데 쓰는 것이 낫다. 이 책들만이 두루마리를 여는 데 유리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나쁜 책을 읽지 않으면 아무도 너를 탓하지 않고, 좋은 책을 많이 읽어도 비판을 받지 않을 것이다. 나쁜 책은 독과 같아서 마음을 아프게 하기에 충분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새로 출판된 책만 보고, 전현의 슬기로운 작품을 읽을 시간이 없고, 심지어 저자조차도 유행관념의 작은 범위 내에 갇혀 있기 때문에, 우리 시대는 자신이 세운 수렁에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대의 위대한 사상가들을 특별히 소개하거나 논평하는 책이 많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책들을 즐겨 읽지만, 사상가들의 원작은 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유행에만 관심을 갖고 다른 것은 소홀히 하기 때문이다. 사물이 모이는 원칙 때문에, 그들은 오늘날 평범한 세대의 천박하고 따분한 말이 위인의 사상보다 더 이해하기 쉽고 고대 명작으로도 보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다행히도, 나는 어렸을 때 슐레겔의 멋진 경구를 읽었고, 앞으로도 항상 규황으로 추앙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당신은 종종 고대 책을 읽고, 고대인의 원작을 읽어야 한다;

현대인들이 그들의 말을 토론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다. ""

일반인, 모두 하나의 모델로 만든 것 같아요. 비슷해요! 그들의 동시기의 생각은 거의 똑같고, 관점도 이렇게 저속하다. 그들은 위대한 사상가의 명작을 내세우려 하겠지만, 평범한 학자들이 쓴 값비싼 책들은 새로 출판된 책이라면 모두 서둘러 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상가, 사상가, 사상가, 사상가, 사상가, 사상가) 그건 멍청한 짓이야!

보통 작가가 쓴 것은 매일 파리처럼 생겨난다. 보통 사람들은 잉크가 마르지 않은 새 책이라고 보기만 좋아해서 정말 어리석다. 이 물건들은 몇 년이 지나면 도태될 것이다. 사실, 그들은 그 날 버려져야 한다. 그들은 후세 사람들이 웃음과 욕설을 할 수 있도록 정보로만 쓸 수 있다.

어느 시대든 서로 다른 두 가지 문학예술이 있는데, 마치 함께 나아가는 것 같다. 하나는 사실이고, 하나는 보기만 하는 모습이다. 전자는 불후의 문예가 되고 작가는 순전히 문학을 위해 글을 쓴다. 그들의 진보는 엄숙하고 조용하지만 매우 느리다. 1 세기 유럽에서는 반 다스의 작품만 나왔다. 또 다른 종류의 저자, 그들의 문장, 부모의 음식과 의류, 미친 듯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구경꾼에 의해 환호, 시장에 매년 수많은 작품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년 후, 필연적으로 의심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이전의 명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따라서 우리는 후자의 문예를 유동성이라고 부르고, 이전 문예를 영구적이라고 부를 수 있다.

책을 살 때 공부할 시간이 있는 것이 가장 좋은 현상이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왕왕 사지 않고, 읽지 않고, 잘 읽지 못한다.

독자에게 그가 읽은 모든 것을 기억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식객에게 그가 먹은 모든 것을 보존하라고 요구하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생리적으로, 사람들은 무엇을 먹고 사는가; 정신적으로, 사람은 그가 읽은 것에 의지하여 생활하기 때문에, 그는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 그러나 몸은 같은 성질의 물건만 흡수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어떤 독자도 자신이 관심 있는 것, 즉 자신의 사상 체계나 목적에 적합한 것만 기억할 수 있다. 물론, 모든 사람은 그의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사상 체계와 비슷한 것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다. 사상 체계가 없는 사람은 어떤 일에도 객관적인 흥미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이런 사람은 분명 헛수고일 것이다. 책을 읽는 경험이 없다.

회고는 연구의 어머니이다. 어떤 중요한 책도 즉시 다시 읽어야 한다. 한편으로는 책에 언급된 여러 가지 일들 사이의 관계를 더 잘 이해하고 끝을 알아야 그 시작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두 번째 책을 읽을 때, 곳곳에서 처음 읽었을 때와 다른 감정과 심경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받는 인상도 다를 수 있다. 마치 다른 불빛 아래서 사물을 보는 것과 같다.

작품은 작가의 정신활동의 정수이다. 만약 작가가 매우 위대한 사람이라면, 그의 작품은 왕왕 그의 삶보다 더 풍부하거나, 일반적으로 그의 생활을 대체할 수도 있고, 그의 생활을 훨씬 능가할 수도 있다. 평범한 작가의 작품도 유익하고 재미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그의 정신활동의 정수이자 그의 모든 사상과 연구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의 인생 경험이 반드시 우리를 만족시키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작가의 작품을 한 번 읽어도 무방하다. 더 중요한 것은, 선진 정신문화는 종종 우리를 다른 지경에 빠지게 하기 때문에, 우리는 더 이상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즐거움을 얻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책은 저절로 끝없는 즐거움이 있다.

고대인의 경전을 읽는 것만큼 우리에게 정신적인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은 없다. 우리는 송대 고서 한 권을 집어 들기만 하면, 지난 30 분 동안 읽어도 청량한 샘물을 한 모금 마시는 것처럼 더할 나위 없이 가볍고 즐겁고 깨끗하고 초연하게 느껴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이유는 아마도 고어의 아름다움, 작가의 위대함과 선견지명 때문일 것이다. 그의 작품은 천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가치를 잃지 않았다. 나는 지금 옛말을 배우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만약 이런 학습이 멈추면, 당연히 새로운 문예가 나타날 것이다. 그 내용은 전대미문의 야만적이고 얕고 무가치한 것이다. 독일어는 더욱 그렇다. 독일어는 고대에도 약간의 우세를 가지고 있었다. 불행히도, 많은 지루한 작가들은 그것을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남용하여 불쌍하고, 불구이며, 심지어 영문도 모르는 언어가 되고 있다.

문학계에는 두 가지 역사가 있다. 하나는 정치사, 하나는 문예사, 전자는 의지사이다. 후자는 현명한 역사이다. 전자의 내용은 무섭다. 단지 공포, 고난, 사기, 끔찍한 살육일 뿐이다. 후자의 내용은 신선하고 즐겁다. 사람의 잘못을 묘사하는 방면에서도 마찬가지다. 이 역사의 중요한 지점은 철학사이다. 철학은 정말 이 역사의 기본 저음이다. 이 저음은 다른 역사에 도입되었다. 그래서 철학은 정말 가장 강력한 지식이지만, 역할은 느리다.

저는 세계의 많은 나라들이 자신의 위대한 문학가와 예술가를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생전에 학대를 당했다고 설명하는 비장한 역사를 쓰길 간절히 바랍니다. 안에서 그는 동서고금, 진선과 선은 종종 악과 악과 끊임없는 투쟁을 벌이는 것을 묘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묘사하고자 하는 것은 어떤 예술에서도 인류의 위대한 선생님은 거의 모두 순교했다는 것이다. 그가 묘사하고자 하는 것은 소수를 제외하고는 결코 감상과 관심을 받지 못했지만, 종종 억압을 당하거나 추방당하거나 가난하고 굶주리는 반면, 부와 영광은 평범하고 비열한 사람들이 즐긴다는 것이다. 그들의 처지는 창세기의 에서와 비슷하다. (구약에서 에서와 야곱은 쌍둥이 형제이다. 에서가 아버지를 위해 야생동물 고기 치러 나갔을 때, 야곱은 에서의 옷을 입고 집에서 아버지의 축복을 받았다. 하지만 그 위대한 선생님들은 여전히 불요불굴하며 분투를 계속하여 결국 자신의 경력을 완성하고 역사책을 빛내며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차를 몰고 책을 읽는 데 무슨 해로운 점이 있습니까? 눈을 보호하고 ... 근시가 쉬워요 ... 오랫동안 이러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잠을 자고 책을 읽는 데 무슨 해로운 점이 있습니까? 누운 후 몸과 지지면 (예: 침대) 의 접촉 면적이 커지고 스트레스가 줄고 인체가 편안한 상태에 있기 때문에 신경 중추는 잠을 자게 하여 뇌와 신체의 휴식 (즉, 수면) 을 촉진시킨다. 이때 사람의 뇌는 반응이 둔하고 기억력이 크게 떨어져 공부에 매우 불리하다. 또 누워서 책을 읽으면 눈이 피로해지고, 안근섬유 탄력이 작아지고, 근시가 생기기 쉽다.

요컨대 누워서 책을 읽는 것은 좋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침대나 소파에서 책과 신문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것은 나쁜 습관이다. 왜요

누워서 신문을 볼 때 책과 눈을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종종 잠시 멀리 떨어져 있어 눈의 수정체가 끊임없이 조정되어 눈의 피로를 일으키기 쉽다. 또 누워서 책을 볼 때 눈의 혈관이 충혈되기 쉽고, 누워 있을 때 등불의 빛도 이상적이지 않다. 시간이 길고 눈이 피로하여 근시가 생기기 쉽다. 따라서 신문을 읽을 때는 자신의 자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충분한 빛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눈도 책과 적절한 거리를 두고 누워 책을 읽지 말아야 한다.

침대에 누워 책을 읽기 때문에, 책은 늘 잘못 놓여 있다. 이 눈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그 눈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눈은 책에서 멀어서 책의 글자를 똑똑히 보려면 힘껏 한쪽으로 기대야 한다. 또 책을 들고 있는 손이 길어지면 쉽게 지치기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가까워질 수 있다. 네가 눈에 너무 가까울 때, 두 눈은 동시에 책의 글자를 볼 수 없다. 사실, 당신은 한 눈만 사용합니다. 과거에는 한 눈의 시력이 떨어지거나 기능을 상실하여 사시가 될 수 있었다.

누워서 책을 볼 수 없고, 특히 누워서 책을 보거나 누워서 다른 책을 보는 습관을 길러서는 안 된다. 사람이 정상적으로 책을 읽을 때, 보통 두 개의 안구가 동시에 시각 작용을 한다. 두 안구가 부담하는 부담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기본적으로 수준이다. 만약 네가 누워서 책을 보고 있다면, 상황은 크게 달라진다. 누워서 책을 볼 때 두 안구는 수평선 하나, 상하 기울기, 좌우 기울기, 연결 초점의 위치도 궤도에서 벗어나 두 눈이 다른 부담을 견디고 눈이 극도로 피로하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시간이 길면 눈축에 뚜렷한 나쁜 변화가 있을 것이다. 누워서 책을 볼 때 눈과 책의 거리를 30cm 이상 유지하기가 어렵다. 눈은 자세, 시선, 거리의 삼중부담을 짊어지고 있다. 바꾸지 않으면 근시나 다른 눈 이상을 일으킬 수 있다.

도보 독서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거리를 걷거나 버스나 지하철을 타면 젊은 학생이나 어른들이 차에서 책을 읽거나 걸으면서 보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이것은 매우 나쁜 학습 습관이다. 한편으로는 시끄러운 환경에서 집중하기가 어렵고 학습 효과가 그리 좋지 않다. 한편 차의 흔들림과 걷는 동안 손의 떨림으로 책과 눈 사이의 거리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책의 글씨를 똑똑히 보기 위해서는 눈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조정해야 한다. 두 눈에 보이는 물체가 너무 빨리 움직이기 때문에, 시각 중추는 흐릿한 이미지를 받고, 책의 글씨는 너무 작거나 식별하기 어렵고, 적절한 자연 조명과 인공 조명이 없다. 글씨에 비친 그림자가 갑자기 어두워져서 시각적 피로를 일으키기 쉽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력이 떨어지는 것 (예: 경련 조절, 근시 조절, 근시 심화 등) 뿐만 아니라 학습 효과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람의 눈은 카메라와 같다. 사물을 볼 때, 눈의 구조를 통해 결국 안저 망막에 또렷한 이미지를 드러낸다. 걸을 때는 손이 자주 떨리고, 자전거를 탈 때는 차가 수시로 흔들리고, 손에 든 책도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눈이 책의 글자와 그림을 똑똑히 보려면 책과 눈의 거리가 끊임없이 변하고 굴광 시스템이 계속 조정되어 두 눈의 망막에 또렷한 영상이 나타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두 눈의 목표가 많이 움직이면 망막의 영상이 잠시 선명해지고, 잠시 흐려진다. 최대한 명확하게 보기 위해서는 굴광 조절 시스템과 대뇌피질 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 한다. 또 운전할 때 몸이 계속 움직이고, 불빛이 갑자기 밝아지고, 동공이 끊임없이 변해 눈의 피로를 일으키기 쉽다. 이럴 때 어지러움, 두통, 눈시림, 부종, 쌍, 줄, 또렷한 글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계속하면 너의 눈의 근시도가 계속 깊어질 것이다. 걸어서 책을 읽는 가장 큰 단점은 교통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다. 영국의 그 여자처럼 책 속의 이야기에 너무 집착하지만 위험이 올 때는 아무것도 모르는데. 괜찮으세요?

누워서 책을 읽는 데 무슨 해로운 점이 있습니까? 누운 후 몸과 지지면 (예: 침대) 의 접촉 면적이 커지고 스트레스가 줄고 인체가 편안한 상태에 있기 때문에 신경 중추는 잠을 자게 하여 뇌와 신체의 휴식 (즉, 수면) 을 촉진시킨다. 이때 사람의 뇌는 반응이 둔하고 기억력이 크게 떨어져 공부에 매우 불리하다. 또 누워서 책을 읽으면 눈이 피로해지고, 안근섬유 탄력이 작아지고, 근시가 생기기 쉽다. 요컨대 누워서 책을 읽는 것은 좋지 않다. 신문을 읽을 때 책과 눈 사이에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눈의 수정체가 끊임없이 조정되어 눈의 피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누워서 책을 볼 때 눈의 혈관이 충혈되기 쉽고, 누워 있을 때 등불의 빛도 이상적이지 않다. 시간이 길고 눈이 피로하여 근시가 생기기 쉽다. 따라서 신문을 읽을 때는 자신의 자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충분한 빛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눈도 책과 적절한 거리를 두고 누워 책을 읽지 말아야 한다. 침대에 누워 책을 읽기 때문에, 책은 늘 잘못 놓여 있다. 이 눈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그 눈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눈은 책에서 멀어서 책의 글자를 똑똑히 보려면 힘껏 한쪽으로 기대야 한다. 또 책을 들고 있는 손이 길어지면 쉽게 지치기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가까워질 수 있다. 네가 눈에 너무 가까울 때, 두 눈은 동시에 책의 글자를 볼 수 없다. 사실, 당신은 한 눈만 사용합니다. 과거에는 한 눈의 시력이 떨어지거나 기능을 상실하여 사시가 될 수 있었다. 누워서 책을 볼 수 없고, 특히 누워서 책을 보거나 누워서 다른 책을 보는 습관을 길러서는 안 된다. 사람이 정상적으로 책을 읽을 때, 보통 두 개의 안구가 동시에 시각 작용을 한다. 두 안구가 부담하는 부담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기본적으로 수준이다. 만약 네가 누워서 책을 보고 있다면, 상황은 크게 달라진다. 누워서 책을 볼 때 두 안구는 수평선 하나, 상하 기울기, 좌우 기울기, 연결 초점의 위치도 궤도에서 벗어나 두 눈이 다른 부담을 견디고 눈이 극도로 피로하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시간이 길면 눈축에 뚜렷한 나쁜 변화가 있을 것이다.

밥을 먹으면서 책을 읽는데 무슨 나쁜 점이 있습니까? 화장실에서 책을 읽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에서 책을 읽는 습관이 있다. 이 시점에서 많은 유명 인사들이 "이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양수의' 삼상' 이 가장 유명하다. 바로 지금, 베개에, 화장실에 있다.

이것은 그가 공부한 세 곳이다. 어떤 사람들은 화장실이 조용하고, 공간이 상대적으로 폐쇄되어, 스스로 마음을 가라앉히고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화장실에 30 분 동안 쭈그리고 앉아 한 시간 동안 편리하게 책을 읽으면서 시간을 잘 활용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화장실에서 책을 읽는 이런 습관은 치질, 직장 점막 탈락, 골반이 떨어지는 등의 질병을 일으키기 쉽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보세요.' 줄을 서다' 는 사람의 화장실 시간을 연장하고 신체의 적응력을 변화시켜 변비, 심지어 치질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사람의 배변 과정은 신경과 관련된 반사 활동이다. 화장실에서 책을 자주 읽으면 신경계에 잘못된 힌트가 주어진다. 나는 아직 다 읽지 않았으니 천천히 해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이런 암시는 원래의 정상적인 신경반사고리를 파괴하고 새로운 것을 형성하여 배변 시간이 점차 길어져 결국 습관성 변비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성 변비, 습관성 변비, 습관성 변비, 습관성 변비, 습관성 변비) 새로운 배변 리듬이 형성되면 원래 상태로 되돌리기가 어렵다. 앞으로 화장실에서 책을 읽지 않아도 원래의 배변 리듬으로 되돌아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또 화장실에서 책을 자주 읽으면 치질을 증가시키는 발병률.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질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사람은 발작을 일으키거나, 어떤 사람은 발작을 하지 않거나, 어떤 증상은 경미하거나, 어떤 것은 증상이 심각하다. 변기에 앉아 신문을 보면 배변 시간이 길어져 복압이 늘어나고 직장 정맥의 혈액 역류를 막고 직장 정맥이 멍이 가득 차서 치질을 유발할 수 있다. * * * 충혈은 신경계를 오도하기도 하고, * * * 의' 배변 센서' 는 중추신경계에 잘못된 배변 신호를 보내 * * * 장시간 부종을 느끼게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장기간의 변비가 남성 친구의 골반 근육군에게 더 큰 위험을 안겨준다는 점이다. 근육군이 이완되면 남성 발기 기능 장애 등 성기능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 화장실에서 책을 읽는 습관을 길렀기 때문에 제때에 바로잡아야 한다.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휴지 외에는 아무것도 가져가지 말라고 요구하는데, 매일 아침 한 번과 같이 제때에 배변을 하는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다. 항문을 올리는 훈련을 통해 골반 근육의 힘을 강화할 수도 있다. 구체적인 방법은 심호흡을 한 후 항문 수축을 자발적으로 들어 올리고, 다리를 조여 3-5 초 동안 숨을 참은 다음 천천히 긴장을 풀고 몇 번 반복하는 것이다. 이런 운동은 하루에 한 번, 한 달에 한 번씩 효과를 볼 수 있다.

화장실' 편리함' 에 갈 때는 5 분 안에' 전투' 를 끝내려고 노력하면서 항문을 올리는 훈련을 계속해야 치질 등 질병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화장실에서 장기간 책을 읽으면 결국 만성 변비로 이어질 수 있다. 사람의 배변 리듬이 형성되면 회복하기 어렵다. 이때 책을 읽지 않아도 그림자가 이전 상태로 돌아가게 할 수는 없다.

화장실에서 핸드폰을 가지고 노는 5 가지 위험.

1, 신체가 유독가스를 흡입하면 염증을 일으키기 쉽다.

변기에 앉아 몸과 유독물질 사이에 폐쇄된 공간을 형성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유독가스는 인체에 들어와 산부인과 종양 (예: * * * 염, 만성 * * * 염, 심지어 자궁 경부암) 과 같은 심각한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배변도' 짧고 평평하며 빠르다' 고 추구해 인체와 유독물질의 접촉 시간을 최소화해야 한다.

2. 오랫동안 쭈그리고 앉아 치질, 직장 점막 탈락 등의 질병을 일으킵니다.

치질은 직장 점막하층과 항문관 피부 아래의 정맥이 확장되고 굴곡되어 형성된 부드러운 정맥단이다. 화장실에서 핸드폰을 하면 배변 시간이 길어지고 배변 자세가 오래 유지되어 충혈이 생긴다. 연구에 따르면 3 분 이상 쪼그리고 앉으면 직장 정맥곡이 생기고 치질을 유발할 수 있다. 또 * * * 충혈은 신경계를 오도하고 중추신경계에 잘못된 배변 신호를 보내 * * * 장시간 부종을 느끼게 한다. 장시간 배변을 하면 직장 점막 탈락, 심지어 대야 탈락 등의 질병도 생길 수 있다.

3, 의도를 놓치고 변비를 일으킵니다.

휴대폰을 가지고 놀면 배변의 주의력을 분산시킬 수 있다. 자칫 놓치면 배변이 느리거나 배변이 안 돼 변비가 생길 수 있다. "쉽다" 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소중하다. 한번 놓치면 아무리 노력해도 벗어날 수 없을 것 같다. 배변이 어려운 사람에게는 화장실에 가는 것을 지루하거나 고통스러운 일로 여기지 말고 책을 읽거나 게임을 함으로써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한다. 이럴수록' 배변' 을 일부러 억누르면서 조건반사가 사라지기 때문에 화장실에서 반나절을 앉아 있어도 소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변, 배변, 배변, 배변, 배변, 배변) 매일 정기적으로 배변을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가장 좋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건 반사가 형성된다. 일단' 마음대로' 가 오면 일이 아무리 바빠도 틈틈이 화장실에 다녀와야 하고, 손에 어떤 오락물도 가져가지 말고, 배변 시간은 10 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4, 현기증, 뇌 팽창, 다리 마비.

너무 오래 쭈그리고 앉아 있으면 혈액이 아래로 흐르기 쉬우므로 뇌에 혈액 공급이 부족해진다. 정상인이 갑자기 장시간 일어나면 머리가 어지럽고 머리가 부풀어 오른다. 시간이 길어서 혈액순환이 막히고 세포에 산소가 부족하다. 일단 혈액이 되돌아오면, 어떤 신경은 무감각해지고, 어떤 사람은 다리가 저릴 때가 많다.

5. 깨진 돈.

핸드폰을 가지고 화장실에 들어가면, 항상 여러 가지 부주의한 순간이 있어, 핸드폰을 손이나 몸에서 미끄러지거나 화장실에 떨어지게 하여 재산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